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어머, 그럼요. 은하 군 덕분에 희아 양…… 아니, 희아 군이 어떤 사람인지를 알게 되었는걸요.
******치킨먹ㄱ구싶다오늘은하겟지
******아 ㅋㅋㅋ 우리 은하 외 귀엽지 ㅎ ? 않귀어우면 않됢가?
******소원>은하>신비>유주>예린>엄지
****** ㅎ 근데 나 은하좀보구요 철벽
******은하여름 좀있음 백일이구나...
****** 은하시 은비야아아아.... 정은비..........ㅠㅠㅠㅠㅠㅠㅠ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onyanggonyang

From Twitter

******에너지 철탑의 각들이 우주 피라미드를 형성하는데, 꼭지점은 이 은하 너머로 향하고 있군.
******ㅋㅋㅋㅋㅋㅋ 저한테 은하타니 넘쳐납니다 <어허
******창백한 은하를 빠져나가 어디까지고 나아가자 종착역같은건 모르지만 행복은 분명 거기에있어ㅋㅋ어둠속이라도 둘이서간다면 괜찮아
******은하 본명이 정은비라니....은비야 사랑해
******은하야 사랑해
****** ㅅㅔ상에 이건 또 어느은하계의 귀여움1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이 은하 귀여움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나 어덕하냐 ,,,,, 이제 걍 나는 나만 걱정하랴고,,,,,,
******순서대로 노아 심포니 마코토 헤르메스 램프 스텔라 카론 콜린 타니아 이슬 린 도로시 다진 은하 하브 델 니콜 빌리아 제미니 제인!

******오세훈 무대밖에서는 귀엽고 사랑둥이라 팬들이 해달라는 애교 다 해주고 이제 안 어리면서도 막내라고 형아들 껌딱지면서 또 무대 위에서는 가볍게 추는 듯 하면서 힘 뽝 줘가면서 추는거 냥냥펀치 진짜 옆에 은하까지 가서 자랑하고싶다
******은하상 폰님 양아들이라구요
******폰님한테서 은하상을 빼앗아갈 생각인가요??? 질투함
****** ㄴㄴ 은하임..은하 존똑
******은하맘 할거야
******은하 존나게 취향
******그러니까 여자친구 은하 얼굴이랑 소설이 얼굴이랑 닮았어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irlGroupCD

From Twitter

******은하 정거장에서 받았어. 넌 못 받았니?
******즐거운 은하님이다
******츠키우타 성우 처음 인식하게 된 계기 톨밍디지케럿 마에노:비타민Z 호소양-테니프리 켄누-비타민Z 맛스-은하아이돌 카지-이나이래
******ㅁ먼가 뿌홍이 와방방한 물총 들고화서 후후후 다 쏴버릴거애용! 해서 남자애들도 다 쪼는데 ㅋㅌㅋㅌ 은하ㅏ랑 늘이가 ,... 대야 ㅌㅋㅌㅌㅋ 하나씩 챙겨와서 부홍이 폭삭 물구신되게 만들거같구요
****** 헉 ㅋㅋㅋㅋㅋㅋㅋ 그그 계정은 해킹으로 인해 ㅁㅎㅅ 보기 때문에 아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하수님도 전교 파실래요? 하수님저기 타니은하도 최고
******신나서 물총 쏘고 다니다가 은하랑 늘이한테 집중세례 맞는 부홍이
******기여운 은하다 할짞

******은하가운데 핵이있는데 그안에는 은수의본연의ㅜ결정??..있는데 그거부시ㅑㄴ 은수도주거요
******은하 자다 깨서 다시 잡니다 ...?
****** 방법이 두개 있어 첫째는 애 깨기 전에 수술대 올린것마냥 개조하는거고 둘째는 애 깨면 같이 상담해서 조율하고 바꾸는건데 어느쪽이건 성공적인 결말을 장담 못해서 제가 1년째 고통받고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은하와 은하를 거슬러가야함 얘네
****** 헐...대박.....은ㄴ수 은하모아서 집ㅂ지으면되겠네요 사방에 전부 은수야 .....
****** ㅋㅋㅋㅋ그런데 본체가 은하니까.. 은수몸은 거기서 나온일부분 !!!!!
****** ㅠ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 은수 은하에서 가장예쁜곳에 집지아서사라여...
****** 몴라 엄마회사야,, 사람애모습은하고잇갯지모 <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kumazaki48

From Twitter

******은하야!!!!!!!!!!!!!!!!!
******아침 - 은하는...조금 저혈압이었음 한다.. 내가 아침에 못일어나서 일어나고서도 한 10분은 침대에 고개 반 쯤 묻고서 시계 초침 지나가는 거 보면서 하루 일과 미리 정리하고..그이후로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일어나서 준비하고 학교가겠지... 대체
******ㄴ 나 은하 덕질 좀만 하고 ㅋ ㅋ ㅋ
******내 노래로 은하를 흔들어 주겠어!
******영화 너는 내 운명을 보는데 은하가 석중에게 말한다. 오빠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내옆에 있어줄 거지. 마음이 와장창 무너져내린다.
****** 은하님 안녕히 주무세요
******여행 - 혼자 있는 걸 좋아해서 아마 여행두 혼자 조용히 다녀오지 않을까 은하는...?해외같은 곳도 혼자 어느정도 준비한 후에 다녀오고나서 꼭 기념품이나 흔하지만 의미를 부여해서 한 곳에 모아두고 나중에 한번 더 꺼내보고..이런데서만 감성적이어라..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cm_nari1512

From Twitter

****** 여름뒤졌음 은별이뒤졌음 은하뒤졌음 장미뒤졌음
******은하를 갈라라!
******은하야 사랑해!!!!!!!!!! 내 우주는 은하야!!!!!!!!!!!!
******소리쳐 부르면 달려와줄까~?우후후~♪ #여자친구 #은하 #박지윤의가요광장
****** ㅋㅌㅋㅋㅋㅋ좋ㅎ아요 신ㄴ기은하!!! 오ㅃ ㅏ믿지 ..?
******목소라ㅣ 너무 사랑스러워... 닉네임 은하 달아놨을뿐인데 존나 심장 떨림.....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라서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haisfairy

From Twitter

****** 은하앙 ♥
****** 뽀꼬님 핑크 진짜 좋아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페어리타입들 좋아하실거 같고....얼른 은하마을에 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잭슨은하난데 수요는 계속 이쓰니.. 😥😂😂
******은하 할아버지가 전에는 아빠 안경을 내 머리에 올려놓더니 이번에는 누나가 얼굴에 바르는 끈적끈적한 뭔가를 내 머리속에 바르려고 덤볐어. ㅠㅠ 내가 너무 둔하니까 머리 매끈매끈하게 돌아가게 해준대나 어쩐대나. ㅠㅠ 하지만 싫다고!! 후엥. ㅠㅠ
******근데 늘이가 있는데 은하 왜 죽이셧죠? 싸늘,,
******늘이랑 은하랑 만나서 요캇따.. 눈물훔침
******자야지라고생각은하는데앤캔무예쁘다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muru_0209

From Twitter

****** 선배님~만나서 반가워요~여자친구 은하입니다~
******으음, 아니에요. 은하 군이 제게 볼일이 있는 것 같은데. 컨디션 문제로 무시할 수는 없겠죠. 무슨 일이에요?
******아까 리퀘받았던거 꿀팡님 트위스티드 페이트 톳밥 아강 은하님 라우반 칩이 레가르
******은하..
****** 그거 좋은데? 은하미소년wwwww
******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결국보셨ㄱ꾸뇨ㅠ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 그나저나 츳키넴도 안경카와 좋아하시는구나!!!!1ㅎㅎㅎㅎ 하이파이부! 안경카와 + 사고ㅏ머리,,, ☆은하채고☆ ,,!!!
****** 하성... 은하성이에요....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haisfairy

From Twitter

******#자캐와_행복의_거리는_얼마나_먼가 여름치미 만나기 전에는 지구에서 달까지 치미 만난 후는 행복이랑 붙어삼 콩순덕질하는 자는 행복하다 계속 손잡고 춤춘다 은하행복이 탈주해서 이미 태양계 벗어남
****** 감사합니다 은하씨, not sleepy yet? ㅋㅋㅋ
****** 안녕! 은하씨! 😄
******겨우 하나의 별의 자아가 은하를 부수는 이 나에게 통할 것 같으냐! 그런 어중간한 기술을 쓸 바에는… 어째서 쓰지 않았지? 제미니 최강의 갤럭시안 익스플로전.
******홀로 떠 있다고 울지 마라 너는 이미 은하의 한 조각이 아니더냐 -외딴섬, 홍영철
****** 은하의 전신샷 말고는 정말 아무의미없네요 ㅋㅋㅋ
****** 은하의 비율이 아주 돋보여서 그런 거 아닐까요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bifan

From Twitter

****** ㅋ ㅋ ㅋㅋ ㅋ우리 은하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리다를 바라보는 동생들 feat.옌니와 으나 #여자친구 #팬아트 #소원 #은하 #예린
******160409 박지윤의 가요광장 사람인게 맞나 이토록 아름답나 #여자친구 #은하
******은하야 은해야 오빠가 피자시켜줄까?? 아 나는 시켜준댓지 돈은 내준단소리 안했다
******발랄한 은하와 지켜보는 신비ㅋㅋㅋㅋ영상으로 봐야됨
******소원 은하 엄지 얼굴그리기!아직도 잘 모르겠다 ...
****** 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ㅠ제가 요샌 짬없어서못해도출첵은하고있는겜임ㅁㅁ다... 출첵하러가면 우즈키ㅣ가 인사해조요....... 액정만지ㅣ쟉..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bifan

From Twitter

******160327 여자친구 수원 팬사인회 은하 😭❤
******지금 운명으로부터 벗어나 섬광의 빛이 너를 사로잡기 전에 말야 지금 은하를 빛내줘 흑백의 꿈이 나를 유혹하기 전에 말야
******하아ㅏㅠㅠㅠㅠㅠ 메멘토 여캐 존엄 ㅠㅠㅠㅠ 코어 아실라 은하야 세레니티 존엄 ㅠㅠㅠ 마지텐시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내 여캐들 ㅠㅠㅠㅠㅠㅠ 언니랑 뽀뽀할래??
******내가 아는 마스다가 나오는 아이돌물 앙스타,아이츄,아이나나,마지포,B프로,은하아이돌,디어보컬리스트 리젯 ,포비스타 리젯
******160409 KBS라디오 박지윤의 가요광장 여의도 공개방송 여자친구 은하직찍 by. HENC. #여자친구 #은하 #정은비
******눈동자가 마치 안드로메다 은하를 통째로 집어넣은것만 같군
****** 아.. 과제?? 그러고 보니 은하씨도 에스프레소 드세요?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bifan

From Twitter

****** 9년전 여행 끝난 직후 바로 은하성 자살 몇달 후 어렸던 은하산이 은하수 관리자를 맡게됨 음ㅁ같은 피들만 맡을수잇던직함으로 .... 은하수가 고향이고 다른 행성위성들과의 밸런스 조절을 함
******참고로 제가 요즘 트위터에 없는 것은.. 모두 다 워커때문입니다 ........ 은하함장이 되기전까진 죽어라 걸어다닐것이라구 하구요ㅋㅋㅋ
****** 너라면 가능하다고생각해^^ 좋은하ㅏ루보내~~!
******안녕하세요 은하 입니다
****** 음 이불속이니까 한다. 앤캐잇는애들은하고 나머진 멘션오면...w
******은하보면 매일매일이꿀인데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머리속에ㅔ........지금......뭐있니ㅣ....? 머리야 일은하니.....?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bifan

From Twitter

****** 버스킹로망...♡.♡ 흐엉 저 써주시옵소서 즈으은하아아 굽신쭈글여들
****** 연기 잘 하면 봐줄게. 근데 할 줄 모르잖아, 은하야.
****** 컴도 가능은하옵니다
******이새끼도 죽은새끼임 예거 플린트 글핀에 사랑스러운 은하 시람 조랑 같이 어울려 다니는 애다 글고나중에ㅔ정말 퀴디ㅣ치 선수한다 ㅅ
****** 은서는 그냥 검정....칙칙한 검정뿐인걸요ㅠㅁㅜ!! 은하는 해저 괴물이 아니라 진짜 해저 여신님... 넘 이쁜..
****** 제 태평양 어깨로 지구를 날 려 버 릴 것 입니다 흑,,,흑,, 은하님 저랑 갈리프레이로 신혼여행이나 떠납ㅂ시다..
****** 은하는 또왜~~?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opoo3o

From Twitter

****** ㅋ ㅋㅋ ㅋ ㅋ ㅋ 음....픽미 추는 은하 아무말
****** 누가 은하님 힘들게해요!!!! 듬직한 제가 조져버리겠습니다
****** 신비=은하
****** 김미어 십ㅁ마너.ㄴ.. 그거 은하님 비석에 적어드리면 되겠다..
******마자 우주랑 은하보니까 생각났는디 김송훈 동생 설정 내 폰에 남아있더라 내가 여캐에 애정을 잘 못줘서 문제지....ㅠ히잉
******아침에 개은하게일어나 죠타로를 이쁘게 정리해주며 학교다녀올게 죠타로 ~~~~외치고 싶다 .. . ... ..훌쩍 훍쩍
****** 헏...은하가 못생긴거면 은서는..은서는... 기어간다 깜장머리....깜장머리도 좋지만 진짜 이쁜건 은하머리색이죠..ㅠㅁㅜ 진짜 처음 신청서 봤을때 머리색 너무 이뻐가지구 계속 봤던...♡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147_Company

From Twitter

****** 은하님께 꼭 전해주세요 은하님^^
******그렁거보고싶다 ㅎ은하가일진아고 수호가 범생인데 은하ㄱ ㅏ괴롲힌단명목으로 옆에다두고계속데리고다닌ㄱ는거 글고막 못 살게구는데
****** 은하 자려고누워써
****** 산건아닌데요 정색 e북갈아탈때 사야겟다 싶어서 슬슬 생각은하는중.....
****** 은하님 걸린 병이 십만원구걸병인가보다..
****** 아뇨 치료불가능이여.. 은하님.. 애잔
****** 은ㄴ한님이 녹음을 해주시면 저도 은하ㅏㄴㄴ님 원하는 대사 녹음할게ㅔ여!!!!!! 땡강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haisfairy

From Twitter

******14.요즘들어서 전차나 차량은 잘못그리는대신 개수인을 자주그리는데요, 우주군이나 은하연합군을 그릴때마다 최대한 자세히 그리려고하고, 수인 종류를 더 많이 그리려고 하고있어요.
****** 우리 나이대는 밥을 확실히 챙겨먹어줘야 하니까. 힘차게 고개를 끄덕였다. 은하가 끼니 챙기나 내가 감시라도 해볼까? 의기양양
******태양계의 골디락스, 어스. 그가 이렇게 외부은하까지 나오는 일은 굉장히 드물었다. 보통은 마르스에게 이끌려오거나, 솔라에게 안긴 채 못이긴척 오기 일쑤였던 터라. 시리우스는 지금 이 상황에 의문을 품었다. 별다른 대답없는 어스의 모습에 그는 고개를
****** ㅠㅠㅠㅠㅠㅠㅠㅠ전 은하이드못사라 더 궁금하고 그렇네여.......으어어엉.......궁금하다 은지킬ㄹㄹㄹㄹㄹㄹㄹ
****** 이쁜 여캐라니.. 진짜 이쁜 여캐는 은하죠!!!!!ㅠㅜㅠㅠ 진짜 머리색도 넘 이쁘구....웨이브도...ㅠㅜㅜㅜ 쓰러진다
****** 단돈 10만원이면 은하의 얼굴에 미소가 번집니다..~^^
****** 일반화를 하면 안되지만...정말 요즘 이상할정도로 세상이 흉흉해서ㅠㅠㅠ저는 아직까지는 혼자를 선호합니다..덕질만세 오빠들 최고지말입니다. 은하님 우리 덕질해여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haisfairy

From Twitter

****** 여러분들의 작은 사랑이 은하님의 큰 발전을 도모합니다.
****** 은하야!!!!!!!!!신비야!!!!!!예ㅣ린아!!!!
******놀랍게도 전 은하이드를 처음 그려봅니다... 그냥 하이드 자체가 처음이야...
******선깎는 노인 늄...그러나 이케 생각ㄱ은하지만 그래ㅐ?그럼 선따고 시작하자 담ㅁ은 < 은 실현불가능인것이다ㅏ..선따기 넘ㅁ 숨차ㅏ... 깔ㄹ끔한선 긋기 무리ㅣ...일단 긋고 존나 성질급함 주변을ㄹ 지운다ㅏ ㅋㅋ....
******은하님이 치료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리플리증후군 은하입니다
****** 야한 엘레젠 은하님 보세요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eunhaisfairy

From Twitter

****** 어렸을때의 꿈이 과학자라 여기저기서 주워담은 잡지식이 많아요. 그중 유사과학도 있고 수정된내용도 있겠지만. ex 우리 은하는 막대 나선 은하이다...
****** 은하님이 그 유명한 리플리 증후군
****** 니네 아빠 레지스라니 어떻게 그런 심한 말을.. 분노 게이지가 맥스가 되다 못해 뚫고 우주 끝까지 갔다가 은하 한 바퀴 돌고 지층 파고 내려가겠다. 연성 해줘서 고맙.. 다....
******여름에 너의 이름은하고 목소리의 형태 보러갈거야 꼭꼭 보러갈거야
****** 마자마자 아무리그래두 은하의 요정과 초시공 신데렐라에 8년밖에 안지났잖아 ㅜㅅㅜ 훌찌럭... ㅁㅈ 이번에 너무 미쿠모한테 분량 몰아주더라 뭐 근데 미쿠모랑 프레이아 같은 종족 떡밥잇어서 더 그런거같긴했지만ㅋㅌㅋㅌㅋㅌ
****** 그럼 여자친구 멤버들을 세븐틴의 팬들 ? 아니 ? ㅋㅋㅋ 정말 고맙습니다 은하씨 !! ♥
******#파경 破鏡 이 다시 합쳐지니 이것 또한 인연이라 은하의 오작 烏鵲 들이 이 기약을 도왔네. 이제부터 월로 月老 가 붉은 실 맺어 주니 봄바람 건듯 불 제 두견새 원망마오. 김시습/이생규장전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19971004net

From Twitter

****** 농담이에여 핳 은하님이 얼마나 사랑스러운데
******아 저거 은하님 예쩐에 저랫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침에 내자..... 아니 그것보다 필리 내봤자 은하님이 뻥 차버릴거같다구...
****** 코넨네... 하다가 은하 품에서 꼼지락대고.. 엗.. 왜죠..? 오래 안자면 더 불안해...
****** 예..예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슴미다ㅠㅠㅋㅋㅋㅋㅋ저는 덕질쪽 오프운은 별로 엄나바여 그거 이후로 그냥 누구 만날생각 거의 안해욬ㅋㅋㅋㅋ 실제로 수다떨고 애들 앓으면 재밋겟다 생각은하지만뇨8ㅁ8
******은하님이 내 마이너스 관통을 비웃었어 충격
******오늘은 매우 피로해서 치유에ㅠㅠ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tmd_king

From Twitter

******음 그래도 애들도 이쁘고 응원은하지만 역시 미묘한게 조금은 있었는데 오늘 pv뜨고 한방에 날라간거보면 그냥 좋아하는듯 ..
******야이앀ㅋㅋㅋ 짭은하 뭐얔ㅋㅋ
****** 할매니뮤ㅠㅠㅠㅠ죄송함다..은하까지 사라져버릴 줄은 몰랐어여 ㅠㅠ<
******이거 은하 귀여우면서 예쁘네
****** 은하ㅏㄴ님 안녕~~~~
******막 은하유치원☆ 같은 거 생각나고 그럼ㅋㅋㅋㅋ 지크 선생님의 품을 사수하기 위해 원생들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라인하르트 폰 로엔그람 어린이 6세 이런 거ㅋㅋㅋㅋㅋㅋㅋ
****** 마쟈요 은하님ㅁ이치방!! 슷ㅅ게에 그리고똥을가져오게되는데..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J_UNE_0

From Twitter

****** 즈은하ㅏ 군자된 도오리 로써 어찌 덕 후 스러운 것을 취하지 않겠나이까아ㅏㅏ 제 목을 치시옵소서!! 사육신
****** 저희의 눈물로 은하를 수놓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흐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개 껍질 묶어......그대의 목에 걸고....꺼흡
******흔한 은하제국 카이저와 반역자의 대화.txt ㅋㅋㅋㅋㅋㅋ 카이저 부끄러움은 제몫이네여ㅋㅋㅋㅋㅋ
****** 진짜요 ? ㅋㅋㅋ 그러니까 많이 기라려줘 은하씨!
****** 죽여주시옵소서어어 즈으으은하아아 소신은 그저 룬희가 예뻐서 예쁘다고 했을 뿐이옵니다아 즈은하아ㅏㅏㅏ
****** #이수남 애를 무서워한다. 그런 맥락으로 좀 귀찮아하기도 하고.. 근데 우리 은하 아인이의 경우는 다르겠지 희안이랑 잘 키우려고 애쓸 것 같다 우리한텐 좀 미안하지만 아인이로 갈수록 더 능숙해지지 않을까☺
******언니랑 언니친구랑 소주랑,,,곱창 오지게먹고오ㅏ서 배띠지 터질것같고 행복은하고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19971004net

From Twitter

******은하의 중심부에 뭐가 있냐고요...? 알아봐야 좋을 건 별로 없을 겁니다. 충격만 먹을 뿐일 지도 모르겠군요. #Auto
****** 근데 너도 그만큼은하잖아?
******은하눈나 개이쁜데..
******교내 우편함에 하트 모양의 쪽지가 들어있다. 「한승연 ♥ 천예람 김리원 ♥ 류연희 소은아 ♥ 서신영 유한나 ♥ 문유정 연푸름 ♥ 윤슬 백윤도 ♥ 권도련 윤솔 ♥ 강은하」
****** 한세미 주시리 이제우 유은하 한겨울 서지원 또 요약정리 필요하신분?
****** 우노아조씨말고 은하불렀눈데....
******160409 kbs가요광장 #여자친구 #은하 프리뷰2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J_UNE_0

From Twitter

******To. 은하령 마타리 _ 아름다운 사람
******여의도에 나타난 의문의 토끼 #여자친구 #정은비 #은하
******은하야 치킨.먹을래?
******음 꽤 긍적정이라고 생각하지만 상대방이 내게 하는 행동과 말에서 서늘함이 느껴질때 오만가지생각을 다한다 내가 뭔갈 잘못했나 맘에 안드는 점이 있는걸까 하고 생각은하지만 취해지는 초치는 없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잊어버린다
****** 응! 은하도 오빠야도 화이팅! ><
******은하 군은 큰일을 했어요. 상이라도 주고 싶지만 줄 수 있는 게 딱히 없군요. 고생했어요, 은하 군.
****** 은하는 바보야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Ssasuke_

From Twitter

****** 응!! 다들 열심히 뛰어주니까 잘 될 거예요! 은하는 믿어
****** 은하 도와줘요.. 😭
****** 은하도 너무 많이 모르는 것 같아 😢
****** 은하! 이별로 오지마은 좋은 곡이죠.
******....은하수공....역시 장인정신.
******존잘님 들 사이에 잇어서 올거라고 생각은하고 왓는데 안와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햇는데 온거네
****** 톡방 초대되실분들 서현우 백 정 신항아 박찬슬 한세미 주시리 균세전 한채빈 한겨울 서미리내 유은하 이제우 이진우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My_SinB_603

From Twitter

****** 안녕 은하 언니 ^^
****** 은하인듯
****** 영업글을 못 복사햐요ㅠㅠㅠㅠ 은하연합 ㅠㅠㅠㅠ
****** 사랑받뉸권은하
****** 은하도!
****** ㅋㅋㅋㄲㅋㅋㅋㅋㅋ 아니 이분이 은하가 언제까지 잘 줄 아시고..¿ 아무말 끌어안고 자면 답답해서 낑낑대다가 그대로 먼저 자버렸으면.. 대체
****** 이럴수가 은하이드 한번도 그려본적 없는데 그리고 개발새발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alaxie_deesse

From Twitter

******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늘 함께해요 여자친구♥ #예린천국
******160409 박지윤의 가요광장 #여자친구 #은하 직찍
****** 크흡.. 꽃같이 환하고 아름다웠던 애가 시들어가는거 너무 좋아... 집안에서 진행하는거니까 혼인하는거에 수긍은하지만 아카는 되게 관심없겠지. 하지만 오메가 세계관에 그딴건없다. 오이카와 힛싸왔을때나 아카 러트억제제 깜빡했을때 떡치겠지
****** 만약 음...운이 나빠서 이레님과 은하님 연결을 깼다고 치면 이레님이 그 꿈속으로 끌고가거나 은하님이 정신감정으로 초님을 묶어버릴수도있는. ....그럼 초님은 강제로 개방되어서 꿈주인이되어버립니다.
******와 명견실버 은하전설 위드 미친 그러고보니까 위드는 뭐그리 많이 나오는지
******그러니까 음.....저기 이레님 캐가 있고 꿈주인 은하님 캐가 있습니다 링크 이상자 . 둘은 일단 연결되어 있다는 점 자체만으로는 꿈주인이 유리하지만 링크 이상자 중 정신을 공격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때는 링크가 끊어지거나 몇개가 더 붙습니다.
****** 자ㅏ살은하지마.... 나오늘잊으마꼬그렷으니까...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147_Company

From Twitter

******은하야!말고도 신비야!도 있었네ㅋㅋ
******" .. 안녕히 주무시길.. 너무 늦게자면 건강이 안좋으니.. 이만 자보려갈께요... 내일도 좋은하루이기를.. "
******지금보니까 은하머리 좀 붉은빛돌게 칠해졌구나
****** 은수가 폰을 만지면 제일 많이 연락하는게 반디랑 은하 사촌언니 인걸...
****** 은하야~고마워^^이벤트까지 해주다니ㅠㅠ
****** 이 안무때 멋짐... 은하
******이 사진 무섭다 저 손 계속 가만히 보면 은하 손이 아닌거 같아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myjisus

From Twitter

****** 1. ..은하님! 별로 친하지 않았다 2. 내가 왜 은하언니랑 안 친했는지 궁금함,, 그 정도로 좋다구 3. 샤라라라라랄 테니스 스커트 블라우스 핑크로>_< 4.은하언니 5. 같은 곳에서
******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이거 진짜 분조장이네... 혹시 은하의 두번째 인격?
****** 미동은하겟지?
****** 은하 보고 있어!
******이여름ㅁ이 키가 저렇ㄱㅔ컸나 아미친 은하봐ㅏ은하;;;;;
******은하 씹덕을 본 은하 !! 은하가 이렇게 반겨줘요~ 은하하세요...
******갤럭시, 은하의. 순 한국어는 “미리내”입니다. “내”는 시내, 미리는 미르의 변형된 말로 “용이 사는 시내”라는 뜻이 됩니다.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HENClism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허걱 이럴수가!!!!!!!!!!!!!!! 벌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은하이드요 ??????
******후 내 프사 넘 예쁘다 란카쨩 사랑해 은하의 끝까디ㅠ
****** 정국이가 짝사랑 하는 여자는 은하를 구한 건가요
******아, 그렇지. 권세영 양이 있었죠. 은하 군의 친한 사람.
******유아...치마.................. 은하
******은하사진 빨리 내놔
****** 은하ㅣㅁ너라넘라ㅣ너ㅏ리ㅓ나ㅣ러ㅏㅣ너 어흐헠ㅎ나어항 ㄱㄱ그그그럼 견원엽서 다나간거야ㅠㅠㅠㅠ?????? 으 ㅓ항 ㅓㅏ 왜지금봣지 으허ㅓㅎ서영냥냥펀치ㅜㅜㅜ!ㅓㅉㄱ;ㅁ니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krglxj

From Twitter

******내캐 기억안나서 써보는거 남캐- 은하 디펜 오스 라스 마스 에이 다츠야 각트 연도하 남은 이지원 미하 에시오 오네일 이하연 서단 여캐- 미케 한시아 프림로즈 레아 이라 에치 소아
****** 셤기간이여도 페메랑 톡은하닌까 연락ㅎ할사람들은 뎸해주ㅜ세여 희희,,
******알티멘션이랫으니까 마음을찍고 구독을할 아그 아 어 아존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트위터를처은하신대 아구독할래그냥
****** ㅎㅎㅎ 다 자기들 특성에 맞게 나왔어요 ㅋㅋ 우리 은하 입술좀 보세여 ㅋㅋㅋ
****** 은하야 언니도 당첨않돼도 괜찮지ㅠㅠ
****** 은하 노래요!!
****** 불태운정도가 아니지.. 아 진짜 은하 보여주고싶다 이별로오지마 ^^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jinniangaosan

From Twitter

****** 헉 구래요!!! 과제 끝내는날 기념으로 은하 목소리랑 함께해야지 ???
****** 저 이미 치여서 이제 은하계 끝쯤온거같네요 다른은하에닿으면 또 연락드릴게요~~~ 는 찬님 자작...작품만드시면 제가다시 지구로복귀하겠슙니다! 남찬하트를게또!
****** 16.04.09 박지윤 가요광장 #여자친구 직찍 by.별사타앙 #엄지 #은하 #예린 #신비
****** ㅁㅈ......나중에 유투브에 은하 음색 쳐서 처음 나오는거 봐주세요... 진짜 목소리 ㄴㅓ무..개쩔..탱...........
****** 여자친구맞아ㅏ요!!!!!!! 예쀼리 은하
****** 괜찮아요 이미 은하님 머릿속에 저 귀엽다고 인식됨 저 귀엽다 저 귀엽다 저 귀엽다
******Galaxie0530#여자친구 #은하 박지윤의 가요광장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alaxy_530

From Twitter

****** 은하 밖에서 찍은건데도 존나 크다 내 고추
******악ㄱ진짜 은하 볼부분 왜이래
******TWOEUNBcom160409 #GFRIEND #여자친구 #신비 #은하 꽃이란,,, 여의도에 핀게 아니고,,, 내마음에 핀것 같아,,,😧
******은하도 좋은 밤~
******소원 vs 은하 각선미 대결
****** 아ㅏ아 저 늦게신청해서 그런가봐요... 히잉은하뉴짤... 땅침 그럼ㅁ나리님 누구ㅜ 그리세여??
****** 크흐흑흑ㅠㅠㅠ으악ㅠㅠㅠㅠ제발..제발제게..파일을넘기세요..,,,....제발...제발..ㅂ흐릉ㄱㄹ흑흑 ㅠㅠㅠㅠㅠ아너무좋습니다ㅠㅠ흑흑,..ㅠㅠ영월님은하실수있어요ㅠㅠㅠㅠㅠ으악악아강ㄱ 긴글너무좋습니다ㅠㅠ 영월님은 더쓰실수있어요ㅠㅠ!!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jinniangaosan

From Twitter

****** 은하님 부랄좋아하는 게 원투데이입니까.......... 절레절레
******은하님 대체 무슨...
****** X릭 은하를 이기고 싶었던 건 아니지만,,,저도 모르게 그만,,,,,,ㅠㅠㅠㅜㅜ
****** 은하1좋아해요🌠
****** ㅁㅊ 지헤님의 맘을 뺏어가다니 질투할뻔했는데 은하라면 인정합니다
******그리고 이비에스뛸때 씽언니가 승택은하 주식을 샀다가 오늘 대박이 터졌다는 소리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헉 근데 저 은하 안 그리고 다른애 그리는데...!!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fxeunbi_

From Twitter

****** 아. 정말. 참. .......이상하구만. 건러너즈가 이런것도 만든다고? 뭐 그녀석들이라면 충분히 그럴만하다 생각은하지만.
****** 네넨ㄴ네 원래 하는지도 몰랐었는데 .... 하려구요! 주제가... 바람직...하더라구요.......^^....??? 히익ㄱ 은하 허억 상상하고 죽어버림
******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은하니...?
****** 은하가 너무 예뻐서 그럽니다....................여자아이돌 짱
****** 카톡ㄱ그 숫자떠있는게싫어서ㅓ확인ㄴ은하고싶은데 하면 또 바로쌓이고 쌓이고해서ㅓ포기......ㅠㅠㅠㅠㅠㅠ
****** 죄죄송합니다...............들어오는걸 ㅈㅏ꾸 깜빡해가지구... 쓰레기 아ㅏ녀 전혀여!!! 전 이걸로 넌ㅁ넘넘넘넘넘 충분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흑 은하뉴짤 많이 못드리는데...허엉.....넘 죄송해요....
******한서인 서인이는.. 움.. 얌전하면서도 되게 충성심 강한 강아지.. 애교는 거의 없지만 외관상 애교는 있는 아이 ? 은하 손가락 깨무는 거랑 볼 꾹꾹이는 게 취미인 강아지.. 대체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fishman0123

From Twitter

****** 히힉.....저 시ㅣ험 끝나면 은하 au들 그려올게오>..!!!
******은하야 너 가위바위보 되게 못하는구나 ,, 으헤헤헤헤헤헤헤 👁👅👁
****** 훌적....좀있다 히츳님ㅁ 갤털해야ㅈ겠ㅆ다!!!!! 헉 은하 판타지 에유는ㄴ 법사일거같아오... 여름이랑...은하랑..콤비...보고싶은....!! 음흉한 웃음
****** 그래도 은하한테 밥얘기하는거 보고 은나춤일줄알았죠ㅋ
******한번 인생의 목표로 정해둔건 까먹어도 어떻게든 하게 된다고요 예를 들면 유치원때 반이 은하수반과 무지개반이였던것
******강은하능~같은시간~가튼곳에서~
****** ㅏ니에여!!!!!!!!!! 저...나리님ㅁ고록볼때.... 은하가...,,진짜로 여름바이러스 걸렸ㄷㅏ고 생각한거...그거볼때 진ㄴ짜 다시한번 은하으 카와이함에 죽어버렸다구요ㅠㅠㅠㅠㅠ뭘먹고일케 귀엽지ㅠㅠㅠㅠ????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Piorio505

From Twitter

******은하 사진 많이 찍은거 같은게 없네 찍은것도 핀이 살짝씩 아쉽다😟
****** 아니 뭐이렇게 이쁘죠 사진에 재능있으신가 포착된 순간이 넘 흐뭇하게 은하보는 거 같아서 대 좋아요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무슨소리에ㅔ여!!! 고딩은하가 얼마나 못ㅅ생겼는데!!!!
****** 은ㄴ하라면 뭐든 예쁘고 귀엽고ㅠㅠㅠ아ㅏ악ㄱ막그려도 낙서라도 좋아요 앤캐야 사랑해ㅠㅠㅠ♡♡♡♡ 무ㅜ슨소리예요 고딩은하가 얼마나 귀여운데 정색
****** 사실ㄹ 넘 안그려ㅅ져서 막 그렸는데... 일케 좋아해주시니까ㅏ 몸둘바를 모르겠는....히힉 히츳님이 좋아해주셔ㅓㅓ 다행이애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쇼타라 귀여운거에ㅔ여!! 고딩 은하 노귀엽!!!
****** 안요섭이 내 쌍둥이거든?! 외우면 겨우겨우 어떻게 중간은하던데?
******아무도 없어...? 조용한 은하를 둘러보곤 널부락, 한채로 작게 중얼거린다 라타아.. 라타, 아자르씨, 리셸씨, 베인씨, 네모씨, 폴라리스씨이.. 조용해애, 다들 어디 있어?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opoo3o

From Twitter

******나는 미움을 잘 아는 사람이었다. 사랑이 없다면 미움 뿐이었고, 양자택일이 아니라면 고를 때까지 반복되는 선택지들 뿐이었다. 결국 나는 그런 마음으로 고은하에게 나를 미워하라 말해보는 것이었다.
****** ㅠ ㅠㅠㅠㅠ아ㅏ악은하넘예뻐오ㄴㅏ리님어떡해요심장이ㅣ막너무아프고막ㅠㅠㅠ ㅠ ㅠㅠㅠ 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은하야ㅏ어떻ㄹㄱㅔ이렇게ㄱ이쁘지...????귀엽지.......??????? 으윾ㄱ은하야... 나리님 1834130138052번 안음
****** ㄴㄴㅅ아유ㅠㅠㅜㅠㅠ은하야ㅏ악ㅠㅠㅠㅠ미친어떡해요은하너무ㅜ귀엽고아ㅏ아ㅏ악은하야앤캐야ㅏ마이갤럭시ㅠㅠㅠㅠㅜㅜㅜㅠ!!!!! 벽쾅쾅우주뿌숴ㅢ버림ㅈ날림밟음던짐
****** 히츳ㅅ님 은하 쇼타 반바지 그려왔어ㅓ요...!!
******근데 사카타 은하 뭐야
******여러분 저 은하땜에 살아요...사랑아 은하해♡
****** 은하님 저 지인분 생찬 가시는데 신청서 설정 컨펌 받구 싶으시다구.. 총괄계 뎸을 가리킨다 붕붕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omTang_P

From Twitter

******160409 박지윤의 가요광장 #여자친구 #은하 직찍 추가사진 을의 입장은 고단한것입니다.
******오늘 은하인거같아..
******예린이랑 은하랑 제 여자친구임 옆구리에 끼고 울부짖고싶다
****** 저은하~~~~~~~~~~~~~
****** 대은하우주넘버원아이돌 셈니코쟝
****** 요즘 은하 미모 더 물오른듯....
******은하야 결혼해줘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jinniangaosan

From Twitter

****** 괜찮아욤! 은하님 힐링이 먼저 필요한 걸요!
****** 그렇게 은하는..
******트윗 천천히 곱씹어보면 난 예리니오시인데 왜 은하은하거리는건지 참 이해 못ㅎ하겠다닉간
****** 헉 은하님 지궁ㅁ나가세요?? 마주치겠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흥 풀고!! 뉸물 닦고!!! 초콜릿 먹으면 기분 좋아지겠지!!!!! 힘내자 은하야!!!!
******쿠키인데 ㅎ속이 진자 브라우니처럼 촉촉해서 놀랫음 칼로리값은하는맛이다,,
******은하 넘 예쁘다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_77K_

From Twitter

******그거 알아요? 지금 제 품에는 은하님과 유진님 두분이 있다는거 후훗 다 저에게 안김♡
****** 이승기 선배님?!?!?!?!? 나는 여자친구의 은하 입니다아아아아아앙~ 만나서 반갑습니다~
****** 아, 수아씨 좋은하침. 생긋 웃으며 용과스틱을 건넨다
******자- 찾아왔습니다. The Quiz Show! 이번 방송도 은하 TV S1 스튜디오에서 1시간 생방송으로 보내드립니다. 사회자는 저, MC KAMIYAMA!
****** 흐어어엉 은하님 토닥토닥 저의 넒고 큰 몸으로안아드릴께요
****** 두분 같이 방송하거나 트윗하시는걸로 만족은하지만 그래도 역시 노래불러주시는게 더 기쁘죠..ㅠㅠㅠㅠ
****** 은하 넘 이뻤어요~!!♥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fishman0123

From Twitter

****** 휴 그러게나말이다ㅎ 그나저나 나 기억은하니 주말반이라 이제야 옴
****** 나도가능은하다
****** 검사라면 다들 한 번쯤은하죸ㅋ
******beeeestdj 오빠 혹시 가출했어요?? 박물관에서 조각상이없어졌대요...그래도 말은하고나와야지..❤
******아맞다. 어제 미술쌤이 미술전공으로는 안할거냐그러셔서 뮤지컬할거라고 하니까 나랑잘어울린다고 해주셔서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했음.. 여태껏첨들어본 말.. 다 니목소리도작은데? 니가? 무대서말은하냐?ㅋ 이랬는데.. 흐이잉...ㅜㅜㅜㅜ
****** 하.......조개님 연성....☞“우주최고”☜....다이쇼....→→“은하최고”←←…!!!
******겹살님-미쿠토끼잠옷 다벙님-린 마각 향또쨘-히나타 사꼭님-신파치 삼젯 이령쨘-리에프티에스 수이님-우미동물미각 이비니님-츠구미 라유님-일반인 은하님-K사루히코 청하쨘-스가 빠지신분들 멘션주세요 ..! 당신의 까까가 없을수도 있어요 흑흑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fishman0123

From Twitter

******여자친구, 유주 여자친구 , 소원, 신비, 엄지 여자친구 , 예린, 은하 여자친구 의 여자친구 GFRIEND - 시간을 달려서 ROU
******귀여운 은하와 뒤의 두 바보. 비루한 실력에 50미리 단렌즈로 찍은데다가 보정같은것도 할 줄 몰라서 조심스럽지만 어쨌든 처음으로 찍은 여자친구 사진이라 올려봄미다.
******아리아:원피스잠옷,슬립,젖소동물잠옷 백은하:토끼동물잠옷 크라운:파란줄무늬잠옷에 모자까지 풀셋 #자캐가_잘때_입는_것은 얘네 잠옷 다 그림 있던거 같은데
******욕은하지마
******GFRIENDailyRT 147_Company160409 #여자친구 #소정 #은하 #신비 #예린 라디오 공개방송 프리뷰 by Friv
******GFRIENDailyRT 147_Company160409 #여자친구#소정 #은하 라디오 공개방송 프리뷰 by Friv
****** 그럼 저기 은하너머에.. ?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F_LemonCHa

From Twitter

******은하야 사실 나..너의 7번척추를 좋아해...
****** 마..마자요!!!!!!!!! 닭싸들고 은하ㅏ네 대학근처 벚꽃핀곳으로.. . .. ....ㅠㅠㅠㅠㅠㅠㅠ




은하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kkkitch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sanctification5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Love_World_LW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F_LemonCHa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RL_Eunbi97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Larideica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hjneon99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matteruyoT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shaytyen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ARLIC_0530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GARLIC_0530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0530Harmony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hungry_rang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hungry_rang

은하 여자친구 가요광장 소원 예린 박지윤의 GFRIEND 엄지 처음 공개방송 신비 yerinn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