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_bRT 'SK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모델 겸 배우 고준희 'bot'
월급루팡아 서든 설현이도 영상 예쁘게 뽑았는데 고준희 존멋 ㅠ
꽃돼지v 뭔가 행선님 되게 고준희 느낌 날 것 갘아오 환상✨
유운메인트윗 뭐 올려야 하지 근데 올리면 ...... 인덕이고 .... 잡덕이고 ......... 그예 하리 좋아해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준희 최고 ㅠㅠ ....
쁍타스 일반인도 넘 예쁨 ㅜㅜㅜㅜㅜ 저장안힌거 중엔 고준희 닮은 분 봄.... 그리고 모두 고데기,드라이.... 파마....
외출 오 두분말씀대로 고준희님이랑도 닮았고 신소율님이랑 매니 닮앗어요 0,0 !찾아보니 데뷔때 닮은꼴 기사도 떴었네요
로보토 - 힘 고준희님 좀 닮지 않았나요?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BUSAN_961122

From Twitter

wolhwa고준희왤케 예뿌냐...언니..
잠만보 24초 새 대학 입학 전에 단정하고 어려보이려고 검정으로 염색. 긴생머리. 봄에 시스루 앞머리 냄. 24여름 허리까지 오던 머리를 가슴께 덮히는 정도로 길이정리 함. 24초겨울 고준희머리에 꽂혀서 숏컷으로 자름
이자혜"그치만 모든 숏컷 여자들을 닮았다고 생각하는 븅신들이 존재하고 걔들은나대길 좋아해서 님께 고준희를 닮앗다거나 마마무누군가를닮았다거나 심지어 지나가는 숏컷 여자 누군가를 가리키며 저사람 너닮았다라고 할수있습니다 "
송이나 Song i-na♡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델 고준희 ㅆㅣ💼 모델이 변경되고 한결 세련 같은 제품 맞죠 ㅎ ㅎ
과제해...피피티만들어... ✨포그고준희 원래 단발미인이었지? 근데 숏컷 너무 잘어울려서 전에있던 내안의 단발이미지 다 날라가벌임 숏컷이미지밖에 안떠오른다 언니 존예 존멋이에요.... 사랑....
(다이어트 재개한)낭만나 웨 극단발해벌였을가 고준희도 아니면서 흑흑
화사고준희 개얩브다 저사람은 분명 신이 숏컷하라고 만들어놓으심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제 이름은 열매에오 아니 걺이에오헐 고준희 예쁘다
다이어트형 끄뉴니고준희 크으으
베하고준희 보다 더 잘 어울리는 단발 입생로랑 립그틱 광고 찍으시죠 우지호언니♥
고준희씨... 무릎갈림
고준희씨 진짜 다 예쁘다 계속 멈추는데 그게 고준희씨다...
고준희씨구나.....너무 예쁘시다....
혜윰HYEYUM고준희가 cf찍었다!! 상품은 못 봤는 데 tv광고로 고준희 얼굴을 본다!! 눈호강//// 서기자아ㅏㅏㅏ!!!!!///////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ninamio_

From Twitter

✽나울 ㅠㅠㅠㅠㅠㅠㅠ쟤네 둘이 11인에 못 들면 난 고준희 닮은 애자를 태형에 처할 거야👹
햄ㄴㅇ 고준희닮으면다야?
정우서든홈페이지들어가면 생존구역 아파트에서 고준희 총들고나올때 존예
다이어트잉어몬당신은 고준희가 아닙니다. 응허어ㅓ엉엉 😣
WooYa2. 단발머리, 커트머리를 한 언니들에게 눈길이 갑니다. 가인, 고준희, 박소담... 좋아요❤️ 소장하고 있는 만화책 여자 주인공들도 단발 아니면 커트.
예쁠 남(㛦) 톰 보이라기에는 여성미가 좀 있어. 고준희 인장 쓰거든. 소꿉친구는 아니고 집안에서 정해줘서 결혼하는 정혼자야! 정략결혼!!
홍일문그녀가 입으면 다 유행" '패셔니스타' 고준희 화보 대 방출

아주 게으른 리스너 헣 케이트 블란쳇 고준희 레아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혹시 이짤도 가지고 계십니까? 가지고 계셔도 한번 더 보셔욬ㅋㅋ같이봐옄ㅋㅋㅋㅋ
덕경맞다 우리 반에 고준희닮은 여자애 있음..조녜....
찰그시 통판의 홍홍할머니가 내가 고준희찬양을 막하니까 남들은 남자사진 잇던데 넌 ㄹ안보여주냐 해서 걍 웃고말앗다 잇어도 안보여줄거라 다짐하면서...물론 업다
예믜나난 요즘은 고준희 박수진 한예슬..
호수 그렇지만 고준희 넘나이쁜것....
다다마자 숏컷 내가 고준희 숏컷을 보고도 멀쩡했는데 아니쥬 시절의 슉아...봉봉 떠서 하늘하늘 했던 슉아 머리...를 보고 쇼컷을..하고 싶어 미치겠....정신차려...거울을 보라고....
강태공 뭉실이 고준희가 오징어는 아니지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ganjitem1004

From Twitter

✽나울 부산은 고준희를 환영해..
백수임#양산_미소헤어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예쁜 머리 감사합니다. #고준희_숏커트 #탈색_브론드헤어 #일상 #데일리 #셀기꾼 #금손_원장님
Misty리새로 고준희 코스프레를 해볼까,,, 고준희너무이쁘다,,,
(04/09-04/10제주도) 수이센고준희 우결 언제 나왔지?
금비급저 마인의 고준희가 누군지 알아요 !
앞으로 더 나아질 람쥐고준희 앞머리 없애니까 더 이쁘다 >_< 우어어어엉...
갱란후라이님들 마인의 고준희가 누군지 아십니까?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ekffo14

From Twitter

모모 주디숏컷의인화는본적없는거같아요 ㄷㄷ해석조아용ㅠㅠ고준희라니
수정주디 의인화를 한다면 고준희같은 완전 숏컷.. 닉은 세상미워의 토오루같은 느낌..
✽나울성애자 고준희 닮으면 단가..
엠삼식 숏컷은 고준희만의 것이야 넌 안 된다 했다
2013년도에 고준희 단발 유행해서 나도 단발쳤었슴 그러다 단발병걸려서 큰일날뻔했다가 파마흐먄서 머리 길러버렸지 난 머리빨인데 닉네임이 스네 존나모순
ʚ요정공주 주드님ɞ바반규님:찰랑찰랑 전형적인 긴 생머리에 결도 제일 좋아보임. 경호언니:층이 예쁘게 났고 앞머리도 있음. 00년대 유행한 여고생 샤기컷 스타일. 로큰롤대디:여...여신 펌... 제일 살랑살랑 우아함...부드러운 웨이브... 종서옹:고준희 단발 웨이브
*태아*동장군 그녀는 ㅖ뻤다 -고준희!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azuregain

From Twitter

Viv그머지 고준희느낌이엇는데 ㄹ 이목구비가 딱 그런느낌이엇다.. 고준희보단 좀 더 쎄게생겻는데 분위기는 안쎄서 신기햇다.. 멀까.. 디게 순했는데 생긴건 쎄게생겻는데 막 넘나궁금한것
모란or누욘세그예 케미는 고준희와 황정음이 다 하는 것....
고준희 와이프고준희 정말 미안해.. 저눈..준희 미도요..그리고 너무 아파요 존희 야..😢😢
모란or누욘세ㅋㅋㅋㅋ그녀는예뻤다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 이거 그 당시에 왤케 핫했던 거지 걍 고준희가 이뻐서인가 박서준이 잘생겨서엿을까...?..
간귤공항에서 집에 오는 길에 고준희 닮은 언니봤는데.. 워어 웃는 얼굴만이긴 했지만 워어어어ㅓ 였다
[방희보고싶다]리드넥고준희너무예쁘다ㅠ
옌아시험몇주남았니?우리반에 남자애들 이름중에서 연예인 이름 많음ㅋㅋㅋㅋㅋㅋ 고준희 있고 동.ㅎㅕㄱ 있고 ㅊㅏㄴㅜ 있음 하긴 흔한이름 이니까ㅏㅋㅋㅋㅋㅋ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twona80

From Twitter

성격안좋은ㅇㄱ으 고준희 숏컷 존예보스..
워너비백만년만에 단발로 커트...고준희를 바란건 아니었지만, 간난이가 될줄은 몰랐는데..ㅜㅜ 아들이 내 머리보면서 걱정스레.하는말.. "엄마 머리 기르는데 오래 걸려? --; 너무 걱정해주니 슬프다..흑..ㅠㅠ
금비급고준희립스틱..
아Q정전우리동네 폴바셋 바리스타 여자분 예쁘다 고준희 닮음
레벨빠 달죠경진 ㅋㅋㅋ 고준희가 이상한 것...
카베까매⚜ 아..??? 앜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거울보면 네..그렇구나 내 얼굴은 고준희가 아니구나....뭐...전 그런 생각이 드네요ㅎㅎ
레벨빠 달죠경진 고준희 머리? 가 생각나네여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xxxnormal

From Twitter

꺄르르고준희 너무 예쁘다
tiejrgn921525진심 그녀는예뻣다 박서준이랑고준희때문에 봄 박서준은 설레고멋있고막그랬고 고준희는 개이뻐서 진짜 이쁘다가 아니라 개ㅐ이뻐서 황정음은 이뻣지만 그냥 이쁜황정음1이었지만 고준희는 그냥 와 와와ㅗ아ㅗ아ㅗ아ㅗ와와와ㅘㅏㅏ이러면서 봤는데 숏컷유지합시다 준희찡 ㅠ
tiejrgn921525준희찐뭔가 머리를 다시 기르는느낌인데 누가 고준희에게 숏컷박제좀 시킵시다 무슨 숏컷이 사람 그렇게 설레게하기있나 싶었는데 왜 다시 단발로 돌아가려 하나요 언니는숏컷이 더 이뻐요 고준희 단발일땐 그냥 이쁜여자1이었는데 숏컷하고 고준희이즈마이라이프이런느낌
진후리고준희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비율' 공항패션
파닥파닥 윤천사 음 있지 내가 남자애들한테 "내 단발 오때ㅎㅎ? ><" 이러니까 애들이 부끄러워서 막 피하길래 막 쫒아다니면서 물으니까 "고준희처럼 될거 아니면 하지마" 이랬어....... 아니 뭐 친구는 예쁘겠Z만...
주인이고준희 미쳤다 너무 예쁨.. 영원히 탈색 숏컷에 슈에무라 모델 해주세요
오후와.. 서든 홍보영상 고준희언니 나온다!! 조녜여신....!!!! 진심 짧은머리 스타일 잘어울려...허헝... 걸크... 조녜....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azuregain

From Twitter

LuckyBoong고준희는 예전 단발이 훨 어울린다
동경58. 고준희 하나도 안 봤다 필모 보니까 건축학개론 봤는데 개인적으로 이 영화 수지 역할 빼고 모두 그냥 모두 다 너무 별로여서 불가능
ʚɞYOU're MY RYUʚɞ 뭔가 미대생 느낌 날 것 같아요 그리고 되게 음 섹시하게 생기셨을 것 같은 음 고준희처럼...?
꺼비 고준희
♡ 총독님 ♥︎ 님은 고준희 해^^
Ji Won 안녕하세요 고준희씨! 여배우 김지원입니다! It's nice to meet you here.☺️
[반동결] 찌 훈 아 모 찌 ´^` 나 이지훈이랑 커플 머리한다고 분홍 머리도 했었고... 하아아..... 입꼬리에 맞춰서 칼단발도 있고 고준희 보고 숏컷도 해ㅆ고..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Lightlistener_E

From Twitter

Misty서든어택 모델 고준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치고준희 머리를 바랐는데 지금은 김나영급 숏컷.... 앗핫핫핫 인생은 이래야 제 맛이지!!!
내 마음에.. 샐로 맞아여...일처리 갑이고bb 저 그언니보고 단발병 걸렸다는... 그렇게 단발이 어울리시는분 고준희씨이후로 첨봤어여
7:1]란썬업 모델 초아인줄 알았는데 고준희




고준희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Planet2NE1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monroCoco1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letsplayfam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고준희 썬업 숏컷 단발 모델 영상 파우더룸 머리 예쁘다 서든어택 머리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