****** 어제 워미씨랑 저랑 둘이서 무도 젝키편 돌려보면서 고지용님 앓이 엄청 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11화 납치, 12화 B형간염 보고, 비하인드 보고 ㅋㅋㅋㅋ 꿀잼 핵잼이었다는!
****** 젝키는 알아도 고지용은 모르는 나도? ㅋㅋ 은지원이 젝키였어? 했는데 ㅋ
******고지용!!!!!!!!!!!!!!!!! 난 고지용과 강성훈을 좋아했다ㅋㅋㅋ 강성훈 앨범도 다 샀엌ㅋㅋㅋㅋㅋ 는 신화팬....
****** 무도에서 젝기 고지용까지 나왓는데 얼굴한번 안비췄다고 인성논란이 올라오고 부모님 결혼식도 참석 안했다고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라인 펀치력이 장난이 아닌데다가 블랙키스도 다 넘 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지용...아...아아..
****** 그리고 지용 어빠... 아니 무도 보는데 고지용이 누구야... 누군데 안 나와 이랬는데 사업가... 심지어 사좡님...! 그래서 유느가 찾아간 거 봤는데 ㄹ 현실 드라마판 실장님 아 말이 좀 그런가 어휘력 딸리는 게 한이다
****** 고지용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coast_mm

From Twitter

******무도 이후로 유툽 떠돌면서 젝스키스 영상 보는데 와 고지용 아이돌 때랑 회사원 때랑 갭 쩐다 어려서였는지 아방아방해보이고 망충미도 조금 있어보이는데 지금은 그냥 파워직장인 이 때 나 왜 젝키 안 좋아했냐 일생이 후회 ...
******아 고지용 넘 잘생.. 진짜...
******나는 정말 고지용 티비서 처음 봤을 때 잊을수가 없어... 저렇게 예쁜 남자가!!!! 와.. 연예인은 최고구나 !!! 와타시는 얼빠라서 젝키 들어가고 신혜성으로 갈아탔지만 지금 생각해도 고지용>>>신혜성 ㅠㅠ
******미안합니다. 고지용오빠. 제가 오빠 많이 좋아했어요. 정말 잘생기셔서.. 혼자 젝키좋아한다고 애들한테 따당할뻔했고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오빠 잘생겨서 애들도 인정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내 눈엔 내 애인이 고지용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닙니다 괜찮아여 제 눈엔 제 애인이 고지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도 고지용까지 다모였는데 조세호는 얼굴도 안비추더라. 이러다 내 결혼식에도 안올듯

****** 고지용을 안다고 어찌나 뻐기시는지.. 그 어르신들 귀여우셨어요 ㅎㅎ
******아침에 기사보다가 고지용 회사 어디어디라고 까발린 기사있었는데 진심 제정신인가 싶음 고지용이 젝키였던 일반인이지 현역 연예인이 아닌데 회사에 피해가갈까 조심스러웠던 사람이고 젝키로 다시 공연해준것만으로도 고마운데 기레기들이 와이프 신상털고 장난아니네
******아 존나 치인다 ㅠㅠ 무도 나노 움짤 보는데 고지용 아련히 보는 은리다 왤케 좋은겨 ㅠㅠ 과거영상도 나노 복습중인데 진짜 비쥬얼쩐다 다들 ㅠㅠ
******윤계상과 고지용을 동일선에 두시는분들의 사상이...?
******고지용이 누군지 몰라서 찾아봤다는 튓에 어르신들 두 분이 젝키 고지용을 모르냐며 혀를 차고 계시다 ㅅ
******아니야 고지용 이사님이라 칼퇴랑 상관없으니 울 지용오빠 흑자길만 걸으세요....
******고지용이 수트를 입고 나온 이유는 저 가사때문인가. #삐뚤어진넥타이까지도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20century_cot

From Twitter

******고지용이 누군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14~16년쯤 회사를 다녔다면 차장님쯤 됐겠군하
******수트입고 등장하는 oh oh 슈퍼오빠 oh oh 고지용인 것이다
******고지용 회사에 찾아가고 전화하고 따라가고 하는 일들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도 일반인인데 아내가 있고 아들이 있고 그냥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그러니까 그런 짓은 그만해 주세요 연예인 고지용이 아닌 평범한 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입니다 기자 분들 #고지용
******트위터 인기투표 최고는 늘 고양이였는데. 오늘은 왠지 판을 뒤집을 수 있을 듯. #젝스키스 #고지용 누가 더 좋아?
******고지용은 어쩌면 고양이들과 같은 고씨일지도 몰라. #도른자
******오늘부터 고씨들한테 잘해줘야지. 고지용 친척일수도 있으니까.
******오늘부터 고지용 보호차원에서 재택근무 시킬 듯. 휴가내고 해외 여행이나

******고지용이 수트를 안입었으면 보다가 껐을텐데. 수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서태지, 젝키, 에초티, 듀스 등등 연예인 좋다고 따라다니는 애들 1도 이해못했는데. 고지용네 회사 앞 까페가서 일하고 싶다. 위치 정보 좀.
******고지용=수트 수트=고지용
******커플 다시 들어보니까 내가 젤 좋아하던 파트 보컬이 고지용이엇자나.... ㅠ0ㅠ ㅎ ㅏ..
******아 고지용은 사람 넘나 순딩 선딩하게 생김.
******어 고지용 실트 또 떴다
******고지용 홍초 PPL. 오늘 저거 사서 마셔야겠어. 딱 저 버틀이어야하는데.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_yool__

From Twitter

******아 고지용이 수트를 입지 않았었다면, 이렇게 좋아지진 않았을 듯 ㅋㅋㅋㅋㅋ 수트입고 아이돌 댄스 짱짱이다. 수트 진짜 잘 어울린 30대 중반 미남의 아이돌 댄스라니. 다 비켜
******내가 살다살다 은지원한테 치이고 고지용한테 치이고 젝키 영상들을 돌려보고있고...대만 배우한테 영업당함...나 시간없는데 ㅠ
******으앗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커플 어색하게 쭈뼛 듣다가 ㅋㅋㅋㅋ 쓱 나와서 춤출때 짱귘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고지용의 팬 트윗을 지켜보는게 삶의 낙인데 지금 돌이켜도 좋아할만한 가치가 있는 녀석이였다는 글이 맘에 콕 박혔다. 내가 마지막으로 연애했던 놈은 그땐 한남충이란 단얼몰랐는데 돌이킬수록 한남충 표본같은놈이여서 추억할추억도 없다.. 덕질이 최고구나
******고지용이 콘서트 때 She 부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그 곡을 처음 알게 되었다. 아직도 디폴트가 그 무대다. 기억하는 사람이 있으려나.
******올만에 무한도전으로 그때의 설렘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갓지용❤️ 진짜 더두말고 덜두말고 고지용오빠님이면 나 독신주의 깰지도...ㅋㅋ
******무한도전 본방 못봐서 결제하고 보는데...하...고지용 오빠...❤️ 내가 7살때인가? 암튼 그때부터 고지용 오빠 얼빠였다고... 그때는 고지용 오빠 키크고 여리여리하고 말 깔끔한 미남이라 진짜 내 이상형❤️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_yool__

From Twitter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의지되는고죵&긴장감도는버스🚌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암요~6명 완전체가 진리!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잘생긴 오빠!넘나 좋은것😉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둑흔둑흔~고지용-!!!😁😆😊
******아 고지용 존나 사랑해ㅠㅠ 내 첫사랑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여전히 멋있었어용!😍😘😊😆😁
******160430 🐼은지원 MBC<무한도전>🃏 #은지원 #EUNJIWON #G1 #무한도전 #MBC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걱정뚝!여전히 아름다움❤️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_yool__

From Twitter

******수트 입은 고지용이 주는 알수없는 감동
******ㅋㅋㅋㅋㅋㅋ고지용이 16년 만에 방송에 나왔는데 조세호는 코빼기도 안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누가했냨ㅋㅋㅋㅋ지금 이거 듣고 웃다가 숨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고지용아님 강성훈오빠로 시켜주세요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최선을 다할것
******일반인 덕질은 어케함 고지용짱짱
****** 고지용오빠 너무 제스타일인것 ㅠ
******고지용 진짜 칼퇴근길만 걸어라,,,,
****** ㅠㅠㅠㅠㅠㅠ웨몰라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지용오빠 나오는순간 막 벅차죽지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_Apricot95

From Twitter

******고지용 혼자 키 커서 왕자봉 들고있을때 지배자같고 너무 멋지다ㅋㅋㅋㅋㅋ 젝키 무대 구도도 그렇고
******아 고지용은 왜 이름도 고지용이냐 너무 잘생겼다
******젝키의 회사원 분 사는 동안 많이 버시길,,,, #젝스키스 #고지용
******고지용 진짜 예쁘다 말도 안돼
******나 고지용 춤추는거 보고 울었잖아
******와 고지용 춤추니까 존나 소름 ㅠㅠㅠㅠ 아 젝키 ㅠㅜㅜㅠㅠㅠ
****** 저도 링귀걸이 양쪽 다하는거 별루 안좋아하는데 고지용은ㅠㅠㅠㅠㅠ 귀걸이 또한 미모에 봉사할 뿐...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oJiyong

From Twitter

******은지원 고지용은 이름도 멋있어 ㅋㅋ 꺄ㅋㅋ 강성훈 천상 아이돌 ㅋㅋ
****** 투디에도 저런 귀걸이 한 캐릭터가 있는데 제가 그거알고 그 캐릭터 호감이 뚝 떨어졌거든욬ㅋㅋㅋㅋㅋㅋ 근데 고지용은 그냥... 다해먹네요 최고👏👏👏👏👏👏👏👏👏
****** 고지용 사업하잖아 ㅎ
******고지용.....😢 무대 지켜보는 거랑 입장할 때랑 다 너무 슬프다 😭😭😭😭😭😭😭
****** 고지용 입덕하면 주주총회애서나 바야댐
******내 동생 저번 무도보고 젝키 치여버려서 고지용앓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웃겨버리는
******고지용이 지금 저 모습으로 지팡이 들고 나왔으면 내 현생은 없을것이다 ㅠ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oJiyong

From Twitter

******멋진 마지막 인사와 5인의 젝스키스를 선물해준 고지용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해주고 싶다.
******고지용 정말 너무 예쁘고 잘생겼다.. 내 첫사랑…ㅠㅠ
****** 고지용날죽여라
******아 진짜 나는 에쵸티팬이었는대 고지용직캠보고 왜우는데 ㅠㅠ
******고지용 만화책 찢고 나왔나봄ㅠㅠㅠㅠ진짜 옛날 사진 볼 때마다 놀람ㅠㅠㅠㅠ고지용하고 이재진이 진짜 대박인 것 같다..
******적어도 고지용 유학가기 직전까지는 미련스럽게 팬질하다 접은쪽이라서 그런가... 더 미련스럽게 지금까지도 덕질하던 언니들도 괜찮아하는데 내가 뭔데 섭섭한지 모르겠닷
******고지용씨 정말 천상 연예인 ㅠㅠㅠㅠㅠㅠ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simbazzxx

From Twitter

******하지만 고지용 포기할수없다 울음이 많아요 듣눈순간 치여버림
******고지용도 어쩔수 없었던 거라는 것도 알고있는데도 왜 이렇게 선을 긋는 것이 너무 섭섭한지 모르겠다 머리로는 다 이해하는데도 뭔가 마음이 못따라가
******아 고지용 졸라 멋있어
******자제는 하고있지만 고지용이 회사원 아니고 이번기회로 돌아왔다면 인생최애 됐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렇게 곧고 바른 사람이 정말정말 좋아
******젼죵이 갑자기 고프시면 에펨플러스를 들으시면 되는거져...싫다는 죵이오빠 부득부득 줄리엣 시켜버리는 로미오 리더도 있고... 자기가 왜 이렇게 고지용씨에게 시비 거는지 그 흐뭇한 ? 이유를 말하는 리더도 있습니다.. 젼죵..... 흐릿
******현 시간 네이* 실검 4위 - 무한도전 젝스키스 오~ 아직도 실검에 있다니..ㅠㅠㅠㅠ #젝스키스 #젝키짱 #무한도전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곧_컴백
****** 고지용ㅋㅋㅋㅋㅋ 나도 생각없이 보는데 심장이 반응했어....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kittysister

From Twitter

******고지용 증명사진이 진짜 증명해주네
******고지용 노래 잘한다고는 한번도 생각 안했는데 100% 쌩목에 특이한 소리로 라이브를 잘도 하는 것이 신기했던, 노래를 잘함과는 몹시 다른 영역의 소리야.
******오빠 꿈에서라도 나타나줘요 고지용 오빠ㅠㅠ
******신나서 예전의 미모 폭발하던 고지용 사진을 마구 골라 보여줬다. 한장 한장 보여줄 때 마다 감탄사 나옴ㅋㅋ 후후
******일본인 베프에게 젝키에 대한 간단한 설명만 하고 게릴라 콘서트를 보여줬다.어릴 때 부터 아이돌에게 위안받으며 자란 친구는 젝키도,한국어도 전혀 모르면서 눈물을 흘렸다.팬의 마음은 세계공통인가 보다.그리고 고지용이 제일 좋단다.역시 미모도 세계공통..
******고지용 오빠 맨날 칼퇴해요 오빠 햄복하게 칼퇴하는 삶을 살아요
******토요일에 관극때문에 못봤던 무도 봤는데 우로빠들 아닌데도 왜케 눈물이 나던지ㅜㅜ 그때는 적이었던 젝키중에서도 고지용 몰래? 좋아했었는데 뙇하고 나와주니 감동 ㅜㅜ 시즌3는 누구일까.. 우로빠들도 한번 뭉쳤으면 좋겠다ㅜㅜ 한걸음에 달려갈거야ㅜㅜ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RastafariCat

From Twitter

******여름 햇살 아래 서늘한 그늘같은 느낌이었던 고지용 다시 보고싶었지만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될지 몰라 살짝 두렵기도 했는데 여섯명의 젝스키스 그 안에서 웃으면서 다시 만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서 더 눈물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무한도전
******으으 꿈에 고지용이나 나왔으면
******고지용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헨가오 대결하시는 고지용분...
******예감 고지용은 레알이야 진짜 제일 잘생김 아
******으 젝키 고지용 나올때 울컥해따 ㅠ
******고지용 꿈 꾸고싶어서 자기 직전까지 고지용 생각하다가 자야지 그럼 꿈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고지용 정말 하늘이 내린 미인인데다가 살짝 예민한 성격이 들어나는 게 매우 매력적, 그리고 사실은 활발하고 즐거워할 때의 웃음이 정말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물론 저는 장수원X고지용을 밀었습니다.
******고지용이 너무 잘생쁨이고 은지원x강성훈 케미도 너무 좋았고 장수원 몹시 내 취향이고 김재덕 안 좋아할 수가 없는 사람이고 이재진도 겝모에가 터져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음까지 사랑합니다.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이재진 김재덕♡
******내 젝키입덕은 고지용 직찍 한장 때문이었는데 그게 얼마나 충격적이었는지 아직도 눈에 선함. 학교 같은데서 사인해주는 거 줌인한 거 였는데 와.... 진짜 한방에 아웃됌
******남자답게 잘생겼다는 말은 고지용 두고 하는 말인듯.
******고지용 여기 나오면 우리한테나 좋지 사업하면서 흠잡힐 수도 있는데 나와줘서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ㅠ 맴버들 잘됐으면 팬들한테 한번쯤 해줘야지 심정이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그냥 평범하게 살게해줘요
****** 쳇...고지용계 미남으로 클릭비 유호석 어떠시구요?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엄마가 내 책상에 있던 고지용 이름표 생각난다며 가슴을 치심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러분. 젝스키스의 고지용 입니다."
****** 그래서 어제 앉은 자리에서 세 번 돌려봄 고지용이랑 멤버들 만나는 부분은 다섯번 돌려봄 서로 사이가 좋아보이는 거 디게 그리워했으면서도 티를 잘 못내는 거 좋아서 웃음이 비실비실 새는 거 그런거 목격하니까 먼가 진짜 뭉클해썰
****** 공연장에서 리프트 타고 고지용 나오는 부분에서 노랭이들 다 우는데 자막엔 이상해 행복한데 눈물이 나 막 근데 왜 나도 알 것 같고 막 같이 눈물날 거 같고 아 진짜 너무 이상했어 근데 보는 것만으로도 나도 진자 행복했다
******나 젝키 첫인상 무도 기준 은지원헉 저 사람 아이돌이었지 이재진멀쩡해보이는 또라이... 강성훈목소리 개쩌는 미남 장수원헉 이 사람도 아이돌이었지 김재덕사투리 개씹덕 머글킹인듯... 고지용오..오오... 마냥 신기함
******그...고지용씨 사는 동안 많이 버시고 행복하세요.
****** 게릴라 직캠에서 이재진 혼자추더니ㅋㅋ고지용이 있어야했구만?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 아 진자 개웃겼음 글고 휴게소랑 민속촌에서 공연 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울 수도 없고 웃을 수도 없는 그 얼굴들 그러고 어제 진자 정점 찍었는데 내가 진짜 너무너무 좋고 계속 돌려본 부분은 고지용 만날 때
******예감 때 고지용 지팽이 들고 나온 건 지금 다시 봐도 설레네 헓
******전설의 고지용 졸업사진..시름시름...
******섹션 이것들은 왜 고지용을 괴롭히냐!!!!!
******무도 다운 받아서 젝키 봤는데 왜케 기분이 묘한지~ 고지용 때문인가~?!! 그 시절이 엄청 그립구만!!!!! 흐어어...그 당시로 돌아갔으면!!! 고지용까지 6명 무대 보니까 캐감동 개울음!!!!
******5명이 6개월 이란 시간동안 연습 할 때 고지용은 6개월 이라는 시간동안 고민하고 어렵게 결정 했다는 얘긴데... 방송사 신문사 정신 차려라.. 개인 사생활이야...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데 니네가 무슨 권리로 그러는지 노이해다
******색션TV는 무슨 생각으로 고지용 회사는 어디라는걸 왜 방송에 내보낸거고, 그걸 또 기사랍시고 쓴 신문사 기레기... 진짜 니네 왜 그러고 사냐? 그러지 말아라... 그런거 알려주면 팬들이 아이고 감사합니다 이럴꺼라고 생각하니?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고지용님 같은 경우는 얼굴이 끼가 잇으시다 해야햇다 방송!!! 끼가어디가 없대요?
****** 게다가 수트빨 쩔더라잉ㅋㅋ 고지용나왔읗때 내가 다 눈물이 나더라만ㅠㅠ 응ㅋㅋ 깊은 한숨뿐과 실소뿐ㅋㅋㅋㅋㅋ
******고지용 빠질은 투디덕질처럼 하래 ㅋㅋㅋㅋㅋ하아 슬프다...
****** ㅏ싸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어케 덕질해야해......."->"투디덕질처럼해야함"/"사이버 가수라고 생각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완전채를 보면서 저도 울컥 하더군요... 고지용씨는 다시 나오진 않겠지만...
****** 제 나이 열살무렵, 고지용 미모에 눈떴었단 말이에요.... 세살얼빠 여든까지 갈거에요 ??
******젝스키스의 고지용입니다 하는데 나도 모르게 박수쳤어 ㅋㅋㅋ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 엉 고지용이랑 은지원이 멋있< 얘넨 전원 하나도 안변했던데 ... 세메떼 팬이었던거 안숨기게끔만 해주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
******휴 저거 저만의 생각 아닌 거조 사실 고지용이 점! 맞추기 전애도 살작 혀로 힌트 줄 번 한 것도 저가 봣 다...
******고지용 지금봐도 잘생겼네
******나 열살남짓한 무렵 호모를 아는 몸이었다면 젼훈과 젼죵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젼훈밀고 고지용 최애였을것 같지.....
******이재진.................진짜 잔망스러워 남자들끼리 뭔 포옹이냐하다가 무대에서 고지용 와락 하는거 진짜 너무너무 페또같고 귀여움 ㅠㅠ 내가 키우고싶어
******고지용 낫닝겐 ㅠㅠㅠ 오빠보다 잘생긴 아이도루 본적이 업쪄ㅠㅠ
****** 아 이짤을 설명하자면 사랑의 리퀘스트에서 SAY를 부른적있는데 립싱크무대였는데 파트편집이잘못돼서 은지원 소절을 고지용이 고지용 파트를 은지원이 부름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oreverG_ONE

From Twitter

****** 흐음...그건그렇고...하면 고지용 없이 하겠네...
******다들 무도 보면서 엄청 울었다길래 다들 잭키팬이신가 덤덤하게 생각했는데 지금 무도 보면서 초반부터 눈물 뚝뚝 흘리다가 고지용씨 등장하고 들고있는 슬로건 바들바들 떨면서 우시는 분 보고 같이 오열함ㅠㅠㅠㅠㅠ
****** 저가 미스캐스팅 판단 하는 기준은 200퍼샌트 외모이고,, 물론 고지용이 저거 헷스면 존나 연기 망햇슬 수도 잇갯조....그래도 저는 고지용이 숟가락은 외 디귿 받침 이에요,,? 하는 거 보고십다고.....
******젝키팬과 고지용의 아름다움에 대해 심도있게 토론하는 날이 오다니 참으로 세월이 놀랍다. 그런데 고지용계 예민+유약미남의 계보를 이을 자는 누구인가. 나는 칠현뷘으로서 스엠의 모범생형 미남의 계보를 욀 수 있는데 고지용계 미남은 좀처럼 찾을 수가 없다.
******아 고지용..ㅠㅠ
******이호연이 왜...? 굳이 고지용만? 이재진도 바로 솔로로 나왔고 은지원 솔로 앨범도 바로 나왔는데...? 제이워크도 그렇고.
******분명 활동기엔 고지용+강성훈 취향이었는데 어느새 이재진으로 취향 완전 전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jazz0cafe

From Twitter

******고지용 나오면 여기 완전 눈물바다 될거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막 고지용 회사 주식 상장 되면 주식 사라고 그러몆 주주총회 참석 가능하고, 그러면 그게 팬미팅>.<
******근데 그 당시에도 부산즈는 마이너 오브 마이너였던걸로..ㅠㅠㅠㅠ기억하는데..ㅠㅠㅠㅠㅠ 인터넷을 잘 몰랐어서 내주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8ㅅ8 언니들은 대개 강성훈 팬이고 간혹 은지원, 내 또래는 젝팬자체가 적은데 거의 고지용 좋아했음.
******아 근데 고지용한테 좀 치일거같으면 정말 답없는거맞지 그치
******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뉴비 될 삘인데 참고 있어요 고지용 넘 좋아요
******고지용이랑 그냥 다 사이 안 좋은 거 아니냐 뭐 어쩌구 하는데, 사람이 알던 사람이랑 십 몇 년쯤 지나고 만나면, 진짜 안 좋아했던 사람 아니면 다 좋아지게 돼 있다. 요즘 결혼식에서 그닥 안 친하던 동창, 선후배 만나도 그렇게 반가울 수 없음.
******은지원씨 넘 까리하고 이재진씨 기여븜 김재덕씨 이름부터 기여어... 머리에 별 붙인거 초 귀여움 장수원씨 그냥 뭐든 대충인...것처럼 보이는게 씹덕ㄱ... 애굣살이 씹덕포인트인듯 고지용씨 웃는거 넘 상큼햐...조성모씨 달믄듭 강성훈씨 이쁨미다. 끄덕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19970415_ing

From Twitter

****** 음.. 나도 어제 생각해봤는데... 워낙 무대를 좋아하는 애둘이라ㅜㅜㅠ 그렇다구 고지용님이 무대를 싫어하신건 아닐거자나 그래서 모르겠더라고..ㅜㅜㅜㅜㅜㅜㅠㅠ
******나는 강성훈 좋아했는데 고지용 존나 잘생겼네 조성모 닮았구
****** 난 옛날에는 고지용을 그러니까 내가 어......ㅠㅠ
****** 우리애들중에는 고지용씨처럼 나오기 꺼려하는 애가 있을까?
******고지용 뭔가 묘하게 익숙한 느낌이 들어 생각해보니 중딩 때 사귀던 애랑 닮았음... 그 때도 그 생각 햇는데.... 얼굴 생김새보다 체형이랑 얼굴형이 닮음 그닥 예쁜 체형은 아닌....
******ㄹ 고지용 미남은 환경이 아니라 유전자....
******뭐야 고지용 다른 멤버들 생각하네? 막 울라 그러고... 춤이랑 노래도 기억하고 똑똑한 듯?? 뭐지 고지용 입덕할 것 같아....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oJiyong

From Twitter

****** 모집 > 당시 부산에서 춤 잘추던 춤꾼이었던 김재덕 이재진이 이주노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둘한테 러브콜 해서 들어옴 > 고지용은 강성훈 동창인데 강성훈이 추천해서 데리고 들어옴 > 장수원은 친구가 오디션 보는데 갔다가
****** ㅋㅋㅋㅋ젝키편을 보는게 아니였어...김재덕도 씹덕이긴한데 고지용 얼굴이 너무..존잘이잖아..
****** 낵아 고지용 얼빠구요,,,,,^^ 직장인 덕질은 주식사는거라묘??? 젝키 오빠들 콘서트 안하나요,,,,^^ 새더씨 나랑 콘서트가자 글이고 강성훈 왠지 솔로앨범 나올삘인대
****** 매튜굿 오 약간 고지용 스트^^
******근데 왜 유느는 기억해줄래 전에 고지용 소개했을까 그냥 서프라이즈로 노래중간에 나왔어도 괜찮았을꺼같은데
******아 난 젝키팬도 아니였는데 울뻔했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지용등장할때 소리지를뻔ㅋㅋㅋ
******아 고지용 레알 씹덕터진다......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sonn_nna

From Twitter

****** 내 나이가 어려서 함부로 강성훈 은지원 막 이렇게 부르면 안댈거가태 특히 고지용씨........ 현사회인이셔서 더더욱....☆☆☆ 나으 예의범절을 지켜주는 아이도루....☆
******링귀걸이가 고지용 빨 받음
******고지용 진짜 잘생겼다 강성훈은 똑같고
******고지용도 치킨을 먹는다
******강성훈 세기말 인간비타민 돋음 청초한 고지용....
****** 그래도 고지용이 어느 회사 다니고 누구랑 결혼했고 이런건 다 알았지만... 방송으로 보니 좋네요 ㅎ 쩝쩝님도 팬클럽 세대라니 신기!! 전 90년대생 정도로 생각했는데....
******고지용 흑ㄱ자길만 걸ㄹ으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ㅏ 흑자길 칼퇴길만 걸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newstown1

From Twitter

******ㅌㅋㅋㅋㅋㅋㅋ고지용 덕질하려면 주식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고지용 조쿠요 그래서 젼죵 조쿠요 냙냙냙
****** ㅎ그그흑흐그 저는 그 처음에 은지원이 안대 벗을때랑 고지용이가 나올때 흐어엉8ㅁ8ㅁ8 하면서 울었어요ㅠㅠㅠㅋㅋㅋ
******그러다 옛날 젝키짤 보면서 특히 고지용짤 보면서 보정도 없는 시대에 이렇게 존잘이라니 왜 젝키가 이렇게 잘생긴지 몰랐지 하며 유물을 뒤늦게 발굴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서 바수니들이 맨날 "우매한 매글들아"라고 말하는게 틀린 말이 아니라는 걸 알았다ㅎ
****** 아 아직 1편 보고읻서????? 그거보면 고지용한태 입덕할지도 몰아,,,,,,나 직음 직장인한태 입덕하개 셍겯자나,,,,, 왈칵
******고지용 입니다... 싸이버가수지요
******무도 젝키편 지금 다시 봤는데 고지용 덕질 어떻게 하면되냐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oJiyong

From Twitter

******토모랑 어제 무도 같이봤는데 보는내내 고지용 조성모랑 똑같이 생겨서 몰입이 될락 말락..
******a+전주로 시작해서 ,비,그대로멈춰, 메들리무대 졸 까리하다..시밤...존멋ㅜㅜㅜㅜ 그대로멈춰에서 덕2파트가 the last time 외의 다른곡보다 좀 길어서 속이다시원ㅋㅋ 무엇보다 고지용도 블랙키스랑 같이 랩하는게 매우 맘에듬.지니앓님 감쟈합니다ㅠ
******무도 보는데 고지용나올때부터 ㅋㅋㅋㅋㅋㅋ울컥 ㅠㅠㅠㅠ
****** 나도 세븐틴봤어!!!! ㅋㅋㅋ 응 난 장수원 은지원 고지용을 좋아했다....
****** 하 언니와 6살 차이나서 같이 젝키 엄청 좋아했는데 감동ㅠ_ ㅠ 나랑 같이 고지용 좋아했던 언니도 보면서 울었겠지 ㅠ
******은지원이 보고싶다고 영상편지 쓰고, 그래도 연락 안오고, 근데 고지용이 이번 방송을 통해서 멤버들이 더 활발히 활동할 수 있게 됐으면 좋겠다고 출연결심하고, 16년만에 만나서 쭈뼛거리는데 먼저 다가가서 포옹하고 흑흑 뻐렁친다
******뭐지.. 고지용 보니까 눈물날것 같넼ㅋㅋㅋ큐큐큐큨ㅋ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L19O97V04E15

From Twitter

******아 고지용이다
******커플ㄴ노래넘좋아 오럽~~왜이제서야~~~ 울컥....... 고지용......고지용......다들 어제자 무도를 보세요..
******화이트키스 블랙키스가 있다면 이면엔 금키스 흙키스도. 금키스 은지원,강성훈,고지용 흙키스-김재덕,이재진,장수원. 해체는 금키스쪽이 강했지
******고지용님 회사가 광화문이라니 !!!
******함께한 역사는 없지만 별로 아쉽진 않다 난 재결성 젝키와 2016년의 애틋한 은지원-고지용이 좋다... 팬픽도 그 시절 얘기는 별로 많이 궁금하진 않고 지금의 두 사람이 너무 좋다고
******그나저나 옛날 고지용 진짜 감동적이게 잘 생김
******아 고지용님,,,넘 멋지당,,,,,,,,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iplaysmtown

From Twitter

******난 너무 어렸어서 바로 연예계 은퇴한 고지용씨는 기억을 못함 노래도 커플 밖에 몰랐다 강성훈 솔로랑 제이워크 장수원 좋아했음 ㅋㅋㅋㅋ 그리고 은초딩...
******고지용 돼서 고지용 젝키시절때 머리하고 싶다
******이제서야 진지하게 각잡고 무도보는데..다 알고 있는건데도..고지용 등장에 눈물터짐ㅠ
****** ㅠㅠㅜㅠㅠㅠㅠ 여섯이서 활동했음 좋겠는데 고지용은 사회생활하구... 다섯이 활동해두... 좋은데ㅠ 각자 활동하지않을까여?
****** 안대 벗었을 때랑 고지용이 말을 잇지 못하던 장면에선 얼마나 울었던지...눙물콧물이 줄줄줄 ㅠㅜㅜㅜㅠ
******와중에 고지용 비주얼ㅋㅋㅋ수트핏의 정석... 드라마 이사님이시냐고 ㅋㅋㅋㅋ 방송해요 오빠 ㅠㅜㅜㅜ 오빤 얼굴이 재능이야 ㅠㅠㅠㅠ
******근데 리더 진짜 왜 이렇게 고지용 오빠 목에 집착하는 거야..??00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HMI_pika

From Twitter

******16년 전에도 안치였는데 이제와서 굳이 치여서 덕질할 지경…고지용 덕질은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주식을 사면 주총에서 볼 수 있나요. 저 회사 주식상장은 된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보다 개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젝키 고지용씨 글에 일반인 덕질은 어떻게 해야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 주식을 사세요
******고지용의 수트핏은… 쓰러짐 저 비율은…. 앗! 코피가!!! 늙지도 않았어!!! 행커치프!!! 하악하악 아이돌 은퇴했는데 왜 아직도 더 연예인 같은 거죠..
******헉 인터넷하다가 고지용님관한 글 봤는데 넘나 찌통이다...
******젝키멤버들을 보면서 가물가물했던 그들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노란 우비와 풍선을 보면서 그 때를 추억하고 그들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이 따뜻해서, 지나간 추억과 달라진 현재가 교차할 수 있게 해준 고지용까지 함께 완전체로 돌아와준 그들이 고맙다.
******고지용 멋지다.
******헐장수원이랑고지용님은희특이랑3살차이밖에안나시네 신기하다 오빠였어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kai_ballerino

From Twitter

******16살때 친구가 나한테 지금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돌들이 십년후에도 아이돌하고 있을거 같냐면서 젝키 고지용처럼 어디서 뭐하는지도 모르게 되는거 아니냐고 했었지
******왕의귀환은 고지용아닌가
******83. 당장 포카리 광고 찍어도 될 것 같은 죵훈 사진. #젝스키스 #강성훈 #고지용
******ㅋㅋㅋㅋ은지원 봐주는 고지용
******아 미친 고지용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춤추기 시작하는데 내가 왜 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리다 존나 뻐렁친다 ㅠㅠ 그때도 고지용을 이뻐하긴했지 ㅠㅠ
******살아서 움직이고 말하고 웃고 춤까지 추는 밝은 조명 아래 고화질의 고지용이라니...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_yool__

From Twitter

******고지용이 인기가 엄청 많았단건만 알아서..맞나? 내가 알기론 진짜 인기많았었어서.. 내가 태어날떄니까ㅣ 크게 체감은 못 했어도말이야...
******고지용이 이재진 얼굴 달라진 부분 찾고 잇는대 은근히 맞춰줄 것 기대하면서 초조헨지 물병 으로 의자 두드리기,, 맞추니깐 또 너무 조아하며 원래 점 잇던 위치 괜히 혀로 만져 보기,,,
****** 나도 봄 ㅋㅋ 고지용 너무나 혼자 어른 같았어 ㅋㅋㅋ
****** 무도봤는데 고지용 넘나 잘생김 묻어나는 애티튜드 같은 게 멋있어 ㅜㅜ
******고지용 너무 잘생겼어!!!!! 깍
****** 오오... 전 사실 강성훈 팬이지만 다음으로 좋아한게 고지용이라... 울컥하는게... ㅠㅠ
******고지용 쓸어담는 거 뭔뎈ㅋㅋㅋㅋㅋㅋ멋져요 회사원님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DUCKWHOthe71RIN

From Twitter

****** 사이버가수고지용.,,
******젝스키스 나왔나보네 나는 초딩때 강성훈을 좋아했는데 단짝은 은지원 좋아해서 서로 내오빠가 더 잘생겼다 해구 싸웠고 결국 애들한테 너 고지용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
******기레기들아, 고지용 취재하려고 들지 마라. 현재 평범하게 사는 일반인이다. 멤버들과 팬들 그리고 무도믿고 나온 사람한테 무슨 짓거리냐? 기자새끼들은 정신 좀 차리고 다녔으면 좋겠다. 정말 너네보면 역겹다. 열심히 하는 진짜 기자들 욕먹이지 마라좀.
******그냥 보다가 암말 없이 안무 같이 들어가는 부분은 몇번을 봐도 감동이야 ㅠㅠ 젝스키스의 고지용입니다 알람으로 하고 듣고 싶다
****** ㅋㅋㅋㅋㅋ 에쵸티도 함께 그 시절 추억이네요 전 젝키 특히 고지용팬이었어서... 5명봤을때 추억돋네정도였는데 지용이가 커플춤 바로 추는거보니 나도모르게 눈물이... 순수 ? 했던 그때가 생각나네요 ㅜㅜ
******고지용 진짜 존잘남...;;; 하..고지용 그려써여 ...
******자고일어났더니 자소서는 단 한줄도 못썼으며 잠실은 난리가 났었다.... 😵! 무도 여파가 컸나 꿈에 고지용 나오고요¿ 일어나서 빵 와구와구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coe_lesbian

From Twitter

******ㅠㅜ 지용오빠 커플 춤추는데 눙물이... 젝키팬이었어서 그때 생각많이남 특히 고지용팬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오늘 계속 예능보면서 눙물이 ㅠㅜ
******아 고지용 미쳤나봐 일반인이 왜이렇게 잘생겼어
******무도에서 고지용과 함께 불렀던 기억해줄래는 무려 젝키1집ㅜㅜ 이런 노래를 1집부터 부르는 아이돌이 어딨니ㅜㅜ게다가 우리 지원오빠 미성으로 시작됨ㅜㅜ체고체고ㅜㅜ
******아 진짜 고지용씨 팬들이 ♥이사님 흑자길만 걸으세요♥ ♥지용씨 칼퇴길만 걷자♥ 하는거 보고 진짜 숨도못쉬고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없어도 젝키 다시 활동하면 빠질해야겠다 은지원도 이재진도 새삼 잘생겼고 장수원은 물론 원래 미남
******고지용은 진짜 잘생겼드라
******젝키 무도 지금 봤는데 고지용 예전 모습보고 깜놀;;;;; 개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alpil_

From Twitter

****** ㅠㅜㅠㅠ진짜 고지용님 다시 오신것도 그렇고 지원님 역시 리더라는 생각도 들고 팬분들도 넘나 감동ㅜㅜㅜㅜㅜㅜㅜㅜ
****** 고지용님 등장하시는데 벌써 찡하고여...8ㅅ8
****** 고지용오빠 회사 어디에 있다고 거기에 점심먹으러 자주 나온다고^^;;; 졸라 방송 안하려고 했던거 겨우 멤버, 팬 생각해서 방송 출연 한번 결심한 사람인데 저렇게 방송 때리니까 빡텨가지고 후...
******고지용 존나 잘생겼어....
******고지용오빠 옷 왜 저래.. 넘 저씨 수트네
******난 에쵸티 팬이었지만 사실 초반에는 젝키에서는 고지용 좀 좋아해서 스타데이트 보면서 리모콘 집어던진 기억난닼ㅋ
******고지용 움직이는걸 보니 눈물이 난다ㅠㅠ 오빠ㅜㅜㅜㅜ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g1_moodo

From Twitter

******고지용 나오니까 너무 울컥함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지용 존나 머싯서
******고지용 존나 잘생겨써....
******'어제 무도보고 고지용 입덕했어요'하는 사람들... 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슬픈 사랑에만 빠지도록 설정되어 있어 어떤 경우에도 슬픈 결말로만 끝나버리도록 처음부터 결정되어 있어🎧
******고지용 뻘하게 뒤에서 쳐다보는것조차 몽글몽글한것
******은리더 몰이꾼 고지용ㅋㅋㅋㅋㅋㅋ 출처는 유튭채널 craptelly님!
******고지용한테 치였ㄷㅜㅠㅠ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duckoo3o

From Twitter

******와 고지용 잘생겼다
******고지용을 보면서 뭘 어쩌든 타고난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는 것을 느낀다 방송물이 다 뭐야 회사원이 존나 잘생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뭐지 이 5:5가르마를 해도 잘 어울리는 남자들은? 이때도 고지용의 목을 잡고 있는 은지원ㅋㅋ이 오빠들은 닮은 듯 안 닮은 분위기가 신기하다💛
******아 고지용옵빠 진짜 잘생겻오ㅓ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 고지용 입덕하먄 주주총회때나 영접할수잇대 주식사야뎀
******컴백에서 고지용이 팔 휘적휘적 하는거 넘 좋아
****** LOL vampire. 고지용 and 은지원 too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고지용 강성훈 그때도 조~~~~~~올라잘생겨갖고 이름알고잇엇 는 다알앗구나
******고지용때문에트위터가입 <=이거자체가 귀엽다,,
******와 난 뒤늦게 고지용이 좋다...
******고지용 ㅠㅠㅠㅠㅠ
******고죵의 치킨 타입은 치콜 #고지용
******고지용 사생활 좀 지켜줬으면 좋겠다. 자꾸 사생활 관련 기사나 방송 되는거 자제 좀 해줬으면...
******19. 장수원 고지용이 그냥 끊는 전화를 받으면 떠오르는 얼굴이 있냐는 질문에 은지원이 떠오른다 꼽자 강성훈이 "아니~ 리더 지원이 형이 장난 전화를 했단 말이에요?" 두 명이 셀 수 없이 했다 하자 "아~ 저한테만 그런 게 아니었군요."라고 했다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 아 고지용 너무 좋아,,,
******젝키존멋인거같음 고지용님진짜굿
******분명 집에서 무도 볼때는 강성훈이었는데 워 고지용....
******고지용 너무 잘생겼어 제 취향
******이번 주 답 없는 입덕들 많이 하신 것 같다... 는 나.... 고지용오빠.....ㅠㅠㅠ
******고지용 너무 잘생겼다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강성훈 고지용 원래 둘이 친구야? 그럼 은지원이 고지용 16년동안 한 번도 못 볼동안 강성훈은 고지용 만났겠넹?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고지용 흑자길만 걷게 해주세요..
******아씨 무도 보는데 넘 눈물난다ㅠ진짜ㅜㅜㅜ 고지용 ㅠㅠㅠㅠㅠㅠ
******나 젝키팬도 아니었는데 고지용 등장에서 울뻔했어
******어제 무도 지금 보는데 젝키 활동하던 시절에도 고지용이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했었지만 외모에 세월까지 더해져 그때보다 더 분위기 있는 미남이 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고지용 흑자 길만 걸어요ㅋㅋㅋ이재진 외제차길만 걸어욬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ㅌㅋㅋㅋㅌㅌ
******고지용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
****** 꺅 뽕수니 얼만💖💖💖💖 아 고지용늼 내 스탈 쨔랑햄ㅅ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조성모님이랑 고지용님 닮아써......... 나만 그런가요
******흐으윽 고지용 읕
****** 저도 고지용이 뒷짐지고서있다가 커플때 춤추는거보고 눈물났어요 ㅜㅠㅜㅠㅜㅠ
******고지용 땜에 어제 우럿다고ㅠ
****** 벌써 10년전... 20대 후반 고지용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고지용을 보면 본판이 얼마나 불변에 중요한지 알게해준다...
******성모오빠한테고지용보여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뒤늦게 소문의 젝키방송을 봤는데 고지용 관상이 완전 달라진 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다.
******무도 젝키편보고 우럭ㅋㅋㅋㅋ 고지용ㅋㅋㅋㅋㅋㅋ아노ㅏㅠ ㅠ
******무도에 예전 젝키 자료화면 보여주는데 고지용은 참 꽃미남이었더라ㅠㅠ 그 당시 친한 친구들이 젝키팬이었는데 머글이던 나에게 너는 누가 제일 잘생겼냐고 물어보면 고지용이라고 대답했던 기억이 났다. 그때부터 얼빠 본능ㅋㅋ
****** 고지용이 연예인 안 하는 건 정말 국가적 손실이다 오빠 다시 젼죵 파게 해주세요ㅠㅠㅠ 울먹 하다 못해 거래처에 입사하게 해주세요 ?
******번지점프를 하다 이거 존나 아 진짜 고지용 배우 활동 왜 막아 ㅂㄷㅂㄷ
******님들 이호연이 고지용 앞길 막아서 못 한 작품이 번지 점프를 하다예요 이호연 ㅂㄷㅂㄷ......지금 혼수상태에 병실에 누워 있는거 다 업보인 줄 알아라
******세상에서 고지용이 제일 잘생긴 줄 알았던 그런 시절이 있었지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몰랐는데 고지용 이제 사진 잘 찍어주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뭔데 현눈이고 감격스럽고 혼자 오두방정인거지
****** 이미 별스티커 샀다구? 무도에서 고지용 별붙인 과거 영상보고 기절할 뻔 존나 넘.. 아이돌의 현신
****** 나두 젝키에서 젤좋아했어ㅠㅠㅠ 강성훈 고지용 은지원 좋아했는데ㅎㅎ 어제보면서 완전 오열..ㅠㅠ
******우어 무도ㅠㅠㅜㅜ 기억해줄래 고지용 목소리가 넘 똑같아서 울컥햇다
******근데 고지용 데려다놓고 넘 억지감동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재출근하고 싶은 표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무도 젝스키스 보니까 16년이 흘렀는데도 어찌 다들 방부제 얼굴들이냐 고지용이 젤루 멋지네 ㅋ
******오빠 무도에서 엄청 점잖게 나왔구 실제로도 예의 바르고 착하지만 한 성격 하는 남자였음... 그때 이호연에게 가장 많이 반항한 것도 고지용이었다고 언니가 말해줬는데.....그 멤버들 살인스케줄에 빡쳐 잠적했던 사건...거기서도 젤 세게 나갔다구ㅜㅜ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From Twitter




고지용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무한도전 무도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오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