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치씨의 명령 이라서요.
****** 발표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친구랑 이타치했는데 모든 발표가 끝난뒤 교수님이 나를 칭찬해주려고 부르셨다가 사라진걸 알았다고..ㅎㅎㅎ...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알아? ◑◑
****** 오늘 저녁 레이드 이타치할 가치가있음?
******교수님이 두명 안왔다고 시험 시작을 안하시는데... 걔네 내 기억상 오늘 안와요 교수님... 이타치들이야...
******ㅋㅋㅋㅋㅋ오로라민씨다시보는데 ㅋㅋㅋㅋ 슷케뒤에뛰고있는사람 이타치야?ㅋㅋㅋㅋ
****** 이타치가 강한 이유요?! 으응 탈주하면 안돼요^.^ > 등가죽잡음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ode_re

From Twitter

****** 크윽ㄱ 리린 이타치... 양심에 금이 가는 소리!
****** 무서워어어어어 오늘....벌칙대령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페리님 왜 이타치가 강한지아세여?
******시빌워 이타치각인거
****** 오늘 이타치안하려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시빌워보고왔다 ㅈ?
******마법의 그닐고둥님 제가 시빌워2차를 뛰게 레이드 이타치해도되나요?
****** 이타치다!!
******이타치가 왜 강한 줄 아나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 ..? 이타치했어?
******이타치씨...
******이타치 후냐냑 쪽쬭 쯋쮸
****** 센빠이타치 제가 워커 에픽을 하려는데 사람이 없어서 출발을 못합니다... 도움을 주십시오...
******설마 사모님 시빌워본다고 이타치를?!
******합법이타치 사랑합니다


From Twitter

******나도 이타치그려옴
******지금 기분이 최고로 기모띠한데 어제 갑자기생긴 그 교수님이 지금 수업시작 30분째 이타치
******5/21은 진짜 무슨일있어도 이타치가 되려고했는데... 눈물닦기
******구렌너는 나를 마중인격이라고 했지- 구렌자 너도 느껴라!!! 좋싫의 영고스파이럴을!!! 나헹, 이게 무슨 이타치 재평가되는소리요'ㅅ'
******헤헥....헤헤헥...!! ! 진정한 이타치로 각성하는 순간을 두눈으로 똑똑히 지켜보아라 ㅅㅏ슥해!!!!!!!!!! !!!!!! !!!!!
******수요일 첫 수업은 진짜...실무에서 1억광년떨어진 장미의 태그교실같은 내용+느린 수업전개+지금이 아니면 이타치못할거같은 막학기가 콜라보되어 가고싶지않다
******이타치 근뎈ㅋㄱㅋ완젼 착한건지 엉뚱한거지ㅋㅋ주죠?얘가 자기 친구는 저 칼밖에 없다고하니깐 떠나기전에 절케 손에 칼쥐어주고 떠남

******탈주......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탈주닌자기 때무니다....백서향이 왜 약한지 아나...탈주를 하지 못했기 때무니다...
****** 호곡 수업하구계시다니 이타치 ㄱㄱ
****** 이타치 많네요
****** 이런..이타치 같으니라굿...!!
****** 이타치냐 이타치여?!
******..이타치에게 조종당하고..나나 토비에게 이용당할때와는 또 다른 것 같군..
******미코토는 내 아내, 이타치와 사스케는 내 아들들이야.


From Twitter

****** 근데 시킨건 단조인지 3대호카게인지., 단조겟지 분명? 이타치는 자기손으로 자기일족 몰살시키고 3대호카게한테 가서 얘기햇는데 갑자기 이젠 어떻게 할거녜. ..이말은 3대호카게 시킨것? 심지어 이타치는 자기입으로 아카츠키랑손잡는다고
******어제 글케 후반부다봣는데 이타치의 아픔?이해가 하나도 안된다ㅠ다 설명해줘도 못알아듣냐ㅠ 우치하일족이 어떻게 글케 반항?을 햇으면 이타치보고 사스케만빼고 몰살시키라는거지?근데 말은 단조가 전달하고 이타치는 상부에게 확실히 전달한다면서 3대호카게에감
******네 환술은 미리 읽었다구. 이타치랑 똑같은데, 같은 술법에 두 번이나 당할 것 같냐?
******C가 아토믹 사무라이와 오카마 이타치, 무사 드릴 D가 포동포동 프리즈너 F가 돈신, G가 좀비맨
******이타치를 만났을 때부터 왼쪽 눈을 사륜안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단련해왔지. 내가 환술을 풀어버릴 훈련을 게을리 했을 리가 없잖아!!
******네 환술은 미리 읽었다구. 이타치랑 똑같은데, 같은 수법에 두 번이나 당할 것 같냐?
******이타치 보고싶다 #자동트윗


From Twitter

******그래서 이타치한테... 고마워해야겠다고 했던 거거든.
******나 졸리면 말하고 이타치함 개착하지않냐
******레이드 잠타치 공팟에선 잔다고 하고 이타치함
******쿸ㅋ..쿸ㅋㅋ쿸ㅋ 이타치가 왜 강한줄 아나? 바로 탈주닌자이기 때문이야!!
******이타치한테 고맙다고 해야겠군... 크크크...
****** 헉 앗가부터 괜찮았어요...! 근데 저번에 주신 이타치 헤더로 만드는겸 보라색으로 통일을ㅋㅋㅋㅋㅋㅋ 하 감사합니다 이타치 더쿠임을 뽐낼 수 있게돼꾼요... 근데 안주무시고 모하시조? 응시
****** ㅋㅋㅋㅋㅋㅋㅋ.....이미 이타치야.....???....ㅠㅠㅠㅠㅠㅠ다메요 덍쟌.....너 서면 나도 각 설 삘이야....


From Twitter

******사륜안인가... 역시 저 자식, 이타치의 동생이군. 오로치마루를 죽일 수 있었던 것도 모두 우치하 일족의 혈통 덕분이란 얘기지. 혈통 하나로 먹고 사는 주제에 착각 속에 빠져사는 녀석..
****** 하...진짜 이번학기 이리 빡시게 전공 교양 굴렸는데 장학금 안주면 이타치될것 같아....
****** 탈주닌자가 되시는군.... 그런 이타치도 나중엔 죽었지요....
****** ->우치하 이타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진자 넘 얼척이업내요,,,.,,, 사쿠라앗 모야-0- 저 재섭는애는?! 사스케-_-^ 이노사쿠라! 쟤가 바로,, 나뭇잎마을 일짱 사스케얏!! 학교를 탈주한 이타치센빠이 동생이래!! 사쿠라ㅁ!!
******이름데라 나이19 키156 몸무게47 취미낙서 주로 이타치랑 데달이 춤추기 좋아하는 음식치즈올려진음식,돈까스 싫어하는 음식~조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너무 무리를 하면 몸에 무리가 간다구요 이타치씨.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aisararun

From Twitter

****** 이타치 이뿐 짤이..별루..업더라그요..죄다 ..이상한.. 무슨.....얼굴도 콩알 만큼 보이는거..잏고..호에ㅜㅜ후잉우ㅜㅜ후에ㅔ우ㅜㅜ매ㅜㅜㅜㅜㅜ 서러움 퍽발
****** 고어내성 없으면 프롤로그 눈딸에서 이타치할 가능성 100%
****** 쿸.. 전..꽁..깍ㄱ지인가 뭔가 안 끼어서..존나 이쁜짤만 데리고 잏습니다..쿸.. 아무리 제 최애여도 이쁜 짤이 아니면 저장 노노..다메다메..우리.이타치 이쁜 짤이 별루 업서서..설어움..
******내 페이스탈주다!!! 이타치의 의지를 이어받은 탈주를 한다!!!
****** 거기안에 파란 장미가 보였고 꽃말이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였ㄴ나 이거 생각하면 또 보루사스가 생각나긴 한데 하아 이타치때문에 인생 힘든 거였으면 좋겠다 사스케...
******이타치보고싶어미쭈ㅜㅜㅜㅜㅠ
******카카시가 최애인데 이타치도 참 좋아했지.. 아련


From Twitter

****** 다들 시빌워보러 이타치때린건가
******ㅋ ㅋ ㅋ ㅋ사스케의 저런 모습을 볼 수 있는건..이타치 뿐일거야^^..
******누가 슈라마키 나루토랑 같이 5월 서코 사쿠라나 이타치 해줬으면
******내 최애가 나루토 우치하 이타치 원피스 포트거스 D 에이스 마기 연홍염 인데 큰 공통점은 없는데...
******솔직히 파판 첨할때 환술사 직업보고 이타치 생각났다
******예전에 이타치드림으로 이타치가 대학재학중 사고 ㅋㅋㅋㅋㅋ 쳐서 시골로 사랑의도피를 떠난썰쓴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고아가된 이타사스형제를 마다라가 키워줬는데 이타치랑사이가안좋아서... 결혼하겠다고 나선거 마다라가 반대해서리ㅎ...
****** 나루토-우치하 이타치 초딩땐가 ㅌㄴㅂㅅ에서 나루토방영할때 보다가 치임 ㅋㅌㅋㅋㅋㅌㅋ아나 이땐 더쿠도아니었눈데 슈퍼갤즈 이런거볼때였다곸ㅌㅋㅋㅌㅋㅋㅋ 하존나례뻐진짜다뿌순다아악!!! 근데 몇번을죽는건지 참... 마음이..아푸다...ㅠ


From Twitter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츠이타치 후츠카 밋카 욧카 이츠카 무이카 나노카 요카 코코노카 토카
****** ◐×◐ 이거 무섭네 이타치 해야지
******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닌자여서! 9럼 20000!!
******굳이 하나를 꼽자면, 사륜안 보다는 원래의 까만 눈을 한 이타치가 더 좋은 키사메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닌자 이기 때문이죠
******이타치가 동료죽음으로 사륜안 개안하고나서 감정선 자기도슬픈데 그만큼이나 동생걱정까지하고 ㅠㅠㅠ동생밖에 모르는 바보야ㅠㅠㅠ


From Twitter

******달달한거 좋아하는 이타치 귀엽다ㅅㅠ
******나루토 이타치편보는데 보니까 이타치한테 있어서 우치하 시스이가 얼마나 소중한 형이였는지 알거같다 흡 ㅜㅜ
****** 다음에 여기다가 이타치짤그려붙여야지
****** 사라다 머리는 이타치 꺼구여 미츠키는 외전에서 담배피고 ㅜㅜㅜ 넘 조아야
******사소리단나.....이타치.....88 토비도 좋아했서ㅜㅜ...ㅜ.엄청난 반전이였지만...
******이타치가 왜 쎈지아세요 탈주닌자기 때문이죠 ㄴ이말 진심 넘 좋다
****** ....전 이타치의 의지흘 계승하는 사람이라서....


From Twitter

******스캎하는데 누가 이타치 대사를 읊었다
******이타치한테 써먹으려던 비장의 카드였지만...
******저 이타치 해도 될까요.
******이타치 초커구다사이ㅠㅠㅠㅠㅠ 아아아 이거 선따고 채색... 귀차니즈음....ㅋㅋㅋ #여러분_초커는_사랑입니다
****** 1.같이 게임하던 그 때가 그립다 우린 이타치에 버금갔어 조만간 아지트에서 보자
******가만히 생각해본건데 이타치 dv 취향 있는거 아님? 사스케 사랑한다면서 사스케 제일 많이 팬게 이놈이잖아
******아카츠키 망토 지퍼 중국!-운포3만원 이타치 가발 헤븐에서 사서 좀더 만졌습니당 - 운포 3만5천원 같이 사시면 운포6만원!!!! 디엠이나 멘션으로 문의주세용!!


From Twitter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암 ㅋㅋㅋㅋ???
****** 지금 괜찮아요!!ㅎㅎㅎㅎㅎ로그들이 왜이리 다 잘생기고 재밌는건지..이타치가 될려다가 남았네여..후후후후....지ㅁ 맥주 마시고있어요!!ㅋㅋㅋㄱ
****** 헉 현타 오셨구나8ㅁ8..!!!ㅋㅋ는 저도..중간에 탈주하려다가 다른 분들 로그 보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이타치가 되지 못했습니다ㅋㅋ으으...지금은 괜찮으세요?ㅠ현타 그거 올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늦어서 죄송해요 이타치씨.
******이타치 조녜ㅖㅖ 하엏
****** 느껴진다.. 이타치의 기운이..
******헉 이타치더빙보는데 티엔생각나


From Twitter

****** 이...욕ㄱ심ㅁ쟁이타치 따스 의견ㄴ아리가토!
****** 이타치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주하니까 이타치 생각난닼ㅋㅋㅋㅋㅋ 이타치가 강한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
****** 랍님이 이타치를 주셛다...! 행복사
******ㅁ...미친 우타프리3기 오프닝 뭔데 미쳤다ㅠㅠㅠㅠ 센빠이타치 단체로 뭐하셨어요 왜케 잘생겨졌어여 아니 원래 잘생기김햇는데 헠헠 아이는 언제나 예쁘구나ㅠㅠㅠㅠㅠ미쳐버리뮤ㅠㅠㅠ
******폴더털이 재밌다 ㅋㅋㅋ 이타치 생일에 사스케를 그렸었는데요.
****** 가수 - 스키마스위치 시드 범닭 니코 최애 하가렌 - 에드워드 머스탱 엔비 최애 나루토 - ♥카카시♥ 나루토 이타치 최애 원펀맨 - 소닉 사이타마 제노스 최애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Gaegul_314

From Twitter

******암부는 호카게 님의 직활부대…. 아무리 우리 경무부대라 해도 영장이 없으면 체포할 수 없어. 게다가 이타치에 관한 건 내가 책임을 지고 감시하도록 하겠다.
****** 흑흑 맞아요 우리 오빠만 행복해질수만있다면.. 이타치 행쇼...8ㅁ8!!!! _<<
****** 흐흐흫 하지만 전 이타치 애인이 공개돼서 넘 죠아요ㅠㅠㅠㅠ 빙의해서 팔수도 있고 ?! 행복한 우치하가의 미래를 꿈꿀 수도 있으니까요ㅠㅠㅠㅠ<<
****** 사샄온이요 ㅋㅋㅋㅋ근데 아마 이타이즈로 쓸거같아요 이타치도 나름 공식 노멀이 생겼으니 ㅎㅎㅎㅎㅎㅎ
****** 제가 이타치드림 핵좋아하는거 어케아시구✿◕ ‿ ◕✿ 그래서 회지는 언제나오나요?^^* 별님:먼소리야
****** 왕세자 이타치가 대학에 입학하면서 평범한 동급생과 사랑에 빠진다는 나름의 러브스토리가... 니얘기하는거아님
******네? 이타치 드림이요~????? 광대승천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imsang2211

From Twitter

******부끄러운 옛연성이지만... 다시쓰고싶어서 올려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우치하형제 왕실 AU ㅎㅎㅎㅎㅎ 사스사쿠중심으로 이타치드림노멀팠는데 이타이즈로 다시 리메하고싶어졌음
****** 2. 우치하 이타치 - 나루토 나루토안에서 내가 생각하는 최강의 닌자!!
******마중나왔어요 이타치씨
******왕실AU로 옛날에 사스사쿠중심 +이타치드림노멀 해서 연재한게 The King 지금 연중상태인 나루히나중심 +사스사쿠<오비 소설이 나뭇잎 왕국 이야기 이거 두개를 합쳐서... 사샄온에 장편으로... 내고싶다.... ....
******옛날에 이타치 드림물로 현대왕실AU쓴적있는데 그걸 사샄온에 리메이크해서 낼까 생각중 주연커플은 사스사쿠 이타치는 조연이었음 ㅎㅎㅎㅎㅎㅎ
****** 헉 역시 주작별님 👍 미츠키랑 사스케랑 오늘 이즈나랑 이타치도 너무 좋았어요! 오로치마루도 잘 어울리실거같구 사진 기대할게요😍
******주활약은 이타치 모교에서 마법소녀래도 내면은 남고생이니까 변신해있을 때도 일인칭 오레에 이타치 오빠라 하지 않고 형이라 칭했으면 ㅋㅋ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v2593v

From Twitter

******토비가 사스케 끌어들이고 ㅋㅋㅋ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라... 처음에는 이타치 살리려 했는데 토비가 그런 소원은 빌지 말라고 말렸으면 좋겠다 오비토가 그 소원 빌었다가 예토린... 때문에 충격받아서 소원은 킵해두는 중
******이타치랑 카카시 그리려ㅕ고해ㅑㅅ는ㄴ데 ..... 의불
******평소에 내가 이타치를 안그리는 이유는 십모에가 되기 때문이다
****** 이타치도 멋지고 미나토 카카시도 핵멋지고... 개인적으로 원피스보다 나루토가 맘에 들어요 ㅋㅋ
****** 헉 마자 나 이타치도 해보고시퍼 해야겟서 ?
****** 동굥님 이타치 이타치 이타취
******이타치 볼때마다 눈물날것같다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v2593v

From Twitter

******나루토 / 우치하 사스케, 우치하 이타치
******이즈미♡이타치 는 영원한 새드커플이야 마사시가 끝부분에 풀어주겟지 뭐 믿을께요 키시모토! 하늘에서라도 니네 행복해 제발 ♡♡
******오 세상에 포대기 없는 이타치전 의상... 맙소사..... 세상에 아 세상에
******그러고 보니 지퍼옷은 보았지만 뱀스케 이타치전 의상은 포대기 속에 가려진 부분 저렇게 되어있을까
******20XX XX월 XX일 내가 후라이팬에 달걀프라이를 할려고 계란을 톡 까는순간 뒤에서 슬픈소리가 들려왔다. 그래서 이타치가 계란요리해주는거야. 라고 말했더니 다시 잠잠해졌다
******나 이타치 진전 끝나면 몰ㅏ보려고 안보고있는데 언제끝ㅌ나지..? 이빨딱딱
****** 이타칰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세욬ㅋㅋㅋㅋㅋㅋㅋ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xldlxldl8

From Twitter

******그래서 이타치한테… 고마워 해야겠다고 했던 거거든.
****** 이타치는 처단한다 ?
******이타치가 되고싶어도..현실은 탈주할수업지......
****** 는 당일날은 이타치 못하고 거야할듯 ㅎㅎ! 😃😄😃😉😉😃😘😄
******오뤠타치 이타치
****** 이타치형님 존경합니다.
****** ㅎ..헐...설마 이타치?


From Twitter

****** 맞아. 난 탈주는 했는데 이타치가 아니라 가영이래요.
******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마니또 하고싶다 쿠키님:이타치는 꺼져
******미친 ...이타치 애기사스케 안고있는거 넘 귀엽다
******교수님과 함께 이타치함ㅋㅋㅋㅋ탈주닌자잼ㅋㅋㅋㅋㅋ
****** 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자체휴강을 워낙 늦잠자면서 많이해서 ... 그래도 하나 휴강하셨으먄 성실한..축...아닌가요...? ... 제가.. 너무나도 이타치의 후예인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학.... 디디님은 사실원래. 이타치를 사랑해요..
******이타치는 선배인 카카시를 존경해왔기 때문에 뜻밖이고 둘이 연애질 하는게 잘 상상은 안되지만 갑자기 엄청 마음이 놓이고.. 카카시도 급 뭔가 자기가 도둑놈이 된것 같지만 이타치 동생이라서 애기가 이렇게 귀여웠구나 하는 찌통없는 치유계 보고싶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AHEDI0

From Twitter

****** 이타치가 되버리셧군요...
****** ㅎㅁㅎ... 이타치가 왜 강한 줄 알아? ㅎ...
****** 참,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니?
******시작도 전에 이미 내마음은 이타치인데😌....
******히지리도 넘 이쁜데 이타치 넘사벽 세상에
******이타치이이이 키사메에에에
******이타치 왜이렇게 이쁨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Cha_Ny0116

From Twitter

******3학년들한테 치이는 병에 걸렷기 때문에 어서 센빠이타치ㅣ 나와줫슴좋겟다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시나요! 탈주했기 때문이에요!
******너무집가고싶다 도와줘 이타치
******이타치가 왜 강한줄 아세요?
****** 공대장 엿먹이려고 이타치 하는거야
****** 오우예에ㅔㅔ에에쓰~!~~!~!~!~!~!!~ 영ㅍ에서 뚀ㅠ유니가 이타치그려달 램
******근데 이타치할만함


From Twitter

******시빌워때문에 공대이타치하는거 절 저격한거 아닙니까!!!!!!!!!!
******공대 이타치할만큼 재밌나
******나루토 정주행하고나서 sign들으면 안됨..... 이 오프닝이 이타치&지라이야 헌정이라 들으면 찌통이 터지는 효과가 있음
******아쉬워서 주름그리고 한 이타치 집코 추가ㅋㅋㅋ
****** 유르세 스바루....이타치는....없다.....
****** 우리 누이님 이타치세요?
******이타치 너무 흔해져서 바꿈 대체


From Twitter

******ㅎ헐ㄹ 나어제문제 개안풀어져서 속상했는데 이타치말듣고 다풀림.... rt
******일본어 공부중인데 우리나라처럼 1일 2일하면될것이지 왜 쯔이타치 후츠카 이렇게 다른건가
****** 인생이란 이런 거지 뭐.. 이타치 존좋
****** 이타치가 되세요 캔타치
******오늘 수업 이타치각
******님들 우리 휴게실 남았져 근데 열쇠가 01한테 있음 여러분 안녕! 탈주닌자 이타치
******그러나 이제 복수의 시간이 왔고,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 구절 이타치 같아서 넘 좋아 딱 이 구절만,,,,ㅠ ㅜ ㅜ ㅜ ㅜㅜ ㅜ ㅜㅜ이타치,,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tmdwnals

From Twitter

******아버지에게 이타치 드립을 치고싶다
****** ....저.이타치라....
******시험 치러 아직 안나갔는데 배터리 5프로 남았다 이타치할까
******아,근데 제 동기 진짜 탈주닌자 이타치인듯 <시험치기 싫다고 시험 안치고 날라버림>
******이타주의를 이타치로 읽어버렸어
******슈가가 하지 말래요. 이타치가 될 것이다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타치 몸 되게 좋아하내 오로 ㅣ치마뤀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From Twitter

******나는 아직 나뭇잎 마을의 우치하 이타치로서.. 한번 더 닌자 마을을 지킬 수 있다. 더이상 이 세상에 미련은 없다.
****** 이타치의 후예가 될 준비가 읍읍
****** 그렇습니다. 저는 오늘하루 이타치입니다
****** ㅌ ㅌㅋㅋㅋㅋ나도몰랏다 이타치주룸도잇나봄
****** 맨날.. 그러다... 이타치 하시고... 아서....
****** 저도 이타치 빙의해서 도주한 뒤에 치킨 흡입하러 갔었답니다 ㅋㅋㅋ
****** 이타치 !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zkflaps

From Twitter

******그러니까 난 조금 덜 성실한 편이 좋겠어.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bot
****** 근데 이타치 넘 좋단 말야!!!
****** 근데 이시리즈 스트랩은 사스케ver이 더 예쁘다 이타치 있는것만 사고 싶은데 <-<
****** 입문은 원피스 그리고 원나블입니당 원피스는 상디 나루토는 우치하 이타치 블리치는 이치마루 긴 특히 블리치 진짜 미치도록 빠졌어요..... 긴같은 이미지 정말 좋아합니다ㅠㅠ 악역이라는 거 알아도 좋아했음 ㅠㅠㅠ 진짜 역대 최애
****** 후..후후..그냥 가지 말고 이타치 할가? 탈주하면 페이미 혼나는 것..?
******우리 육둥이타치ㅣ 세젤섹 세젤귀 세젤예.
******와이타치라니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166x166cm

From Twitter

******인터넷이 안대!!!!!111 나루토 보고싶어!!!! 이타치 진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 앜ㅋㅋㅋㅋㅋ 택배 이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타치 때문이군요. 그래도 그거자체가 엄청 부담되서 저도 탈주했을듯
****** 나루토 미나토 내가 나루토에서 미나토만큼 좋아하는 캐가 없다 후반부쯤에 이타치정도? 진짜... 나오지도 않았는데 언급될때부터 좋아했던거 같다
******전 이미 강한 이타치
******탈주하고 싶다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 지난주에 친 시험 답안지 들고와서는 한명씩 앞에 나와서 답안지에 대해 얘기하쟤 아놔........... 겨..님....이타치욕구가 폭발한댜.....


From Twitter

******1분2분3분4분5분6분7분8분9분10분 잇푼 니훈 상푼 욘푼 고훈 롴푼 나나훈 핲푼 큐훈 쥿뿐 1일2일3일4일5일6일7일8일9일10일 츠이타치 후츠카 밐카 욬카 이츠카 무이카 나노카 요우카 코코노카 토오카
******마을이 그 어떤 어둠과 모순을 안고 있다 해도.. 난 나뭇잎 마을의 우치하 이타치다.
******이타치도 하고싶다......
******아 미친 이타치 진짜 눙물이다ㅜㅜ
******우리조 한명 이타치함 ㅋㅋㅋㅋ
****** 마음ㅁ같아선ㄴ정말ㄹ탈ㄹ주하고싶ㅍ네여...이타치가ㅏ되고싶ㅍ어...
****** 안된다고 하면... 교수님 왜 이타치가 강한지 아십니까로 운을 떼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haroeya_S2

From Twitter

******나는 이타치의 이자만 봐도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야
******원나에서의 찌통캐 투톱을달리는 에이스씨와 이타치씨 아나ㅠ 너네생각하면 가슴아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타치ㅠㅠㅠㅠㅠ.....
******ㅋㅋㅋ ㅋ ㄱ ㅋ이타치존귀다 ㅋ ㅋ ㄱ ㅋㅋ
****** 크으으으.....쿠키냥이타치 졸귀...허리아픈 페인이랑 햐악거리는데핀이랑 게임기 꾹꾸기 랭커...!!
******진짜 이타치 ...아 오빠딘짜 .....이타치 ㅠㅠㅠㅜ끙끙...
******아진짜 이타치 너무 좋아 디질것 같다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yoomi0310

From Twitter

****** 글쿠낭 으어.. 시험끝나니 탈주닌자 이타치가 나랑 같이 모험을 떠나자고 권유하넼
****** 호카게가 머여 그럼 난 이타치
******이타치...찌통...이타치 짱좋아..... ㄸㄹㄹ
****** 이타치는 교칙 깨기를 조와하지
******인나야.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니?
******지금 자면 내일 이타치각이넼ㅌㅋㅊㅋㅋㅁㅋㅁㅌㅋㄹ너로져류ㅓㄹ헞ㅎㄴ
******이타치가 나루토의 이름을 물어봐왔다. 응. 나루토란다. 잘 부탁해-!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silyeo_

From Twitter

****** 나뭇잎 마을에 가면 돼요! 아니면..탈주를 하거나.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그것은 바로 탈주닌자이기 때문이지! 카하하핰
****** 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 스바 그거 완전 통제 불능이잖아요ㅋㅋㄱㅋㄱㅋㅋ 총괄....이타치가.. 왜 강한 줄 아나? 탈주!!
****** 헐 ㅠㅠ 그랬군요 그래도 이타치가 슷케넘 많이이뻐해줘서..정상적이진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
****** 이타치가 워낙 천재라.. 아버지만 그랬고 어머니는 예뻐했어요 사스케 아버지가 이타치만 칭찬해서 뾰루퉁해져 있으면 뒤에서 자기랑 있을때는 너 얘기만 하신다하고 ㅋㅋ
****** 이타치가 잘해줘서그렇지 슷케부모님이 별로 안챙겨주시지 않았어요? 글고 보루토 막가파라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예전 생각하는 슷케.. 하...내가이러고다녔다니 현타
******우리 반.. 애들.. 공부하다가 너도 나도 고타마싯타르타라고 하고 놀고있는 이 시간은 3시 ... 근데ㅠ귀여워 .. 누구는 김타마 누구는 이타마 누구는 노타마 고타야랑 이타치 생각났다
****** 탈주하니까 강하다. 이타치군요.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black_ruk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이타치가 왜 강한지아나 탈주
******이타치가 왜 강한지가 아나?
******던파 직원분들 단체로 괌다녀오셨나부다 공대에있는 던파프로그래머분도 괌간다고 주말공대 이타치 하셧었는데 부럽다 ㅠ3ㅠ
****** 근데 에스퍼 잊어벌이고잇엇삼 방금 성호랑 맞다이떳는데 내이브이타치들이 기가임팩트맞고 줄줄이 기절... 블래키로잡을걸 . . ..
****** 아아아 맞아맞아 어휴 그때 진짜 최고ㅠㅠㅜ 거기다가 이타치가 사스케 겁나 아끼는데 임무있다고 시스이 따라간거 와 근데 그게 집에있기 싫어서 라는걸 안 시스이 진심 이타치가 기대는이유 팍팍알게해주고 흐어어...
****** 나 사스케가 이타치한테 놀자고 하는데 임무 있다고 안 된다고 했거든 근데 뒤에서 시스이가 형 데리고 갈게 하는 거 진심 알파미 쩔어서 ㅠ 이타치의 사상=시스이의 사상 ㄹ이야 ㅠㅠ 시스이가 유일하게 믿던 것도 이타치잖아 ㅠㅠ
****** 인간적으로 시스이 너무 벤츠남 미친 벤츠남 ...이타치 사상이 사스케의 사상의 전부라고 해도 좋을정도인데 그 사상이 시스이로부터 이어졌다는게 벌써 시스이타각입니다 기하 뭔영상봤으...???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JougasakiRika_p

From Twitter

******안해 ㅅ1발 남의 눈캐랑 역극해서 뭐해 탈주탈주 탈주닌자 이타치
****** 옆 장르 이타치가 왜 강한지ㅣ알고있나????? 탈주닌자이기ㅣ때문이지!! 민트색 영혼이 탈주했다!
****** 이타치는 발언권없음
****** 빵싯웃는 이타치,.., 빵싯이라니 이름너무기엽자나
****** 빵싯이타치를 넘나 보고싶엇음,,
****** ㅠㅠㅠ그것들두 넘기여웟어요.,,. 이타치로보니더기엽다
****** 이타치가 날 부른다


From Twitter

******내 머릿속에선 마다라-저녁형 이타치-아침형 사스케-글쎄...어중간? 이므로 타치어빠는 일찍 일어나서 가게 돌볼 거 같다 아침산책 나섰던 할머님들은 병약하지만 근면성실한 미청년의 인사를 받고 종일 기력이 샘솟으시겠지
****** 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 내이미지 이타치...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타치드립치면서 나갈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앗에서 애들이 자러 간다고 했을때 나는 '이타치가 강한이유가 뭔지 아나?' 하고 그냥 바로 나와버렸슴.
******뜬금없이 2주 전 실친이랑 풀었던 꽃집청년 이타치썰 생각난다ㅏ........... 요양겸 교외에서 맑은 공기 마시며 화분을 매만지는 병약 미소년 타치어빠.....☆
******아재스케옷은 이타치가 입어두 구리구나,,, 울컥
******에 근대 센빠이타치중에 4반업쏘요?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qldi_

From Twitter

******세상에,,,,,이타치는 왜케 이쁜거죠?
****** 아냐, 결국 이타치는 아녔네.
****** 계정 쓰는게 카드 돌려막기 식이네. 저 계정 나랑 다투고 이타치했던 계정아냐?
******이타치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아카츠키 옷안에 사슬로 연결대잇ㄴ는 저옷조합 나무좋다고
******고로 이타치를 괴롭히자ㅏ
******잍타치 너무 츤층대는거아님? 이타치ㅣㅠㅠㅠ큐ㅠㅠㅠㅠㅠ 이타치랑.. 오비토 엮ㄱ어놓고십음
******쥰나 슬프네 이타치야 ,, ,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 2. 이번년도에 문창부 면접 대기하는데 나너 혹시 트위터해? 개뜬금 친구:으..별로? 나:열림교회? 친구:..닫힘 나:우리들은 친구:..혈액이다 나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친구..탈주닌자이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각 떴어. 이건 이타치의 각이야.
******이타치 각 떴어요.
****** 이럴때 쓰라고 배운 말이 있어. 아퓨쨩. 이타치가 왜 강한지알아??
******내가 35권 정도까지 봤는데 그게 사스케 탈환 그 즈음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이타치는 본 거 같고 데이다라랑 사소리는 본 적 없는 것 같아 도대체 언제 페인전으로 들어가는 거지? 권수가 72권 뿐인데... 잘 못 기억하는 건가
******411. 케이메이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알고있겠지가 아닌가요?"
******츠메아트 예토이타치 개간지넹.ㄷ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에 드시면 다행인것!!!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리면ㄴ서 힐링바다따.. 이타치의 웃음... ㅌㅓㄹ석.. 꽃미모 포텐..터진다.... 호에에
******흐허ㅓ어이타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보자마자.좋았을까.표현도못하고 ㅠㅠㅜㅠㅠㅠㅠㅜㅠ...허어ㅠㅠㅠㅠㅜㅠ
****** 근대 저 그느낌개조아해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현대이타치는1!!!!단연 초롱해야지~!~!!!!! 굳센의지!!!!!!!!!!!!!! 청순미넘조아,,.ㅠㅠ
****** ㅋㅋㅋㅋㅋ아 이타치 눈 쪼롱쪼롱 한거 지금보니까 진ㄴㄴㄴㅋ짜 초롱초롱해서 당황햇음ㅋㅋㅋㅋㅋ그릴땐 몰랏ㅅ는데,,, 넘나 청순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바루님이 이타치 생일 챙기신다...사실 저두 그날 생일이에요.... 끄적
******딥자님 께 신청한 이타치 컴숀!!!!!!!! 오롱이랑 붙여놔여지.,,..,히힉...,힉 히죽 둘이..사랑하는 눈빛으로 바라 보고 있군요. 이것은.. 진정 사랑.
******이타치처럼 강한닌자가 되고싶습니다 제발 탈주하게 해줘ㅓㅓㅓㅓㅓㅓ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이타치연성 한장만 하고자야지
******오늘 리페도 하고 이타치 연성도 할랬떠니 친구 졸작도와주고와서 뻗어벌임 ㅠㅠ
****** 원래는 이타치를 뜻하는 말이었는뎈ㅋㅋㅋ 요즘은 걍 드립으로 다들 쓰더라고욬ㅋㅋㅋ 좋게 말해 자유로운 영혼.. 아님
******제 3 선택지는 이타치♬
******미츠루 잔다 유토 그래도 수업 열심히 들음 라라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데 졸음이.. 턴느 엑시즈가 왜 강한줄 아나? 이타치 준 가장 열심히 공부함 로 항상 자고있는데 성적은 높다 #수업_시간_자캐들의_모습
****** 그렇죠... ㅋㅋㅋ 사람이 야구만 하고 살 순 없ㅈㅣ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끔 이타치처럼 탈주도 해보는거죠..........
******인생이타치들 자살하지말라구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그래. 사실 증증조할아버지가 쿠로사키 이타치라는 분이셨지. 우리 집에는 대대로 물려오는 비법서도 있다.
******RT 이타치사수케 찌통부분 오랜만에 보니까 넘 슬픔ㅁ.ㅜㅠㅜㅜㅜㅜ반드시 이타치vs사숰케편 만화책을 사고 말 것이다..
******하, 역시 이타치같이는 안되나‥
******추천받은 마다라, 이타치, 스가, 시카마루, 이노진, 켄마 다 그렸다요 🙆🙆
****** 이타치 등장 크으으으으으
****** 이타치가 왜 쌘줄암?
****** 이타치가..왜..강한줄알아..?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 난ㄴ 기엽ㅂ게 타치쨩으루~~ 성은 이씨구 ... 풀네임은 이타치^//^
******유루세, 사스케 코레가 사이고다. 이타치상 코노 이노치가 와타시노 사이고노데스.... 이타치한테 치여 죽는 삶은 한이없어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알고 있나요?탈주자기 때무니져! 하하핳!!
****** 앗 나레기 고딩때 이타치빙의인건 어찌알았지...내 뒤를 캔것인가.... 동공강진
****** 그렇군 이타치는 챙이었구나
******ㅋㅋ ㅋ ㅋ ㅋ 나 지금 나루코레 신 임무 도S 깨고 있는데 염둔 아카츠키 이타치 인가 그캐만 살아 남았는데 얘가 타유야 공격력 들어가는게 하나도 없어서 딸피로 지금 110회째 버티고 이따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타치는 조용히 하세요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아 이타치 자살
****** 이타치가 강한이유탈주해서 ㅋ ㅋ ㅋㅋㅋㅋㅋ아 ㅋㅋㄱ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네 하츠님ㅋㅋㅋㅋ같이 탈주해서 닌자나 됩시더ㅏㅋㅋㅋ
******우치하 이타치 "대의를 수행하기 위해 슬픔을 짊어진자"
******막ㄱ 서치하다보면 이타치가 어쩌구저쩌구하는데 너무 궁금하다 시험끗나고 빨리 나루토를 봐야겠다 초조
******옆동네 최애는 이타치랍니다
******이타치 아....
****** 대체 나의 덕력은 어디까지인가... 전쟁편 이전으로는 거의 다 외웠다고 봐도 무방하군요. 솔직히 저는 이타치가 1부 때 10대였다는 것에 의문을 느꼈습니다. 저 태도 저 얼굴로 10대... 경악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이타치가 성녀프레임원조아니냐 진자 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타치만세
******내가 잘 안봐서 모르는데 그 무슨 우치하 환술속에 가둬져서 갱뱅당하는 고통을 맛보는 이타치으흑
******동생의 꿈에서 범해지는 이타치 보고싶다 하응 ㅠㅠㅠ
******흐으 동생의 분노를 묵묵히 몸으로 받아내는 이타치 진리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
****** 푸딩아 왜 이타치가 강한지 알아? 탈주 했기 때문이야. 탈주하자 미쳤음
******하악ㄱ 이타치오ㅃ바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냥ㅜㅜㅜㅜㅜㅜㅜ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이타치랑 사스케 존나 사겨야대 ?
****** ㅎㅎㅎㅎ그래서 내일은 이타치처럼 강한 닌자가 되려구요..오늘은 이미 끝나가는 ㅅ간...
****** 나머지 멤ㅂ버들의 이름을빼고 이타치가된다!!
******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욱겨욬ㅋㅋㅋㅋㅋㅋ유르세 이타치....☆
****** ㅋㅋㅋㅋㅋㅋ이타칰ㅋㅋㅋㅋㅋㅋㅋㅋ하앙 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뭇잎 마을의 우치하 이타치로서...다시 한 번 마을을 지켜낸 게 된다. 더 이상 이 세계에 미련은 없어.
******고1 트친 야자... 한다... 고2 트친 야자 싫어어ㅓㅓ!!!!! 고3 나 이타치

이타치 강한지 아나 강한 우치하 나루토 사스케 이유는 탈주닌자 최애 탈주

From Twitter

******허나 이타치는..애인을 죽이고,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였다..그러나 동생만은 죽이지 못했다. 동생만은..
******시방 ㅠㅠㅠ 엉엉 이타치이
******아니 수정하고나니까 이타치가
******사이퍼즈 성우 中 나루토 성우가 있다. 제이-유우히 쿠레나이,센쥬 나와키,테마리=이용신님·트리비아,나이오비-한신정님=텐텐,사루토비 코노하마루,우치하 미코토·린,피터-여민정님=하루노 사쿠라·이하랑-김영선님=우치하 사스케·티엔-우치하 이타치=구자형님#자동
****** 헉............통판 꼭 부탁드립니다 통판인생 ;; 옹님의 회지 제따이 갖고말것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옹님 그림 못본지 너무오래됏서요 이대로라면 이타치 병들고 말아 시름시름
******이타치보고싶어
****** 이타치새끼들...
****** 그쵸그춐ㅋㅋㅋㅋㅋㅋ 2부때랑 갭 쩔고ㅠㅠㅠㅠㅠ 나루토 엄청 잘챙겨주고ㅠㅠㅠ 카카시한테 댐벼도 둘다 콩알이라는게 넘 좋은...마지막에 이타치만 아니었어도 다같이투닥투닥대면서 잘지냈을꺼같은데 ㅜㅜㅜㅜㅜ 옷도 흰바지 귀여워요..
****** 제가 이타치가 될겁니다 ??
****** 범위를 좁혀 말하면 이타치가 아닐까요?
****** 님 이타치가 왜 강하냐면
******네에..... 이타치님....
******이타치나 키사메나 둘 중 한 명이 아프면 다른 한 사람이 어설픈 솜씨로 죽 만들어서 먹여주는 거 보고 싶다
****** 아냐^-^....모든것이 ㅣ타치의 불찰....... 블락 안당한게 어디냐.....🍺 먼산 어이 ㅣ타치..이제 알겠냐? 그녀에게 감히 멘션따위 하지 말라고
******내가 왜강한지 아나? 이타치이기때문이지
******카마이타치 밤에서 나온 게 오늘밤 12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였나?
******키사메는 가족이지만 결국 타인인 동생을 위해 목숨을 버린 이타치를 이해하기 힘들었을 거다. 하지만 같이 다니는 동안 정말 그에게 동화돼버린 건지, 그 키사메 또한 남인 조직을 위해 자기 자신을 희생했다. 이렇게 마지막까지도 둘은 비슷한 길을 걸었다.
******이타치는 마을 측에 우치하의 정보를 흘리고 있었어. 흔히 말하는 ' 이중 스파이 ' 라는 거지. 그게 얼마나 무거운 짐인지, 넌 상상도 못하겠지..
****** 이타치가또...
****** 멋있게 결장을 하시는뒷모습을 보며. 오오하고 지켜보고있었더니 쑥스러워하며 헬돌꺼라고 나가버렸다. 9시에 공팟을 팠는데 소울이 저지중 이타치해버려 구원요청을 했다. 중간에 도와주러 갔는데 이기는 딴사람이 먹었다. 역시착한일은하면안된다
******6월 9일 이타치 10일 올마이트 =´∀` 人 ´∀`=
******다시본다 존잘ㄹ님 ㅣ타치,,, 쥬륻쥬극
******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비님한테는 제가 이타치도 드려야하는것을...★
******이타치의 이자만 들어도 눈물이
******나도 너처럼.. 우치하 일족의 생존자이자..우치하 이타치의 진실을 아는 자다.
******나도 이타치되고싶엉
****** 헉글쿤!!! 그래요 둘다같뚜ㅏ어요!!! 그리고히님히힏ㄱ 똘니무이타치가..강..한..이유가...
******마다라랑 이즈나 만화경 동술 뭔지 궁금타! 오비토는 카무이, 이타치는 아마테라스. 그럼 마다라 형제는 뭐냐구ㅠㅠㅠ
****** 이타치존나할듯
******세상에 이타치 인생캐다
******로드 투 닌자에서 이타치가 "그 이상은 돈을 안 받았다" 하고 사쿠라 손목 잡아선 새 타고 날아가는데 그 모습ㅂ조차 웃기고 잘생겼따
******이타치랑 아재스케로 타임슬립물 보고싶다
******이타치는 정말 내가 낳았지만 내 아들이 아닌 것 같아. 너무 뛰어나다보니 말이야?
****** 가라 이타치
****** 탈주닌잔데.... 그건 이타치일뿐이예여!!! 아니 근데 왜 타 만화 발언햌ㅋㅋ이사람앗! ㅋㅋㅋ
****** 11시 반이라 중도이타치 가능하십니까
****** 너..이타치가 왜 강한줄 아냐...
******타치 더하기 타치는 이타치~~~ 두둥 탁
****** 마음 같아선 그러고 싶은데 집구석이 가시방석이라 탈주 좀 하려고...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닌자라서 그렇고, 나도 좀 강해질 필요가 있잖어! 이 험한 세상에.
******나 그거그거. 이타치. #나에게_어울리는_초고교급_재능
******이타치한테 고맙다고 해야겠군… 크크크….
******예비군 이타치 하면 되는데 오늘의 저처럼 ㅎ
****** 역시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여러분, 이타치가 왜 강한줄 아십니까?
****** 아니면 5월중 금요일 아무때나 학교 이타치 ㄱ
******수업 탈주하고싶다...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나...?
****** 내 이름은 이타치! 찾을테면 찾아보시지!! ???
******내가 왜 강한줄아나 이타치를 사랑하기때문이다 ????
******ㅌㅋㅋㅋㅌㅋ몬가 갑자기 나이츠 센빠이타치가 막내 괴롭혀서 제육볶음 우는거 보구싶다 대체
****** 제가 한번 이타치 코스프레를 해ㅐ보겠ㅆ습니다
****** 나루토, 미나토, 사이, 사스케, 잠자는카카시, 책읽는 카카시, 이타치 선점완료.
****** 미나토,사이,사스케, 책읽는 카카시, 이타치 선점 완료
******이타치 참극의 밤 야간촬 하고싶다...
****** ㅋㅋㅋㅋ아..인생...자살각이요...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해서지!! 와장창
****** 헤에ㅔ저두ㅜ실습시간에ㅔㅌ이타치가ㅏ되어 집이에여,,
****** 헤헤 이타치가 되어 집에 무사히 도착했사와요
****** 사이, 이타치 선점완료
******(…이타치…마지막으로 약속해라)
******해외 결제 메일 왜 날아온거지?? 포포롱 파카 이타치 할려고 일부러 잔고 적게 남겼는데???
******이타치가 왜 강한 줄 아냐
******이데님 이타치각
******이타치가 왜 강한 줄 아십니까 탈주닌자기 때문입니다 제가 직접 해보겠습니다 이야아
******이타치가 되고싶다
******이번 교양교수님들 이상해.. 두 분이서 돌아가면서 탈주하셔...겁나 이타치인줄...
****** 으윽... 그래도 되는걸까요 좋은 오너 될 자신 없는데 천사님 모셨다가 아카아시에서 이타치로 변신술 쓰시면 어쩌죠...
******완벽한 노른자를 위한 이타치의 탈주인생같은.. ????
******솔직히 이타치하면 계란 후라이밖에 기억이 안나서..
******이타치 죽는다는걸 오늘 알았다..
****** ...앜ㅋㅋㅋ이타치 듁어!!!???
****** 탈주닌자 되고싶다.. 이타치가 될때까지 1년정도 남앗..
****** 탈주닌자의 원조인 이타치도 아카츠키는 안버리고 계속 하셨잖음.
****** 이타치 ?¿
****** 와아아아아아아ㅏ 다음주의 저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탈주닌자이기때문이죠!!!!
****** 자! 공부하자! 이타치가 강한 이유는 멀까요!!!
******나 사실 이거모른다 츠이타치 후츠카 믹카 욕카 이번에 새로 배웠음 ㅎ^^
****** ~이타치의 유혹~ 썸바디 두잇! 둘이 두잇
****** 이타치로 빙의해버려!
****** 이타치가 왜 강한지 아십니까아 빼앵
****** 이타치가 되고싶어요 절실하게....
******전이미 영어교양 이타치함 ㅅㄱ
****** 222 이타치는강한거였어...
******이타치 나체 이타치 나체 이타치 나체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야레야레....이타치가 아닌자는 불쟝하군
******ㅋㅋㅋㅋ이타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이타치급이네요 만약가면 예매권같이 사러갈까 햇눈데ㅠㅠㅠ큐ㅠㅠㅠㅜㅠㅠ뭔가 입시때문에 말꺼내기 힘들어짐ㅋㅋㅋㅋ큐ㅠㅠㅠ
****** 이타치가 왜 강할지 아나? 그건 탈주닌자이기 때문이지요... 탈주 와장창
******이타치 왜케 잘생겻는지좀 알려주실분
******초고교급 이타치 #나에게_어울리는_초고교급재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 이타치셨군요 /큰절
****** 저희 학과 이타치가 되겠어요
******이타치 확정인듯
****** 제가 초반에 이타치를 좀 많이 써서...
****** 오전 수업 이타치하고 싶음....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이타치....
******아 너무 얼척없어ㅋ ㄱ ㅋ ㅋㅋㅋㅋㅋ차라리 ㅈㅣ라이야xㅣ타치 꿈이 멀쩡해보일지경ㅜ
******난 이타치다 아무도 날 막지못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