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물당 지지자들을 탐라에 넣으시면 정배형 보실 수 있을겁니다 안빠와 호남빠의 단골주제 박지원 천정배 요즘엔 박준영
****** 20대 국회당선자들 40%부정선거 혐의 조사중이면 국민당박준영이 긴급체포 앞으로 줄줄이 더러가는거여.
******<#경찰박물관 #유물기증운동> #경찰 역사, 문화와 관련된 국내 외 자료 기증을 받습니다. 기증문의는 박준영 학예연구사 ☎ 02-3150-0782 , jypark710police.go.kr으로 부탁드립니다.
****** 새정치를 지지한다는 사람이 박준영 뇌물 3억에는 침묵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철수 왈한명숙은 민주화 운동했지만 박준영은 민주화 운동 안했으니까 괜찮아. 난 민주화운동 한 사람이 제일 싫더라.
****** 박준영 사대강...철수근혜는 같은당인데mb가 키은 키즈철수
******더민주 탈당한 기득권 호남 의원들,,,탈당해서 국민의당 가줘서 너무 고맙다 특히,,박준영,,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zamongman47

From Twitter

******모두 옳으신 말씀인데 인정한건 또 인정하셔야 합니다.다음 보궐선거 에서는 그렇게 하겠죠. 이번건은 박준영이 개인의 문제로 축소 시켜야 하는게 타당 하디고 봅니다.
****** 박준영 개인이 책임을 지는 것은 별론으로 하고 국민의당은 책임이 없습니다. 박준영의 신민당과 당대당 통합을 한 것이 아니라 박준영 개인이 입당한 것이므로 국민의당에 책임을 물을 수는 없습니다.
****** 난 오히려 이번 사태가 오히려 국민의당이 제대로 정립되는 과정으로 봅니다…제대로 치우지 못한 쓰레기를 이제 차분히 정리하면서…박준영이 혐의 없음으로 끝나면 더 좋고…
****** 당에서. 개인이 다른 통장 쓰는 걸 감시할 수 있는 방법은 아예 없을겁니다. 그걸 챙겨야하는 사람이 박준영 본인인데 그런 걸 왜 안챙겼는지. ..
******국민의당 박준영 회계책임자가 체포됬다는데 그럼 다음타자는 박준영인가 국민의당도 썩어가는군
****** 현재 원칙은 비리가 밝혀지고 기소가 확정된 사람으로 알고 있습니다만은…박준영은 사건 자체가 국민의당 입당 전 일이고 그나마 아직 혐의가 확정된 것도 아니죠…
****** 선거결과가 어땠냐면요 더민주 무안 몰표 박준영 고향 영암 몰표에서 신안에서 박준영이 우위로 당선

******당선인 박준영은 공식 입장 없나? 세월호 집회 반대 했다던 당선인 이개호도 입장이 없고...
****** 그렇습니다! 그런데 박준영은 검찰에서 증거를 못찾는 모양입니다!
****** 솔직히 박준영 박지원 천정배 등 각종 하자가 의심됐지만 당시 촉박한 시간 안에 당을 꾸리는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손잡은 사람들이니 하자가 발생하면 그때 차근히 정리하면 되는거죠
******박준영씨 당선 박탈 되겠군요. 안철수의 새정치는 무엇을 의미하는지요? 그저 표만 모으면 된다 ? 호남에서는 그게 가능한지 몰라도..., 조만간 지지율 거품 보일 겁니다.
****** 왜 않냅니까? 내야죠.박준영 이가 국민의당 입당 전에 저지른 사안들 아닙니까.영토를 지킬려면 확실하게 해야죠 큰일를 앞두고. 견훤이 왕건에게 무너진게 바로 영토 한쪽이 넘어간걸 방치해서죠.
****** 당연하죠? 그런데 박준영 검찰수사 보니까 이혹만 가지고 수사하는데 증거를 못찾아서 헤매는거 같습니다! 유무죄는 지켜봐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안철수가 두달이라는 촉박한 시간에 당을 꾸리고 후보를 내다보니 박준영 같은 사람도 끼어들었던 모양인데…지금은 제대로 된 후보를 고를 시간도 충분한데 뭘 걱정하는건지?…아무리 찾아도 인재가 없다면 또 몰라도…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kimsd534

From Twitter

****** 박준영이 뒤늦게 합류하면서 공천 뺏긴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져요. 선거운동 한참하다 그런일 생겼는데 얼마나 화나겠어요. 일단 박준영이 국민의당에 끼친 피해는 막심하지만 이번은 후보 안내는게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고요. 저도너무 아깝습니다
******박준영이 아직 혐의가 확정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안철수 책임론에 국민의당 후보 내지 말라고 부추기는 사람들이 나타나는게 좀 어이없음…ㅉㅉㅉ…국민들은 더불당 싫다고 국민의당에 표 준건데 왜 후보를 내지 말라는건지?…이런걸 정치 결벽증이라고 하지…ㅉ
****** 박준영지역구에 나가려던 분이 영화배우 장진영 남편이었나 본데 그분이 탈당했다는 소식도 들리는거 같고요. 그분이 무소속으로 나가셔서 이기면 좋겠어요. 훗날 앙금좀 삭히시면 국민의당 다시 오실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국민의당 박준영 아주 더러븐넘
******#박준영 명품커브
******■#국민의당 박준영 당선인 선거사무실 회계책임자 #긴급체포   선거사무장·회계책임자 또는 당선인의 직계존비속·배우자 등이 선거법위반이나 정치자금법위반으로 징역 또는 300만원 이상 벌금형 선고받으면 당선 무효
******박준영 당선자 께서는..선거 한두번한것도 아니고..프로답지않게...옥의 티..국민의당 잘하자..경거망동말고..

******검찰이 박준영 등 궁물당 터는건 길들이기해서 여당2로 부리겠단 꼼짝마라 인가? 부러 안 그래도 기꺼이..
****** 글이라고는 다 비문에 두서도 없고 사람이름과 당명도 똑바로 못쓰는 사람이 무슨 트윗을 한다고 이러시나요? 남의당 일에 감놔라 대추놔라 하지 말고 그 당일이나 신경쓰시죠? 박준영은 벌써 뇌물로 아웃이던데?
******타임라인에 두 명의 박준영이 있는데, 다른 박준영은 저리 꺼지 셈.
******문재인 스토커 하던 호남기득권 구태 정치인들 중 박준영 아웃될 조짐 보이고...박지원은? 호남공천권 장사하며 기득권 누리는 구태들 이번에 다 정리돼서 정말 국민이 원하는 정치가 돼야 할텐데...
******'박준영 금품수수 의혹'..檢 "필요하면 당 관계자도 조사"--호남 정치 마피아들의 자금커넥션을 낮낮히 파헤처야
****** 어제 긴장해서 종편 방송을 좀 챙겨봤는데, 평소 국민의당에 비판적인 인사들 조차도 박준영 개인 비리로 말하고 있는데, SNS나 댓글쪽에서 허위사실을 조장할 가능성은 충분히 있죠^^
******아... 박준영 딥빡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polinlove

From Twitter

****** 동아일보 사설에 박준영이 창당을 포기했다고 적어놨는데 신민당 창당 다 하고 마포민주당이랑 합당했다가 뒷다마치고 국민의당 간 거 아니였나요.
******박준영 빠른 기소 부탁드려요... 빨대 검찰 ㄴㄴ해
****** 한창 열정 있을 땐 이래저래 아는 사람도 많고 공도 많이 받았었는데 식으니까 멈춰버렸어요ㅋㅋ 근데 박준영꺼는 하나 받고싶네요 힛
******박준영 사인은 하나 받아야 할 거 같.. 준영아..❤️
******박준영 지역구 재보궐 준비합시다 김홍걸 투입준비
******박준영 당선인 선거사무실 회계책임자 긴급체포
******잘가 박준영.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Noffaraway

From Twitter

****** 선거끝나자 박준영 수사ㅎㅎ
******박준영과 장제원이 초미의 관심사이긴 한데 속도로 따지면 황영철이 제일 빠를걸 거기 어제 첫 공판함 ㅋㅋ 재판부에서 선거사범은 공소장 접수후 2개월 내로 판결 내겠다고 공언도 했으니 ㅋㅋ
****** 박준영이 뇌물 3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원에 위치한 을지병원에 지난 16일 을지대학교 을지병원 노동조합을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박준영 회장의 노사관계 정상화를 위한 책임있는 역할을 촉구하는 1인 시위도 진행했습니다 펌
******아 자려고 누웠다가 박준영 만루 막은거 생각나서 미친사람처럼 실실 웃었다
******박준영
******박준영 검색했더니 야구선수기사로 다 덮었네 대박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leejongsul78

From Twitter

******안철수 새정치한다고 잠자던 소가웃을일 모해 위증범 권은희를 끌어들여 국민혈세 흡혈귀 민들고 박준영 더러운돈 쳐먹고 국해의원 되기전에 사법처리 되는걸 알면서도 뻔뻔하게 간사한 얼굴들고 또 충청도 가서 거짖말 철수야 국민들이 화나기 전에 철수해라 강도놈아
******박준영… 너무 좋다…
******박준영......넘....귀욥자나....
******박준영도 공룡상이얔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 이재학 투수는 빠른 시일 안에 박준영 투수에게 맛있는 거 사주기를 바랍니다. 박준영 투수 덕에 이재학 투수의 승리가 지켰지 본인이 잘 해서는 글쎄요? ㅎㅎㅎ 다음 LG와의 만남에서는 루이스 히메네스와의 승부에 집중합시다요.
****** 지난 몇년간 충청도와 전라도의 예산이 얼마인지 궁금해지네요. 박준영 같은 인간을 3선이나 도지사 시켜준 호남이 지지리 궁상으로 사는데비해, 새눌당 의원으로 둘러싸인 가운데서도 안희정 도지사가 운영하는 충청 살림살이 비교가 궁금하네요
******박준영 귀여워…❤️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oLzLzzl

From Twitter

******nc 박준영선수....진짜 개소름...nc 미래가 또 보인다
******박준영 공천헌금 사건이 더민주에서 발생했다면 어땠을까? 우리나라 사람들은 새누리 정치인들한테만 너그럽다 했더니. 더민주한테만 엄격한 잣대를 대는 거였어. 그 중에서도 친노라면 한술 더 뜨고.
******새정치를 한다는 국민당은 박준영이 3억 6천만 원 꿀꺽에 익산의 이한수는 지역언론에게 금품과 향응 제공.....인데 이게 끝일까? ㅋ
******막을 것 같길래 찍었습니다😊 #박준영 #오늘제일짜릿했던순간
****** 역시 졌다😂 근데 게임이 재밌었어서 분하진 않군.. 아까 그 신인 투수가 박준영 선수라는데, 인터뷰도 굉장히 편하게 하네.. 외모도 준수 .. 공도 잘 던지고, 배짱 두둑하고, 인기몰이할 듯.
******저는 박준영 안티가 아닙니다
******캬 박준영 엔뽕에 취한다 크으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heureuxavecvous

From Twitter

******오늘 엘지는 박준영이라는 투수에게 졌다...
****** 우리나라도 박준영처럼 건방진 인터뷰 필요합니다
****** 박준영 진짜 보면서 뭐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준영이가 까다로운 타자 없었대 개엘지 븅신들아 다 대가리 박아라
******우린 왜 박준영같은 신인 없냐
******박준영이 인터뷰 왜 이렇게 잘해 떨지도 않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 간지 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당당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0dailypost0

From Twitter

******박준영 건방 멋있다
******이야 박준영이 나성범 보다 인터뷰 잘해 ㅋㅋㅋㅋㅋ
******박준영 인터뷰 캬!!
****** 이재명시장을 보면 시 운영잘해서 성남시가 활력을 찾는데 호남은 박준영같은 사이비나 계속뽑아주니 호남이 발전을못했죠. 그래놓고 전부 친노탓만하고있으니, 친노때문에 호남이 못산다고? 호남도지사를 제대로뽑아봐
******살짝 태워먹을 뻔한 위기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박준영 투구 보던 순간이었음
******박준영!!!!! 주녕아아아아아아!! 으어어어어어ㅓ어어어ㅓ!!! 아파트를 뽑는다
******어휴 박준영 타팀인데 잘했다... 진짜 잘던지네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zamongman47

From Twitter

****** 그럼요 박준영이저랑띠동갑이에요...
******이준형이랑 박준영 볼 때마다 경기도 안양의 이준영 생각나는데 오늘 둘 다 나옴ㅋㅋㅋ
******1군에 있는 으린슨슈들구창모 박준영 정수민 황윤호 김준완 강민국 김성욱.....미래가 밝다..☆
******햐 박준영 넘나잘하는것
******잠실 NC 7<8초>5 LG 선두타자 김태군의 안타에이은번트. 그리고 2사후 나성범의 1타점2루타. NC 이재학 김진성 임정호에이어 박준영 네번째투수로 이어가는 계투진. LG는 5번째투수 이동현. #DinosvsTwins
******박준영 최고다!
******헉...박준영 선수..하지만 황제님이 되지 말아죠.... 황제님 등판하실때마다 얼마나 심장이 쫄깃한데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leejongsul78

From Twitter

******김성욱도 애기다 했는데 박준영보다가 보니 청년일세.. 박준영이 너무 애기애기해서...
******황제폐하를 망국 황제로 만든 박준영!!!!
******박준영 주자 있을때 나오는거 이번이 처음인거 같은데 슬라이드 스텝때 제구력만 잡으면 불펜 에이스다.
******헉 중계진이 박준영 잘생겼다고 해줬어 발광
******박준영 잘던진다.... 우리투수랑 너무 비교돼..ㅎ...... 그나저나 잔루만루 극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현이엇다면 가능햇을지도
******박준영 깡보소...하♥
******박준영 모자 벗으니 살짝 리틀 박석민 늒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thekoreanews

From Twitter

******와 박준영 진짜 제대로네...저렇게 어린 애가 배짱이 ;;;
******박준영...하... 너 임마!!!!!!!!!! ㅠㅠㅠ...... 사랑해
******박준영 커브볼 볼때마다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선수 공이 좋구나.
******#ncdinos 박준영 잘했다
****** 박준영물건이야 물건
******박준영 사랑한다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jj_babe

From Twitter

******박준영 공좋다
******박준영인가 쟤 몇살임 애기네 아기
******아 쟤가 박준영이구나...
******박준영 얘 뭐야... 고졸루키가 왜이렇게 강심장이야;;; 우리팀은 이런투수 없는데 부럽다 ㅠㅠ 역시 달감독님
******박준영 사랑하고
******아 박준영 물건이네..... 좀 더 가다듬어서 수호신하자!!!
******으아.. 박준영 진짜 던지는거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구만!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seoulchosim

From Twitter

******박준영 시즌 첫 위기상황 등판 과연 어떤 투구를!
******어 박준영올라왔어?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찍은 박준영
******박준영 불펜에서 퍽퍽 미트 찢는 소리남
****** 손학규가 기회만 노리는 간잽인데 참회라고 은퇴했으면 집에 가야지 강진에서 뭔 그리 여우 짓을 하는가요 박지원 간철수 박주선 황주홍 김동철 유성엽 문병호 주승용 김한길 조경태 박준영 세계적인 인물들은 궁민잡당에 다 모여있구만
******檢, 국민의당 박준영 당선자 회계책임자 소환 조사. 당, 69세로 나오네요. 그래서 정치 오래시키면 안된다고 하나 봅니다.검찰 수사결과 나와 봐야 알겠지만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날리 없을테지만 정말 아니길 바랍니다.우리의 냄비 근성은 망국의 길 입니다.
****** 박지원이 이사람 궁민당 대표이사 나올 모양이다 간철수계 대의원 눈치보느라 문재인 대표 까대는 것이다 이사람은 남 비난하는 것이 일상이다 어디 박준영씨 벌써 공천 헌금으로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한다는데 궁민잡당 박지원은 한마디 없다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b1ea12

From Twitter

****** 박지원계 박준영, 벌써부터 공천장사 피의자, ㅉㅉ 하나같이. 지역감정 붙들고 죽을 때까지 의원질 해먹으려는 호남 토호 구태들, 모조리 토굴에 잡아넣어 버리고 싶어요
****** 박준영씨가 공천헌금 명목으로 3억6천만원 먹은거 사실입니까 국민의당에 표를 던젔는데 손을 잘라버리고 싶군요
******어떤 패널이 박준영 자금비리가 국민의당이 아니라 신민당 시절과 관련있는게 다행이라고 하면서도 당선은 국민의당으로 되었으니.. 지켜보면서 안철수 대표가 참 곤란할거 같다고 말함.
******박준영.천정배.박주선.이가 자기들 정당 만들었다는건 지역내에 그들과 이익을 같이하거나 이해관계가 얽힌 인간들이 많았다는거지.대의나 명분을 자기들 아전인수로 만들어내고 거기에 호남의 많은 유권자들이 표를 준거고.아~ 생각할 수록 열받아.
******박준영 경선할때 상대가 장진영 배우 남편 되시는 분이었구나...
****** 나는 믿을거야 박준영 믿을거야 탈당안돼요 ㅠ.ㅠ
******세월호 침몰 당시의 박준영 전남 도지사 불법 공천헌금으로 수사중. 해수부 장관에게 컵라면 권해놓고 졸라게 욕 처먹게 만든 인물.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amnseoul

From Twitter

****** 세월호 사고 구조헬기 타고 구조는 뒷전이고 사고현장 투어한 전라지사 박준영 공천 뇌물요구 전라수준 또 나왔네요,요런 행위는 입닫은 세월유족이나 딱, 그들만에 수준
******【 앵커멘트 】 국민의당 박준영 국회의원 당선인이 조만간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소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20대 총선 공천을 대가로 금품을 요구한 정황이 포착됐기 때문입니다. 정수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간잽이 간철수 궁민잡당의 새정치다 썩은 인간들
******박준영 당선인....불법헌금 세월호사건 당시 전남도지사 진도현장에서 오만방자한 그의 모습을 기억하면 이번 일이 새삼스럽지 않다.
******박준영 어쩌냐.. 안철수의 새정치는..




박준영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antipgh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cholscc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dinos_angela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thswkqudqjq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News_Y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elissue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AsiaToday_News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박준영 국민의당 회계책임자 검찰 수사에 엄정대처 긴급체포 당선인 촉각사실이면 뉴스 공천헌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