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여 조승우 내 통장을 털어가세요
******헐 조승우 스위니토드 ㄷㄷ 근데 이거 영화도 안 봤는데 뮤지컬은 봐보고 싶긴 하다
******조승우는 보고 싶어도.....넘 티켓 파워가 쎄고..<-< 왜 왜...더블..왜 트리플 아니죠
******스위니토드 주연이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정말 라인업 장난없구여ㅠㅠㅠㅠㅜㅠ 샤롯데... 이거 한번 보러 가야하는 검니까?ㅂ
******1세대 최불암 김혜자 2세대 남경주 최정원 3세대 조승우 전미도 이건가? ㅋㅋㅋㅋ
******#스위니토드, 베르테르, 맨오브라만차, 닥터지바고~ 🌸도미도미전미도, 우승우승조승우🌸 거기에,서영주 옵, 윤소호까지 끝났네,이겼어!
******2016 4 6 헤드윅 마티네 조승우*서문탁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br_bear

From Twitter

******스위니토드 뮤지컬.. 조승우 옥주현...
******대미친... 조승우... 기절...
****** ㅋ 정세균 후보님은 웃는모습이 정감이 가고 포근해 보입니다. 최근 탐라에 돌아다니는 정세균 젊은시절 사진 혹자들은 조승우 닮았다는데 맞나요?
****** 헐.. 조승우랑 옥주현..... 그래도 난 김준수 박은태를 선택할래..ㅋㅋㅋㅋㅋ
******조승우……옥주현……
******조승우 앓고싶은디 ㅜㅜ어빠 ㅠㅠㅠ
******미도씨랑 또! ㅋㅋㅋㅋ 조승우의 스위니토드 조금 궁금. 미도씨 러빗부인도 좀 궁금. 그러고 보니 요즘 미도씨 좀 센 이미지 역 맡는 일이 늘어나는 기분? ㅋㅋㅋ

****** 옥주현, 전미도. 조승우, 양준모 이렇게 더블캐스팅이래.
******발표 전부터 조승우 루머는 있었는데 사실이었네~~
******뮤지컬 <스위니토드> 캐슷팅 발표! 조승우, 양준모, 전미도, 옥주현. 대박이다! 부디 금손님의 가호가 있으시기를...!
******므ㅏ 스위니 토드에 조승우???
******'스위니토트' 뮤지컬에 조승우와 옥주현이 캐스팅 됐다. 보고싶다. 궁금.
******조승우는 스위니도 잘 팔 수 있을까?
****** 조승우....살암해여 조승우!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ANBLee

From Twitter

******와 조승우있다
****** 앗! 조승우님 뮤지컬은 예매하기 어려운뎅;
******조승우ㅠㅠㅠ
****** 아악 악 악 애초에 옥주현 조승우면 미친ㄴ뮤지컬이야....
****** ㅁㅊ 나 영화버전 예고편 봤다 이걸 조승우가 한다니 난 봐야겠다
******조승우 얼굴 너므 열일...
******잔혹동화 분위기같은거 짱조아하는데 주연이 조승우 양준모야...;;;;;;;;;; 미리뒤짐

****** 와! 스위니토드! 영화 재미나게 봤는데... 캐스트 조승우님! 와우! 재미있겠네요!
******조승우 스위니 비쥬얼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지컬 #스위니토드 캐스팅공개! 국내 최고 뮤지컬 배우를 한 무대에서 만나다!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6월 샤롯데씨터어 개막!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스위니 .... 진짜 위험하다.....ㅜㅜ... 조승우 얼굴 왤케 열일하죠...미쳤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조승우 개잘생겨써.. 미쳐써...
****** 조승우 옥주현 조합은 잘 상상 안된다
******스위니 캐슷을 본 내 생각 1. 조승우라니 티켓팅을 어쩌라는건가. 2. 한순간에 로맨스 물로 변해버린 화보. 3. 과연 어떤 연출이 나올까 도박을 해야하나 무난한 좌석에서 봐야하나의 갈등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lovethemusical

From Twitter

******존나 스위니 토드 보고싶은데 조승우씨 나오는걸 못보는 몸이 되었다..........8ㅅ8 조승우씨한테 악감정이 있는건 절대 아닙니다
******아 진짜 조승우 존잘생..... 검방따위
****** 뮤지컬 스위니토드요 ㅋㅋ 조승우 옥주현 캐스팅!
******스위니토드라니ㅠㅠ 조승우-전미도-이지혜 이 조합 찜!! 조미도 연기합은 사랑입니다♥ 눈물ㅠㅠ
******스위니토드 조승우 옥주현이라니!.... 아니 이건 봐야해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스위니ㅣ토드떴구나 조승우..!
******조승우 전미도 또 붙네ㅋㅋㅋㅋㅋㅋ난 좋아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_haaariii_

From Twitter

******스위니토드 미쳤나봐 조승우래 ㅠㅠㅠㅠㅠ 아 간만에 뮤지컬을 보러...
******조승우보고싶
******스위니토드 조승우 포스터 고화질
******전미도 조승우 또 같이 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니토드에 조승우 나오는걸 방금 알앗ㄱ어요...ㅋㅋ...ㅋ 갈등이 시작되어따... 8ㅆ8
******스위니토드... 조승우.. ㅠㅠㅠㅠ 아 티켓팅 ㅠㅠㅠㅠ
****** 스위니토드....조승우배우님.....헐..... 당장 통장에빨대꽂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mbn_star

From Twitter

******미쳐써!!!!!!!!!!!스위니토드 조승우랑 옥주현이래 ㅠㅠㅠㅠㅠ8ㅅ8 와 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노담 1차만 뜨지 않았어요? 2차 또 뜰 텐데. 노담은 홍콰지 마그랭 보고 싶었어요 흡. 포우는 마애드랑 곰그리가 보고 싶었고... 스위니는 조승우 옥주현씨 나오신대요.
******허억 조승우 헤드윅 일찍 막공 하는 이유가 있었써....
******스위니어떡해...조승우에 전미도..와씨 꼭잡아야지
******갸앜 스위니토드 조승우야
******호억 조승우 0000
******아 근데 나한테있어 스위니토드는 좀 조니뎁의 스위니토드가 강렬했어서...아근데 조승우가 부르는 pretty woman듣고싶다 ㅠㅠ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od_musical

From Twitter

******흠 나 드디어 조승우씨 볼 수 있게 되는건가 못봄
******ㅋㅋㅋㅋㅋㅋ 조승우가 여럿 배우 구한 게 거짓말이 아니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저 이름만 들어도 뿜을 것 같아..
******조승우 배우의 스위니토드. 정말 격하게 보고 싶다. 진짜 올라가야 하나.
******조승우 전미도ㅠㅠㅠㅠㅠㅠ
******헉 조승우 옥주현 보고싶어. .
******근데 조승우나와서 나는 곶통😨
******조승우 ㅁㅊㄷㅁㅊ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LeeSsangGyu

From Twitter

******조승우씨 다음 작품은 스위니토드. 뮤지컬 배우들은 잠이나 자는자야지 궁금할 정도의 강행군을 하는구나. 언제 공연하고 언제 다음 작품 연습하고 하는지
******스위니 토드. 조승우~ 오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일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조승우선생님 봐야지 😊😊😊
******미친 조승우라니 안보러갈수없는것ㄷ ㄷ
******조승우에 전미도.....내 텅장은 왜 채워질 날이 없는가
******대박!!!스위니토드... 조승우라니ㅠㅠ
******조승우와 옥주현이라뇨... 티켓팅 안한 지 꽤 오래 됐는데..큽 근데 옥은 쉬지 않고 달리는구나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79AttG

From Twitter

****** 스위니토드에요 ㅅB조승우도나와
******근데 조승우 전미도 계속 같은공연 도네.. 전미돈 신예에서 갑자기 주연으로 줄줄이 발탁.
****** 나도 그거봤눈데 조승우 디게 바쁘네ㅋㅋ
******알튀> 오오 이건 좀 보고 싶다. 조승우 캐스팅으로... 날짜봐서 예매 넣어봐야지. =ㅅ=
******조승우도 소같이 일하네
******음... 조승우씨랑 양준모씨... 급 식음 류정한 버전으로 본 저는 그저 웃지요.. 그나저나 토비아스가 부른 후반곡이 진짜 소름 돋아야 하는데, 둘 다 모르는 배우들이라 그냥 심드렁 해졌음..
****** 엄마께서 조승우나오는것을 알면 가고싶어하실거같은데..티켓팅은 나의 몫..ㄸㄹㄹ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gray1090

From Twitter

******대애박...ㅠㅠㅠ 조승우, 홍광호 배우님들..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스위니토드조승우, 양준모 러빗부인옥주현, 전미도 터핀서영주 안소니윤소호 토비아스이승원, 김성철 조안나이지혜, 이지수
******스위니토드가 조승우였어?..... 내 티켓......😞
******스위니토드 개별 사진 1.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와 조승우랑 옥이 만나네...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조승우의 연기 변신이다. 그가 연기하는 스위니토드는 극 안에서 수많은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입체적인 인물이다. 순박했던 벤자민 바커에서 복수의 화신 스위니토드가 되기까지의 감정변화를 그려야 할 뿐 아니라,
******워.. 조승우 양준ㅁ모...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lllllllKIMs

From Twitter

******....헐.?????? 조승우??????????
******와. 조승우 이렇게 대놓고 섹시하기 있냐.
******와 스위니 조승우...
******조오빠 스위니토드라니ㅠㅠㅠㅠ 할거같다 할거같다했는데ㅠㅠㅠㅠ 와 벌써부터 심장떨려😭😭😭 #조승우 #스위니토드
******조승우·옥주현, 뮤지컬 '스위니토드'로 드디어 만난다. 와 티켓팅 박터지겠다...ㄷㄷ
******이래놓고 조승우회차 노릴 생각부터 하고있다
****** 조승우 말고 또 나왔어요??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kukjh1

From Twitter

******빅뱅이 일본에서 인기가 많기는 한가보다. 도쿄에서 갔던 헤어샵의 선생님이 빅뱅 좋아하죠? 하는데, 바로 아뇨. 라도 답했더니 당황해하던데, 송중기 좋아하죠? 라도 또 물어봐서 아뇨. 그럼 누구 좋아해요? 신하균 조승우요. .... 특이하네?..왜죠?
******<스위니 토드 캐스팅> 조승우,양준모,전미도,옥주현,서영주 윤소호,김성철,이승원,이지수,이지혜
******뮤지컬 스위니토드. 2016. 06. 21 ~ 10. 03 샤롯데씨어터.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서영주, 윤소호, 이승원, 김성철 이지혜, 이지수.
******스위니 이지혜가 그 이지혜인가요??스위니 내용 계속 죽이는거라 아무리 조승우라지만 볼까말까인데 이지혜까지 나온다니 갑자기 막 끌린다.
****** 와우 스위니토드 옥주현에 조승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ㅠㅠ 피켓팅..... ㅠㅠㅠㅠㅠ
******<스위니 토드> 조승우 양준모 스위니 토드 , 옥주현 전미도 러빗 부인 , 서영주 터핀 판사 , 윤소호 안소니 , 이승원 김성철 토비아스 , 이지혜 이지수 조안나
******조승우 뮤지컬은 한번쯤 보고 싶긴 한드ㅔ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DaIsy_5_5

From Twitter

****** 사랑해 조승우를 뚫어줘
******어 대박… 조니뎁을 조승우가 한다니!!!!
******양준모배우님..? 조승우 배우님..? 옥언니..?
******조승우님 옥주현님 이지수님....ㅎㅏ....
******미쳤나봐 조승우 전미도... 아 ... 티켓팅을 해야겠다....
******네 ? 스위니토드 조승우요 ??? 피켓팅을 하라 이 말씀이신가요 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 보고싶어엉어어어어어어어 ㅠㅠㅠ ㅠ
******스위니토드 6.21~10.3 샤롯데씨어터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서영주 윤소호 이승원 김성철 이지혜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katharine_stark

From Twitter

******대극장에 볼게 얼마나 많은데... 신나고 댄스댄스하며 훈남들많이나오는 뉴시즈, 화려하고 복면가왕의 캣츠걸 볼 수 있는 위키드, 조승우와 옥주현을 동시에 볼수있는 조니뎁 주연 영화로도 된 스위니 토드!! 세종만 피하셔도 볼게 일케 많아여
******조승우 옥주현 조합을 보게되다닝ㅠㅠㅠ
******허거거걱 조승우 ㅋㅋㅋ큐ㅠㅠㅠ 양준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원씨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오 조승우 개쩐다 ㄷㄷㄷ
******스위니토드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회전문 예약요.... 내통장 눈감아ㅜㅜㅜ #조승우 #스위니토드
******첨에 조승우 못 찾았ㄷ.. 가 아니라 미도찡도 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DaIsy_5_5

From Twitter

******스위니토드 캐스팅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서영주 윤소호 이승원 김성철 이지혜 이지수
******조승우나 보러 갑시다
******스위니 토드. 와.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스위니토드 캐스팅 쩐드...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서영주 윤소호 이승원 김성철 이지혜 이지수
******스위니토드 캐스팅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스위니토드 조승우 양준모 옥주현 전미도 서영주 윤소호 이승원 김성철 이지혜 이지수
******스위니 조승우네 \0/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DaIsy_5_5

From Twitter

******스위니 조승우!!!!!
******와 미친... 망했어 조승우라니 표 어떻게 구해
******근데조승우꺼 티켓구하기힘들쟈나..
******오에 스위니에 조승우!?
******대미친 조승우 스위니???
****** 저두 조승우배우님 기사보고.....나온줄알앗어요............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놀랜..ㅠㅠ
******역시 스위니토드 조승우 나오는구나!!!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_Rolling_Bear

From Twitter

****** 저도 일하느라 자주는 못들어왔지만!!! 스위니는 아직 캐슷 안떴을거에여!! 그나마 오늘 조승우배우님 한분꺼 봤는걸요!
******스위니 근ㄴ데 조승우면 ㅋ ㅋ ㅋㅋㅋㅋ 티켓..구할 수..있는건가... 암담
******스위니토드 조승우 확정😃 빨리 다른분들도 알려주세여..
******조승우라서 여태 공개안하고있던거구낭.............오디 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어억 스위니토드에서 조승우 나온다앙
******< 영화추천 - 말아톤 > 조승우의 물오른연기 정말 잊혀지지않아요.. 상투성과 상업적인 감동의 경계가 절묘한 따뜻한 선한 영화.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백만불짜리 미소를 볼수있을꺼예요*^^*
******#조승우 #헤드윅 4/21 중블 3열 1장 >> 4/23 또는 4/24로 교환 원합니다. 중블 or 사블 통로 6열 이내로 우선으로 찾고있습니다만, 중블이면 그뒤도 괜찮습니다. DM 부탁드려요. #교환 #조드윅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NewsCulture

From Twitter

******조승우 옆라인 좀 미친듯..
****** 니노 마라톤 꼭 보세요!!!조승우 나온거 말아톤영화 리메이크한건데 니노연기가 진짜 장난 아니에요...!!!
******학 ..조승우...허억ㄱ....조승우넘나좋아....
******조승우이색기 나 살배야된다닉가 ㅋ ㅋ ㅋㅌㅋ ㅋ ㅋ
******이어서 4/20 헤드윅 오른블럭 1~3열 통로석 아닌 그 옆자리-> 4/9,10 비슷한자리교환합니다. 캐스팅은 모두 조탁입니다.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헤드윅 조드윅 조승우
******4/14 헤드윅 시제석 2~3열 벽자리-> 4/16,17 시제석 자리 관계없음 과 교환합니다. 캐스팅은 모두 조탁입니다.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헤드윅 조드윅 조승우
******조로 제작발표회 영상을 우연히 보는데ㅋㅋㅋㅋㅋ조승우의 조 알파벳은 cho가 맞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근데 본인이 Z라는 알파벳을 좋아해서 군대가서도 이름표에 zo라고 쓴 거라고ㅋㅋㅋㅋ진짜 마이웨이네ㅋㅋㅋㅋㅋㅋ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NewsCulture

From Twitter

****** 헤드윅 4/14 목 8pm / 조승우, 서문탁 / B구역 4열 통로 -> 4/21 목 8pm, 4/23 토 , 24 일 8:30pm / 조승우, 서문탁 / 비슷한 자리로 교환 원합니다.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합류..이병헌과 연기 '맞대결'




조승우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ZENITH_NEWS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fatum0719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marananta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tang__tang2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diaraon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mkjtl05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choimiran85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cutesister90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ANBLee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br_bear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choimiran85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mystarxia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sw_0328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DaIsy_5_5

조승우  스위니토드 옥주현 전미도 뮤지컬 양준모 스위니 캐스팅 윤소호 이지혜 토드 JudyFre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