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마마 뭘 알티하는데 아 아!!!!아!!!!!!!!!
******다른 세계의 공주지만 아바마마와 어마마마의 명으로 주로 인간계에 와서 생활해요.
******할마마마…… 할마마마의 흉수들을 존현각으로 불러들이기 위해…… 제 소중한 신하들이…… 제 소중한 벗이 죽어 갔습니다.
******한때 더로플이랑 마마 스테이지 버젼만 듣던적도 있다
******* 저기 마마. 오늘의 저는 착한 아이였나요?
******예? 예 마마님!! 아하하하 예! 마마님!!!
****** 데이트!!!! 마마님 올라오셔서 <-< 우리 언제만나요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InSuztagram

From Twitter

****** 마마님 내 옆으루 와
****** 마마유는 잭나이프와 피....
****** 새우먹ㄱᆞㄷ싶어요마마님
******마마무 직캠 상영회가 내일모레로 다가왔습니다! 4/13 수요일 선거일 오후1:30~4:30 홍대입구역 근처 위너플하우스. 참여하실 분은 쪽지 주세요! 기존에 참가신청하신 분들은 따로 신청 안 하셔도 됩니다^^ 문스타쿙님 그림으로 만든 티켓도 드림.
****** 2.마마무-화사 화사언니 목소리부터 너무 매력적이여서 그대로 입덕하였습니다...
****** 여러분 마마마 걸판 둘 다 정말 좋은 작품입니다 투표 떨어진 작품도 나중에 꼭 보면 좋겠네영8ㅅ8
******꼬보세요 꼬보세요 여러분.. 나는 마마마 노랑색 캐릭 선물 해주는거 원함 ㅋㅋ

****** 인솔교사머죠 ㅋㅌㅊㅍㅋ ㅋ ㅌㅊㅍㅋㅊㅌ/??!? 마마치 상업지에 나올삘이내요
******시로어아마마아아아아아악 생리통죽인다
******코노마마데와.. 야라라레루!
****** 5. 마마마. 이거 3화보고 끄긴했는데...마미루 진짜진짜진짜 좋아했는데..주변분들이 자꾸 치유물이라 카서 봤는데..3화만에 최애가... 아련
******오늘은 마마마 극장판 3개 다 보고 사패 봐야지
******여자의 목숨이라고 .. 어마마마께서 ...
******마마마 마녀결계 너무 좋은것 극단 이누카레 만세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Burae_

From Twitter

******제계정은 아까도 보셧을진몰라도 이쪽이고 마마는 수업듣네요 잘까
******ㅁ마마마나오는 그 나쁜ㅅ새기는 큐베,,,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아 루티가 제논스토리에나오는애구나..... 마마마나오는 그나쁜새낀줄...........
******「있잖아? 마마는..... 행복해?」#Auto
******마마가 드라이기 소리 무서워한다.. 청소기소리도 무서워하는데..
******“마마 자동트윗 의 기준은 한시간 정도 인데 말이제.” “내가 없을때는 이게 있으니깐 내 보고싶으면 이렇게 보라!”
****** ㅠㅠ조녜!!!!!! 마마무 좋습니다ㅠ^ㅠ

******glory_hayo 협박이라니..! 전 그런 마마를둔적이 없어여..! ㅠㅠ
******마마는 제 영업을 받아주지 않는답니다
******마마- 마마..제발..
******순간 마마님이 앙스타 시작하신줄 알았다...
******아임 포카리 낫 마마
****** 어 아뇨 마마 과언니랍니다!!!!!
******? 마마님 앙스타해?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Cream_Standard

From Twitter

****** ㅁㅏ마님ㄴ두 앙스타하세요..?
******마마무 씨디나 빨리 오면 좋겠다.
****** 끼에앵애느마마ㅏ마ㅓㅁ 무려 치킨광고 ㄷㄷㄷㄷㄷㄷㄷ❤❤❤
******도경수 진짜 마마부터 너무 리즈 미모였어서 지금 잘생긴거 놀랍지도 않지,,, 데뷔시절 그런 미모 되는거라고요??
****** 헉 이건 안들어봤어 마마무 노래는 믿고 듣잖어!
******이제 마마 때 영상보면 눈물 난다
******그리고 아이오아이 역시나 공중파 못나온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아 할땐 공중파도 많이 나왔는데.... 나중에 마마 나오겠지 뭐..ㅎ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jundeok0522

From Twitter

****** 흐에엑 8ㅁ8 어처피 생물학적으로불가ㄴ...아니 마마님이라면 가능하게 할거같아서 더 무서워요 뎨냥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흐어어ㅓ
****** 😢리케마마...! 스킬 빼오려면 요리랑 연금도 올려야 겠눈골요^^? 터지는 인벤 터지는 장비함 15렙까지는 금방이니까 수욜에 해야지..아 파판하구 싶따~~!
****** 이거 제 알카눔 시리즈 맞출 애들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 전 마마마 할건디
****** 오늘 일찍 끝난다니까 하야꾸 코이요 ㅠ0ㅠ 코노마마쟈 켓세키니낫쨔우
******마마마 배경음악 좋다... 비장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할 것 같지 않아
******그래서 마마님 무슨 스위치 들어갔길래 저리 변해버린겁니까 동공탭댄스
******마마, 연합군이 이미 백제에 들어섰다합니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Cream_Standard

From Twitter

******“희빈마마 회임했대요. 그래서 조정이 발칵 뒤집혔대요.” - 17회 中
******뭐 결론은 개인적인 가치관상 남자그룹쪽은 빅뱅, 블락비가 안무, 노래 둘다 비교적 바람직하다고 생각들고 여자그룹쪽은 2NE1 초기, 마마무라고 생각듬
******본가가서 이사할 집 보고 마마님과 놀다가 집 주변에 몰랐던 샤이닝존을 발견하고 신나라 사진찍다 옴 은 어제얘기ㅋ 먼 여정 함께해주신 젤리님께 감사드립니다 _ _ ♡
****** 5.마마 얘도..엘소드는 첨나왔을때부터 알았고 겜도여러번했었는데 최애가없었음..그러다가 신캐소식을들엇음 첨엔쇼타라는소리에 에이 하고넘겻는데 애드엿음ㅋㅋㅋㅋㅋ1차치임 전직나옴 2차치임
******종주를 그린다 > 비류를 옆에 붙인다 > 린각주를 그린다 > 려강과 견평이 근처에서 수발을든다 > 정왕을 그린다 > 열전영이 들어간다 > 정비마마를 그린다 > 예진이를 그린다 > 경예를 그린다 > 녕국후를 그리...며 리양을 그린다 <<지금 여기
******엏 마마계정의 카리언니다
******마마, 나흘 뒤면 병력을 준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jiya030

From Twitter

****** 그럼 마마 파파한테 소개시켜드려야겠다.
******2013년 이후 곡을 전혀 안접했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뭐 그래도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하는 그룹은 마마무 아닐까싶다 다만 00년대 그 감성을 따라가긴 힘들지만 적어도 몸팔이식으로 인지도 얻는 그룹은 아닌데다 특유의 창법과 곡분위기가 맘에 든다
******마마차리로 시부야 최악의 업힐을 엄청난 스피드로 정복하는 여성을 보고 경외감이 드는 아침이다. 로드로도 힘들것 같은데..
******매번 여자친구와 마마무 대표곡만 듣는데 지겹네. 노래 추천해주세요. 헬스장입니다.
******마마님 탐라 조용해?
******마마탐라 조용해
****** 글고 죽고 싶지 않아서 안 한다고 하는데 왕족이라서 피하지도 못해서 강제 참여 배틀 로얄이 넘 좋아. 마마~ 아니되옵니다~ 그러시다가는 모가지가 날아가시옵니다~ 싸우시옵소서~ 하고 등 떠 미는 신하랑 살기 위해 콩가루 집안되는거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dahyun0486

From Twitter

****** 5. 사실 저도 본가가 최고지!! 무슨놈의 분가야!!! 이랬는데... 죄송합니다 제가 옹졸하고 몹쓸 놈이였습니다 시부린 마마유 프레쨩 최고
******므마ㅏ마마ㅏㄴㄴㄴ맘ㅁㅁ나ㅏ
****** 당신의 표정을 보고, 고개를 한 번 떨구었다가 당신을 다시 바라본다. 마마가 제게 이야기 하고 싶지 않다면 괜찮아요.
****** 완젼완전9ㅅ9계폭하지마아마마머아아앙
******우리 애들 데뷔 당시 다른 아이돌처럼 예능도 안나가고, 연기도 안하고, 인터뷰도 많이 없었고, 라디오도 진짜 많이 안함. 마마 활동 끝나고도 계속 행사만 뜀. 그 헬같은 스케줄에 불구하고 알아주는 사람 1도 없었어. 죠또 모르고 슴빨이라고 하지마.
****** 안녕하세요. 혹시 부산 마마무티켓 팔렸나요??
****** 그 때가 처음이었네요. 애니메이션 때문에 눈물을 쏟은 건. 아노하나, 마마마 보면서도 울컥할 뿐 눈물은 거의 안 났는데 이건 주체가 안 되더라고요. 뒤풀이 때는 진짜 펑펑 울었습니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Jongdae_exo0408

From Twitter

******마마가 요금제 바꿔준대서 통신사에 전화하고 바꿔달랬는데 마마가 연락이 안된당..
******아 마마마다시볼까 루프물되게좋아하는거많은데 마마마만한게없짘ㅋㅋㅋ
******이제 다른 남자 품 안에 사랑 받고 있고 다정한 그 모습으로 날 미치게 하고 후회한 만큼 가슴은 찢어질 것 같고 가만히 서 있는 내가 너무 화가 나고 <마마무 - 행복하지마>
******코노마마데와벤쿄스루지키오노가시난노소나에모나이마마미라이니쵸쿠메이시테시마우노데와나이노카토신파이스루노데스
****** 어제 일 때문에 분위기가 나빠졌었나요? 일단 마마가 무사하니 다행이에요. ... 입을 다물었다가 제가 어제 일을 몰라 실수하면 어쩌죠?
****** 어, 음.., 역시 잠들면 안됐는데. 당신을 바라보며 헤실 웃다가 마마는 괜찮아요?
******「고독? 리오는 모두가 있으면 외롭지 않아. 그리고... 리오의 세계는 마마 때처럼 부서지거나 하지 않으니까...」#Auto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__lovpea

From Twitter

******학교쌤이 자기 친구가 마마무 팬이라면서 "너도 트위터같은거 하니?"해서 자기 친구가 아는지 물어본다며 내 닉네임을 적어가셨다...ㄷㄷ
******14마마 찬녀리 수상소감은 아직도 눈물이 펑펑 나
******마마마에서 제일 혜자인건 쿄코죠
****** 결국 비행기 안에서 극장판도 재탕하고ㅋㅋㅋ10시간 정도를 라이브씬만 7~8번 돌려봤던 거 같아요. 그 순간이 럽라가 마마마 이후 제 두번째 인생작이 된 순간같네요.
******【自動】I♡슈주,엑소,빅스,BAP,대국남아,인피니트,시크릿,Apink,스피카,마마무
******보고서 바로 어!하이큐!원피스!오소상!가오나시!미쿠!마마마!언텔! 일행들이 나보고 진정하라고 할 정도였음
****** 흑흑 나 마마님 대신 가게에 노동가서 한 오월 말까지 평일저녁이 앙대 흑흑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yeoljii

From Twitter

******마마무 넌is뭔들 이라는 노래 처음 들어봤는데 이건 뭐.. 만들다 만 노래 한 서너 개 억지로 짜깁기한 노랜가? ,.
******헉 시라나이마마 히토리 스스리 나쿠 뒤에 찰칵 소리 디게 쪽 하는 소리같다♡♡♡♡♡
******"헌데, 왕유가 태후 마마를 만나는 것이 수상하지 않으십니까?"
****** 마마마 몇년전에 끝까지 봤었는데 후에 가이무 보고 마마마2인가 생각할 정도였어요; 소름끼치게 결말이 비슷한거 같아요
******그러지마! 나, 파파랑 마마가 싸우는 거 보고 싶지 않아!
******마마무, 45일간 믿듣맘무가 남긴 기록 다섯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음반까지 '쌍끌이 흥행' 음악방송 8관왕..그랜드슬램 빌보드도 주목했다 팬덤의 증가
******... 마마 간병 해줘야지... 대충 씻고 병원에 간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chopstick94923

From Twitter

******마마마가 우로부치의 세카이계라면 페제로는 역세카이계인가... 너 하나만 희생해서 세상을 구할 수 있다면...!!
******코노마마~~~ 소바니이이이이테 요 아키니 후루에루 코코로오~~~~ 다~키~시~메~떼~~~~~
******헤이세이2기 작품, 가면라이더 가이무는 마마마작가인 우로부치씨가 메인라이터로 참여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취향이 들어가.. 꿈을 이루기 위해.. 싸우는.. 그렇습니다.
******아니면 마마나 디에
******마마마 작가라면야 납득
****** 으, 으앙, 마마. 너무 오래자서 미안해요~
****** 마마마는 내가 보고 싶었으니까..? 애초에 흥미가 있었으니까...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MoutainDu

From Twitter

****** 마마마는 여섯시간이었자나요.............. 겨우 애니 1쿨 정도인데 뭘...............
****** 전에 마마마 보여드린것처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제 영업좀 당해주시면 안될까요..................
****** 에구구ㅠㅠㅠㅠ 마마마같은건 아니예요 그치만 음...음.... 하여튼 재밌습니다 ^^ 9
****** 예전부터 보고싶었는데 어째 보기가 어렵더라구요 88 9 어째서지 아 근데 그렇게 말씀하시면 막 막 저 막 마마마같은거 상상해버린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마자요 저 그때할 때 오빤 내 희망이야 걱정마 이로하:절망이야! ㅋㅋㅋ진짜 소름 돋게 좋았어요.. 희망에 집착하는 우리 흑막 사랑스러워 섹시ㅎㅐ 슈단뽕 최고 섹시도발남이양...
******마키쨩은 마마라는 단어가 너무 잘어울려.. 벽침
****** 마마 좋은 아침. 오늘부터 바빠지는거지? 난 신경쓰지 말고 편할 때 연구 다 마무리 되었을 때 와줘! 몸은 괜찮아졌으면 좋겠다...난 밥 먹고 학원 가는 길이야. 이따 점심 때 들릴게! 사랑해. 마마!😍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chlworwor

From Twitter

******개노답 존못 파오후 야갤러여서 마마에게 미안한 텟츙.. 국가장학금도 떨어진 데스. 우리집이 10분위인건 어째서인 테츄??
******폰지님 굿모닝 마마마보실래요?
****** 으앙 마마 이제막시작했다요ㅠㅜ
****** 내가 본인인거 말고 애를 보고 싶다구ㅜ 찡찡 여튼 마마를 끝내고 영상 빨리 감는것처럼 앨도라도를 추고 있었음..... 😅
******마마는 정말 예쁜걸.. 근데 왜 나는... ?! 히도이요!
******마마님 관캐쟁취기념으로 페오 귀걸이보여준다내가
******영상회를 보고나서 잠들었더니 꿈에서 내가 줌먀니였다 마마 데뷔무대였는데 내가 줌먀니 시점으로 무대를 보고 춤을 추고 있더라.... 깨고도 당황😅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Xenosian_Ark

From Twitter

******오하러 대박 마마님 축하드려요!!!👏👏👏👏👏👏💕💕💕💕💕
******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보는데 광희나와서 넘 유쾌하고 기분좋았음 ㅋㅋ연예인 딱히 관심없는데 최근엔 심혁탁이랑 광희랑 마마무가 날 즐겁게 해준다오…😆
****** 마마에서 옷을 찢던 지민이는 작은 몸이 아주 단단하고 옹골찬느낌이었는데 것뚜 정말 신기하지.....
****** 것땜에 내가 공대가면 바로 녹아들오... 특히 마마 얼퓨에는 겁나
******자막 만드는 법을 몰라서 영상에 붙일순 없지만 ㅋ 암튼 기대해도 좋은날 외국 리뷰 중에 제일 재밌게 봄 ㅋㅋ 문별이 댄브 부분에서 여자애 숨 못쉬겟다고 한번 더 돌려봄 ㅋ 매번 나올때마다 마마무는 새로운 재능을 증명한다고 놀라워함 ㅋㅋ 안녕무무? ㅋ
******으으으악 마마나카 사랑해 너무너무사랑해!#!!!!!!!!!!!!!!!!!!!!!!!!!!!!!!!!!!!!!!!!!!!!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정화!
******7 마마마 처음팔땐 토모에 마미 였는데 지금은 호무라 좋아해요 호무라 좋아요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wangwang_06

From Twitter

****** 1호기마마 아프시면 아니되옵니다 ㅜㅜ 얼른 퇴근 하세여..............
****** 우맘ㅁ마맘마마마
******마마무에 최애는 없다 모두 다 최애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
******다 함께 마마마와 벚꽃사중주를 봅시다~! 몸에 좋고 정신에도 좋은 애니를 봅시다 봅시다~!
******문별 아니었음 마마무를 알았을리가 아니 좋아했을리가
****** 으앙 아니에요 센 최고라고요 마마님이 그려주신 센 처ㅣ고 섹시.....데드섹시....예쁘고...잘생겼죠.. 꼬옥- 네넹 썰풀면서 약간 들었는데 신청서 비설 다 본적은 없어요!!
******ㅏ아악 스레기가 내 탐라에 마마님 저 샛ㅅ기ㅠ제 지뢰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dalkom_milk

From Twitter

******그러나 우리들 날지도 못하고 울지만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수도 있어 <마마무 - 깊은 밤을 날아서>
****** 네.. 빨리... 쉬는날은 정말 총알같더군요.. 왜 자고일어났을뿐인데 하루의 반 이상이 사라지고 없었을까.. 내 휴일은 어디갔는가.. 나는 무엇을위해.. 퀭 마마는 오늘 어때여.
****** 어.. JMS는 아마 마마마 콜라보 했을걸ㄹ요 아바타 들어가보니 마도카 헤어가 떡하니 ...
****** 마마 미안해요..., 일 없어서 훌쩍
******얼마나 일찍타야하는데... 통근시간만 왕복 네시간입니다아마마마마마마마ㅏ안...
******남소유, 군마염, 황후마마.. 모든 것이 여기서 시작되었네..
****** 마마!ㅁ !! 안녕 쫀아침이에여! ..월요일.... 짜게식음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Dubnium1125

From Twitter

****** 아이구ㅠㅠㅠㅠ이명 너무심하면 병원가보는게좋은데..ㅠㅠ아프지마 우리마마ㅠㅠ
******마마마 장점과 단점 장점재미, 신선한 소재, 기괴한 표현과 잘 어울려짐 단점동심 파괴 잘하면 멘탈 파괴 단점이 너무 커서 장점이 가려진 애니 ㅠㅠ
******노래방가서 마마무노래 부르고싶은데 노래방을 못가
******돈워리마마 들으며 움
****** 마마마 보내주려고
******마마- 마마- 아니되옵니다-!.. 마마- 마마 마마제발.. 마마 하지마- 마마!
******학교인ㄷ데 마마디에 떡이 보인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dasi_02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1반인입니다 마마무 영업해주세요
****** 마마마노래를 듣고 기분이 좋아지다니 세상에
******시라나이마마 히토리 스스리나쿠
****** 그 아이가! 마마무! 막내! 화사! 입니다!
******아침부터 마마마 노래들으니까 기분이 좋아짐 조울증인가 ㅠ
******21세기 최고 명곡 마마.. 현대사회랑 너무 잘 어울리고요?
****** ㅠ!!!!!!!액션가면!! 마마에게 이불 밖으로 나와 밥을 차려먹을 수 있도록 힘을 주세요!!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o_onha

From Twitter

******아침에 마마 들으면 삶의 의지 충만해짐
******마마마 코스 하고 싶은데 왜 난 키가 큰 것이여
******헐 살까 마마마를 볼 수 있어
******이게 다 마마닮아서 ๑و•̀ω•́ و💕💕💕
******#자신의_전공을_최애캐가_한다면 마마 / 마키 - 악세사리 세공사 디에 / 노조미 - 간호사 ?????????????????
******허억ㄱ 으응 마마ㅏ!!!! 히히 잘자써엉
******맞아ㄴ마마맞아 그러고보니 나는 제우스가 같이 탈주하자는 말 한ㄴ적없다!!!!!제우스를 일하게 만들자!!!!와아!!!!!!!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ahndory

From Twitter

****** 아 경성대부경대에 있는 오락실이름ㅋㅋㅋ 네이버에 경성대부경대 마마돈 치시면 지도나와요
****** 4. 사야카는 변신한게.너무 이뻐서 끌렸던캐.. 효과나 사용무기가 취향이었다..찌통...이야..흐고ㄱ 사실 마지막까지 보면서 꼭 그래얗햇니 바보야 주륵주륵 햇었늗데 음 님들 마마마보세요
******저항하는 루사 몸을 거칠게 누르고 한 대여섯명이서 단체로 시간했음 좋겠다. 원래 깊게 파여있던 보라색 셔츠를 확 잡고 뜯어서 솟아오른 가슴을 보고 핑두네 핑두 이런 말로 돌아가면서 음담패설 했으면 좋겠어 근데 정작 일을 일으킨 마마는 움직이지도 않고
******아 진짜 카드 충전만 아니었으면 지각 아닌데 왜ㅓㅓ가미마마메바바버녀ㅗㅓㅏㅗㅓㅏㅗㄷ
******시선 공포증이 있는 루사를 괴롭히고싶다 시선 받는걸 끔찍히 싫어함. 누가 말걸면 대놓고 불쾌한 티 팍팍 내면서 밀쳐내고 싸가지없기로 유명한데 그런 루사가 무리지어 갱뱅당하는게 넘 보고싶다. 평소에 루사를 영 아니꼽게 보던 마마님이 주동자였음 좋겠다
******진짠데 마마잃은중천공으로 맹세함
******네버기법ㅂ 코노마마 오와리타쿠와나이ㅣ!!!!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hayaneeeeeeeee

From Twitter

******너 마마때 춤추던 영상만큼은 지우기 힘들어서 놔뒀는데 한번 싹 돌려보고 나니 차분해지는 거 같다. 인정하기 싫어도 맘 떠난 건 사실이니까 패는 것도 손톱만큼 남아있는 애정 때문에 하는 거라는 걸 알겠다
******「응 마마! 소노가미 린네가 리오의 마마라구? 어~엄청 상냥하고 어~엄청 귀여운걸!」#Auto
******소원 하면 마마마부터 생각나
******마마 예뻐 !
******마마매매마
******울마마님 아침부터 스케일엄청나네ㅋㅋㅋ 아침부터 매운탕ㅋㅋ
******엓오 노래중 마마말고 알람할거뭐있제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ramamoo140619

From Twitter

******뭔가.. 마마마 반역 끝부분으로 타트랑 배세... 트레해보고 싶다
******어우............ 진짜 마마무 안하는사람 다나와봐 1명씩 별이 노래 들려주고싶다 진짜.
******세카이와 모노쿠로노 마마하시루
****** 마마무!!!!!!!!!!
****** 구구굿또모닝 야ㅑ호!!!!ㅋㅋㅋㅋㅋㅋㅋ 생각ㄱ보다....많은거군ㄴ요 엄청 적다고 생각했는데..그럼 나가토 몸에서 나는 향이 갑자기 바뀌거나 그러면 신기할거같아요 ㅋㅋㅋㅋ마마마자 나가토 동물 조아하나요?
****** 응, 오늘은 마마 꿈을 꿨어요. 조금.. 이상했긴 하지만.
****** 센 잘생겼죠 센....항상 잘생겼어요........😂😂😂😂바지길이 기억이 정확하게 안 나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봤는데 추억이고 센 처ㅣ생이고......아 맞아 센 신청서 비설 보여주세요 ???? 존잘님은 마마님인데~!!! 꼬옥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samilgong1202

From Twitter

******마마부찌 갈까
******마마, 파파. 안녕히 주무셨어요?
******그 날이 그리워 울려 퍼지는 속삭임 그대가 그리워 두 발길 따라 걷는 소나기 난 난 가야지 그 날이 그리워 그대가 그리워 오늘 같은 날씨 <마마무 - 삼포로 가는 길>
******찬희오빠 저랑 마마마극ㄱ장판보러가요
******욕심이요? 왜 우리 대군마마 욕심만 나쁜 거예요?
******6. 슈퍼단간론파 2 - 코마에다 나기토 첫 남성 최애캐릭터. 얜 찢고 괴롭히고 싶다. 울리고 싶고 막 툭툭 치고 시비걸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함. 솔직히 내 캐해석이 마마마의 호무라랑 좀 비슷하게 되어있다.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감봉.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_Monsieur_Blanc

From Twitter

******여까지 갔구나 얘가..... 마마무 아바타세계관 au
******마마무 좋당//-//
******#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A형 B형 AB O형 플러스 마이너스 상관없어 S극과 N극처럼 어떤 공식이든 끌려 단지 그냥 너라서 <마마무 - 넌is뭔들>
****** 마마유 넘나 좋죠 ㅠㅠㅠㅠ 원래 쿨 아이돌들 외엔 전혀 관심 없었는데 요 최근에 마마유한테 치였어요😂
****** 마마만든!
******마마, 한 번이라도 내가 당신에게 소중한 존재였다면……. - 나가시오. 바자제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_Monsieur_Blanc

From Twitter

******나잇쑈노마마~~아노유메에에~~
******아냐 그래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마마마특유의 연출과감정선 근미래적인배경 예쁜이들작화 작살나는 전투씬등 매 초마다 캡쳐뜨고싶었어요 ....뒤에 20분정도는제가 알아서 소각할게요
******아 마마무노래 들으니까 마음이안정돼..
******저 바인 장이씽 목소리 진짜 너무 좋네.. 마마 중국어 버전 들어야 한다..
******언니 왜 아직도 못 자? 마마가 5시부턴 해가 뜬다고 말했어! 빨리 원고하고 자야지 키 큰대!
****** 저어엉마마마알~~ 할일없네 키킥 사실 나도 그래! 그래서 항상 재밌는걸 찾아다녀! 오늘은 K가 나의 상대야. 장난스러움이 가득한 표정 비밀이 많은 사람인가? 키득키득
******제가 어찌 마마의 옆에 설 수 있겠습니까. #리딩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0815_0814

From Twitter

******미친.마마마
******극장판 나온지 몇년이나 지낫는데.이제보고나서 이러는것도 웃기지만 나 정말 마마마 tv 스리즈는 사랑했기에...작붕마저도... 극장판 미루다미루다 이제봣을 뿐이지 ㅋㅋㅋㅋ 햐 세상에 캬
******왕비마마... 폐하... 흑흑...ㅠㅠㅠㅠㅠㅠㅠ으앙 레온이피진짜 썰풀다가눈물찔찔하게되는 대찌통커플이라구...ㅠㅠㅜㅠ 부부라는 점이 더 슬퍼... 완성됐다고 믿었던 사랑이....ㅠㅠㅠㅠ
****** ㅁ...마마맙소사...과거의 레어쨘은 기운이 넘쳤었구나 ?
******마마마 반역의 이야기 엔딩봣다 ㅅㅍ 1시간 35분까진 정확히 오열하면서 보고 엔딩에대해 온갖욕을 쏟아내며 ....그래 정말 이해할수 없다 ㅋㅋㅋㅋ호무라만 이해할수 있는엔딩
******그 때쯤 니가 걸어 나온 것 같애 여기엔 어울리지 않는 피아노맨 하얀 손가락 건반에 내릴 때 눈을 반짝 뜬 것 같아 <마마무 - 피아노맨>
******워 마마 켠 마마 됴 개발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xdoggybombx

From Twitter

******노조마누마마 우미오토사레 이 표현 너무 좋다.
******마마마ㅏ자요 고래님 플래시 진자ㅏ.......... 엄지첚 전에 나이하인ㄴ플래시 정독하는디 언니가ㅏ보구 또 무슨 겜하냐고 물어봐줫엇다 ㅈㄴ
******마마마 극장판봤더니 네시야
******「마마는.......파파를 엄청 좋아하네. 리오랑 같을 정도로!」#Auto
******'노조마누마마 우미오토사레 세이노 요로코비나도 시라누마마. 하타시테 아노코 시아와세닷타노. 고멘나사이." 파트랑 "아 난테 무료쿠데 스쿠이노 나이 세카이나노니."랑 "미세카게와 난테 키레이데 하키케가 스루 세카이다로." 부분 좋아해.
****** 비연님의 마마마마마마만일을 기대합니다 🙏🙏🙏🙏🙏
******아무튼 우리 마마님 오래 사셨으면.. 아니 부활하셨으면 좋겠다. 없음 완전 허전할 거 같은데...ㅠㅅㅠ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neri_1227

From Twitter

******말ㄹ해요 마맘마마마마마마마마마!!!!!11
******마마마 au도 조은디
****** 헐대박 로겐이ㅣ 세나이즈..완전쩔어주는거같애요...오마이갓..마마자요 아이조자식두 마찬가지..겟죠?!?!?비비록 이새끼 몸이 허약하단설정이ㅈㅣ만! ! ! !메조도 정해ㅐ쥬ㅅㅔ요 헤헤
******6. 마마마는 호무라? 마도카는 자연스럽게 옆에 붙어있어주시구요 마미도 은근조아햇는데 음......... 침묵 호무라는 안그래도 호감있었는데 극장판에서 애정이 퍽발하구말았다
******마마무 사롱해욥 잘자엽
****** 연구해서 마마 살리러가는 무한루프 얘기...
******마마무의 힘이 이랗게나 커..... 나중에 당당하게 보기 위해서 인생을 준비하게되.... 맘무 노래들으면서 외우면 절라 잘외워져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ront0303

From Twitter

****** 제거한 사건을 없애서 예정대로 자신이 아프게 되는 거지. 그리고 제 시간으로 돌아오니 아트는 마마가 아프다는 것만 알지 이유는 모름. 암튼 아트가 아픈 마마 간병해주지만 시공독소+병마로 다시 사망. 그래서 아트가 다시 시공간을
****** 굴애구래욧 ㅠ우구개겓ㄷ디를엘를ㄹ마마루사꿈 ㅁ마마마맘ㄹ루루루루루사~~~~~~야호!!얄호
****** 새훈 성장 한눈에 볼 수 있었던 것 좋았다. 마마, 피터팬 ...... 울고 싶었습니다 .......................
******마마무 너무 이쁘다
******루프물인데 어떻게 행복할수있지 내 안의 루프물 최소 마마마
****** 마마 새훈은 보면서 울고 싶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 때문에 괴로워하는 거임. 근데 마마는 또 그게 신경이 쓰여서 나름 챙겨주고 신경 써줌. 아트는 또 그게 좋고.. 그런데 독소정화제를 먹어도 어느 순간부터는 악화되기만 하는 거지. 그래서 역안이 되고 마마는 그게 왠지 자기 때문인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417

From Twitter

****** 서 마마가 아프게 된 원인? 사건? 그거 제거해버리고 다시 제 시간으로 오니까 마마는 아트 기억 못 하고 그냥 귀찮은 꼬맹이 정도로 취급하는거임. 그런데 아트는 그걸 다 기억하니까 섭섭하면서도 내색 안 하고, 혼자 시공의 독소
****** 헐 나 좋아했었어 ?! 나도 됴르릉 이슬 겁나 조아했었어 ,,, 마마 티저 맞아 !!!!!!!!!!! 악 사랑스러우ㅜㅜㅜㅜㅜㅜㅜ
****** 일단 내가 엄청 좋아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백현이 마마티저였나로 입덕하구? 쨌든 데뷔팬이구!!! 맞춤법잘알고👍👍 소통도많이할려고했던걸로기억하고 말투에서 귀여움이 뿜뿜나왔어따..😙
******38.승;현은 가뿐하게 크리티컬을 날렸다. "넌 약골이잖아?" 머리가 딩, 울렸다. 예상치 못한 공격에 지;용이 씩씩거렸다. "약골 아니야!" "그래? 그럼 나랑 이걸로 싸워봐." 곱게 자란 대군마마가 무가의 아들을 이길수 있을리가.
******어느 블로그에서 음지얘기하면서 '마마무 나가' '별이는 괜찮아' '넌 이해해 줄 여자인듯' 이랬었는데 ㅋㅋㅋㅋㅋ 아직도 생각할 때마다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왠지 별이는 음지 얘기 이해해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마마때 애깅이들 보고 저거보니까 진짜울컥울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옛 어른분들이 말씀하시길, 다리를 떨면 복이 나간다고 합니다. 그러니 떧ㄷㄷㄷㄷ덛ㄷㄷㄷㄷ떨ㄷㄷㄹㄹ짖지지짖자맘ㅁ마마말아ㅏ아아주주ㅈ주주ㅜㅈ셋세세ㅔ에ㅛ요요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moou_ja

From Twitter

******마마마
******커뮤 목록! 앤캐야 사랑해! ≥∀≤ 9 까마귀 울적에 1기 이재현 꿈속愛 4기 윤재류 ♥비밀 까마귀 울적에 2기 이원 토페마마페트 3기 서재현 고해하소서 1기 김환 ♥에반젤린 버블 1기 한서원 ♥사이먼 꽃잎부터 파랑까지 Eric Lee
******마마님이 아무도없는곳에서 허공을 응시하기시작함 제발 날파리이기를.. 지금도 머리맡에서 허공을 보고있다고
****** 호에 마마덕이근여ㅠㅠ 저는 늦덕에다가 홈오는 늦게 치여서 지금 헐레벌떡 다 줏어먹고 있ㄴ는... 부럽슴니다ㅜㅜ
******헉 갑자기 마마마보고싶다...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오탄ㄴ 것 같기도ㅗ 하고..아닌 것 같기도..하고ㅗ..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마마ㅏ자요 오타ㅏ예요ㅋㅋㅋㅋㅋ^^^
******짝을 만나고 싶으세요?? 그런데 커뮤나 어플은 쓰기 싫으세요??? 직접적인 만남으로 이루어지는 연애를 하고 싶으세요???? ... 마마무 단콘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jellingjellly

From Twitter

******7. 문정희였나? 기억이 안 나지만 마마가 탐라에 뜰 때 알게 되었다. 딱히 큰 특징이랄 게 없는 얼굴인데 거기서 나오는 시크함이나 무심함이 묘하게 좋았다. 시장바닥 엄마역을 하다가도 바이크를 탈 것 같다.
******2014 마마 수상소감 못 잊죠 진짜
******선아:오빠! 규현:왜??? 선아:이번에 마마치타노래 너무 좋다♡ 규현:마마치타? 선아:응! 마마치타! 규현:치타가 아니라 시타인데? #규현선아 TripleVIP_ksa
******아 교살커 홈피브금 마마마브금이야 후우좋다
****** ㅋㅋㅋㅋㅋㅋ ㅁ마마마마녀 광세하.. 단독 활동하면서 막 귀신이라고 불릴것같아요.. 머리가 새하얀색이라.. 그리고 늦은 새벽에 밖에 나와있던 제이가 마녀와 마주치고 첫눈에 반해서 사랑에 빠지는.. 그런.. 아니 이게 뭐지
******모두 기...린.....카님의 마마를 듣자고!!! ㅓ흐엉.....
******마마님 다리만지고싶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bboSyuS2

From Twitter

******너희들 같은 오타쿠들에게 얼마나 험담을 듣고 그런다고 해도 내가 마마마 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사실은 흔들리지 않아~ㅋㅋ
******머리 흩날리던 바람소리 팔베개에 누워 별 하나 별둘 그리던 밤하늘까지 너와 있다는 것만으로 빛나는 걸 충분히 같이 살자 우리 <마마무 - 두메산골>
******160410 레드엘 RED-L 가영 마마무 넌 is 뭔들 Cover 회신발프로젝트 동대문밀리오레 직캠 FANCAM:
****** mm 흑흐엉 감사합니다 근데 새드랑은 좀...좀 엄청 다른? 그런 스토리예요ㅋㅋㅋㅋ 마마마 베이스라섴ㅋㅋㅋㅋ 이런다...
******...큼. 착하구나, 마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님 아침 알람으로 쓸래? 마마무 노래 연주해줄게
******* 착한 아이로 있지 않으면 또 마마에게 야단맞을 거야.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pinetree_suga

From Twitter

******자기전 모브마마 마마사트 정독
******"역시 사람은 음식을 먹어야 기운이 차리는기제 !" "마마 니도 한번 먹을라?"
******3시는 간식 먹는 시간이라고 마마가 그랬는데, 마키 졸려서 먹을 수가 없어... 쿠울
******오빠랑 마마마 달리기로 했당
******마마무 화사 보면 볼수록 끌린다 몰라 왜지 알수없는 매력이 있는 친구일세....
****** 마마마마맞맞아요 아 ! 너무조아!!! 상상만으로도 조음 얀데ㅔ레 제거너무너무 조아하는소재인데 퇴폐 헉허어억 ㅁㄹㄹ 발작
******이밤중에 마마무뽕맞아서 데뷔뮤비부터 정주행했다 화사 만세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gk1548

From Twitter

******멤바들 레리꼬 부를 때 민횬 혼자 아리 노 마마노 하다가 맘
******글고보니 마마님하고 뭔가 인상비슷하다고 느꼈던듯.., 그래서 명장이 취향일 것 같앗고..명장이도 앙스타 시작했으면..ㅎ 웃음
******마마마 최애 말해보기 저는 사쿠라
****** 궁금해하ㅏ지말구... 잠이나 자야겠ㅅ어요... 보면 잠 못자겠져...? 마마자요ㅛㅅㅁㅁ!! 초딩그림판ㄴ그림이 움직일것같으면 앤캐짤이나 움직엿으면 좋겠어ㅓ요 하하핫ㅅ!!!!
******막ㅁㄱㅁ가마감ㅁ가막ㄱ마마감하렴퓨케야
****** 진짜 그냥 18살 애새끼 아들내미가 되서 ㅁ... 모르겠어여... 내가 왜그랬져 마마... 하고 멍때리는..... 그 전까지는 엄마나 케빈이나 둘다 서로를 적으로 간주하고 잇었으니까 저 상대를 엿먹이고 이겨벌이자 이랫는데
****** ㅋㅌㅋㅌ마마상ㅋㅌ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 넘 기엽잖아옄ㅌㅋㅌㅋㅌㅋㅌ지금 픽미 듣고있는데 완전 잘어울렼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 마마파파폴깁미...!!!! 크으 영상으로 찍어다가 한 3년정도 곱게 숙성해서 미래의 케일럽한테 들이밀고 싶습니다. 네놈의 흑역사다!!!! 퇴마
******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마마마마망설이는ㄴ 이유 먼ㄴ데여!!!!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면빵아 마마 품으로 올래..?🙊
******동생님이 마마마 본다.... 나도 보고 자야지...
****** 마마맞을래 분조장
******마음없어도 해야지 박상현! 린쨩 동생이다 고딩인데 인상을 너무 많이 쓰고 다녀서 주름이 있다 그래서 노안임 실눈캐, 어릴때 이름은 노을이였다 얘도 마마콤임 내가 재탕을 마니해서 여러번 죽었다 전신은 노을이
****** 마마자요..설명서에 시간이 지나면 씨몽키의 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라고 적어져 있던데ㅔ결론은 죽는다는ㄴ 거잖...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수민쨩이 준 마마 너무 이쁘당😊
****** 우에엥 😭😭😭 내 꿈과 희망 다마마져 소용이 없떠
******와 마마무 대박이당
******코노마마 코노바쇼데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자차카타파하자카차라바마마마달걀먹고싶다
******일 덜했는데 하고싶으니까 할래 린쨩! 정보상! 단아르 4챕 랜처였다 이중 인격? 같은거라 가면쓰면 오타쿠고 가면 벗으면 쏘패됨 내캐중에 키가 제일 크다 박상현이라는 배다른 동생이 잇따 마마콤이다 현재 루프중
******마마마 첨 보던날 내 ㄱㅣ분데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마마 줌며니 티저 볼거야
******그래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가 가짜라곤 생각안해 마마시절 목 터져라 인사하고 반짝반짝 웃던 너는 진짜란 걸 믿어 하지만 종인아 이제 다시는 나는 이런 일 겪을 자신이 없어 널 믿을 자신이 없다
******도미넌트 마마랑 서브미시브 루사.... 보고시따...
******마마마맘마ㅏ지막멘션에 답을 못해준게 아쉽다잖.....ㅠㅠㅠㅠㅠㅠ핳...저는 매도랑 얘기 안해봐서 뭐라 말걸기도 그러구...
******나 콜벱세훈,으르렁구디오 😇 마마 수호 구 ,백현,첸,찬열 늑미 백현,첸,찬열 으르렁 수호,백현,찬열 신 ,첸 신 중독 백현,찬열 콜벱 수호,백현,첸 k만 구함 ,찬열 럽라 수호,백현,첸,찬열 싱포유 첸 k만 백현,찬열 찬백첸일본포카도O
******난 왜 마마때 입덕을안했지..?
****** 아니옵니다ㅠㅅㅜ 마마가 더 예쁘옵니다ㅠㅠ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토마아아아아아ㅏㅏ아악!!! 토마아아악!! 토마아! 으아아앙 토마마ㅏㅏ아ㅏㅏㅏㅏㅏ!!! 토마아ㅏㅏㅏㅏ!!! 토마 이 잠수함아ㅑㅏㅏㅏㅏ!!!! 돌아와ㅏㅏㅏㅏ!!!!
****** ㅋ ㅋ ㅋ ㅋ ㅋ 라라라임님은 마마마맘조여여여였던걸까....! 죠죠아요 라임님이 욕을 죠아하니까 저도 열씨미 욕을 해보이겠습니다......! ?
****** 으아아아아앙 이에에엥 마마아아아 자다깸
******마마때 하얗고 빤짝거리는 옷들 많이 입어 줬었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나는 그때 뭐했지요? 엑소 모르고 뭐했지요??????;;
******마마무는 진짜 부러운 게 한두가지가 아닌 게ㅜㅜㅜ 옷을 팬들이 코디해주는 대로 입구ㅠㅠㅠㅠ 진짜 울 비포도 이러면 얼마나 예쁠까... 마마무 소속사 열일하는 게 그저 부러울 뿐 😢
******아타시와 아나타노 마마쟈나이
****** 마마보이 케빈 >< 888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오늘 후거 예뻤고..하.. 머리아픔 ......루성 폭발했고...진짜 그거 말고 이 드라마에서 뭘 봐야함?ㅋㅋㅋㅋㅋ개빡쳐 정비마마 사랑해요
******마마마 덜본거 보고있는데 😭😭😭😭😭😭😭😭😭😭😭😭😭😭
******으 마마무 넘좋아
****** 아니옵니다 마마... 소녀 그저 평범하디 평범한 아이옵니다...😱😱😱
******애드보고싶다, 루사마마 연성해주세요 여러분 #가위
******아진따대미치뉴ㅠㅠㅠ어떡해슈ㅠㅠㅠㅠㅠㅠ오디오님 부디 만수무강하시옵소서ㅠㅠㅠㅠ마마경슈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어거어어어떡해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가아아라아으아아라악!!!!
******사실 마마 때나 늑미 때에 정말 이게 모지❓싶은 의상을 많이 입혔는데 매번 똑같은 의상을 입느니 이런 예상치 못한 의상을 한번씩 입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아냐 루사마마 보면 기분 더 좋아져서 오늘 못 자
******날 재워줄 루사마마 구함
****** ....8-8.... 꾸물꾸물 마마님앞으로 기어간다
****** ㅠㅠㅠ마마맞아요 행앗두 해야하는데... 눈물주르륵...ㅠㅠㅠㅠㅠㅠㅠ 저..관통당하면 몸이 안조아져서 종강하고 커뮤뛰려하는데 헉 같이가실ㄹ래오...? 이럼안댐 ㅠㅠㅠ헐 남고딩 팬텀이요...?...????오졌다 헐 따먹는다 ??
******아아리스 파 고 마마야 옛 기싱 파 고
******9. 삼촌 그 애니 너ㅜㅁ 재미없어요 저는 마마마보고도 멘붕? 어쩌고 에 빠지지 않은 양철맨임
******으아아아아앙 마마무 ㄴ무 좋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마마보이 맞음 루나 천재임...;
****** 8-8 .....마마님이 먼저 잘못햇으면서어어어....
****** 마마아아앙 8ㅁ8
****** ㅁㅊ 플마플이래 플마마..
******냐냐냐냔 세후냐냐 그렇게 웃으면 난 죽어요.... 단추가 좀 더 힘을 냈어야 했을텐.ㄷ... 세훈이의 원 킥••¡¡오늘 세훈이 사진을 달라던 친구덕분에 많이 저장했다..마마때 입덕했던애가 나보고 사진을..달래
****** ..응. 마마. 살짝 얼굴을 붉히곤 당신의 품에 꼬옥 안긴다
******걍...타트메스랑 수술칼로 푹찍하는 마마가 보고싶다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 야광봉흔들 마마님!!!!
****** 웅애앵 마마아아아 자장가 불러죠오오
******타트 완전 개박력잇게 피떡으로 만드는 마마랑타트보고싶다!!! ㅉ렁쩌렁
******아무 걱정마마마마마마 너의 모든게 다다다다 다 좋으니까 너는 아무것도 바꾸지 마마마마마 ♪
****** 마마님 잘근잘근 밟아주세여어어!!!!
****** 오 이런 마마를 그려준다면 그건 또 너무 예뻐서 잠이 가실 것 같은걸
****** 님 제가 마마그려주면 잠?

마마마 마마무 MAMAMOO 마마님 뭔들 마마가 Stage 문별이 MV 사용법 Mamamoo

From Twitter

****** 전 마마무 포함 여러분의 정수리냄새를 실컷맡을 수 있답니다~^^
****** 헉헉...마마님 밟아주세ㅣ요!! 도름
******하지만 닝겐.. 오늘도 마마가 너무 아름다워서 기분이 좋은걸
******마마미네라고 부르는 줄 알았는데 하하미네라고 한다.......에......
****** 모든 애드를 까내리는 마마님!!
****** 크으...마마님 입터는거 좋져...막막 이게뭐냐면서 다른1차들도 극딜해줬으면 코쓱
******ㅁ마마맞아...정말입니다...밥언니 썰 ""우주최고""
****** 우에에엥....미워....8ㅅ8.....마마님 시러!!!
****** 마마님 입터는거 너무 좋았습니당♡♡♡
****** 난 개인적으로 백현파트 좋음 마마때 윙크하고 콕 찌르던 안무했던 부분
******마마님 입터는거 겁나좋아 ㅎㅎ
******펭복치님 마마 겁나잘하셔 ㅎㅎ ?
****** 깨닫게마마마마마마마마롤링뱈
******마마님 미워미워미워 8 8
****** 후후.. 꼭 그것만은 아닌걸요. 우리 마마. 당신의 뺨을 어루만지다 입을 맞춘다
****** 맞아요 마마마맞라요 맏ㅈㅈ다구요!!!!!!!달빵님 말 그대로 딱 그 느낌이에요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조음
******크..크으으...내 안의 마마해석 243513% 맞다
******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외마마무안해오?님이 팔로하셨을때도 저런 마음이었다구욬ㅋㅋㅋㅠㅠ 눈물
******마마무!!!!!!!!!!!! 보고싶다고!!!!!!!! ━━━━━┓ ┓┓┓┓┓┃/ . ` 와장창 ┓┓┓┓┓ .\○ノ ┓┓┓┓┓┃ ` /    ┓┓┓┓┓┃ `ノ . ` ┓┓┓┓┓┃ , ┓┓┓┓┓┃  ┓┓┓┓┓┃ ┓┓┓┓┓┃ ┓┓┓┓┓┃
******마마가 다른 애드들 애드 취급 안 하고 실험체 123 취급하는게 좋다.... 같은 형질이니까 굳이 자기한테 실험 안 해도 되고 막 쓸 수 있으니까 ?????
****** 151202 마마 짤도 하나 더 추가합니다!
****** 5. 조금은 된 이야기지만. 나도 유명한 누구씨 누구씨마냥 조리돌림 싸움질 판에 발을 들일 뻔했다. 근데 이게 미친짓이었다는걸 깨달은게 마마마 일일카페였음 이어서 .
****** 루사한손으로 3트 하나씩 잡아서 패대기친다 마마덤비기도 전에 눈빛에 쫄아서 무릎꿇어버렸다.... 디에형 괜찮아? 죽은거 아니지?
****** ㅠㅠㅠ허어억 향초님 하이파이브!!٩ ๑`^´๑ ۶ ㅠㅠㅠㅠ네넨네 걔 금수저예요 ㅠㅠ금수저에 공부도 잘하고 이런애예요 ㅠㅠ 발라당 ㅠㅠㅠ마마맞아요 진자...그릴때빡치는데 화려해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아씨 마마 손 줄여도크네... 어제 풀엇던 마피아마마의남창루사썰...^^ 자급자족을 하는 지야의 모습이다
****** 마마님 미워서 루사불러낸거라구요 88!!!!
****** 만약 막라는 2차를 가고 문썬은 안가는거라 칩시다... 그럼 왜 둘은 안가요..? 마마무가 주인공인 날인데... 둘만 따로 어디가서 머하려고...?
******마마마 기반 재미있을꺼같아요
******동방있다 누가 마마무 얘기하는거 들으면 눈 희번뜩 뜨고 두리번두리번 거림
******마마마기반도 있어요...? ㅁ
******마마마기반 단커 알티해올게ㅔ요 기다려요!
****** 히힣 이치가 넘 좋아서 그랫써!!!! 마마마막 뽀뽀 해주고 싶은 마음 전해지지 않아써???
******마마마 기반 뛰고싶어요
******마마마기반이랑 뭐더라 단간기반 두개랑 강철기반이랑
****** 돼써 내가 나중에 만나면 홈마마냥 찍어올테니까 기다렿ㅎㅎ
****** 3. 마마마랑 데어라를 비롯해서 메인스트림에서 벗어난 작품들을 위주로 덕질하다보니 가끔은 내 작품이 어느날 작가 및 제작사의 병크던 팬덤의 병크던 한순간에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널까 불안할 때도 든다
******내싨수커뮤애서 마마마얘기하는 애가 잇어서 정신 못차리고 오타쿠질해버린것
****** 후후 이번엔 마마무 첫 1위영상인데 말이죠
******오늘 탐라 뭐지 월요일이라 다들 욕망을 탐라에 내지르는건가? 으응...음...사트..마마한테 개겨...흐으으으은.....
******마마가 사트 구속한다음에 검열삭제 ㅎㅏ는게 보고싶다
******마마무 부럽다
****** ㅁㄹㅁㄹㄴㅎ논ㅍㄴㅍ모 머라구요 너마마 네???ㄴ0???네????오어러ㅓ남 헐 토너너?????????? ? ? 운명?
****** 마마마믽습니다 침착
******뻔한 애교와 앙큼한 꼬리 좀 흔들지마 Don’t you dare Don’t you dare 날을 세워 너를 할퀴어 아주 살며시 다가가 스치듯 부비지마 어딜 니 맘대로 자꾸 넘봐 힘 빼지 말고 저리가 <마마무 - 고양이>
******물론 마마시절말임니다 지금은,,,
******슈주 씨스타 bap 마마무 #각_그룹의_최애를_맞추면_소원_한개
******마마랑 사트가 만리장성 쌓는게 보고싶다 아무도 연성을 안해준다 쓸쓸히 셀프연성을 꺼내서 본다
******마마 시절 엑소 ㅋㅔ이 안 빨던 사람들 무ㅓ했지요. . ..
****** 재ㅐ,,재송해요,,, 까까먹고 있었ㅅ어,,,,,,으,,, 무릎ㅍ박ㄱ살 마마감ㅁ했으면 일ㄹ단 전 빼놓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죄송해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갈린다
******아 근데 루사 야한잡지 한두권정도 가지고있을거같아... 마마:그딴 저속한걸 왜보냐 디에뇌청순
****** 아니요 ㅠㅜ 마마님 얼굴보면서 말하기엔 너무 부끄러워서요.. 심각한건 어니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미아내요 마마.,.,...... 무릎꿇 1월 1일 되자마자 들고 오겠읍니다
****** 마마가 미극분이셔. 허니라는 말을 직접 듣자 기분이 간지러운지 키득 웃으며 네 머리를 헝클인다. 귀엽다.
****** ㅎ 혹시 부코부스 찾다가 마마나 언텔보면 같이 가자할라고ㅋㅋ 혹시 갈 수 있어??
****** 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마마무에 있는 그 분도 좋아여ㅠㅠㅠㅠㅠ이름이 갑자기 기얻안나는대ㅜㅠㅠㅠㅠㅠ
******흑어어내선관님 목성님 쥰마마랑역극하고싶엇는데 오열
****** ...다 모아놓아 보니 마마마급이여요;; 무서워..댤댤댤
****** 윽,,,,, 님으로 빙의해서 마마무 영접 하구싶례요.,,,
****** 어머 세상에.... 레드벨벳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마마무도.. 많이 조아해주세요ㅠㅠㅠㅠㅜㅠㅠ 블락비 이번활동 응원하게씀니다....💕
****** 세상에 마마무료??????!!!? !?!!?!,!,!,,!,!,₩,!,,!?,??!,!,!?
******샅탙샅 맞짱뜨고 사트가 이기면 곧장 마마한테 가서 다음 보스 깨러갈놈임
******이유 없이 너에게 빠진 그 날처럼 #문별 # 마마무
******메가공주의 어마마마의 무시무시한 큐티력을 보시라...저 밑으로 저 이모티콘 4개 ㄷㅓ 보냄
****** 애즈마마에서 파는건데 너무 예버ㅓㅠㅠㅠㅠㅠ중간고사끝나고 겟할거다
****** 마..마마마..만져도 괜찮아 .. ?
****** 나 엜에 마마나 언더테일
******루사는.......글쎄...얘는 슬퍼서 운다기보단 얼굴 맞아서 눈물 찔끔 이정도... 마마는 찔러도 눈물한방울 안나올것같고 디에는 정말 어린애처럼 울 것 같다
******마마토모를 넘어선 마마 카스트…. 와 ㅋㅋㅋ 참 여기도 개 헬이네 ㅋㅋㅋ… 그냥 동아시아 종특인가 싶기도 하고…
******오늘 운마마 멮파파랑 스카이프도해보고 재밌었다! 운님 넘나 죠은목소리에 편안하게 장판을 맞았어요!
******제가 어찌 감히 마마의 이름을 부르겠습니까.
****** 마마무 서든콘한데서 ㅎ
****** 내가 조와하는 마마죤대
****** 마마자요... 발푸밤에유라도 저런 상황은 안 오지 않을까💦 조르더라도 힘 하나도 안들어가있고 뚝뚝 울고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억 키차이 얘네 키차이ㅠㅠㅠㅠㅠㅠ!!!!!! 까치발 들고 장난스레 웃는 리오...최고... 혼미
****** ㅋㅌ마마자요 그거 은근히 맘에두고,,,츠카사랑 말다툼,?실랑이할때 한번씩꺼내는 레오,,,왜 스오는 내편을 들어주지않아?식으루 츠카사 속 긁어놓는 레오보구싶어요 아헉,,,,과도기의 연인같아 급기야
******너의 목소리도... So much I miss you. 어제도 오늘도 난 너너너너너.. - 마마무.
******마마-! 마마- 어찌..어찌 왕의 손에 천한 놈의 피를 묻히려 하십니까-!
****** 홍보가 아주 마마같네요 죽고, 죽이고 싸우고 외치고, 이건 전쟁이 아니야. 인라 dlska567 팸장 kjwno1004
****** 아 마마몬?
******애니 추전좀 해주세요 취향은 음.... 존나 씹고어만 아니면 잘 봅니다.. 청년들의 청춘,연애,학교생활 같은거 잘봐요^^~~~~ 치유물은 가려서 받아요 마마마,학교생활,보쿠라노 등
****** 마마ㅏ마지막 뭐ㅓ냐ㅑ구...ㅠㅜ 이ㅣ거이상해요ㅠ
******착한 아이로 있지 않으면... 또 마마에게 혼날꺼야.
****** 저도 다 넘 좋아여ㅠㅠ 마마마는 사랑임니다.
****** 헤...마마랑가치 잘래요오
******마마형...
******마마디에는 그 뭐냐 디에가 마마 목조르는데 넘 말라서 힘이 안들어가고 조르는게 아니라 거의 쥐는 수준인거 조아.....
****** 허어억 전 화요일도 공강이애오!!!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맞아오 다인ㄴ님 애인한테 진쟈ㅜ지극정성 ㅠㅠ 힝 힝 ㅠㅠ빨리 애가 화면밖으로 나와줘야할텐데말이에요 ㅠㅠ 정신나감22
******ㅁ마마마마감하기넘나싫은것
******마마니이이임....내가 졋써요오옵..............3......
******엔씨티 일곱번째 그노래 안무 넘 까리뽕삼해서 계속 보게된다. 누가 만들었을까?ㅠ 하긴 우리도 마마안무 까리하자나
****** 마마자요 Eㅔ러하는 애들이 날마다 있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두 차원종도 있구 막 그럴텐데 그때마다 갔으면.. 무직은...안도ㅐ... 팔콘해산 안돼... ??? 솔직히 얘 그런일있으면 학교빼먹고 달려갈것같아요 선생님이 당황해하는데 나가고봄;
******헉 마마무 기대해도 좋은날 너무 좋아 꼭 드렁줏세요
****** 마마무라니요?ㅎㅎ
******마마 듣는데 이제 더는 사랑하는 법도 잊었고 이래서 나 울려고 해... 그래 나 솔로야...
****** 그렇지만...마마무랑형때메잠이안와요
****** ...마마? 엄마라고? 엄마가 어딨는데.
****** 마마 끝나고 인스타 올렸던것도 아직까지 화나는데 이번 1위 인스타보고 진짜 화딱지가 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주는거 맞나요^^
****** 덜 해야지 하면서도 어느새 눈은 마마무를 찻을거에요ㅎ 초멘이에요! 하핳 잘부탁드려요!
******마자...사실 전 마마무가 좋아요..ㄴ짜넘죠음...화사 그중에서 젤좋아하구 휜이랑 도레미파솔라에요랑 문스타...ㅠ...ㅠㅜ아..진짜ㅠㅠㅜㅠㅜㅠ존귀들
******마마맞아요
****** 밤님이 시연이 마마 하신다!!!! 시연이 뜬다 이제!!!!!
****** ㅠㅠㅠㅠㅠ우울합니다... ㅅㅠ .. 나중에 꽁돈생기면 마마 또 사보게... 도박
******그럼 마마님 얼른 날불러 !! 불러라구 😠
******아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해야겠다
****** 채용님ㅁ.. 이제 와서 후회해도 소용없는것같아요.... 빠져나가기에는 너무 큰 마마무라는 늪 ㅠㅠㅠㅠㅠㅠ
****** ..응. ㅁ..마마께서 해주실 줄은.. 기분은 좋네요. 헤헤.. 베시시 웃는다
******헉 로가랑 마마랑 엮고싶다~~~~~둘이 약간 옷입는것도 비슷하지않습니까...?단정한 정장차림에 코트............둘다 장발...
******뚠대 살까...말까.....넘넘 예뻐서 사고싶은 마음이 48288999748272282인데 계속 셤겅부하겠다고 하고 지른게 한두개가 아니라 마마 눈치보임
****** ㅋㅋㅋ저도 갑자기 확..문별에 입덕해서 마마무가 좋아가지곸ㅋㅋ 아 근데 원래 남돌보다 여돌 좋아하기는 하는데 뭔가 이런 느낌으로 좋아하는 건 얘가 첨인 것 같애요?
******난 마마님안부를거야 !! 마마님이 오게만들거얌!!
******마마님 안오면 루사부를각😄
****** 마마를 안 닮았나봐 ㅠㅜ
******맞아...내 예전꿈이 마마마애들로 그리프신드롬같은 게임만드는거였는데 온라인만드는법을 몰라서 걍 접었지
******너의 속삭임 너의 손길은 이젠 없는데 오 난 너뿐인데 난 네가 그리워 <마마무 - I miss you>
******맞춤법 틀린 사례 들었던 것 중 제일 웃겼던 건 남아일언중천금을 마마잃은중천공으로 썼다는 사람이었다...
****** 왜요.. 이쁘잖아요.. 마마가 뭘쫌 아는놈이구만...
******도와조요 마마마마마마마마컴밲
******으앙ㄱㄷ마마무 사랑해
******마마님 너무해 베에....
****** 네에....잘게오 네루마마....ㅠ
****** 아 저 리버스 조아해요,,,.,! //// 마마...대체......
******지금부터 동틀때까지 밤새서 마마마 재탕하고 싶은 딱 그 기분인데 그랬다간 분명 한소리 듣겠지ㅠㅁㅠ....
******마마님 아직도 대답없어 쳇 루사끌고올까보다 !
****** 옵져루사님.. 마마는 원래 저렇게 배운놈이에요? 이야... 저거 배운놈일세.. 디에옷 좀봐...
******#김선우 엄마가 일 끝난 선우를 마중 나왔다가 가방 들어주는 신이 있어요. 그게 마마보이라서 ‘엄마, 나 가방 들어줘!’ 이게 아니라 엄마가 그걸 좋아하기 때문에, 엄마를 위해서 마지못해 주는 거예요. BAZAAR,2015.1.,KR #스파이
******디에님 ㅜㅜㅜㅜ 마마가 저보고 살인자라는데요 ㅜㅜ 슬픕니다..
******마마님 단단히 열뻗으셧나봐 ♢
******가이아섭에 서식중인 마마/배세 유저입니다 :D 애드들 정말로 좋아합니다 ♥ 팔로우하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의도치않게 관글테러 당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자동트윗:
****** 예븐 필터를 썼어.....!!!!!! 핮의쨩......버거시퍼........ㅠㅅㅠ 흑흑 .... 핼옹네 마마파파 논산으로 내려갈거라고 해서 핼옹 어서 취업해야해.....자취해야해....ㅜㅠㅁㅠ
******마마무 스타일리스트 바이 무무 되게 좋다 코디분들 원래도 옷 잘입히는데 팬들이 멤버한테 어울리는 예쁜의상 그려주고 그려준 의상 그대로 구현해내는 것도 신기하고 이뻐
******dont forget abt 160411 마마무 MAMAMOO 문별이 보물찾기 - 너 사용법
****** 👇 👉👌👈 ㅋㅋㅋ햄튜브 개존잼ㅠㅠ알려주신 👆 슙기마마께 절을 올리잨ㅋㅋㅋㅋ만세삼창을 하자!!!
******앞으로 마마님대신 루사를 데리고와야겟오 u
******마마마마마만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거 보고 이제 28화 보러 간다 18218
****** 7. 노래는 대부분 다 좋으니 뭐... 그래도 들으세양! 할법한건 미키 커버곡 심홍, 추억의 샌드글래스, 마마유 커버곡 정도인가
****** 나 이날...진짜...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노우볼찾아떠나겟어... 나 마마엠버전삿다가 우둘나와서 친구함테버림
******머마맘마마머지
******내가 진짜 유일하게 찬녈이 직캠 여러 번 못보는게 작년 엑솔루션 약속이랑 14년 마마 수상 소감
****** ㅁㅁㅁㅁㅁ마마마마노님 텍시 번호판 내부에 저장되어있으면 일단 기억해두시고.....나쁜 차 아니게해주세요 아니게해주세요...
****** 니 마마 중꿔런마...
******웍씨 마마중독 개쩔지ㅠㅠㅠ나 심심하면 마마 딥브리스랑 중독이랑 보는데ㅠㅠㅜ볼때마다 쩌르뮤ㅠㅠ
****** 신청곡 마마무- 넌is뭔들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아 생각하니까 쪼끄음 웃긴데에ㅔ 앤오님 두분중에 한마리는 진짜 애인이고 한분은 ㅁ마마야
******하 마마마 극장판 가자
******차녈이마마수상소감때영상다시보니까또울컥
******마마ㅏ....... 잘모탯서요...... 한ㄴ이쥬기지마....... 이원이 어떻게든ㄴ 안하게 할테니ㅣ까........ 쥬ㅜ륵쥬륵
******미리 가지. 마마놈 뭐라해..
******아 마마님이나 은월로 그 연출 보고싶다 검에 맞았는데 어떻게 피하거나 해서 머리카락만 잘리는 그거
******마마 보고싶어ㅜ...
****** 마마파파 다스케테!!
******마마무에...치인것같읍니다.. 한존잘님연성 열 동영상 못지않다
******그렇습니다 사실 마마무 메인 보컬은 보컬과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있는 반짝반짝 문별이였습니다
******진짜 마마무는 회전문이야..
****** 아니야 싫어하죠? 연주마마한테 왜구래ㅜㅜㅜ
******탐라에 마마랑 루사가 보이는것 같지만 알바 아냐!!!!
******밤바바바바ㅏㅂ마마ㅏ맘
******우와 마마경수....와....진짜.....
******마마마 is 힐링물
******오늘 친구생일선물로 마마무 그렸는데 용선이가 넘나 맘에들게 그려졌당 일주일뒤 좌절하겠지
****** 루사마마
****** 진짜 인류가풀어야할 마지막과재는 마마무 매력의끝이라고 봅니다
******거기 당신 왜 마마무 안해요 나 정말 이해할수없는 부분이고 용납할수없고 마마무 하면 이렇게 좋은것을 나 정말 답답해 죽것네 마마무 하세요 제발
****** 와 경수...경수...앓다죽을 마마경수...
******좋아하는 걸 향해 온몸 부딪히는 순수함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릿하다. 별이뿐만 아니라 마마무 모두가
******모~~~나니모카모젠부~~와스레사세테 츠나갓따마마~~
******어쩔수없지 친구랑 같이 가야겠닼ㅋㅋㅋ 애들보든말들 덕질인생이야 봉사시간도준다는데 마마무나 외치고와야지
****** 마마마ㅏ마맞는데요...!!!!
****** 마마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자는 것 같아서 나도 씻고 슬슬 잘려구! 좋은 꿈 꾸기를 바래. 남편..그리고 절대로 바람 같은 거 피지 않으니 걱정마. 사랑해.💕💕🌙🌙
****** 마마무 왜 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정말 이해가안되고...
******히히 난 오늘 마마마를 보며 호무호무하고 관련 매드를 들으며 나기사 카오루와 셋쇼마루 이누야샤 투아왕 시엘리지를 한장씩 그렸다..
****** 그냥해야지 4. 애캐들 입덕계기가 기묘한데 미키 - 커버곡 심홍 야요이 - ss, 빈곤요소 후미카 - 떡인지, 독서광요소 아이코 - 카드 일러 마마유 - 원작과 2차의 갭모에 히로미 - 데레스테 모델링 최근임 시호 - 어당리
****** 마마 수상소감 곱씹으면서 다시 듣는 약속의 가사는 너무 너무 슬프다
******나타 정식도 찍었는데 애드도 마마는 찍어야 하지 않겠냐.........
******걷기대회가고싶은데 우리학교 동아리중에 단체로 간다는데 나혼자신청해서 마마무외치면서 있을거생각하니깐 너무 치욕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믐아마마마마무마마마 알앗어요~~! 언제나고마워요ㅠ
******coma_120 마마무 와 나랑 꾸빵 외 지인분들...^^
****** ㅎ허억 도대체 무슨과제하시길ㄹ래... 과제에 마마마애들 넣는ㄴ다던가 뭐 그런건 안되나요
******마마자 니노미야 할아부지 사랑이야기도 그리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이글의 핵심은 마마무하세요인가요
****** ㅌㄴㄴㅋㅋㅋㅋㅋㅋㅋㅌㅊㄴㅋㅋㅋㅋ마마자 나는 양으로도 창의력으로도 아니 그냐우이것저것으로 쉽게 감동받고 힘내는 사람이니까 괜찮아 꼬옥 대체?
******사실 에리들 마마 뮤비 기억하라고 하면 웬더 스카이...다음부터는 기억 안날걸 본인이야기
****** 넵넵! 신인 팝니닷 ㅠㅠㅠㅠㅠㅠ 위주가 마마에 나와주면 좋겠지만 확률도 적고ㅠㅠㅠㅠㅠ 그 애들도 마마에 나온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흡.....😢
******#아이돌은_얼굴이지 그렇지 보컬 랩 퍼포먼스는 서비스지 마마무는 서비스정신 투철한 아이돌
******진짜 싀바 비속어 아 진자로 마마 엄마
******탐라에 루사랑 마마가 보여 동공지진
****** 헉 마마자요 후천적으로 선악이 어쩌구저쩌구하는데 갑자기 도덕선생님이 후천적으로 선악이 결정된다 생각한 사람중에는 맹자 고자등이 있어따 ㄱㅋ...ㅋㅋ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 웃음참느라 죽을뻔했슺니다 혼자서 끅끅됬던ㅋㅅㅋㄱㅋㅋ
****** 마마보이... 실없이 웃음을 뱉었다. 그렇게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어머니한테 관심받고 싶었거든요. 어렸을 때에는요. 하지만 나쁜 아이로 인식돼서 미움받기는 싫었으니까. 착해질 수밖에 없더라고요.
******하나는 언젠가 문득 떠오르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누구나 그렇게 된다고 마마께서 말씀하셨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다. 나는 그렇게 문득 생각나는 사람이 되고 싶은 걸. 그냥, 누군가가 나를 떠올리면 "아, 걔 그때 그랬었지?"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저날 마마 찬열이 멘트는.. 리얼 내 덕질 인생중 최고의 멘트ㅜㅜ 제2의 둘기사태로 지쳐서 거의 휴덕상태일때 였는데 저 멘트 듣자마자 진짜 머리를 세게 후려맞은느낌..눈물이 왈칵ㅜ 흑흑 엑소는 진짜 내가 너무 사랑하는 아이돌이다 진짜 내 마지막 아이돌
******진짜 잊을만하면 외쳐야지 마마무다음앨범 각자 솔로곡소취!!!
******꼼수 부리지 않는 순수한 진심이 문별이 보컬의 가장 큰 특색인거 같다. 그리고 트렌디함도 빼놓을 수 없는게 음색이 요즘 각광받는 그런 류다. 마스크도 트렌디하구.. 역시 마마무에게 트렌디함을 부여해주는 멤버답다싶고
****** 아근데...마마무....안돼.........
****** 마마 수상소감 찬열이 랩파트랑 너무 똑같은것 아닙니까... 언제부터인지 넌 웃어도 우는 것만 같았어 맘 편히 날 사랑하지 못하고 또 추억을 떠올려 그리워해
******마마님 볼따구 만져보고싶다
******너만 보면 난 히히하헤호 너만 보면 난 기분이 좋아져 너만 보면 난 히히하헤호 너만 보면 no more sorrow <마마무 - 히히하헤호>
******더..더이상 마마마뽕으 않..............되!!!!!!!!!!!!!!!!!!!!!!!!!!!!!!!!!!!!!!!!!!!1
****** ... 형? 형맞죠? 무튼... 마마보이... 아니 사람이 좀 나쁜짓도 하고 살아야죠.
****** skuukzky #딱좋아 #갓세븐 #한곡반복중 만만마마마마마만만만 우후후루루루루루
****** 신인 파시는군요..! 주주가 마마에 나올일은없을까여..? ㅋㅋㅋㅋㅋ 뭐든 가능할수도있을거같아요 중국과 한국연예계는 생각보다 가까운거같아요..
****** 와라 마마.
******아 몰랑 마마무 나오니까 걍 현질해야지
******마마무 마맘무
****** 움마마
******나눈 2014마마 찬녈 수상 소감에서 말해준거 아직 잘 못보겠는데 수상소감 때 말해준게 다 약속 노래에 들어가있다 울오빠 넘나 조아
******알바가 진짜 잼있어! 알바생도 마마들이도 다 좋은 사람이라서 잼있는거야~~! 역시! 좋다!
******ㅁㅁ마먀마맘마마!.?!?!?!??!?!?!?!??
******3 데레스테 하기전엔 아냐만 최애고 다른애는 아오안이였는데!!! 시키도 귀엽고 윳키도 귀엽고 카나데 보노노 마마유 프레쨩 등등 넘이쁜애들이...가득..... 사망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ㅏㅁ마마말리진않겠지만 한번더 생각해보시라구요.............!!!!!
******앤캐들아...마마마au할래...?
****** ㅈ,ㅈ.ㅈ..ㅈ제ㅔ제ㅔ제제제ㅔ제ㅔ제ㅔ가ㅏ가ㅏㅏㅏㅏ수즈수주ㅜㅈ수줍음ㅁ미이ㅣ이 마ㅏㅏ마마마ㅏ나ㅏ나ㅏㅏ서어ㅓ어어ㅓㅓㅓㅓ 타자힘들다
****** 별잡님 마마.. 넘 이뻐요 ㅠㅠㅠ 핑꾸핑꾸해ㅠㅠㅠ 😻
******저 전에 이거 이메레스 했었을까요......?????? 뭔가 익숙한걸보면 드랍했었거나 했거나 둘중하나일건데 마마님:?????
****** ㅏ나 왜 마마파파냐구요ㅜ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18개월은 쪼오오오오오끔 귀여웠던ㄴ거같아요..!
****** 진짜... 약속 들으면서 마마 수상소감 많이 떠올랐는데 다들 그런가봐요... 참 다시 봐도....
****** 마마보면서 오열함
****** 이와 씨? 아니, 이와 쨩은 정말 마마니까 걱정 말라구.
****** 에에에엩?!!?!?!!!?!! 마마 너무해!! 이이이!!! 나빴어!! 그래! 잘자라! 이 미워할수 없는놈아! 흥칫뿡이다!
******마마무 넌 is 뭔들 캘리그라피 by 소나무
******진짜 맨날 찡해 2014 마마는 진짜로,,,
******마마 인데.. 더이상 안그릴래요
****** ㅎㅎ 마마 디에 둘중누가더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마마가 벌써 5년이나 된 애니구나...부들부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