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송 쳐보다가 봤는데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ㄱㄱ
******개미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네 개미는 언제나 열심히 일을 하네 개미는 아무 말도 하지않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일 매일을 살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네 - 짱구는 못말려, 개미송
******모닝콜을 개미송으로 바꿨더니 기분아 아주 묘햇다
******엄마가 개미송 그만 부르래 시끄럽대 .... 망무룩 일도 안하면서 개미송 불러서 그래 ?!! 🐜🐜🐜
******개웃기다 개미송 멜론에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짱구눈 못말려 개미송ㅁㅁ
******ㅋㅋㅋ다들 개미송을 올리고 있군요 뿌듯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ysy80161

From Twitter

******잠깐만... 나 오늘 처음 봤는데... 짱구 저 개미송 원래 저렇게 뻘겋고 무서운 배경에서 나오는 거였어?ㄷㄷ 난 되게 귀여운 노래인 줄 알았는데???? 엄마아빠를 흙으로 덮어...??? 동공지진;;
****** 유겸아 개미송 알아? ㅋㅋㅋ




Ads




개미송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drizzle_ex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s2_nmff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개미송 개미는 일을 못말려 하네 덮어 처음 짱구는 뻘뻘 알았는데 열시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