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별#마마무 위키드 #넌is뭔들 봐야지
**노의 겸둥이 박생위키드보고 메런덕은 놀랐다 보니까 먼 프로그램이네
**.H.A.R.L.O.T.T.E 샤롯오늘 위키드 빨리 보고싶다 ㅠㅠ 노래 짱 좋아 ♥
** 슈아♡ }((*'^'*))서나정님 지금 위키드 준비하구 계시자나여ㅅa
**로!!!!!!!위키드...최고야......
**아직도 위키드 1막 마지막에 엘파바가 떠오르는 장면이 잊혀지지 않는다! 멋진 마녀 엘피
**엘레카 나멘 나멘 아툼 아툼 엘레카나멘 엘레카 나멘 나멘 아툼 아툼 엘레카나멘 혈관과 살갗이 찢기지 못하게 어떤 고통도 느낄 수 없게 느낄 수 없게. 아무리 짓밟고 없애려 한대도 그는 절대 죽지 않으리... 죽지 않으리! 위키드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read_case

From Twitter

**이큐 강화! [김쟝] 거기까진 잘 모르겠어요ㅠ 위키드라는거 같기도 하구요..
** 일해야됨 내쫓아주세요아 프로 이름이 위키드야 ㅋㅋㅋㅋㅋㅋ
** 일해야됨 내쫓아주세요이거 위키드 노래 아니고 포카혼타스 노래 아님?
** 주위키드 뭐야 저리가.슬기 가리잖아
**INA오늘 위키드 하는 날이지
**렉스 생일이야!!! 비월흑묘스코치에서 나왔으니 오른팔조직은 스포 아니겠지...? 으으윽 둘이 위키드 건물 탈출하는 거 보고시ㅍ다
**반동결) 필리아모즈 위키드!!

**yle오늘은 목요일~~ 위키드가 한시간 빠른 8시30분에 방송되네요~~^^ 오늘도 멘토이자 멋진 심사위원 임형주님 나오시겠어요~~!!넘넘~~기대됩니다~♡😃옥수수 or mnet다운받고 기다려보아요~😉
**고픈 하엥참나 머야 위키드 멤버쉽같은거 신청받네;; 참나;; 티켓 두장만 찍으면 되다니;<
**비.초단위로앓는수니올드위키드송 - 오페라 보고와서 모자쓰고 신나게 노래부를때
**오메.. 위키드 선예매를 벌써해; 뭔가 오늘 아침부터 시끌시끌허다
**일라위키드 보면 느끼는건데 아이들의 순수한 목소리가 눈에 땀이차게 만든다... 볼때마다 난 너무 때가 탄것같다.
**산 그냥 요즘은 다들 호갱취급 하는 게 대세가 된 기분이다.ㄲㄲㄲ 위키듞ㄲㄲㄲㄲ 아이고 내 위키드 ㅠㅜ
**굿 뉴스- 굿 뉴스- 초록 마녀가 죽었다! 그 사악하고 사악한 마녀가, 이 오즈 땅의 가장 큰 원수가 죽다! 위키드


From Twitter

**ㅏ율 헉 저 위키드 머글 ㄷㄷㄷㄷ 레미 그 뭐지.. 마리우스가 딴생각한다고 앙졸라랑 싸우면서?하는넘버여!! 붉게~~~~하면서 부르는거!! 그넘버 청춘들의 혈기?같은거 느껴지면서ㅋㅋㅋ 조아해옄ㅋㅋㅋ
**브르빅끄 ㅋㅌ ㅋ ㅋ ㅋ ㅋㅋㅋㅋㅋ나도가고싶ㅍ퍼ㅠ현지뮤ㅋㄴㅋㅋ위키드보고싶다ㅋㅋ 주말ㄹ수당 줄리가업ㄷㅅ지 ㅎ 전에도 안줫으니가 영리업체에 ㄴㅐ가 왜봉사를해야하지?! 생각할수록 화난ㄴ다 책상뿌숨
**선 ㅠㅠㅠㅠ 그러네요 진짜ㅠㅠㅠㅠ 설컴은 양반이었어요...... 지금은 위키드 때문에 욕 먹지만......
**여드림 용병구함★제네반위키드 일억이천 디파잉!!! 디파잉 노래는 지금들어도 소름돋아요
**렌설컴 왜그래?? 미쳤어??? 급전 필요해??? 위키드 7월말껄 벌써 또 왜 오픈하는데???
**벙 위키드욤!
**시일기이선좌 마감] 휘위키드 제작할 돈 없냐... 끌어쓰는 거시냐...?

**빼지않으면 죽는 초윤이당(○8○)r진짜 ㅋㅋㅋㅋ 위키드너무한거같음 gg
**순이와 위키드 미친건가 일을 왜 저따위로해.....;;
**포하는 드기씨위키드 ㅁ; 말 겁나 많던데 막공오픈도 이번달에 한다니.... 절레 열받아서 할인표 기다린다는 사람 많이봤는데
**코 토:하룻치 일:켄마 초빈 위키드 짱이에여ㅜㅜㅜ 보는데 넘나 힐링되는ㅜㅜㅜㅜㅜ
**우회전예정 푸구아기사슴 위키드 첫공막공은 가구싶은데..
**코 토:하룻치 일:켄마 초빈안녕 내 작은사랑아 멀리 별들이 빛나면 네가 얘기하렴 아무도 모르게 울면서 멀리멀리 갔다고 위키드보는데 이거 동요인가ㅜㅜ가사 진짜 예쁘다ㅜㅠㅠ
**꾸미아 올해 위키드때문에 컨프롱 제대론데...? 임탄일이 대구막공이고 사호온이 서울 막공전날이라니...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winnie_92

From Twitter

**우회전예정 푸구위키드 막공을 지금오픈????
**바체미친설컴 위키드가지고 뭐하는짓이야진짜??????
**연석닷컴Mnet `위키드`, 1시간 빨리 본다…8시 30분 편성 확정 제작진 측은 “이번 주부터 1시간 앞당겨 목요일 밤 8시 30분 엠넷에서 단독 방송한다. 한 시간 더 빨라진 ‘위키드’와 함께 온 가족이 따뜻한 목요일 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archy Chung위키드는 또 뭐다냥
**연석닷컴'위키드', 안방 적신 '안녕' '마법의 성' 오늘 17일 정오 음원 공개. 특히 산울림의 ‘안녕’은 아이들의 합창을 위해 ‘김창완 밴드’ 멤버가 직접 편곡을 자처하고 나선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한다.
**aisy아아 민호를 잡아갔어 위키드가 민호를 납치했다 ㅜㅜ
**닝겐앙 위키드 보고시퍼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_Runmini

From Twitter

**hy0820(아스트로)팬 올 엠카 위키드
**임(반쯤시체8ㅁ8 모오락이랑 마돈크랑 위키드랑.. 보고픈건 많은데 아직 잡아놓은게 한개두없네요8ㅁ8ㅁ8
**토익공부해] 에이요우 위키드 하는 날이라서 운이 좋은듯
**슬리퍼 몰라.. 7월달... 위키드...!! 위키드 ㅠㅠㅠㅠ 슈바류ㅠㅠㅠㅠ 위키드 보고싶다ㅠㅠㅠ 위키드!!!!!ㅠㅠㅠㅠㅠㅠ
**디헐 위키드 오지안 선예매하네?..... 미안해 당분간 공연 예매안할거야😭
**널 정말 모르겠지만, 행복할 거야 지금! 위키드
**ye Jeong, J위키드 2차선예매 패기 찌밤ㅋㅋㅋㅋㅋ 보려다가도 안보게땈ㅋㅋㅋㅋㅋ 는 나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881104net

From Twitter

**믐달 맞아요 음반 내주면 앨범 자켓 굴림체로 '위키드 We Kid'라고만 쓰여 있어도 산다
**새 Neulse イツニュ 아 맞아 저 그거 부르고싶던데 ㅠㅠㅠ 위키드에 파퓰러...ㅋ..ㅋ.ㅋ.ㅋ... 연기 꿀잼.... 앙상블만 해결할 수 있다면 연습해서 타카님이랑 듀엣하고싶은것..!!!!
** 움 근내 가입하면 쓸일 만지 않을까 싶어서.... 올해 쓰릴미도 보고 위키드 보고 포우보고 노틀담도 캐슷 괜찮으면 보고 핝 차기작도 보고싶은걸 통장:??
**위ᙏ̤̫❤︎ 17 19 20낮 충무오... 위키드 2차 7월 31일까지네 8월 28일까지 총 4차겠다
**위키드 무슨 빚 크게 있니.. 왜 벌써 또 2차 오픈.. 너무한다 진짜 ㅋㅋ
**우심형탁덕후_화숩니다오예! 위키드 오지안 2차 선예매 !!!! ㅋㅋㅋㅋ 이번엔 꼭 더 앞자리 성공하고만다 !! ㅋㅋㅋ 또 혼자보러가겠지 ...? ㅋㅋㅋㅋㅋ 벌써 위키드 두번보러가는사람의 트윗이 아닌듯하다
**빈일단 올해 모차르트!랑 위키드 안 보면 난 사람이 아니다....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aek_Chef_0411

From Twitter

**UD설마 위키드 2차 티켓팅이 얼마 남지 않은 건 아니겠지. 대구가 개막하지도 않았는데 서울까지 오픈이면 완전 노양심. 요즘 추세가 극 시작도 하기 전에 2차까지 티켓팅 오픈인데 기획하는 분들은 세 달 뒤의 상황을 얼마나 잘 알길래 이런 만행을 하는건지.
**물이 많지 않은 백쉪귀요미 블루팀💙 힐링캠프 합숙 현장 #유연석 #위키드 WE KID 오늘 밤 8시 30분 Mnet / tvN
**미션 받는 발생각해보니 넘 웃기다. 아픈 친구를 위해 위키드만 만들수있는 신비의 명약 데스큐어를 찾아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곳에선 친구의 생명을 살리기위해 죽음을 불사해야한다거 하는뒈.... 이거 되게... 동양풍... 그거 같애 그거
**ewt지금 한 눈 팔고 있는건 아니겠지? 어서 연성 안해? 위키드에서 널 감시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연성 해.
**너는 빛나고 그 소녀는 내가 아냐. 헛된 바램 칼날되어 돌아와. 장미꽃은 이제 흩어져. 그의 맘 속에 그 소녀는 내가 아냐... 위키드
**omeone위키드는 다 알아. -Wicked Amadeus
**루/アラセー 위키드는 힐링을 위한 애기방송이야....소피도 화가나면 위키드 영상보자 존나 하나같이 다 천사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whothehellisvil

From Twitter

**루/アラセー아 애기들 노래하는거 진심천사....아...위키드 좋은곤....가끔 화음이나 코러스깔아주는것도 애기들이고, 가끔 악기연주등장하면 이것도 애기들임 너무 ㄱ여워
**루/アラセー위키드 심심할때 공식에서 영상뜨는거 한분씩 보는데 애기들 너무 좋아....아 애기들 아직 아무것도 안 온 애기목소리너무 좋아...맑은목소리...이걸로 노래를해주잖아ㅠ
**하나카!!!봄이왔대!!!}도토리묵 한6월달즈음에 공연하지않니ㅋㅋㅋㅋㅋㅋㅋ 아..위키드도 궁금하다 ㅠㅁㅠ 나중에 나도 예매 어슬렁해바야겠다..
**하나카!!!봄이왔대!!!}도토리묵헐미친 위키드 예매 시작했슴니까? 모르고있었다
**SY세상에.. 러브라이브 Angelic Angel 배경에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까 왼쪽에 'Picked' 위키듴ㅋㅋㅋㅋㅋㅋ 반갑다
**~11/17 동결]우소 위키드 한번만 보고...관극 안하려구여..지금 다른건 다 안잡아놨는데 위키드만 열심히 산책하고있어요 7월 모고 본 날에 한번 보려고...위키드 나중에 성공하게되면 꼭 한번 해보고싶은 극이라서 진짜 이번에 놓치기 싫어욬ㅋㅋ큐ㅠㅠㅠ저희 공
**라우위키드 재미써....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malrikim

From Twitter

**~11/17 동결]우소 ㅋㅋㅋ맞아여..저 공부해야죠.. 그리고 위키드 회전문 아 핝 차기작은 안보더라도 언니들은 봐야겠어요 한번이라도..공부는...3월모의고사 등급 유지 정도로만...지니님이랑 수능끝나구 관극데이트 하려면 열시미 해야죠...
**az (•̀ᴗ•́)و ̑̑ 메이즈런너 1탄은.... 1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2탄은 확실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민호를 구하러 가야해 위키드 죽여버리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민호랑 오랫동안 함께했어 맞나
**스트로메리아냉침하니까 루피시아 화이트 맬론 미국 한정 이랑 그 멜로리나는 냉침해도 괜춘했고 위키드 한정은 최고였어 냉침 체고...b 체리가향을 콜라에 냉침하면 체리콕이라서 것도 좋고...
**구❀0919 조강현 올드위키드송 퇴근길 왜이제서야 올리는건지는 모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얼음)ㄱr오백내 소원은... 찬젤과 본진이 같이 위키드를 해서 스테파니 세바스찬처럼 애즈롱을 부르는 것... 의식의흐름
**이오빠 아니여ㅋㅋ위키드 나오는애들이에요 명빈이 미주 닮앗죠??^^
**랑랑음... 준짱 일본에서의 뮤지컬은 아무래도 일어 딕션때문에 부담스러운 모양인데... 저 나라 애초에 마테한테 일어로 토드를 시키지 않나, 위키드 브웨팀에 전원 일어로 극 올리게 시키질않나.. 그런 일이 잦아서 준짱 일어정도면 괜찮지않을까 싶기도하지만.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dal_u_u

From Twitter

**차위키드 초연 초반에 제 본진은 카르멘 하고 있었는데요......... 그거 보느라 위키드 안봤다는 건 좀 중상모략 아닌가요?????????????
**내 인장 짱이쁘지?!!♥♥]바된 진짜 위키드 황금별 꼭 좀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차닌님 해시태그에 위키드 썼는데 답해주셨는데 생각해보니 나는 위못사였다
**챠제 위키드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딱 그 시기에 한국공연이 뙇 공개되서 너무 기뻤어 ㅠㅠㅠㅠㅠㅠ
**류/Ckun/30K 나도 헤롯누나보러 위키드 보러갈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
**챠제 포퓰러송도 넘좋고 ㅠㅠㅠㅠ 위키드 이번에 공연하는거 꼭보러갈거야
**최강드리네z위키드의 반댓말은? 위어덜트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Present_Of_God

From Twitter

**정시의 근원뽀뒥도 다시 보고싶다 찰지게 욕하던 뽀뒥의 찰진 궁뎅이 찰진 웨이브 토미가 나의 반쪽이었어 하던 목소리 위키드리틀타운 리프라이즈 이츠학한테 가발 씌워주던 눈빛 미드나잇라디오의 기가막힌 위로... 뽀뒥 그리워 뿌엘
**지괴귀여워☆바온 그리고 뮤는 머덕일때 본거까지 더하면 빌리 엘리엇, 엘리, 오유, 위키드...
**ain, A아 맞다 위키드타운 ㅠㅠㅠㅜ 너무 아름답고 슬프고 ㅠㅜㅜ 미드나잇라디오까지 정말 숨죽이고 봤다 슬프지만.... 슬프지않아.... 언니는 멋있고 강한사람.... ㅠㅜㅜㅠ
**위ᙏ̤̫❤︎ 17 19 20낮 충무위키드... 1차에 1회씩 잡을 생각인데 과연 몇차로 나눠서 풀까
**늘동보는날떨렌다!예오니 위키드에서는 포굿 부른 후 글린다가 오즈머리챙겨서 시민들앞으로 가는 장면이요! 관극할때 이 부분에서 글린다가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 생각하고 많이 울었던거같아요ㅜㅜ 넘버도 포굿이 제일!👍
**영 위키드요!😃😃
**~11/17 동결]우소아 인간적으로 진짜ㅏ 위키드 보고싶다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zelnine09

From Twitter

**위키드 댄싱쓰루 엘파바 솔로댄스 이후부터 파퓰러 연결씬까지ㅠㅜ 꾸엑 보면 볼수록 더 눈물나
**루/アラセー 솔직히 위키드는 처음 설명듣고 좀 보고싶다느껴짐
**르내 최애컾을 방해하지마 퍽유ㅜ위키드!!!!!
**차 위키드요
**어 위키드용
**토익공부해] 에이요우위키드 8시 반으로 바꼈어
**핀! 무당게님 안녕하세요! 저도 소비는 잡다하게 리버시블이라 괜찮습니다😍 위키드스푼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앞으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YOOYEONSEOKcom

From Twitter

**an 티비로만 보던 러블리즈를 실제 만날꺼라곤 꿈에도 생각 못했었죠ㅋㅋㅋ 위키드 덕분에 많은 걸 얻고 있는것 같아요
**9℃아 근데 좀 억울하다 프듀에도 안 낚인 내가 연준이 때문에 위키드에 낚이다니 연준아ㅏㅏㅏㅏㅏㅏㅏ
**탱이금나 배우 인터뷰 봤는데 이분도 위키드 글린다 하고프다했네. 별명도 뮤지컬 꿈나무ㅋㅋ 서현이보다 많이 선배인줄 알았는데 같은 해에 뮤지컬 데뷔했고 작품 수도 이번이 5개째고. 인터뷰하는걸 보니 생각같은게 많이 닮았네
**사빠박애주의처음으로 위키드 본방인지 재방인지 모르겠지만 를 보는데 너무 사랑스러운것......♡ 조슨생님 얼른 내마풍 올려주세요 이렇게 아이들이 노래를 넘나 잘하잖아요 으엉
**an#위키드 캠프갔던 날. 소중한 가르침을 주신 김창완선생님과 함께.. 방송에도 출연했던 귀여운 펜션 멍뭉이ㅋㅋ #추억한장 #김창완 #산울림 #안녕 #유연석 #블루팀 #곽이안
**RAVE YOU위키드보면서 밥먹다가 우는 나 있어...
**an이미 추억이 된 너무 예쁘고 착하고 유쾌하시던 다 가진 #러블리즈 누나들이랑~친필 싸인에 응원메세지까지 써주신 앨범을 선물받고 보물1호라며ㅎㅎ💙또 만나요 #컴백기대 #엠넷 #위키드 #곽이안 #아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ongKyle

From Twitter

**톤? 너 혹시 미!쳤!니! 위키드 안봤는데 저 대사 넘나 어울려서 멘션을 안보낼수가 없었어요.... ? 악장님 손길 하나하나에 두근거리는 젤라스라니 넘나 원작이군요 ?
**삼 위키드 피에로도 했을걸오 제가 알기론..아닌가.
**토익공부해] 에이요우내일 위키드해!!!
**뿜위키드 꼭 볼거다.... 진짜 기다리라구....!! 5월에 결제할테니 제발 제 자리 좀..... 어제 보니 자리가 없던....ㅠㅠ😭😭😫
**선은 비극의 시작. 착해지려 할 수록 벌을 받지. 위키드
**가락곧 위키드 4화 재방합니다 위키드 보세요... . . . ..!
**스나힐 아 그건 좋은 아이디어네요. 위키드 사용하는 건 무리겠지만, 적극적으로 검토하는 걸로...!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park_saeng

From Twitter

**일하는]농농농 ㅋㅋㅋ2.5온리에서 하면 잼나겠어요. 가운에 위키드 적어놓고 좀비 ? 바이러스 검사가 있겠습니다 이런멘트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뭐, 사실... 꿈을 이룬단 건 예상보다는 단순하진 않았네요. 치를 댓가가 있고. 또, 포기할 것이 있고. 또... 힘든 시련도 견뎌내야죠. 위키드
**҉모҉파҉탈҉ Wilde 동양지역의 위키드 연구소 지부 속삭
**장이 멋진 아가사 겸 우럭맘ㅁ위키드보러가게 돈주웠으면ㄴ 좋겠아,,,
**꾸미위키드 인터뷰 빨랑 조라 벌써심장아픔
**악행엔 고난이 따라야 마땅해! 애도 따윈 없다 굿 뉴스, 애도 따윈 없다 굿 뉴스! 악한 자, 너 위키드! 위키드! 위키드! 위키드
**저어 위키드 한국에서 하네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shika1985

From Twitter

**ung그 와중에 출근길에 위키드 줍고, 킬미나우 티켓도 잡았으니 이 정도면 할 만큼 한 듯...할 만큼 이상이겠지...
**반동결)담서 그래서 이번에도 공연은 정신나간것처럼 티케팅을 했지만 총막이랑 좋아하는 페어 막공 몇개는 넘김 쉬시다 다음공연 뭐하는지 봐서 캐치하는게 더 좋아 그리고 이번 위키드는 꼭볼거임 내 본진님 간만에 공연하심 뮤지컬 입덕본진님..남경주님..
**ndigo#사람은 자기를 발전 시킬 수 있을 것 같은 사람에게 끌린다. 그리고 함께 성장한다. 뮤지컬 위키드
**드윅 막공표 간절해 zoy헤드윅 좋아하는, 아니 다 좋으니까, 꽂히게 된 순서를 적어보자면오리진, 위키드, 위기너, 위키드맆, 믿나잇래디오, 그리고 조언니 한정 인유어암즈 ...!!!!
**..넥...넥... ㅋㅋㅋㅋ위키드랑 캐치미이프유캔도 햤음 영화판 레미제라블 앙졸라도 했다
** 말이 맞팬코★o(・д´・+)9ㅁㅊ위키드 프롤..로그....? 곡 노래 넘좋다.....진짜무릎꿇을거같다
**라도 d-3위키드 2차예매 언제열려 6월에도 차눈나 봐야되는디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MnetKR

From Twitter

**_╯ ㅋㅋㅋ 초커 차고 있는게 머리 내리는 것보다 더 현실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기홍리=올린 머리라 포기안할 것 같지만 위키드에게 잡혀갔다면 분명 구속 장치가... 일장춘몽222 ㅋㅋㅋ
**리아 모오락 보고싶다 위키드 보고싶다
**스카뜬금없이 생각하는데 메런에서 위키드가 아이들 기억을 지운 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점점 모르겠다. ...그냥 나 좋으라고 한 짓인가.
**포하는 개빵소설원작에서 결국토마스는 위키드때의기억이 완전히안돌아왔는데 애때부터데려가서교육한거 그거거의 세뇌교육아니겠음???? 트리샤가 계속 위키드는 선하다 하고 읊조리듯이 그니까 토마스가 강제로 기억이돌아오는바람에 위키드에서일하며세뇌받은 교육들이떠올라 실험을다시
**메 ㅠㅠㅠㅠ 위키드님 말씀 들으니까 이번엔 좀 챙겨봐야겠네여ㅠㅠ 작년 시즌은 진짜 거의 안 봐서orz 고마워여 위키드님8ㅅ8
**메 아 지짴ㅋㅋㅋ 강미놐ㅋㅋㅋㅋ 여전히 금액에 의문은 들지만... 그래도 썩어도 준치라구...! 이번 시즌 좀 챙겨봐야겠네여ㅠㅠ 코시는 기대도 안 하니까 경기라도 재밌게 했으면... 위키드님 우리 힘내열...
**메 위키드님 넘나 칼같으셔서 저 베일 뻔...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aek_Chef_0411

From Twitter

**우리 다시 만날 수 없다 해도. 너는 이미 심장의 일부가 되어 나 숨쉬는 매 순간 항상 곁에서 힘을 내라 미소지어 줄 테지. 내일을 알 수 없는 내 삶이 너의 존재로 이렇게 따스해졌어. 위키드
**메 ㅋㅋㅋㅋ 와 너무 보고싶다 위키드님이 뙇 써주시면 지짜 좋겠다...
**ames An TV패션 ▷ WHO유연석 ▷ WHEN 2016년 3월 10일 ▷ WHEREMnet '위키드' ▷ WHAT 니트-'시스템옴므', 27만 5,000원.
**인공룡 게다가 이누치요님제가 그래서 정줄붙잡고 위키드 보러다녔던건데 없어 미국갔어
**뿜하 위키드 2차를 기다리겠어....!!
**양?? 위키드 듣고있는데 갑자기 데스노트 들ㄹ려서 뭔가했더니 중간에 ㅎㄱㅎ가 섞여있음....애들 양학하네...
**들이는 까스 네'ㅜㅜㅠㅜ!!!! 위키드 재밌어요ㅠㅠㅠㅜㅜ 저 요새 그거보면서 일주일 힐링 하는 ㅎㅎㅎㅎ 제가 제일 예뻐하는 제 딸램 아들램이 연준이랑 유진인데 둘 다 박보영 팀이에요!!! 둘은 음원도 떠서 다운도 받았어요ㅎㅎㅎㅎㅎㅎ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4499518

From Twitter

**말 까스님맘=제맘... 댄싱9 다음 시즌 매일 빌래여.. 깨끗한 물 떠놓고... 위키드 재밌나여?? 까스님..... 천사..... 연...준이...... 조만간 꼭 버ㅏ야게써여😄😄
**신을 위한 프리드리히 E.이제는 나, 중력을 벗어나 날아 올라 날개를 펼칠 거야! 날 막을 순 없어. 뮤지컬 위키드 中 Defying Gravity
**그러진 덩어리 유도 aㅏ랑가 위키드......너빛속...정도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위키드!! 팝퓰러~!
**애도 따윈 없다 싸움은 다 끝났다. 무덤에 침 뱉어주리라! 위키드
**덕 슈하위키드 리틀 타운 피아노 반주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벅스 대학 교수 황소 선생께선 강의 금지라는군요. 말을 잃어버렸기에. 먼치킨 바위에 사는 올빼미 목사는 설교를 더는 못한대요 부엉 부엉 할 뿐. 위키드


From Twitter

**는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위키드는 딱정벌레 3년치 cctv 자료를 풀어라
**찌 라이츠위키드 일막 끝났어
**뿜아 위키드 잡으려 했는데 자리가 없다ㅠㅠㅠㅠ 5월에 결제 하려고 했는데 자리가없어....ㅎㅎ 안되겠닼ㅋㅋㅋㅋ 트흡....ㅠㅠ 다음 티켓팅에 참여해야겠다.... 성공은할까...☆
**님ºⓦº위키드보면서 마음을 정화시켜야지...
**ung오, 오픈날 참여도 못 했던 위키드 1열 있길래 잡고나서 캐스팅 확인해 보니 차정. 괜찮네~~
**들이는 까스 마자여.. 쇼돈 또 예선하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쇼돈 해주는 것처럼 댄싱나인 한 번만 더 해주지.. 댄서들 더 많을 텐데..흡..위키드 우리 연준이 노래 한 번만 들어주세요😭..흑 천사의 노래랍니다... 영업
**들이는 까스 맞아요 그넫 그렇게 악마의 편집 하는 만큼 방송은 또 얼마나 잘 뽑는지 넘 자밌어서 욕하면서도 계속 보게 되능... 저 목욜은 위키드 보고 금욜에는 플듀보고 엠넷에서 바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Present_Of_God

From Twitter

**͟(๑•̀ㅁ•́ฅ✨Rafin!제가 노래 들으면 잘 울어서... 위키드 그 포카혼타슻 주제가 부른 애기 첫소절 시작하자마자 울음ㅁ팡....
**묭 뮤지컬 보기 시작한지 저도 이제야 막 일년이고 이래서 이번에 올라오는 극들 어지간히 못 본 극들인데 삼총사 캐슷이 진짜 신박하게 뜬거라고 해서 궁금해요.. 위키드는 진짜 꼭 봐야할 거 같아서 두근거리구! 노틀담도 정마류ㅠㅠㅠㅠㅠㅠ
**루 좋네,,, 저는 지금 관심있는 극이라면... 삼총사랑 위키드? 노르트담의 대성당도 3월말에 티켓팅 시작한다고 해서 ..! '///'
**천 막공 쓰레기통 ㅋㅋㅋ큐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아 명성 끝나면 7월까지 기다릴....자신이없어서...ㅠㅜㅠㅜㅠㅜㅜㅠ 이번에 마침 자꾸 이양선 넘버 생각나는김에 자막보구..ㅠㅜㅜㅠㅠ으아 위키드.
**ㄹ ㅜㅜㅜㅜㅜ흡흑! 진쨔.......위키드...도 5월 서울은7월..... 넘 텀이 길죠 흑흑
**아초위키드 쵝오.... 어린아이들 쵝오.... 나라면 다 버튼 눌러부림......
**위ᙏ̤̫❤︎ 17 19 20낮 충무7월에 위키드 한장 잡아놓은거 빼고 4,5,6월은 단 한장도 없다... 하지만 6월은 곧 노담과 스위니와 포우로 가득차겠지 인생...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oxzxzo

From Twitter

**타는 이타이타해 진짜 오연준ㄴ어린이가 라이브 한다하면 뭘하든 다 접어놓고 달려갈겁니다..,,저 지금도 듣고 있는데 진짜 위키드 애들중에서 젤 목소리 좋은것 같아요ㅠㅠㅠㅠ......
**oname-1889 아누비스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 맡하리는 이미 표가 있고...위키드는 7월이지?*^^*
**가락이제 수요일이니까 내일이면 위키드 볼 수 있ㄷㅏ
**모오락회전문중)맥시몬위키드 7월에 열리네...브로드웨이에서 보긴 했는데 라이센스 버전으로도 보고싶다
**살각 난 위키드 노래 중에 댄싱쓰루 조아해
**살각 헉 위키드 노래
**가락위키드 보면서 힐링합시다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lonkong_

From Twitter

**​ 2번이 토니모리 오마이로즌데 이것도 괜찮고 3-마몽드 벨벳스칼렛 4손앤박 위키드버건디 둘다 매트 7번이 칠리 이거 이쁨 8번도 좋아 핑크레드라 아쉽지만 알마니 류즈엑스터시
**나 내가 그래서 헉 와 올드위키드송해주세요881!!!!했더니 아 좋죠~~! 그러셨나 막 그랫음 으윽ㄱ아 올송 제발.....올ㄹ송돌아와....배우님하셔야한ㄴ단말야....
**중기위키드' 마지막 공연 소감 "글린다로 살면서 행복했다"/완
** 생각해보니 위원회단위 움직임이면 보건위 몰살루트였다..... 침착 그러니까 보건위는 본진에 머물러서 활동하는 의료대/위키드로 설정하자..
**콩아니 이런ㄴ것도잇엇네 고래위키드팬텀노담 보고싶다 고래꼭ㄱ보고싣다
**질의소산물 달스 4. 온갖 뮤넘버...마음에 평화가 필요할 땐 베르테르나 여보셔...기분 업되었을 땐 엘리나 잭더리퍼...위키드...사실 아무거나 다들음 뮤넘버 그냥 닥치는대로 다들어요
**머선아 Summer of Sunah썸머민과 함께하는 위키드 첫공 서포트 이벤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카페의 새로운 공지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park_jabber

From Twitter

**OVE6정책이 국회에서 통과될때 위키드처럼 했으면 좋겠다.. 여당 의원 70%이상 찬성, 야당 의원 70%이상 찬성 해서 w자 만들면 정책 통과👏👏
**이리위키드 사원증을 교통카드 스티커로 만들어서 붙여야겠다..
**아초위키드 3화 봐야지 눈누난나
**동결 래플 고야 크으 민호가 위키드에서 정신 차렸는데 자기는 구속구차고 있고 앞에는 연구원 가운 입은 토마스가 웃고있음 좋겠다ㅜㅠ
**극자유를 원하는 지니자벳 위키드 짱이예요bbbb샤롯데에서 할 따 와우 했는데 이번엔 예당에서!!! 위키드 꼭 보세요!!!꼭꼭!!오즈의 과거이야기랍니다
**시마츠랑 결혼하고싶은 박용갈위키드 키링도 갖고싶엉...
**디위키드 보고싶다 극은 극으로 잊는거랫는데 누가 지금 넥을 잊게 할 수 잇는건 위킫뿐인거 ㄱㅏ타 근데 위킫 왜 7월이죠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unfreeze_you

From Twitter

**동결 래플 고야 후 그러게 말이에요 제가 어리석었어요...위키드에 입사했었다면 쇼타 민호의 성장기를 초단위로 볼 수 있었을텐데!!! 개인적으로 민호의 바스트에 대해 심도있는 연구를 하고 싶습니다 도름
**동결이라서슴무륵슴 헉 위키드에 입사하셧음 쇼타미노사진을 매일 부탁하고 성장과정을 동영상으ㅜㅁ짤사진과 몰래몰래만남으로써 지켜볼ㄹ수잇엇을텐데... 아쉽
**동결 래플 고야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똑똑한줄 빨리 알았더라면 위키드에 입사하는 거였는데... 도름
**니오키도키 저것도 위키드에서 꼬맹이가 불러서 들어봄..
**숙헐ㄹ 위키드 대박ㄱ이다 친구가 위키드 보라고 할땐 듣는둥 마는둥 했는데 홍의현ㄴ? 홍뭐였지...얘가 부른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동결] 난폭무 터졋ㅅ닫 홍진잘자오^!^ 위키드보구 ㄱ잘게영
**포우보러가자 ROUND❃ 마따ㅏ하리..아마데.......헤드윅....위키드는 대구공연봄느되구...아맞다 레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3월이야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aek_Chef_0411

From Twitter

**︎솜사탕 보이❤︎ㅋㅋㅋ 엠넷 로고 제2의 위키드같은 새기 아
**반동결]류대령이 보고싶은 파란가을 팬텀도 보고싶고 마타하리도 보고싶고 몬테도, 위키드도 보고싶은데 시간이...그리고 텅장이....흑흑
**반동결] 난폭무 터졋ㅅ닫 홍진웅애 베이코리언즈에서 위키드 재방 봐야하는데
**☄보검 소개영상 브금 너무 위키드 아니냐
**uns위키드 대구공연 5/26 풀림
**개...화형... 문어 맞아요...흐아아아아아아아앍 진짜 제가 위키드때만 입덕했어도 단 하나라도 더 보고 몇번이라도 더 봤을텐데 말이에요ㅠㅠㅠㅠ특히 십주년 지킬때 입덕한거 최고 억울합니다 또 오실지도 불투명한데 왈칵 어르신 부디 지킬...번복...
** 돌뫄뫄가 있었네...#연뮤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여신님이 보고 계셔 구텐버그 프랑켄슈타인 프라이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취미의 방 넥스트 투 노멀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올드 위키드 송 블러드 브라더스 음... 취향이 뭐죠 ㅠㅠ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chopstick94923

From Twitter

**빔위키드에 나오는 연준이 너무 사랑스럽다ㅠㅜㅠ목소리 정말 이뻐요ㅠㅜㅠ진짜 듣고있으면 막 안아주고 싶어짐
**돈크웅범구하는Blueny#연뮤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레베카 쓰릴미 아가사 데스트랩 프라이드 고래고래 올드위키드송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아랑가 나에게 취향이란 건 없어... 본진이 나오면 취향이야... ㄸㄹㄹ...
**콘느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사의 찬미 맨 오브 라만차 고래고래 올드위키드송 명동로망스 프랑켄슈타인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레베카 헤드윅 #연뮤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분간 뜸한 데이위키드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다... 어제부터 defying gravity 듣는데 들을수록 보고싶어ㅠ
**극자유를 원하는 지니자벳 제 다음 관극은 아마도.... 위키드가 아닐까 싶어요.... 차지연님ㅠㅠ
**(금미차의))ㅂㅗㅇㅕㄴ맞다 오늘 음악시간에 위키드 연준이 영상 틀어주셔서 오빠 봤지용
**묭위키드 보고 싶어ㅓ어ㅓ아ㅓ어ㅓㄱ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MnetKR

From Twitter

**18밤공]초생달 의식의 흐름으로 썼지만...정말 재미있게 봤음..위키드 이후로 이렇게 여운이 남는건 오랜만인듯..커튼콜 때 은앙이랑 동빅이랑 서로 껴안는데 좋았음 커튼콜에서라도 그 둘이 웃으면서 행복한거같아서
**커미션] 북극의 부랑자 저도요..ㅋㅌ ㅋ ㅋ 어? 어? 나 위키드 봤을때만해도 뮤쪽엔 큰 흥미 없이 머글ㄹ머글햇는데..?
**반동결]제이동생이 위키드를 보더니 황금별에 꽂혔다
** 보느라 바쁜 늑대 위키드 티켓팅 한지 백만년
**수아비 클라위키드 뽕이 찬다
**풍이_☆ ㅋㅋㅋ... 16열 중앙 예매해써여... 앞은 없더라구.. 그래도 위키드는 너무 앞은 안좋다그래성 ㅋㅋ
**풍이_☆ 헤헤 드디어 위키드 예매함 ㅠㅠ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ssuboru

From Twitter

**라도 d-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열일하시눙ㅠㅠ 레베카 위키드 아이다ㅠ
**강하자마자 휴학 하고 싶은 꽉요즘 진짜 볼 뮤지컬 없다... 본의아니게 돈 이 모이는 중. 마타하리랑 위키드 전까지는 쉬어야지.
**럽이번 위키드는 차정이다 느낌이 온다
**반동결)담서 어쩌다보니 몇페어는 페어 재관람이 막공이다 이렇게 티켓이 한장 더 늘고... 다음 공연은 아마데우스고 한번 쉬면서 전혀 다른장르 공연 보고나면 마타하리랑 위키드가 기다리고있다 헤드윅은 고민중
**IRO 1년동안 내내 맘고생 많이 했을텐데 의지가 강해진만큼 외형은 좀더 예리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어요. 게마님 궁예썰 넘 좋습니다 ㅠ0ㅠ!! 민호는 혹 위키드에서 살이라도 찌웠을라나 설마 뉴트 스타일 바뀐거보고 열번만 더 반해라<
**가락위키드 합숙도 함... 애들 데리고 가능한가 했는데 지들끼리 잘 놀고 잘 연습하고 잘 자고.. 나보다 더 열정적인 애들임ㅠㅠ
**가락입덕해버렷ㅅ서 위키드 블ㄹ루틤.....ㅠㅠ 위키드 하세요... 블ㄹ루팀 하세요.. .... 갓녕...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Lovelyz_In_Us

From Twitter

**가락 위키드 영상이요ㅠ.ㅠ 유튜브는 어케 받는지 아는데 네이버 캐스트는 우예 하는건지ㅠ.ㅠ 아시면 알랴주세여ㅠ.ㅠ
**찌 라이츠위키드 어트렉션. .
**묭위키드 뭔가 팡팡거리는게 취향은 아닐거 같은데 그 존잘님은 취향을 깨부순다 그걸로 존나 밀고 들어올 거 같아 전캐슷 찍고 자셋 가면 회전문 돌지 각 나오지 않을까
**나곰 ʕ ´ᴥ`ʔ24.ㄷ위키드ㅅ모자에 대한 부분.. 스티븐이 쓰고 있던 모자 / 굳이 2막에서 유대인모자 쓰고 있던 스티븐을 보는 마슈칸도 웃겼네요ㅋㅋㅋ 뭔가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
**오 위키드 중립국과 같은 단호함
**제에 죽은 시체 뿌에엥에엥엥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키드 말고는 아무것도 안대????모차르트는???황금별 노래가 암청좋ㄴ데..
**오 위키드으 버둥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chopstick94923

From Twitter

**오 위키드 벌러덩
**.20 서코/오픈도어 가는 사츠시명준님 하나도 못건지겠다 워어.... 원래 얼굴도 하얀편이신데 머리도 짧아서 그늘조차 안생기는 바람에 모든 얼굴부분이 백화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키드 갈라쇼때도 그랬는뎈ㅋㅋㅋ 이런 자닌한사ㅏㅁ
**파바 ! 위키드 작가는 주인공 이름을 '오즈의 마법사'의 저자 L. Frank Baum에서 발음을 따서 Elphaba라고 지었습니다. 소설 안에선 오즈 워터폴의 성인 '에이엘파바'에서 따왔다는 설정입니다.
**보루뮤지컬하며 제일 짠한 장면 01 토미 위키드 끝나고 토미의 문을 바라보다가 자기가 저질러 놓은 마이크 스텐드,토마토 자국,가발줍구 밴드를 다 한번씩 보잔아요 그때 말 안하잔아요 대사가 없는데도 다 느껴지거든요
**느/다란위키드 홍의현 대박 잘불러ㅠ
**이에나 둘시 ダルシ어머ㅓㅁ 어머머 위키드 잠깐 보는데 애가 존잘이여
**러분 아마데우스보세요 쏘님위키드리틀타운+미첼목소리=자장가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aek_Chef_0411

From Twitter

**이오빠위키드애들 너무 기여움 ㅠㅠ 노래도 너무잘함..
**난! 위키드 저두 안봐서 몰라요! 딱 그노래만 아는 ㅋㅋㅋㅋ 헉 대박 챠부님도 엘리자벳ㅠㅠㅠㅠ 저 이게 처음이자 유일하게 경험한 대형뮤지컬이라서ㅠㅠ진짜 넘 멋있었고 노래 하나하나 최고구...ㅠㅠㅠㅠㅠ어렸을때라 아까워요 엉엉
**난!뮤지컬 오스티... 저 그거 좋아해요 엘리자벳에 나는 나만의 것이랑 위키드에 for good
**나리근데 진짜 개인적으로 캐스팅 완벽하다 느낀거 내가 본거한정 위키드초연이 유일하게 나 마음속 완벽 캐스팅이었ㄴ느데.... 프랑켄..지짜 피할고싶은 배우가없우...역으로 오히려 다 부디히고시다
**가락 헐 위키드 보시는 분이 계셨어ㅠㅠㅠㅠ 예담이 목소리 너무 좋져... 이안이는 무대에도 여러번 서보고 그래서 그런가 여유로움 철철ㅋㅋㅋㅋㅋㅋㅋ
**음 실수 자주해요 섭씨 글레이즈로 잡혀가는거아니냐... 위키드이즈굿...
**가락위키드 쩌러버려... . ... . .. .. .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ye_e_mi2653

From Twitter

**가락여러분 위키드 최명빈 응원해주세요ㅠ.ㅠ♥
**송레미제라블에 치였는데 거기 앙졸라가 아론 트바잇임 위키드에 치였는데 거기 피예로가 아론 트바잇임 넥스트 투 노멀에 치였는데 거기 아들역이 아론 트바잇임 ㅋ ㅋ 이건 운명입니까 받아들이면 됩니깤ㅋㅋㅋㅋㅋ아이고
**ShiNo⭐ 1. 아직 20살 같은 21살 2. 아직 취할때까지 먹어본 적 없는데 일단 마시면 졸려요 3. 집, 지하철, 셔틀, 학교 매우 드물게 부대 4. 많은데? 위키드 황금별이랑 바람의 색? 이랑 버스커버스커 벚꽃좀비 제외 등등
**마으아아아 위키드에 존자르 오빠들이 너무 많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심리스 연준아....의현아아...예담오빠.. 털썩 아이들 다 좋닼ㅠㅠㅠㅠㅠㅠ
**별자꾸 위키드인가 ㄱㅓ기나온 남자애가 부른 혼타포카스 가사가 떠올라
**죽지않았습니다] 헨으아ㅠㅠㅠ위키드스푼 밀렸어ㅠㅠㅠㅠㅠㅠ 우울 주말에 침대에 누워서 몰아봐야지..ㅠㅠㅠㅠ몰아보는김에 정주행도...!!!
**로 [4/4 닌타마 24기~~~!]요즘 위키드 애기들이 부른 노래 듣고있ㄴㄴ데 진짜 넘넘 좋ㅎ다ㅠㅠㅠㅠㅠ 닌타마 애기들도 노래불러줬으면ㅠㅠㅠ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Baek_Chef_0411

From Twitter

**멩이고은성 지금 뭐하나 검색해봤더니 은위넼ㅋㅋㅋㅋㅋㅋ못봐...차기작 위키드네...과연 내가 볼까...이렇게 치이지마자 안녕하는🤔 넥투노로 만납시다
**별아 맞다 규빵님 학교에서ㅓ 위키드라고 부르지 말ㄹ랫죠 그대ㅐ로 킥 날릴뻔
**랑이위키드 홍의현은 진짜 왕자님 같음..
**뇸위키드스푼보면 넘나 호그와트냄새나서 좋다 킁킁
**물이 많지 않은 백쉪#유연석 #위키드 WE KID 의현이 이안이 명빈이가 #벽뚫남 보러와서 블루팀 구성을 대충 알고 있었지만 방영 전이라 읍!!읍!!ㅋㅋㅋㅋㅋ 귀요미들😉💕
**iliane 너 위키드 가니? 예전이라 난 또 고민한다 차지연 왜 이렇게 예전에만^^^^




위키드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위키드 뮤지컬 오연준 노래 유연석 목소리 예심영상 부른 바다아이 안녕 최초공개제주소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