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가지고 강화도의 예쁜 카페를 가기로 했는데, 날이 좋아 앉을 곳이 없을까 걱정된다
******강화도 간다앙
******의뢰 착실히 수행하고 최강 폭탄 첫째도 폭탄 둘째도 폭탄입니다 만들고 애들 강화도 다 해주고 가야지...
****** 1863년에서 73년.. 흥선대원군의집권 민실파의 집권 1876년 강화도 조약.. 줄줄줄
******라르고빌. 강화도. 여기 좋네. 그런데 이 펜션에서 바베큐는 먹지 말자. 보통 야외 바베큐가 맛이 없기가 쉽지 않은데 내가 너무 까다로운가 싶었는데, 아침 식사 하면서 다들 욕을~~~ ㅋㅋ
****** 그렇게 커맨드 다섯개 정해서 보내고 그거 총괄님이 계산해주시고...아 커맨드 사이에 스킬이나 아이템 끼워넣을 수도 있었고요! 자세한 계산 방식은 저도 몰라요 일단 주사위가 주가 되었다고 하네요 령주로 방어력이나 공격력 강화도 가능했구
****** 지난 재보선 때 자길 붙여준 강화도에 목숨을 걸었나보네요. 옹진군은 아무래도 여당강세일 수 밖에 없고...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hyechulson

From Twitter

****** ????아 석판교환에 무기 있엌ㅋㅋㅋㅠㅠㅠ석판템은 강화도 시킬수 있는데.. 우선 고대무기 만들면 초기석판템보다.. 좋아서 고대무기 추천
****** 앝ㅌ 네 맞아요....8ㅁ8 지금ㅁ 강화도예요
******'역시.. 신체강화도 제대로 하기 힘든 상태로군.'
****** 오늘 1일이라 봉자좀 질렀어요 근데 날린게 더 많아요 강화도 개망하고...ㅠ 천당 1.1이요
******갓헤네시스로 오십시오, 강화도 바로 옆이고 텍시,의사도 바로 옆인 갓지역입니다
****** 참고로 그거 폐이 특제 요력강화도 곁들였음. 푸흐- 웃으며 그녀의 행동을 지켜 봐-
******열심히 해도 공속 악세는 나오지 않고 현질 안 하면 강화도 어렵고

****** 사냥만할거면 점장 강화도 필요없고... 승단시험도 분조장유발수준이고 ㅎㅎㅎ;;:;이러다 신규맵뚫리고 업글비용 인하하면 점장부터 삶아먹고싶을거갗은ㅌㅋㅋㅋㅋㅋㅋ
******라르고빌. 강화도. 여기 좋네. 아주. 낙조를 보러 간다. Q2 Planning Workshop.
****** 앗 토리가 히메미얀데...! 히메미야 토리가 이름이에요 ㅋㅋㅋㅋ 포보5성 하나씩 받아두면 덱강화도 편하구좋죠!!! !
******강황생산이 가장 많은 도는? 강화도....푸흡
******1613년 광해군5 6월 문경새재의 은상 살해 사건이 발단이 되어 영창대군의 외조 김제남을 사사함 계축옥사 8월 영창대군을 강화도에 유배시킴 11월 <동의보감>이 내의원에서 간행됨
******1866년 고종3 8월 프랑스 동양함대 사령관 로즈, 강화 부근 접근 병인양요 9월 8일 프랑스군 강화도 점령 9월 19일 퇴각하면서 외규장각의 의궤류를 약탈해 감
****** 누나 강화도 조약 맺을꺼지..? 내가 아끼는 배 부쉈잖아 누나가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51681jung

From Twitter

****** 강화도 조약 맺지않겠는가 그윽
******숭늉「 퍼거스에게 부탁해서 장비를 수리하는데「수리하는 김에 강화도 해드릴까?」하고 묻길래 당황하면서「아,응..아니 그건..아니 그건 아냐」라고 대답했다구…」
******모드는 워프레임이나 무기에 장착하는 카드들로, 워프레임과 무기의 능력치, 속성을 좌우합니다. 이들에게는 각각의 필요 수용량이 있고, 필요 수용량을 늘리면서 다른 모드나 퓨전 코어를 소비해 강화도 할 수 있습니다. #WF_c
****** 저 얼마전에 강화도가서 밴댕이회무침 먹었는데 진짜 입맛 돌아요~~ 봄미나리향긋하고 고소하고 매콤하고~~ 근데 낮이라 소주를 못먹었어요 ㅠㅠ
****** 종현오빠아아아아아 저희 학교 뒤에 북산에서 밤에 야경보면서 같이 걷고 싶당~~~~♥♥♥ #만두찐빵멋쟁이창조 강화도에 북산 예쁘니깐 놀러와용~~~
******이번 이벤도 걍 달릴까......? 어차피 덱 강화도 해야하는데.........
******강화도는 어떠신지요

****** 강화도가 그렇게 위험한곳인가요....... 신미양요 다시 터진 답니까? 아니면 병인양요?
****** 가봤어? 강화도 뭐야 어디야
****** 사실 이번에.강화도 됬겠다.남은건 여캐화뿐!
****** 강화도 잘 갔다 오겠슴다....
****** 집 아니고 지옥 ^^ 수련회 강화도면 힘든 거 아님 ? 세상에 .. 힘내라
****** 이제 집오고 있나봐여 우리 수련회 강화도 결정됨ㅋ...집앞 계단에 앉아서 쓰는중 사실 화장실 가고싶은데 집들어가기는 싫고 그럼...내일 금요일 드디어 행복하지만 중간기간^^ 도서관 다녀야되고...집 조심히가고 난 이만 화장실로.
******강남 중학교도 있움.. 강남 중학교는 강남에 없고 강화도에 있습니다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pjwmay

From Twitter

******오늘은 환기를 하자! 구나저나 강화도의 미세먼지 농도가 갱장하다...
****** 강화도 해야되나요? 된거로 사라고해야겠네요
******2016 AOC 현장실무기초교육 스케치 일시3.28~4.1 장소호텔캐피탈 강화도평화전망대ᆞ선배와의 대화
****** 바쁘실텐데 저야말로 이런 아트를 받게 돼서 기쁘고 죄송하고 그렇습니다ㅠㅠㅠ아ㅏ 알님 쿠키런 득운 펑펑 터지세요 좋은 보물도 많이 얻으시고 강화도 대박나세요ㅠㅠ흐흑..아 예쁘다ㅠㅠㅠㅠ저저 혹시 프사로 써두 될까요?ㅠㅠ너무 행복합니다ㅠㅠ
******자고 인나면 오두방 싹 세차하고 강화도 or 충주호 투어나 댕겨오든가 해야겠다
******진짜 솜붙은 목화씨 두개 받아서 마당에 심고 싹 틔워서 그림일기도 매일 쓰다가 이박삼일정도 강화도 여행갔다오니까 장마로 목화뒤짐
******방송팀 MT 일정이 변경되어서 나도 갈 수 있게 됐는데 장소가 강화도. 회사에서 대중교통으로 3시간 걸린다. 방송팀 L전도사님이 알아보고 연락 주신댔는데 2시간 째 전화가 없으심ㅋㅋㅋ 전도사님 제가 괜히 1월부터 MT 언제 가냐고 압박한 게 아니에요ㅋ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7942_U

From Twitter

******따듯한 햇살이 좋은 오늘 강화도의 뱃머리에서 맘껏 날아 오르는 갈매기와 눈맞추고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동안 강화도 좀 하고 그래서...일단 700만메소 모았다 언제 2천만 모아 ㅠㅠ
******#말도_안되는_소리를_해보자 제주도 안되는 소리 백령도 안되는 소리 독도 안되는 소리 우도 안되는 소리 연평도 안되는 소리 강화도 안되는 소리 선재도 안되는 소리 팔미도 안되는 소리 덕적도 안되는 소리 거문도 안되는 소리 홍도 안되는 소리
****** 흑흑... 마음약한 주인님은 열 캐스코 다 깨물어 안아픈 여우무녀 없으시구나. 함부로 보구강화도 하지 못하는 주인님의 조심성에 꼬리를 탁치고 가와요...! #손수건으로_눈물닦음
******강화도 앞바다... 바다를 보려왔는데... 게도없어... 흑
******방어구 강화도 해야지,,,
******사실이제덱강화도그렇게까진필ㄹ요업고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PeepholeWorld

From Twitter

****** 열거면 아이디어 가져다 써드 됨 트커인데 미션 방식임. 예를 들면 공장 부인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전투 로그가 10개 필요하다 던지... 공작부인 체력 100. 로그 1 당 -10씩 . 무기나 아이템으로 스스로 강화도 가능하고...
****** 어차피 강화도 해야되는데 코어픽 먹고하지
******답동성당인천 1899 28 57 86 015 2044 29 29 29 29 29 1871 1900 29 58 87 2016 미국 양요강화도 카톨릭독립
******46렙 10강화도 아닌데 체력 7천 찍은거 나름 꿀맛
****** 헬작업 꾸준이 하실거라면 강화도 너무 높게는 안띄우셔도 되요
******카드강화도 이제겨우하나 맥스치찍엇는데 6성장난
****** 빵테는 어떤시즌이든 탑이면 이게 정석이라 생각함 빡딜캐릭 잡아두고 텔포들어봤자고 라인전부터 생각해야지 대강하로 충분히 다 커버침 그리고 요즘시즌에 AD브루저 탱템들 강화도 되어있어서 한층 운영하기 편하고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eastgood98

From Twitter

******수학여행,,, 초6때 에버랜드 서울,, 중2때 에버랜드 강화도,,
****** 8.수요미식회보고 찾아간 강화도 회무침이랑 꽃게찌개.....찌개 사진 왜저렇게 찍었지.... 진짜맛있었는데
****** 원래부터 워리어가 극딜?? 직업이엿는대 이번에 평타강화도 됐어요! 재미도있고 사기캐인..😭ㅋㅋㅋ 흡 글쿠나.파파ㅏㄴ..파판...
******현철로 쿤달라도 만들고 강화도 하고 턱가도 만들고
******🌅🌅🌅🌅 해질무렵! 분위기있게 나왔당😎 #Repost with repostapp. ・・・ #여행#여행스타그램#강화도카페#강화도#카페#모터사이클#투어#은빛비치는들#사진#serow225#e…
******이벤트상자에서 물약만나왔는데 어쩌지 강화도 망하면 진짜 기분족대서 하루종일 암것두안할거같아
******남이사 초월얻고 깨던말던 난 또 보상강화도 아니고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gump0724

From Twitter

******강화도에서 동기들이랑 불꽃놀이하러 해변으로 걸어갔다가 애들이 직장 다니는듯한 남자들한테 말걸어서 같이 편의점에서 술사달라고해서 지나ㅉ 깜짝놀램 난 새가슴이라서 그런말 절대 못거는데 근데애들 아닥하고 있고 ㅠㅠㅠ.. 다행히 그사람들이 진지충이라다행이였다
****** ㅎㅎ강화도 튜닝도 갬아함 ㅎㅎㅎㅎㅎㅎ
******역사가 심판한다지만 백년전 일도 역사의 심판을 받은 적이 없다. 국내정치 욕심에 강화도 조약 맺고 군사자주권과 광산 채굴권등 국가 자산 낸건 민씨일가와 명성황후인데 민영환 자살과 명성황후가 일본깡패에 살해됐다는 이유로 이들은 영웅 대접 받는다.
******나라 직접 팔아먹은 인간들은 이완용과 을사5적 맞습니다 그런데 일본이 한국 진출할수 있도록 불러들이고 강화도 조약으로 기초 마련한 사람은 민씨일가와 명성황후입니다 지금 제2강화도 조약인 한일 군사협정으로 일본 자위대를 한반도에 주둔하도록 불러들였슴다
******까놓고 말해보자 명성황후가 독립을 위해 무슨일을 했나? 강화도 조약으로 군사자주권 팔아먹고 자원등 국가 자산 팔아먹고.. 일본 침략 기초 만든게 민씨일가와 명성황후 아니던가? 미국 영국 러시아 일본사이에서 줄타기하며 목숨 구걸한게 업적인가?
******일본 당장이라도 전쟁 할수 있는 안보법안 오늘부터 발효 일본 안보위험하다는 판단 들면 한국 동의 없이 한반도 진출 가능한 한일안보조약도 있으니 일본의 한반도 침략 발판은 완성되었다. 완전히 구한말 민씨가 자행한 강화도 조약 직후 상황..
******또 배우자 출산 휴가를 2주로 확대하고, 출산 휴가 및 육아휴직 미부여 사업주에 대해선 처벌 강화도 담았다.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maliens

From Twitter

******국화지🔴고경숙 생략~ 저 남자, 월척은 그른 것 같네요 어둠이 저수지에 덧칠을 하면 어쩔 수 없이 그녀와 동침하는 꽃방엔 국화향 가득 물안개로 피어오르는걸요 국화지는 강화도 강화읍 국화리에 있는 저수지
****** 게다가 강화도 다 안되어잇구... 니아말고 다른것도 잘 넣어야하지않아요???
******강화도 황금목장이 있던 자리에 지금은 카페가 있지.
******오늘OT땜시 강화도에 왔다눈 것이지오
****** +? +? 삼중검 "혼돈의 대검" 왜곡, 혼돈, 매 10턴마다 강화도가 변경 -27~+27 "이딴 검을 쓰느니 어비스에서 춤을 추겠다!" - 좀
******그오필 강화도해둘까
******그래 나도 이제 현실강화도 좀 할때가 되써....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FunLolcat

From Twitter

******강화도 #도레도레
******신스케가 4성이긴한데 무기착용도 안하고 아무런 강화도 안한 상태라서 그렇다고 돈쓰기도 그렇고 곤도나 긴토키 4성만드는 게 더 빠를거같고
****** 역시 메2는 뭐든 생각없이해야한ㅂ니다.. 던전도..강화도..가챠도..
******남들은맨날레전드템먹고 강화도오지게감~ 조켓다 쫄리는내가뒤져야지뭐
******강화도 같은데 왜 검성보다 창쟁이 딜이 잘나오니 ...
****** 그.....사회...샘인가....한국사였나...쨋든.. 사탐과목이였던거같은데 강화도...궈ㄴ...
******강화도 하면 떠오르는 것, 화문석 그리고 '돈대'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anwithmango

From Twitter

******아 띠발 큰일낫다 님들 강화도 조약 맺을때 개항햇던 항구가 부산인천다음에 뭐죠
******1등했어!!!!! 강화도 풀성채웠어!!!!!!!!
****** 강화도는 섬이유 ㅋ
****** 미친 강화도 갔어? 현광호 우리 가족 맨날 가는 덴데
******일단 던파 돈질러서 무기마사고 아바타 엠블렘 다시박고 아바타 몇부위 옵션바꿔야하고 얼불보 제련이랑 강화도 해야하고 화속강템도사야하고 졸라할거많네
****** 강화도에 . .. .. 기숙사 . . . 심지어공부하는애들 30명뿐이라 내신이 피터져서 전학옴
******강화도 장날 따듯한봄 일요일 장날이라 물건구경보다 사람구경을. . . ㅎ 밟힌다. .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sshin72

From Twitter

****** 강화도에 오세요. 김빈님과 싱싱한 회에~~소주 번개를~~ 여긴 단일후보 정의당분이 되셔 더더 오시기 힘들겠죠
****** 4세경영 체계 강화도.
******오늘 블서도 안되고 강화도 안되는 날인가
******흐으 수속강화도 해야되는데
****** 생각해보니 워프는 무한 강화도 없고 확률도 오로지 재료 드랍뿐이네..
******요새 나를 달래줄 모바일게임.. 세 뷴 나 이 츄 드디어 각성햇는데.. 강화실패로 7에서 5됨... 각성은 강화도 무서워서 못하겟네..
******자야지 낼 강화도까지 운전해야할꺼 같으니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6_ro_r_a

From Twitter

******바알이....지금 상태로 일류 모델이 될 리가 없잖아욧.....! 얘 안그래도 한 29챕터 가기 전엔 강화도 제대로 집중해주지 않을 거라 아픈 손가락이라구 ㅋ ㅋ ㅋ ㅋ ㅋ 탐라:넘하잖아
****** 나 중3...근데 학교에서 야자시켜.... 2주전에 강화도로 전학갔는데 기숙사... 그래서 9시까지 야자시키ㄴ다...
****** 있긴 있는데 저게 더 날것 같아서 진화도 강화도 안시켰어요ㅠㅠ
******어쌔신 자기강화도 없고 아무것도 없고 그냥 디버프가 안 먹히는 것밖에 없어서ㅋㅋㅋㅋㅋ 부위당 버프 4500씩인데 이거 그냥 부호가 방어만 잘 깔아 줘도… 사실 없어도 한 명이 세 방을 다 맞지 않는 이상 안 죽음 편히 뛰십시다
******강화도 강화!
******manggo890 주륵 ㅜ.ㅜ 아니 됐다고 그러는데 이미 출발했때 허.....강화도는재밌냐
****** 옆에서 보세요 . 저는 옆에서 보면서 배워야 해요 . 그러면 용머리에서도 마테리아 합성할수 있겠죠 . 그럼 모두들 장비 강화도 할수 있어요 !! . 사막 도시니 아무래도 뜨겁죠 ? 그가 귀엽다고 생각한다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HuffPostKorea

From Twitter

******물론 주요장비와 보병의 전투력강화도 중요하지만 저는 대체적으로 방탄조끼보단 야투경에 대해서 보급을 하는것이 좋다고 한다고 생각함 특히 우리나라가 주로 산악 참호전 개념의 전투가 강하니
******지금 강기계 상의랑 장갑을 만들고 코인 모으는 중인데 밑작인 하의와 신발이 공용 은행에 들어가버렸습니다. 데체로 빼는 것도 가능하고 강화도 가능할 것 같은데;;;
******엌ㅋㅋ 이분 타임라인 건너편에서 자주 본거같은데 강화도 오셨었구나
****** 강화도 입니더~
****** 지굼 강화도에요??
******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가뿐하게 클리어를 도와주는 강화도
******인천 강화도에 스키장 생긴대 ㅎ 그 부지에 땅 좀 살걸 ㅋ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borichocobo

From Twitter

******어메이징 강화도
******옛날에는 강화도하고 해서 거지였는데 거지경험후로 돈모은다고 아무것도안하고 던전만돌아서 돈이 심각하게 많아졌다
****** 어제 워크샵 강화도로 갔다가 끝나고 왔어유...
******강화도 갯벌에도 새봄이 옵니다...^^
****** 강화도아니고 증폭..
****** 강화도 넛?
******그 놈 눈에는 강화도 조약이나 을사조약도 연합으로 보일 것이다. 아니..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해...?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51681jung

From Twitter

******사실 병장님 만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린데다 거지라 장비강화도 별로 못해드렸는데 이런 거지템 가지고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장 강한게... 주운거라 강화도 안된 인베건슬로 해야 보너스퀘스트가 녹는다고하시는 정도이니... 후...가장 빠르게 최소한의 정도로 강해지는 것을 알려드려도 아이덴티티라고 하시니... 뭐 어찌 할수가...
******리얼도 아닌 온라인에서 좋게좋게 넘어가고 싶어서 신경안쓰려고 해도... 자꾸 신경쓰이고... 말을 해주면 재미있으면 되요.와 저 그무기 있어요. 라면서 보면 속강은 커녕 강화도 안되있으면서 왜이리 힘들죠. 랄때 진짜 어휴....
******왜 강화도에 있는 식당 이름이 홍대뼈다귀인걸까
******인천 중동옹진강화 단일후보 조택상의 선전을 기원함. 19대 때 중구, 동구에서 절반 먹고 옹진에서 거의 7:3으로 졌는데 강화도 그 정도니까… ASS2가 깨끗이 승복했으니 원찬스 쯤은 있을지도
****** 크 물좋고 공기좋ㄴ 강화도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이것저것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불금인디 ㅋㅋㅋㅋㅋㅋㅋ
****** 회사 워크샵옴 강화도 ㅋㅋㅋㅋ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51681jung

From Twitter

******하 씨 칸코레 진짜 미친게임이야 함선도 가챠 장비도 가챠 강화도 가챠 길찾기도 가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만 안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강화도 인천
******긴토키한테 아이템 업그레이드 다 시켜주고 강화도 16강으로 몰빵해뒀는데 기본 카무이보다 약함 ,_, 맨날 죽어
******성배전쟁 마당으로 강화도가 그렇게 좋아보이군 불타올라라
****** 허구헌날 털리면서 페널티도 없고 보안강화도 안하고 사용자한테 책임전가만 하는 한국 ㅋㅋㅋ
****** 강화도는 넘나 춥기 때무네....... 😷.. 롱패딩은 필수템-*
****** 아악...강화도 돌강도 희망없는..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lovers9886

From Twitter

****** 강화도 만만치 않을것 같은데 말이죸ㅋㅋ 확깨버리고싶다
****** 네가 모르는 여자랑 네차로 강화도로 드라이브갔어... 긁적긁적
******세번 모아서 돌리면 두번이상 야채할배가 뜨는데 고기를 모으란거야 말란거야.... 강화도 해서 죄다 50퍼 이상인데....
******4월에도 토요일이 없다...... 웨조 웨때무니조 심지어 맨 마지막 주는 워크숍으로 강화도 끌려감ㅗ^^ㅗ
******물량공세 해보면 알겠지만 강화도 결국 철저하게 확률따라감
****** 마자여 손이랑 어깨 강화도 엄청 해댓는뎈ㅋㅋㅋㅋㅋㅋ 제 지인은 헤디본체셧지.... 그리고 그 뒤로진짜 망겜삘로 망해가는거보고 안함ㅠㅠㅠ 아깝긴한데 운영이 쓰레기라 겜만 아깝
******나 지금 템렙이 113이었지ㅣ 아마.... 전기석판 장비 다 시학이나 어둠장비로 바꾸면 좀 오르려나....? 아 근데 시학바꿔봐야 강화도 못하잖아...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mojatakuya

From Twitter

******나눈 경상도 태어낫지만 외할머니는 강원도 외할아버지는 강화도 출신에 부산으로 왔고 삼촌들은 광주 전주 춘천 서울 부산 나는 부산 외가에서 자라서 ... 지역감정 좀 자라고나서 알앗더
****** 왜 지크가 레이드용이라고 하냐면 6턴 기절면역 때문에 그래요. 안그러면 용이 지진 일으킬때 애들 기절걸려서 큰일남...평타강화도 나쁘지 않고요. 쿨감도 붙어 있고요.
******1637년 인조15 1월 청군, 강화도 함락시킴, 김상용 자살 1월 30일 남한산성 함락, 인조, 삼전도에서 항복 의식 3월 삼학사가 심양에 끌려가 살해됨 4월 소현세자와 보림대군 인질로 청의 심양에 들어감




강화도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Darurugun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HoRang919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kej6733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TaehwaS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51681jung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51681jung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강화도 소리 일본 조약 학살 만들고 김성수 국내여행 통째로 문재인의 조약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