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무창세기전4 나오고 소프트맥스 주식...
김미소없어소프트맥스 이번에 망하는거아냐?ㄷㄷ>rt
떼껄룩소프트맥스 주식토론 글들...
밐파카 한국 게임의 역사?를 조사하시려면 대표적으로 손노리랑 소프트맥스 두개를 중심으로 자룔 찾으시면 편하실거예요, 많은 회사가 있었지만 지금은 자료 찾기가 힘들고 어찌됐든 중심축이였으니까요
絶対だいじょうぶだよ !망한 컨텐츠로 딸치는 소프트맥스는 좀 반성해야함
테라뉴비울어양_예링소프트맥스 창세기전 개발진이 너무 오래동안 함께한 베테랑들이라 그래요...ㅜㅠㅠ 옛날사람들..⭐️
베르노트소프트맥스 주식 17포인트 빠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세기전 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Dormoo

From Twitter

때리지마세요소프트맥스 주주 여러분들 조금만 더 버텨주세요!!! 날 풀리면 한강 따뜻해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모네이드아니 근데 소프트맥스 게임중 사람을 베이스로 한 풀3D게임이 있었어요? 사람을 베이스로 한것중에서 풀 3D는 못본것같은데? 그외에는 SD건담이 풀 3D이긴 하지만 그건 원색을 많이 쓰는 게임이고 거기다 기계자체가 딱딱한 인상이고
구름곰 in the 안타리아소프트맥스를 믿은게 내 인생 덕질 최대의 오점이었어.
꼬그모꼬그꼬그트리 오브 세이비어보다 심하다는 반응까지 나올 정도라니 도대체 뭘 만든 건가 소프트맥스.
frɑ́:n-소프트맥스 주가 17% 하락...
귤동 기억해 내라, 소프트맥스... 누가... 너에게 창세기전4의 사망소식을 알려주었지? 누가... 너에게 독이 든 와인을 주었지? 누가 창세기전4를 죽인 이가 나라고 말해주었지!!!!
27일특상회 5월 서/부코특이점이 온 소프트맥스 주식 게시판

박성래리 아재 게이머들 사이에서 '손노리가 어스토니시아, 소프트맥스가 창세기전을 온라인 게임으로 만들면 개발사가 멸망할 것이다.'라는 전설 ? 이 전해져 내려 왔는데... 먼산 ㅜ.ㅜ
도막사라무/김마스터은 소프트맥스 고질적으로 버그가 존나게 산재해있었고 초창기 한국 창작물들의 고질적 문제인 표절문제에서도 자유롭지도 못했구 ... 그래두 올드 게이머들은 창세기전 잼썻다 이러기도햇고
엘시소프트맥스 주식토론방....고갤멀티행ㅋㅋㅋㅋㅋㅋㅋ
백수가 된 불타는금요일소프트맥스 주식게 현상황
조점심소프트맥스 진짜 반성해라
かんぱりさん@がんば…る?소프트맥스 전일대비 -17% 로 장마감 생각보다 조금 내렸다? ......
[수감중]두근(ˉ﹃ˉ)소프트맥스님 추억팔이 부탁드립니다.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tekaaluk

From Twitter

l0l0l소프트맥스 사라져라
메레기창세기전4 게임이 너무 쓰레기라서 오늘 소프트맥스 주가가 15% 떨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ari 소프트맥스..
프라이스리스(Priceless) 하지만....하지만!!! 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소프트맥스 왜그랬어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OS로 내든가 무쌍으로 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하는 짓이야 ㅠㅠㅠㅠ
리유소프트맥스가 죽어간다아아아아 8ㅁ8
MJ lee왜?? 일러스트 얼굴과 다른 거죠? 소프트맥스??? 다른 캐릭터잖아요. 이거! #창4쉐이더문제일까그래도이건아닌것같은데
도막사라무/김마스터사스가 소프트맥스

건을소프트맥스:국산게임은 복돌땜에 망함 창세기전 4 유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스 앤솔 참가형 냥냥씨RT 아.... 창세기전.... 소프트맥스......... 망했어요 망했어....
전기고양이 ・ω・소프트맥스는 안망하는게 신기하다 석유왕인가
John오늘 소프트맥스 주식 아찌되고 있는지 궁금ㅋㅋㅋ하한가 안맞았나ㅋㅋㅋ
Chickari소프트맥스가 개발자들한테 돈을 덜줬나...게임이 왜그래?
りあ充소프트맥스 그들의 마인드는 여전히 2000년대 초반에 머물러있는 것이 아닐까?
٩( ´﹃`) ۶ 소프트맥스 뭐 했나요?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Oplose

From Twitter

VITA 정보 창세기전4 삭제 방법 * 제어판에서 삭제 할 수 없습니다. 목록에 안뜸. C드라이브 - 소프트맥스 - 창세기전4 - uninstall 클릭하시면 삭제가 됩니다.
숭늉 @Alvis 내일 소프트맥스 주가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
숭늉 @Alvis 소프트맥스 주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곰 in the 안타리아접속해서 처음 "아바타 생성" 누르자마자 강종되며 튕김. 그래. 오래간만이라 잊고 있었어. 소프트맥스는 이런 회사였지.
서강준소프트맥스 게임은 해본 적이 없지만 창세기전4는 이정도 악평이 나오니 오히려 해보고 싶어진다. 근래에 시리즈가 끊긴 게임들을 시체니 관짝이니 부르며 한탄을 하는 게이머들이 꽤 많지만 이럴 때는 그냥 추억은 추억으로 남기는 게 더 좋지 않나 싶기도.
かんぱりさん@がんば…る?내일 소프트맥스 주식 어디까지 추락할지 하하 팝콘
베레타 IMC게임즈 아..아저씨...! 발걸음을 떼지 못하고 망설이는 IMC... 하지만 소프트맥스의 결연한 표정에 입술을 깨물며 발걸음을 돌려 도망치기 시작한다. 달려나가는 IMC의 옆으로 눈물방울이 흩어진ㄷㅏ..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_Elcy

From Twitter

로코코 소프트맥스:여긴 내가 막고 있을게!! 너흰 다른 게임으로 가! 어서!!!
이스핀의행방불명내가 소프트맥스에게 너무 아쉬운건 왜 모바일 창세2를 안만드셨냐하는거... 흑흑... 여전히 어렵다. 그래도 새롭게 다가와서 재밌게도 하고
포룬텔♣4LEAF_bot방금 전 저녁 8시부터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4의 OBT가 시작됐습니다! 긴 시간이 걸린 만큼 유저들에게 좋은 점수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픈 축하!
Pygopus lepidopodus현재의 소프트맥스가 대작 MMORPG를 만들어낼 수 있는 역량이 있는가? MMORPG는 게임 볼륨 자체가 커서 자본도 인력도 많이 필요하나, 수익을 내고 있는 타이틀 자체가 손에 꼽는 소프트맥스가 이를 양껏 조달할 수 있던가.
구름곰 in the 안타리아어차피 소프트맥스니까 오늘 안에는 오픈 못할거야.
かんぱりさん@がんば…る?이제 소프트맥스 주식 폭락함?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BrightArthurLee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kwang8e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zetuneall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dottcatmagi20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fazz86tw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cicada90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videogamerx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주식 창세기전 출시 오픈 정보 출시개발비 OBT 누가 5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