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뮤배열이바뀌다닝
****** 어.. 스타뮤 2대 됐다는 얘긴 들었는데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스타뮤 사볼 2대 됐다던데유
******스타뮤 어디있어
******스타뮤 트위터가 있었네
****** 그럼저녁에는스타뮤
****** 스타뮤도갈껀데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KORAILTTX

From Twitter

****** 어....그럼스타뮤가야지 헷
******저 오늘 스타뮤가는데
******여러분 스타뮤를 오시면 개전사장님들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스타뮤에 노스텔지아 들어오는꿈꿨다
******유키노랑 스타뮤는 가고싶지않다
******토요일계획 잔다. 스타뮤간다. 졸작공부한다
****** 스타뮤조만간 놀러갈껍니다 히히

****** ㅋㅋ버리세요 ㅋㅋ버림버림ㅋ ᆞᆞ장난입니다 스타뮤 많이들 놀러오세요ㅋㅋ
****** 헐 미친 여태 본 스타뮤 그림 중 젤 이쁨ㅜㅜㅜㅜㅜㅜㅜ
******스타뮤 놀러오세요ㅋㅋ 미친 ㅋ겜토와스타뮤ㅋ ㅋ
******수원 성대 스타뮤 그루브 온라인 시작ᆞᆞᆞㅋㅋ
****** 좀 전까지 스타뮤 있었는데...
******스타뮤가야지
****** 넹ㅋㅋㅋ요즘엔 스타뮤도 가요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Shiroi_FILKB

From Twitter

******스타뮤 라이브 언제해주지
******스타뮤 공홈....??? 만우절이라고 장난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쿠가화백님 부활ㅠㅠㅠㅠㅠㅠ
******화학과제좀 하다가 열시반쯤 스타뮤나 게덩가야지
******나 스타뮤사랑함ㅠ
******스타뮤 도랏; ; ; ;;;ㅠ;ㅠ; ㅠㅠㅜㅜㅠ 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아ㅣ애들 넘이쁘잔아
******스타뮤는 옆사람보면 다 폭룡천이던데
******스타뮤가 얼마나 조용한 동네엿는지 실감한다

******스타뮤 1번버튼 졸라씹혀
******이제 진짜 스타뮤랑 게동 중에서 대기 적은 오락실 골라서 가면 되겠다ㅎㅎ 대부분 스타뮤로 가겠지만
******스타뮤 사볼이상하네
****** 스타뮤 / 잔향의 테러 / 싸이코패스 / 종말의 세라프 / 흐린 하늘에 웃다 ..... 안겹칠것같은것만,,,
******주말에 과제하면서 스타뮤 봐야겠ㄷㅏ 저랑 스타뮤 덕질해주실분ㅠ
******스타뮤 또가고 싶다
******오늘좀 호전되면 내일은 졸작공부하고 스타뮤가야지...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KORAILTTX

From Twitter

******성대 스타뮤 오락실 왔더니 시옹이랑 니챤태님 계시는데 ㄷㄷ
******스타뮤 만우절 일러 귀여워ㅠㅠ 나유키ㅠㅠ
******스타뮤 그루브 넷 드디어 되는구낭 ㅠㅠㅠ
******스타뮤 zzzz 호텔 팀 오오토리에 료칸 히이라기
****** 스타뮤?
******오늘 스타뮤 간다
******스타뮤 공식홈페이지도 만만찮게 미쳐 돌아가고있읍니다 그럼...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kentauji777

From Twitter

****** 스타뮤/굿즈 코스터 판매합니다. 각 1천원 ※구매 원하시면 팔로 및 멘션 부탁드립니다^^
******헤에에??? 와타시 타다노 스타뮤 번역계정데스욧ㅅ?~?~?~!???~~??
******스타뮤 공식홈페이지는 지금 이렇게 돌아가고있읍니다.......................... 개막은200016년 4월 1일 예정 ㅋ ㅋ ㅋ ㅋ
******【AJ2016/NBC유니버셜 J28 】스타뮤 모니터에서는 최신PV, TV애니 제 1막&제 12막, 게다가 하라다사야카씨의 '시나리오가 늦어버려.. 그럴 때 듣는 곡' 등, 6개의 표제에 따라 MV신의 셀렉집을 한정상영중★이후 6개의 표제를 소개합니다!
******스타뮤 만우절 이벤틐ㅋㅋ 이게 뭐얔ㅋㅋㅋ
******이 계정은 실제 스타뮤 공식 계정의 트윗을 실시간으로 번역하여 올리고있읍니다... 사실 전에 다 봤던 틧이지만 그때그때 번역해서 올리는거 힘들어줍니다.. =김마노입니다 블언하지마세여ㅠㅠ
******스타뮤 계정 프로모션인줄알았는데 마노님이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Grape_R

From Twitter

******시실 스타뮤에서 제일 결혼하고싶은거 1위 하루토형님인데 어 사랑해 형아
******【스타뮤OVA줄거리소개】무대는 아야나기제를 마치고 새해를 맞이한 아야나기학원. 현 화앵회가 책임을 마치고 화앵관을 나가는 날. 제자인 스타워크의 각 팀이 감사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졸업세레모니』 -스타워크 학생들의 진정한 최후의 화려한 무대 계속
******스타뮤 저거 애들 따라가면서 뭐 나와요 다들 해보셈 근데 지금 상태 좀 그래
******그와중에 스타뮤 은근슬쩍 2기 예고한거 아니야?
******다시 슬슬 졸리니 자야겠다..... ㅠㅠ 타마키 생일 넘넘 축하해ㅠㅠ 킹프리 만우절 이벤 여장짤 아리가또 ㅠㅠㅠㅠㅠㅠ 스타뮤 공홈 시간 좀 지나면 들어가지겠지 ㅠㅠㅠ 그리고 자고 일어났을때 극단샤이닝 정보 떠있었음 좋겠다,,,,,......
******아나 스타뮤 정말 미치겐ㄴㅐ....쿠가 슈 직업 고등학생 , 종족 화백 옹의 아아트.......
******『스타뮤』 무료배포는 「NBC Universal Anime Press 2016」「특제 포켓 티슈 2종」 티슈 일러스트는 신 일러스트이니, 기대하세요 ★ #스타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cheri_goods

From Twitter

******만우절 챙겨주는 스타뮤가 너무나도 사랑해
******스타뮼ㅋㅋㅋㅋㅋㅋ
******『스타뮤』team오오토리「성간COUNTDOWN」의상전시! 제작 순조롭게 진행중♪특별히 호시타니 유우타를 찰칵★오늘은 team오오토리 모두 모인 전시이므로 기대해주세요! #스타뮤
******Anime Japan 2016개최에 맞춰【린카이선 국제전 시장역 개찰구 내】에 오늘부터, 스타뮤 제4권 알림 특제 간판이♪이벤트 개최 기간 동안 배치되어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분은 꼭 찾아보세요★ # 스타뮤
******스타뮤 홈 터졌어
******나 스타뮤 접속 스차뮬더랴댜읻
******스타뮤 공홈도 들어가보고싶은데 안들어가져 ㅠ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sakurabi_

From Twitter

******비프로 츠키프로 스타뮤 홈페이지 다 접속 안된다고 ㅋㅋㅋ
******앙스타뮤ㅓ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스타뮤 디비디표지 토라이시 제외한 팀 히이라기는 정말 단체샷 뿐인거냐.... 토라이시 의문의 1승ㅋㅋㅋㅋㅋㅋㅋ 응...뭐 솔직히 예상하긴 했는데 아쉬웁다....내 엘레강스..
******와씨 스타뮤 사볼 개꾸우우우우우우울ㄹㄹㄹㄹㄹ
******스타뮤갈까
******아직 이런거에 의존할 나이가아닌데... 오늘은 과제많이했으니 일찍 자야겠다 일단 스타뮤좀가고
******스타뮤 사볼 한대 더 늘어났습니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Rocher_Nutella

From Twitter

******러브라이버모드 충전되고있었는데 스타뮤가 충전선 뽑음
******당분간 게동말고 스타뮤 갈거같다
******스타뮼ㅋㅋㅋㅋ
******헤헷 스타뮤 오시면 맛보실수 이써영
******갑자기 스타뮤가 땡겨서 왔당
******나우 스타뮤
******스타뮤 출동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뮤 너무 재밌는 ㅋㅋㅋㅋㅋㅋ
******스타뮤 사볼 한대더 입고되었습니다.
******스타뮤 굿즈 판매합니다! 호시타니,오오토리,나유키,등 사진에 있는것들 판매중입니다~이번주내로 처분예정이에요 문의는 블로그로 부탁드려요! RT항상감사합니다!
******스타뮤가 스타일리쉬 뮤직이었어ㅓ?
****** 이거슨 스타뮤를 가라는 우리 몸의 신호
******어제 스타뮤 사장님께서 사주신 커피가 결국 저녁이었. . 다.
****** 성대역에 스타뮤라고 있음 거기로 오셈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 스타뮤/굿즈 히이라기 콜라보카페 한정 에코백 판매합니다. 가격 5천원 ※구매 원하시면 팔로 및 멘션 부탁드립니다^^
******나 진짜 ㅅ스타뮤랑 프리스토는 영업하는데 양심의 가책 1도 없습니다 진짜 스타뮤는 나 맨날 빵터지면서 봤다니까...?!
****** 잠깐 삼십분만 했는데 스타뮤 가고싶다
****** 스타뮤요! 풀넴은 고교성가극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이요..헉 길다...ㅋㅋㅋㅋ저애들 주인공라인업에 있는 남자애의 동생인데 간간히 나와서 도와주구 그래요!
******프리스토 스타뮤 봅시다....허이잉....
******오늘은 스타뮤가서 의미없는 12렙 스코어작이나 해야지
******스타뮤 얘네들 서로 돌아가며 사겨요 특히 호시타니랑 나유키는 겨론했따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스타뮤가뭐에욬ㅋㅋㅋㅋ는ㄴ이거아이돌물?????
******솔직히 스타뮤 힐링 짱짱이었는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뮤 포스포스컬렉션 히이라기 / 오오토리 / 츠키가미 3종 세트 배송비미포함 12000원에 판매합니당 캐릭터 확인 위해서 개봉했습니다
****** 해나님 혹시 스타뮤...포스터...토라이시랑 쿠가 있으세야 ㅠㅠㅜ??? 저 지금 정리중인데 그 둘이 없는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해나님한테 잘못드렸나 싶어서ㅠㅠ 혹시 시간 괜찮으실때 한번만 확인부탁드릴수 있을까요
******스타뮤 3월 31일 오후에 사볼 한대 더 들어온다네여 총 2대
******스타 뮤버티모습 개이쁨
******스타뮤 아리가또ㅜㅠㅜㅜㅜㅜ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스타뮤 짱죠아 으어억 내 인생의 행복ㅠㅜㅜㅜ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갓스타뮤
****** 크굿굿! 그리고미코님! 어젯밤우연히 스타뮤가게되서 물어봤는데요 야간봐주시는분이 아침에오시면 해주실수도...?!라는 게되었는데용 일단일주일전쯤다시물어보기로했어요
******아 그냥 스타뮤를 가버려?
******스타뮤 말고 다른덴 없나
******스타뮤근처의 돈까스집에서 라면과 돈까스를 먹어보자..
****** 스타뮤에서...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스타뮤 사장님은 확실히 DDR 정발판보다는 DDR 서드를 들이고 싶으신 모양.
******요새ㅐ넘하구싶은게...우닥ㄱ푸리랑 앙스타...스타뮤...😂😂 아이나나도... 후자의 둘ㄹ은 모집하기가ㅏ힘들거같아서 😂하아
******스타뮤의 이지 스크래치 상태가 생각보다 좋아서 다시 캐치를 할지도 모르겠다.
******스타뮤 2기 안해요? 은근기대
******스타뮤 재탕하고싶다 ㅋ ㅋ
****** 스타뮤는 사볼대기많음?
******10시까지만 스타뮤에 있다가 가여지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스타뮤 가고싶당
******나랑 스타뮤 오락실 데이트하자
****** 스타뮤 기기 새거라서 점포기록 없음 개꿀ㅋㅋㅋㅋㅋ
******학교 싫어~ 빨리 집에... 아니... 스타뮤 가고 싶다~
****** 개잘행.....! 스타뮤가면1판만에하실듯
******오늘 스타뮤갈지도~★
******스타뮤 사랑해.......... .. .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cheri_goods

From Twitter

****** 스타뮤는 10시 개장입니다요
****** ㄱ그치,,,ㅠㅋㅌㅊㅋㅊ스타뮤파는ㄴ사람을ㄹ볼줄이야 ?? ㅋㅌㅊㅁㄴㅁㄴㄹㄴㅁㄴ 흐흐,,,기쁘구만!
******스타뮤 중꿔 옷 찾으신분 혹은 중고 의상 파시는분 찾으묜 내가 뽀뽀해드림
****** 스타뮤 추천
****** 감사합니다 읍읍 스타뮤물어보고싶은거계시면 '서다크'님검색해보세요!
****** 아예 4월 13일 스타뮤를 자트로 멘션을 걸읍읍
******근데 스타뮤 개장 몇시쯤인지 아시는 분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이제 스타뮤도 끗.........
******음 스타뮤 가면 최소 1시간 반 길어도 2시간 반 안에 과식성 엑설이 가능할ㄲ 아 대기 걸리겠구나 자살
******사실 저도 스타뮤 영업당해서 온겁니다
****** 스타뮤 2기 제발 꾸준
******스타뮤는 항마력을 떠나서 뭔가.. 어새하다는 느낌이 좀 받는듯 작화가 나랑 안맞나 ._. 재미는있는데ㅠㅜ..내 취향은 왜 무한이 아닌것인가..
******빨리 이어뮤 카드 한장씩 돌리고 스타뮤 약도도 같이 주세요
****** 안산 팬시앤게임 수원 스타뮤 사당 모펀 타임라인 ?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ellimism

From Twitter

******으와아ㅏㅏㅏㅏ 철혈 보실거면 프리스토나 스타뮤 같이보세요....
******스타뮤에서 출석도장 찍어준다면 매일매일 주말까지 찍을 자신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타뮤에서 만날 수 있다는 시점에서 이미 끝난거예요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스타뮤??? 아 맞아 나 요즘 앙스티 쪼끔 끌리는거같기도 하고 근데 어케 스토리 줏어먹어야될지 모르겟어서 그냥 소비만하고 잇음
****** 그러고보니 그렇네옄ㅋㅋㅋ 스타뮤 기타도라도있고
****** 서펀보다는 그냥 스타뮤가좋아요
****** 스타뮤에서하시면98bb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hi_noyu

From Twitter

****** 스타뮤하고 게동이 버스타고 5~10분 거리래요 잔류 때 가면...
******간단히 스타뮤에서 찍은 성과를
****** 넹 지금은 학기중이라 성대역 스타뮤 다녀용
****** 스타뮤 어떻길래
****** 스타뮤갑니다
****** 스타뮤 가거나 난 븜스하면 됌 ㅋ
****** 아 거치대 달렸어요? 지큡 버리고 스타뮤 무조건 갑니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ovmffp

From Twitter

****** 스타뮤 거치대 다신것같던데 써보진않아서....
******뭔가 총선 때 스타뮤나 게동 가는 각이 나오고 있다
******스타뮤 재밌다 ;ㅁ; 알제 보고 무거워 지는 마음 스타뮤 보면서 균형 맞추는 중
****** 그러게...나는 실력이 안되서 엑스트라도 못띄우니 천원에 세곡 완전 사치야... 이어뮤들 스타뮤에 있던것들 부른거아.다만 프롭은 저번엔 있었는데 아까는 없었던것같기도?
****** 투덱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비싸지 않아....? 는 내가 물어본건 저 한정판 이어뮤들 스타뮤에 있냐는거였 ...ㅋㅋㅋ!
******스타뮤 그루브 ㅠㅠ 직원님들이 열시미 네트워크와 싸우고계신다
******헉 주말에 스타뮤 가고싶다 ㅏㅏㅏ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hanmaxent

From Twitter

****** 헉 지금 스타뮤에 있는거야....?
****** 그루코스 존잼....! 스타뮤에 아직 오프라인이라... 그게 아쉬움ㅠㅠ...
******아악 ㅠㅜ스타뮤ㅜㅜㅜㅜㅠㅜㅜ
******어스타뮤..
****** 성대 스타뮤에욧
****** 스타뮤요
******황폐해진 마음에...스타뮤 한편 ;ㅁ;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hanmaxent

From Twitter

******오늘 내가 이상한건가 스타뮤가 좀 다른건가.. 니어킹이 되어버려따
******집가는길에 스타뮤!
****** 그래도스타뮤한판만해보시고가심이...!
****** 오실거면기기상태는 스타뮤가좋아요
****** 스타뮤오시면트리플가능!
******팬시 스타뮤
******성균관대역 스타뮤 오락실 그루코스 후기 버튼높이가 짝짝이다 우측이 높음 나머지 정상 특히 슬라이드 무게감이 괜찮았음 넷연결이랑 의자배치는 오늘 밤에 이루어질 예정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S_11013

From Twitter

******스타뮤 좋은장르 ㅠㅠ...발렌타인ㄷㅔ이 화이트데이 선물 준거 스타뮤밖에없어
******스타뮤 굿즈 묶여 있던거 20 일만에 온다...매거진이랑 끼룩ヽ ;▽; ノ
******스타뮤 팬시
******일단,스타뮤에선 얘 하나만 좋아함... 아이돌물은 원래 우타프리 선배조 밖에 안팠는데, 나 얘 너무 좋아 귀여워!!!! 덕분에 하나에 나츠키 성우 호감가기 시작함
******여지껏 들은 아이돌 그룹들 노래중에서 제일 취향인 하모니가 스타뮤인데 나도 솔직히 스타뮤 노래들이 전부 하모니가 취향일 줄 몰랐음ㅜㅜ음감님 누군진 몰라도 복받으세요....ㅠㅠㅠ 문논 우리7븐즈는 여러의미로 논외
****** 스타뮤라는데를 가보는 것도 좋겠군...는 성대역. 그리고 해당 주간 금욜은 약속이 있음. 수욜은 늦게끝나고.
******하시 현타도 주옥같은데 꿈도 스타뮤2기 안나오는내용이어서 뛰어내리고싶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mano_kia

From Twitter

******여럴ㄹ분... 저 사실 항마력 만렙임ㄴ다 우타프리라던가.. 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뮤 보실뤠여??? ^^^ 앗 아이돌물 지뢰시려냐
****** ㄴㄴ 나 스타뮤만감
******아서 자신 호소양 과 텐겐지 카케루 스타뮤 의 닮은 점은 있나요? 마에노 그거야 뭐 실력과 재능에 자신이 있다는 점 호소양 아니아니아니아니! 저와 닮은 점은 목소리밖에 없어요!
****** 앜ㅋㅋㅋㅋ우타프리그럴만해...애들이..미쳐ㄱ..ㅏ.. 나 요즘엔 음 마기? 어제다시봤다가 다시 뽐뿌와서 난리중이고 프리랑 스타뮤 은혼 요케가 요즘 파는것들! 닷키는?
****** 스타뮤오시면가끔뵐것같네요~~잘부탁드립니다
****** 아니요! 스타뮤상태가좋은것도있지만 이치고님실력이아니셨음불가능했을거에요! 덕분에눈호강했어요
****** ㅋㅋㅋㅋ 스타뮤 상태 덕입니다 매우 좋네요... 자주가려구요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스타뮤2기 언제 하는거더라ㅠㅜㅜ
******스타뮤 움짤 가져오자
******스타뮤갈지 수원짱갈지 고민하다 오랫만에 수원짱을 갔는데, 여태까지 스타뮤기기가 내 손가락을 버프해주고 있다는걸 깨달았다.
******오늘의 성과 스타뮤에서 사볼하면 -10만점이라는것을 증명함
******신작 연극 애니메이션 나왓음 좋겠다 스타뮤보단 좀 더 어두운 분위기로...
****** 수원역 애슐리면 가까운게 짱이고 아니면 그냥 성대역간후 스타뮤나 게동가셈
******앞으로 스타뮤에서 엑설영상 찍어야겠다 ㅎㅎ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chanra_

From Twitter

****** 1.첫인상:범생이 2.현인상:리게이 3.투덱 4.스투마스터말고 투덱9단 ㄱ다 5.스타뮤다
****** 성대 스타뮤 그루브넷안되서 그냥 오프라인하는데 실수로 튜토디얼 눌렀졍 그런데 850000점 떴떠니 퍼펙트랭 >_<
******다시 올리는 성대 스타뮤성과 ? 이득입니다양
****** 거기지금 스타뮤?
******스타뮤에섷스타오브뮤즈하면어떡케댐
******내일 성대 스타뮤 그루브 넷 고쳐진대양 >_<
******아 잘못나왔어 아ㅏㅏㅏ 지금 게동이나 스타뮤 가면 대기..없을까ㅏ...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nimdo_jugerra

From Twitter

******성대 스타뮤 도라 대기 0 심지어 놀고 있음
****** 우타프리........ 스타뮤....
******스타뮤.... 네시카 관련해서 물어보려고 갔지만 직원분이 보이지 않네요 으으 그냥 바로 버스나 잡으러 갈껄 ....
****** 우타프리 스타뮤 소년할리우드 쇼바이락 프리티리듬시리즈 킹프리 .. 아직 안나왔지만 나올예정인 애니는 비프로젝트 츠키우타 앙스타 이렇게 있네영 게임만 있는건 아이츄 춤은안나왔지만 아이돌 아이나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뮤는 있다가 가는길에나 잠깐 들려야겠어요.. ㅋㅋ!
****** 제가스타뮤라는소식이
****** 아 그러시군요ㅋㅋㅋ..! 전 스타뮤 갈려하다가 플레이에 대기걸려있어서 그냥 게동으로 왔어요 ....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santa_chitiko

From Twitter

******그와중에 스타뮤 대기있어 ....
******스타뮤는 위쪽에서 내리는게 편하려나
******겜장갑니다 스타뮤가야지 와아아아아!
******OVA pv보니까 스타뮤 뽕이. 영원스테이지 단체버전 넘좋
******스타뮤 첫코인 첫튠 성과 ㅋㅋㅋㅋ 원정버프 오지구요~ 지리구요~
******스타뮤 도라도라 상태 ㅆㅅㅌㅊ
******?? 스타뮤 가려고 했는데 게동에 도착했다 유비트 3대가 놀고 있군...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Gurutaming_

From Twitter

******성대에서 스타뮤 게임장 어떻게 가요?
******오늘 수원 성대 스타뮤, 게동 에서 이치고님의 게릴라 팬미팅이 열립니다. 많은 찝적거림 바랍니다.
******나 7월에 어떻게 해? 스타뮤 OVA에 비프로 애니에 츠키우타 애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7월 생일인데 나 생일선물 주는건가??
******어제 오늘 나에게 일어난 일 스타뮤 7월 OVA 겁쟁이페달 3기 테시마 오시임 츠키우타 7월 애니+수많은 콜라보들 비프로젝트 7월 애니
******비프로 애니화 앙스타 애니화 츠키우타 애니화 도리페스 애니화 아이츄 중판 스타뮤 7월 ova 우타프리 4기 나츠메 우인장 5기
******생각해보니 여기 리창에겐 꿈의 학교네 셔틀버스 내리는 곳마다 오락실이 있어 성대 셔틀 - 게동, 스타뮤 안산 셔틀 - 팬시앤게임 사당 셔틀 - 모펀 부천 셔틀 - 어택, 빅뱅 야 이거 완죤...;;;
****** 우리학교 개노답임 성대역 셔틀타면 게동이랑 스타뮤있고 중앙역 셔틀타면 팬시앤게임이고 사당역 셔틀타면 모펀가고 송내역 셔틀타면 어택이랑 빅뱅이...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스타뮤 첨에 힘드렀지만 볼수록 재밌게 봤는데 흡... 쫘식들....
******난 스타뮤 애들이 춤추고 노래부르는거 너므 져아ㅠㅠㅠㅠㅠ
******내일 오후에 강센세 퀀퀀이 아님 랑 롤하고 저녁에 스타뮤갈수도잇는데 스타뮤가실분구함
******코르다를 보는건가 스타뮤를 보는건가
******영검산 재밌긴했는데 1분기꺼 전부 4화까지보고 귀차니즘에 안봐서 ... 후로 란즈도 안나오는거같기에 뭐...< 이렇게 귀차니즘 쩌는데 매일 화요일 새벽마다 일어나게한 스타뮤가 정말 짱인거같고 2기 언제야
******그루코스 단톡방 공지 옮겨 적을께요. 수원 스타뮤 라우터 도착! 오늘부터 온라인 그루브 가동됩니다. 스타뮤 기기는 최상의 기기상태로 유지하는게 모토입니다 ㅎㅎㅎ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288번지 성균관대역 2분거리 참고해주세요.
******아앀ㅋㅋㅋ스타뮤 자꾸 노래 뜬금없이 시작되서 깜짝깜짝 놀란다곸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얘네는 뮤지컬과니까 저러나보다 하면서 볼수있다...... 집에 비슷한게 있음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shl2856s

From Twitter

******스타뮤 OVA가 새해 졸업시즌을 다룬다면 1기에서 2기 넘어가는 흐름이 자연스러워지겠군:D 결론:2기나올각
******디그레/세나/스켓댄스/스타뮤/괴도키드/갓슈벨/단간론파 도 파구요 성우 정재헌님 이용신님 신용우님 카미야 히로시, 하나에 나츠키, 카지 유우키 님 좋아합니다!
****** 우리가 후카세땜에 왜 이모양인지 신세한탄하고 스타뮤 영업할거야.... 존나 근데 영업 안당하면 중추신경 겁나쎄게때려서 기억 삭제하꺼야....
******스타뮤를 틀었다가 지금 5분만에 격렬히 끄고 싶어졌다............뭐지 저 허우적거리는 남정네들
******스타뮤 OVA 제작이라니..2기는 물 건너 갔나 싶었는데 내용 보면 선배들 졸업 때 이야기 같아서 아직 희망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스타뮤 넘 재밌다앙
******그러고보니 스타뮤 그루코스 가동했다그랬었나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GC_Sheep

From Twitter

******ㅏ자 나 스타뮤도 덕통 당할뻔 햏ㅅ어
******도검애니화 앙스타애니화 츠키우타애니.. 스타뮤도 뭔가 나올거갗고
******스타뮤도 파고 츠키우타도 파는 라다 의문의 1패
****** 스타뮤!!! 아 스즈라니까 바로 이해할거같닼ㅋㅋㅋㅋ
******엩 스타뮤 OVA요?
******스타뮤 신작OVA! 2기 걍 해줬음 좋겠는뎅 ㅋㅋㅋㅋ
******스타뮤 OVA 너무 좋다 ㅠㅠ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tjsrud8591

From Twitter

******저번에 스타뮤 몇 화 봤는데 주인공이랑 그 친구가 귀엽긴 하지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 이중 하나쯤은 쟈뎅님 취향이 아닐까요? 스타뮤두 뮤지컬ㅣ랍니다
****** 스타뮤 보실래요?
******ㅌ ㅋㅋㅋㅋ ㅋ스타뮤도 7월달에 ova 나오는구낰ㅋㅋㅋㅋ
******현재 사볼 입고 완료된 오락실 목록 3월 26일 16시 30분 기준입니다 수원 스타뮤 오락실 천안 놀러와 게임장 1대 추가입고로 3대 한성대 우리게임장2 이지투 빠지고 1대 추가입고로 3대 안동 드림아이 오락실
******스타뮤간다
****** 흐흐흫ㄱ...스타뮤 갓애니...얼른나왔으면좋겠어요..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 밤님밤님 스타뮤 2기 ova로 나온다는 소식 들으셔써요?
******스타뮤 ova나오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뮤 OVA라니... 털썩 2기는 낼 생각 없는건가.... 마타 라이넨 외치고 끝났자나!!! 내년에 나오는거지?ㅎㅎㅎ
******울장르 각본 스타뮤 각본가중 한분이쟝 0...
******꺄아앗ㅠㅜㅠㅜㅜㅠ 스타뮤 ova 2편 나온대 꺄아앙ㅠㅜㅠㅜ 붕붕부읍ᆞ붕붕 노래 3곡도 MV화 한대 짱죠와 흑흑흡흡ㅠㅜㅠㅠ 그래 너희 인간적으로 캐리비안 그루브 대충 넘어갓던거 용서할수 업엇서 찌불ㅠㅜㅠ
****** 아 님 스타뮤에 사볼 들어옴
******란즈가 츠키가미 옷 입어보고싶다는데 라이브나 해쓰면 좋겠다 스타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 알제는...........진님이랑 얘기하다갘ㅋㅋㅋㅋㅋㅋ스타뮤도 오브이가 나오는데 알제는 그런 기미가 젠젠 안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럽
******스타뮤 미쳤어 ㅋㅋㅋㅋㅋㅋ텐겐지카케루 고양이 오니기리 미쳤어 ㅋㅌㅋㅋ
******헐 스타뮤 ova나오는구나!!! 심장에 더이상 자리가 안남았는데!!!!
****** 웃긴건 먼지암? 스타뮤 블루레이도 다 발매안된상태임ㅋ.ㅋ.ㅋㅋㅋ ㅋㅋㅋㅋ물론 음반이 더많이팔리긴하겠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찌 스타뮤 콘서트를 못간게 한이다...낫쨩이랑 켄쇼 노래부르는걸 동시에 볼수있었는데...
******스타뮤2기주세요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_NASTNAST

From Twitter

****** ㅠㅠㅜㅜㅠ안팔리는게아니라 안파는거야 싯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뮤 7월에나오네..보통 제작발표하고 제작하나바 가망없음
****** 빵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 영업할땐 자세히 해야해요.. ?? 저 근데 스타뮤가ㅜㅠㅠㅠ ㅠ너무 힘들게흐네야ㅜㅜㅜㅋㅋㅋㅋㅋ
******파산해서 스타뮤 딥디 4권까지밖에 못샀는데 내가...내가 전권을 샀어야 2기가 나왓을첸데...
****** ㅠㅠㅠㅠㅠㅠ 스타뮤 그래도 선방했는데말이죠ㅠㅠㅠㅠ 2기나올정도는 아니었던걸까요ㅠㅠ
******스타뮤 OVA + 캐리비안그루브 MV
******스타뮤 사볼 버튼이미지 공모 하는거 ^U^ 으로 좀 퀄리티 좋게 그려서 내보까 ㅋㅋㅋㅋ
******야 스타뮤 2기 내랬더니 왜 오브이에이를 내 >RT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reunion529

From Twitter

******도검 앙스타 애니화에 스타뮤 OVA 소식까지...ㅠㅠ 덕후 용량오버됨 미쳐벌임ㅠ.ㅠ.ㅠ.ㅠ.ㅜ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스타뮤가 오브이에이가 나와???? 알제는???????????????
******헉 스타뮤 OVA제작결정8ㅁ8
******되게 뻘하게 MV면 새로 그려주시는건가???0 지금 본 영상은 편집본이지만...너무 좋아서 눈물나써...아...스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오 스타뮤 ova나오나보네
******스타뮤 소식이 아이나나 도부가챠를 위로해주었다😭..
******앙스타 애니화소식을 접할때마다 내가 가장 신경쓰이는건 댄스씬이 나오는지와, 투디 작화일지 쓰리디 작화일지의 여부야....투디면 스타뮤급은 되었음하고 쓰리디면 아이카츠나 프리티리듬 급은 되었음 좋겠다ㅜㅜ 꿈이 높다 버추얼파이터는 싫어!!!!!!!!!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ARPA_Rb

From Twitter

******빨리 스타뮤2기 나온다고 해줘
******OVA이런거 하지 말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콧물ㅜㅜㅜㅠㅜㅠㅠㅠ스타뮤 애니2기 나ㅘ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뮤ㅜㅜ 최고다
******스타뮤 후속 나오는건가!
******오 스타뮤 올여름 ova 2권 발매
******스타뮤 사당 원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니메 재팬에서 츠키우타 정보 우르르 뜸 / 페다 신비주얼 / 스타뮤도 뭔가 ry 이런 상태이신듯한... 팝콘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Yumuchang

From Twitter

******야스타뮤 야스타뮤 아미친 스타뮤
******헐 스타뮤 OVA
******스타뮤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ㅏ아아아ㅠㅠ 스타뮤 이쁜이들!!!!ㅠㅠㅠ
******홀 스타뮤
******으아아ㅏ아ㅏ아ㅏㅏ아ㅏ스타뮤OVA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나봐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져벌임
******기약없는 스타뮤 2기를 기다린다...잘 팔렸잖아 좀 내줘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아 근데 스타뮤 막 ova에서 막 선배 졸업식같은거 하면 막 아 오오토리선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근데 졸업식도 우주날아가서 할지도 몰라
******스타뮤를위해 노동을 해야한다
******헐 스타뮤 OVA 나온대 잉여들이랑 담에 펜션 가면 다같이 저거 봐야된다 팝콘
******아리가또 스타뮤
******혹시 이거 스타뮤 스쿨캘린더 이만오천원에 가져가실분 계실까요..엽서 두장 가지고싶어서 캘린더 + 엽서 4장 텐겐지 제외 로 데려가실분 계심 두세트 사게요...
******ㅠㅁㅠ스타뮤는 최고야
******스타뮤 2기하면 좋겠다 ㅠㅠ.....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일어났는데 스타뮤가 2기소식주면 행복할거야
****** 선풍기가 도움이 안돼요 ....ㅋㅋㅋ.. 는 스타뮤 사볼 대기 어떤가요...??
****** 잌ㅋㅋㅋㅋㅋㅋ게동이덥긴하죸ㅋㅋ그부분인구밀도가....스타뮤도사볼들어왔어여~~근데약간씩손봐야할것같아요ㅠㅠ 사장님이잘아시니금방조정하시겠지만요
******스타뮤 사볼은 좋습니다!
******솔직히 스타뮤 2기 나오면 호모 팔수 있을거 같다...아 내 바가지
******아 스타뮤 봐야지...학생회 자랑가 내 최애음악
******당분간 혼자다닐때는 스타뮤나 갈까 인간적으로 게동 너무 더워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아 어차피 대기 걸렸던거 스타뮤나 갈껄ㄹ... 더워 죽는줄
******스타뮤 사볼 4번버튼 박혀요... 안박히면 클리언데....
******스타뮤 사볼 4번 박힘있는거같은데
******스타뮤 난민 울먹
******친구 두마리가 우타프리파는 스타뮤 난민
****** 스타뮤에도 사볼들어왔어야
****** 스타뮤 사볼들어왔대요 ㅎㅎㅎ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집에 택배가 도착,이름이 한자로 되어있어서 같이 사는 분이 없다고 하는 바람에 기사분께 전화가왔는데 대체 뭐가 온지를 모르겠다 대금상환 아니라고 하는걸로 봐선 스타뮤굿즈는 아닌거같은데; 일단 한자의 읽는 법을 몰라 곤란하셨던 기사분께 매우 죄송;ㅁ;
******스타뮤 사볼도들어옴 갓겜방이다
******스타뮤 비마니 5인방! 리겜 그랜드슬램을 향한 일보전진!
******스타뮤 왔는데 운영하시는분이 어느정도 면식있는분이었음ㅋㅋ
******현재 사볼 입고 오락실 현황 14시 30분 기준입니다 수원 스타뮤 오락실 1대 천안 놀러와 게임장 1대 추가입고로 3대 됨 한성대 우리게임장2 이지투 1대 빠지고 사볼 1대 추가입고로 3대 됨
****** 스타뮤 가시나요
****** 성대 스타뮤나 와라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사볼하는 애들 다 스타뮤에 갔으면 좋겠다
******오늘...아 성대까지는 어떻게 가겠는데 스타뮤를 갈 돈이 생길까 ....
******스타뮤 어제갔었는데 오늘 사볼들어갔나보네
****** 스타뮤 난민
******성대 스타뮤 현재 비마니 라인업 입니다. PS. 오타를 발견해주신 류난님께 감사드립니다
****** 성대게동이네요 이제 스타뮤 사볼 입고돼서 안심이 돼요
******스타뮤 오픈하고 스타뮤에서만 지금까지 투덱에 150코인 넣음...어쩐지 생활비가 부족하더라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스타뮤에 사볼 들어와도 투덱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거라 믿음
******난 근데 5년을 게동에서해서 스타뮤에선 잘 안할듯 아예안하거나
******스타뮤에 사볼들어왔네
******스타뮤 지금 뭐가 들어왔는데 지금 정보를 풀면 대기가 늘어나기 때문에 안말하겠음....
******성균관대 성대 스타뮤 스타일리쉬 뮤지크 오락실 사운드볼텍스 입고 되었습니다. 그럼 근처사시는 유저분들 즐겜 하시길 바랍니다 Good Luck~!
******오늘은 스타뮤 들려봐야지 네시카..들여놓으셨으려나 사야하는데 ㅠㅠ..
******나 저기 맨 뒤에 있는 사람 알아 스타뮤에서 봤어 ?????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 이..이곳이 스타뮤인것입니까
****** 뚜드려 스타뮤 싸이 한성대요
******내일 스타뮤가서 클래스업찍고 99찍을까...
****** 얘네가 스타뮤에 나오는애들이에요..? 젤 아래에 금발 애가 예쁘네요...
****** 아! 스타뮤라면 가봤어요!
******sdvx_bbolteck 음 스타뮤에 그루브코스터 있다길래 한 11시쯤에 가볼생각인데 가실? 아님말
******내일 스타뮤 사볼입고라네영 즐기러갑니다!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스타뮤왔는데 이지 3rd있어서 퐁글로우채널 해봤음!
****** 크...쇼바록엔 사쿠가 안나오는데....대신 스타뮤꽃님이가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능자님 광팬이에욧 >_<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되면 스타뮤에도 한번 가 볼까 해요 ㅋㅋ
******여러분 여기 스타뮤 있어요 슈타뮤!
******ㅠㅠㅠㅠㅠㅠㅠㅠ스타뮤아이들짱기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2기안내줌???????2기안내줌??????? rt
******아 스타뮤 가고싶다 그루코스 ..... 는 네시카 사야하는데 돈이..어...
******스타뮤만큼 내 일주일을 책임지는 비타민도 없었는데....

스타뮤 사볼 성대 2기 OVA 오락실 수원 그루브 게동 츠키우타 그루코스

From Twitter

******스타뮤 사볼 26일쯤 들어온댔나 유비트는 몇대징
******래디언트 마인드 이거 영상 졸라 의불이라고 개깠는데 보다보니 졸라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뮤 노래는 다 명곡입니다 신자
******근데 성대역에 스타뮤 생겨서 깔깔
******이번주 아니메 재팬에서 하이큐 3기 성우진이랑 스타뮤 라이브 뷰잉 발표나면 좋겠다💢💢💢
****** 전능자님 안녕하세요 >_< 어제 스타뮤 카페 가입하게 된 대구 7키 유저 모리야라고 합니다~~!!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에요 ^o^
****** 스타뮤보세요!!!!!노래 짱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