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동 말입니다 감-동. 클라나드 같은 감-동요
******TRPG하다가 울어본 적 있는 분 계신가요? 물리적인 이유 말고 .. 감동이라던지 너무 슬퍼서라던지.. 감동적인 작품 클라나드 같은 건 TRPG로 할 수 있나..싶은데, 일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진행하는 게 노잼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나드 나기사 아빠랑 엄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나드는 역시 하루에한편 보는맛
******클라나드 2기 처음보는 사람은 다 후유증이 오지......난 그거보고 진짜 삼일내내 그것만 생각났었음...
******ㅋㅋㅋㅋㅋㅋ스팀 상점 페이지에 있는 클라나드 유저 평가에 한 유저가 Onion Cutting Simulator 2015 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추천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나드 - 후루카와 나기사 카드캡터 사쿠라 - 다이도우지 토모요 pb. 마검님. 사실 이거 말고도 올릴거 좀 더 쌓였지만....ㅠㅠ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SurM_Rohaku

From Twitter

******아...클라나드 1기 다 봤다.......진짜 몇번봐도 정말 감동이야....오카자키 네놈......정말 좋은 신부를 둔거라고!
******요즘 덕들 중에 클라나드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이제
******클라나드 이제야 다봤다
******아마 이터널엔비는 C9에 있으면서 클라나드9라 말했을거같아
******시밤 순간 클라우드9을 클라나드9라 생각했네
****** 클라나드 보쟈:3
******클라나드 재밌나요😮😮 전부터 도전하려했만 2화까지밖에안본

******클라나드 보고 광광우럭씀
****** 글쎄요오오~~~~ 으 클라나드 하구싶따....
****** 헤에에~~~~ 아 갑자기 클라나드 하면서 일본어 공부 하구 시퍼지네요~~ 마침 이번에 50% 세일도 하는데 지갑에 돈이 없네에에~
******클라나드는 인생이라고 하면서 왜 페이트는 문학이 못되냐?
******클라나드 음악은 지금도 가끔 들으면 참 좋다.
****** 응!!!클라나드도 2회정도 남아따...
******집가서 클라나드 마저보고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0831leesr

From Twitter

******어? 갑자기 클라나드 개삘임
******에어랑클라나드팀코하고싶다
******에어랑 클라나드 한글화 해줬음 조케따.. 꿈이큼
******롤님 아이네 클라이네에 너무 빠지셨다니ㅣ가 어헉ㄱ 클라나드 발작
****** 마...우리가 어렸을때 페이트는 문학, 클라나드는 인생 하던거랑 비슷한 거라 생각. 아 물론 진지하게 페이트는 문학 맞습니다.
******오카자키라는 단어를 보면 생물책보다는 클라나드가 먼저 생각나는 게 아직 이과생보다는 오덕에 가깝다
******오랜만에 클라나드 다시 보는데 진짜 감동이다....다시보고 또 다시봐도 진짜 감동이다....ㅠㅠ

******ㄴㅏ 클라나드 두번 도전햇느데 초반 너무 지루하고 그림체때무ㅜㄴ에 계속 실패함 ㅋㅋㅋㄱㅋㅋㄱㅋ스팔
******최루계 애니는 역시 클라나드^^!!
****** 클라나드 듣기론 별명이 인생이래요! 감동이나 치유계쪽 애니였던거 같아요
******스팀에서 아니메 태그가 붙은 게임은 다 할인이 붙은 듯. 단간론파 20퍼센트 세일과 클라나드 50퍼센트 세일을 보며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헤이트 플러스는 66% 할인이 붙어서 일단 구매
******클라나드 오랜만에 재탕할려고 다운도 받는중
******토모요ㅜㅜㅜㅜㅜㅜ 클라나드 최애였다
******이게 바로 벚꽃 촬영이다! 클라나드후루카와 나기사 코스어


From Twitter

******..... 여러분 클라나드는 꼭보고 죽으셔야합니다...
****** 카타나가타리/ 헬싱/ 아이마스/ 클라나드/러키스타
****** 그래서 10대 놈들 강제 덕직시킬때 이제 클라나드같은 키빠 애니 세개는 거름 ㅠㅠ
****** 클라나드가 구식이었구나... 나 고등학교였나 있었는데
****** 클라나드 알아
****** 클라나드..는 넘 구식이고, 어어.. 아노하나 ?
******님들 에어랑 클라나드는 꼭 보십셔 특히 에어는 작화가 예술임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dkqlxk12

From Twitter

******클라나드 주인공잌ㅋㅋㅋ 여주랑 되는 진엔딩 루트에서만 행복해지고 다른 루트 다른히로인 에서는 결국 불행해진다고한다.
******클라나드 스탠드cg만 있다면 전용엔딩이 있는 유명한 작품입죠
******클라나드가 27000원...!!!
******클라나드보자...........
******아나 뭐함ㄴ는거지 클라나드랑 엔젤비트 찾아보면서 멘탈자해하는중ㅁㄴㄴㄷ ㅠ ㅠ규 ㅠㅠ
****** 오늘 해적무쌍3랑 나루티밋 스톰4 사려구요, 클라나드는 더 싸지면...!
******애니보면서 울었던게 클라나드...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나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까지만 보고 클라나드를 떠올린 나도
******클라나드 인기가 저렇게 많았어?
******클라나드 게임 세일하는데 살까말까 세일해도 27000원이기도 하고 너무 예전게임이기도 하고
****** 작곡가분 클라나드 재즈 리믹스가 진짜 최고... 텟테테 취향이면 다른 것들도 꽤 들을만할거야
******과거의 나에게 클라나드 보라고 했어야했는데
******nㅜㅜ클라나드 해피엔딩 ㅠㅠㅠ다 살아ㅠㅠ흐얼


From Twitter

******으 클라나드....으,....
******클라나드 오랫만
****** 선택 옥상의 백합령씨 좀 비쌈 vs 네코파라 cosy vs eden* vs 클라나드 유명작 vs 벌레공주님 좀 많이 도전적, 돈낭비 가능성 vs 그리자이아의 과실 재미 보장 vs 사지 않는다 절약
******스팀에서 클라나드 세일 하네요
******E개인적으로 로젠메이든이나 하루히나 케이온 클라나드 같은 거 보면 막 옛날 생각나고 그리운데 그때 봤던 매체 ? 로 봐야 그럼
****** 클라나드 게임으로도 한번 해보세요 진짜 최고의 명작이에요ㅠㅠㅠㅠㅠㅠ
****** 헐 그 짤방은 클라나드인가요....?! 헉 클라나드라니ㅠㅠㅠㅠㅠ...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Hibiki_a_moon

From Twitter

******와...당신만이 꿀잼이당ㅠㅠ클라나드 본줄ㅋㅋ배우님들 모두 재밌고 연기 잘하심!!굳굳
******후 통장이 넉넉하니 마음도 넉넉해진다 재밌는 스팀게임 뭐 없나 클라나드는... 역시.. 사야겠지 ㅎㅎ
******헐뭐야 스팀에서 클라나드 반값할인;; 음성지원도되는데 영어는 대강 읽을줄아니까.. 살까말...까..... ?
****** 2.오카자키 우시오 클라나드 딸사랑을 알려준 아이. ㅠㅠㅠㅠㅠㅠㅠ 우시오 살앙해..
******브금 검색하고잇다가 클라나드 OST 들엇는데 나 클라나드<이거 안봣는데 OST 개익숙ㄱ하다 왜지?
******클라나드 테크노 출입금지 아님? 왜옴?
******오...이번 주말 아니메 할인 주간이라고 스팀에서 비주얼노벨이나 아니메풍 게임들 할인하네여. 쓰르라미나 클라나드, 단간론파도 할인합니당 여러분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choemingi7

From Twitter

******아..저분....그...제천머리에달려있는거...클라나드 후코쨩이들거있던...불가사리같아...
****** 도키메키 메모리얼 20년 카드캡터 사쿠라 22년 클라나드...? 카논...?
****** 저도 클라나드 하려고 비타사놓고 어쩌다 오토메겜으로 넘어오면서ㅋㅋㅋㅋㅋㅋ 오토메쪽 하느라 여태까지 진행 1도 못했다고합니다......
****** 클라나드엔 손녀 딸린 할머니도 계심...
****** 네 키사 맞아요!!!! 마에다준 시리즈 중에 에어만 겜을 못해봤는데 마침 뜬금 비타화라니ㅠㅠ삽니다8ㅅ8 클라나드는 게임이 진짜ㅠㅠbbb 주먹울음 아마 dl판 상시 할인하지싶은데 찾아보시는 것도!
******클라나드 영판이 스팀에 있었네...
****** 원피스 해적무쌍 3, 아키바스트립2, 네코파라, 킹오파, 클라나드, 길티 기어, 블레이블루 등등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Ikir_13

From Twitter

******올클리어하는데 제일 힘들었던 작품은 아마 클라나드일거야 이로세카 이로히카를 합한다고 하면 그거겠지만...
******아 잠깐만 클라나드랑 리틀버스터즈
******바이스 클라나드 카드가 생각보다 출혈이 컸어 OTL
****** 클라나드를 보시면 됩니다
****** 클라나드를 보거라
******아노하나 미래일기 반역의를르슈 엔젤비트 클라나드 에프터 기생수 도쿄구울루트a 신만세 쓰르라미 토라도라 학교생활 내가 보고 울었던 애니들
******클라나드 50%인데다 엄청 옛날 게임인데도 2만 7천원;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neroyuu

From Twitter

******클라나드 50%...
****** 2.클라나드 존나 슬픔 걍 슬픔 짧음 슬픔 우울 슬츰
****** 클라나드는 제 입덕작이고 인생작이고 앞으로도 제일 좋아할 애니입니다ㅠ 초5때 처음봤는데 이제 내가 오카자키랑 동갑뻘이넹;;;;넘넘 소중한 애니인데 4월다가기전에 한번 다시 찾아봤습니다
******Rr 클라나드같다 고 생각햇는데 정상이죠?
******클라나드 반값이네 사고싶다 °ㅁ°
******히카리는 그 클라나드 나기사톤일것 같구
******ㅁㅊ 클라나드랑 RWBY있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Sedrife

From Twitter

******클라나드....휴우증은 언제쯤 끝날까 내 이이이이ㅣㄴ생애니
******미친 클라나드 세일하네.........
****** 와... 토죠랑 클라나드로 공감대 형성 되니까 너무 기쁨걸 😢
****** 흠... 클라나드를 보고 슬픈감정이 안든다면 걔는 싸이코패스인데....😢😢
******애니캐 동명2인 진짜 많다...근데 난 린 하면 이누야샤의 린이 생각나고 나기사 하면 클라나드의 후루카와 나기사가 생각난다......최신애니 너무 안본...듯...
******소아온2기 마더즈 로자리오 vs 클라나드 2기 우시오 부분
******현재 클라나드 덱 클막 카드는 끝났는데, 뭔가 아직도 허전해.. 뭐지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pdls585

From Twitter

******클라나드 개꿀잼이다!!
******플라워페스 이후로 뇌내 캐치프레이즈로 '발키리는 가족입니다'를 밀고 있는데 클라나드 = 가족 = 인생 같은 느낌으로 얘네도 가족이라면... 인생... 인가
****** 포탈 사야지 ㅎㅎ 클라나드도 생각중인데 일단 나중에 ㅋㅋㅋ 하면 친추걸께!
******클라나드 보려다가 못 봤어요
****** 클라나드는 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ㅎㅎㅎ
******클라나드로 영어/일본어 공부할까여
******진찌 좋아하는 노래계열이 속삭이거나 나직하게 숨소리처럼 부르는 노래들인데 오지은의 당신이 필요해요 10센치의 굿나잇 폴리스캐터굿의 뉴욕 조안나뉴섬의 잭래빗,피치플럼페어,스프라우트앤더빈 버디의 스키니러브 클라나드엔딩당고대가족 미쿠의 라스트굿나잇 같은거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876production

From Twitter

****** 클라나드도 있다...
******클라나드 애프터스토리 18화 진심 최애편...ㅠ
******캐릭터짤때 부장이 나한테 클라나드 안 봤었냐고 물어봤는데 그때는 진짜 안 봤어가지고 안 봤다고 대답했는데 그때부터 날 비덕이라고 생각한거 같아
******클라나드는 인생이지.. 고딩때도 가슴벅찼는데 지금 보면 느낌이 더 색다를 것 같다. 마치 어린왕자가 읽을 때마다 다른 느낌을 받는 것 처럼.
******다들 클라나드를 보면서 순애를 키워
******내가 젤 증오하는사람 나한테 클라나드 치유물이라고 추천해준사람
******클라나드는 언제 스팀 올라갔냐. 이것도 할인하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__Primus

From Twitter

****** 응응. 그냥 클라나드는 네버! 전혀! 그건 전체이용가일껄? 토모요 에프터는 19금
****** 게임...? 설마 클라나드?!
******클라나드 스팀에서 사려고 보니까 일어 자막 지원을 안 해줘서 못할듯
******왘ㅋㅋㅋ스팀에 클라나드도있네ㅋㅋㅋ
******최근에 치인캐릭둘 블랙클로버-야미 클라나드-아키오 설마내가 아저씨캐릭 한테치일줄은
******스타즈 센세 목소리 들을때마다 너무 놀라버렷....저 목소리가 클라나드 료.........동..생 ..ㅋ ㅋ ㅋㅋㅋㅋㅋ
******세일목록중 제가 들어봤던 것들 중 몇개만 적어보자면 단간론파:트리거해피 네코파라 시리즈 라비라비 블레이블루 시리즈 쓰르라미울적에 클라나드 그라시아의 과실 RWBY:그림 이클립스 사쿠라 시리즈 길티기어 시리즈 킹오파 Dead Or Alive 5 등등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mika_drawing

From Twitter

******클라나드 - 후루카와 나기사 pb.
******이번 스팀 아니메 주말할인에 네코파라, 단간론파, 라비라비, 쓰르라미울적에, 클라나드, 블레이블루, RWBY, 길티기어 등등이 포함되어있네요
****** 하긴 대표적인건 에어, 클라나드, 리틀버스터즈 려나.. AB는 역으로 게임이 만들어지고 있지만
******스팀에서 클라나드, 플라네타리안, 아키바스트립이 50% 할인중입니다. 네코파라1 55%, 2 25% 할인. 넵튠 시리즈도 할인인데 우회 필요함
****** 클라나드도 파는 군... 그보다 사진 졸라 안올라가네 ㅋㅋ 4번째 시도 였는데 이번에도 안올라가면 안올리려고 했음
******인생게임 클라나드하세요.
******클라나드 보세요 아주 자연스럽게 눈물이 나오다 못해 통곡을 하게됨 ?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JungTaiwan14

From Twitter

******클라나드ㅋㅋㅋㅋㅋ 스팀 양덕들 눈물샘 폭발할듯
****** 클라나드를 보고도 흠칫한 일인 ...
******우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클라나드가 반값이야!!!!!!!!
******세카이 프로젝트 사장님한테 이게 뭔일이냐 물어보니 자기는 모르는일이라고ㅋㅋㅋㅋ 아무튼 사세요! 50%세일해서 $24.99입니다. #클라나드 #스팀
******여러분 클라나드 스팀서 50% 세일요!!!
******스팀에 클라나드도 있네..
******스팀 아니메 할인을 하는데 왜 내가 아는 유명작은 클라나드뿐이지...ㅠㅠ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tiranoBee

From Twitter

******클라나드 스팀판은 할인해도 27000원이냐
****** 당고당고~~~ 클라나드~
******스팀에서 클라나드 50% 세일하네 ㅋㅋㅋㅋ
****** 음악은 가장 최근 들은 음악은 클라나드 ed 경단 대가족인데 노래 되게 기여어여 언니! 붕방 스펙트럼은 다양하게 락, 뮤지컬, 팝, 째즈, 클래식, 대중가요 전부 들어요 일본 노래 중국노래 프랑스 독일 다 안가리고요.
****** 어거지로 끼워맞춘 관련게임 할인... 이네요 클라나드나 쓰르라미 울적에, 아키바스 트립 같은것들이 할인중입니다
******엄마야...클라나드 반값이야
******클라나드 재탕 너무 좋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BENI_0918

From Twitter

******클라나드 보다가 나카하라 마이랑 타무라 유카리 목소리 들으니 히구라시가 하고 싶어져서 하고오겟습니다 ㅋㅋ
****** 클라나드 보고있는데 야구하는 장면이 좀 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영 ㅋㅋㅋㅋ
******님들 클라나드 보세양 영업이에양 넘나 재미써양
****** 클라나드 안보샸으면 함 보셔요:3! 그림체가 좀 옛날그림이다 보니 적응 못할수도 있는데 그림체만 참고 넘기시면 재미져요! 1기보다는 2기가 더 감동적인 얘기구요! 1기는 거의 캐릭터 소개급이라 조금 지루한데 2기로 넘어가면 크.
****** 클라나드에 비슷한 장면이 있었던거같은....
******클라나드 봄? 이라는 질문을 받으면 언제나 ㄴㄴ 그림체 안좋아서 안봄 이라고 대답한다. 그러면 언제나 또 같은 대답, 야 그거 그림체 참고 봐바 개 명작이야. 그림체 참기 싫다고..
****** 클라나드는 첨들어봐요! ㅠ ㅠㅠㅠ ㅋㅋㅋ큐ㅠㅠ 우앵... 윰밈이 4월구라가 더 안슬프셧다구 해서 셤끝나구 함 도전해보려구요 ㅠ ㅠ ㅠ ㅠ 슬픈거 지짜못보는데... 우럭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Hosunggoon

From Twitter

****** 그걸로 클라나드 돌렸는데
******클라나드.. 클라나드 ㅠㅠㅠ
******갑자기 초등학교 6학년 겨울방학때 아침에 이불 꽁꽁 둘러싸고 컴퓨터앞에 앉아서 클라나드보면서 울었던기억이 났다
******오늘부터 클라나드 애프터스토리 볼거얌
****** 클라나드는 각 서브 시나리오로의 분기 시점이 거의 같은 점에 모여 있으니 좌측에 더 가깝다고 봅니다. 완전히 다른 시점에서 순서대로 명확히 분기되는 슈타게랑은 좀 다르죠
****** 클라나드와의 차이는 애니메이션이라는 다른 매체에서 극명하게 나타나지 않나 합니다. 클라나드는 각 시나리오가 병렬이라 주인공이 모든 루트를 동시진행해야 했지만, 슈타게는 횡렬이라 그런 문제에서 자유롭죠
****** 슈타게가 '되돌아' 간다고 보긴 어렵지 않나요. 일단 다른 루트로 빠지면 그 루트 엔딩을 보고 루트 분기점까지 다시 플레이 한 다음 선택하는 건데...Key가 클라나드에서 채택했던 구조랑 별 달라 보이지 않아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1999Niya

From Twitter

******페이트는... 문학... 클라나드는... 인생... 새의 시는... 국가...
******클라나드의 우시오.
******나도 클라나드 다 하고 페이트 다 했지만 다시 하라고하면 자신없다
******클라나드는... 인생입니다
******2014년 시나리오 2위 총합 2위 클라나드 클라나드는... 인생입니다
****** 8. 중학교때 클라나드에 빠져서 책상에 100마리정도 되는 당고 대 가족을 그린적 있다. 근데 그게 내 책상이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미친 내가 왜 그랬지.
******내가 인생애니라고 생각하는거.. 클라나드 슈타인즈게이트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 클라나드...우시오쨩...
****** 또 클라나드의 오카자키 토모야나... 아님 역시 빙과의 남주인공?
******쿄애니는 그냥 케이온 스즈미야 빙과 클라나드 중2병 프리 경저 아마기 유포니엄 타마코 무채한만 있는줄 알았따... 근데 일상, 러키☆스타, 에어는 뭔가여??!! 나 클라나드도 안봤는데
****** ㅋㅋㅋㅋ 클라나드에 나기사라는 히로인이 경단 대가족이란 캐릭터를 엄청 좋아하는데 주인공이 사줬던 인형임 ㅋㅋ
******클라나드 경단 외계인임 ㅋㅋ
******지금 우연찮게 클라나드 오프닝 보는데 하 진짜 완전 하
******클라나드 저 움짤 개좋다구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클라나드에서 나온 주문 외는 보쿠토가 보고싶다.......
****** 우럿어 우럿어 ㅠㅁㅜ 근데에어는 클라나드만큼안울엇던거가태<
******ㅠㅜ 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 ㅠㅜ ㅠㅜㅜ ㅜㅜㅠㅜ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클라나드보고있음
******카논 미사카 시오리 클라나드 후지바야시 쿄 리토바스 후타키 카나타 AB 유사 샤롯트 토모리 나오 데레마스 코바야카와 사에 럽라 아야세 에리 선샤인 츠시마 요시코 공통점이 있긴 한가...?
******???? 지금 SBS Plus에서 클라나드 OST나옴
****** 클라나드 ... 한둘쯤은잇을거같은데 ㅁ..찾아바여!
****** 클라나드 오카자키 토모야...?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클라나드보고싶다 다른애랑이어지는 ㅔ피소드로 ㅠㅠ 나기사 버젼 넘나슬픈것
****** 흐아앙아아ㅏㅏㅏ꽁냥꽁냥 구러게 나 사쿠라장 보다 관둮어 왜냐면 여주들이 다 괜찮아서 누구랑이어지든 빡칠거같았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러시아애랑 성우지망생 둘다 ㅠㅠㅠ 흑흑 클라나드느낌 ㅠㅠ 남주 개벤츠고 ㅠㅠㅠㅠ
******2기 마지막화 감동ㅠ 거의 클라나드급 감동ㅠ
****** 클라나드의 후루카와 나기사. 병약 소녀의 교과서와도 같은 길을 걸어간, 내 기준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슬픈 캐릭터. 연극을 좋아하고 단팥빵을 좋아 하며 경단 대가족을 좋아 합니다.
******클라나드나 볼까.. 내 인생작...은 뭔 ㄱ개소리야 노아야 너 시험 이틀남았어..공부안할거면 빨리자라고...
******클라나드는 진짜 뭔가 ...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인생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명작이다 명작이다 말이 많아서 사실 안보려고 했는데 1기를 보니까 끝까지 봐야겠더라... 어차피 결말을 스포당해서 알긴 하는데...
****** 클라나드 이후로 그림체 편견은 버릴라 했눈데 이 만화 넘 멘탈갈린다... 으으 근데 첨으로 여캐가 좋아짐. 쿠루미 핥는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클라나드 이후 울어본 애니송은 칸코레 뿐이었다... .
******아 클라나드
******다양한 언어로 표현되는걸 보니 딱 떠오르는게 클라나드에서 코토미 루트 마지막에 부모님이 코토미에게 곰인형을 선물해주려고 세계 여러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전달하고 하면서 그게 다국어로 나오던게 생각나네요. 웃음
****** 클라나드 그림체 이상해서 거름
******야 솔직히 몇 년 전 작품인데 무슨 스포일러야 허벌이지 클라나드는 걸레 같은 존재라고
****** 지금까지 봐온 스네이프님 기호라면 사실 클라나드는 별로 안맞을 것 같아요.. ㅋㅋㅋ
****** 나는 몇번이나 클라나드를 스포당하는 걸까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솔직히 지금 클라나드 엄격 진지하게 따지면 예토전생 아니냐??
******클라나드 나기사 고인~
******23-2. 가수 목록을 보다가 사카모토 마야가 있는 것을 보고 반가웠다. 그리고 클라나드 드라마 씨디도 있는 것을 보고 다이키가 나의 오덕 취향을 이해해 주겠구나 싶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내가 조금 더 마음을 열게 된 계기였다.
******클라나드는 진짜...휴....언제 봐도 눈물 펑펑이지...애프터 스토리 재탕하다가 다 못봤는데 날잡고 또 봐야지...
******아니 뭔가 우리나라 더빙도 나쁘진 않은데 나캄이 진짜 임팩트가 너무 커서...ㅋㅋㅋㅋㅋㅋ나캄 작품을 전부 다 본건 아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클라나드가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최고였음...하...나캄...
******하....클라나드 한국어 더빙버전 비교한 영상 봤는데 역시 나캄의 토모야는...진짜...최고인듯...
******갑자기 또 오렌만에 AIR가 보고싶어지는군....클라나드도 아직 재탕 다 못했지만...여튼...하...나도 진짜 은근 키빠라니까...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 치유물 애니는 두가지 뜻이 있어... 나츠메 우인장,클라나드 같은 진짜 치유물 애니와 학교생활,미래일기 같은 치 명적 유 해 뭏 같은 애니 이런거야...
****** 02. 오카자키 토모야 클라나드를 깊게 판 적은 없지만 오카자키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ㅜㅠㅠ 나기사랑 사귀고 난 후에는 행동 하나하나가 설렘그자체 8ㅁ8ㅁ8 그냥 작품이 너무 좋았던것도있고!
****** 아마 저 작품이 키 라면 모르고 클라나드 만든데서 만들었다하면 알듯...
****** 겜알못들이나 모르는것임니다...클라나드는 알고 키는 모르는 놈들.......
****** 클라나드 애프터스토리 OP입니다. 아마 피아노 악보는 널려 있을 듯 하네요.
****** 클라나드 2기 오프닝 아닙니까. 명곡이죠
******나캄의 빛나는 연기력을 보고 싶은 분들께는 클라나드나 원펀맨을 추천합니다. 감동 최강. 능글, 능청 계열의 연기는 하이큐, 월드 트리거. 겝모에는 우티프리의 여장 연기? 나른한 목소리의 갑은 빙과의 오레키 호타로. 싸이코 연기는 블레이 블루.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결국 뽕차서 클라나드 원본을 받았다
****** 전 사전준비가 투철하신 아버지가 휴게소에서 먹이신!!! 클라나드가 아니어도 아버지는 존경했을수밖에ㅠ넚었을겂니닷
******공식 클라나드 진히로인 토모요 ?
******내 지인 중에서는 내가 이걸 좋아하는 것에 대한 의문을 품을 사람이 몇 있지만, 취향을 씹어먹을 정도로 클라나드는 명작이야.. 토모요 최고.. 정신줄 놓음
******클라나드 24화는 내 최애 인생이지..
******오늘도 클라나드 진 히로인 토모요는 예쁩니다
******31. 후지바야시 쿄 클라나드하면 나기사지만 캐릭터로서 매력은 떨어지고, 제일 좋아했던 건 쿄. 빛의 구슬 부활엔딩을 안 좋아하기에 쿄랑 재혼해 나기사를 잊지 않으며 산다는 뇌내대체엔딩을 채택하고 있다.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덴오랑 클라나드처럼 점점 주변이 자신에대해 잊어가는거어때
****** 클라나드.... 좋은 애니죠ㅎㅎ 저에겐 애프터 스토리가 참 갑이엇어요
******참고로 보면서 울었던 애니는 클라나드하고 엔젤비트 두개였다..
****** 일본내에서도 클라나드 소스가 많이 보이지 않아요. 오늘 학교 끝나고 근처 카드샵 갔지만,.. 허허 OTL
******클라나드 그렌라간 이런건 너무 길어서 그렇게 안 했었던 거지만
******ㅁ\ㅝ야 얘 은혼이랑 클라나드랑 도ㅗ쿄구울을 어캐암
****** 클라나드... 큿.. 보고 울었...

클라나드 나기사 스팀에서 50 토모요 스팀 후루카와 아마 시리즈 감동 아니메

From Twitter

****** 저는 클라나드..
******우리동네 뽑기기계만 있는 작은 가게있는데 구경하러 들갓더니 클라나드 걔…걔 학생회장?? 은발긴머리여자애 피규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라나드가 점ㅋ령ㅋ
******그래 클라나드를 재탕을 하는거야
******그 보컬로 클라나드 연주한 그 팀인가?
******클라나드는 진짜 한번보니까 계속 머리에 맴돌더니 시간지나니까 괜찬아졌는데 엔젤비트는 왜 몇년이 지나도 자꾸 떠오르지
******클라나드까지 오면 픽셀이 보이질 않고, 3디 효과 튀는 것도 많이 줄고 대신 필터 티가 종종 남 색테이블이 매우 안정화되어 튀는 색 없이도 디지털 고유의 색공간을 잘 사용하는 수준까지 올라감. 이러니 제작비가 뛸 수 밖에 없나.
******그나저나 에어 보다가 클라나드를 보면 이러저런 면에서 디지털화 작업이 근 10년 내에 엄청나게 발전한 걸 실감할 수 있는데, 에어 때만 해도 확대축소 기법 쓸 때 픽셀이 꽤 튀었고, 색도 원색계는 벗어났지만 당시 cg계 게임 페인팅정도였는데,
******에어, 클라나드의 애니 OP를 보면 캐릭터 하나씩 나오면서 이름 뜨는 장면들이 있는데, 과거 one 의 매드무비 중 하나인 dearest에서 요 방법을 썼었다. 3분할 해서 나왔는데 마지막파트에 단독으로 나오는 진 히로인은 전체 진행의 후반부에 등장해
******난 뭔 애니 보면서 젤 울었더라... 클라나드 1기 보다가 하차했는데
****** 클라나드도 완전ㅜㅜ 넘사벽이죵 재탕 뽐뿌..▽
****** 요즘 클라나드 같은거 찾고있었는데!!! 한번봐야겠네용
******클라나드랑 또..
******하기사 파나 전원 클라나드 팬이었지
****** 아저씨...8ㅁ8...클라나드 최고 이케멘..
******얘기하다보니 생각났는데 가엘아인 클라나드 트레했을때 그 장면의 앞뒤 상황 얘네로 연상하고 진심 넘 슬프고 예뻐서 현실눈물 흘림 어떻게 된 감수성이냐
******클라나드 소원이 이루어지는 장소랑 러브라이브 모멘트링은 노래 듣기만 해도 눈물이 나온다
******클라나드 토모요 에프터의 그것도 보고 싶다. 매번 기억이 리셋되는 얼터쿠횽과 그 옆을 지키는 아쳐.
******최루성하면 열쇠인데 ㅎㅎ......클라나드.....ㅎㅎ.. 오열
******압축파일 자비좀 50기가가 넘을뿐더러 죄다 같은 비번 걸려있네;; 죄다 클라나드 ost긴 하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 클라나드랑 비슷한 화수라굿 볼래? 츳키가 핍님을 기다린다구 ^~^
******클라나드를 보자!!
******클라나드 덱 소스 뭐뭐 필요하지;;;
****** 클라나드가 머징?
****** 그 클라나드 엔딩 부른 사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