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제발 디멘션W를 봐주엇으면좋겟다 노래 개좋고 작화 개좋고 캐릭터 개좋고 오프닝에서 꽃아재가 춤을춤 ;;개기여어
****** 4월껀 아니고. 1분기 1쿨로 완결 난 거 혹시 안 보셨으면 함 보세요. 디멘션W - 오노디. 나캄, 카지, 아상, 토리밍. / 아인 - 마몰, 호소양, 사쿠뽕, 스즈켄, 후쿠쥰, 오오카와 토오루, 오오츠카 호츄우, 히라링
******디멘션 w
******개인적으론 지난 분기 노래는 보쿠마치 엔딩이나 디멘션W 엔딩이 좋았는데
******디멘션 w 다커댄블랙 캐릭터 원안 그린 사람이 연재한 만화.
******디멘션 w 재밌음?
******디멘션W재밌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DuRi2289

From Twitter

******크아 너무들 한거 아닙니까 디멘션W랑 모노가타리 시리즈를 동시간대에 방송하면 난 뭘 봐야돼!!! 울분
******2016년 1분기 디멘션w 10화까지 봤습니다.. 진짜 .. 너무 재미가 없어서........; 그래도 본거 끝까지 보려다 포기했습니다. 스토리라인 캐릭터의 관계 전혀 이해를 못하겠음...; 만화책이 원작인데 원작도 그런지는모르겠음;
******디멘션 W 엄청나ー 재밌어 미라 쨩 굉장해ー 귀여웠는데 별로 알려지진 않았네ー
****** 이번 디멘션W때 미라 목소리 너무 맘에 들었음 진짜 이제 좀 자주 봤으면 하는 성우
****** 디멘션W에서 눈도장 제대로 박힌듯해서 이제 좀 잘 나올거 같네요
******디멘션 W 이제 다 봄. 계속 바빠서 애니 다 밀렸어..
****** 요즘 블랙끌로버 아인 나의히어로 그거랑 디멘션 w 존잼 !

******디멘션W 애니 보는데... 요즘 애니들 여캐 구도 잡는거 참 심정 복잡하다...
****** 디멘션W 추천해드릴게요👍
******바쿠온 보면 니세코이x디멘션w 콜라보느낌
******아만츄 피카리 성우는 감이 잘 안잡히네. 디멘션 W는 안봤고, 데레의 호리 유코만으로는 알기가... 사실 피카리 캐릭터 자체가 누구 연기가 어울릴지 전혀 감이 안온다. 쾌활함과 때로는 조용함이 다 있어야 하는데...
******바쿠온 주인공 연기 톤이 디멘션w의 미라쨩이랑 너무 똑같아서 집중이 안 된다 ...
******슈타인즈게이트 극장판 수록곡 언제나 이곳에서 디멘션W 오프닝 제네시스 헤비오브젝트 2기 오프닝 네버기브업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러브라이브 All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4월은 너의 거짓말 디멘션W 혈계전선 역전재판시리즈 디프래그 청의 엑소시스트 사이퍼즈 클로저스 .....등등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Cremente_

From Twitter

******이번달에도 디멘션 W 새 책은 없단 말인가
******디멘션 W op 춤 왜이리 흥얼거리지 ..
******오히려 우에다 레이나가 더 기억이 남는 이유는... 뭐긴 뭐야 디멘션W 때문이지.
******어우 디멘션 W라는 만화를 찾아는데 이거 완전 취향이네요... 아저씨와 미소녀 안드로이드가 파트너로 나오는 SF액션이라니잇...
****** 나만이 없는 거리 쇼와 겐로쿠 정도는 반드시 봐야될 작품이고, 아인은 3D 거부감만 없으면 댕잼인데 걍 극장판으로 보는게 낫고 하이큐는 머 거의 스포츠 애니 역대급 작품이고..나머진 다 고만고만한데 디멘션 W인가? 이것도 볼만한듯?
****** 가장 최근이면 디멘션W 여주
******엉엉 근데 디멘션w 차라리 길게잡구 2기ㅣ냈음 좋겠다고 생각함 허억 정말로 넘ㅁ 짧은것

******디멘션w도 개쩌는디 아무도 안봐ㅋㅌㅋㅋㅋ흐윽
******후... 디멘션W도 다봣
****** 허헉 그런 분위기라면 은근 나만이 없는 거리, 디멘션 w, 빨간머리의 신데렐라 이셋 중에서 적당히 마음에 드시는 거 골라보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 제가 워낙 잡다하게봐서.. 보노보노, 푸른 경계의 포리듬, 디멘션 w, 무채한팬텀월드, 부부키부란키,아인, 빨간머리의신데렐라, 소녀들은황야를향한다,갸루코상,암살교실,그리모어,집주인은사춘기,다가시 카시 이거 전부 봤어요 ㅁㅊ
****** 디멘션w!!!디멘션w!!
******디멘션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다구쳐서 기절시키는거봐라
******디멘션w보고싶다 밀린게 몇화냐...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BlueC0224

From Twitter

******오 디멘션 W 재밋당
******디멘션 W 안팔렸네 ㅋㅋ 역시 뿌빨망
******디멘션w 보고왔어
******디멘션 W 조은 작품같은데... 애니 넘 짧아
****** 나 저번 분기에 본 게 건담이랑 프리큐어 빼고 갸루코, 다가시카시, 디멘션W, 코노스바, 무채한ㅋㅋㅋ
******디멘션w 쿄우마 이나이레 츠나미 롤링스타즈 럭키 겁페 오노다 데데 란테르트 디그레이맨 티키믹 혈계 크라우스 잡덕이라 엄청나게많은데 일단 일곱개..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동아리에서 축제 전시회때 그림내야한다고해서 생전 첨으로 그림그려봣습니다.. 존못 쥬륵.. ㅠㅠ 디멘션 W에 유리자키 미라 그렸어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Jueony_P

From Twitter

******생각보다 훨씬 괜찮게 디멘션W가 끝나서 당황중...... 아... 엘리... 다른 애들은 막 졸라 해피엔딩인 것처럼 끝났는데 엘리가 너무 안타까운 것이다... 엔딩도 고작 이렇게 나오고 끝이라니....
****** 개인적으로 전부 재밋게봣는데말이죵.. 특히 제취향이였던건 디멘션w엿던.. 여튼 이런거 치워두고 리루리루페어리루나봅시다 ?
******디멘션W 보는데 뭔가 엉망진창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가 안 돼ㅋㅋㅋㅋㅋㅋㅋ
******밀린 디멘션W 다봤당
******이제와서지만 디멘션W 오프닝 쿄우마의 춤은 졸라 의미불명이군
******앞머리 부분이 조금 이상해서 수정했네요8_8 디멘션w 미라 그려보았습니다!
******좌측이 성우 우에다 레이나 씨가 그린 디멘션W의 쿄우마, 미라 우측에는 디멘션W의 작가인 이와하라 유우지 씨가 그린 우에다 레이나 씨와 오노 다이스케 씨 미라, 쿄우마 의 성우 . 우에샤마 그림 퀄이 ㄷㄷㄷ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giantroot

From Twitter

****** 6. 게이트 7. 집주인은 사춘기! 8. 디멘션 W 9. 다가시카시 10. 가르쳐줘! 갸루코짱 jcstaff feel pawokrs a-1 works 다 작화가 너무 좋아서 상위권 디멘션w가 의외로 모에하면서 스토리도 재밋엇다
******오늘 디멘션W, 다가시카시, 팬텀월드 다 보고 내일은 혹시나 추천 들어오는 거 있으면 그거나 볼까 싶은... 요즘 노기 공사중에서 마이양이 안 나오니 노기자카 뽕이 쪽쪽 빠진다 그나마 마이마이로 견디고 잇지만
****** 디멘션 w인데 애니가 재미있으면 만화도 추천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저 캐는 여주여서 비중 쩜. 졸라 귀여움.
******디멘션 w 완결안난건가 미친 애가커서 짱짱큰누님이됐어
******디멘션w 2기안나오냐
******음 디멘션W도 볼만했다
****** 1분기 본게 재와 환상의 그림갈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하루치카 무채한의 팬텀월드 액티브 레이드 노른노넷 나만이 없는 거리 아인 다가시카시 무지개빛 데이즈 디멘션W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From Twitter

******디멘션 W 같은 작품 정말 취향인데 너무 묻혔어..! 하드보일드함.. 더 나오라 이거야..
******디멘션 W 히로인.. 맨날 쿄우마가 퐁코츠라고 불러서 이름을 아예 까먹고 있어서 위키 찾아보고 나서야 떠올랐다. 그래 이런 이름이었지... 이번 분기 톱5안에 드는 귀여운 캐릭터라고 생각해
******디멘션 W도 몰아보는데 갑자기 흥미진진한걸..!
****** 2 죠죠 op / 디멘션 w op ed / 장범준 노래 꺟
******디멘션W 재밌었다. 여유롭게 2기잡고 전개해줬으면 더 좋았겠지만 뭐
******잔깐먀....생각해보니까 저번주에 페테,칭송받는자거짓의가면,코요미모노가타리,디멘션W 다끈난거임? ㄷㄷㄷ
******오오오오옹~~방금 디멘션W 보고왔슴 요즘은 정말 괜찬은거 많이보는듯ㅋ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From Twitter

******#디멘션w 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렇게될것 같았음... 유래라던가 그런 흐름상...
******#디멘션w 평범하게 괜찮았던것같다. 진부하고 뻔하지만 그렇기에 괜찮은 스토리구성. 너무좋군!




디멘션w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디멘션w 미라 애니 다가시카시 우에샤마 쿄우마 1분기 졸라 아인 캐릭터 우에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