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유상무 - 예수 성대모사 3
******라스 보고 있는데 나비랑 장동민 멋지다!! 오래오래 사랑하시길~~^^ #라디오스타 #좌약
******아tq엄마가 ㄹㅏ디오스타 보는데 혐동민나와,,, 근대 엄마가 재밋ㄴ대,,,,말도안돼,,
******와 오늘 라디오스타 쎄네.
******오늘 라디오스타 충격과 공포네.. 나비 왜저러지........
****** 진짜 아방금 라디오스타 틀었는데 나와서 놀래서 껏다니까욬ㅋㅋㅋ 하아...정말 극혐을 달리네요 진짜 ㅋㅋ
****** 장동민씨랑 사귄다고 해서 그때부터 팬이에요ㅎ 가수시길래 노래 들어봤는데 정말 잘 부르시네요ㅎㅎ 라디오스타에서 지금 잘 보고 있어요ㅎ 이쁘시네요 근데 얼굴이 옹달샘중에서도 제일 크시다 ㅋㅋㅋ농담ㅜㅜ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withMBC

From Twitter

******아 극혐 짜파게티먹으러 휴게실왔는데 아직 라디오스타에서 장동민나온다
******라디오스타에 올포유나오네
******All for you !!!!!!!! 라디오스타!!! 은지 인국 ㅠㅠㅠㅠㅠ 나비 장동민이 부르는건가....
****** 라디오스타 오늘인줄알고 기다렸는데..담주인가부다 바부탱이
******아아.. 아빠가 아까 라디오스타 틀어놓고 누워있는거 겨우겨우 추적60분으로 돌리고 다 봤는데 엄마가 다시 라디오스타 틀었어..
****** 나비언니가 너무 아깝습니다.... 아 욕나ㅏ와요... 라디오스타에서 돌잔치 관련 사업 시작했다는데 어이가 없어요..
******rt 라디오스타 싫다 정말

******엄마가 라디오스타틀어놨길래 살짝봤는데 장동민이랑 장동민여친이랑나왔다...아 장동민제발 세상에서꺼졌으면;;;
******아 라디오스타에 ㅠㅅㅏㅁㅜ 장ㄷㅗㅁㅣㄴ 나온다 엄빠 그거 보는데 내가 장도미ㄴ 한부모 가정 아동 조롱했다고 대놓고 얘기했는데도 여전히 보고계심... 제발 개그소재의 본질을 보라고. 웃기다고 무조건 좋아하지말고 냥냥펀치
******라디오스타에 옹달샘? 진짜 징하다.
******라디오스타 왜 이럼?
******진짜 트위터는 찻잔 속 태풍임... 라디오스타에 장동민 다시 떠도 조용함
******솔직하게 트위터식으로 한남밍아웃하자면, 나는 옹달샘을 좋아했다. 뭔가 이런식으로 시작하니까 이상한데, 솔직히 과거의 내주변엔 옹달샘 싫어하는 사람을 꼽자면 적을정도로 그 재밌고 게임도 좋아하는 연예인들을 싫어할 이유는 없었던거같다. #옹달샘_라디오스타
******습관적으로 <라디오스타>를 기다렸다가 채널을 돌렸다. 게스트 보고 불쾌해진 건 첨인 듯. 라스 섭외 이 따위로밖에 못합니까??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03GaemGyu

From Twitter

******언니가 라디오스타틈... 냥냥펀치
******라디오스타 역대급 최악의 게스트.
******헐 라디오스타에 옹달쌤나왔어
******와 오늘 장동민 사건 터졌는데 오늘 라디오스타 게스트가 나비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와 라디오스타 보려다가 그냥 방에 들어왔는데.. 옹달샘 나온다니 어차피 봤어도 껐겠구나
******티비 틀자마자 라디오스타 음.....
******시계보고 라디오스타로 채널 돌렸다가 10초만에 다시 돌림. 방송관계자님들 여론을 좀 알아달라구요. #옹달샘_그만좀_나와

******라디오스타에 장동민 나와서 티비 끔.
******라디오스타 진짜좋아하는데 오늘노답이다
****** 라디오스타! 아 진짜 삼치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토끼이...<
******아놔. 피곤과 짜증을 이끌고 집에 들어왔는데, <라디오스타>를 보고자 했는데.
******나 존나 지뢰밟고 채널돌림 #라디오스타 #옹달샘 엠비씨 게스트 선정 잘하자
******? 장동민 라디오스타에 나옴
******라디오스타 미쳣구나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exel_ler

From Twitter

******헐! #라디오스타 #라스 틀자마자 #장동민 나와 얼른 채널변경.
******라디오스타 요새 왜이래?ㅋ
******여러분 조심하세요 지금 라디오스타에 옹달샘 나옴. 극혐이다... 여동생이 본다고 땡깡부리길래 방으로 왔는데 이 순간만큼은 텔레비전을 부숴버리고 싶음.
******어머세상에...라디오스타...웩....
******라디오스타 찬오빠 오늘아니야?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보려고했는데 누구나오는지 보자마자 채널 돌렸다
******와 라디오스타 오늘 핵극혐이다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exel_ler

From Twitter

******라디오스타에 장동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뭐 장동민이 방통위 사장 아들이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라디오스타 난리났네 일찍 잘수 있갰군
******오늘 라디오스타 옹달샘에빠진 나비..볼 자신이 있으세요?
******집밥 백선생 안봄 오늘자 라디오스타 안봄 장동민 나오능 개그프로그램 안봄 나비노래 안들음 쓰레기!!!
******오늘하루 장동민 씹었는데 라디오스타도 나오네. 연인과 함께. 끓는다 끓어. 국가대표 보일러 장동나비엔~
******오늘 라디오스타 ㅆㄹㄱ총출동?!???!
****** 라디오스타에 한번출연하세요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web_emperor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왜저래 여혐 올스타즈임?
******헐 이와중에 오늘 라디오스타에 옹달샘 나오네..
****** 분명 오늘 라디오스타 나와서도 자긴 억울하다 나만 욕먹는다 이소리 꼭 할 것 같아요... 어우... 진짜 자기성찰도 안하나... 하긴 그거 할 정도였으면 이 난리 안났겠죠 ㅋㅋ 제발 좀 TV밖으로 꺼져줬으면 합니다 ㅠㅠ
******오늘 라디오스타 기대됨.ㅋㅋㅋㅋㅋ 보진 않을거임
******장동민이 뭔 주접을 떨고 그 주접을 받아 박장대소하며 공감할 라디오스타 출연진에게 침을 뱉어주기 위해서라도 라디오스타를 봐야겠다. 보자보자하니까 하고 다른 채널로 돌릴 것 같지만.
******라디오스타 좋아하는데 오늘은 안녀엉~~
******헉 오늘 라디오스타 모둠 발암ㅋㅋㅋㅋ발암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 보기만해더 싫당 으애애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mskhjm

From Twitter

******라디오스타가 안방이라 이거지?ㅎㅅㅎ정말 지치지도 않는지
******라디오스타 시청률 떨어져라 😇😇😇😇😇✨
******MBC 라디오스타 미쳤나ㅋㅋㅋㅋㅋ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얘넨 언제 죽어?
****** 하긴.. 탐라 훑으면 거의 본 거나 마찬가지죠 ㅋㅋ ㅏ 라디오스타와 옹달샘......ㅋㅋㅋ
******아 라디오스타가 오늘이었구나. 어제가 수요일인줄 알고 라스 안보고 열심히 과제해야지! 했는데...
******오 엄빠 라디오스타 보는데
******오늘 라디오스타 ... 옹달샘+나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esther0908

From Twitter

******오늘 라디오스타 게스트 옹달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라디오스타 큰일났네
******여러분 오늘 라디오스타 게스트는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입니다. 채널 돌리다가 지뢰 밟고 기분 나빠질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오늘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MBC에는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나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디오스타 장동민 내보내다니... 이제 안본다.
******이와중에 라디오스타 예고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동민뿐만 아니라 다 진짜 꼴보기싫다
******MC규 라디오스타 업데이트
******예능에도좀출연시켜주고... 예를들면주간아나라디오스타같은거재밌는걸로....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장동민 오늘 나비랑 유상무랑 유세윤이랑 라디오스타 나와서 주접 떨겠군.
******오늘 라디오스타는 안 보고 그냥 자야겠다.
******오늘 라디오스타 참 대단할듯 에잇 여혐 비판하는 사람들 엿먹어 옹달샘의 본때를 보여주자!!! 이딴 느낌이냐? 걍 닥치고 하하호호 하는거 보기나 해라 약오르지 뭐 이런 거야?
******미친 오늘 라디오스타 그지같네
******#라디오스타 <옹달샘에 빠진 나비> 사랑과 우정이 공존하는 예능 맹수들의 인정사정 없는 입담 대결! #나비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와 함께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오늘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옹달샘+나비가 나온다고 하네요 ^^ 리모콘으로는 손도대지말고 절대 틀지마세요. 관심도 두지말고 싹 무시해야합니다. 욕도 하지마세요. 오히려 좋아해요 ㅋㅋ 무관심이 짱입니닼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패스하는 걸로. 무려 옹달샘이 세트로 다 나온다는...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EWBF120408

From Twitter

******그래도 오늘 라디오스타는 방송하겠지
******#rt 자.. . 과연 내일 라디오스타에 옹달샘이 나올 것인가?? 말것인가??
******오늘 라디오스타에 옹달샘 3인방 나옴. 패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라디오스타 장동민 옹달샘 나비 유세윤 공개 유상무 장동민이 좋아요 장동민유세윤유상무 게스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