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오오오오오 저거 번호 93년생도 되고 거꾸로하면 3월9일!!! 우와... 가보고싶다... 옆에앉아서 민윤기오빠 보고싶다... 아 오빠 태양에후예에 오빠이름 나온거 알아요? 송혜교 남친이었....
****** 안양송혜교 라고 차마 말 못했다
****** 진짜 송혜교대사가 너무 상황에 맞아떨어지니깐 더 웃겨여 정말 황당해서 왜 우냐고 물어보게끔하는 표정으로 울고있음... 저도 그분의 목소리는 조아합니다 드라마에선 한톤올라가서 말하지만
******진짜 송혜교 세상에서 젤이쁜ㄷㅅ..
****** 어뉴...어뉴왜...ㅠㅋㅋㅋ 송혜교가 상처치료해주는데 갑자기 이상한표정으로 울고 송혜교가 왜그러냐고 말하는데 그 장면이 넘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안웃긴장면인데 웃기니깐 저한텐 노잼인드라마
******송혜교 엄청 귀여운데 빨리 둘이 사귀시지.
****** 아 그런데 사실이예요. 송혜교보단 한효주가 더 예뻐요. 아 물론 ㅈ,주현 씨도 예쁘고요. 신뢰회복 파이팅입니다 주현 씨!


From Twitter

****** 너무해요 나 좀 믿어주지 이제 착한 생각만 할게요 신뢰 회복이 그렇게 어렵다던데 제가 도전해볼게요 그럼 나 한효주할래... 가 아니라 내가 송중기보다 도경수라고 했으니까 너는 송혜교보다 나라고 해줘야죠
****** 전 제 사람들을 항상 믿어요. 아 지금 주현 씨는 물론 믿는데 나쁜 생각 이후로 믿음이 덜 가는 것 같기도해요. 난 송혜교보단 한효주가 더 좋더라 하하.
******나만 태후 안보는구나.... 송혜교 극중 이름도 몰라...8ㅅ8
****** 거리를 왜 둬요... 알겠어 나 잘못했어.... 경수 나랑 스릴러 비스무리한 거 찍고 싶나봐요? 뭐 내가 여주인공이고 너가 남주인공인 것도 나쁘지 않네요 나는 송혜교 너는 송중기 이런 거 비슷한 거잖아요 맞죠?
****** 아무래도 같은 소속사라 더 만날 기회도 만고,,중기랑은 오히려 송혜교 보다는 덜 친해보이는...
****** 벚꽃은 떨어지라고 있는 거야. 덤으로 커플도 떨어져라. 송중기도 송중기지만 송혜교가 진짜. 미쳤지 않냐. 옆으로 봐도 예쁘고 앞으로 봐도 예쁘고 그러다 거울을 보면 웬 거대 오징어가 한 마리 하면 그건 나더라고. 비도 오고 씁쓸하네
****** 그러게여 송혜교 생일선물인데,,

******무슨일이잇어도....태양의후예 끝나기전에 송혜교립스틱이라읽고투톤립스틱이라고쓰는것을 사고말꺼야...♧
******우리나라 군인들은 안쓰럽지만 난 군인이 싫다. 싫어. 군인이 주인공인 드라마를 볼 것 같으냐. 게다가 여주가 송혜굔데.
******친구가 송혜교 인스타에 처음 글을 올렸다고 한다. "정말 사귀는 거 아니죠??" 라고... 그녀의 눈빛은 너무 간절했다... ㅠㅠ
******일본영화를 보면 어색함이 느껴지는 이유가 배우들의 과장된 액션에 있다고 본다 요즘은 많이 적어졌지만 나 연기한다. 연기해 라는 마음이 전해지고 메세지는 전달이 안된다. 난 그런걸 우리나라의 송혜교, 채시라, 박신양에게서 느낀다.
****** 당연히 송혜교도 보이지 너무 이뻐서 질투나서 안보는거야 몰랐지? 솔직히 질투도 하면 안되지.. 질투할수가 없는 얼굴 아마 코꾸멍도 이쁠거야
******이번 송혜교 머리는 좀...사람들이 따라하기 애매할걸. 저 길이 정말 애매한 길이다. 본인도 중국 활동때 단발 이후로 기르는 중이라 이 길이이지 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강커플 주먹 인사 👊❤ #4 모연쌤 인별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dotscouple

From Twitter

******송혜교 아니 강모연 아 너무 이뻐ㅠㅠㅠ
******저런것도 송혜교나 키스미가 하니까 이쁘고 욕 안먹는걸꺼야.. 눈물
****** 송중이가 아니라 송혜교였구나 와 이쁜누나였네 근데 나 태양에 후예 안보는데.. 나만 안보는거 같아서 챙피해서 말안하려 했는데 예쁘니까 말해주는거야
******태양의 후예 13회 - 송혜교, 총상 입은 송중기 모습에 '충격+경악' - 태양의 후예 13화:
****** 오늘 송혜교 놀라는 것만큼 나도 놀램...현실로 헐...이랬음...ㅋㅋㅋ
******송혜교 이 원피스 우리할머니집에 여러벌 있던데
****** 아까ㅠㅜㅜㅜㅠㅠ태양의후예 송중기님송혜교님 팔짱끼고 걸어가는데 커플샷쩔어ㅠㅠㅠ

******태양의 후예 13회 - 송중기, 송혜교 단속 "딴 놈이랑 술 마시기만 해라" - 태양의 후예 13화:
******태양의 후예 13회 - 송중기, 송혜교 엄마와 예상 밖 만남에 '당황+긴장' - 태양의 후예 13화:
****** 사실 저 여자주인공 딱보고 엥 누구지... 첨보는데... 했는데 송혜교여서 충격...! 노답
******잠깐 봤는데 송혜교 우와...
****** 맞아 ㅋㅋㅋ 그나마 송혜교가 해서 다행이지ㅋㅋㅋ내 친구가 술자리에서 저 대사 쳤다가 멍석말이 당할뻔했어ㅋㅋㅋㅋ
****** 저는... 송혜교도 알아요...! 쨔잔...! 처절함
******저 드라마 첨 봤는데 송혜교 우와..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limiwolufen

From Twitter

******이병헌은 송혜교에게 영혼을 털린건가...
****** 감히 송혜교가 지인하자는 데 안 할리가. 누나가 밀려나고 안 보인다니? 누나밖에 안 보이던데. 무슨 속눈썹까지 예뻐. 이러다가 모공까지 예쁠 정도야. 아가라는 칭은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는데, 누나가 불러준다니 뭐 조용히 해야죠.
****** 오늘은 좀 평범하게 먹어서 딱히 자랑도 못 하겠는데... ㅋㅋ 그 때마다 다른데 할 일을 한다 거나 논다 거나... 일찍 잔다 거나? 얼마나 예쁘면 송혜교만큼 예쁜 거야 ㅋㅋㅋ
****** 데려와 누나가 혼내줄테니까 누나 낯이 송혜교야 bb 나보다는 중기가 더 인기 난리 나잖아 난 점점 밀려나고 난 안보이고 ㅋㅋ 우리 아가 케미 터져서 미치는 걸 보고싶긴 하네
******송중기 송혜교 성동일
******태양의 후예 13회 - 태인호, 송혜교에 꽃다발 건네며 “그렇게 보내고 내 마음이 어떤 줄 아냐” - 태양의
****** 손발 오글거리지?ㅋㅋㅋ 약간 아재 개그인데.. 송혜교가 하니까 귀엽더랑ㅋㅋㅋ 예쁘고 볼일....ㅋㅋㅋ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callassssssssss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그래도 됩니다!! 송중기송혜교니까!!
****** 존나 50분 내내 평화롭고 포카포카 달달하다가 마지막 10분 남기고 진구 김지원 헤어지고 송중기 총맞고 실려오고 송혜교 멘붕오고 끝남
****** ♤♤이한테 신발 뺏겨서 1층으로 떨어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했다면서 너가 갑자기 송혜교로 보인다고 소리질러서 신발 받아냄...ㅠ......힝... 우울
******송혜교는..말이필요없다 이언니는 안늙는다 뱀파이어가 틀림없다
****** 제친구들도 송혜교보다 더이쁘다고 난리....ㅋㅋㅋ
******보는 내내 넘 귀엽고 예쁘지만 스토리는 어디로.. 싶고 =3 유아인이 나옴 뭐하나!!! 송중기랑 꽁냥 하지도 않고 송혜교의 구썸남도 아닌데!!!!! 버럭버럭
******근데 나만 송혜교님 머리풀때 인피니트 성종분이라 생각했니..?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yootea02

From Twitter

****** 내가아는거 KBS드라마/송중기와 송혜교가출연/송중기는 군인 송혜교는 간호사!ㅋㅋㅋ
******송혜교 말고 다른 여자분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넌 아름다우신데
****** 그리고 서브여주가 송혜교의 범죄를 돕고 서브남주는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서브여주가 관련되있어서 신고 못하는거지... 둘이 해어졌던데 서브여주랑 송혜교랑 썸탔으면 좋겠다 캬 취향 망했네
****** 넹 송중기랑 송혜교 나오는 태양의후예....안에서의 한 대목입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덬ㅋㅋㅋㅋㅋ 그리고 송중기가 잘생긴 것과 송혜교가 아름답다는 것ㅎㅎ..
******송혜교는 봐도봐도 넘나 이쁘다ㅠㅠ 어쩜 저러캐 이뻐 세상에...
****** 22.... 송중기는너무잘생겼고 송혜교는 너무 ㅖ뻐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adhom___

From Twitter

******오늘 태후 마지막 부분 송혜교 표정=내 표정
****** 송ㅎㅖ교쪽이랑 더 친할듯요ㅋㅋㅋㅋㅋ 예전에 군대가기전에 둘 번호도 모른댔는데 지금은 알겠지요..? 알면 저한테 넘겨주셨으면..
******나만송혜교너무오글거림...,?연기못하는건절대아닌데이런연기가안어울리는건지
******태양의 후예 잠깐 봤는데... 진짜 핵노잼... 내취향아냐.... 제취향은 이대로 송중기가 죽어서 시작되는 송혜교의 처절한 복수극입니다...
******송혜교 연기 오늘 쫌 어색해
****** 예고는 아닌거같은데 송혜교 대사가 너무 찜찜해여....
****** 일단은 송혜교때문에 나오긴했던데 ㅋㅋㅋㅋ 같은 소속사래 ㅋㅋㅋㅋㅋ 왕신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종나욱겨 ㅋㅋㅋ선배랑 흰색 벤츠 벤 두대 있너서 저거 백퍼 송중기 송혜교 일거라고 했는데 군복입은 남자만 봐서 송중기아니에여? 했는데 레알이였음 ㅋㅋㅋㅋㅋㅋ서브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송혜교같은 딸낳아서 송중기같은 사위보면 좋겠어요!!!!!!!
******아 오늘 태후진ㅈ자 송중기 송혜교 넘 기여웠다 ㅎㅖ교언니 ㅜㅠㅜㅜ
****** 막판에 송중기랑 진구 북한애한테 총 맞아서 송혜교 있는 병원으로 실려옴 그리고 송혜교가 송중기 얼굴 보고 꺅!!하면서 끝남
******송혜교가 앞에 있건 말건 정말 1도 관심 없고 진지하게 '왜 이렇게 귀찮게 굴어'가 느껴지는 훌륭한 연기... 잠깐 이걸 연기라고 볼 수 있는지 혼란;;
****** 송혜교는 전속인지는 몰랐어도 많이 보이긴 했는데 확실히 이번에 더 새로워진듯 하고 김지원은 대박친거 아니야?! Kt라니..ㄷㄷ
****** 김지원 진짜 예뻐.... 송혜교보다 더 예뻐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l0vemiracle

From Twitter

****** 글타구 송혜교꺼 사실줄은 몰랐찌.. 엄마.. 하.. 왜.. 근데 맘에안드신듯? 나 입을꺼냐고 물어보심.. 워워워워워 아 시르다아😂 워워워워워워
****** 송혜교 주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이게 왜 기억이 나는거지?
****** 진짜 마지막에 송혜교랑 똑같은 반응이여써..
******여주남주 서브 여주남주 얼굴밖에 안보여...송혜교 넘 이쁜
****** 응응ㅠㅠ 송혜교가 보고 놀랜사람ㅠ
******송혜교의 그거 좋다 그...그연기.... 머냐....그......뭐라그래야하냐...그 귀여운 부분 있는데...
******하얀얼굴에 어린 슬픔에 매력을 느끼는구나. 내가. 송혜교의 표정을 보면서 문득 느낀 것.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JiyounAyoun

From Twitter

******태후 끝나도 광고나오는데 김지원&kt VS 송혜교&LANAGIE ? 태후 인기가 어마어마하죠잉
******송혜교 넘나 이쁘다
****** 송혜교야 나야
******아니면... 송혜교가 환자보고 그냥 유시진으로 착각하는거아니야?
******나 송혜교 진짜 좋아해 ㅠㅠ 라네즈 수분크림도 쓰고 립스틱도쓴다고 ㅠㅠㅠ
****** 서울에서 남북회의하는데 북한대장이 공식적말고 혼자 나타났는데 송혜교병원에 유시진이랑 북한대장이 응급차 실려왔서....총상쩔어서
******송혜교가 살리겠지?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JiyounAyoun

From Twitter

******옼ㅋㅋㅋ 태후끝나고 바로 김지원 광고 바로다음 송혜교 화장품 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 젛닼ㅋㅋ
******송혜교는 정말 안 늙는 건가...
******울엄마 송혜교가 태후에서 입은 옷 샀음..😧.. 송혜교 태후 아이템들이 여성들한테 선풍적인듯ㅎㅎ 립스틱이며 옷이며 ? 울엄마두 샀나봄.. 송혜교 블라우스.. 소름😅 엄마가 쉰 50 이 넘으셨는데 애기같으심ㅎㅎ 옷 취향이 막 깜찍한고 입고그러심ㅎㅎ
******순간 송혜교언니랑 리액션 똑같았다... 헐!! 하고 울뻔 ㅜㅜ 유대위님...
******송혜교 조녜느님...
******하루만 송혜교 얼굴로 살아보고싶다
******송혜교랑.사기고십디ㅜ...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so_young_girl_

From Twitter

******에이 또 막 의식불명됐다가 송혜교가 준쨩 노래틀어주고 일어나겟지....
******송혜교가 엇 할ㄸ 놀람ㅠㅠㅠㅠ
******아 개슬픈데ㅠ ㅠㅠㅠㅠ그 와중에 송혜교 놀라는 연기 쩔었다ㅠㅠㅠㅠㅠㅠㅍㅍㅍ유시진 살리라규ㅠㅠㅠㅠ
******송혜교 연기 넘 잘한다ㅠ
******ㅈㄴ 핵너무,,, 송혜교 진짜 리얼해써 순간적으로 나까지,,,
****** 송중기 총맞아서 구급차에 실려왔는데 송혜교가 구급차 문 열다가 송중기 보고 놀램
******송혜교가이뻣다..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leighahleam

From Twitter

******내가 송혜교 입장에서 응급실에서 저장면 봤으면 진짜 난리났다 다 때려뿌신다
******미친,,,, 거봐;; 야 내가 송중기가 목걸이해줄때부터 알아봤다.... 송혜교랑 둘이 안되는거아냐...? 송중기 죽어...?.......ㅠㅠ
****** 아 진짜 송혜교 소리지르는데 나고 같이 질러써....
******송혜교랑 같이 놀랐다....
******근데 송혜교가 예쁘긴 진짜 예쁘네 나이들었는데도 진짜 예쁘네
****** 송중기가 송혜교 한테 목걸이 걸어주는거..
******송혜교가 송준기보다 누나임.. 발린다ㅠㅜㅠㅠㅜㅠ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Rinael_Nia

From Twitter

******나 송혜교머리할래ㅅ 정신나감
******태양의 후예에서 송혜교가 얼마나 술마시고 진상을 떤거냐.
******송중기는 뭘까.... 그게 뭔데 내 남편이 거실에서 돌아오지 않는걸까... 차라리 송혜교 때문이라 해줘...
******엥 이방원이 왜 태양의 후예 나왔냐 송혜교 왤케 용기있게 이방원한테 덤비냐 그러다 숙청당하는데
****** 드라마 안 봐서 모르지만 만약 송혜교를 위한 목걸이라면 제이에스티나 제품 아닐까요. 송혜교가 거기 모델이니 다른 브랜드 제품이 등장하면 계약 위반이 될 수 있을 테니까요...
****** 놀란 맘에 검색해보니 일단 루머라고 보긴 했는데.... 아..ㅠㅠㅠㅠ 송혜교 미워요ㅠ
******송혜교는 작품 하는 남자들마다 열애설. 그래서 싫다. 예쁘고 좋아하던 배우인데, 매번.. 너무 심해. 흥!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bogum20030616

From Twitter

******초반에 봤던 송혜교 연기가 취향이 아니리서 안보다가 짐 잠간봣는데 아주 깨가 쏟아진자
****** 나도 김지원>>>>송혜교라고 생각한다ㄹ
******태후에서 송중기가 송혜교한테 목걸이 선물했는데 왠지 제이에스티나 같을 거 같아서 검색했는데 정★답
******이와중에 송중기 다리 송혜교쪽으로 꼬은거 좋지말입니닼ㅋㅋㅋㅋ
******송혜교는 눈에 안들어오고 송중기가 더 들어옴.. 좀 그렇다..
******저 목걸이 또 백퍼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송혜교에게 선물한 목걸이! 이러면서 팔릴듯 ㅋㅋㅋ
******송혜교도 진짜 이쁘다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cherryisawesome

From Twitter

******송혜교가 또! 송중기랑 사귄다고 열애설만 나와봐! 확 그냥-_ -
******여러분 저희집 이와짱이 제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고 송혜교 뺨 친대요~~~ ㅎㅎ 그런말안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혜교는 노희경이랑 훨씬 잘 맞는 거가태
******목걸이 예뻐ㅠㅠ이와중에 송혜교님ㅠㅠㅠㅠㅠㅠ여신이야ㅠㅠ
******또 송혜교 목걸이 라고 팔겠네여
******내가 송혜교도 좋아하고 송중기도 좋아하는데 캐릭터랑 내용이 너무 싫어서… 태후 보기 싫음
******송혜교 머리 삐져나온거 삔 꽂아주고 싶ㄷㅏ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미친 ㅋㅋㅋㅋㅋ 송혜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ㅋㅋㅈㅋㅋ
******송혜교 왜 별그대 전지현 말투 흉내내지
******송중기랑 송혜교랑 결혼해라
******송혜교가 너무 귀여워..
****** 송혜교가 첫데뷔부터 가슴커고 예쁘다고 소문났었는데? 김혜수만큼은 아니지만... 글래머에 인형외모 가슴커~
******티비에서 송혜교 목소리가 들려서 태양의후옌가? 하고 봤더니 유아인이나옴. ?????? 했는데 까메오출연ㅋㅋㅋ 은행 창구 직원으로 나오는데... 난 얘가 은행 털려고 잠입한걸로 밖에 안보여따... 베테랑도 안봤는데ㅋㅋㅋ이미지존중점..
******송중기 얼굴 작은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송혜교가 더 작다.... 매번 놀라ㅠㅠㅠ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 여자가 봐도 사랑스럽지말입니다.
******송혜교 빵먹는거 기여웟
******와..... 태후에서 송혜교 취한 연기 끝장나게 귀엽다....! 나이를 잊게 만드는 귀염 폭발인데..!
******송혜교 졸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송혜교랑 결혼할래
******아오떡하지 송혜교 진짜너무기엽다ㅠㅠ
******송혜교 영혼없는 바보연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 소름~ 이건 무슨 기억이지 졸귀
******송ㅎㅖ교 진짜 저런 연기 못해 이상햌ㅋㅋㅋ 1화 씨씨티비 볼때도 그렇고 파티마 구하러 갔을때 와아 - 내가 - 다 무찔렀다 - 이것도 그렇고 술 취한 것도 그렇고 넘 웃곀ㅋㅋㅋㅋㅋ
******송혜교 술취한 연기...😧
******엄마가 태양의후예 보는데... 옆에서 보자하니 송혜교 연기 진짜....숙연.. 으으으으
******송혜교 취하고 유시진한테 '어머 누구세요?' 이럼ㅋㅋㅋㄱㅋㅋ 남자친구라고 하니까 '헉! 내 남자친구래..~~~ 진짜 잘생겼다~~~' 진짜 ㅋㅋㅋㅋ송혜교 커엽
******실시간으로 귀여운 송혜교때문에 미치는중 언니 뭔데 귀여워요 미쳤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따지는 거 1도 안 듣는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캐릭터 매력넘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미쳤나바 송혜교 개귀여워
******송혜교 존나 기욥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개귀엽.....
******ㅋㅋㅋㅋㅋㅋ송혜교ㅋㅋㅋ 귀여웤ㅋㅋ
******송혜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귀엽네ㅋㅋㅋㅋ
******송혜교도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 귀엽네
******송혜교 존나 기염워..
******와 송혜교 졸귀탱이다. 다~ 기밀이래! 이건 무슨 기억이지? 오~ 소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혜교도 졸귀지만 송중기랑 진구의 귀여움은 따라갈수없어 콩깍지☆
******아 긍데 송혜교 존나 예쁘네
******아 송혜교존귀
******송혜교 졸라기야웡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송혜교 발연기 어쩔? 이 드라마 계속 봐야 함?ㅠㅠ
****** 아니 진짜 미치게 귀여워 송혜교ㅠㅠ
******송혜교 존나 기여워ㅠ
******태양의후예보는데 송혜교가너무귀여움ㅋㅋㅋㅌ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송혜교 연기 재밌네
****** 오늘따라 송혜교 졸귀같은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가 아니라 송애교임 ㅋㅋ 주사가 넘나 귀여운 것 ㅎㅎ
******송혜교 너무 귀엽다
******존나송혜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한거어떡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교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송혜교 말투 핵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송혜교 겁나 사랑스럽다
******송혜교 입은 가디건 탐난다 예쁘네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혜굨ㅋㅋㅋ
******송혜교 존나귀엽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송혜교 졸귀ㅋㅋㅋㅋㅌㅌㅋ
******송혜교 송중기 술 취한 연기는 참 못하네.
******뭐야ㅋㅋㅋ 송혜교 뻗음ㅋㅋ
******송혜교 졸귀ㅋㄲㅋㅋ
******송혜교도 취했네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태양의후예 예상 만남에 엄마와 당황긴장 단속 태후

From Twitter

******송혜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송혜교 넘나귀여운걱
****** 돈 빌리러 은행가씁니다 송혜교ㅋㅋ
******나는 태후를 안봐서 스토리나 내용을 잘모르겠ㄷ다... 그냥 거기에 송혜교랑 송중기가 나오는것 밖에 몰라
******송혜교 뭔 복이냐,,,, 하
******엄마:저 은행 송혜교도 보고 유아인도 보고 짱 좋겠네
****** 송혜교랑 친분있어서 나왔다는 기사를 봤던거 같아요ㅋ
******송혜교한테 깐죽대는 의사년 진짜 모개 떠버릴까 생긴 것도 맘에 안 드는데ㅜ
****** 아까 기사보니까 송혜교 생일선물로 나오기로 약속했대여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럽지만 송혜교 진짜 이쁘다 피부 너무 좋고
******하 송혜교 입술 색 지쨔 이쁘넹 ㅠ
****** 강모연이 아마 송혜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혜교 겁나 기여어
******송혜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됐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놔.... 송혜교 넘 귀엽다
******아 개조아 이번 송혜교 역할ㅋㅋㅋㅋㅋㅋㅋ
******엄니가 국뽕의 후예를 보셔서 tv소리가 내방에 들리는데 송혜교 의 대사가 왤케 바보스러운 느낌이 들까.
******송혜교씩이나 캐스팅해놓고 여캐 저렇게 무능하고 멍청하게 뽑을 일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송혜교를 좋아하는 편인데 항마력 없어져버렸어요 못보겠네요 ㅎㅎㅎㅎ
******태후 틀자마자 유아인 나와서 뭔가했네 ㅋㅋ 어?! 잘못 틀었나? 하다가 송혜교를 보고 아...
******강동원를 없에버리고 싶은 낙님. 송혜교를 없에버리고 싶은 낙님. 유아인을 없에버리고 싶은 낙님. 이하늬를 없에버리고 싶은 낙님. 송중기를 없에버리고싶은 낙님.
****** 송혜교는 역시 송혜교, 😄
******아 송혜교 다쟈렠ㅋㅋㅋㅋ
******처음으로 태양의 후예를 봤는데 송혜교는 김은숙이랑은 아닌거 같어..... 대사는 김하늘이 잘 살렸는데
******지금 태후 처음보는데 모연이가 송혜교?
******송혜교 립글로스 저거 뭘까? #별그대 전지현 립글로스도 관심 없었는데😱
******송혜교 넘 예부다..언니..
******곧 있으면 태양희 후예!!!시작이다아아~><송중기❤️진구❤️송혜교❤️김지원❤️
******송혜교가 앤됴빠보다 1살 어린 거 이제 알았네 ''
****** 제가 그래서 송혜교가 못되는 삶인가죠.. 눈물
****** 송혜교닮으심
******곧 #태양의후예 가 시작하지 말입니다 #유시진 #송중기 #유시진대위 #강모연선생 #송송커플 #강모연 #송혜교
******라는건 송혜교가 한 대사입니다
****** 민규야 송혜교가 예뻐 캐럿들이 더 예뻐??
****** 민규야 송혜교가 예뻐 우리가 예뻐
****** 송혜교로 인 부탁드려요 =
****** 송혜교 비어요!
****** 태연 아이유 수지 아이린 조이 송혜교 비나요?
****** 민규야 송혜교언니가 예뻐 내가예뻐?
****** 송혜교가 좋아 김지원이좋앙
****** 송혜교가 좋아요 캐럿들이 좋아요!!!
******ايموجيز احفاد الشمس 😭💜 #SongHyekyo #송혜교 #강모연 #Repost lim_hyoseon #태양의후예 비하인드컷 제작사 공개 #DescendantsoftheSun #太阳的后裔
******우리 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재방 틀어놨는데 송중기랑 송혜교 키스씬 나오니까 티비보고 짖엌ㅋㅋㅋㅋㅋㅋㅋㅋ
****** 흑흐그흑 숙대 송혜교가 될 수 임ㅅ었는데...
****** 다행이다 저녁 챙겨서 맛있는 거 먹었어? 나는 돈까스 먹었는데 너무 괜찮았어 송중기 장난 아니지... 진짜 예뻐 송혜교만큼 예뻐 그럼 그 시간에 태형이 너는 뭐 해요?
******태양의 후예 진짜 못봐주겠군,,,,,특히 한국인 출연자들 영어발음 못들어줄만큼 구리고 국뽕 충만에 작중 송혜교 성격이 너무맘에 안든다 와 너무너무 내타입아니야,,,
******송승헌, 송혜교, 원빈, 한채영 주연의 '가을동화'에 나왔던 클리셰.. 뜬금없이 가을동화 보고싶다 ㅠ^ㅠ . 나도 준서 오빠 좋아..... 츤데레 오빠.. ㅠ
******송혜교 쿠션을 선물받았다. 하지만 송혜교가 되지 못한다
****** 결정장애때문에 늘 머리가 아프니 송혜교를 보자.
******송혜교가 앞에 있어도 욕할껄?
******"나랑...헤어지고 싶습니까..?" #송중기 #태양의후예 #12회 #송혜교
****** 전원우 ♡ 송혜교
****** 내가 죽으면 부디 송혜교님 옆에다 묻어줘..
******역시 수.목요일은 태양의후예와 함께하지말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 송혜교? 김지원? 아 고민 고민
******강모연"내가 해도 되는데..." 유시진"원래 연애라는 게 내가 해도 되는 걸 상대방이 해주는 겁니다." _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중
******'두근두근 내인생', 송혜교 표 모성애 어떨까
******#태양의후예 하는 날! #송중기 #송혜교 멋있게 나오는거 같아요 #악역 인 #아구스 멋져요♡ #떰떰 #떰떰앤프렌즈 로 #패러디 #드라마 #like #illust #Parody By. #electural
******둘이 표정봐🙈💕ㅋㅋㅋㅋ #Yoosijin #Kangmoyeon #송중기 #송혜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