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예삐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ㅜㅜㅜ 강예빈 보고싶어ㅜㅜ
솜콩달콩🔆 취향 보시고 팔로우 해주세요 🔆 ❤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윤채경 정채연 기희현 이수현 허찬미 ❤ 소혜 취향존중 안해요~
PICK 101 UP! _ 혜도댕강예빈 인성 진짜.. 개같음. 개같이 좋음. 좋은건 크게볼게요 감사합니다앙! 사랑해요♥
사이내 프로듀스 호감 11인은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소희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강예빈 김형은 허찬미였는데...세명이나...ㅠㅠ
[반동결]☞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어하는 상이 딱있음 약간 강예빈 같은 상을 싫어햄
[반동결]☞진이지☜ ㅠㅠㅠ나 근대 강예빈? 애는 좀 싫음...그냥ㅋㅋㅋㅋㅋㅋㅋ내가 싫어하는애랑 닮아서... ????
임너영나영👉취향표 리뉴얼👈 😇플디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강예빈김민경,강경원,강시원,안유미 안고가요 ➡지뢰는 취존불가,내새끼 지뢰면 오지마세요 😉이트윗은 리틧,관글설정 하지마세요❗ 💕어덕행덕💕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2X1998

From Twitter

BETWEEN US1. 프로듀스 1O1 플레디스 걸즈 캡처 및 움짤 올라옵니다 2. 임나영과 강예빈 위주 3. 상업적 및 악의적 사용 금지, 로고 크롭 및 2 차 가공 🙆🏻 출처만 남겨 주세요
DD✨강예빈 화이팅 대박나자
세훈젤예빈오세훈강예빈
쪼리마지막까지 말 너무 잘하는 프잘알 예갈량 예빈이 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강예빈
야니강예빈 존나 지성닮음 진심 진짜 너무닮음
농囧노헐 강예빈보고싶어
My first jeong그냥 11인 진짜 이렇게만 됐어도 진짜 데뷔 후 1위각인데..ㅠㅠㅠㅠㅠㅠ ♥김세정강미나김나영임나영한혜리김서경박시연강예빈기희현전소미최유정♥

떠기맘아진짜강ㅖ빈우리빈이울애기
멜리플레디스 걸즈 강예빈 박시연을 절대 놓지 않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데뷔하자
체리베어ʕ•ᴥ•ʔ헐 박시연 강예빈 김서경 떨어졌네...ㅠㅠ
수신이예비니야 지켜주지못해서 미안 ㅠㅠ 이제부터 끝까지 응원할게 #강예빈
앞으로 더 나아질 람쥐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 #강예빈
다현없이못사나 김서경,강예빈,성혜민,황인선,허찬미,권은빈,김주나,깅형은,안예슬,이수민 탈락했습니다
세훈젤예빈0412 오세훈♡ 0603 강예빈♡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kimcloud_

From Twitter

김도덕아 박시연이랑 응 씨 카이랑 강예빈이랑 싹 다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연이 비타민 인증 사진 올렸을 때 눈 빨갛던데 방출자 발표 후에 준 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른복숭아#프로듀스101 #강예빈 인터뷰짤 꿈과 현실을 같이 보게된 예빈이 한테는 꿈같은 현실만 매일 주도록.
ฮานา PIC #강예빈 #PledisGirlz #24시간 #PRODUCE101 cr.FB 프로듀스 101 - Mnet Produce 101
푸른복숭아전체샷 1. 멍때리는 시연이 2. 누가봐도 강예빈 3. 나옹이랑 주예보스 화장하는거보는 세정이
푸른복숭아#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강예빈 인터뷰짤 이걸 안다는게 더 마음이 아프다...니네 충분히 이쁨...
tteom애인이 1등 좋아했던 강예빈과 2등 좋아했던 박시연,,
홍실강예빈도 예쁜데 얘 미자였던가

안도미키와 강예빈은 탈락한거 솔지히 존나 아쉽네
한국 음식 먹고 싶은 버거하 강예빈......ㅜㅠㅜㅜㅜ아그냥 플디즈 플듀말고 플디에서 데뷔하면 안되나 플디는 인재를 저렇게 썩히네 엠넷 좋은 일 시켜주고 뭐하는 건지......
언니의마음으로♡프로듀스101박시연 강예빈 수고 많았어ㅠㅠ 플디걸즈 데뷔 기다릴게!!
코랄강예빈 박시연을 알게 해준 것 만으로 나는 감사해. 이제 시작이지 뭐. 언제든 눈앞에만 나와주면돼 그 때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응원할거니까 든든한 너희 사람들 믿고 항상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사랑해♡
#프로듀스101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시연이는 이미 떨어졌지만 은우 스톤나영 결경이 보고 싶습니다 플레디스 화이팅!
Almaㄷetta강예빈 언니, 박시연 화팅!! 😊😘
쫀나쪼아우리 금방 다시보자 수고했어 애들아 #강예빈 #박시연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onlyfor101

From Twitter

카카오오늘 강예빈 설띵충 본분을 다하여 인트로와 엔딩을 예쁜 말로 장악/장식했음
환이 강예빈 박시연 고생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7인 데뷔하는 그날까지!! 홧팅
주결경에게박시연도 이제 못 봐...? 강예빈도...? 울 애기덜... 이제 못 본다고...? 진짜 죽어야 하나...
이종건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Brown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Force시연아 진짜 고마웠어 #박시연 예빈아 진짜 고마웠어 #강예빈
wrwrwoo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qwsaqwsa1212

From Twitter

gomul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PLD_Girls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 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환이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박시연 수고했고 사랑하고 기다릴게!!!
7이아성애자 세인트네빌강예빈과 박시연이 떨어진게 제일 아이런
강예빈ㅠㅠ박시연ㅠㅠ사랑해ㅠㅠ
[반동결] ๑밍 이๑#강예빈 #박시연 수고했어너무ㅠㅠㅠㅠㅜㅠ 플디걸즈 기다릴ㄱㅔ...나머지멤버들ㄷ도ㅜㅜㅜㅠ데뷔하자 😍 ㅠㅠㅠㅜ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plower__

From Twitter

My first jeong#이수민 #강예빈 #김다니 #박시연 #김형은 #황인선 다니는 얌얌때 랩 너무 좋았어 시연아 그 비주얼로 내 눈호강 너무 고맙고 얌얌때 좋았어 수민아 파이어때 너무 잘했어 형은이 랩 1등이였는데 탈락하니까 아쉽다 인선이모 24시간은 레전드
카카오정은우 지금 강예빈이랑 친구 아니랄까봐
파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은우 존나 강예빈 친구 아니랄ㅋ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영바라기 강예빈 박시연 넘나 예쁜 아가들❤❤
사나랑❇강예빈 박시연 응씨카이 방출ㅋㅋㅋㅋㅋㅋ 어후 존나 느그혜 ㅎ
구삼강예빈한테 너무 미안해서 죽겠다.....
[올옵전 토욜] 문 나도 박시연이랑 강예빈 붙을줄 알ㄹ았는데ㅜㅜㅜㅜㅜㅜ 엉엉 제발 빨리 데뷔하기를 ,,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pink_coral_0828

From Twitter

우리쾅쾅 ٩(●'▿'●)۶강예빈 말 잘한다
온리세정 (온세)💓박시연💓 강예빈 💓이수민 💓김서경 💓진짜 정말 고생많이했고 앞으로도 응원마니할게!!!💖
강예빈 명언제조기
가련이를 보면 짖는 율강예빈 떨어젾어??????
rangbom강예빈 꼭 티비에서 봅시다
다이빙강예빈도 아까워 너무 예쁜데
쿠니강예빈 고생했다 !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heyxyebin

From Twitter

혜야진짜 강예빈 말 너무잘해 이쁘게ㅠ
A티지강예빈 진짜 아쉽지만 플디걸즈니까 괜찮아
ㄴㄱㄹ강예빈 사랑해 결혼하자
하 린화강예빈 아쉽다ㅠㅜㅜㅜㅜ
몽지강ㅖ빈 ㅠㅠㅠㅠ
노래해요부승관박시연하고 강예빈 진짜아쉽다ㅠㅠㅠㅠ진짜 붙을줄알았는데...진짜 데뷔조..
[과연/ 반❄️] 고쓰리 ㄷㅏㅇㅕㄴ응씨카이 권은빈 김주나 김서경 김다니 박시연 황인선 안예슬 강예빈 허찬미 성혜민 김형은 이렇게 떨어지는거..?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sweetheart__S2

From Twitter

얌 구구성혜민 강예빈 응시카이 너무 수고했어요 고마워 늘 응원할게요 ❤
ㄴㄱㄹ이해인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기희현 주결경 정채연 모두모두사랑해
박시연 강예빈 표가 어디로 움직일지....
승관이 단골집 부가네 부대찌개 강예빈 떨어질 것 같았어...... 계속 등수가 떨어져서....
DD✨예빈아 시연아 데뷔하자.... 하...진짜 엉니가 꼭 기다릴게 데뷔하자 ...정말 정말 수고많았어 너무 슬프다 징짜....후 완전 사당행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걸즈 #데뷔좀제발 ㅎ ㅏ.... #제발
뀨?박시연 강예빈 ㅠㅠㅠㅠ
한 파 강예빈 오ㅐ떨어져ㅠㅠㅠㅠㅠㅠㅠ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Pledis_g

From Twitter

인생을 잃어버린 항정살강예빈 김서경 김형은 김주나 강시라 안예슬 이수현 데리고 그룹만들고싶다 아 그룹의 리더는 황이모
팽챠뉘 (a.k.a 왕가네 큰아들ㄹ김서경님 성혜민님 황인선님 강예빈님 이수민님 김주나님 권은빈님 허찬미님 김형은님 안예슬님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나중에 꼭 데뷔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한 파김주나 강예빈 김형은....
메인트윗 투표 부탁해요 타로26 허찬미 27 황인선 28 성혜민 29 강예빈 30 김서경
별이♡(민징) 아!순간 강예빈생각햇어;;;
반동결* 게동강예빈..강예빈..
호롱불나는 오늘에서야 강예빈 푹빠졌는데 가네요..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plde_joo

From Twitter

어블강예빈 떨어지무ㅠㅠ
rangbom으음 강예빈 생각보다 순위가 많이 낮군 근데 플레디스는 다 데뷔할 수 있을거라고.. 그러겔 바람
Naple황인선 - 성혜민 - 강예빈 우리 24시간 팀 ㅠㅠ
한 파강예빈ㅠㅠㅠㅠㅠㅠ왜 ㄷ떨어져ㅠㅠㅠㅠㅠㅠ김
르미35 권은빈 34 김주나 33 김형은 32 안예슬 31 이수민 30 김서경 29 강예빈 28 성혜민 27 황인선 26 허찬미
하니#프로듀스101 #PRODUCE101 35 권은빈 34 김주나 33 김형은 32 안예슬 31 이수민 30 김서경 개인 29 강예빈 28 성혜민 27 황인선 26 허찬미
썸머✨헐 강예빈 성혜민 ㅠㅠㅠㅠㅠㅠㅠ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jinsorrrr_

From Twitter

굿바이썸머(・:゚д゚:・) 정채연투표 강예빈 순위 확인하고 그냥 툭 치는 것도 존나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좋아.
꼬^_^*강예빈 떨어졌네 ㅜ
혜야강예빈ㅜㅜㅜ
A티지강예빈을 허찬미가 이겼네
찬설김서경 존나귀엽거 강예빈 졸라 무슨 언니삘
시리아소년아니 뮤직웍스 강예빈 예쁜데
순대근데 강예빈 예뽀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joosushin

From Twitter

성일2강예빈 아쉽다 ㅠㅠㅠ
BBoki헐 강예빈도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구강예빈도 이쁜ㅁ데 ㅠ
서진아 강ㅖ빈도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ㅠㅠ
공부해....‼️박시연 이수현 강예빈 김서경 22위 후보 개삘
반동결* 게동아 강예빈 갈예빈 붙어야해
혜야강예빈...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Daniel_Gene

From Twitter

MOND강예빈은요....
❤캐럿1기❤ 수아님들.. 빨리 22등 강예빈 빌어라 빨리
아이힌트 강예빈은 탈락각
봄화강경원 강예빈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김민경 다 좋아★
뀨?강예빈 박시연 ㅠㅠㅠㅠㅠ 플디걸즈 데뷔해
미 데생22등 강예빈 아니면 박시연이었음 좋겠따
요초이제 22위가 궁금하다 강예빈이었으면..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bluepeach_056

From Twitter

ㅁㄴ강예빈 박시연 떨어진고야?ㅠㅠ
PinA나영이 춤이라면 역시 세봉+플걸 콜미메이비지 주도에서 여자 안무짜는 임나영 그런 언니 옆을 지키는 어린 춤신동 강예빈 그들을 바라보며 다정하게 의견 받고 춤짜는 더 어린 이찬
최초이플레디스 강예빈 조은데 헝헝 ㅠㅠ
굿바이썸머(・:゚д゚:・) 정채연투표 우리 채연이 예삐ㅠㅠㅠㅠㅠ 전 오늘 강예빈 보내야 될 거 같아서 그게 좀 슬픕니당 ㅜㅜㅠ 청하도 11위 예상해봅니다ㅜㅜ
rangbom으음 강예빈 올라가야 되는데;
이해인수니이해인 한혜리 강예빈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제발 데뷔해라...
체리쉬강예빈 살 가능성 없나..ㅠㅠㅠㅠㅠ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bluepeach_056

From Twitter

선달강예빈 걱정마요 숨만 쉬어도 이쁘니까😂
시리아소년플래디스강예빈 예쁘다
오오좋은 건 크게 보세욬ㅋㅋㅋㅋ강예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좋은건 크겤ㅋㅋㅋㅋㅋ사스가 얼빠 강예빈
파파강예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랑 강예빈 사랑해
앙 자살띠아 쫌전에 강예빈 목소리 너무 은은핫서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MGSY_0406

From Twitter

카카오강예빈 예뻐!!!!!!! 예쁘다고????!!!!!!
한숨강예빈 살려주세요..ㅠㅜ
강예빈 또 컨버스
김뀨름☁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 결정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ㅠ ㅠㅠ
호롱불한입만달라고ㅠㅠㅠㅠㅜㅜㅜㅜ 강예빈보면서 나는 십덕십덕하고 울어요ㅠㅠㅠ
한숨오늘 강예빈 방출이면 안보고싶다;;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fanjieqiong1998

From Twitter

도라내 취향 11픽 이해인 김세정 권은빈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강예빈 전소미 유연정 박시연
6-----6강예빈은 왜 돼콩이 되었을까
무나헉 강예빈개예뻐ㅠ
토리와 강예빈 님 뒤에서 인이어? 그거 정리하는 수연 언니 존예;
구삼강예빈 인사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원밍 같은곳에서 5 24시간 주결경 78610 강미나 78093 김나영 32529 황인선 24351 이수민 19416 강예빈 15274 성혜민 12780
블루원밍 같은곳에서현재 좋아요 숫자 3차 1대 1 아이컨텍 직캠 1 24시간 주결경 1232 강미나 943 김나영 867 이수민 790 강예빈 468 성혜민 338 황인선 309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mynacci

From Twitter

구삼흰티 입은 강예빈 너무 좋지
정정✨아 강예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귀여운 건데
정정✨강예빈 하는 짓 이 세상 우주 만물 중에 젤 귀엽다,,,
회피니스 프로듀스101 강예빈 ㅠ존너예쁨
추름이일화부터 다시보는데 김주나 노래 부를 때 강예빈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
박 모모 혹은 박 복숭아한혜리는 귀여운데 9화의 딥빡 모션이 너무 멋지고... 강예빈은 잘생긴 데다가 흥탄소녀단 되는 모습이 멋지고... 결과적으로 둘이 멋지고... 둘 다 순위 공개된 게 20위권이니까... 미디어 선발은 못하니 언더걸즈나 만들어서 활동해라...
앞으로 더 나아질 람쥐 열심히 노력하는 지금의 예빈이라면 언제라도 데뷔할 기회가 찾아올 거라 믿어. 그 때는 플레디스의 강예빈으로 지금에 비할 수 없이 더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기를 바라.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2rizn

From Twitter

ㅋㄷ 너보다 강예빈이 어리다고??????????????¿




강예빈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bestdol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981019__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강예빈  박시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결경 기다릴게 사랑하고 성혜민 정은우 24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