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수야. 하트의 트럼프는 큐피드의 화살같은 능력이 있댔지? 저, 그럼 그걸로 나 좀 도와주면 안될까?
****** 앗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저도 팔로 드릴게요! 은혼 오키타 소고 트럼프 카신 드림파고 있는 라즈베리에요 잘 부탁드려요~!
****** 하..하하.. 트럼프왕자 부터 시작해서 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에는 프리ㅋ랑 똑같이 나중에 다 착해질듯...ㅠㅠ 바보같이 둘다 이용당하고 있으니깐 ㅠㅠ
****** 10. 가오나시! 이녀석 그리는데 요즘 꽂혔습니다ㅎ 과거에는 트럼프에 나오는 달팽이!
****** 5. 친구한테 그림배웠었습니다 지금 그림은 트럼프 장면 보고 그리기, 친구의 코칭덕분이죠ㅎㅎ
******최근 트럼프 정주행 하다보니까 위끄벨리 국립 교육원 옷이 너무 예뻤다ㅠㅠㅠㅠ 그리고 존못력 한껏 뽐내고
****** 그 말이 맞아. 엄지와 중지를 튕겼다 카드게임? 원카드, 트럼프, 그리고 뭐 있더라. 난 여기까지밖에 몰라서리.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yufillicca

From Twitter

****** 1. 웹툰 트럼프에서 그림체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날카로우면서 잘생긴 남캐들👍👍 저는 그렇게 못그립니다ㅠ
******아핰으핰핰캏으흐핰....요새 체르히아 쁼 너무 많이 나와서 만들어보았다 코쓱 여러분 웹툰 트럼프 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트럼프왕자랑 결혼을 한다고? 근친이냐????아니 배다른 남매관계라도..
****** 트럼프 관련행사 터지면 올라가야죠... 기찻표만 왕복 5만원에 가는데 2시간 정도 걸리지만...
****** 사람처럼그렼ㅋㅋㅋㅋㅋ음 오늘 트럼프에 카신ㅁ낞이나왔느데 카신어떠냐
****** 역시 이쁜 새턴님ㅁ.. 코쓱 하트킹말스는 폭군일거같고 나중에 새턴에게 통수맞을거같아서 그 장면을 그려봤습니다☆ ? !!!!트럼프카드 주피터님이 초코를 싫어하실때 나와요!! 영원히 안나옴 구질구질한ㄴ 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
****** 으아앙ㅠㅜㅠㅠㅠ언제 한번 올라오세요!! 혹시몰ㅈ라요 트럼프관련행사가 터질지!!

****** 트럼프
****** 허억ㄱ미친 플럽님 퀸 새턴ㄴ아니 넘나 예쁜거 ? 아닙니까ㅏ 아니 것보다 하트킹마르스래 호미나ㅠㅠ 아 현기증나네오 그런ㄴ고로 플럽님 주우쉽 트럼프카드 언제 나온다고요? 지갑주섬
****** 여하튼 이제는 미국의 빈민 거지들 망한 중산층들이 죄다 일어나 몸부림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까지 왔다는 게 트럼프 신드롬에서 느낀 점. 방해 공작도 조직적으로 벌어지고 대통 부통 다 나서서 저격하는데도 트럼프는 뉴욕의 킹.
******애니중에 닥터물은... 없겠지 웹툰에는 있으려나ㅠㅜ 트럼프에 나오는 남자처럼 잘 생긴 의사 나오면 좋게ㅆ당
****** 코리안 트럼프 쉣...
****** 일부 미국인들이 트럼프 지지한다고 우리가 한심해 할 자격이 없다는걸 느낍니다...
****** 헉 3D 화난 세계의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Vulpes_No9

From Twitter

******1년이나 지났지만^^... 꼭 방 한쪽을 트럼프카드로 채우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이쁜 카드 공구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사가 늦어져 붙이는데꺼지 시간이 너무 흘렀지만 ㅠ_ㅠ
******이야 미국은 초딩때부터 정치교육 시키네.애들이 힐러리 아님 트럼프가 뽑힐거야하면서 토의하는것 같던데 내일도 봐야지
****** 트럼프 중 모양이 가장 예쁜 카드, 명탐정코난 14번째 표적중 1번째 목표였던 남도일
****** 오히려 한반도와 동아시아의 새로운 국면을 여는 데 유익한 미국 대통은 힐러리가 아닌 트럼프라는 논리도 가능. 그런데 모든 정치가들이 트럼프를 저격하는 상황에서 그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
******★전희경 새누리당&유덕화누나멘탈리티 +트럼프=장도연★류현진 나의사촌동생 고명재 멘탈리티 +전희경=트럼프★장도연+한수진=트럼프?채널17코미디언 정성호는 왜 계속 이런 클래스라인이 보인다고시끄럽나?
******은혼 트럼프 스트랩 낱개 구매 가능 / 랜덤 배송 #긴토키 #카구라 #카무이 #가츠라 #히지카타 #오키타
******경력으로 볼 때 사무엘 헌팅턴도 그렇지만 미국엔 방송, 언론뿐 아니라 정치,외교, 경제학자들 중에도 전쟁 산업을 위한 군산복합체 사람들이 적잖은 듯. 공화/민주의 구분은 무의미. 달러 폭망을 예상한 트럼프는 군산에 협조하지 않는 인물.

******트럼프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3 이 상당히 의외인게 야권 표만 가져가는게 아니라 여권표도 가져가는듯.. 얘네가 내생각엔 그나마 중도에 가까운 보수이고 1번은 답 없음 트럼프수준이라 생각하는데.. 3이 치고나온다면 1쪽으로 색깔이 전도되는 일이 없길 바랄뿐
****** 안녕하세요 아사님ㅠㅠㅠㅠ혹시 트럼프 새 책갈피 5월 서코에도 나오는지 질문 드려도 괜찮을까요..! 저번에 SD버전 책갈피도 예쁘게 사서 모시고 있습니다...♡ 굿즈가 흔치 않은 장르라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ㅠㅠㅠ
******김무성보단 트럼프.
******미국대선에서 트럼프같은 인간이 나와 그대도 꽤나 지지를 받는다는걸 보면.. 세상에.. 세상은.. 원래.. 예상할수도.. 없이.. 안될일도 될일도 없이 돌아가더라는.. 끄응..
******너를 막아야해요 너 너 트럼프 너
******트럼프카드와 포스터를사고 잡지를받았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PRESSIAN_news

From Twitter

******트럼프엔 트럼프로 가자구
****** 트럼프하다 밤 새고 재프가 어땠냐했더니 크라우스씨가 안재워줬다고 하고..그렇게 오해가 커져가고
******김무성 너무 트럼프... 김무성 면전에 한국 트럼프라고 하면 칭찬이라고 받아들일 것 같다
****** 계산적인 공주님이로군요. 고개를 내저어 숫자를 세다 보면, 트럼프 카드를 몇 장 뿌려 아름다운 꿈이 깨져버립니다.
****** 서양식이라면 트럼프인가!
******★오명석 올바른인간맞다,+4=1정성호?장도연 17혼외정사코미디언 에게 충성복종하는 상태의 정성호★트럼프+장도연=손태영?정성호에게 보여진 원인이 무엇때문에?
******트럼프 카드 미크루 버젼도 있던걸로 아는데 그건왜 숍에 안보이지...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s_e440412

From Twitter

******아가씨, 트럼프카드는 그렇게 다루는게 아니랍니다. 으음, 그럼 카드 마술이라도 보여드릴까요?
****** 6.이분도 트럼프 같이 파면서 알게됬다ㅋㅋㅋ저번에 탐라에 얀 리바이랑 비슷하게 생겼다고 했었는데 그때부터 얀잘생겼다고 하면서 멘션이 주고갔던걸로 기억한다ㅋㅋㅋㅋㅋ얀이랑 오래가세용
****** 미국도 트럼프의 잡설에 현혹되는 다수의 백인 빈민층이 있는 것처럼 이 곳은 교회의 이상한 논리에 현혹된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ᆢ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레알 멩스크아닐까
******슬슬 트럼프 마감 시작해볼까나 ㅜ비
****** 트럼프 카드라니, 도박을 할 셈이야? 장난스레 웃는다.
****** 5.이분도 힘들때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셨던분!같이 트럼프 파시는 분이라서 멘션도 주고받은적이 꽤 되는것 같은데 앞으로도 더 많이 주고받았으면 좋겠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Delight_yoon

From Twitter

******아 선관위부터 대체 제대로 하고 있는게 뭐지 이 나라ㅠㅠ...? 바다건너 트럼프아저시 대통령 되실까바 불안해 할 게 아닌 겨ㅠㅠㅠ
******근데 그 와중에 트럼프는 멕시코와 담쌓고 이민자들의 모국 가족에게 보내는 송금을 그 재원으로 쓰겠다고 우기는 웃긴 상황.
****** 왕십리요! 긍데 저 왜 트럼프라고 했죠...트럼보인뎈ㅋㅋㅋㅋㅋ 네네! 영화만 보고 바로 집에 가서 자야겠어요..
****** 아뇨 아직 영화 기다리구 있어요ㅠㅠ 씨집 안 간다고 동대문까지 나와ㅛ더니... 트럼프 상영을 한번밖에 안한다네요😂
******미쯔님이랑 코믹존가서 오소송트럼프카드를 사면 부록으로 잡지를주는걸샀다😁
****** 게...게임이라하면...트럼프 같은 종류 말인가요...?
******트럼프 ㅠㅠ얘넨 ㅓ너무 기여엉..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jewelryecru

From Twitter

******"김무성 군의 이야기를 들으시면서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날드 트럼프가 연상되지 않습니까? 김무성 군은 고 김영삼 대통령을 따라서 민주화운동 했다는 걸 기회 있을 때마다 내세우지 않습니까? 더 이상 김영삼 대통령에게 욕보이는 짓을 그만해야" - 이부영
****** 트럼프의 국제 외교 문제는 너무나 심각한 수준의 이르고 있습니다.
******트럼프왕국에서 온 요정이 내게 신비한 힘을 줬어! 나는 그 힘으로 변신해서 지코츄적인 사람들하고 싸웠어! 거짓말이 아냐! #auto
******트럼프가 미국 공화당 후보로 뽑혀야 한다. 그 후 대선에서 힐러리나 샌더스에게 큰 차이로 패배해야 한다. 그래야 금권력에 빠져 인간성 마저 잃어가고 있는 공화당이 정신이 확 들지 않을까? 트럼프의 미친 짓이 미국에 약이 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트럼프 씨 손모양이...?
******트럼프월드 가는 길
******메일 켰는ㄷㅔ 바로 보이는 글이 도널드ㅋ트럼프ㅋ라서 바로 꺼버렸어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KT_017k

From Twitter

****** 부릉부릉 ㄹㅎ ㅖ씨도 되는데 트럼프라고 안되나? 수준이 거기서 거기인거 같은데?
******트럼프의 e미터 수치는 얼마일까?!
******Mi5 정보 -> 이회창 집안과 전두환 집안이 닉슨 라인으로 많이 생각했는데 도널드 트럼프처럼 민주당 하다가 공화당으로 넘어간 겁니다.
******Mi5 정보 -> 링컨은 공화당 대통령입니다. 윤치호는 공화당, 서재필은 민주당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유펜은 서재필이니까 이건 민주당 학교입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원래 민주당원이었습니다.
****** 맛쨩 트럼프 파세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트럼프는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는데 그럼 한국의 진보진영 중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던 분들은 트럼프 지지를 천명하시려나 ... .
****** 헠 저 트럼프 덕후애오..작가님 그림체를 핥습니다..블로그에7 올라오는 일러도 넘 조아요...텐도..넘 좋슴니다..엉엉ㅜㅠㅜㅍ..피구여라니!!-!!보여쥬세요!!!!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Marhnie_1013

From Twitter

****** 웹툰 트럼프임니다! 트럼프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ㅜ ㅍㅣ규어까지 만들엏어오 헉헉
****** ...!!트럼프가 그 웹툰 트럼프 맞나요?-?세상에나......!!!!
******언젠가 꼭 트럼프 팀코나 트윈,,, 해볼것,,, ㅎㅏ이큐는 야쿠랑 야치 ㅎㅏ고싶다,,,ㅎ후,,,
******아 넘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와 비교해서 딱 한개 트럼프가 나은 점이 있는데 그건 트럼프는 일관된 병싄이란거고 쟤는 마트 앞 바람풍선보다 일관성이 없는 병싄이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걸 봐도 트럼프가 차기 황제가 되면 미국의 모든 시스템이 부정될까봐 무섭네요
****** 아발론 꼭 하시요 친한사람들끼리 하믄 짱재밋음 걍 트럼프카드로도 할수있는게임이구.. 또.. 사보타지도 있고
****** 떨어뜨린 트럼프 카드를 하나하나 줍고 있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lye930

From Twitter

******미국인들 중 '페미나치'라는 단어를 쓰는 놈들은 높은 확률로 트럼프를 지지하는 찌질이다 #자동트윗
****** 이번이 최고작이야...트럼프...ㅂㄷㅂㄷ...나 죽은거 하맆한테 말하지마아...
****** 트럼프보고 치여서 사망
******오늘트럼프 왤케 치이는게 많아!!!!!!!!!!!!사람심장 멎게해도 되는거야야ㅑ야ㅐ아ㅣㅏ이!!!!!!
******트럼프가 멍청한 건 다 아는 사실이지
******트럼프는. 비민주적 정권을 비호하는 댓가로 군주둔비용 외 엄청난 돈을 미국이 챙기는것을 모르거나 더달라는 소리로 들린다
******오늘자 트럼프 개쩐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go2sunn

From Twitter

******이게 화투라는 건가? 한국의 트럼프야? 재밌네.
****** 작가님 트럼프..미리보기..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제 통장은 결제할 준비가 되어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도널드트럼프때문에 트럼프 맨 위에 안뜨는거 속상.. ू˃̣̣̣̣̣̣︿˂̣̣̣̣̣̣ ू
******....트럼프 카드일 리는 없고...그 녀석들이 쓰는 문장인가?
******방금 다시 트럼프 보고왔는데 카신미모가 완전하시다
******'바라하'는 그냥 소리내봤는데 어감이 좋아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표기에서 굳이 의미를 부여하자면, 스페인어의 'barajar 바라하라 '인데 '트럼프'와 '가능성'의 의미를 갖는다고 하더군요.
****** 제 손에 시선을 뺏긴 상대를 바라보며 미소지어 오늘은 늦었으니 여기서 이만. 나중에 기회가 생긴다면, 트럼프 카드도 보여드리죠.
******꿈에서.. 도날드트럼프가.. 마고로비 할리퀸을... 주겼어...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Myomyo0w0

From Twitter

****** 작은 드론이 날아와 트럼프 카드 52장을 JP에게 건네준 뒤, 층계로 사라졌다.
****** 트럼프 카드 좋죠. 곧 드론이 갈 겁니다.
******아, 여기 혹시 카드 있어? 트럼프 카드도 좋고. 칩도 있으면 더 좋고. 손이 심심한데.
******뻨 도날드 트럼프!!! 떼창할 용자들 구합니다
****** 여기도 곧 트럼프가....
****** 트럼프가..몇 장이지...? 그거 다! 쓸거야
****** 우리집 오는사람 다 한명씩 트럼프게임하다 가는게 너무 웃기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3941hj

From Twitter

****** 너의 머리를 작게 쓰다듬고, 살짝 떨어진다 음 트럼프로도 할 수 있는거있어.. ....그...카드탑...
******룸메들이 트럼프 하나 사서 나까지 밤새 원카드에 미치게 만들어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박스 정리하다가 발견한 코즈미카 매거진 특전 트럼프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거 뭔지 모르세요? 트럼프 카드라고..게임이나 마술을 할때 사용을...아니지 아니지..그것보단... 충격을 받았는지 다시 주머니를 뒤적거려 주사위를 꺼낸다 이건..아시나요?
****** 트럼프를 빤히본다 이게뭔데?
****** 으음.. 잠시 고민하는듯 싶더니 주머니를 뒤적거리다가 트럼프 카드를 꺼내서 보여준다 그럼 이거는 어때요?
****** 나 본다 트럼프 내일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inryu_matsu

From Twitter

******나 아직도 트럼프안봤다^^ 지금 볼거다^^
******학벌이나 경력이 아닌 '태도'를 먼저 봐라 - 도널드 트럼프
******22. 원래 이름은 트럼프였었는데 녁탬님이었나 럼프님으로 부르기 시작하면서 럼프님이 굉장히 편해졌다. 트럼프님은 뭔가 성을 붙여서 부르는 느낌이고 럼프님은 이름만 부르는 ㄱ느낌이아!!
******조아 트럼프도 정주행하자
******죄송한 얘기지만 전 호박씨가 좀 의심이가네요. 국적미상에 누굴 몰아가고, 조커랑 하트 다이아 스페이드 클로버는 트럼프카드 잖아요? 그리고 호박씨는 그 트럼프카드로 마술을 보여주고요.
****** 트럼프 'ㅅ'
****** 유툽댓글 진짜 개 웃기네 ㅋㅋㅋㅋ왜 트럼프가 이걸 캠페인 테마 음악으로 안썼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kydarak_shop

From Twitter

****** 트럼프 체르타 성격에 뿅가서 4차 멘붕
****** 아..트럼프카드랑 스티커...저도샀엇는·데 흐릿
******여러분 트럼프 보세요 트럼프... 단장님 빡쳤나봐요 😂😂
******분신을 써서 트럼프를 피하는 건 무리. 분신을 만들 수 없으니까. HUNTER×HUNTER 6권
******난 트럼프 보면서 궁금한게 1. 세니카와 프시히의 정확한 고유마나 2. 노리 고유마나 라고 생각해... 특히 노리... 세니카....
******금요일 저녁에 무슨일이 있었든 일단 트럼프를 보는순간 행복해짐..히아야;ㅅ;체르타한테서 요즘 존멋이 폭발한다
****** 네이버 토요웹툰 트럼프예요!! 제 인생본진인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Nodap_Ocean

From Twitter

****** 이채은 작가님 존경해요!!!!앞으로 연재 재밌게해주세요!ㅠㅠㅠ 진짜 토요일에 트럼프보는맛으로 살아갑니다!구린팬아트지만 팬으로서 진짜 봐주셨으면합니다.. 참고로 저는 트윗초보...죄송합니다..
****** 트럼프는 어때
******그는 비웃었다. 그는 식당 탁자 위에 최고급 프랑스제 트럼프카드로 카드 궁전을 쌓고 있었다.
******트럼프 보고올게요
****** ㅋㄱㅋㄱㅋ두달에 하나씩은 해먹는듯......? 내가 좀 험하게 쓰나부다........ ㅋㅋㅋ 너 트럼프 그렇게 열심히 파는 줄 몰랐음... 튓터 계정이 트럼프 덕계길래 놀랐어!
****** 난 미성년자 아니거든. 트럼프랑 결혼하느니 내가 낫지.
****** ㅠㅠㅠㅠ멘탈 넘 아야햇다..... 이어폰도 고장나서😭 밤누님은 그래 트럼프 보고 좀 힐링하신 것.....?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Olette_Ace_321

From Twitter

******아 오늘 트럼프..♡ 아..아..♡ 녹음 카신이 오랜만에나오고 체르타..사기야...
******이번화 개미친... 님들 트럼프 치이세요 파세요♥♥
******아 오늘 트럼프야긍데 난 디금 핸드폰을 ㄱ거야대즈누마이어주알
******캬 트럼프 어그로 잘 끌리네
******트럼프 조만간 한 명 훅갈거같다
******할말이 없어서 트럼프의 어록을 명언으로 올리다니... 답답..
******어차피 생각할 바에는 대범하게 생각하라. 학벌이나 경력이 아닌 '태도'를 먼저 봐라 도널드 트럼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2sa_Death

From Twitter

******캬...오늘도 트럼프는 말 할 필요도 없이 멋졌습니다...👍
******와♡♡트럼프 별점 10점이다!!♡♡
******키킥트럼프카드
****** 트럼프굿즈있었으면 좋겠군요 흐흐
******풀러하우스 보며 느낀건 문화의 장벽으로 엉클 제시를 할아버지라고 한다던가 그런게 어색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는 것. 그렇지만 도널드 트럼프를 정치인이라고 해두면 아주 재미가 없어버려 아무말
****** 그리고 도굴은 장면장면 대사 하나하나 버릴게 없음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알고보니 복선...알고보니 힌트...알고보니 트럼프 카드 번호...알고보니 저런 의미...진짜 작가가 여러명이라는 설이 맞는가 같아 어떻게 저런걸 생각해지싶음
******사실 트럼프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waiting_for_mio

From Twitter

******#오랫만에 #썰을 #써보자 1학년때 우리는 도서관에 주말에 자주 갔었는데 나는 가끔 여자아이의 트럼프로 점을 봤다 이영싫 트럼프카드다 그리고 난 점을 볼줄 모른다 그냥 야매로 생각나는데로 말했다 근데 사실 얘들이 친구라서 가끔 미래가 보인다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메이플 영웅즈남자들 해리포터 그리핀도르 3인조 메카액 메카쿠시단 룬의 아이들, 테일즈위버 캐릭터들ㄹ. 트럼프 멜리 아엑 아멜 문아 주인공즈... 이영싫 스푼ㄴ....... 한개더있는건기분탓ㅅ
******가끔은 모든것을 내려놓고 신나게 노시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메렌씨와 트럼프게임을 한다던가,아이자크씨와 신발을닦는다던가,에바리스트씨와 책을 읽는다던가...
****** 트럼프 3벌이면 달무티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 맞아요. 케잇틀린제너가 동성 결혼 반대에 트럼프 지지자라는 얘기를 듣고도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ㅜㅜ
******트럼프가지고있는캐들이 많군 저기
******누가 저에게 트럼프 그만쓰고 트윈지랑 술사 쓰라고 말해주세요.............. 아...... 뒹굴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99fun_net

From Twitter

******아니... 저는 도널드 트럼프가 아닙니다만...
******알티 장동민은 좋겠다 온 우주가 나서서 혐오발언 쉴드 쳐주네...도널드 트럼프가 울고갈 클래스네....
******파스타먹는 폴나레프....토니오네 레스토랑에서....억이와 함께.....레이디와 트럼프.... 의식의 흐름
****** 여잔데 트럼프라녀ㅠㅠ 힐러리 해주세여
****** 오빠 트럼프야?
******오늘은 트럼프 나오는 날이니... 슬쩍
****** 한국판 트럼프란 비난받고 낙천된.....사람이라 오히려 반감과 역효과가 더 클텐데...물론 고정지지층인 집토끼들이야 열광하겠지만...어디 선거가 집토끼만으로 되나...침묵하는 절대다수의 선량한 국민들이 하는것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3B1YpLWTiGJTjsx

From Twitter

******트럼프를 막 던져...
******이건ㅁ ㅓ 진짜 ㅋㅋㅋ 좌파 박그네 힐러리 우파 노무현 트럼프 ㅋㅋㅋㅋㅋ
******헉 트럼프 못 본ㄱㅓ보고있는데헉세상에단장님 단장님¿¿¿¿¿¿¿헉 새상에 ㅅ단장님
******유튭 오토 틀어놨더니 제인구달이 리얼타임에 나온 것이 어쩌다 나오는데. 빌마허가 '제가 트럼프한테 니네 엄마 오렌지색털 오랑우탄 아니란거 증명하면 돈준다고 해서 고소당했었거등여' 하니까 제인구달 '그것은 오랑우탄에게 매우 모욕적인 얘기네요..'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막 텐 술마시면 쓰~아~!장님!!!2차가요2차 이히힣 세.나.보.구.시.펑.용!!↗이럴것같고 전화해서 주정 부릴것같고!!!! 카신은 간암초기가아닌지 의심을 슬슬 해봐야겠습니다...오늘자 트럼프 카신기대됩니당ㅋㅋㅋㅋ
****** .....웹툰 트럼프요....
******77ㅑ 트럼프 나오는 날이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newstown1

From Twitter

******미국인 열명중 일곱명은 트럼프를 싫어한다 맏는말이다,비율을볼때 미국에 산다고 미국인이 아니다 순수한 미국인은 내것아니면 절때 손않댄다 트럼프가 미국이 쓰레기 통인가라고한말도 맏는말이다 한국에도 요즘 외지인들이 이민와서살고있다 그자들이 못된짓을해봐라?
******미 민주당 대선주자 노골적으로 밀어주니 트럼프와 별 반 다를게 없네... 절레절레
******트럼프 크루즈 샌더스 이 세명이 진짜 지뢰.
******트럼프, 안철수 같은 포퓰리스트에게는 원칙이 없다. 그때 그때 달라요. 사과나 반성이 없다는 것도 유사한 특징.
******트럼프, 안철수 같은 포퓰리스트에게는 원칙이 없다. 그때 그때 달라요.
******유럽에서 전혀 상관없는 회의를 하다가도 트럼프를 욕함 .. #위아더월드
******하이큐 미니 카드텍 츳키! 명함사이즈로 양면 얇은 트럼프 카드 재질 계획중입니다... 아마...5서코에 나오지 않을까....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evi_Aonbharr

From Twitter

******하이큐 트럼프 사세요 여러분ㅜㅜ
******허ㅓㄹ… 트럼프카드 문신 해주고시ㅠ다
****** 뭐든좋아! 카드쌓기할래? *촤라락 어디선가 트럼프카드가 나온다
****** 트럼프ㄴ님 귀여우신건 우주에 소문 쫙 퍼졌는데여?! 포기하시져!
******앗.. 닐 손목에 트럼프카드 문신 새겨주고싶다
****** 음 일단... 트럼프가 당선되는지 안돼는지를 보고 미국 이민은 그때 정하는게 좋을듯 캐나다는 지금 당장 가고 싶긴함 춥다는거 빼면 진짜 좋은데...
****** ACAB - 영국 범죄자가 많이 씀. All Cops Are Bastards 라는 뜻 EWMN - 미국 죄수들이 하는 문신. Evil, Wicked, Mean, Nasty. 트럼프 카드 - 인생은 도박.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tudio_Switch

From Twitter

****** 바뀐애간철수트럼프
****** 내가 자비를 줄게 그중 절반을 트럼프로 바꾸는거야
******그리고 트럼프 보고 치여죽겠지 트럼프 봐야하는데 이렇게 죽을순 없는데!! 하면서 버텼는데 오늘 트럼프 내용 별로면 진짜 자살할거야 끝나고 계단 내려가다 계단 아래로 뛰어내릴뻔 했어 오늘따라 복도의 창문이 딛고 올라서기에 충분히 낮아보였던...
******이벤트로했던 원조트럼프 조커가 매우 탐나지만 ㅠㅠㅠ 일반버젼으로 만족해야지ㅠㅠㅠㅠ
****** 당신은 실제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를 균일 아닙니다. 하지만, 이봐, 어리 석음은 범죄가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은 갈 자유롭게
******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트럼보구낰ㅋㅋ 트럼프는머얔ㅋㅋㅋㅋ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99fun_net

From Twitter

******트럼보야 트럼프야
****** 저는 트럼프!
****** 존나 트럼프같음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트럼프나온다 존좋 이제 막막 카신이랑 란이랑 대면하고 둘은 치고박고 싸울지도... ?
******열혈 타로카드나 트럼프 이런 거 만들면 좋겠다...
******그 전에 같은 날에 생일인 사람은 이 세상에 5만 명이나 있기도 하고, 그 사람이 전부 같은 운명은 겪게 된다고 하면…어라? 트럼프 왕국에도 별점이 있어?
******에반 하트트럼프 굿즈 갖고싶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Pon_Dang

From Twitter

****** 트럼프 대통령 되면 2차 한국전쟁 부족한 인구수는 조선족으로! 이렇게 될듯 ㄷㄷ 리얼 헬조선 시작이요 ㄷ
******트럼프 지지자들이 이런 맥락인가 ㅋㅋㅋㅋㅋㅋ
****** 킹무성-트럼프 영혼의 듀오 ㄷㄷ
******나는 트럼프가 미국 댓통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만만치 않은 수의 사람들이 트럼프를 지지 한다.
******마이너 아르카나 Coins 수트는 Pentacles라고도 해. 땅의 원소를 상징하고, 물질과 경제적인 상태를 보여줘. 일반적으로 플레잉 카드, 트럼프 카드에서는 다이아몬드에 대응되는 수트야. #uranai_auto
****** 이어서 "내 소중한 트럼프가!"라고 생각했던 게 기억나. 그게 처음 학교에 간 날의 일이었으니까. 최악이지! 반대로 좋은 추억은, 친구들과의 만남. 라이드 멤버와도 학교에서 만났어. 마크와 만난 게 최고의 추억이야.
******잠깐 낮잠잤는데 내가 sns 팔로워가 862495824521345명쯤 되는데 트럼프 킹무서이 연뮤판계자 넷우익들이 하는 온갖 똥멍청이같은 트윗을 5초에 하나씩 싸고 전부 박제되어서 세계구로 조리돌림당하고 합필요소되는 꿈 꿔서 울면서 깨버림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red88eye

From Twitter

******진짜 갖고싶은 트럼프 카드 샀다!! 그리고 돈을 잃었다..ㅠㅠ
******플라워링하트보는데 트럼프오빠 용우신이였네 ㅎ ㅎ
****** 박근혜와 새누리당은 대한민국을 망치지만, 트럼프는 세계를 망칠겁니다.
****** 1960년보다 현재 전체 인구수가 증가하지 않을 정도로 발전이 더딘 호남지역이 좀더 발전해야 한다는게 트럼프의 주장이라면, 내가 트럼프 하리다!!!!
******사실 트럼프도 새누리 또라이들 보다는 급수가 떨어지지.
******솔직히 미래 지구촌 영달을 위해선 트럼프 시진핑 푸틴 아베 그리고 한반도의 령도자 킹무성이 지구의 펜타곤이 되어야... #읍읍
******내가 하트나 트럼프만 봐도 에반생각나듯 루트님도 개목걸이보면 캐슈생각나는걸깤ㅋㅋ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craneske

From Twitter

******트럼프에게 포탄으로 투표하자!
******트럼프 카드 2탄이랑 스카이트리 껴안고있는..메탈..챰..? 같은거.. 이거 두개
******오 씨 나지금 머리말리다가 트럼프생각하면서 멍때리고있었는데 드라이기에서 스파크일어남 놀라서 걍 던져버렸어.......깨졌엉.... 탄내나...
******이러다 미국 트럼프 캠프에서도 전화 오는거 아닌가몰라
******오늘부터 당신은 '큐어 소드' 라고 자칭하세요. 트럼프 왕국을 위해 다하는 겁니다.
******Q. 학창시절의 최고 최악의 추억은? A. 초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일이지만, 보물로 삼고 있던 예쁜 트럼프를 학교에 가지고 갔었어. 그런데 가방에서 꺼낸 순간 상급행에게 빼앗겨서...으으. 땅바닥에 내팽겨쳐져 버렸지.
******나도 빨리 트럼프으으으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gaa_iz

From Twitter

******트럼프가 주한/주일미군 철수시킨 후에 나중에 "니네 상주할거면 우리한테 돈 주면 다시 들여줄게!"같은 소리하면 진짜 개 웃길거같다.
******존잘님들의 트럼프연성이 너무 좋은1인..
******트럼프가 근데 대통령되면 진짜 전쟁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 진짜 다행스럽게 트럼프만은 무사히 주문한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그거 안됐으면 진짜 멘탈 나갔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얘 몰라 무서워 설산의 보답이랑 미쉘의 서약도 있잖아.....혼돈의 트럼프도 있어....
****** 이럴땐 트럼프의 말을 빌려야.. "Very Sad! Very Low Energy"
******그런류 아니냐 오빠, 나... 트럼프 찍었어.. 동공지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ks4147

From Twitter

******나 트럼프 찍었어
******주한미군철수, 한일핵무장 같은 트럼프 발언은 그만의 생각이 아니라 워싱턴의 변화된 기류를 어느 정도 반영한 것이라 봐야한다. 과거 미국정치가 그랬듯이 선거 과정에서 나타난 민심은 이들의 당선여부와 관계없이 차기정부의 정책 수립 과정에 수렴될 수 있다.
******트럼프와 버니 샌더스 돌풍은 일견 황당하다. 트럼프는 코미디언 같아 보이기까지 한다. 정치학자들은 인물과 현상을 구별해야 한다고 말한다. 샌더스, 트럼프 돌풍은 강력한 변화를 원하는 미국인이 그만큼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미국도 옛날 미국이 아니다.
******트럼프 다시 보는ㄴ데 아들 계획에 협조하라고 범인 협박하는 아빠가 잘생겼슫다.... 심장폭행
******오늘밤에 트럼프 올라온다 신남
******트럼프 왕국에 있었을 때는 자주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별점을 해줬었어요.
******트럼프 내에서 창조주 뒷모습이 여자로 그려져서 그냥ㅋㅋㅋㅋㅋ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uffPostKorea

From Twitter

****** 으엌ㅋㅋㅋㅋㅋㅋㅋ뇌트워크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후르바는 볼때마다 웁니다...ㅋㅋㅋㅋㅋㅋㅋ강철 한정판으로 산 트럼프가 아직 집에 있습죠!!!러프스케치는...엄마가 버린다고 버리진않앗지만 들고 갔다 잃어버렸습니다....ㅜ
******트럼프 왕국. ...이젠 트럼프 공화국이죠? 트럼프 공화국에 평화가 계속 되길.
****** 트럼프 지렁이 존맛/???
******트럼프 다시 굴려보고싶다 넘ㅁ 유쾌하긴했음 땅을파며
******트럼프 건축팀일 것 같다. 뚝딱뚝딱 손재주좋게 만들다가 빡치면 망치들고 붕붕거릴 것 같고 기분좋아서 크하학 거리다가 망치에 자기 손 찧을 것도 같애ㅣ 무거운건 못들고 자잘한일을 많이 하는 식일듯
******트럼프 오리주....? 아이는 대충 이케 생겼다 핑발 * ' ' *
******항상 트럼프카드쓰는 캐릭터가 좋았어 마술에 관련돼있다면 더더욱..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News_Y

From Twitter

******왜 미국 사람들은 트럼프 같은 사람한테 표를 주는 거지 이해할 수가 없네
******자꾸 트럼프 인기 사용자라고 팔로하라 하지 마라 트위터
******아 저거 갑자기 생각난다 트럼프 ㅈㅓ거 버미 선물 저거 인증샷으로 둘이 입고 셀ㅋㅏ 찍은 그거 ㅠ
****** 트럼프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 체셔라도 시켜줚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 여왕과 관계가 업지만... 음... 고양이의 목을 쳐라...............
****** 나도 앨리스 젤조아해 그 몽환? 적인 분위기가 조았다... 물론 앨리스 컨셉 소품이나 색감자체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ink me라던가 트럼프같은.. 하트여왕 리단 토끼 율 트럼프 아라키 ㅋㅋㅋㅋ
****** 야부 하치만이 트럼프 병사들을 공격합니다.
****** 이런, 이런 식으로 나오시면 너무 억울해집니다. 부디 저를 슬프게 하지 말아주세요..? 허리를 굽혀 바닥에 떨어진 트럼프 카드 중 한 장을 집어들어 뒤집어 조커로군요.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newstown1

From Twitter

****** 죽는다고 누가 그럽니까? 고개를 내저어 성격 급한 공주님이군요. 물론, 트럼프 카드를 한꺼번에 공중으로 던져 부정은 않겠습니다만.
******Studio Ghibli 버전의 트럼프 카드...
******사실 트럼프에 나오는 모든 정장 입은 성인 남성이 다 섹시하다
******네덜란드와 영국의 국민투표는 내년 유럽각국에서 실시되는 총선의 사전운동 성격으로 결과와 상관없이 중요. 反EU세력은 러시아와 협력을 강조하고 나토에 반대한다는 점에서 트럼프와 동일한 입장. 본질적으로 동일한 현상이 2017년 유럽에서도 발생하는 것
******아맞아 혹시 트럼프카드 모양 ♤A~♤K등 으로 한글 비밀암호 ㅏ시는분 있습니까 예전 ㅌㅔㅂㅏㅂㅓㅂ사건때 위디어 대신으로 올라왔었는데 그 사진을 갖고있ㄱㅓ나 아아시는분 있으십니가ㅏ……… 찾…고…있…습…니…다…
******63739_ 좋다!! 네 할아버지가 도널드 트럼프만 아니라면 받아주마!
******그럼 어쩌실검까? 트럼프라도 하시겠슴까?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otbam69net

From Twitter

****** 괜찮아.. 2,3권이라도 샀다는 것에 나는 만족해.. 거기다 트럼프도 있는걸.. 행복
****** 당연히.첫번째는 웹툰트럼프! 히아센 개좋
******버니나 트럼프나 비-고소득층의 분노와 마주치는 지점이 있다고 봄. 힐러리가 되더라도 파격적인 정책으로 이 층을 잘 달래지 않으면 다음 선거에도 트럼프가 버니는 넘 늙었… 또 설치지 않으리란 보장이 있을까 싶기도.
****** 저요...트럼프카드...데...뽀뽀얘기하져 ㅎㅎ
******일부 미 언론은...김정은 만큼 위험한 인물로..트럼프를..
******김정은도 위험하고 트럼프도 위험하다. 미국 어디 언론사야? 박수쳐 줄께! ㅋㅋㅋ
******흑..4개 물품 중에서 1개 구매 실패.. 하루사이에 다 팔렸데 8ㅂ8 괜찮아!! 책 두권과 트럼프는 구할 수 있어!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KBSnews

From Twitter

******사태가 이정도로 발전되니 이제는 트럼프의 러닝메이트로 누가 될지 궁금하다. 나는 빈스 맥맨을 추천함.
******왕자님 죽고나서 디엠 찾아간 이유 :트럼프 알아내려고.. 그리고 나는 내 비밀이 까발려진 단체 조사디엠에 나만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 그러니까요. 트럼프나 크루즈가 되면 세계가 망할 지경인데 솔직히 샌더스 그 영감 자진 사퇴했으면 좋겠어요. 제발 더는 힐러리 가는 길 방해 안했으면 하고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트럼프 왕국은 이미 지코츄에 의해 지배 당하고 있어 케르. 발견 되면 끝이야 케르.
****** 트럼프 카드!!! 흐겅 져아요ㅠㅠㅠㅠ 전 앨리스도 좋은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해도 될 것 같고.... 합작총대는 메본 적 업지만 시..기험 끝나몀 함 해볼까여..!!!
****** 도널드 트럼프 명언 1 학벌이나 경력이 아닌 '태도'를 먼저 봐라
****** 카신이 원하면 진짜 뭐든지 할 거예요!!! 카신 진짜 좋아하니까 너무 마음쓰지 마세요ㅠㅠㅠ 저 처음 트럼프 볼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안바뀌고 카신이 계속 최애에요!!!♡♡♡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_170cm_58kg

From Twitter

******아.. Lilium 感謝祭 쿠두 최고 소피는 너야 진짜 지금 멤버로 트럼프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다 잘 할꺼 같은데 내 사랑 리리움 트럼프 시리즈~
****** 트럼프가?
******뉴욕 사람들 수준이 트럼프라니.....
******요새 안밀리고 보는 웹툰은.. 트럼프 미마 원뿔원 여중생A 이영싫 정도인가
******힘내라! 트럼프!
******트럼프 유민상 닮은거ㅠ같음
******트럼프 우리나라오면 정치 잘할거같은걸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99fun_net

From Twitter

******트럼프 진차 피부누렇댱
****** 왜 하필 트럼프죠ㅋㅋㅋㅋㅋ
******Mi5 정보 -> Yahoo 인데 머리사 마이어가 스탠포드 민주당이라고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머리사 마이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테드 쿠르즈는 도널드 트럼프가 아니라는 말도 됩니다.
******트럼프가 안된다더니, 유일하게 경선 규칙을 만족한다는데? 경선 종반인 지금 경선 규칙을 특정인들의 입맛에 맞게 개정한다는 건 말도 안되지. 꼬이는 공화당 ‘전당대회’ 난장판 될라
******4.맞아 초3~4때 쌍둥이 공주 덕질했다. 그 문구점에 트럼프 카드 같은거 팔았는데 전신 일러로 그려져있어서 애들 옷 외우려고 그거 사서 그림ㅋㅋㅌㅋㅋㅋㅋ 내 인생에서 화려한 옷 제일 많이 그린 시기다. 일본 존잘님들 그림 찾으러도 더니고....
******여캐 머리는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남캐 머리스타일은 정말 한계가 온다... 트럼프애들 디자인도 막혀가지고 흐엉
****** 14. 웹툰도 원래 하루에 기본 10개??..되게 많이봣었는데 요새는 많이 놨다. 귀찮아ㅜㅜ.. 지금까지 챙겨보는 거는 이영싫이랑 하나랑 트럼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News_Y

From Twitter

****** 악! 이건머죠...😭😂모닝구 트럼프의상이 떠오릅니다...
******일본 2차 덕질할때 진짜 심했음. 게임 특전이 가지고 싶어서 악평 쩌는데도 사서 게임은 쟁여두고 특전만 챙긴다던가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특전은 보통 트럼프 카드라던가 드씨한장 ͡╥ ͜ʖ ͡╥ 제대로 된장녀네;;;
******미국의 공화당 대통령 후보 트럼프가 지금까지 인기가 있는지 생각해볼 일이다. 트럼프는 현실세계에무식할 정도로 국민의 가려운곳을 글거주었다 우리나라 선량들은 국민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조사하여 단계적으로 이를 시정해 간다면 아마도 인기절정이 될것이다
******트럼프가 불반도 부자나라라서 분담금 더 뜯어야 된다는 타령하는 거 보면…이 분 말대로 부자나라는 됐는데, 열도모냥 나라만 부자가 된 거 같기도 하곸ㅋㅋㅋ 흠…
******ohmynews_korea 어제 전주와서 표떨어지는 소리를 하더니, 오늘도 표떨어지는 소릴하고 있네... 역시나 헬조선의 트럼프답다...ㅋㅋㅋㅋ
******슈엘 ㅠㅠㅠ 트럼프 ㅠㅠㅠㅠ
****** 하… 부럽다 트럼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otbam69net

From Twitter

******아리가 트럼프 조아한다고 하니까 일찌감치 포기하라네
******게임이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좋아해. 그런 의미에서 트럼프 할래?
******트럼프작가님 몇년전에 닉네임 고사리같은손이실때부터 도전만화에서 쭈우우욱 보고있는데 작화 날이갈수록예쁘고 요즘 순위올라서 넘 기분좋다... 작가님 남캐우주최고....
******오바마 존나 불쌍해...대통령으로서 마지막 목표가 사실상 트럼프 낙마시키기야...
******CNN 틀기만 하면 계에에에속 트럼프 나와서 짜증남.
****** 도널드 트럼프도 TV쇼 진행자 출신이라 낀거같네요...
******김종인은 신 트럼프인가?말에대한 믿음과 신뢰가 않가는데 ...더더 오돌오돌... 민심은 천심을 모르나봐?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Jaehoon_Kim

From Twitter

******나는 마이크 들고 소리치는 사람들 보면 참 별로라는 생각이 든다. 그 열정을 보이는건 알겠는데, 음량을 올리면 될걸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말야. 오늘 트럼프가 시리아 난민 비하발언 하면서 그리 소리를 질러대길래 진짜 한심해보임.
******'도널드 트럼프'에서 생각하기를 그만두었다
******존나 무서운 꿈을 꿨어 미래였는데 미국 대통령은 트럼프되고 여긴 무성이 됐더라
****** 트럼프와...슈엘을 믿고...
******학교에 트럼프 카드 가져가면 도박이라면서 뺏는 선생들이 그렇게 싫었다. 마술 동아리도 있었고 카드로 게임 하는 게 얼마나 유익한데
****** ㅌㅋㅋㅋ그쵸 ㅋㅋㅋㅋ 상현님체스 넘기엽구 ㅠㅁ ㅜ♥♡♡♡♡♡ 트럼프는 용우님인데... 아트럼프 ...^^…
****** 그렇군녀....헉 ㄱ이렇게되면 설마 여주랑 트럼프를 엮진않겠죠...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01x01x09

From Twitter

******트럼프 같은 미국 대통령은 언제고 나올수 있읍니다. 이제 북한과의 전쟁 발발시 우리 힘으로만 싸워야 할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미국은 세계의 맹주 자리를 내놓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그때는 어쩌렵니까? 우리의 자주 국방을 지킬수 있어야 합니다.
****** 중학교때 학교에 복지실인가 있었는데 거기서 보드게임이나 트럼프같은거 했었음 ㅋㅋㅋ 요즘은 좀 애들이... 글쎄
****** 남주검정머리가 제취향이라 엄청기대햇는데 심지어 제가조아하눈성우님이구 ㅠㅁㅜ...... 생각보다 넘별루라 안타까워여.... 그냥 트럼프 노란머리남캐 가 초6이라는게 넘나충격일뿐이고
******저는 반지부자니까! 약지에는 하트링 자수정세팅 중지에는 트럼프다이아링 검지에는 아코야링을 착용했어요! #주얼리에크루
******아....트럼프 금수저였니?
****** 저도 3번보다는 1번 찍으라고 하겠습니다. 트럼프보다야 크루즈나 케이식이 낫죠. 비슷한 이치...
******왜 아직 미국인들 명단이 발표 안되어 있을까? 혹시 트럼프 빼고 다 들어가 있거나 그 반대면 재밌겠다ㅎㅎ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APPY_RANO

From Twitter

****** *아비말리2배후2별섬 이건 트럼프가 했던 콤보..
******ISEP형에 속하는 유명인 - 도널드 트럼프
******Mi5 정보 -> 도널드 트럼프도 아랍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카타르를 해줬다고 합니다. 반기문이 해줬다는 소문도 있고 독일에 맞췄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Mi5 정보 -> 도널드 트럼프가 잡탕론이라는 사람도 있는데 별반 문제될 게 없습니다. 독일, 한국, 미국 에 아랍권이 추가로 참여가능해집니다.
****** 요즘 미국대선주자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 도널드트럼프씨는 100만달러로 뉴욕센트럴파크개발사업완료. 자기 말로는 사회환원이라고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정치에 관심이 ...그런 비용으로도 그런 개발사업완결하는 그 기술이 특허권으로.
******정동영은 자유무역 반대 근본주의자 트럼프랑 어울리지, 뭔 힐러리?ㅋㅋㅋㅋ
******아 에버하이로 북마크 만들어도 귀엽겠다 작은 캐릭터 형식으로 해서 그건 가격도 얼마 안하니까 트럼프 하지 말고 그거할까....ㄸㄹㄹ 아 근데 트럼프 진짜 하고싶은데...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gho_07

From Twitter

****** 도널드 트럼프도 그 막강한 흑형님들은 이번에 마구 터치하고 반면 중국계 이민들을 비롯한 극동아시아 동양계 이민들은 아직 터치 않는중임요.
******미국 시민들은 트럼프에게 당선의 문턱에서 이말을 하고싶은게 아닐까??
******새누리당 이노근 후보는 서울 공릉동 월계동 주민에게 큰 모욕감을 줬습니다. 김용민 막말 지적하다가 김용민을 닮아버린 꼴입니다. 이런 막말 국회의원은 퇴출해야 마땅합니다. 그래서 서울노원갑이 막말의 무덤, 트럼프의 장지가 되도록 뜻을 모아주십시오.
******트럼프 같은 넘들이 넘 많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씁 흑흑 애니웨이 말이 엄청 빗나갔지만 /빌빌 트럼프 카드 가격 나중에 알려줘요 ㅜㅠㅠㅠ.!!!
******머그컵과 트럼프. 내가 탐내는 굿즈종류 중 하나 ㅋㅋㅋ 뭐냐 몇주년기념 파판트럼프도 있었는데 무려 케이스도 없고 종이재질 ... 이라고 평이 안좋길래 보류
****** 개그계의 트럼프같은 건가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opesky3001

From Twitter

****** 으응, 언제 찍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어제 카메라 필름 보다가 눈에 띄어서 한 번 인화해봤어. 옆에 앉은 그녀를 향해 사진 다섯장을 모두 집어들어 트럼프 카드처럼 좌르륵 펼쳐보이고는 히죽 웃으며 묻는다. 잘 나온 것 같아?
******어.. 신문기사에.. 뻉소니 음주운전, 억대의 상속녀 풀려나다 세계 동물 보호 협회 전자칩 반대 서명운동벌이다. 트럼프가 선거에 당선되면 캐나다로 이민 80% 응답 그리고 나머지는 사람찾는내용이야.
******트럼프카드 1덱부터 만들어주는곳 보니 1덱부터 12덱까지는 개당 3만원 정도 함 수량 조사하고 12덱 이상 넘지 못하면 개당 가격이 겁나 비싸질것같은 느낌...이랄까.. .
******난 그것보단 트럼프 카드쪽이 신경쓰이는데....
******to 팀가이트너가 골드만 삭스 독일 주면 앙젤라 메르켈이 분명히 도널드 트럼프나 김용으로 갈 것 같습니다. 한국도 들러 붙을 것 같습니다. 서부 지점이라고 합니다.
****** 헉ㅋㅋㅋㅋ트럼프 카듴ㅋㅋㅋㅋㅋㅋㅋㅋ
******to 앙젤라 메르켈 독일 수상이 도널드 트럼프 - 야후하려면 독일 의대,약대, 이공계와 골드만 삭스와 맞바꾸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하시면 미국이나 아시아에서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putnik_kr

From Twitter

******트럼프랑 무대랑 씽크로 백이십프로네
****** 커플링은 우리나라는 아야X켄, 요지X오미가 대세였는데.. 내 닉네임 중 하나인 유우키 아야도 바이스 관련이고 유우키상의 유우키와 아야군의 아야를 합친 거 지금 소장중인 굿즈는 트럼프카드
****** 와... 리버럴인데 저딴 사고를 갖고 있단 말인가요? 이쯤 되면 그야말로 '가식의 리버럴'인데 그분의 역사관은 트럼프의 그것과 흡사...아, 아닙니다😅
******트럼프킹의 사랑을 되찾아주었어. #일하는마나
******Mi5 정보 -> 미국 연구소 박사를 살리겠다는 움직임이 포착됐다고 합니다. 김용 - 도널드 트럼프 - 야후 - 독일 줄에 걸린 것으로 자기들이 분석했다네요.
******달무티를 살까하다가 그냥 트럼프로 대부호나 하기로 했다 달무티 룰이랑 좀 다르네
******트럼프가 대머리란건 상상도 하기 싫자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jewelryecru

From Twitter

******트럼프 대의원 문제로 대선 후보 못하면 개쩔듯 ㅋㅋㅋㅋㅋㅋ
****** 아 그 트럼프카드 혹시 찾으셧나여 도무지 아마존애ㅔ도 인터넷 서점에서도 못찾구 있읍니다 흐흑
******트럼프 덕질..
******Mi5 정보 -> 다투무스 동문회가 한국인들을 따라서 김용줄에 들기를 절대적으로 원한다고 합니다. 민주당 - 공화당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네요. 공화당은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용총재가 자기 줄에 끼어주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장동민이는 미국에 한번 가보는게 어떨까 싶다. 트럼프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ㅋ기사 존나 못쓰네 개그냐 비하발언이지 트럼프 말하는 거 보고 개그라고 함???
******한국개신교는 미국 근본주의 개신교의 영향을 매우 많이 받았음. 그들이 요즘 크루즈/트럼프 를 지지한다는 점 뭐 양자택일이다만 을 볼 때 한국 개신교가 어떻게 흘러갈지 딱 보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late_late_l

From Twitter

******메건 켈리 하도 각종 리버럴 쇼에서 비아냥 들어서 이상한 여자같다고 느꼈는데 ㅋㅋㅋㅋ 전에 트럼프 때려 잡는 것 보고 너무 멋있어짐ㅋㅋㅋㅋ 어쨌든 한 프로를 꾸준히 잡고 가는 것 멋지다.. 그래서 팔로우했지 뭐야
******트럼프 선탠한거 너무 웃김
******두려움이 쌓일수록, 세계 안에서 누리던 지위를 빼앗길 수 있다는 초조함이 깊어질수록 미국 우파 내 입장차는 극명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도널드 트럼프라는 희대의 대선 후보를 등장시키게 합니다. #미우파의분열증 #르몽드디플로마티크
******공화당원들은 트럼프가 가진 신념이라고는 지나친 #자아도취와 권위주의적인 #충동뿐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저 자신이 운영하는 고급 호텔이나 보드카 브랜드의 명성에 신경을 더 쓰는 사람이 바로 트럼프라고. #르몽드디플로마티크
******공화당 위원장인 그는 트럼프의 인기가 TV 리얼리티 쇼와 극단주의가 뒤섞여 만들어낸 위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히틀러도 인기는 많았다. 하지만 그 끝을 생각해보라. 트럼프가 우리 공화당의 대선 후보가 된다면 너무나 창피할 것이다.” #르몽드디플로마티크
******실업, 저임금, 기업의 해외 이전, 미국 기독교인 정체성의 변질, 연방정부의 무능력, 미래에 대한 두려움 등. 이 모든 문제의 원인을 이민자 문제로 지목하면서, 트럼프의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르몽드디플로마티크 #마녀사냥은지금도
******1 공화당후보트럼프가 낙태산모들도 처벌해야한다고 말하는거봐라 전통적가치가 산모인권보다 중요시하는공화당인것이다 트럼프입에서 복지공약은없다 멕시코계추방과 아랍계입국금지공약은있다 한국 방위비분담금도 트집잡는다 전형적인보수당의 입장이다 ☞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rorjatlqoddl

From Twitter

******트럼프가 희망이었는데, 한국 좇된거지 뭐. 한국 대통령이 누가 되든 그게 뭔 큰 문제겠노. 빅부라더가 친한파냐 반한파냐가 문제겠지. 트럼프가 반한파래. 누가 그래. 클린턴이 반한파야. 피아식별도 못해 ㅉㅉ
******한국이 핵미사일 핵항모 핵잠수함 재처리장 다 자유롭게 보유하라는 트럼프가 무너지고, IMF 공격했던 클린턴네가 대통령 된다하니... ㅜ 국방은 위기에 몰리고, IMF 공격은 한번 더하지 않겠어? 론스타질? ㅜ 무너지는 '트럼프 대세론'
****** 트럼프 낙선을 비노라 손바닥이 닳아 없어지는 장군들이 수두룩 하답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미국애였으면 방송계 데뷔나 했으면 기적이었겠지 안 그랬으면 일반인 트럼프라면서 sns에서 나찌새끼 아니냐하면서 트위터 조리돌림당하고 취업도 못하는 인생 살았을 듯
****** 트럼프지지자들과 과거 부시를 대통령으로 뽑아준 지지자들이 죠 따뜻한보수 는 개뿔 전쟁 으로 지주머니에 배만불린 부시 공화당이 신자유주의 창시자인데
******한국 정치인의 언어 습관도 문법적 분석이 있으면 좋겠다. 트럼프와 힐러리, 샌더슨의 문법적 분석이 기사로 나온 것처럼 말이다. 언어에는 그 사람의 전체적인 영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
******"트럼프를 하고 있었어. 쿠레토 형도 들어 올래?"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ha7ey0u

From Twitter




트럼프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xunyuaya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sisain_editor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트럼프 도널드 미국 카드 공화당 뉴스 대통령 오바마 힐러리 경선 한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