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 49..크..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탁재훈 방송으로 다시 기어나옴
******탁재훈 너무 불쌍하네.. 이혼과정이 무슨.. ㅠㅠ
******와 저건 뭔데 탁재훈 장ㄹ동민,, 스게,,,,
******저는 한번잘못하면 거의 못봐주는 성격이라서 아무리 송혜교씨가 지금 좋은일을 많이하셔두 아 죠은일하셨꾸나 그치만 좋아할수는업어 이런 거에요! 무도 그녀석이랑 그전녀석도 케이팝스타에 붐 나오는것도 라스에 탁재훈 나오는것도 너무 싫어요....
******이동휘 진짜 탁재훈 닮았다
******탁재훈 장동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factv

From Twitter

******탁재훈이 방송 복귀를 했나보네 "자꾸 착한예능으로만 흘러가는 것 같아 안타까웠다" 라면서...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탁재훈 장동민 박나래 장도연이 참석했다. 이날 장동민은 “한동안 시끄럽게 만든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어제 라스에 탁재훈 나온 게 생각나서...ㅋㅋ 라붐 타이틀은 항상 좋아쓰
******탁재훈 너무 좋아
******탁재훈 이제 여기저기 또 잘나오네 ㅎㅎ
******나 티비에 탁재훈 음악의 신 말고 택시에도 나와?? 이랬는데 ㅋ 이동휘였음 ㅋ
******#네이버실검 1위:프린스/2위:이창명/3위:옥시/4위:아스날/5위:딴따라/6위:탁재훈/7위:해피투게더/8위:쿡가대표/9위:굿바이 미스터 블랙/10위:드라마

******라스 탁재훈 보다가 믹키쨩 생각이 나서 내가 왜 이러지 순간 당황했다.
******#네이버실검 1위:프린스/2위:이창명/3위:쿡가대표/4위:탁재훈/5위:딴따라/6위:이수/7위:외모지상주의/8위:어버이연합/9위:해피투게더/10위:mlb
******#네이버실검 1위:이창명/2위:옥시/3위:외모지상주의/4위:쿡가대표/5위:아가씨/6위:금요웹툰/7위:탁재훈/8위:해피투게더/9위:힘찬/10위:딴따라
******그러니까 탁재훈이 도박 때문에 그런 건가요?
******탁재훈이고 뭐고 단체로 사온 음식이 나랑 안맞는걸 표현하면 안되나??
******탁재훈 앉혀놓고 이짤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걍 처음부터 탁재훈씨랑만 주로 얘기하고 나머지분들 병풍이던데요...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town1

From Twitter

******아 진짜 탁재훈 미친 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라스에 탁재훈 나와서 계속 사과하던데 그거 보는거 같누ㅠㅠㅠㅠㅠ 눙물쓰,,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탁재훈 돌아와서 넘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녹슬지 않은 입담을 뽐냈네요^^ 자숙기간 끝내고 복귀한 탁재훈씨 앞으로는 좋은일 하시며, 방송에서 재밌는 모습으로 오래오래 볼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탁재훈도 신정환처럼 개인사업이나 하지 방송복귀 왜 하려하지
******#네이버실검 1위:이창명/2위:탁재훈/3위:쿡가대표/4위:연금복권/5위:기상청 동네예보/6위:힘찬/7위:딴따라/8위:부산날씨/9위:어버이연합/10위:연애혁명
******#네이버실검 1위:기상청 동네예보/2위:탁재훈/3위:레알마드리드/4위:쿡가대표/5위:딴따라/6위:레알마드리드 비야레알/7위:연금복권/8위:어버이연합/9위:힘찬/10위:태양의 후예 스페셜

******#네이버실검 1위:딴따라/2위:가인 주지훈/3위:힘찬/4위:쿡가대표/5위:레알마드리드 비야레알/6위:레알마드리드/7위:탁재훈/8위:이수/9위:리버풀 에버튼/10위:맨유
******탁재훈 라스 기대된다
******오늘 라스... 어쩜... 김흥국 탁재훈... 어쩌면 좋니... 김흥국은 왜 자꾸 이천수한테 꼽사리 껴서 다니는데... 나 요즘 이천수 호감인데 치워줬으면 좋겠다 진짜.
******탁재훈 방송나오네? 기대된닼ㅋㅋㅋㅋ 벌써부터 웃기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궠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존나 놀려먹는 느낌ㅋㅋㅋㅋ 존낰ㅋㅋㅋㅋ 신나보옄ㅋㅋㅋ
******SNL 보면섴ㅋㅋㅋㅋ걱정되는겥ㅋㅋㅋㅋ 탁재훈 과연ㅋㅋ 웃음 참을수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라디오스타>에는 탁재훈 배성우 씨가 출연하고 배우 배성우씨는 27일 출연입니다.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town1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에스파파알아? 탁재훈 얼굴없는 가수로 솔로도 냈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탁재훈 진짜 신선
******다들 진짜 미쳤나봐 참치에 강동원에 정우성에 탁재훈에 ?
****** 앜ㅋㅋㅋㅋㅋ탁재훈 실물어때?..
****** 다시 봐도 넘나 부러운것... 난 왜 탁재훈이고 언닌 왜 강동원이야... 나랑 눈 바꾸자😃
****** 언니가 탁재훈 팬이어서 언니 옆에서 예능 챙겨보고 그랬어요ㅋㅋㅋㅋ 상상플러스 애청자였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앗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도 나 어릴땐 탁재훈이 젤 웃겼어 ? 넌 모를테지만,,,, ?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baseballlllll

From Twitter

******나 어릴때 언니가 탁ㅈㅐ훈팬이여서 탁ㅈㅐ훈 축구하는곳에 가서 탁ㅈㅐ훈남 플랜카드 만들어가서 싸인받았었다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SNL 진짜 막장이네 탁재훈도 나오고.
******이동휘랑 탁재훈이랑 존나 닮앗어
******이번주 에센엘 호스트 탁재훈인데 나 프리뷰방청 신청한거 당첨될 확률 ㅁㅌㅊ?
******이렇게 된거 아는형님에 탁재훈 신정환 노홍철 다 불었으면 좋겠다 ㅎ.... 스폐셜로 고영욱 찾아가서 면회하고
******탁재훈은 그렇다 치는데 장동민은 <- 이 말 넘 웃기군.... 장동민이 막말작렬을 실컷 했다지만 탁재훈은 위법자임 ... 그리고 둘 다 지금 대학생에게 썩 호감형은 아닐텐데 둘이 같이 대학생이랑 엮이는 프로 나가는 것도 참 웃기군 왜 이런 기획을?
******"오늘부터 대학생" 탁재훈 복귀까진 그러려니 했는데 편집도 없이 당당하게 장동민??? 오마이갓... 촬영지 단국대에서는 수업에 방해된다고 논란까지 있었다. 방송을 이런 식으로 만드는 것에 "시청자"로서 역겨움을 느낀다.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wowwh1991

From Twitter

******? 다음주 에세넬 탁재훈이야? ???????????? 복귀하나
******4월23일 snl 탁재훈이 호스트래!!!!!!!!!!
******탁재훈 SNL 7 코리아 예고
******'오늘부터 대학생' 장동민, 고등학교 성적표 공개…탁재훈 "지금 많이 변했네"
******SNL 탁재훈나오네
******탁재훈 이수근 다 나왓다던데
******ㅁㅊ 오늘부터대학생이란 프로 출연진이 탁재훈이랑 장동민이네,,, 이걸누가봐?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celebtide

From Twitter

******담주 에센엘 탁재훈님이넹
******‘오늘부터대학생’ 탁재훈 “가정교육 평등해야 마땅” 발표에 교수 칭찬
******‘오늘부터대학생’ 지각대장 탁재훈? 촬영 2시간전 도착 개과천선
******아빠가 티비 여기저기 트는 와중에 1분만에 장동민 탁재훈 조영남을 봤다..
******‘오늘부터대학생’ 탁재훈 학생들 무관심에 당황 “쉬긴 쉬었다”
******다음주 #SNL #탁재훈 #에스파파 기대할게요!
******탁재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NL 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아니, 그래서 20일 <라디오스타>에는 배성우가 나오는 건가, 탁재훈이 나오는 건가?
******이상민 탁재훈 임형준 세 분이서 햇으면 져켓당 나머지 너무 이상해 아이돌도 그만 나왔으면
******사진 뽑으러 왔는데 아저씨가 오빠보고 "이 친구 탁재훈 닮지 않았어요?"하시길래 오빠가 더 잘생겼다고 했더니 웃으시면서 엄청 좋아하는구나라고 하셨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파경 위기, '미모의 재원' 아내 누구인가보니..
******탁재훈 노래 부르니까 어릴 때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고 컨츄리꼬꼬 음악 들었던 생각나
****** 오늘 음신도 겁나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오빠 너무웃겨..ㅠㅠ
****** 그래서 안받는다는거를 울고불고 난리쳐서 겨우 차키 쥐어줬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탁재훈이 말했었죠 장우혁이랑 놀면 돈이 안든다고 집에 놀러가면서 뭐 사가야 되지않아? 하니 장우혁이 형 그냥 오세요 해서 갔더니 알아서 안주가 배달이 된다며.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erissue

From Twitter




탁재훈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ahrefio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town1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town1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TheHeraldBiz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AsiaToday_News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drk82101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wikitree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en_t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en_t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en_t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newsen_t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qqh0_0hpp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wowwh1991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story369com

탁재훈 오늘부터 대학생 라디오스타 장동민 오늘부터대학생 복귀 신2 음악의 음악의신2 장도연 qqh0_0hp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