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 알려주는 이옌1차 왕자의 난은 세자 자리를 이복동생에게 빼앗긴 이방원이 일으킨 난으로 정적이었던 정도전과 이복동생인 이방석을 제거한 사건입니다.
라뉴치육룡이 34화?까지보고 말았지 그뒤는 이방원의 왕자의난이.... 펼쳐질걸 아니까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싶었닼
님트이방원 개소름끼친다 어릴때부터싸패기질이돋보였어
주말러 백스탭머야이게 이방원사디임?;,
주말러 백스탭이방원존나불쌍ㅋ
AITHER :: 아이테르 욕 안 하는 애가 하면 존나 섹시합니다… 심지어 이방원인데!! 쾅 와 진짜 점점 힘 들어가서 멍자국 남기는 거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방워니 이름 부르면서 헐떡이고… 아… 존나 괴롭히고 싶다…22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헐 미친 욕하는 이방원 졸라 섹시하고 위험할거같다;;; 휴리 발목 꽉 움켜쥔채로 제 어깨에 걸고 막;; 아 휼이가 방원이 셔츠 붙잡고 매달리면서 헐떡거렸음 좋겠다 아 괴롭히고싶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E. 기억상실증 우지한 이해가 잘 안간다는 식으로 방원를 바라본다 이방원이란 인물이 조선의 태종이 맞는데 그건 600년 이전의 일이잖아요.. '뭘까.... 정신이 조금 아프신분인가'
E. 센티널(기인) 이방원 스스로 팔짱을 끼며 이방원이다...네가 네 입으로 내가 조선의 왕이 된다고 알려줬지
고등학생 방지 아.......하트 되게 예쁘다. 헤헤...... 고마워요 누나. 인기많은 윤무휼 이방원 안 부럽다. 히히...
루영 1. 자다가 일어나서 몽롱합니다. 전력 참여 못해서 슬프구요, 근데 또 뒤늦게 하려고 하니까 귀찮아요. 자다가 깼더니 이방원이 청혼글 올려서 아닌 걸 알면서도 기분이 좋고, 곧 백인호 본체 사진 저장할 생각하니까 기분 좋아요
백야 ❤닉주디결혼해 ❤육룡이나르샤 후유증이 이제야 와버렸따 이방원 명대사가 잊혀지지가 않음 난 도저히 어쩌지 못하고,,
팬더 헉 맞아요!! 김박 최소 이방원 안티팬카페 스탭.... 방원이 진짜 싸패쏘패로만들고 태조는 삼봉 옥새티엠으로 만들고 무슨 생각인걸까오ㅠㅠㅠㅠㅠㅠㅠ
주말러 백스탭이방원 디게 젊게 나오넹 세자책봉 당시 이방원 나이가 25살이고 같은 해에 조선건국됐는데 수염없음잼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ㅋㅋㅋㅋㅋㅋ아 무휼이도 가늘게 떨고있는거 그제서야 느꼈으면 좋겠다.. 방원이 아무말도 못하고 자기 손바닥에 얼굴 파묻은 휼이 뒷통수만 물끄러미 바라봤스면.. 태오가 비웃어줬음 좋겠다 이방원 지금까지 뻘짓한거냐곸ㅋㄱㅋ
잋켱 흑흑 마지막회에서 정말 이방원 업적 하나만 나왔어도😂😂😂😂😂😂 이씨 없이 김박 둘이서 써서 그런가바요
AITHER :: 아이테르이방원… 덕질… 존잼
루영일어나자마자 혼인하자는 이방원이라니
와니이방원 밀당의 천재...
삼룡즈 근대물이 보고싶은 수달현대au 삼룡즈 수사물 보고싶어... 막내형사 이방원 기자 땅새 관할파출소 순경 윤무휼... 거기다 조무휼이 수사팀장이었으면 좋겠다 플러스 이도즈나가 국장인거... 사약드링킹
이방원님이...날 팔로우해줬어... 두근...!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스무살 ㅠㅠ 아 보내기 싫어 막화에 뿌나팀 나오네 으앙엉 좋아 마치 마블처럼 이어지는 거 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워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가 이방원 빠순이를 만들다니 젡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가단순히 이방원의 문제만은 아닌데.. 성계리고 정도전이고 휴리고 부니고 캐해가 5% 부족한 느낌..
시엪이도를 왜 어린 이방원이랑 같은 배우 썼나 했더니....
피터팬 그니깐요ㅋㅋ보고싶으면 보고싶다고하지 나를 모시고 싶진 않은가 보구나 착잡 그럴줄알고 이도를 데려왔지 ?이런느낌이라섴ㅋㅋㅋ역시 이방원 치밀한남자
⚡️홍연⚡️인생을 털릴만큼 사랑하는 캐릭터 1 비담, 혜경궁 홍씨 비밀의문 , 태자비 장봉봉, 이방원 육룡,용의눈물 , 강희제 현엽 적막 , 위림랑 적막 , 동악비 효장비사 , 마이태약희, 윤사, 윤정 윤제 , 유라헬, 최영도, 이순, 주기진
이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3학년 이방원 복학생삘 완전하셔서 다들 공부 못할줄 아는데 3년째 학년 톱이면 좋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키타임슬립한 이방원한테 어린 유생 홍인방 괴롭힘 당했으면 좋겠다 근본없는 욕망

이방지(고려) 천천히 걸으며 ...그냥, 자기는...떠날 거라고.. '이방원 너를...부탁한다고...'
달프육룡 이제 보는데 개빡치는것ㅋㅋㅋㅋㅋㅋ 방원아, 선임하겠다. 두둥 조선의 3대왕 태종대왕 이방원 끝
룰ㄹr아니 이방원컈릭터 왤케 싸패같지;;;
스무살이방원 나올 때 마다 배켜니 넌 외로운 꽃~ 재생되서 죽을 것 같다
RZ인더조선방원이만큼 휴리도 많이 성장했는데 결국은 다른 사람 곁에 남지만 무휼이 청년시절에 이방원이 있었음은 잊혀지질 않는 사실이라는 거 <<- 이것을 생각하는 순간 얘들 앞에서 또 엎어져버린다
와니와 선죽교 이방원 포스 개쩐다 ㄷㄷ
이방지(고려) ...그래. 천하의 이방원이 꼴 좋네. '..다행히 쓸데없이 고집부리지는 않는군..하아..'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이방지(고려) ...너...내 생각을...읽은거냐..? '내 환생을 만난 것도 모자라서 이방원까지 이상한 능력을...'
이방지(고려) ...이방원...? '왜 이런 곳에 혼자..'
이방지(고려)..이방원은...왜 무휼을.....
하울 응응ㅜㅜㅜㅜㅜ막 반전이없어 ㅋㅋㅋㅋㅋㅋ막 자꾸 이방원측근들 다 내치고 정도전 존나싫어질라함ㅋㅋㅋㅋㅋㅋㅋ
와니아 진짴ㅋㅋ 드라마대로라면 내가 이방원이어도 빡쳐서 정몽주 죽일듯ㅋㅋㅋ
발켄하인육룡이 보는데 ㅋㅋㅋㅋ 길선미가 맘에 드는데 내가 본데까지에선 ㅠㅠ 공기임ㅋㅋㅋ 삼봉은...:0 모르겠고 이방원은 별로임...이방지도 별로..... 일단 거기 정치판은 개판인건 알겠음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ㅋㅋㅋㅋㅋㅋ아 이방원의 책략을 등에 업은 조태오라니 이 세상에 무서을 것이 없겠다.. ㅋ... 아 무휼이 한번 다쳐줘야하는데 뭐하다가 다친다구 할까.. ?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kazra_hi

From Twitter

팬더ㅋㅋㄲㅋㅋㅋㄱㅋㅋㄱㄲ마잨ㅋㅋㅋ 애들 내가 흑 우리방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이렇게 쳐다봄 내가 아는 태종 이방원? 이러면 내가 이러고 흑 미친 방원이 우주 이쁘다ㅠㅠㅠㅠㅠㅠ이러곸ㅋㅋ
똔똔 소피아난 대군마마 성함을 좀더 애절하게 부르고 싶다 크흡...이 이방원..!!!!!!!
Space Sea S.N.WinWin세종의 한글, 그 똑똑한 세종이,아버지가 태종 이방원이고,그 아들이 세조였으니!ㅠㅠ 기뻐하기도 슬퍼하기도 애매한 가족 잔혹사!ㅠㅠ 그놈의 왕좌가 뭐라고!~~ 태종 이방원은 동생을, 세조는 조카를,해하고 왕좌에 오르니!ㅠㅠ 권력이 뭐라고!ㅠㅠ
루영이방지도 이방원도 너무 예뻐서 저는 둘을 엮지 않습니다
유아인 공식팬카페 아이니스육룡이 나르샤 미공개 메이킹영상 중. 대군마마 체통은 갑자기 어디가시고.😄 기어이 머리핀 제대로 꽂고나선 갑자기 의기양양 거만해지시니. 천하의 이방원이 심하게 귀여워서요. 이런건 같이봐야 더 재밌거든요.😆😆
이방지(고려) ..이방원한테 버림받으면...그럼 니가 여기 있을 이유는 아무것도 없다는...그런거냐? 묘상할머니도, 홍사범님도, 니 동생들도, 분이도....그리고 나도...다 너한테는 그정도 밖에는... 허탈한듯 웃으며 무휼을 바라본다
이방지(고려) ...새 주군...? 너 미쳤어? 너...넌 이방원을.... 무휼의 말에 얼굴을 일그러트리고는 무휼을 떼어내 무휼의 얼굴을 바라보며 사납게 말한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Su_na_ya

From Twitter

해은이성계가 청룡이라면 이방원은 흑룡인 느낌
리믹솔직히 친구들이랑 볼때 퀸시연 여말선초 TS사극하면 이방원으로 민다고 개놀리고 맘속 투명하고 눈빛쎄서 좋아했는데 .. 비주얼 핵존예였으나 야망은 높은 득표하지 못했다ㅠ...
명 황제 주체 .... 그런 병명이 있단말이더냐. 그러한 증상은 듣도보도 못했는데. 사람이 갑자기 변하고 성격이 날카로워졌다라... 질풍노도의 시기? 아니야, 그러기엔 이방원의 나이가 있지.
물에서 소주맛이 난다......마시고나면 이렇게 후회하는데 나는 왜 술을 푸는가....이게 다 이방원 때문이었다....
명 황제 주체 이 순간에도 이방원만 생각하고 있는데. 씨익
명 황제 주체 그렇다 해도, 이방원이 없다고 나에게 온 걸 보면 날 심심풀이용으로 여기나보구나. 씨익 별 상관은 없지만.
명 황제 주체 이방원이 없으면 할일이 아예 없나보구나 빠직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AinPEN육룡이 나르샤, 태종 이방원
공복실 ㅋㅋㅋㅋㅋㅋ이방원새키
東*틈세조는 수양대군이고 태종은 이방원인게 어느 시기 사극이 많이 방영되었는지를 보여주는 듯 하다
유월 (통판 신청)육룡이나르샤에서 이방원이 무사 무휼! 하고 불러서 우리를 호의 할 서 있겠느냐? 였나 지킬 수 있겠느냐 했는데 무휼이 명 받들겠습니다. 그런 대사 있는데 뿌리깊은 나무에서도 세종대왕 무휼 대사로 나온다고 그러고..
AITHER :: 아이테르 앗… 이… 이방원……… 졸러
쏠라육나 47화 감상 마지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넘나 슬픈 것 김박에게 이방원은 그저 싸패인 것 정도전의 재상 정치와 이방원의 왕도 정치 이 차이점에 대해서 한번도 생각해본 일이 없었을 것
Jin Young Jin유아인 저 정도면 나름 역대급 이방원이야...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세브 ㅋㅋㅋㅋ 이방원이 뭐라고 사람 인생을 흔드네요... 후.... 육룡이 보고싶슴다8ㅁ8 고래고래
올해 17살이 됩니다 홍조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님 보내버린 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방지(고려) ...이방원이 너를 왜 버려. 그럴 일은 절대 없어. 이방원이 직접 널 버린다...그리 말하기라도 한거야...? 고개를 숙이는 무휼의 모습에 가슴 한켠이 저릿해지는 것을 느낀다
몽토리 육룡이 나르샤/태종 이방원/하루하루 설레고, 하루하루 두렵고, 하루하루 외로웠다.
이방원ymuhyul 귀족이라고 다 같은 귀족은 아니지. ······그나저나 아직도 통성명을 안했네. 난 이방원이다.
꽁치공듀님의 빡빡이다난 이방원같은 사람이 될거야..난 이방투..이방쓰리..ㄴㅗ잼
세브 ㅋㅋㅋㅋ 후...덕질도 적당히 해야하는데^^;;;; 아 이방원 보고싶다........


From Twitter

몽토리한달전에 꿈에서 이방원이 문을 발로 차고 부수고 방으로 들어온적이있다...그 방은 육나의 성계리 방이었다
몽토리맨날 꿈에 어몽식이 나오면 이방원으로 나오거나 이순으로 나왔는데 어제처음으로 본체로 나왔다 그것도 엄청 오래...내가 2016년 연기대상에 갔었는데 육나배우님들이 한줄로 앉아계셨다.어몽식 옆자리가 비어있어서 앉고싶었는데 배우석인거 같아서 못앉았다는..
조태오이방원이야?
E. 방명수...나도 기억을 잃으면 편해지려나. 미안한 일이지만, 이방원에게 부탁이라도 해볼까.. 최면을 걸어달라고.
분이"이방원 도련님이! 이방원 도련님이 보내서 왔습니다. 그날 밤일 저는 다 알고 있습니다."
행복한 응뎡왕 개풀씨♥ ~ 아니라 '창조적인 일'이기 때문이다. '육룡'의 이방원, '베테랑'의 조태오를 선택할 수 있는 이유다. 배우로서 여러 가지를 만들고, 관심 받고, 기꺼이 '관종' 관심종자 로서 세상 한복판에 살아가는 사람이다.
연성해★인 부제님아 어턱해 센티네ㅔㄹ비이방원이랑 무휼가이드라니 존나 개황홀해 허으윽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연성해★인 부제님사람 얼굴을 많이 그려야하는 전공으로서 밤의 이방원 얼굴은 너무 황홀하다. 그림자에 역광에 하으윽
윰덕 찾는 셸육룡에선 연희가 죽고 하녀들에선 사월이가 죽으니까 갑분이랑 인엽이가 만나서 사기면 되겟ㅅ다,, 시대도 같자나 이방원때,,
길선미 직속부하 시에로오늘 자고 일어나면 이성계, 이방원 종영소감 담긴 메이킹 올라왔음 좋겠다ㅜㅠ...
포기하지 못하는 이방원..
더블더블세상 혼자 사세요. 사스가 이방원
피터팬 괜찮아요! 좋아하는 마음 숨길필요있나요ㅎㅎ저도 육날에서 이방원이라는 캐릭터 정말 좋아합니다!
AITHER :: 아이테르아 진짜 난 31화에서 이방원한테 머리채 잡혀갖고.. 하... 그래, 그동안 무휼이 놈 잘 좋아했니? 하고 묻는 기분이었음 슈ㅣ벌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AITHER :: 아이테르 ㅜㅜㅜ 으아 감사합니닷 ㅜㅜㅜ 거기서 앓이하다가 덮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썼는데 다 티가 났나봐요… 코쓱 ㅜㅜㅜ 정말 너무 좋아해여… 맞아요 진짜 좋아해서 요즘 하루 웬종일 이방원 생각만 하네요 ㅋㅋㅋㅋㅋ
피터팬 그래도 방원이 캐해석은 재밌게 봤어요!제가 다른 사람이 캐해석한거 보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이테르님 답변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져서 좋았어요 보면서 진짜 육날의 이방원을 좋아한다는게 느껴져서ㅠㅠ
AITHER :: 아이테르미친 나 이방원 캐해석 하던 거 복사해놨었는데 2000자 잖앜ㅋㅋㅋㅋ 저거 하다 말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다다 일부러 죽으려고 방원이 공격하는 척하고 방원이는 척인거 알아서 군사들이 방지 공격 못하게하고. 결국 방지는 아직 살아있는 분이 생각도 나고 무휼이가 그렇게 지키고 싶어했던 이방원이라는 애증 때문에 그냥 물러서는거. 방지 완전히 가고
우다다 동정심? 내가? 나 이방원이? 하면서 웃다가 방지 바라보면서 널 죽이면 무휼이 안 오잖아. 거기에 방지가 그럼 내가 니 손에 죽으면 무휼이 너한테 안 가겠네. 그놈은 착해빠져서 어차피 너 못 견뎌. 이렇게 신경전 하면서 방지는
우다다 오랜만이네. ...이방원. 그래. 내가 이방원이지. 이방원... 칼 뽑아서 방원이한테 방지가 다가가는데 피하지도 않고 도망도 안치는 방원이에 방지가 죽이려다가 칼이 허공에 멈춤. 그렇게 둘이 대치하는데 낮에 방지를 도성에서 봤다는
: '( 붉장;난=1900.K유아인표 이방원은 잊지 못할 캐릭터야 너무 좋다 킬방원 연기 소름 컇


From Twitter

피터팬 무휼 캐해석 넘 좋아요ㅠㅠ사실 이방원 캐해석한거보고 무휼이 캐해석도 궁금해서 질문했는데 이런 답변이라니 저 좀 감동받을게요 익명따위무시
AITHER :: 아이테르12. 이제 다른 건 생각 안 난다. 아 섹시하고 위험한 거 좋아합니다. 진짜 최고예요. 그리고 여기서 더 없을 거 같으니까 외쳐야지 이방원 보고싶다!!!!!!!!! 와장창
루영이방원을 파던 시절 내게 큰 충격을 안겨 주었던 사진... 근데 저장하고 말았다. 왜냐? 귀여우니까~.
텐더수양대군 vs 이방원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좋아죽는다구ㅠㅠㅠㅠ
루영썬캡과 대본집과 미니선풍기와 해맑고 발랄한 이방원 방코리타
AITHER :: 아이테르 ㅋㅋㅋ 어쩔 수 없어 이방원인데.. ..
티엔.TIEN✧(˘▽˘/✧정도잔&이방원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dramaandotter

From Twitter

찡왕부 쎵쎵쌰쌰 이방원도 56세에 정몽주도 56세에
AITHER :: 아이테르저 취향 쓰는 거 할 말 없어지면 이방원 보고싶다로 도배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쓸 말이 많았음 ㅋㅋㅋㅋ
루영이거 과제 내고 나면 이방원 인화사진 뽑을 겁니다!!!!!!!!!!
잎잎잎내가 이방원이라면 절대로 정몽주와 하륜 두 사람에게 같은 시호를 줄 마음이 들지 않았을 것이다 약간 36끼 동안 밥맛이 별로 없어질 것만 같은...아무튼 제정신으로는....범인의 마인드로는 이해하기 힘들다
AITHER :: 아이테르이방원이다 ㅅ 진짜 궁금한 게 구용하랑 이방원이랑 계급장 떼고 붙으면 누가 이길까..... 넘
❀ Milky Rose2016.3.25.금 / 11:11 P.M. 이러면 안대는건 알지만 태종 이방원한테 치인것 가따.... 이러면 안대는데..... 이러면 우리 조상님께 벌받는데.... 정도전 할ㄹ아부지한테 벌받는데......
김박 절필해 :: 셋넷다섯헉 시그널에서 박해영이 그랬던 것처럼 이방원이 눈 감았다가 떴는데 가별초 방코리타 시절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무휼이 문 밖에서 얼굴 빼꼼 내밀더니 도련님 아직도 주무시냐면서 해맑게 웃는데 방원이가 갑자기 북받쳐서 눈물 주륵 흘리는 거 보고싶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sophia_wits

From Twitter

AITHER :: 아이테르아 근데 저 마음당 취향 적는거 지금 머리 속에 이방원밖에 안 들어서 생각이 안 나려고 해 어 생각 좀 할게여
이방지(고려) ...아니..너도, 이방원도, 나도...죽지..않아...
E. 방명수 팔은 이방원환생한테 아작났지. 내 애인을 괴롭혔다길래 복수해주다가.. 허리는 .. 눈치보다가 오늘 한판 해서..
와타루네 집(渉の家)나는ㄴ 이방원쪽에 훨씬 동조하는 편이지만 이성계의 두려움도 이해가 가는....그런.......
누누이방원 특히 괜찮음
❤치유계 소담(17)❤역사고증 일단 미뤄두고.. 육룡은 이방원이 이방원이었던 이유를 그려낸 걸로 역할을 다 했다,, 그치만 무명의 비중이 너-------무 컸다...
E. 기억상실증 우지한 됐어 산길 오가려면 오래 걸릴텐데 그 사이에 이방원이 찾으면 어쩌려고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이방지(고려) ....말하면..내가 전부 말하면...너는 이방원을 떠날 수 있어? 나랑...도망칠 수 있어? ...아니잖아. 넌..그럴 수 없잖아. 그러니까, 어서 가. 자신의 손목을 붙잡은 무휼의 손을 다른 손으로 붙잡는다
이방지(고려) ...무휼. 넌 너무 착해. 그래서...그래서 나와 있어서는 안돼. 나랑 있으면...나랑 더 가까워진다면...아마.. 슬프게 웃는다 어서 이방원한테 가. 앞을 막아선 무휼의 볼을 한번 쓰다듬고 웃는다
E. 기억상실증 우지한 그래? 뭐 이유는 모르겠지만 여튼 넓은곳에서 이방원을 얼마나 보겠어.
루영제가 이 사진을 받고 어몽식 입덕 했슴다. 사도에 흔들렸고, 조태오에 마음을 잡으며, 이 사진으로 입덕해서는, 이방원이 제 발목을 잡았습니다.
AITHER :: 아이테르이방원을 파다 보니까 자꾸 대사 치는 거에서 시대감이 느껴지는데 그래서 타이른 원고를 시대물로 해볼까 해도 내가 아는 일본 시대물이 바람의 검심이 다라서… …
E. 기억상실증 우지한 나도 잤어. 너도 나랑잘...야 농담. 이방원한테 뒤지긴 싫다 나도 내 목숨 안까운거 아는 놈이야.
AITHER :: 아이테르 ㅋㅋㅋㅋ 난 내가 이방원 힐링해주고 싶닼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HS_calli

From Twitter

루영이방원
루영ㅌ 으앙 이방원ㅠㅜㅜㅜㅜㅜ어몽시구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루영누가 방화 이방원 아니랄까봐
E. 기억상실증 우지한 주위를 살피더니 너네 이방원 어디갔어?
루영어디 담본엔 이방원 옷컬렉션을....
말리태'정도전' 이방원, '용의 눈물'과는 다른 까닭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ㅋㅋㅋㅋㅋㅋ날렵함과는 담을 쌓은 휴리.. 신궁의 아들 이방원.. 따듯 이방원이 낄낄 웃으면서 지쳐서 계단에 대충 걸터앉으면 온통 눈 뒤집어써놓고도 전하 손 꽁꽁 얼었다구 잡아다가 품안에 넣어주고 그랬음 좋겠닼ㅋㅋㅋㅋㅋ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Fu_eat

From Twitter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헉.. 그 전엔 방원이도 다경언니 믿고 서로 협력하는 관계였는데 왕이 된 뒤로는 정적이 되어버려서0..! 그래서 이젠 이방원은 애증이고 여전히 방원이한테 사랑받고 믿음받는 휼이도 마음에 안들고 그러는건가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쪽 다 신경 안쓰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 휼이야 자기 옷이니 그렇다쳐도 이방원까지 1도 신경 안썼으면ㅋㅋㅋㅋㅋㅋㅋ 휼이가 방원이 몸 수건으로 닦아주고 옷 입혀주고 다했음 좋겠다..
AITHER :: 아이테르ㅋㅋㅋ 솔직히 이방원이 무휼한테 한 거 보면 이 인간 사기도 잘 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THER :: 아이테르쥬다이는 다정함으로는 아무도 구할 수 없어! 이러고 이방원은 선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어! 이랬잖아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내가 정말 좋아합니다 ?
AITHER :: 아이테르그리고 빡쳐서 못 보는 경우도 육룡이 나르샤 보면서 생겼지 이방원 명으로 가라 할 때 욕하러 방으로 뛰쳐 들어갔었다
햄벨스요즘 자주 듣는 말 니가 이방원이냐?
겨울 절대적으로 지배한 것 같지만 실은 언제든 저를 떠날까 불안한 이방원....... 주군에 이어 주군의 아들까지 지키려 놓은 칼을 다시 잡는 무휼....... 어떻게 안 팔수가 있어......?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네 길을 끝까지 걸어가려면.. 이 아이가 꼭 필요할거다.. 그런 마음으로..ㅠㅠ 하 이방원 졸라좋아..
AITHER :: 아이테르 내가 요즘 하루 시작을 이방원 보고싶다고 시작하고 끝도 이방원 보고싶다고 끝내섴ㅋㅋㅋㅋㅋㅋㅋ 어… 어어…… 신태일 굴러라? 야
AITHER :: 아이테르 ………… 이방원 보고싶다? 미리:어휴
bang pd이방원 안녕... 섭섭하다. 태정태세문단세 계속해주면 좋겠다...
루영이방원 허리 일케 얇아가지고 엉? 어어??!!
E. 기억상실증 우지한포은 정도전 말고 이방원부터 조지기 소취. 다음에 고려가면 포은 찾아볼까. 이방원부터 안조지면 니가 뒤져요 하고.
AITHER :: 아이테르 졸라ㅠㅠ 내버려두고 가려하면 아득바득 일어나려 하면서 마마를 죽이려거든 나부터 죽이라고 악 썼으면 좋겠다… 그거 보고 넌 이방원이 그리 좋으냐? 네 목숨까지 걸 정도로? 하고 화내라… 그럼 그 분은 내가 지켜야할 분이라면서 막…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ooyoung_mong

From Twitter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애들이랑 바람쐬고오라고 보냈는데 거기에 방지가 이끄는 정도전측 남은 병사들이 나타나고.. 뒤늦게 무휼이 병사들 도륙하면서 하륜이 병사들 끌고 나타날 때까지 이방원이랑 애들 보호하고 머 그런..
민트 네네 그래서 유아인의 이방원이 좀 더 특별한게 이런 부분인것 같아요 이방원의 인간적인 내면 그도 한사람의 인간이라는 해석을 기반으로 가니까요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이신적 남아있잖아^^... 이신적이.. 그때 그 뭐냐 정도전이랑 남은이 둘중에 하나는 살아남아서 이끌자고 했던 그 병사들.. 그 병사들이랑 방지 데리고 이방원 치려고 했다구 그러자.. ?
도미노유교전공으로 하는 석사님께 혼났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방원이 잘못한거 같아
RZ인더조선" 이방원의 청춘이 변하는 과정들을 통해서 내면의 연약함과, 그로 인해 발현되는 외부적인 강인함을 표현하려고 했다. 저는 연약한 사람일수록 되려 더 소리 지른다고 생각했다.” 몽방원 보면서 강한데 왜 이렇게 슬퍼보이나 했더니
E. 기억상실증 우지한 못된 이방원.... 이제, 고려와도 안찾아올거야.... 이전에 방원이 사준 은장도와 반지를 바닥에 아무렇게나 던지곤 주머니에 있던 커피도 꺼내 바닥으로 던진다 씨.. 괜히 챙겨왔어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후 몸을 일으켜 자릴 떠난다
RZ인더조선몽식이 사극캐들에게 '활'이 가지는 의미 생각하는 거 진짜 재미있는데 사도는 활을 자신의 탈출구로 바라보고 이방원은 공격하는 수단으로도 삼지만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 활시위를 당기고, 문재신은 자신을 나타내는 방법 중 하나로 사용한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S2Kwontmdgus

From Twitter

올해 17살이 됩니다 홍조좋은 방법이 생각났어.. 늑대 떠나기 전에 이방원한테 재명이 기억좀 없애달라그러자...
와타루네 집(渉の家)헉.....이방원☆벌떡
SU_NA2016.03.25 고르디우스의 매듭 이방원의 정몽주 살해는 고르디우스의 매듭을 자른 것과 같지 않을까. 청년세대는 아버지세대를 베고 일어서야 한다.
이방지(고려).....하아.... '이방원의 상태가 썩 좋아보이지 않는데...'
조태오'정신의학계에 이방원패스라는 용어가 추가되어야 할 것 같은데.'
E. 방명수 이방원 저 까칠한 주둥이 한대만 때리고싶네
명 황제 주체이방원에게 무슨 일이 있나보구나.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_madruz

From Twitter

E. 기억상실증 우지한'싫은데 계속 생각할건데 야 사람이 어떻게 생각을 안하냐? 성격파탄난 이방원아ㅋㅋㅋㅋ' 재밌는게 생겼단 식으로 웃는다
E. 방명수 제 정신은 아닌 것 같네. 천하의 이방원이..
E. 기억상실증 우지한뭔가.... '진짜 읽어? 이방원 사실 멍청함ㅋ'
E. 기억상실증 우지한이방원은 아침부터 왜저래
정신차린 kazra<유화채색도전중> 삼봉정도전 완 -구용하 미완 -이방원 완 -무휼-까치독사-미정 최대한 열심히 그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충 한 그림당 예상시간이 5시간. 현재 무휼 스케치 할 사진 검토중입니다.
장영옥왕자의 난👑🔥 의 이방원 사진을 카톡 메인 사진으로 두고 있다. 며칠 전, 내 친구가 "유아인 표정 끝내준다. 영옥이랑 닮았어."라고. "정말? 설마.." "영옥이가 화났을 때나 싫은 사람하고 같이 있을 때 표정이야." 그렇구나.. 그럴지도..
잋켱차서후이방원도 존나 좋다........둘 다 지멋데로인게 매력 포인트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_madruz

From Twitter

덕구담배 없었겠지만 있다고 치고 연죽 물고있는 이방원이 보고싶다
길형제 당여 알카스 맞아 저때 이방원을 왕위에 올린 책사< 하고 하밍아웃하던 첫인상이랑 지금 인상이 퍽 달라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왠지 하륜다운 것... 아무말
잊지못할거같다..유아인의 태종 이방원
이방원씨 뭐얔ㅋㅋㅋㅋ왜 쪼랏섴ㅋㅋㅋㅋㅋ
E. 기억상실증 우지한어떻게 한다... 조실장한테 거래하자고 할까 거기가 제일 잘할거 같은데. 이방원아 넌 왜 고려사람이니~
우울힘듬쥬거가는솔사광이언니야가 이방원! 하는데 그 목소리가 겁나 멋진것..
분이"아니요, 다르지 않습니다. 어릴 적 엄마를 찾아 개경에 왔을 때 이방원을 처음 봤습니다. 그때 그 아이는 어려움에 처한 우릴 돕기 위해 앞장 서던 아이였습니다. 그리고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난 이방원은 여전히 우릴 돕기 위해서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llove28812

From Twitter

아직도 방황하는 세이지준페이트 세계관에서 한국계 서번트로 창작할만한 인물들... 장영실, 이방원, 임상옥 장영실 = 다빈치 모델 이방원 = 네로 모델 임상옥 = 룰러겸 캐스터 모델
육룡 현대 au로 베테랑이랑 크로스해서 조선그룹 이방원이랑 신진그룹 조태오는 사이가 존나 안 좋은데 태오는 방원이 옆에 있는 조영규 비서실장을 내심 엄청 부러워할 것 같음, 최대웅이 조영규 같진 않을 거니까...
누지°°°조선 초기 왕자의 난을 막을 수 있는 길은 이방원을 세자로 삼는 길 뿐이었죠 그걸 억지로 막으니 그런 사단이 난거고 하겠다고 떼쓰는 놈 무턱대고 막으면 그렇게 탈나요
RZ인더조선🔥🔥🔥불꽃남자 이방원🔥🔥🔥
RZ인더조선이런 캐릭터의 탈을 쓰고 하는 인터뷰 참 좋아하는데 방간형님이 '이방원 씨'라고 해서 육성으로 터졌음ㅋㅋㅋㅋㅋ 방원이도 아니고 방원앀ㅋㅋㅋㅋㅋㅋ
주지훈_b 긴시간 고생 많았어~~이방원 최고다
이방지(고려)..이방원. 어디 안 좋은거냐.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herheeu

From Twitter

李祹 아바마마... 얼굴 구석구석을 훑어보며 그래도 이곳은..외로워 보이시지는 않네요. 전,이방원의 아들. 삼남으로 '충녕대군' 입니다. 조선에서 왔고요.
E. 센티널(기인) 이방원 뭐 이젠 강독사도 때려칠것이니 상관없지...이방원이다, 이성계장군의 오남이고
메타몽٩(●'▿'●)۶그래도 대사 하나하나 정말 마음에 꽂혔고, 이방원이란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어마어마했다는 점은 인정한다. 그냥 분량이 너무 아쉬워... 최고이자 최애작품이 될 수 있었는데
E. 방명수 삼봉도 연희도 죽는다. 분이는 무사하지만, 갑분이도 다치게 돼. 무휼과 넌 서로 칼을 겨누게 된다. 그리고.. 결국 넌 이방원을 죽이려는 복수심을 품게 된다. 이정도면 이해가 가나? 자조적인 미소를 지으며
로에그 육룡 분이 자막 ? 같은거 나올때 훗날 이방원의 뭐라 써져있던데 그거 뭐에오...
퇴근하고싶당 대표 뿜 다 대답해주는데 다 알아듣는건 아니었음 좋겠다.. 상대가 방원이인것도 못알아보고.. 열이 너무 심해서 정신 못차리고있었으면.. 했던 말 몇번이나 반복하고 가끔은 알아듣기도 힘들게 웅얼거리는데 하나하나 전부 답해주는 이방원..ㅠㅠ
이방지(고려) 명수의 말에 오히려 고개를 숙이며 아무말도 하지 못하다가 ...그래. 니 말이..맞다면, 그렇다면...연희에게, 말해보겠어. 말을 하다 고개를 번쩍 들며 ...내가 떠나면 무휼은, 이방원은, 어르신은!! 다, 다 어떻게 되는거야.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와니 이방원이 아버지께 말 안 드릴 거라고 했을 때 겁나 진지해진 거 진짜... 내 남자 냄새나...
Helena."하루하루 설레고, 하루하루 두렵고, 하루하루 외롭다.”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대사.
마영전이 박살내버린 경휘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봄 유아인 진짜 소년미 쩔던 시절.. 넘나 상큼한것 그리고 이런연기도 잘해서 놀람 이방원이나 조태오 같은 연기에 익숙해서 처음보고 놀랐던! 아인찡 카와잇
어익후역시 이방원 매력갑
와니이방원 가발 탐난다 웬만한 관리받은 머리보다 결이 좋은 듯
와니육나에서 조영규 역 좋아하는 사람...? 이방원 심복... 내 최애임... 무휼도 개좋고... 아... 조영규 너무 귀여움
♡\(´▽ `)ノ♡배우들 서로 극중 이름으로 부르는거 왤케 웃겨ㅋㅋㅋㅋ 방과쨩이 '이방원씨'라고 하는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E. 기억상실증 우지한어째 이방원보다 재신이가 강독사에 더 잘어울리는거 같네
눈물홍수 김노넴이씨네... 가별초.... 이지란... 이방간.... 이성계... 이방원 뿌신다...... 좋아서.... 벽뿌숨
E. 기억상실증 우지한무휼...... 이방원이 뒤에 꼭꼭 숨어있어라
E. 센티널(기인) 이방원 조선의...3대왕의 이름이, 이방원이라고? 넌 아들이고? 허,
정서불안 너구리형 DCDaxter그러니까 당 대표만 MIA되어버리면 전결 뭐 그런걸로 대리가 직인 찍으면 그만인데, 직인을 가지고 MIA 되어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당 직인을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왕만들기 싫어서 MIA되어버린 이성계 보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ㅋㅋ
감귤아무것도 몰랐는데 정신차려보니까 둘이 부자관계였다는걸 깨달음.... 이방원 태종 과 이도 세종 ...... 미친미친미친 동공지진
hanoka4회 이제 방원이가 청년이 됐어요ㅋㅋ 이쁘당~^^ 너무나 타락해버린 세상에..개경에..질려 어릴쩍 추억이있는 함주로 돌아갈까 생각하며 뚜둥~~청년 이방원이 뚜둥~~ㅋ 왜케이뿌니~^^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mybin980810

From Twitter

와니 홍인방이 이방원한테 집착해
전효진다시 드라마 얘길 하자면- 육룡이는 50부작까지 재밌게 달렸지만 딱 거기까지. 재방은 못할 듯. 이방원 연기 외에 또 보고 싶을 만큼 재밌는 게 딱히 없었음.
메타몽٩(●'▿'●)۶유아인의 이방원이 너무 좋았다. 난 그가 표현한 이방원에게 '잠식되다'라는 단어가 가장 그를 잘 표현한다 생각한다. 누에가 뽕나무 잎을 야금야금 갉아먹듯 '욕망'이란 벌레가 갉아먹은 소년은 너덜너덜 해지고, 그렇게 어른이 되어 버리고.
박살천사 엘리제 그렇다면 이들이 그윈의 왕권을 위협할 수 없게 이들을 견제한 존재가 따로 있단 결론에 도달할 수 있죠. 조선 왕조에서 이방원의 역할을 한 인물이 말이죠
E. 센티널(기인) 이방원*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금요일 9시부터 양아치+센티널 최면&독심 이방원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자세한 설정은 금요일에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D
잋켱육룡에서 분이방원 뽀뽀가 1번이라는 건 말이 안된다... 분이가 너무 철벽쳐서 그런드슈ㅠㅠㅠㅠ 안 그랬으면 젊었을때 많이 했을지도 모르는데....
잋켱분이방원 키스신 다시보니 참 설렌다... 으윽....좀더 진하게 하지 그랬어 ?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명 황제 주체 그건 이방원 또한 동의했던 일이 아니었느냐. 그래도 다시 보내준 것 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할 것이지...
windy_willows한동안 이방원으로 살아왔던 유아인에게 무휼의 존재란 어떤 것이었을까. 그는 "누가 옆에서 '멋있다'라고 하면 더 멋있는 척, 허세를 부리지 않나"라며 "무휼은 방원이 버닝하게 되는 촉매제같은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AITHER :: 아이테르무슨 난 하루 시작이 이방원이고 끝도 이방원이얔ㅋㅋㅋㅋ
AITHER :: 아이테르아 이방원 보고싶다 고통
유아인은 작품 선택을 통해 자신의 성향이 보이는 것 같다며 "이방원을 선택하는 젊은 배우의 모습을 통해 도전, 과감함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로 인해 제가 얼마나 다른 사람인지, 진정성을 중요히 생각하는 인물인지 보여드리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다"
꿈은 정왕비고요 그냥 놀고싶습니다왜 말을 못알아듣는지 답답한 얼굴로 눈 깜빡거리면서 밟으라니까? 함 결국 패닉한 기사가 차 몰아서 전속력으로 들이받고 쿵 소리 나는데 주차장 바닥에 나가떨어진 정몽주가 피 토하면서 일어나려고 하면 이방원이 안 죽었네? 한번 더 치세요. 하는거 보고싶다
꿈은 정왕비고요 그냥 놀고싶습니다문자 띡띡 찍다가 퇴근하고 나오는 정몽주 보이면 표정 하나 안 변하고 운전대 잡은 전용기사한테 "치세요" 하는 이방원... 기사가 네? 하면 턱 까딱하면서 "저기 앞에 부사장님 보이시죠. 치시라구요" 했으면 좋겠다 기사가 당황해서 ;;;????? 하면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From Twitter

꿈은 정왕비고요 그냥 놀고싶습니다생각해보니 이방원 조선시대 모랄기준으로 볼때는 걍 추진력있는 새끼네ㅅ 했는데 현대로 옮겨오면 너무 싸패같음 사업에 방해된다고 지 아빠랑 오랜 친구였던 부사장 정몽주 막 쳐죽이고 양엄마랑 이복동생들 쳐죽이고...남규만도 질색할 각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17살이 됩니다 홍조형사기동대 1팀 이방원 이방지 윤무휼.... 수갑플레이... 도른놈아




이방원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ainese2004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태종 육룡이 방원이 무휼 종방기자간담회 무휼이 질문 나르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