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현이 영재발굴단에도 나왓다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표정 노래 하나도 안빠진닼ㅋㅋㅋ표정 진짜 넘 좋닼ㅋㅋㅋㅋㅋ노래는 두말할 것 업곸ㅋㅋ큐ㅠㅠ의현이 뭔가 교회오빠 혹은 아나운서상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얔ㅋㅋㅋ
******영재발굴단 보면 자기 아이가 특이한 재능을 갖으면 부모들이 젤 먼저 하는 걱정이 저걸로 먹고 살 수 있나 이다. 근데 실제로 자동차 영재는 경찰서에서 뺑소니를 잡고 상상력이 풍부한 영재는 SF효과 감독님이 되었음.
******영재발굴단 이번에 나온 상상력 천재아이 너무 신기해서 계속 생각난다ㅋㅋ 그림하며 스토리텔링까지 보면서도 믿기지가 아나.. 서폿 제대로 받아서 SF영화 많이 만들어줬으면..
******영재발굴단에서 나온 아이! 자신만의 세상이 구축된 아이를 보면서 너무나 부럽고 부끄러웠다. 나도 저렇게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할 수 있었다면 지금의 삶이 매우 즐거웠을텐데. 디자이너로써 가끔은 지치고 상상의 한계에 부딪혀 눈물지을 때가 많다
******어제 영재발굴단 보는데 그림 엄청 잘그리는 머릿속에 상상텔레비전 있다한 애 나올 때 Free!의 clear blue 가 bgm으로 깔린 거 같았다. 요즘 하도 일본어로 들려서 착각일 지 모르지만
******영재발굴단에서 강범진이란 애 그림중에 정보의 바다 있는 그림이 정말 좋았다 확 와닿았어.. 진짜 좋아
******오늘 영재발굴단에서 마지막으로 나온 남자아이 진짜 대단했다 에일리언 미술감독이었던 사람이 생각난다 그 사람이 디자인한 일러스트북에 나온 작품들과 비교가 안될정도의 작품을 보여줘서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초6이라는 나이에 놀랍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sambok00

From Twitter

******아 잠온다 오늘꺼 영재발굴단 봐야하는데ㅜㅜ
******디자인, 상상력이 정치, 세상을 바꿀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오늘 영재발굴단 보고 말이지..
******근데 우쉽도 우쉽이지만 방금 끝난 영재 발굴단에 나온 오늘의 영재가 초대박이었어 머릿속 우주를 0.1mm 세밀화로 그려내는 13살 강범진이라는 애였는데 지금까지 나온 영재들 중 얘가 가장 인상적이다
******영재발굴단에 나온 아이 보면서 사람의 능력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무한하다는 생각이.. 놀랍다. 부모님 복 많으셨네..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아이가 꿈을 마음껏 펼치며 건강하게 자라도록 어른들이 많이 도와주기를..
******영재발굴단 범진이 진짜 쩐다. 보자마자 쟤 영화감독 잘하겠다 이랬더니 진짜 엔딩이 영화감독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이라는 프로그램을 볼때 가끔 느끼는데 부모가 아이보다 훨씬 부족해보일때가있다. 방금 김범진이라는 아이의 무한한 능력에 간만에 소름이돋았는데 부모란사람들은 나와서 한다는말이 고작. 낙서다. 공부는안하고. 저걸로 돈벌수있나. 수준봐라
******TV에서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거기 나온 초등학생이 너무 부러웠다 그런 상상력이라니..정보의 바다 위에 구름이 있는데 바닷물이 증발되서 언어의 구름이 만들어졌다는 소리듣고 진짜 상상력 쩐다고 생각했다..

******영재발굴단 대박,,,,곧 머지않아 국산 스필버그가 등장할듯,,,,,,
******영재발굴단에 나온 13살 남자애ㅐㅐ
******우와 영재발굴단에 나온애 엄청 대단하잖아..
******방금 영재발굴단에서 나온 머릿 속에 티비가 있다던 남자애 진짜 대박이다. 엄청 세밀한 그림을 밑그림 없이 그려...
******#영재발굴단 에 나오는 상상력 끝판왕 범준이의 믿을 수 없는 세계관.. 미국가서 제대로 대접받고 엄청나게 키울 수 있을텐데.. 저 D스튜디오 관련자라는 사람은 어린애 구슬려서 낼름 걸치고 헐값에 저 귀한 아이디어를 주워먹을려고 하는구나.. 안타깝다.
******오 영재발굴단에 진짜 멋진 애가 나왔는데 제작진에서 컨텍한 씨지 감독님들이 되게 좋은것 같다 어린아이의 능력을 인정하고 그러는게 쉽지 않고 자존심 상할수도 있는데 오 그자리에서 프로젝트하자하고 감독님이라고 하는걸 보고서는 오 감탄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아이.. 천재닷~😮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 갈, 먹여 살릴 인재다~ 멋있네.. 상상력.. 대단하다~ 나라에서 적극 지원해라.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Sophia_1979

From Twitter

******지금 영재발굴단에시 상상력이 어마무시한 애가 나왔는데 쟤는 진짜 인문학 쪽 공부하면 천재 영화감독 될 것 같다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아이 보면서.. H.R 기거가 떠올랐다. 저런 재능이 있다는 게 정말 부럽다. 👍✨
******영재발굴단 재밌는 방송이긴한데 저거 방송할때마다 엄마가 자꾸 날 불러ㅓ...
******오늘자 영재발굴단 개쩐다
******엄마께서 영재발굴단 보실때마다 마음이 아프다...☆
******미친 오늘 영재발굴단 진짜 미친듯...와우......
******만명 중 한명 정도로 꼽을 수 있는 놀라운 창의력을 지녔다는 13세 강범진. 어렸을 때부터 머릿속 TV에 우주가 자꾸 보였다며 엄청난 세밀화를 그린다. #영재발굴단

****** 영재발굴단본당 ㅋㅋ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지금 나오는 얘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에서 발귤해야할듯ㅋㅋ
******와 영재발굴단 SF 상상력 펼치는 13세 소년 대박. SF적 이야기를 펼치는 상상력도 상상력이고 우주 행성들 세밀화 그리는 게 진짜 대단하다.
******지금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남자애 진짜 천재같음
******영재발굴단 보는데 쩐다...
******영재발굴단 보면서 오랜만에 소름 돋네. 저렇게 세밀화 그리던 작가분 있었던 거 같은데.
******와 지금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세밀화 그리는 아이 진짜 천재같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newsfriday

From Twitter

******영재발굴단, 천재다. 천재다. 세밀화를 밑그림없이 펜으로 그림을 5시간 연속 그린다. ㅎㄷㄷ
******영재발굴단 애기 그림체 좋당
******지금 영재발굴단 나오는애 대단하다
******지금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아이 대단하다 ㅁ 저게 바로 천부적인 재능..?
******지금 영재발굴단 어린이 진짜 천재다.... 와....
******영재발굴단에 존잘애기들 나올ㄸ대마다 넘 신기하고 현타오는것ㅅ 어질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상상력 끝판왕 세밀화 그리는 초등학생.....커뮤 열어줬으면...... ?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sejun_sesu_2

From Twitter

******지금 영재발굴단에 나오는 김범진 씨의 세밀화 퀄리티가 대단하다. 몇 컷은 그대로 책 표지로 써도 될 것 같은데.
******허억...지금 영재발굴단ㄴ 어떤13살 남자애가 나오는데 되게..천재 같다...
******미술 전공하시는 분들 지금 영재발굴단보세요.....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영재발굴단 보고잇는데 막 애 부모님이 하고싶은거 ㄷㅏ하게한다고 막 그러는게 나오니까 갑자기 나한테 송이야 너 콘서트 가! 가고싶은거 다 가!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영재발굴단엨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좋아하는 꼬마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 말투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이란 프로그램 보면 내가 넘 찌통돼
******영재발굴단 보는데 지금 나오는 애가 지하철 노선도를 완벽하게 외우고 고유번호 역과 역 사이의 거리 지하철 진입시간 이런거 다 아는데 솔직히 여태까지 나온 영재중에 제일 안 부러워... 검색하면 다 나오는 거잖아...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wikitree

From Twitter

******우와 지금 영재발굴단 나오는 학생 진짜 똑똑이...
******영재발굴단 지하철 좋아하는 애기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더쿠네 애긔야 우리집 앞에 지하철 놓는것 어떠니
******영재발굴단이 요새 제일 재밌엌ㅋㅋㅋㅌㅋ
****** 야 이번주 영재발굴단에 니 도플이같은 꼬마나옴
****** ?! 영재발굴단 기다리는 중?
******영재발굴단 보면 속터지는게, 특출난 재능을 가진 아이들의 부모인데도 숙제했느냐, 학교가서 수업 잘 들었느냐.. 같이 입시위주 공부에만 매달리는 점. 아이 장점을 키워줄 생각따위 안함.
******근데 저거 영재발굴단 현민이 음악은 진짜 레알이야.. 마이너 마이너 마이너.. 개조음ㅠ 회상 쩔어요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newsen_t

From Twitter

******영재발굴단 의현이나온거 이제봤는데 의현이때문에 뮤지컬노래 들어볼까..싶어짐ㅋ ㅋㄱㅋㅋㄱ
******sbs 영재발굴단,오늘낮 재방송,지난주 수요일 밤것?!~~ 악기 연주도 잘 못하면서도,컴퓨터 연주 음악덕에,스스로 작곡을!~~다양 악기 소리, 영상보고 그대로 거꾸로 악보화!~~ 스스로 작곡, 그러나, 스스로 연주는 다 힘들고, 컴퓨터는 음질낮고!ㅠㅠ
******영재발굴단에 자작곡 100곡정도 만든 열살 애기가 나오는데ㅋㅋㅋ 퀄리티도 좋고 5중주까지 쓰는데ㅋㅋㅋ 제작진이 연주해달라니까 "제 머리속에 있는게 제가 칠수있는 수준이 아니라는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보는데 요즘에는 작곡/연주 해주는 앱도 프로그램도 있나봐.신기한 세상이야.
******허억.. 위키드에 치여서..!! 시름시름 홍의현 저 꼬맹이 그 영재발굴단에 나왔던 뮤덕!!!!! 미래가 참으로 기대됨 ... 하아..하아.. 노래로 날 들이 받아버리다니ㅠㅠㅠ 이윤서도 목소리 쩐다
****** 영재발굴단 애가 차량 알려주니 몇달동안 해매던거 일주일 안에 찾아내거 잡아내는거 보고 소오름
****** ㅋ.ㅌ.ㅋㅋㅋ국가연ㄴ금술사는 또 뭔데요.ㅋ.ㅋ.ㅋㅌㅋ영재발굴단ㄴ에 제보하러가야겟ㅎ네요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nack_0112

From Twitter

****** ㅋㅋㅋㅋ영재발굴단 27화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 보십숔ㅋㅋㅋㅋ
****** 독학이라니 저나이에;;;;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영재발굴단...전도 봐야겟서여;;;;
****** 그건아는데ㅜ어디서나온건지몰랐는더ㅜㅜ영재발굴단은 자동차애기들편만봐서ㅜㅜ헉헉....봐야지
****** 헉...영재발굴단에나왔었군여ㅂ..!!!봐바야겠다
****** 원래 예전에 영재발굴단에 먼저 나왔었어요 혼자서 레미제라블 1인9역하면서..그걸로 ㅋㅋ4개국어 마스터한걸로 나왔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더 반갑고..막..ㅠㅜ..정말 저도 황금별 너무 취향이였어요ㅠㅠㅠ
****** 그거 호옹서억처언 닮은 디자이너가 디자인 한댔는데 영재발굴단에서 말해줌
******Rt 저 남자애 완전 팬임... 예전에 영재발굴단 나왔을때 보고 존경은 나이에 비례해서 생기는게 아니란걸 깨달았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newsfriday

From Twitter

******헐헝헐 저거 노래 진짜 좋은데ㅠㅠ 애기들 음색 장난 아니다ㅠㅠㅠ 남자애는 영재발굴단에서 미래의 레미제라블? 그 편에서 나온 애인듯..!++
******영재발굴단 보는데 머크네학교 교수님나왓어
****** 이 움짤 볼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영재발굴단 나온 어린이같아요 기타 천재 절대음감 소년 뭐 그런 타이틀로<
******어캄 영재발굴단에 천재 모여있을거아냐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대환장
******와아 진짜 풀곡듣고왔는데 저 남자아이 영재발굴단 나왔던 그 남자아이인듯ㅠㅠ
******저 남자애 영재발굴단에서 오페라?뮤지컬? 그걸로 나왔던 애같은대
******의현이애기 영재발굴단 영상도 봤는데 진짜.....인생 두번째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미제라블 원서를 너무읽어서 너덜너덜해....ㅋㅋㅋㅋㅋ그리고 노래를...너무..잘해..젼나넘대단해서..오래살아야겟ㅅ다..무대볼라면..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kwj_forever

From Twitter

******영재발굴단에 나온 정여민 군 시집이나 수필집을 판다면 사고 싶은데...
******영재발굴단 봐야겟다 의현이 나온거
******아나 영재 발굴단 보는데 수학천재인애가 다른수학천재인 오유찬<얘 만나고싶다해서 둘이 만나서 친구됐는데 뒤에 나오는 다른 애가 수학 문제 풀다가 어려워서 어려워 어려워~!! 소리 지륻다가 오유찬한테는 쉽겠지<라고 하는데 둘다 기승전오유찬인게 넘 웃겨ㅋㅋ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모차르트 40번에서 파트별 멜로디를 10살짜리 애가 채보하는 걸 봤는데 플룻 꽤나 정확하게 채보한거 보고 애기가 대단하다구 크게 될 애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헐 내 지인이 영재발굴단 나온데ㄷㄷ
******그래 따르릉 따르릉 따랑합니다 부터 알아봤어 내가, 우래기 영재발굴단에 제보해야 된다구 저기여!! 여기 겁나 사랑스러운 영재가 잇어여!!!
******아 근데 진심 기분 묘하다 내가 학원 수업 한시간전부터 학원와서 앉아서 핸드폰하고 있으면 주변을 방방 뛰어다니면서 해리포터 얘기하거나 그랬던 애가 영재발굴단에 노래로 나오고 지금 노래부르는 방송에 나오고 있다니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개쩐다. 요즘 애들 대단해.. 저 남자애들 영재 발굴단? 거기서 레미제라블 할 때 부터 알았는데.. 쩐당
******영재발굴단에 나온 영재 중 하나가 아빠가 재택하면서 홈스쿨링을 하는데 같이 그래비티를 봤다 근데 영재애가 아빠 저 우주선 안에서는 울어도 마찰력 때문에 저렇게 눈물이 떨어지지 않아 아마 눈에 붙어있을꺼야 했더니 아빠가 그럼 웃기지 않을까?라거 했다
******영재발굴단 애청자로서 알게 된 것 우리 애가 영재인가봐!!! > 80% 설레발 우리 애가 이상해... > 영재
******아 나느 ㄴ오ㅐ 드라마도 아니고 영재발굴단에 빠져있나
******아무도 안궁금하겟지만 슈슈가 즐겨보는 프로들... 냉장고를 부타캐...백ㅈ의 3대천왕...무한도전...프로듀스101..그리고 영재발굴단..이거말고는 티비 안본다
******실트에 영재발굴단 나와서 써보는건데 개인적으론 좀 그렇다..저번에 유튜브에 떠돌아다녔던 박소윤편에서 주인공이 언니가있는데 되게 열등감받고 그럴만하니까 막 안쓰럽기도 하고..그래서 대놓고 그러는거는 난 개인적으론 좀
******영재 발굴단 보니까 10살이 나보다 곡을 훨씬 잘 써...ㅋㅋ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오늘 영재발굴단에 10살짜리 꼬맹이 나왔는데 작곡쩔어.. 피아노 개잘쳐.. 이루마랑 즉흥으로 듀엣곡쳤어..
******아 헐 뭐야 작년 9월에 엔이가 영재발굴단 나왔었는데 왜 난 몰랐ㅈ
******아 그 영재발굴단이엇나 거기에서 작곡 잘하는애 나왔는데 걔 너모 귀여워.....!
******영재 발굴단 보다가 피아노 못 치는 천재 작곡가×천재 피아니스트 라는 걸로 뭔가 보고 싶었음 작곡가는 애기애기 한 애기로 피아니스트는 좀 관록있고 꽤나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작곡가의 우상이었는데 어찌어찌해서 만나서 어린 작곡가가 매일 찾아가고
****** 영재발굴단 넘 재밌엉ㅋㅋㅋㅋ 마지막에 싸인 부탁할 줄 알았는데 멘토 발언 나와서 쟤가 나보다 낫네, 생각함ㅋㅋㅋㅋ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SBS의 영재발굴단을 애청한다 미래의 희망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의 정치를 비롯한사회 환경에서 잘 싹틔울 수 있는지는 의심스럽다
******영재발굴단에서ㅋ어린작곡천재 초딩이 이루마짱팬인데 실제로 만나게해줌 인터뷰로 가슴이아파요 란 표현을함ㅋ너무좋아서ㅜㅜ백번공감가는 인터뷰ㅜㅜ 저는 지금 가슴이아파요 지금이 가장좋은시간으로 기억될거예요 ../천재는 말도 잘하나봐 나도 샤이니한테 말해주고싶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영재발굴단이나 슈돌 보면 아이 키우고 싶다 ...정말 예뿌고 사랑 받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왠지 돌저씨의 영찬이 둔 이연이 마음을 이해할거 같아
****** 오오옹 영재발굴단 재미써요??
******돌아와요 아자씨 볼라고 스브스 틀어놨는데 영재발굴단 너무 소름 돋는다;; 10살아이가 작곡하는거보고 막 너무..징그럽게 소름돋음...
******영재발굴단 보고 있는데 저게 뭐라고 감동적이다.
******와 이번 영재발굴단 소름돋는다 테크노우치랑 L.E.D보는거같음...
******영재발굴단 이루마나오자마자 애기표정 달라지는거에 내가 울어ㅜㅜㅜㅜ
******지금 영재발굴단에 나온 애 너무 행복해보인다ㅜㅠㅜㅜㅜ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영재발굴단 보는데..대단하다...10살에 클래식 작곡......나도 나중에 자식 키우면 한 분야에 뛰어난 아이로 키우고 싶다
******영재 발굴단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점점 이상해지는데
******방방금전에 영재발굴단에서 언더테일 브금 들리지 않앗어요???
******영재발굴단에 5중주, 6중주 협주곡작곡 하는 아이..........대박신기방기........와...........
******영재발굴단에서 수많은 영재를 봐왔지만 쟤는 정말 엄청나다 ㄷㄷ
******지금 영재발굴단 나오는 애 쩐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헐 지금 하는 영재발굴단 남자애 대박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 보는데 넘나 천재........
****** 뜽갸니 어렸을 때라니.. 영재 발굴단 봐야겠어욤 티비를 튼다
******영재발굴단 보고있으면 세상에 진짜 천재가 있구나 싶음ㅋㅋㅋ...신기
******지금 영재 발굴단에 나오는 천재작곡가 애기 승관이 어렸을때 닮았어ㅠㅠㅠㅜㅠ 귀여워ㅋㅋㅋ큐ㅠㅠㅠㅠㅠ
******존나 웃긴다 영재발굴단 나가면 영재 되고 동상이몽 나가면 문제아 되고 안녕하세요 나가면 고민 되고
******ㅋㅋㅋㅋ영재발굴단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딱봐도 엄청난 악보인데 2~3시간... 전력 두시간....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From Twitter

******영재발굴단 보다가 리다옵 생각나넹...어빠 23살 ? 에 outside castle 앞 전주...연주 못하니까 힘들게 작곡했던겈ㅋㅋㅋㅋㅋ 헣...어빠 그래서 앨범 언제나고냐고.....
******와 우연히 영재발굴단인가뭔가봤는데 너무옳은말을 역사적인 인물에 빗대어서 말하니까 좋네!
******영재발굴단 보고있으면 자살하고싶어짐
****** 헐 영재발굴단을 빼먹었었네 즐겨보는건데! 내 맘을 읽었어 잔이 소오름😱
****** 수- 영재발굴단
******영재발굴단 봤는데 뮤지컬 배우 아카아시가 보고 싶어졌다




영재발굴단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영재발굴단 상상력 아이 애가 세밀화 남자애 천재 대단하다 레미제라블 작곡 쩐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