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rin211언제나 투피엠바부♥︎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너무 재미있었어요^^욱씨남정기 대박나세요^^
**두욱씨남정기는 오늘 제발회인가
**2PMTHAILFANS♡'욱씨남정기' #황찬성 #남봉기
**디고드뎌 내일 기억이랑 욱씨남정기 하는구나!! 잘생긴 두 막내중에 누굴 봐아되는교...
**두내일 기억이랑 욱씨남정기 한당
**essy으앙 금요일에 기억이랑 욱씨남정기 본방못봐 으앙으앙ㅠㅠ 시그널보면 밤에 재방하는거 같던데 해주겠찌..???ㅠㅠㅠㅠㅠㅠ
**KYK♥( ‘-^ )b ㅋㅋㅋㅋㅋㅋㅋㅋ 욱씨남정기 과 기억 또 너무 웃겨ㅋㅋㅋㅋ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wowwh1991

From Twitter

**央 모레부터 시작되는 JTBC 새 드라마『욱씨남정기』지금부터 즐거움이어서 두근거리고 있습니다♡ 대히트를 기원해서 찬나나 먹습니다🍌 파이팅₍₍ ๑॔˃̶◡ ˂̶๑॓ ◞♡
**2PMTHAILFANS♡'욱씨남정기' #황찬성
**TBC꼴甲, 물러가지 말입니다! 갑질에 맞서는 #욱씨부대, 이번 주 금요일 첫 출동! #렛츠고_헤븐조선 #야근없는_꿈과_희망의_나라로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aorin211언제나 투피엠바부♥︎욱씨남정기 제작발표회 생중계안내 나왔다!!17일 오후2시!!캬캬!! 욱씨남정기 대박 나세요^^ 기대기대
**wakYoonju(Danceju)아 봉기도 보고싶다. 일단 본방은 준호 기억 위주로 미안하지만 재방으로 욱씨남정기 보겠어!
**크록 ヾ(●'ω'●) ノ겸사겸사 써야짘ㅋㅋㅋㅋ JTBC 욱씨남정기 보세옄ㅋㅋㅋㅋㅋ 오빠가 촬영장 다니면서 머리만지작했다고 홍보좀 하라캤뜸ㅋㅋㅋㅋㅋ
**AENG작은언니가 옆에서 '최고의 사랑'을 보고 있는데, '욱씨남정기' 세트장이 나와서 혹시나 하면서 흘낏 보고 있었는데, 찬성이가 나왔다!ㅋㅋㅋ

**하는달달한비최고에 사랑 윤정수 김숙 편에 욱씨남정기 세트장나오는데 찬성이 가족사진 나옴ㅋㅋ
**꾸셔윤정수랑 김숙 욱씨남정기 촬영 갔어ㅋㅋㅋㅋㅋㅋ 찬성이네 가족사진이 나온다
**숭아최고의 사랑에서 김숙네가 욱씨남정기 카메오 한다는데 오빠 안나오겠지..?
**TBC여러분은 어떤 쪽에 더 가까운 사람인가요? 오늘도 꾹 참는 남정기 #윤상현 VS 하루도 안 참는 욱다정 #이요원 #퇴근시간되니_더_공감가는 #남정기의_속마음ㅜㅠ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ero♥찬시💜️ #욱씨남정기 💪
**정상회담 (월)밤10시50분JTBC꼴갑 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의 윤상현씨와의 즐거운 토론시간♡ #짜증날땐_짜장면 #우울할땐_울면 #욱할땐_욱씨남정기 #좋아자연스러웠어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_50분
**쟈니욱씨남정기 ver.성격 테스트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juleecwk

From Twitter

**쟈니탐탐 욱씨남정기세트 판매매장:대방역점, 퇴계로점, 명동중앙우체국점, 목동예술인센터점, 신사역점, 압구정본점, 을지로3가점, 탐스커버리도산로점, 탐스커버리 서초점,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
**ฮียคุณ BOT หรเวชกุลRT ตาราง 2PM อัพเดทวันออกอากาศละคร 욱씨남정기 #ชานซอง และละคร 기억 #จุนโฮ แล้วจร้า^^
**제나160318 첫방송💕 기억 tvn 금토 08:30PM - 준호 정진 역 욱씨남정기 jtbc 금토 08:30PM - 찬성 남봉기 역
**ero♥찬시💜💜💜️ #욱씨남정기
** 랑 우 동뭐얔ㅋㅋㅋㅋㅋㅋ벌써 담주 기억이랑 욱씨남정기 첫방이야?ㅋㅋㅋㅋㅋㅋ
**루종일 투피엠 뿌니야흐ㅠㅠ 다음주 기억ㅠㅠ 욱씨남정기ㅠㅠㅠㅠㅠㅠㅠ으우웅
**r. NO♥나두 봐볼까 티비를 안봐서 기억이랑 욱씨남정기는 첫회는 일단 볼게 ㅋㅋㅋ 동시에 틀어놓고 ㅋㅋ

**KYK♥( ‘-^ )b ㅋㅋㅋJTBC really need more promotion for 욱씨남정기!!!! tvN did very well for 기억




욱씨남정기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juleecwk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nonsummit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jtbclove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wowwh1991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jtbclove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dorbrooks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0410minnie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2pmthailfans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2pmthailfans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30miro30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skullcat007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2PM_Memoria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2pmthailfans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godus321

욱씨남정기 황찬성 윤상현 백일장 관련문서 기억 드라마 마라톤 이요원 오달지다 예고 juleecw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