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13 운동 크런치 23 3 리버스 크런치 18 3 플랭크 42 3 사이드 플랭크 35 2 행 인 레그레이즈 10 3
******플랭크는 들어봤는데 어디서
******레이턴시 박사.. 수유.. 플랭크.. 슈뢰딩거.. 이번 비봉신작도 렌코가 좋아할만한 내용 이빠이있네요 이과지식..
****** 플랭크도 했다
****** 오늘 운동했다! 버피 50번, 플랭크 1분X3, 스쿼트 30번, 레그레이즈 30번 했어... 오랜만에 운동하려니까 허벅지가 땡긴다....
****** 달리기나 걷기는 몸 풀기로 30분 정도 하고 저는 스쿼트 한 세트에 50개씩 하는데 보통은 15~20개씩 해요! 아 그리구 전신운동으로 플랭크도 추천함미당´▽`
******선거날에도 두근두근 플랭크 ^^;;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xonjang

From Twitter

****** 운동은 진짜 홈트가 짱짱이라고 봐요 틈틈히 짬날때마다 플랭크 30초 1분 이렇게 했더니 저는 두달 플랭크해서 5kg이나 빠졌어요 ㅋㅋ.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나 너무..연약한게 아니라 심각하게 근육이..없는듯...플랭크 30초를 못넘기고 온몸이 부들부들 떨리기 시작했지만 죽기살기로 1분 버팀....
****** 플랭크 3세트와 팔굽혀펴기3세트씩 할ㄹ게요.....
******해외에서 귀곡한 살짝 플랭크한, 피가 이어진 듯한 아닌 듯한, 프리덤한 아저씨...
******플랭크 2분씩 3세트
******류 자는것이다..낼부터 꾸준히 플랭크해야지...이 페이스로는 라비ㅌ갈때 돼지가 될것같아서ㅋㄲ군것질을 넘하는.. ㅋㅋ
****** ㅋㅋㅋ플랭크 30초하시믄 암생각안나실거에요ㅋㅋㅋ

****** 플랭크와 윗몸일으키기하고 누워있어욬ㅋ곧잘것같아요😚
****** 플랭크와 윗몸일으키기 하시구 침대에 누우시는겁니다!
******안녕. 『해외에서 귀곡한 살짝 플랭크한, 피가 이어진 듯한 아닌 듯한, 프리덤한 아저씨』 을 맡고 있는 아저씨야.
****** 이름조차 위협적이네요...밀리터리 플랭크라니....전.....시도조차 하지않겠어요....그냥 플랭크도 돌아버릴 지경인데....진짜 헬이에요 헬...
******와 플랭크 으우
****** 찾아보니까 밀리터리 플랭크라고 부른대요!!진짜 힘든걸로 알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힘듭니다 오열
****** 흐흐흐흫 플랭크가 모야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mirror_shy_rk

From Twitter

****** 맞아욬ㅋㅋㅋㅋ저거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플랭크상태로 한쪽씩 팔 접었다 피는것도 있는데 두번하고 포기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플랭크 2분유지했다... ㅋㅋ큐큐쿠쿠틐 으어엉
****** 저 플랭크 그 뭐지? 한달동안 하는 프로그램 짜여진 거 첫날엔 20초 버티래서 껌이네! 했는데 껌은 무슨 진짜...........지옥의 20초였어요...........
****** 맞아욬ㅋㅋㅋㅋㅋ특히 플랭크할때 10초가 넘 길어요ㅠㅠㅠㅠㅠ운동넘싫은데ㅠㅠㅠㅠ크우뷰ㅠㅠㅠ
******힘들고 지쳐서 오늘은 플랭크 제낀다
******레오가 나 플랭크하는데 자꾸 배사이를 왔다갔다해 ㅋ ㅋ ㅋ ㅋ ㅋㅋ
******플랭크....존나..힘든ㄹ다...

******데드리프트 스쿼트 둘 다 가볍게 바벨에 좌우 5키로씩 끼우고 12회 3세트씩 2주만 하다가 올려야지. 벤치프레스도 하려다가 꽉 차서 그냥 trx로 했는데 금요일엔 벤치도 하고.. 복근은 플랭크 3분 목표로!!
****** 댄스 1시간 티파니허리운동 10분 스쿼트 런지 플랭크 했습니다~
******너무 피곤하니 운동이나 하고 씻으면 좀 개운해지겠지 > 플랭크 하나 하고 체력이 바닥쳤음을 깨달음 > 타루님 전화 > 전화 받으며 두통이 더 심해져서 기숙사 들어옴 쓰레기 인생아...
****** 단순체력이었다며ㅕㄴ 플랭크운동을 추천해드리려고 했는데 ㅁ..꼭 해야하는거라니까 ㅅ 팔은 원래 다리처럼 체중을 받는게 아니어서..어어 바닥에서 꼭 해야하는게 아니라면 책상이나 침대같은데서 걸터하는건 ㅁ..ㅁ..ㅁ
****** 안녕하세요~ 올려주시는 정보들 잘 보고 있는 운동 초보입니다. ^^; 궁금해서 여쭤보려고 하는데요~ 올려주신 다이어트 시작 단계 운동 중에 플랭크나 스쿼트를 할 때 1세트씩 끝나고 휴식 시간을 어느 정도 잡아야 하나요?
******자기 전에 플랭크........ 아아 벌써 힘들어
******어후 달리는걸 못해서 플랭크하고 이것저것 복근 운동했는데 온 몸이 부들거린다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Sowir2

From Twitter

****** 네에 힘들긴 하지만 등운동 하면서 많이 좋아져서 의식적으로 많이 펴고 다니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여쭤보고싶은게 있는데 플랭크를 하면 안되는 몸일까요? 플랭크하면 소흉근쪽이 바로 수축해버리는 게 느껴져서 ㅠㅠ
******리스트컬 플랭크 크런치 레그레이즈 시티드 로우 렛풀다운 레그 프레스 스티프 데드리프트 내일 침대에 쓰러져있어야지
****** 그 가장 대표적인 운동인데 복근 등 가슴 허리까지다잡는건데요 플랭크자세라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플랭크 30초씩 3세트 했는데 그거 조금 했다고 근육 엄청 당기네 ㅋㅋㅋ 내가 맞는 자세로 하는지 모르겠지만..-_-;; 나가서 운동할 마음의 여유가 안생겨서 ㅠ 집안에서 30일 플랭크 도전~!
******체력이 딸려서 플랭크 삼십초도 버티기 힘들다 흑흑
******후 이제 왕카이 두번 근동 두번 해서 플랭크 네세트하면 되겠다..^^....
******그리고 최근 5년 동안 병원에 있거나 부득이 한 날은 제외하고 플랭크/스쿼트/런지 스케줄 빠지지 않았음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Daniel_Gene

From Twitter

****** 맨몸스쿼트15*5/요가푸시업15*5/빈봉스쿼트12*3/무릎꿇고 바닥푸시업12*3/유산소 30분/덤벨킥백 4kg*12*3/플랭크 15*3/에어바이크15*3/힙브릿지3회요~
******코어운동~~ 플랭크~~~^^ 열운하는 울 #비키니짐 회원님^^ 강원도 원주에서 배우러 오시는 멋진분!! 열운합시다!! #건강 #운동 #트레이닝 #배우다 #소통좋아요 #exercise #gym #fitness…
******두근두근 플랭크. >_<;;;
******이제 몸무게 먹는거 조절해서 좀 뺐으니까 다시 운동 시작해야겠다... 스쿼트는 뭔가 혼자 못하니까 누나 오면 도움받으면서 시작하구.. 오늘부터 플랭크 다시시작 ㅠㅠ
****** ㅏ 운동하려고했는데 플랭크 30초도 넘 힘글어ㅠㅠ
******플랭크 1분30초 헠헠
****** 플랭크는 정말 힘든 운동이죠?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julia_hart8

From Twitter

******나이들수록 하체근력이 중요하다해서 어제부터 틈나는대로 스쿼트랑 플랭크 운동을 한다. 스트레칭도 하고... 티비보면서도 청소하면서도... 이틀째 하는거라 다리가 좀 후들거리네. 벽이랑 냉장고에 써놨다. 운동하라고.. 보면 좀 더 생각나서 하겠지..?ㅎㅎ
******오늘의 운동량 6 스쿼트 180개 / 런지 20개 / 플랭크 :60초x3 / 런닝머신 :30분 되겠지? 될거야!!
******고작 팔굽혀펴기 조금이랑 플랭크 1분씩 세번했다고 골병이 든다 ㅜㅜ
****** 플랭크 +윗몸일으키기+레그레이즈 이렇게만 꾸준히 해도 빠짐
****** 음 ... 10개씩 1세트로 해서 3세트 정도로 시작하면 어떨까 :3 .. 난 버피 50개 플랭크 3분정도로 밤에 짧게 짧게하는뎅 ...
******플랭크 하구 자야징
******플랭크 진짜 뒤짐각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플랭크보고 흠칫해버렸다 노답문어... 죤
******퇴근 후 쉬다보니 이시간.. 플랭크하러.. ._. 9
******아 손떨린다..... 플랭크 힘들어... 푸시업도 힘들어...
****** 어제 건너뛰었지만... 7일째 푸시업 7개 스쿼트 55개 크런치 20개 플랭크 45초 아싫다 힘들어 ㅠㅠ
******4월11일~7월1일 약 3달간 운동시작 시작 몸무게 73키로 오늘부터 5월 1일까지 운동과정 몸풀기 10분 런닝 25분 푸쉬업 20회 5세트 윗몸일으켜기 20회 5세트 스쿼트 20회 1세트 플랭크 20초 5세트 10일후 40초 허벅지 앞뒤 20회
******버피15 스쿼트20 버피+발차기+스쿼트15x3 점프스쿼트?20 복근운동40,20 플랭크40초 그리고 지금 유산소 중 20분만 하고 가야지 죽을거같다ㅏㅏ
******웅앵앵 집가서...플랭크 하면서.... 영어 단어나...외우자 집 드러누움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Daniel_Gene

From Twitter

******12 주로 좋아하는 칵테일은 마가리타 모히토 까이삐리냐.. 한국엔 없지만 플랭크스트리트였던가.. 하지만 보통 잘하는 곳이 없거나 비싸므로 편하게 진토닉을 즐깁니다. 탱커레이+라임+로즈마리가 제일 좋아하는 레시피예요.
******플랭크 운동 해봤는데 엄청 힘들어ㅓ....
******스쿼트 20회 플랭크 30s 책상 푸쉬업 20회 만.. 하면 안돼..? 이거라도 쩜...ㅎㅎㅎㅎ
******트위터에 트레이너로 활동하시는 분들 많은걸로 아는데 운동은 해야하는데 PT 끊을 돈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참가비 몇만원? 정도로 해서 1일 자세 교정 PT 세미나 있으면 좋겠다. 스쿼트, 플랭크, 데드리프트 정도 자세 교정해주는 1일 PT 세미나
****** 덤벨킥백 4kg*12*3/플랭크 15*3/에어바이크15*3/힙브릿지3회추가
******아 근데 브레이킹배드 1시간짜리라 아니메한편 - 플랭크 - 아니메한편 - 근육운동 이라는 신의 루틴이 깨지는데
******플랭크 젤힘들다 헠헠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bethesexygirl

From Twitter

******자매품 레즈레이즈 후에 플랭크👍
******스쿼트하고 나서 플랭크 하면 진정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허벅지 근방에서 특히
****** 아침 운동 시작한지 약 1달, 식단일기 작성한지 10일 정도 되었습니다. 아침에 주3회 1시간 일찍 일어나서 스트레칭->복근->푸쉬업->스쿼트->플랭크, 비오는날 빼고 매일 회사까지 2.5km걷기 실천하고 있습니다.
****** 형이랑 플랭크 같이할까?
******일단 밀부터 끊고....자기전에 스쿼트 버피 L자다리 플랭크 이번엔 벽에 표 만들어 놓고 해야겠다 밖에선 음식 안 사먹을것
******참! 내삼겹살이 사라졌어~~ 플랭크 만세!!! 중요한 자랑질을 잊고 있었네. ㅋ
******플랭크를 해 보면 죽지 못하고 영원히 사는 인간이 겪는 고통의 끄트머리를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solme74411

From Twitter

******역시 플랭크 좋은 운동. 근데 전면거울이 필요하다. 제대로 하고 있는지 보고 싶은데 잘 모르겠어ㅠㅠ
******플랭크햇는뎅 태어나서첨으로등에알배김
******지금 내 몸상태로는... 푸쉬업 10회 x 3 스쿼트 10회 x 3 플랭크 1분 x 3 ....크흡 ㅠㅠㅠ 더 근육돼지 되서 하루에 이거 몇배를 해도 안지치게 되고 말테다 ㅠㅠ
******오늘의 운동량 5일차 스쿼트 180개 / 런지 20개 / 플랭크 :50초x3 / 사이드플랭크 30s x 3 양쪽 1set / 런닝머신 :20분 되겠지? 될거야!!
******그리고 어제부터 '이렇게 살다간 곧 죽겠다' 싶어서 플랭크란 걸 해보고 있는데 그냥 죽을 것 같음. 아이고 아무래도 몸과 마음이 제대로 씹창이 되었어...
******오늘의 운동 레그레이즈 25회 3세트 베어워킹 20회 플랭크 40초 3회
******아.. 과제 진전이 없다.. 플랭크나 브릿지 넣을까그냥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i__hate_you___

From Twitter

******웜업 1세트 플랭크 45초 스쿼트 50개 런지 20개
****** 플랭크 찬찬히 시간 늘려가면 됩니당! 저도 30초쯤 팔이 부들부들 떨리기 시작해요 ㅋㅋㅋㅋㅋ
****** 근데 저 플랭크 1분도 못하눈
****** 그리고 플랭크도 추천이요!!! 근육통 생기면 3일째 풀릴꺼에요. 운동후 첫째날 보다 둘째날이 더 땡기고 3일째 지옥에 잠깐 발 담궜다가 싹 풀리는데 계속 운동해주면 금방 풀려요
******현재 내가 중점으로 하는 운동과 스케줄;; 여기에 사이드 플랭크 추가 하고 있음!! 할 수 있겠지?
******일주일 노력해서 플랭크자세 1분 버티기 성공해따 헷
******베이직 플랭크 1분~ 플랭크 30초~ 오른다리 왼다리 30초~ 오른팔 왼팔 30초~ 플랭크 30초~ 베이직 1분~ 을 4세트 천천히 늘려나가는거야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Selin_jdvely

From Twitter

****** 에스더. J. 플랭크
******오랜만에....플랭크....하는데....넘.....힘드러.........
******랩미팅때 다 플랭크하면서 합시다 랩미팅 2분컷 가능
******5시간 동안 플랭크했다. 이제야 몸이 좀 풀리는 것 같다.
****** 아아ㅏ니ㅣ에요!!1 오히려 더 참고되었ㅆ어요 ! 안 그래두 플랭크 하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다른 운동이랑 같이 해야겠ㅅ네요! 슈헤르트님ㅁ 감사해요!!! ^////^
******아 플랭크 4세트했는지 3세트했는지 자꾸 헷갈린다.. 팔에 사인펜으로 표시하면서라도 해야되나
******이제 플랭크 1분 정도는 버틸 수 있는 몸이 되었어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RedKogi

From Twitter

******오늘 스쿼트 3세트+ 플랭크 2세트! 그리고 걷기 2시간 정도!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하루 #운동기록
******동생이 나를 넘무 무시한다 플랭크 하겠다고 했더니 하루에 10초씩 2세트를 일주일 한 후에 늘리래
******성룡영화보면 마당에 기둥 여러개 박아놓고 올라가서 플랭크 하는거 기억남
****** 라고 플랭크 7분 하는 사람이 말했다
******존나... 귀찬아 ... 운동하기 ... 플랭크 두번하고 널부러짐
****** 저는 거실에 공기청정기 켜고 온 가족이 종일 집에 있도록 조언했습니다. 저도 산책 대신 집에서 플랭크나 몇 분 할 생각입니다. 내일은 출근해야 하는데... 상황이 나아지길... ㅠㅠ
****** 플랭크 어감이 좀 야한데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TANALA0616

From Twitter

****** 플랭크를 추천합니다
******와씨 술배 쪄서 플랭크 1분하고 30초 쉬는거 3번 했는데 죽을 것 같다 내 몸 쓰레기구나
******플랭크 한셋트만 하고 자야지... 3번도 못한다
******오늘 진짜 별거 안 하고 플랭크랑 레그레이즈 버피 이렇게만 했는데 배에 알 배겼어 웃질 못 해
******ㅁㅊ12시 넘었네 어제 플랭크 안 했다
****** 플랭크는 열심히 하시는 것 같던데ㅣ...
******웜업 1세트 플랭크 40초 레그레이즈 20개... 끝... 내일 ㄷㅓ... 열심히... 핑구메모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8분이 1라운드인데 로잉 1200m 데드행 1분 플랭크 1분인데 쉴시간이 1분은 나오려나...
******플랭크 하고 자자..
******준비운동도 없이 아침 댓바람에 1분 플랭크를 셋이나 했더니 죽겠다. 아이고.
****** 6일째! 푸시업 6개 스쿼트 50개 크런치 15개 플랭크 R
******다른데보다 발목이 아파서 플랭크 트위스트하기 힘듬..
******오늘 배가 너무 땡기길래 벌써 플랭크의 효과가 보이는 것인가 하고 기뻐했는데 그냥 엎드려서 잤더니 자는 내내 스트레칭이 되어서 그런 것으로 밝혀짐
******오늘플랭크2분도전!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사이드 플랭크 어떻게 하는거지 가능한가?
****** 응응 나는 스트레칭 월푸쉬업 플랭크 마운틴클라이머 스쿼트 n초 5세트씩 스트레칭 이렇게 함.. 걍 하고싶은거 이것저것 넣음ㅋㅋㅋㅋ
******~오늘의 가당이 훈녀생정~ 플랭크를 오래 못 버틴다면 포른을 틀어 바닥에 놓고 보면 5분도 갈 수 있답니다
****** 요즘 플랭크하는데 복근운동 진짜 확실히 되는거같아여.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ㅋㅋ
****** 플랭크에 다른 운동을 합친 거 같ㄴㅔ요??? 집에가서 해봐야디
****** 헉 ㅜㅜㅜㅜ 그렇군요 ㅜㅜㅜ그래서 요새 플랭크 다시 시작했어요...
****** 허리 그거 스트레칭하시면서 뭐더라 척추쪽 근육 잡아주는거 플랭크 기본자세던가 조금씩 하시면. 좀 나아져요. 바로 피면서 힘 주는거라 부담도 덜하구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아 동생 졸라 시른 겤ㅋㅋㅋㅋ 지난 버피 하고 있음 동생 점프해야지 점프 지난 플랭크 하고 있음 동생 일자가 아니내요 ㅎㅎ 지난 식단 조절 하려고 양상추 썰고 있음 동생 라면 끓임
******아 진자 플랭크 하는데 자 들고 와서 아~~ 일자가 아니네요~~ 아쉽내요~~~ 하는데 개패고 싶었다
******플랭크가 왜 그리 좋은 자세지?
******아이구 허리야...허리 아파서 잠두 오래 못 자겠당 오늘은 플랭크 좀 오래 해야지ㅜ.ㅠ
****** 전신운동은 플랭크랑 버피가 있지!
******오오 이제 45초 플랭크 그럭저럭 버팀 근데 여전히 허리가 아프네.. 허리아프면 자세 안 좋은 거라고 햇는데 중심을 앞으로 해야할지 엉덩일ㄹ 더 내려야할지 으음
****** 네네 안움직이고 먹다보니까 살이찌고 작년에 입던 옷들이 작아지고 좋아하던 옷 못입고... 삼단 콤보로... 훌쨕.. 듀님 운동은 레그레이즈랑 크런치 음음 코어 운동이라고 플랭크 자세가있어요 이거 추천드려요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플랭크 1분20초 훜훜
******웜업 1세트 스쿼트 60개 런지 30개 레그레이즈 30개 플랭크 40초
****** 오래서있기 힘을 기르려면 플랭크와 맨몸스쿼트를하세용
****** 맨몸스쿼트..플랭크..<집에서할수있는 간단한것
******플랭크나 열심히해야지
******차라리운동이나아.....플랭크 벽짚고푸쉬업 강하나스트레칭 오늘은 윗몸일으키기패스 차라리 플랭크를더하겠어.....이번엔장기전으로하자..ㅠㅠ 급하게가지말고...... 올여름 뷔스티에입기위해....
****** ㅠㅜㅠㅜㅜㅜ 다같이 플랭크 해요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아존나...술을 언제먹었더라....휴 플랭크나 한..다...
******회사 동영상 만든 거 보면서 플랭크 하려는데 다른 분이 들어오셔서 졸지에 트롯트 듣는 아줌마 됐네 젠장. 맞나? ㅋ
******요새 운동 안갔더니 플랭크만 해도 죽을 맛이다..ㄷ
******으아아아아 플랭크 70초 못하게따 ㅜㅜ
****** 5일째! 푸시업 5개 스쿼트 20개 크런치 5개 플랭크40초 동생오면 자세봐달라해야지
******플랭크하는데 허리가 아팠어... 자세불량인가
****** 전 플랭크랑 다리 올렸다 내리기랑 허리 비틀기해요!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오늘은 케틀벨 스윙 100번이랑 플랭크 1분씩 나눠 3번 함. 엊그제 팔/어깨, 어제 코어 운동했더니 등이랑 배가 뻐근하다.
******푸쉬럽이랑플랭크는요즘하고있었는데 더빡세게해야지
****** 코어운동 중에 하나임니다.....! 그냥 움직이지 않으면 됩니다 문제는 움직이지 않는게 넘 힘든.... 저 예전에 운동 할 때 움직이기 싫다니까 플랭크랑 벽스쿼트 시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굴빤 해써여..
****** 묠님 그럴땐 가만히 할 수 있는 플랭크 하세여 안움직여도 됩니다만 움직이면 안되는 죽음의 동작
****** 리듬게임하시면서 플랭크 하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 특히 콤보가 진행 중이면 힘들어도 풀콤 못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채..ㅂㄷㅂㄷ ... 유산소는 런닝머신 사셔서 라이브보시면서 콜하면서 뛰면.. ?
******플랭크 못한다고 비웃음사서 오늘부터 왕카이 안녕하세요 틀어놓고 연습하고있다 마침 딱 삼십초더라구....
******몽드님 어제 줄넘기대신 푸시업 자세로 다리..그... 플랭크 50번하구 스트레칭 했구! 터미널까지 20분 산보중이에여..! 아침은 이렇게 먹구...! 몽드님 쫀하루 보내시구 화이팅🌸🌸🌸💕💕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내가 일주일에 크로스핏 세 번 가고 안 가는 날도 스쿼트 300개 플랭크 1분씩 10회 하는 여자다 건강에 대해 날 스트레스 주지뫠... 맥주 마셔버린다
****** ㅋㄲㄲㄲㄲㅋㅋㄲㄲㄲㄲㄲㄲㅋㅋ미쳣다능ㅋㄲㄲㅋㄲㅋㄲㄱㅋ디졍ㅎ다능 플랭크3분 죠지고올꺼라능!!
******오늘 피곤해서 재정신이 아니었는데 플랭크 30일 첼린지 rest날이라서 다행이다. 오늘같은 날 45초 5세트 하라고 했으면 침착하게 혀깨물었음
******아무튼 백플랭크 고작 40초 했더니 어깨가 풀려서 조으다.. 그리고 강하나 하체 3일만에 골반통이 줄어듦 ㅋㅋㅋㅋㅋㅋ
******플랭크 삼십초만 하고 자야지...
****** 4일차! 푸시업 R 스쿼트40개 크런치10개 플랭크30초
******플랭크좀 더 하다가 자야지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플랭크 1분 넘겼다...다음은 1분30초당..
****** 아뇨. 말그대로 플랭크자세에서 몸을 트위스팅하는거.. 좌우로0ㅁ0
****** 그럼 플랭크
******플랭크 해야지 플랭크
****** 뀨... 오늘 플랭크 도전했다가 무참히 퍼졌어요. 먹는것도 조금 줄였고요. 정말 살 빼야겠어요.
******버피15x3 플랭크푸시업 5초버틴후 20x2 스쿼트20x3 플랭트푸시업빠르게15x2 크런치30x2 그리고 마지막 플랭크 버틸때까지ㅋ 트레이너 위에서 막 누름 ㅠㅠ팔 후달거려서 이거 겨우씀 내일 근육통 예상각 버피 발차기까지 같이 하니까 못해먹겠다
******와우! 플랭크 트위스트를 제가 해봤는대오!! 명치가 아니라 얼굴이 터질거 같네요!!!^0^/

플랭크 스쿼트 운동 크런치 1분 세트 런지 레그레이즈 30초 버피 푸시업

From Twitter

******<24시간> 플랭크하기 너무나 좋은 음악이다
****** 전 그것도 싫어요.플랭크로 만족하렵니다 ㅋㅋㅋ 누나 홧팅 ㅎㅎ
******아침.점심.저녁 물 과일 빼고 금지 플랭크 하루에 10초씩 늘리기
******플랭크하면 상수밖에 안떠오른다고
****** 자전거이야기 푸쉬업, 바벨, 플랭크또는 하이퍼 익스텐션, PT체조 8번과 12번 ! , 줄넘기, 레그컬, 레그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스피닝사이클, 런닝, 수영은 자전거 탈때 도움이 됩니다. #Bicycle_S
******플랭크....!
****** 하루에 레그레이즈 100개 크런치100개 플랭크 30초씩 3세트 하려구욯ㅎㅎㅎㅎrt하시면 11자복근 생기는 날 바로 저거 구매해서 드리겠습니다★
****** 플랭크 끔직한...ㅂㄷㅂㄷ...조아여 오늘부터 해바야게따 사실 그거 고민중이었는뎅...
****** 우와 준님 엄청나요... 운동은 저도 밤에 플랭크 1분하고 마는데 역시 준님이랄까
****** 기구같은거 없어도 할 수 있는 만능 복근운동 플랭크 하세요!
******어제 승모근이 왜 아픈가 생각해봤더니 아무리 생각해도 플랭크 말고는 없다 ...
******트플랭크랑 쿠산드라 ,,
******허리가 아프다. 디스크끼가 있다 싶으면 바로 운동시작하세요. 과격한 허리운동이 아니라 복근운동이요. 그리고 가벼운 산책정도의 걷기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허리가 약한 분은 플랭크하지마세요. 죽음뿐. #전공을_살려_유익한_말을_해보자
****** 플랭크하세요?
****** 저도 엘보우플랭크해요ㅋ
****** 전 앨보우 플랭크 하는데 베이직에 비해 정말 힘들더라구요
******보통 플랭크 어느정도씩 하시나요?
******플랭크자세 죽을거같애
******4월6일..운동량 니킥 40개  × 9  세트 스쿼트 20개 × 9  세트 푸쉬업 20개 × 3  세트 플랭크 50초 ×  3 세트 아령 30개 ×  4  세트
****** 고통엔 더 큰 고통으로..! 플랭크를 시도하다가 3세트만에 지쳐 나가 떨어짐.. 힙바운스는 도저히 무리..
****** 헬스말고 집에서 간단히할수있는 맨몸운동 갑시다 바이시클 매뉴버 플랭크 마운틴 클라이머 턱걸이 벤치딥 시티드니업 스쿼트
******플랭크가 뭐지? 굉장히 힘든운동인듯해서 무섭다
******기록:홈트레이닝 6일째. 스쿼트 55 런지 20 플랭크 45초 플랭크 부들부들 🤑
******난 플랭크 90초 할수있눈데 쿸
******ㅌ 히익 플랭크 저거 진짜 의외의 고통
******플랭크자세 정말 지옥이야
******플랭크 개오진다 30초를 못버티겠네
******오늘 플랭크자세 10초도못하고 주저앉는 내가 너무 싫었댜 겨우 30초했눈데 망햇댜 내 저질체력
******아 맞다 오늘 플랭크 안했어
****** 플랭크자세로 그림그려서 그런가
****** 요즘배운동은 윗몸일으키기는 허리에 나쁘구 차라리 다리 올렸다내렸다하거나 플랭크가 짱인듯
******도 무게를 줄이려고 한다고 하셨다. 교수님은 다른 종목 선수셨는데, 진짜 리체 선수들은 보는 사람이 괴로울정도로 체중감량을 한다고.... 그리고 리체 선수들이 플랭크 1시간도 넘게 한다는 거 듣고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
******이유님을 따라 운동을 기록해봄 스쿼트20 크런치20 레그레이즈20 x 5세트 벽짚고푸시업10 x3세트 플랭크를 안했네 1분 x5세트 더 하고 올것이다
******플랭크 1분만 해도 생사의 경계를 오감
******매일 밤 자기 전에 플랭크 40초 1세트로 3세트 하는데 방에서 혼자 하는 거다보니 자세가 바른지도 잘 모르겠고 일단 배가 땡겨 죽을 것 같다...
****** 3일차 잠깐 자야지하던디 잠에서 못깨어나 결국 보라매공원은 못가고 집에서 했다.. 푸시업 5개 스쿼트 35개 크런치 5개 플랭크 30초
****** 원래 여자가 푸시업 제대로 하기가 힘들대요.가슴때문에 어깨골격이랑 근육이 남자랑은 좀 다르다고 들었어요ㅋㅋㅋ안되는거 무리하지 마시고 단계적으로!플랭크 푸시업할수 있으면 요가푸시업도 갠찮아요!
****** 저도 푸시업은 제대로 하는건 진짜 못하겠고 플랭크 푸시업은 할만해서..그걸로 하고 있는 ㅋㅋㅋㅋ
****** 조아요 구거랑 플랭크 좀 해야겠어요. 자고나서
****** 웅....3~4키로 정도? 운동은 마일리 하체랑 플랭크 5세트 함....
******기분좋아서 지엑스 갔다왔는제 플랭크랑 스쿼트 때문에 죽을뻔 해ㅛ다
******행복하자면 두 가지 길이 있다. 욕망을 줄이거나, 소유물을 늘리거나. -B. 플랭크린 #영취산
******미친 플랭크 하기 존나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야돼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 두번 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육도 기르고 체력 좀 다지려고 오늘부터 간단한 운동 시작했는데... 마운틴클라이머+플랭크+스쿼트 콤보로 사망 일보직전이다 땀이 비오듯 흐름 개복치
******스쿼트, 런지, 플랭크 운동 3가지 15분 했는데 허벅지 터질것 같다. 이렇게 하루하루 쌓이면 덜 돼지가 되겠지 🙏🏻
******플랭크 49초버텻다
****** 와 이유님 복근 장난 아닐실 것같아요ㅋㅋㅋ 저는 월요일에 4일쉬고 해서 그런가 버피+스쿼트+플랭크 4세트하고 어지럽고 담날 근육통에 무릎까지 아파서 파스 붙이고 끙끙 ㅠ 저질체력..
******오늘의 운동:루마니안 데드리프트 25kgx15x3/슈퍼맨자세 15x3/사이드플랭크 좌우로15x3/덤밸킥백4kgx12x3/유산소40분 데드를 드디어 올림픽봉+2.5덤밸 양쪽에 끼우고 함 슈퍼맨자세를 줄이고 플랭크를 늘려야할듯.덤밸킥백 자극찾기가 어려웠음
******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플랭크나 런지 같은 코어 운동만 꾸준히 해서 체지방은 평균~약간 많음 사이 유지 중이었어요. 마운트 클라이머하고 쭉쭉 빠졌답니다...
******플랭크 1분도 못하겠어;;;; 3,4분씩 하는 사람들 어떻게 하는거지
******플랭크 1분이라도 하고 자야지
******맛있었음. 어제 케틀벨 스윙 백번하고 플랭크 일분한게 다인데 약간 하체 땡김. 팔굽혀펴기라도 하고 자야지 오늘은.
****** 맞아요!!! 당장도 플랭크며 스쿼트 하고 싶은데 꾹 참고 있어요 ㅎㅎㅎㅎ
******와 어제 플랭크 딱 일 분 했는데 오늘 못 일어남...... 다신 안 할래 ㅎㅎㅎ
******4월5일 운동량.. 니킥 40개  × 9  세트 스쿼트 20개 ×  6 세트 푸쉬업 25개 × 2  세트 플랭크 50초 ×  4 세트 아령 30개 ×   5 세트
******이게 탐라에 떠서 생각난 김에 플랭크 3세트 후딱 하고 옴…
****** 플랭크 운동이욤.
****** 11. 플랭크 운동을 해야 배에 식스팩이 뙇 직빵으로 생긴다고 합니다. 윗몸일으키기는 식스팩 만드는 근육 바로 >>윗층<< 근육만 뿜뿌미 해줍니다. 식스팩을 위해서는 플랭크!! 플랭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쩐다 ..플랭크를 하다니 ...ㄷㄷ
******새로 산 운동매트 위에서 핏테스트 했더니 플랭크 1분 넘게 하고 미침
******재밌는거 - 버피 케틀벨스윙 마운틴클라이머 푸쉬업 재미없는거 - 플랭크... 매달리기... 바벨들고 버티기...
******그리고 7분 엑서사이즈 앱 애플스토어에서 삿눈데 트레이너 언니가 간과한 것이 있다 세상엔 사이드 플랭크를 무릎 안짚고는 못하는 싸람이 이써요 팔굽혀펴기를 1개도 못하는 사람이 이써요...
******우리는ㄴ 심화 연기 수업ㅂ 때 플랭크랑 스쿼트랑 아마두ㅜ 복근 운동이랑..다리 치기? 윗몸 일으키기 좀 업그레이드 된거..버ㅓ피....여ㅕ러 가지를 한다..
******ㅋㅌ ㅋ 아 아냐 너무피곤해서 못하겟어...ㅅ ㅂ 학교박살 플랭크세번하고 잘란다..
****** 줄넘기? 사실 경보랑 뛰는거 만큼 전신이 되는게 잘 없는거 같아서...ㅎㅎㅎㅎ 배랑 허리는 플랭크인가 그거 좋아
******버피 고딩때 곧잘했었다. 외려 철봉에 매달리기 0.01초 기록함 ㅎㅎ... 팔힘 고자인 것이다... 그래서 플랭크도 하면 운다...
******배부른데 플랭크를 하면서 곶통을 즐겨볼까 하다가 귀찮아……
******플랭크가 뭐시긴가 하고 나니까 어제오늘 허리 반동강 날 거 같네...
****** 방에서 야매로 플랭크 버피랑 한강뛰기만 한다
******산책을 넘나 오래함ㅋㅋㅋㅋㅋ 이제 플랭크랑 유산소만 남았다....근데 왜 땀이 안 나지 포도당 몇번 맞았다고 건강해졌나?양을 더 늘려야하나
****** 난 무산소는 그냥 플랭크 7분으로 할란다
******다시는 안먹을래 양 너무 많았다...하 씻고 플랭크나 해야지
******내가 플랭크까진 어떻게 버티겠는데 플랭크보다 삼두운동할때가 더무서워
******장애인 된 다음 플랭크 처음 하는데 물 많이 먹고 하다가 올릴뻔
******공원에서 커플이 머리 맞대고 플랭크 하는거 왜 이렇게 귀엽지
****** 자발적으로 플랭크하시는 분들 너무 존경스러워요 *존경*
******산책 20분 스트레칭 팔굽 100 싯업 100 레그레이즈 100 플랭크 5분 유산소 30분 스트레칭 오늘은 이것만 하자.... 간단한 등운동이랑 데드리프트는 낼부터 해야지 오랜만이니까...
****** 언니 몬 운동해싸? 나 플랭크 런지 스쿼트 할라겨
******8.오늘 플랭크 2세트 했는데 죽을거 같아요
******오늘 플랭크 30초 성공! 비록, 배가 좀 많이 내려온 것인지 쌤이 배 잡아줘서 놀랐지만 그래도 성공이라 할테다. 근데, 정말 플랭크 하면 라인 예뻐지나요?
******먹은 것 없음 스쿼트 50개 런지 25개 플랭크 40초 레그 레이즈 10개
****** 운동 합시다. 오늘은 30/40 플랭크 런지 크런치 하늘 자전거 4R 어제 케틀벨 스윙 하셨으니 가볍게 가죠. 휴식 40초입니다. 지켜주세요. 5초 남으면 바로 운동 준비하시고요. 웜업쿨다운 꼭 합시다.
******마운틴 클라이머에 플랭크 같이 하면 효과 좋습니까
******오늘은 플랭크1 버피10*3 마운틴20*3 스쿼트15*2
******플랭크 30초 하고 마운틴 클라이머 15개 정도 했는데 뻗어버림
******플랭크 1분 해보고 올게요... 우는거 아니겠지
******그렇군.... 플랭크..
******사실 마운틴 클라이머보다 플랭크가 1273668937배 정도 힘드러
****** 스쿼트 + 플랭크 + 자전거타기 정도만 꾸준히해도 확 나아질껄
****** 책벅지도 꾸준히 하면 효과 조아!!! 책벅지랑 플랭크랑 마운틴클라이머 하세여!!
****** 먹어도 플랭크 걱정없는 세상을!
****** 지혜도 맨날 플랭크한다드라....우리도할까...?ㅠ
******샐프로 할땐 16kg 캐틀밸 들고 스윙15, 스퀏15 하고, 버피10, 크런치20, 레그레이즈20, 플랭크30초 한다. 이 세트로 7세트 하면 충분한 듯. 추가적으로 힘 남으면 데드랑 삼두 좀 하고.
****** 플랭크도 추천!
******복싱 끝나면 버피>마운틴클라이머>플랭크>스트레칭 을 하게되는데... 플랭크 1분 시켜서 뒈질뻔했다 진짜 눈앞에 노래지고 띵하니 어지러워서 3초도 못버티고 계속 쓰러짐
******100번 했다. 플랭크랑 버피도 해야할 거 같은데 끄응...오늘 운동 첫날이니까 그냥 말까. 플랭크만 해야지.
****** 그런 운동 용어들을 잘 몰라서요 ㅠㅠ. 플랭크 검색 두다다다다ㅏ
******근데 사실 턱걸이처럼 하드한? 운동 안해도 플랭크 하루에 1분 1분 1분 1분 1분 이렇게 5세트만 해도 요통이 사라짐
******버피 100개랑 팔굽이랑 플랭크정도는 매일 해줘야하는데
******그나저나 오늘은 플랭크를 1분씩 3세트를 처음으로 달성했으니 뭘 좀 먹어도 될까? 란 생각에서 난 이미 글렀음.
******그러다가 플랭크가 시작되면 뚱뚱한건 '벌'이라던 누군가의 농담이 떠오르면서 그건 농담이 아니였구나란 실감. 마지막 팔굽혀펴기 할땐 내 안에 짐승이 사나? 란 생각. 나도 듣도보도못한 이상한 괴성을 지르며 쓰러진다.
******집에서 유일하게 하는 운동, 그나마도 일주일에 3,4번? 스쿼트 100회 -플랭크 합산2-3분 -팔굽혀펴기 20회 인데 이 짧은 순간에 참 많은 생각을 한다. 스쿼트 할땐 이 별것도 아닌걸 귀찮아서 안하다니.. 내일부턴 절대 빼먹지 말아야지 란 생각.
******아침 식사 시간 8 분으로 줄이고 5 분간 플랭크 했다 흐흑
******오늘 운동량 니킥 40개  × 6 세트 스쿼트 20개 × 8 세트 푸쉬업 25개 × 3 세트 플랭크 40초 × 5 세트 아령 20개 × 7 세트
******갱플랭크 카정플랭크~
******플랭크 첨 했는데 힘든걸 떠나 잘못하다간 허리 잘못 꺽여서 뼈 뿌러질꺼 같다........
******자려는데 수족냉증땜에 발이 넘 시려서 스쿼트30개 하고 플랭크 1분 했더니 바로 몸 따수워짐 히히
****** 전 1분만 넘어가도 너무 괴롭고 지겹고 재미없고. . .. 플랭크 너무 싫던데. . .. 대단해요. ..
****** 와 플랭크 오분. . ..
******타바타 뱃살제거에 좋대서 시작했는데 보기보다 운동강도가 세지 않아서 내일부턴 난이도를 높여보려고 한다......플랭크 몇달 해서 그런거면 넘 뿌듯할텐데 어쨌든 그럼 배한테 아무일도 안일어날거란 거겠지
******스쿼시 배워볼까 했는데 일단 오분 플랭크에 사분 타바타를 추가하는 것으로.
******나는 승리했다. 회식 끝나고 돌아와서 운동 1시간 했다!!!!!!!!! 이제 씻고 자야지!!!!!!!!! 플랭크 전후 10분+스쿼트10분+코어10분+발레20분+필라테스나머지동작10분. 끝.
******플랭크는 내일부터 하고 오늘은 드르렁 한다
******와 운동 첨엔 엄두도 못냈는데 이제 사이드플랭크 가능함 ㅠㅠㅋㅋㅋㅋ 십초마다 자세 잡아야 하지만...운동과 라이브뷰잉의 엄청난 팔운동 힘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엔디님 플랭크 몇초 하세여?!
******Day19... 플랭크가 2분 30초
******플랭크나 하고 자자...염병...
****** 1. 버피, 2. 케틀벨 스윙, 3. 플랭크. ... 이거 존쉽 존잼..
****** 버피는 알잖아ㅏ 아님 피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랭크는 엎드려서 팔꿈치로 버티는거~ 케틀벨은 아령 없으면 쫌 힘들긴 한데 있어서 하면 편해~
****** 아 버피테스트랑, 플랭크, 케틀벨도 추천해ㅐ
******오늘은 노는 시간 없으니까 플랭크만 해야지...ㅠㅠㅠㅠ
******헬스장 케틀벨도 다 있고 스트레칭 플랭크 할 공간 있대서, 지인찬스로 할인해준대서 안 둘러보고 등록했는데 케틀벨 4kg짜리 하나 있음ㅜㅜㅜㅜ 스트레칭 공간은 있긴 있더라...
******등록할 때 "사실 저는 스쿼트랑 플랭크의 바른 자세만 배우면 되는데요 진지 " 하면 알아서 어케어케 해주시겠지.... 헬알못이 여기 있다... ㅠ_ㅠ
******사이드플랭크 개힘드러
****** 근데 요즘엔 크런치 리버스크런치 플랭크 레그레이즈 브이업 요렇게 하는중...
******플랭크 넘 힘ㅈ들어
******플랭크 사이드 플랭크 다리스트레칭 크로키
******플랭크자세 진짜 진심 개힘든데 맨날 세번째 네번째쯤되면 몇번했는지 헷갈려서 존나 빡친다.... 내 기억력에 화남,,,
****** 1일차 푸시업 3개 스쿼트 25개 크런치 10개 플랭크 20초
******운동 첫날의 이점은 개수가 작다는것.. 이제 집에가서 플랭크랑 크런치해야함
****** 그 다음 플랭크20초x3회/크런치15x3/에어바이크15x3/스트레칭까지 풀세트로 했어여..
******플랭크 3일째배때지 넘나아프다 칭구들이 학교에서 웃길때마다 절망스럽다
******순두부의 부들부들한 식감이 좋다. 카레에 두부를 비벼 먹는 중인데 꽤나 맛있다. 먹고 일하고 플랭크를 하겠다
******복근 운동은 역시 플랭크. 1분이 억겁마냥 느껴진다. 시간과 정신의 방에 있는듯한 기분도 듦
******160404 운동 복근 크런치 23 3 리버스 크런치 18 3 플랭크 42 3 사이드 플랭크 35 2 행 인 레그레이즈 10 3 유산소 인터벌 달리기 3-4 5
******오늘 한 운동 조합 좀 좋았다 런지 레그익스텐션 기립근익스텐션 ? 체스트프레스 플랭크 복근운동 유산소 별로 안했는데 겁나 오래걸림..
****** 플랭크 45초로 수정
******데드리프트 10키로 20회 3셋 버드독 20회 4셋 플랭크 30초 3셋 골반교정운동 20회 4셋 유산소 45분 오늘도 근돼가 되기위해 벌크업중.. 버드독 이제 고만해야겠다 자극이 안와..
******데드리프트 10키로 20회 3셋 버드독 20회 4셋 플랭크 30초 3셋 골반교정운동 20회 4셋 유산소 45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