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쯤 되묜 댂숚 진짜 탐라 대메이저 아닌가요 오늘 하루 동안 제가 본 댂숚만 몇이ㅑ,,
******가끔 과거의 메이저작품 가지고 이 작품 아시는분 ㅠㅠ 제가 넘,..마이너이죠? 흑... 이러는 알티딸...넘나....시러엇......
****** 그래도무휼ㄹ랍원은 ㅁㅔ이저 아니에요? 시상식에서 공식적으로 틀어죽ㄱ기 까지 했잖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것봐 내 트친이 세뇌당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나 하이큐 입덕안했는데 고르라고 하이큐 넣은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때 나 입덕한거같지? 메이저 덕질하는거 같지????? 팔붕붕
******자세히 보니까 ㅍ팬클럽 54000명ㅋㅋㅋㅋㅋㅋ미췬 왜 가상 세계에서 메이저인거야
******그땐 마이너라서 트위터에서 닌덕분들 옹기종기 모여서 덕질했는데 지금 메이저라 졸라 어색함ㅋㅋㅋㅋㅋ아니ㅠ나 팔때나 좀 이러지 꼭...
****** 왓더,, 제 장르 핵메이저거든요,,,? 떡밥이 어마어마하다고요;;!!!!!!!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mylovergri

From Twitter

******쇼지키 파는 것두 라즈언니나 대게님? 정도일 텐데 두 분의 연성력이 너무 쩔어서 메이저같다
******디그 제탐라 핵메이저인데요
******사람이 그런 거 좀 팔 수도 있고, , , 사실 우주 메이저 발언은 야데다이였음 이거 진짜 개병크잎니다
******메이저거든여!! 발끈
******아니 그럼 이러케 세쿠시한 캐릭터가 왜 메이저가 안된거야😂😂😂😂😂😂😂😂😂😂😂😂😂
******ㅏ니 우츠오보 옵숑 둘 다 전체적으로 보면 마이너일텐데 내 탐라에선 메이저임
******처음 들어간 장르는 덕질 제대로 하기 전까지 좀 마니 헤매는 것도 있는데.... 어......... 나는 일어곶아고... 진짜 탐라에서 떠먹여쥬는 거 말고 아무것도 몰라 엉엉엉 어케 덕질해야해ㅜㅠㅠㅠㅠㅠ 저 메이저 말고 걸어본적이ㅜ없는 덕후예요 ㅠㅠㅠ

******우츠오보 메이저ㅓ인데!!!
******리츠이즈 우주메이저 인데 설탕언니가 얘 사약판다고 머라함8ㅁ8
****** ㅏ나도 안다고~~~~메이저였던거 안다고~~~~~~~~~~~ 무려 8년전이지 내가 입덕한건 6년전이고 이쒸빨
****** 디그진짜 개쌉우주메이저였었는데..
******카오루 이 사람은 메이저한 건지 뮤ㅓㄴ지 만쥬 자리가 왤케 휙휙 나가냐 머리박음
******난 내가 평생 메이저만 파서 쏟아지는 연성에 소비하며 행복할줄알았는데 마영전 -> 마이너 / 디그 -> 마이너 /??????????????
******솔까 트릭도 오래 한사람은 없어도 해본사람은 있을정도로 메이저라구!!! 코아쾅코앜와


From Twitter

******저 이래봬도 09년도에 트포랑 해트프 팠었다고????????????? 그때 나름 트포도 영화 나올때고 2이긴 하지만.. 해트프도 그때당시엔 메이저였다구???????????
****** 허엌 역시 183 완전 메이저였어!!! 츤보스 무럭무럭 자라서 멋진 어른이 되어줬음 좋겠네요😁 키 차이 5센티 강력추천합니다ㅜㅜㅜㅠ
******ㅋㅋ쩐다 메이저 장르..ㅋㅋㅋㅋ5초만에 마감이고 1분만에 70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나 나 트포 덕질할때 메이저였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트프도 나 팔당시엔 메이저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게른 메이저구나ㅜㅜ 한때 찾아보면 죄다 카게히나 수위 였었는데...좋다ㅠㅠ
****** 진삐....신프로젝트...나오면 기존에 그나마 있으시던 분도 빠져나가시겠죠....?아아.... 널부랑 ㅋ ㄱ ㄱ ㄱ ㅋ ㄱ ㅋ메이저 꼭 치이시길 바라겠습니다!
****** 카게른우주메이저!!!!!!!!!

******내 탐라에선 메이저한 것 같지만 수인, 인외, 팔다리 한쌍 이상, 눈 두개 이상. 여공남수. 그리고 빈티지, 크리피, 보고 안아플만큼의 신체분리/결손을 비롯한 쁘띠고어랑 테크니컬고어, 파스텔펑크랑 오리엔탈펑크랑 쇼와레트로 #독특한_취향을_말해보자
****** 이렇게 메이전데 2쿨 꽉체워서 올거에요...믿어요..
****** 저어어언혀요?????????저 메이저 덕질한 적있는 ㅅㅏ람이라구????????????
****** 하루사와 요즘 제 안에서 상한가 친 주식인데 우주메이저 맞는 것 같아요☺️🌸 ??하룻치 볼 때마다 너무 잘생겨서 저도 모르게 어빠 소리 나와요 양심팔아먹음 흑흑 풀님의 잘생긴 하루오 보고 기운 얻고 갑니다 풀님도 홧팅하셔요ㅠ0ㅜ 9🌟
******메이저 치이고싶어 리얼 연성안하고 배불르고 싶다고! 하지만 마이너파도 연성을 하지 않음
****** 마자오 하이큐 진짜 ㅁㅔ이저더라구요 제 주위에 애알못친구들이 ㅎㅏ이큐 물어보자나요.. 저 나름 일코한다고 숨겨가면서 영업하는데 자책감 느껴요...
******아니 문제는.... 내가 존잘도 아니고..... 핵메이저 컾을 파는것도 아니라서..... 엘프분들이.... 내 쓸액이 딸랑 하나 사려고 올 것 같진 않다 이 말이지....... 걍 신간 말고 구간만 갖고가? ㅈㄴ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아니 근데 안그릴지도 모름... 그냥 메이저인척 하는게 기분좋아서 이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카라토도도 인기가 많군요 우와 신기하다 토도른 엄청 메이저자낫 ㅁ 저는 제가 좋아해서 당연히 마이너일줄알았습니다 우와...와... 저 메이저잡았어여 우와ㅏ... 복권을 사러감 이거아님
******왜 나는 우주메이저를 본진이 아닌 부본진으로 삼고 다른 장르를 본진으로 만드는가....나도 은근 마이너병이...ㅂㄷㅂㄷㅂㄷ
******말뚝 마늘 흐르는 물 < 까지는 알겠다구 엄청 메이저한 십자가는 선배 목에 걸려있는데 말이야 .... 은탄홙.. 쓸 일이 있을까? 비관
****** 제 본계에는 하이큐파는 샤덕이 늘고있어요! 하이큐 대-메이저시대!!!
******딱히.. 뭐... 메이저인거 원하는것도 아니어서 불만도 없고 부러운것도 아니긴하지만... 속으로만 생각했음에도 되게 머슥해졌다... 이게 람보르기니가 옆에있ㄴ느지 모르고 신나게 씽씽 킥보드타던.. 그런 기분일까...?
******메이저 파면 알레르기 생기는거같음 긁적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아냐 나 근데 메이저+일애니는 진짜 안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큐도 켜놓기는 11화 이후 몇화더라.. .보긴했는데 아니 봤다기보단 켜놓고 딴짓해서 솔직히 잘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더라는 악기는 분명히 초 메이저일 텐데 어째서인가 마이너하다
******저 마이너의 마음가짐으로 톧저스를 판다 열반의 경지에 오르게되면 메이저가 되어 있을것이다 에이멘
****** 아 ㅋㅋ 저는 사실 메이저는 우리나라팀이 아니라서 그런가 한 팀을 진득히 응원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팬'이라는 말은 못하겠고 '관심을 준다'고 해야겠네요 ㅋㅋ 어쨌든 아레나도와 카곤.. 특히 카곤 스윙폼이 멋지더라고요
****** 음 사실 그때도 메이저는 아니었지만 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 그거파냐!? 라고 물을 정도였지만 애정해주신 분들은 많았답니당 고메 나오기 전에 국산애니라구 마니들 관심가져주셨으니까욤..ㅠㅜ 정말 겜나왔을때가 젤 핫했쥬 ㅠㅜㅠㅜ 주륵
******하지만 난 여전히 메이저 속에서도 마이너만 쏙쏙 골라먹는 얌체 ? 짓을 할거같다!
****** 나는 뭐봤지 이누야샤 핵메이저였어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 아니 그것은 그냥 김실명할 때 김을 붙이는 것 뿐으로 저의 성은 사실 준준메이저급 ㅈㄴㅋㅋㅋㅋㅋ핰ㅋㅋ ㅋ ㅋ ㅋ세상에 저 승천하면 캎쟈마 연성 볼 수 잇는거에요!?!?!?!? 저 아프로 매일 승천할래요 너무조아 ㅠㅜㅠㅜㅠㅜㅠ 털석
******진심으로 우츠오보를 메이저라고 생각하는 것인가!!! 연성 찾아봐!!! 너는 오아시스조차 없는 사막 한가운데에 강림할 것이다!!!!
******메가텐도 저렇게 극메이저되면 어땟을까
******나 나중에 츠키도 그려서 메이저인척 더 할꺼야
****** ㅠㅠ그래도 하이큐 굿즈가 이렇게 끊임없이 나오다니 정말 대박적인 메이저장르같ㅌ아요
******이것봐 나 메이저 덕톡할수있어!!!! ?????
****** 정말요? ㅋㅋㅋㅋ 메이저 엓... 메이저 훈이...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ㅅㅔ상에 개쩌는군 우리장르 우주메이저
******난 이제.... 극마이너를 연성하기엔 지쳤ㅅ어... 너무 오래 마이너만 팠어.... 왜 메이저는 늘 취향이 아닌걸까😂😂
******저리가요 대위님만큼은 내맘속에선 메이저임...
******츠키 귀여워!!! 메이저인척
******블블쨩은 내 메이저에오...?
******근데 우리 메이저에오?
****** 도른 그랬냐 새삼 카게른 메이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인생존잘님 성공하셨을까 쥬륵.... 실패하셨어도 위탁 하셨으면...ㅜㅜㅜㅜㅜ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저는 뭐.......3명까지만 안겹쳤으면 좋겠읍니다 요리사 우주메이저재능아닌가 차분해짐
****** 지금 중간고사 기간이죠~!ㅠ-ㅠ 공부 화이팅이에요 퐁님..ㅠ.. 꼬옥 저도 이렇게 놀면 안대는데ㅠ 하룻치 너무너무 알파에요!! 너무 잘생겼어요.. 세도 꽃미남 1위.. 좋아해주시니 저도 기뻐요 하루사와 우주메이저에요.. 우기기
******독특한 취향 뭐랄 거 없이 평생이 마이너 인생 랑야방이 첫 메이저 장르라 너무 행복하고요...
******일본판 기준으로 100만원 정도 쏟아부으면 신의 아이돌 랭크 진입이라는데, 한국판은 과연 얼마나 들지 모르겠다. 아직 메이저 랭크도 안 풀리긴 했다만... 'ω'o
******이럴수가….이게 ㅂㅏ로 메이저의 맛이야…
****** 아이고오^-ㅠ.... 헛 그럼 나름의 연줄을 타고 온걸까요 근데 가면 벗어도 아무도 모르면 의미없지않나 ㅋㅋㅋㅋㅋ 이 프로그램으로 카르나 좀 알려지면 지크 왠지 혼자 마이너 파다가 준메이저로 끌어올려진 기분 느끼고 막
****** 흑흑 메이저 아니라구 들었는데ㅠㅁㅠ 토도른이 적다고는 들었어여 힝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 네네님... 8 8 저도........ 그래요.......... 눈물 팡팡... 다른 커플은 다 후배x선배인데 치아미도만 논리버시블로 리버스가 지뢰네요... 하지만 얘네 메이저니까 행사장에 많을 거 같아서 차마
******누가 보면 블레이블루 겁나 메이저인줄 알겠네
****** 젇우 사랑해요~!~!~!~!♡♡조윤현이 대수지연 우주메이저~!~!~!
******데드풀 영화 개봉시즌에 팬아트들 졸라 탐라로 쏟아져서 어이쿠~ 데드풀도 씹메이저네 이랬는데... 데드풀 한글판 정발 소식은 개뿔...
******나 정말 진지하게 돈 써서 민견 동맹 만들까 생각 중... 민견 호모가 작아지는 건 눈 뜨고 볼 수 없어 영원한 메이저야
******울트론 자비스 내 탐라에 일단 둘인데 세계 제일 메이저다
******난 가끔 하이큐가 너무 메이저라서 좀 무서워ㅋㅋㅋㅋㅋㅋ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 저번에 앤솔로지도 나왔던데... 이야 역시 스가카게 우주대메이저에요 사스가카게 코쓱
****** 근데 내가 이렇게 영화나 1차덕질을 하면 너무 씹사약이라 요즘엔 우주메이저 배구 소비만 하고잇는중
******벌써부터 무비버스 숲뱃회지라니 눈물이 난다. 이것이 메이저란건가... 당장 사야지
******솔직히 냥ㅅ겜은 섬나라 메이저 같다... 쿠앱보는데 순위가 상위권
****** 아 새살님 마이너라서 ;; 립님이 메이저라서 그래요 ^^ 개소리
******미친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메이저되겠다..
******카...카게...른.,,,하이큐 역시 메이저.,,,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 야마타마? 타마야마? 이거 사약아닌데 제 마음속 우주메이저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는 원래 내가 탑이고... 시환루민은 우주메이저니까^^* 3컾중 2컾 탑이면 만족
******아휴 본인 선택이나 노력 없이 메이저시면서 배척 오지신다 그죠ㅋㅋㅋ
******카게른 왜 실트인진 모르겠지만 카게른 우주메이저 츠키카게 오이카게 히카게 흥해라
******탐라에 잔다르크 아시는 분 없나ㅏ... 그래도 월광화는 메이저인데 ㅠ ㅠㅠ ㅠㅠㅠ
****** 진단기에서도 인정한 갓메이저 삐약루 사스가
******난거짓말안함^^ 혼도니메이저다요

메이저 카게른 하이큐 마이너 이상 텐데 우주 독특한취향을말해보자 엄청 이것봐 장르를

From Twitter

******카게히나 메이저지 다 알아 얘넷가 메이저가 아닐리 없다 1화를 보자마자 생각햇어 이것은 참ㄱ된 호모다
****** 우주최고 메이저٩ ˊᗜˋ* و
******소1스1마코하니생각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분이 사약메이저로만드시고 지금은 비슷파시는데..프리다시보면 치일거같아서 참고있다 눈물
******역시 메이저한 컾은 서치하는 보람이 있어
******RT 매우 나 ㅋ ㅋ ㅋ ㅋ ㅋㅋ존잘님이 계시는데 왜 내가 굳이!? 소우마코 팔 때 이랬음 ㅋ ㅋ ㅋ 엄청 주워먹고 조용히 주워먹고 또 조용히 주워먹음 ㅈㄴ 소우마코정도면 나한테 핵메이저
****** 핵메이저장르 호두왼 파세요 ^0^
******오 그래 위첫째 위ㅈㅈ 천풍명대가 ㅁㅔ이저입니까...? 명대천풍 없습니까...?? 평소엔 천풍명대 같다가도 막상 떡칠ㄴ땐 명대천풍 난 도라마 보면서 이렇게 느꼈는데 천풍명대가 메이저인가boayo... 사실 엎어치든 메치든 다 좋음 자라 둘이
******켄히나 대메이저 온리전도 열리는 대메이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이는 그러고나서 다시 트위터 버려서 자기 땜에 그 난리 난 거 1도 모를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저도 우주메이저 공커 웇조 떡밥 받아먹고 싶은데 대체 어느 차원에 가야 데뷔한 아이돌 웇조가 있죠...
******세계구급 메이저 장르에서 쇄빙선을 맡고 있습니다. ? #독특한_취향을_말해보자
****** 왜 그게 어떤데 뭐 공식오픈 전에 탐라서 메이저였던건 기억 나는데
******내가 살면서... 메이저의 무언가를 한적이 없어서..
******ㅁㅈ 이준 지디 존나..전화통홬가지 한 사인데 왜 안 메이저? 이준 파워섹시한 여우상인데..
******아근데 요즘 메이저의 힘을 하루하루 깨닫는다.. 언텔 미친듯
****** 헉 그러셨구낭ㅋㅋㅋㅋㅋ 농구 무슨 컾 파셨었어요?! 쿠농은 안 봤지만 워낙 메이저였어서 캐릭터들은 대충 다 알고 있는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 마이너지만 초 메이저 장르... 자.캐.
****** 하.... 답답하네요...... 이제 스텔라가 마이너에서 메이저로 올라가는데는 앞으로의 행보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섹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섭을 보여줘야 할듯......
******근데 트위터 검색도 그렇고 픽시브도 그렇고 쿠로케이 이렇게나 마이너인가... 백만 년 만에 메이저 장르를 파기 시작했으나 공식에서 밀어줘도 마이너인 커플을 떠먹는 나님ㅜㅠ 그래 나도 에이케이 테츠쿠로 많이 좋아하긴 해요...
******카게른 메이저
******지금 제 탐라에서 배추도사x도라에몽 밀고 있습니다 3명 이상 파니까 우주메이저에요 연성도 나왔습니다
******영생즈 미는커플링있음 눈썹일호랑 이거대메이저 마르고졸려보이는 언니x이호
****** 으아니 참나님 꼬오오옥 ㅠㅠㅠ 반갑습니다!!!! 저 스른 대메이저일줄 알았어요 신실한 금발미인이라니 와 이건 완전 오른쪽이넼ㅋㅋ 했는데 전혀 아니어서 너무놀랐던ㅋㅋㅋㅋㅋㅋ
******카게른 대메이저 히힠
****** 넵 이번주 토요일입니당! 시애틀로 허니문 가는지라 야구 보려고 했는데 하필 원정 기간이라 메이저 경기는 못 보고 오네요ㅠㅠ
****** ㅅㅔ상에........................ 프켄이 우주메이저임을ㄴㅅ실감햇다 .저저잠ㅅㅣ독약좀ㅁ먹고올게요 급ㄱㅣ야
******카게른 대박 메이저
******하... 배추에몽 우주 메이저...
******메이저 크게 휘두르며 다이아몬드 A 하이큐
****** 마이너면ㅠㅠ메이저여도 굿즈가 못생기기라도 하면ㅠㅠ지갑이 좀 더 안전했을 텐데 말이죠ㅠㅠ
****** 되게.. 되게 스른 대 메이저일줄 알았던 것이다... 캡아1 보았을 때 나는 어벤져스는 1도 몰랐고 그냥 영국미인 우호! 미국미인 우호!하면서 페기스팁의 시대가 올 것을 믿으며 영화를 즐겼고 끝나기 3분전 내 주식은 휴지조각이되었다
****** ㅠㅠㅠㅠㅠ흐흑 기회가 생긴다면..꼭...백조온이나 우시른온 둘중 하나는 가고싶어여ㅠㅠㅠㅠ빨리 3기 나와서 츠키우시 메이저돼씀 좋겠네여
******내 시간줄에선 웨스 앤더슨이 대메이저다!
******3명만 파도 메이저라는데 배추에몽 핵 메이저네요
******헉 메이저구나
****** 음 린매나 정매요? 주인공 른이 메이저라고 알고 이써여!! 참고로 저는 린정 린예 팝니다… 능왕왼도 팝니다… 스윗닌 사랑해여…..<<<<
******큠비제 솔직히 탐라 메이저 아무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