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 ㅅ1발 진짜 나라꼴이 이게 뭐예요 망할거면 아틀란티스처럼 멋있게 망하던가 아악 악 간폭장 후 예쁜걸 ㅂ하요 유리
******아틀란티스 소녀 넘 조아
******이선희가 아틀란티스 소녀 불러주면 좋겠어
****** 앗 그런거 저도있어여 막 심해에는 옛날 잘나가던 문명의 유적지가 그대로 가라앉아있지 앙ㅎ을까 아틀란티스 그리고 블루홀 이런것도 되게궁금하구요 막 심해 엄청무서운데 그런건또 되게 궁금하더라구요~
******롯떼월드는 아틀란티스 자이로스윙 자이로드롭 세개만 타면 되지않남ㅋㅋ
******나도 아틀란티스타고싶다
******아틀란티스 개꿀잼 ㅋㅋㅋㅋㅋㅋ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AFHILE

From Twitter

******아틀란티스 ㄱ다
******소유언니의 생일파티 1차는 좋아하는 홍대 어느 골목 끝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입소문이 자자한 더치 밀크 쉐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홍대 #카페 #펍 #아틀란티스 #더치밀크쉐이크 #자몽에이드 #hongd…
****** 10명이서 아틀란티스 궈궈
****** 아하 용A 타입이 황룡인거죠..? 맞나ㅏ 앗 그리구 청룡의 그.... 구역이 물 안에 있으면 그그 물속에서 숨을 쉴 수 있는거에요 아님 아틀란티스처럼 뭔가 다른공간이 펼쳐져있는거에요??
****** 잘먹고 잘보면 돼 ㅋㅋㅋㅋㅋ 알차게 혜성특급이랑 후렌치레볼루션 아틀란티스만 타ㅎ
******뱅드모아젤국적 아틀란티스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가 머릿속을 떠나질 않는다.. 이럴 땐 질릴 때까지 들어야해...

******아 진심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씹명곡이라고
******오션마스터 흑발에 아틀란티스 왕자라니 사실 네이머 아들이 아닐까 DC마블 대통합
******케이가 아틀란티스 소녀 풀로 불러주면좋겟다ㅜㅜㅜㅠㅠㅜㅜㅜ
******자이로드롭......혜성특급......아틀란티스......자이로스윙......스페인해적선......자이언트루프......또뭐있지.....
******아틀란티스의 왕좌에서는 옴이 악역인데 코믹스에서는 원래 착한애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틀란티스는 모르겠는데 무릉도원은 비슷한 곳으로 갈 수 있을지도?
******저 지금 뱃속에서 장들이 아틀란티스타고잇음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seraphic_199092

From Twitter

******사람들의 마음이 다시 어둠에 물들게 되면, 내가 1만년 전에 다스린 아틀란티스와 같이 오리컬코스의 신을 부활시켜 세상을 멸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 저 아틀란티스로 달려가는걸 직원입장에서 보니 달림픽이 따로없는 ㅅ
****** 초중딩때 생각나네 아침에 오픈시간 전에 미리 가서 기다리다가 오픈시간 땡치면 아틀란티스로 존나 뛰어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늙어서 그런짓 못함..... 추억
******매직아일랜드를 다녀왔는데 개장하자마자 사람들이 하나같이 달려간곳은 아틀란티스 ㅋㅋ 그 모든사람들이 목표가 아틀란티스였음
****** 그리고 원래 아콰맨은 아틀란티스의 왕~ 이런 느낌이었다면 ㅁ모모아콰맨은 존나 포세이돈같아 ㅋ ㅋ ㅋ ㅋ ㅋ ㅋㅋ
******두번째 셔틀 디스커버리호. 이제 플로리다에 있는 아틀란티스만 보면!
****** 아틀란티스 소녀 넘 쥬아ㅏㅜㅜ!!!!!

******아니무슨 부산이 쓰나미야.. 말이되는소리를해야지.... 이걸로 쓰나미면 어휴 태풍한번 지나가면 부산 아틀란티스 돼있겠음
******아틀란티스? ㅋㅎ..좋릉.고ㅛ 사네~~.. 안되겟다 걍치킨사달라해야지 넘어가랴햇느대..
****** 무서운거 안타기로 약속하고 친구들이랑 룰루랄라 다니는데 애들이 사기쳐서 강제로 아틀란티스로 끌고 옴. 이 때 친구들은 됴와 세 여라! 몸부림 치다가 포기하고 넋놓고 있는데 스피커에서 뇨르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오늘 진짜 자유이용권 뽕뽑앗닼ㅋㅋㅋㅋ 아틀란티스 자이로스윙3번씩 타고 의도치않게 자이로드롲 3번타고 ㅋㅋㅋㅋ9시반에 가서 6시??에 나왔으니까 ㅋㅋㅋㅋㅋ가는날이장날이라고 오늘 유치원부터 고등학생까지 다들 단체로 소풍왔더라.....
******갠적으로 나는 디씨코믹스에서 이 살암 ? 이 가장 잘생겻다고 생각한다 아쿠아맨 빌런이자 아쿠아맨의 이부동생 오션마스터 옴이고 아틀란티스의 왕좌에서 그 미모를 뽐내셨다 여러분 아틀란티스의 왕좌보세요 핵꿀잼이에요
****** 나두 놀러 갈게요 수짜 님 ㅠㅁㅠ ♥ 근데 롯월인지 모르겠는데 그거 뭐더라 무슨 아틀란티스인가 그거 끝나면 오늘은 여기까지~! 넘나 아쉬운 것~! 이거 한다구 ㅋㅋㅋㅋㅋㅋ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지만 아틀란티스는 엄청 좋아한다!!! 으아아악 하면 끝나 있고..! 예전에 미국 갔을 때 갔던 놀이공원에 배트맨이라는 롤코도 있었는데 그게 11m에서 나무 속으로 훅 떨어졌었나 그것도 재밌었어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miizmio_

From Twitter

******옛날에는 놀이공원 가면 유아용 놀이기구랑 귀신의 집밖에 못 탔는데 이제 후렌치 레볼루션이랑 아틀란티스도 탈 수 있다구
******아틀란티스인들... 물고기를...정말 맛잇게 조리해서 먹내,,,,
****** 아틀란티스도 너무 오래 기다려... 그냥 자리에 앉아서 연속으로 타고 싶다
******유튭보다가 러1블1ㄹ1즈 신곡 ? 들었는데 나만 보1아의 아틀란티스 소녀같다는 생각이 드나.. 초반부만 들었는데도 겹치는부분이 좀 많은것같은 느낌
******그 다음 그들은 밖에 나가서 찰스 포트와 아틀란티스인들 대 티베트의 옛 스승님들 대결 놀이를 했지만, 티베트인들 쪽은 신비스러운 고대 레이저를 쓰는 건 반칙이라고 주장했다. -p. 249
****** 고담 앞바다에 널 위한 자리를 만들어뒀어... 넌 아틀란티스를 찾을 수 있을거야.
****** 헉네!! 옥란이 제 딸램이었어요! 아틀란티스 뛰셧어요!?!? 무슨캐샸어여!?!?!?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SujeJang

From Twitter

******3. 아틀란티스... 옥란이로 뛰었는데 중간에 펑돼서 너무 슬픔...ㅠㅠㅠ 내 꿈의 큐트군단을 만들고싶었는데... ?? 다들 옥란이 귀여워해주셔서 햄복했음
****** 나도 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틀란티스 한번밖에 안타봤는데ㅜㅜ
****** 아틀란티스 자이로스윙 또 타고 싶어.. 미쳤나봐.
******오늘도 롯데월드!!!ㅋㅋㅋㅋㅋㅋㅋ 살인 스케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 아틀란티스 자유로스윙 아틀란티스 혜성특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오아틀란티스호...
******오늘 제일 재밌었던건 자이로스윙 그담 아틀란티스 그담 제일 무서운건 자이로드롭 심장마비로 집못올뻔~~ㅎ...ㅎㅎㅎㅎ
****** 네네 오늘 아틀란티스만 4번 탔습니다.. 말은 다한거죠?? ^^;;; 다리가 두부가 될 것 같습니다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AK_nim

From Twitter

******뭐야 저긴 왜 아틀란티스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잔아,,,. ,.님 이러고서 관통 나봐라 보아 아틀란티스 탐라에 완창해
****** 넹 ㅋㅋ 아틀란티스보단 덜하지만 ㅋㅋㅋ...
******내가 자주타는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예전에 우리만두 있었는데 꽤 흥하다 최근에 문을 닫았는데 나는 저 자리에 카페 생기면 잘 될거같당! 그 창가자리쪽에 버스 기다리는 자리 하고 둬가지구 아틀란티스처럼 아이패드 벽에 둬서 거기에 버스어플로
****** 사이좋게 아틀란티스화 프로젝ㅌ 읍읍
****** 할 아틀란티스 진짜욮 ? 저 다담주에 가는디!
******아틀란티스는…굉장한 도시였지…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Le_PetitP0324

From Twitter

****** 담에 아틀란티스 또가자!
******지도에 없는 이곳이 아틀란티스였군
****** 야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 아틀란티스??
****** 후룸ㄴ라이드? 그것도 폰으로 띡어 재밍ㅅ어 아틀란티스 찍으려다 그 안내원오빠한태 혼남
******레고 dc 둠 군단으 공격 빼고 다 봤다 ㅠㅠㅠ 넘나 귀여운 것 ㅠㅠㅠ 주말에는 저스티스 둠, 아틀란티스, 워 구해봐야지 ㅠㅠㅠ 쿠에에엑
****** 네내 저 아틀란티스랑 티익스프레스 짱 조아해요!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Merci0928

From Twitter

****** 조선반도 아틀란티스행
******급 롯데월드가서 아틀란티스-혜성특급-번지드롭-아틀란티스-바이킹 탓당 나뿌지않은듯~~~
****** 와아 가라앉자! 가라앉아버리자! 아틀란티스처럼!
****** 아틀란티스 기다려보려다가 4시간이길래 걍 왔었어여.... 넘 길음...
****** 마지막으로아틀란티스타로왓지오~
******오드리언니 아틀란티스 최애
******다들 아틀란티스 보세요~~~!!!!! 내 유년기 ? 최고의 디즈니 영화였음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Jose_Casas_V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 재미써!!!!!!
****** 그러면 아틀란티스 불칸이나 하나 따러 가야겠군요 파는 사람도 없던데
****** 그러니까요 죠친소에서도 별로 안보이시고... 대체 서식지가 어디랍니까 ㅜㅜ 아틀란티스인가요ㅜㅠ
******근데 다행이다 나 어제 롯데월드갔다가 아틀란티스랑 혜성특급에서 오세훈 생일축하해 외치고 후렌치레볼루션에서 김종대 썸타1위 외치고 후룸라이드에서 엑소 보고싶다 외쳤는데 트위터에 아무도 나 찾는 글이 안올라와서 ㅎ;;
******으으음...;; 유희왕 아틀란티스 덱..
******아틀란티스랑 후렌치 어쩌구랑 혜성특급이ㅣ랑 자이로드롭이랑 자이로스윙이랑 또 뭐있지 밤에 회전목마도 탈래? 바이킹도 타고 다리아프면 신밧드모험에 앉아있다가 음 그리고 케밥 먹자<<중요
****** 아틀란티스부터탈가임병산아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0425mia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 혜성특급 자이로스윙 각
******ㅋㅋㅋㅋ누워있다가 갑자기 아틀란티스 소녀 생각나서 저먼 바다끝엔 뭐가있을까~ 하고 불렀더니 지나가던 동생이 치~킨 이러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잼
****** 골미도 베어 = 아틀란티스
******앞모습은 그럴듯한데 뒷모습은 형편없는 사람들이 있다. 반면 앞모습은 지쳐 있는 듯해도 뒷모습이 놀라운 힘을 발산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대체로 사람들은 앞모습에 비해 뒷모습이 초라해 보인다. 더 작아 보이고 더 비굴해 보인다. -최윤,겨울,아틀란티스
****** ㅖ?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뭐지 아틀란티스인인가..?
******시실 아틀란티스가 가라앉은 일이 나랑 쥐꼬리만한 상관은 있다고 해두지
******가라앉은 아틀란티스 대륙이 심해에서 번성하거 있으면...?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wol_0408

From Twitter

******헐 아틀란티스 소녀 진짜 짱 좋아서 아직도 부름
****** 아틀란티스 소녀 노래 좋아ㅠ 보아님 어릴때 목소리 스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미친 아쿠아맨이시여 나 아틀란티스 가서 살래 바다에뛰어듬
******아진ㄴ짜 아쿠아맨 범고래도 손가락으로 뿌술수 있을거같이 생겼ㅁ다고..ㅋㅋㅋㅋㅋㅋ 놀리면 바로 강제 아틀란티스 관광
******무서운것도 종류가있어 난 잔인공포끔찍어두컴컴 을 싫어해서 영화도 그쪽으론 안봉니다... 근데 놀이기구 무서운건 꽤 잘탑니다.. 롯월 자이로3형제 바이킹 아틀란티스 등등
******아틀란티스인들 해초먹는다니 너무귀엽지않냐......봄만되면 쑥캐는거 생각남 하긴 아쿠아맨 지상에서 치킨 피자 맛보고왔는데 갑자기 해초만먹어야한다면 나라도 왕때려친다
****** 사실 메롱 시티보면 좀 무섭잖어요 어쩐지 트렌치보다 좀 나은 곳에 떨어진 아틀란티스 후예일지도 몰라요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0read_ing0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인들이 지상인 보다 존나 쎈거에 5% 정도는 해초 때문 아닌가 싳습니다 청정 해역에서 자란 해초만 먹으니... 어 이거 홈쇼핑에서 전복 팔 때 맨날 나오는 말인데...
****** 아틀란티스인들은 무엇을 머글까여 궁금합니다..
****** 첨부ㅜ터 아틀란티스타서 울시간이...ㅎㅍㅋㅋㅋㅋㅁㅁㅁㅁㅁㅁ
******집가서 아틀란티스 소녀들어야지
****** 롯데월드 가자마자 자이로스윙이랑 아틀란티스 표끊어놓고 놀다가 시간맞춰서 간다음 타라구
****** >>>>ㅏ틀란티스는 그의 차지가 됐을 것이다<<<<
****** .........................? 동공지진 동공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0read_ing0

From Twitter

****** 결국 아쿠아맨이 키스함. 아틀란티스의 왕=예전엔 왕자였다는 뜻
******아쿠아맨과 숲스가 아틀란티스에서 수중데이트를 했다구요...? 두근
******근데 사이보그 아틀란티스의에 갈 수는 있나...물 들어가면 고장날 것 같아서
******아 빨리 26일 되라 롯데월드 가서 후렌치레볼루션이랑 아틀란티스 3번 타야지~
******아틀란티스의 왕좌 아쿠아맨이 악당인줄 알앗는데 아니네
******벅스에 들어가서 아틀란티스 소녀 뮤비부터 쭉 봤다. 정말 아름다웠지... 그 후 보아 - 에픽하이 - 넬 - 서태지 이런 식으로 좋아하다가 에픽하이가 아이돌을 만든대서 생략
******두번째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kjwa06021

From Twitter

******마망 아틀란티스 또 타러 와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워여..그래도바이킹이랑 후렌치레볼루션이랑 혜성특급이랑 아틀란티스 ㄷ ㅏ탔어여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진짜요? 짱신나!!!! 저 님이랑 노자님이랑 또 롯데월드가고시퍼요 가가지고 그 머냐 아틀란티스랑 그 자이로스윙 또타고십고요~!~!~! ㅠㅠㅠㅠ 아니다 에버랜드 나중에 가면안돼요? 저 에버랜드 가고시퍼요
****** 또 아틀란티스트...?오늘 나죽네 자이드롭 안끌고가서 고마워
******박진영 아틀란티스 소녀 불러줘
******아틀란티스 소녀 불러줘
******와중에 아틀란티스 소녀나옴 흥겹다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876fa9e4b1d9431

From Twitter

******ㄴ ㅏ오늘 아틀란티스 처음 타볼거야...! 둑흔...!
******암칼반은 저랑 같이 떠내려가서 고대 아틀란티스의 유물로 발견될것입니다
******2. 맥주도 좋아하긴하는데 배불러서 많이는 못마심😢 생맥은 아틀란티스 더치맥주랑 악어에서 마시는 인디아페일라거 제일 좋아함.
******8.아틀란티스 국왕 네이머 아쿠아맨같은 금발미남은 아니지만 그래도 멋있다구.. 네이머가 마블 코믹스에서 출시한 최초의 히어로라고 알고있는데 그런것치곤 인지도가 굉장히 낮은듯 영화화 가능성도 거의 없어보이고..
****** 헉 깃쇼님이 뉴욕에서 고대 아틀란티스의 유물을 찾아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앗 안녕하세요! 하이큐 쿠로오 드림파고 있는 헤니치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앙스타 아라시 드림도 파고있긴한데.... 아틀란티스 저 너머로 가라앉음
****** 빨리 부러워 하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생각보다 사람 많았어도 혜성특급이랑 아틀란티스 두번씩 타고 왔어요! 뽕 뺐지요~ 자랑 ㅋㅋ 아무튼 곧 셤인데 시험 잘 쳐요🤗 그리고 대만 팬밋 잘하구 오시옵소서😊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hotpadak_bat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탔어... 그래서 딴거타고 놀아쪙 /부들
****** 여튼 sf에서 지구를 모성이라고 여기나 아틀란티스 같은 느낌으로 기억하는거 디게 좋아핸다 ㅣ키크키ㅏㅋ킼 skt 2부 2권 없는 세계 버려진 우주비행선의 카론과 라이오라같은 느낌으로 아주 먼 미래에 재회하는 것도 좋을텐데
****** 롯월이라니 넘나 부럽슴니다 ㅜ ㅜㅠㅠㅜ 아틀란티스 잼게 타셔요...!
******사실 지금 롯월이다 아틀란티스 대기줄에 잇음 😉
******아틀란티스는 그의것이 되었을것이다랑 술을먹는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틀란티스 타고싶다
******농ㄹ이공원 가고싶다 아틀란티스 슝슈융슈슈유슝슝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xiu_cheD

From Twitter

******차라리 아틀란티스를 타겟어.......
****** 쩔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별들 가운데 나 태어난 곳 있을까~ 하.....지녕이 불러주능 아틀란티스 소녀 듣는 게 소원이고요ㅠㅠ
******지금까지 탄 것들 바이킹×2 후렌치레볼루션×2 아틀란티스×2 자이로드롭 바나나 ? 범퍼카 신밧드의모험
******어제 물어본 그 아틀란티스 바다의 오페라가 아니라 애니 아틀란티스 분석해야 하는거였음.....
******20.아쿠아맨 태종대에서 술을 먹다가 갑자기 덥다며 윗옷을 훌러덩 벗고 바다로 첨벙첨벙 들어가던 아버지 친구분.. 주위 사람들이 그 때 말리지만 않았다면 아틀란티스는 그의 차지가 되었을것이다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로 사고의 궤도 바꿔서 기분 괜찮게 만들기.
******인생 첫 아틀란티스 타러 옴.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xiu_cheD

From Twitter

******이거 밤샌 보람이 없는걸? 난 왜 아틀란티스로 1시간 반가량의 시간을 낭비했는가
******그래, 결정했어 아틀란티스 과제 포기하자 내가 썼지만 정말 거지같아! :D
******과제 중에 아틀란티스 분석 과제있는데 옛날거라 영상 귀한데다 찾은것도 다운이 제대로 안돼. 이것까지 안하면 난 그 강의 과제 연속 3번으로 안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
******깜피에 백발 넘나 끝내주는것. 여러분 모두 디즈니의 아틀란티스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 아틀란티스 공익 광고같아서 인상깊었던ㅋㅋㅋㅋㅋㅋ노래들 거의 다 좋아해서 자주 봤던지라 뮤비 탑쓰리 고르기 힘드네여ㅅ그치만 최고로 구린 뮤비는 단연코 더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음 뮤비는 no.1이랑 발렌티랑 마이 스위티...? ^^밀키웨이랑 아틀란티스 소녀도 귀여워서 좋아했는데 아틀란티스 소녀는 약간 공익광고같았던ㅋㅋㅋㅋㅋㅋㅋ
****** ㄴㄴ영화 아틀란티스 바다의 오페라 포스터 존나무서워서 엄두가 안남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AK_nim

From Twitter

******영화 아틀란티스 보신 분 계세요...?과제땜에 봐야하는데 바닷속 무서워해서 줄거리 같은거 나와있는 블로그 링크라도...
****** 내 출신지 알아서 뭐 혀. 나는 사실 아틀란티스 사람이여.
******아틀란티스 일본 더빙버젼을 찾아봐야겠군
****** RT감사합니다 졸트, 크러싱 루인, 아틀란티스 불칸 모두 10에서 15에 사거나 혹은 다른 스탠스 등으로 교환원해요 도대체가 애들이 절대 주질 않아요ㅠㅠ 살려주세요ㅠㅠ
****** 우리 아틀란티스로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틀란티스 재미쏘요ㅜㅠ
****** 글고보니 마블의 아틀란티스 출신 네이머는 몸이 건조해지면 폭주하는데 아쿠아맨은 어쩔지 모르겠네요 캬캬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__PityPity

From Twitter

******그리고 나 걍 아틀란티스의 왕좌 봐야겠다 옴 내요메내가 ㄸr먹을것이다 옴진짜존좋임 지상인보고 웃으먄서 휴먼. 이거보고 치여버렷따
****** 아틀란티스☆
******이쯤되면 경주 밑에 아틀란티스마냥 삼국시대 때 마을 잠들어있다 해도 믿겠음ㅍㅌㅌ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가 부르는 아틀란티스 소녀가 듣고싶다..그 맑은 목소리로... 저 먼 바다 끝엔 뭐가 있을까~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걸까 뭔가 잃어버린 기억~ 나는 지구인과 다른 곳에서 내려온거라 믿고 싶기도 했어!
******아틀란티스의 왕좌 보고싶긴한데 옴 캐붕많다그래서 고민됨 왜냐면 난 얘네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데 캐붕보고 아하 얜 이런애구나 이미지 잡아뒀다가 나중에 제대로된거보고 놀라버릴거야
******사람은 원래 해야되는건 하기싫어!!! 아틀란티스 소녀 언제 또 외우니
****** ....아틀란티스.....태울꺼야ㅎ....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From Twitter

****** 나도 껴달라고 할려그랬는데 아틀란티스라니 ㅜ ㅜ 끼지말아야지. 무서웡
****** 대박ㅋㅋㅋㅋㅋㅋ블링이랑 아틀란티스타야겠다ㅎㅎ....
******워로드오브아틀란티스는 말을 ?으로 끝내는 습관이 있습니다. 예:이불 밖은 위험한 것 같아요?
******아 맞다 그리고 서울 오면 방학날 롯데월드 아틀란티스 가까이 가 보세요
****** ㅠㅠㅠㅠㅠ그래두꼭타야해 나 럿데얼드가소 아틀란티스만 못타구 집와서 한남아써...
****** 오오오 아틀란티스!!!!!!!!
****** 음 아는건 많은데.. 아틀란티스소녀도있고 온니원도잇고 넘버원도있고 그런너도있고 The fox도있고...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 빤니 아틀란티스 타로가!!!!
******아틀란티스 제발 타보고싶다
****** 존잘계의 스토커가 한마리 사라졌다.... 그리고 쓰러지면서 한반도 지진을 내어 지각변동이 일어나 신대륙 아틀란티스가 드러나고....... 투 비 컨티뉴
****** 오삼 ㄱㄱㄱㄱ 아틀란티스 타자
****** 난 아틀란티스!!!👍
****** 저도 한 반년전쯤? 가고 안간것 같네요ㅠㅠ 저는 좋아해요 놀이기구! 아틀란티스랑 자이로 스윙이랑!!!!헤헿헤ㅔ 다좋아해요!ㅎㅎㅎ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From Twitter

****** 아틀란티스 살던 앨까.....
******눈을 감으면 도착할수있는... 천공의 아틀란티스... 이런걸 동경했음
******전 이거...부유섬?같은 느낌일까... 그냥 하늘에있는 작은 섬인데 섬의 내부는 아틀란티스같은 느낌이고... 응...
****** 마왕님이 사진찍는거 싫어하시는데......저번에 사진찍으려다 아틀란티스 하나 날려먹고 하나님한테 마왕님이랑 저랑 둘이 엄청 깨졌다거여!
******내가 아는 아틀란티스 소녀는 2009년에서 끝났어....
******갠적으로 아서는 new 52 젊아서도 좋은듯. 아틀란티스의 젊은 왕 두근거리지않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 교훈아틀란티스 탈때 껌을 씹지말자 끄적끄적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From Twitter

****** 주말인데 괜찮았나보다!!나도 아틀란티스 타고싶어ㅠㅠ정글탐험이랑ㅋㅋㅋㅋ
****** 아틀란티스 줄짱길어서못타 자이로스윙 자이로스핀타따 멀미나 8ㅅ8
****** 오 많이 남았네 아직! 롯데월드 간거야?? 부럽다ㅠㅠㅠ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보아 Princess 자이로스윙 롯데월드 타고 혜성특급이랑 다들 무서운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