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 보호대 왔다. 택배기사분들은 오늘도 일하시네......
******방패랑 팔 보호대 무려 주문제작이라구요?
******발목ㄱ보호대 불편해.. 내일은 깁스 다시해야하는데 인생
******반바지랑 무릎보호대 최고라고....
******5월부코때 히나타 경기복 뛸거다...배구공이랑 무릎보호대 어쩌지?? 진짜 무릎보호대랑 배구공을 살ㅋ가?
******무릎 한쪽만 보호대 찬겨
****** 오이카와 보호대처럼........ 흰색 검은색...., 추천드리구여?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Erudier

From Twitter

******헉 발목보호대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릎보호대랑 배구공은판매자분이 대여해주셨어요ㅠㅠ완전 착하신분♡♡♡♡원래 풀셋 대여하려했는데 판매해주셔서 큰맘먹고!!!!!
****** 옷이랑 무릎보호대 넘넘 부러운...ㅜㅜㅜㅜㅜㅜ 집코퀄이 고퀄이네요...ㅠㅁㅠ!,
******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배구하는데 입는 유니폼도 좋지만...정말루 무릎보호대라던가 ㅜㅠㅠㅠ 이것저것 껴입는거너무좋아요 ㅠㅠㅠㅠ 후우...맞아요 다른애들한테도 입혀주고싶은데 왜! 무릎보호대만 차는지 😂😂
******다이치! 여태 보호대 차고있어?
******그림그리는데 손목보호대 불편해서 구도가 안잡힘 시팜ㄹㄷㄻㄹ,,,, , ,. 빼야겟다
******손목보호대 비싼가

****** 야마구치도 팔목보호대 해주시져.... 야마구치는 하얀 토시로...
****** 으어ㅠㅠㅠ손목보호대 빼지마세요 나슈님ㅠㅠㅠ그러다 더 심해지면 어떻게햐요ㅠㅠㅠ8ㅁ8 손목주물주물
******손목보호대 뺄까..
****** 다만 넘치는 능력을 주체하지 못해서.. 맨날 팔꿈치 무릎 손목발목 보호대 차고있을듯 평소에 굽디게높은 워커 신고있다가 능력쓸때 발목한번 뽀개진이후로 필요할때마다 운동화신었으면좋겠다 화사한옷에 완전투박한운동화..
******일도 좋지만 건강챙겨~물론 휴식은 너무 길게는 안돼. 그리고 보호대 착용해.
****** 오른ㄴ팔 괜찮아 !! 다ㄴ만 근육이라서.. 계속 ㅈ보호대 하구있지만 !
****** 손ㄴ목보호대 제대로 햇더니 손목이 안 움직여져 ㅋ ㅋ ㅋ ㅋㅋㅋ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heartsharpsuho

From Twitter

****** 강화건틀릿, 교황법의, 진홍팔찌, 강철 무릎 보호대를 집앞에 툭툭 벗어놓는다.
******손목보호대 여태까지 잘못하고잇ㄱ엇길래 ㅈㅔ대로 햇더니 움직일수업어...
****** 보호대 잘 하그 다녀야 하는뎁...내가 안하고 다녀서...안나아⊙_⊙
******찜질팩, 보호대, 사발, 키친타올. 답장을 쓸거다. 시간이 되면 영화도 봐야지.
******#스누피작품 “넌 나보다 하키를 더 좋아해!” 그녀가 불평했다. “넌 날 사랑하는 것 보다 하키 장갑이나 스케이트나 팔꿈치 보호대를 더 사랑한다고!” “그건 사실이 아니야.” 남자가 말했다. “난 팔꿈치 보호대 보다는 널 훨씬 더 사랑해.”
******자다 뷸편해서 손목 보호대 빼버렼ㅅ는데 지금 죽어버릴걱샅ㅌㄷ
****** 찜질팩이랑 보호대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보호대....
****** 아닝 ㅠㅠㅠ 손목보호대 차니까 괜찮아져서!
****** 키티보호대를 찬다
******무릎보호대 정말 최고인거같애....
****** 무릎보호대 위치가 또 미묘하게 어깨 어딘가에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스가 상체 짱 길다<<이랬음 방금 저게 무슨 자세인지 알았다
******덕질장르 두개 주인공 이름이 겹치는것도 인연인데 배구하는 히나타랑 코마에다 보고싶다.. 목적은 유니폼과 무릎보호대...!
******참고로 방어구 세팅은 유령 라이더, 스카디의 팔찌, 진리는 나의 빛, 제국 왕관, 강철 무릎 보호대 세팅이었습니다.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Kimsj1022

From Twitter

******손목보호대같은거 사야겠다.. 타블렛 놓고 그릴때마다 자꾸 아파
******엉엉 발목보호대 하나사둬야지 ㅠㅠㅠㅠㅠㅜ 무릎보호대보다 절실하게먼저필요하다
******ㅋ ㅋㅋㄱ ㅋㅋㅋㅋㄱ악셀이.. 새반응보이는게 좋아가지구..아엠병 오너이입ㅂ했던거같ㅣ다 ㄱ ㄱ ㅋㄷㄱㄷㄴㄷㄴㄷㄱㅌㅋㅋㅋ아.. 악셀 손목보호대 생각하면서 야해가지고 울었다...
******이번에 짐 챙길 때엔 보호대 몇 개 챙겨 가서 다치지 말고 재미나게 뛰어야지.
******진심. 왜 둘만 무릎보호대 안햇냐고 무슨 커플의 증표같은 거냐고 존나 결혼했다<이외의 이유로는 납득이 안된다고
******#서랍정리 크기와 종류가 다른 붕대가 세 개, 그리고 핫팩 등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두 개, 보호대 여러개. 누가 보면 운동 선수 있는 줄 알겠다. 하도 삐끗삐끗 하다보니 하나씩 사 놓은 게 저렇게 많았네.
****** ㅋ ㅋ ㅋ ㅋㅋㅋㅋㅋ손목보호대를.. 가져와서 다행이에요.... 흐흑 손목을 소모품으로 만들 거면 교체용 손목도 내려주셨어야지 하늘을봄 ?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aranmahura

From Twitter

******오락실갈땐 손목보호대 필수
******에녕 소매.. 작년에 원식이 손목 보호대 하던 거 생각나가지고 깜짝 놀랐네..ㅠㅠ 좀 뒷북이지만 너무 예쁘니까ㅠㅠㅠㅠㅠㅠ💕
******어제부터 넘 열심히 한지 손목아파서 손목 보호대 삿는데 내가 제대로 쓰는건지 모르게따... 피 안 통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
****** 헉ㄱ 앙대 다영님 무릎 보호대 장착 하이잇 (*´▽`*)겨론해요 팔짱
****** 보호대 토핑이 추가된 무릎스무디
******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아안돼...큼님무릎 소중해오... 보호대
****** 아니야!!! 나는 무릎보호대 있으니까 괜찮아!! 정 안되면 피비 데리고 자리 옮기면 되지!!!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cue_t2

From Twitter

******아아아ㅏ아 럼로우 반바지에 무릎보호대 해줘어어어어
******자려고 손목보호대 뺐는데 빼자마자 손목이 아파서 놀랍다 .ㄷㄷ...
****** 신발의 발목 부분만 자른다 발목보호대를 찬다
******뀽 손목아파.. 코바늘 잡는 법이 잘못됐나ㅜㅜ 손목보호대를 사볼까 응 내일 다이소 가봐야겠다 열려나...
****** 꺾여서 보호대찼대 어휴 못살아 증말
******내일은 제발 손목 보호대 좀 하고 나가자ㅠㅠㅠㅠㅠ 손목이 아파서 손이 덜덜 떨린다ㅠㅠㅠㅠㅠ 좀 ㅠㅠㅠ 해라 ㅠㅠㅠ 멍청아ㅠㅠㅠㅠㅠㅠㅠㅠ
****** 엔노시타는 깔끔하게 가자 손끝에 테이핑만 해주고 한쪽은 기본 보호대 무릎 + 다른쪽은 긴 보호대 비대칭으로 입어줘 ㅠ ㅠ ㅠ 이거 은근 여캐들이 비대칭 스타킹 입은거같은 코피나는 효과 있다구 ㅠ ㅠ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LACSIA_SH

From Twitter

******헉 오이카와 무릎 보호대 절대영역
******보호대 넘 쪼엿나 아이고 손목저릿해
******흐흔ㄴ 나 보호대 부자ㅏ야 서랍에 안쓰는 보호대만 일억이천개 ?
******예전에 다녔던 정형외과 의사쌤이..손목 치료중에 계속 그림 그리면 나중에 그리고 싶어도 못그리게 될지도 모른다고 했는ㄴ데 내가 몬ㄴ나몬나 하고 계속 그렸더니 의사쌤ㅁ이 포기하고 무리하지 말라고 보호대 주셨ㅆ다...ㅋㅍㅋㅌㅍㅋ ㅋㅋㅋ 답x
****** 스가는 예쁘게 반팔 유니폼에 무릎보호대만 긴거로 입자! 아사히상은 이대로가 이쁘고 ...? 타나카도 노야처럼 전체적으로 보호대 둘렀으면 좋겠다 차기 에이스신데 머리만 자란다면 존잘일거 같아..
****** 노얏상은... 리베로들은 경기보니까 아무래도 많이 뛰어다녀서 전체적으로 보호대 둘렀더라구요! 이것도 매력이지 긴보호대 입는데 손목 발목은 남겨줘.....하아ㅏㄹㄱ...
****** 카게야마는 세터니까 손에 테이핑 해버려 갠적으로 마디랑 손끝에 몇 개 몰아서 칭칭감는게 이쁘더라... 그리고 민소매.. 어깨봐야죠? ㅎ...ㅎ 거기에 삼각근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보호대 검정색으로 입어주면 섹시미 터지겠네요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k0904jh

From Twitter

******그리고 싶지만 피곤해서 못그리니 잡담이라도 올려야지 민소매 유니폼에 손에 테이핑하고 긴 보호대 입어줬으면 좋겠다 발목에서 니삭스처럼 올라오는 긴 보호대 있던데 개섹시해 히나타 입어줘... 카게야마는 팔에 둘러줘.. 노얏상은 리베로니까 다 둘러버려 ??
******또한 내가 작업할때 끼는 손목보호대를 보더니 남성의 그 부위같이 생겼다고 말해서 나를 경악하게 했다.
******근ㄴ데 님들 나 아까 1위한판 GM아야님 봤는데 그분 혜진님한테 죽고 시체 내가 찾았거든ㄴ??? 강철무릎보호대에 진홍팔찌에...트랩사하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임....그래서 팔찌 내가 가져감 잇힝
******양 손에 손목보호대를 해따..
****** 손다쳐서 보호대 차가꼬 왼손 못써..
******결국 보호대 삼 ㅋㅋ
******핏줄 튀어나오는 그 느낌이 싫어서 손에 힘을 못 줘 그래서 글씨도 연하게 쓰다보니 쌤들이 못 읽겠다고 차라리 펜으로 쓰래 어쩔 수 없이 힘 써야 할 때는 악력테스트같은거 손목보호대 꼭 찬다 보기 싫어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DIASHMONDACE

From Twitter

******자전거도 못타면서 탈줄안다고 헬멧에 무릎보호대 팔꿈치보호대까지 풀셋으로 무장한 여자친구있었으면 좋겠다.
****** 네 움 뭔가 고질병이 되었어오 크트 선생님도 노답이라고... 동공지진 그래서 좀 많이 걷게되면 보호대 하고다니는데 오늘은 어쩐지 나갈때부터 아파가지구 8ㅂ8
****** 최종템이 트라이아나 약탈 강철투구 유령라이더자켓 약탈 갤럭시와치 강철무릎보호대 진리는 나의 빛 이거 지기도 힘들겠네
****** 여기서 승철이가 ㅎㅏㄴ 팔목보호대 좀 알수 잇을까요? 항상 잘 보고잇어요!!!! 감사합니다♡♡
****** 제존잘님... 무릎보호대...-
****** 저분 최소 고래보호대 회원임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성시그너스랑 이리나 의상이 비슷하더라....? 다리보호대 ... 그리스로마처럼 감는 것도 있고. 피요족 취향인가.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mujica_OMG

From Twitter

******실습하다 손목보호대에 피 묻어서 빨았는데 빨다 쪼그라들었는지 압박감이 장난 아닌 거시다
******손목보호대샀는ㄷ0 ㅋㅋㅋㅋ젤작은건데도 별로안조여 ㅋㅋ싯팔
****** 라됴 듣는데 자꾸 보호대 보호대 하네
****** 막 보호대같은거 꼭 해야한다던뎅..항상 몸에 두르고있어야할듯욘 ㅠㅠㅠㅠㅠ
****** 오예🙌 혹시모르니까 눈보호대 이런거 차구왕
******진장갑이라햐야하나 보호대 너무이쁘다
******나 보호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kera0806

From Twitter

****** 내가 검색해봤을 때 이 모델이 좀 더 뭔가 비쌌어 0 내가 손목보호대를 거의 항상 찬단말야 안그러면 손목 너무 아프고 심하면 후들거려서 그거보시더니 손목터널증후군오면 안된다고 마우스 무조건 바꿔준다고 주문해주셨오 0
****** 아들부잨ㅌㅋㅋㅌㅋㅋㅋ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고잇을게욘...망고님의 씹탑알파향.,.,, 무릎보호대착용
******마자 보호대 해조~~😙😙😙
******학교에 앉아있을수가 없어서 허리 보호대 차고갔는데 조끼안에 입음에도 불구하고 시선집중댐
****** 헉 저는 세번째 부코구.. 코스어로는 첨 부코 뛰는 거라 넘 설레여ㅠㅠ 저 막 탈의실 못 찾고 그러는 거 아닐까여 ㅋㅋㅋㅋㅋ 저도 무릎보호대 단단히 차고 가겠고요?!❤️❤️❤️
****** 요뎡천샄ㅋㄱㄱㅣㄱㄱㅋㄱㄱㄱ 넘 양심없으니 사양하져😏😏 핰 그렇습니달!!! 첫 부코 설레욧😃😃 후 무릎보호대 단단히 해야겠습니달 춘일님 뵙는 순간 무릎스무디
******컨디션회복엔 임팩타민! 손목이 아플땐 동전파스와 타벡스겔! 손목보호대 착용의 일상화! 안구건조엔 아이드롭!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breatha1713

From Twitter

******보호대를 할 때랑 안 할때랑 똑같은 자세로 손을 두는데 왜 할 따는 괜찮고 안하면 팔 썰리는거같지?
****** 헉 정말욬ㅋㅋㅋㅋ 해주시면 진짜 영광인데 하고나서 절이라도 해야하는건가요.. 무릎보호대
******누웠다가 못일어나서 엄마가 보호대 채워줌..ㅎ....그러고도 기어나간다고 등짝스매싱^^
******진짜.... 여자배구.. 합법적 오버니삭스 사이하이삭스 ㅜㅜㅜㅜㅜㅜㅜ사실 양말은 아니지만...ㅜㅜ 무릎보호대랑 다리랑 팔 슬리브 너무 좋다 ㅜ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이걸로 얼른 하이큐 연성해주세요...
******무릎보호대 진짜 밀코하시는분들 사는걸로 하나 살까 쓸일 되게 많음
******허트로커 보고 나니까 군화 + 카고바지 + 무릎보호대 의 3박자가 너무 좋아 미칠것 같다
******손목 보호대를 하고도 핸드폰 계속하면 아프구나..... ?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mylight_v

From Twitter

****** 아니 나름 조심한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출근하면 손 쓸 일이 많아서 보호대 빼고 아대 끼고 있거든~ 그러다 보니.. 좀... 잘 돌아가.... ^_ㅠㅋㅋㅋㅋㅋㅋㅋㅋ
******3. 여성분들 하이큐 코스프레할때 무릎보호대 어깨에 착용하면 어깨 넓어보이고 좋읍니다 아 이게 내정보쓰는건지 내가 아는 정보를 쓰는건지 감이 안오는군
****** 왜 하필 나한테 닦는거야, 거- 가깝잖냐?!? 스카프와 팔목보호대를 가리켰다
****** 나도!!!!!! 허리보호대 하고 들어갈꺼야 ㅠ_ㅜ
******지금 좀 쌀쌀한데 손목 보호대때문에 따뜻하다
****** 가죽갑옷정도만 나오면 바로 트리아이나만들러 뛰어가세여...무릎보호대랑 진신사리는 진짜 겁나잘떠서 게임시작 1분동안에 다나오면 가는것
****** 엗...아 전 무릎보호대랑 가죽갑옷까지 챙길라구 웬만하면 절에서시작해여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blockb5594

From Twitter

****** 저런거 척추 어깨 팔꿈치 무릎 다 보호대 드가요 가슴보호대도 있는데 어떤건 쟤는 어 음
****** 척추부분에 척추보호대 들어있고 겉피가 소가죽이라 튼튼합니다 근데 그건 걍 만화적 연출로 보셔야 존나 아플겁니다 뒤질정도로
****** 헉 벤토라모양 보호대 차고와야지
******하 결국 아침까지..ㅋㅋㅋ 파스랑 보호대 차고 출근하네ㅋㅋㅋ
******수업시간에 쳐잘꺼같고 너무 졸리고 냥냥펀칫ㅠ발 과제 놓고내리면 안되니까 가방도 같이 화물칸에 올려놔야해...목발은 못올리는게 요새 붕대+반깁스 말고 보호대 차고다녀서 이거없으면 귀찮은 일생겨서 사전에 예방<.... 뭔가 서럽
******찬바람 되게 좋아해서 잘 때 선풍기 켜놓고 자는 습관이 있음 근데 이젠 무릎 시려서 이불도 덮어야함 ㅠㅠ 무릎보호대 사야겠다 내 오른무릎은 왕년에 펌프가 아작냈고 왼무릎은 얼마전 급신호 와서 질주하다 자빠져서 깨먹은 부분 🌚
******손목 보호대를 얼른 사야겠다 연필로 스케치만 가볍게 하거나 글씨 쓸 때도 손목이 찌르르 하면서 아파온다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havoc_kwang

From Twitter

****** ㅏ앗 ㅋㅌㅋㅋㅋㅋ 상냥하신 늘보님....8.8 ~! 막 아픈건 아니구 일하느라 통증 가끔씩 잇어서 보호대 착용하고있어욧~!
****** 거시기 보호대....
******옛 기지의 모든 곳을 구석구석 찾아봤어요. 라쳇의 의료장비도, 보호대 하나도 찾을 수 없었어요.
****** 켄마 무릎보호대 쓰나...?
****** 무릎보호대를 황급히찬다 ,아니야... 초코 당연히 주고싶지.. 근데 시간도 늦었고 밖도 위험하고....
******요즘 세시간이상 연짱그림 그린적은 없으니까 게임때문에 힘준게 가장 큰 이유인것 같은데... 손목이 욱신욱신해서 오랜만에 보호대를...꺼냈다...... 게임...때문에.... 자괴감
******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독면 오빠 다른건 몰라도 보호대 하세요 ? 함정 너무 궁금해요!! 두근 사실 저 거기랑 6층이랑 너무 궁금해서 나가지 않고 싶다..하고있었던 ㅋㅋㅋㅋㅋㅋㅋ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sohyangg

From Twitter

******둥이가 발목보호대 물고늘어짐 -> 다시함 -> 꺄르릃 웃으면서 또 잡아당김 -> 다시함 😠😠😠😠
******이건 조금 다른 이야기. 손목에 가끔 차는 손목 보호대. 깜찍하게도 뽀로로 스티커를 붙였다.
****** 아뇨 아예 뭔가 보호대같은걸루 가리고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뭐예요 하니까 아 이거.. 시현언니가 이거 소민언니 보면 울꺼라고 그랬는데... 하자마자 뭔지 알아차리고 눈물샘그렁그렁... 예 원래 제가 눈물이 좀 있습니다....
****** 흐규ㅠㅠㅠ 손은 이제 보호대 하니까 편하고욬ㅋㅋ 다리 다 나으면 발야구 하러가겠읍니닼ㅋㅋㅋㅋ ㅠㅠ
******허리도 아프고 척추를 타고 올라와서 뒷목이랑 머리 이어지는 부분 까지 아픈데 뭘 사야하지 목보호대?? 복대?? ㅁ...
****** 으으응 귀찮아서 걍 냅뒀음 손목은 엄마가 보호대 사다줘서 그거 끼고 있고... 발목은 별 효과 없는 것 같아서....
******그때 왼손 맛탱이 가서 손목보호대 차고 다녔었는데 그래서 손목보호대 모양으로 살이 탐ㅋㅋㅋ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supereader

From Twitter

****** ..어이구, 그거 느 탓이야. 손목 보호대 하고 다니고. 손목이 안 좋다니 글씨 쓰는 것도 방해하고 싶고, 그렇긴 한데.. 병원 잘 다닌다니까 믿어 볼게. 엉. 그렇게 되었습니다. 못 쉬고 이 짓 한 게 벌써 한 달이다.
****** ㅠㅜㅠㅠ으어악 저도 그럼...필기땐 꼭 보호대 하고서 해봐야겠네요 ㅜㅠ 사실 보호대 살짝 약한건 자주했었었는데 작년말쯤 잃어버린 이후로 간만에 해보니 영..적응이..힘든... ㅠㅠ 고마워요 스키님!! 힘낼게용 !!
******손목보호대 잊지말고 착용하시구.
****** 주워서 고철과 합치곤 남은 철광석은 버린다. 무릎보호대와 합쳐 강철 무릎보호대를 만든다 터널로 이동
******팔목보호대 진자좋내
******손모가지 아파서 손목보호대 끼긴 했는데 대신 피가 안통한다 이거 끼고서 걍 원고할까요 원고 할때 외에만 끼고다닐까요
******12온스 글러브, 헤드기어, 보호대, 핸드랩. 하....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timmy_da_king

From Twitter

****** ... 알고보니 가죽이 있었다.. 가죽과 옷감을 합쳐 무릎보호대를 만들어 장착하고, 공장으로 이동한다
****** 핳...뒷치기..좋아여..ㅋㅋㅋㅋㅋㅋ역시 렌님 무릎보호대썰을 적으신 이유가..!!! 전 갠적으로 수 정상위 참 좋아합니다..-////- 중력을 못견뎌하는 그모습이!!!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큐ㅠ 일단 손목이랑 팔꿈치 보호대 양쪽 다 착용은 했는데 ㅠㅠ..
******결국 왼쪽손목에 손목보호대를 했습니디ㅏ ㅎ시태그는 손목 괜춘해질 때..~...
****** ㅋㅋㅋㅋㅋㅋㅋㅋ카오님 무릎보호대 넘나 예쁘다..카오님 포지션은..?
******손목보호대
****** 1. 테니프리->배구. 학교 유니폼 그대로에 보호대+리베로 색 바뀐 유니폼 입은거 보고싶다아으으아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subacCda

From Twitter

****** ㅋ ㄱ ㄱ ㄱㄱ ㄱㄱ아카아시 허벅ㄱ지 새끈하지 크,, 아 진심 보쿠토 허벅지에 보호대 차잇는거 너무 꼴린다
******쿠로오 무릎보호대 안하는거 처음엔 왜그러나 싶었는데 ... 이젠 그 맨무릎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반바지에 맨다리에 맨무릎!!!!!!!!!
******....다이소 손목보호대...발목보호대...둘다 별로인거 같아.... 아니 왜...손목보호대인데...손목부분이 보호가 안되니..... 흐린눈
****** 헉 아아니면 다2소같은데서 손목보호대 사서 쓰시는것두 좋아여.......!! ㅜㅁㅠ 무사히 나으시구여 와웅님 ㅠㅠㅠㅠㅠ!!
****** 앗 안녕하세요~ 옷 사진입니다! 구성은 상의 팔토시 무릎보호대 가방4개 벨트X 5만원입니다. 가발 추가 원하시면 말씀주세요~^^ 샵은 다옥샵작입니다.
****** 흐흑.. 내일하는거겠죠...? 그 총3갠가 설치하는데 거기서 일정점수획득하거나 기록좋은애들 뽑아서 나이키물건줘요..!!! 옷도줘요..!! 손목보호대랑 이런거요..!!
****** 저도 팔목 아팠을때 보호대 했는데 불편하기만 하고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8ㅁ8!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gomsnim

From Twitter

****** 웅 근데 이거 기능성이라 비싼거구.. 손바닥 감싸는걸 원했는데 정말 말 그대로 " 손목 보호대 " 더라 근데 이건 손바닥도 앵간히 감싸줘서 이거 삿서 .
******아니 진짜 오늘.....손목보호대 꽉 햇다가 피 안통해서 풀구<<<< 열나는데 공부하니까 죽을 맛이길래 쉬는시간에 오분 잣다...
****** 발목보호대 양말처럼 착용하셔요
******손목보호대 개 비싸네 . . . 하나에 . .이만원 . . . 어느 협곡에서는 . . . 1200원이면 .. 사는대 . . . . . ..
****** 대박대박 ㅠㅜㅠ ㅠ ㅠㅠㅠ ㅠ 그리고 이카르트 옷 어렌지도 겁나 취향임요 특히 가슴쪽 x자 금띠부분 허 저걸 보호대처럼 표현하시다니 멋져요ㅜㅠㅠㅠㅠㅠ
****** 사실은 배구 선수 복장이 모에터져서ㅋㅋㅋㅋㅋㅋ 민소매에 반바지!! 민소매 반바지!!! 짧은거!!! 무릎보호대!!!!
****** 아아 농구선수들 보호대 말씀이시구나 잠시만요 알거같아여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j2boxnet

From Twitter

****** 12.손목에 무리가 갈까봐 조심하는 편..! 예전에 비해서 손에 힘이 덜 들어가서 오래 작업해도 괜찮지만 아무래도 늘 오래 잡고 있으니까 손목이 조금씩 저려서 손목보호대 하고 작업한다. 근데 이상한 느낌이라서 작업속도가 매우 더딤;ㅅ;
******오프라인에서 무릎보호대 발목~ 허벅지중간까지 오는것 구할수있는데 있을까요?
******오늘학교에서 계단 내려가기가 너무 싫은거야 무릎보호대를 안하고 나왔거든 근데 딱 드는 생각이 아 여기 창문으로 뛰어내리면 바로 바닥인데 꼭 계단으로 내려가야 할까
******기다려라 손목보호대 .. 꼬깔콘만 먹고 사러 가주지 ..
******시나노 손목 저거..디아3 내 캐가 끼고 있는 무슨 보호대랑 비슷하게 생겼다 디ㅅ아
******다시는 다이소 보호대 안 삼 ㅅ . 파
******아 손목보호대 삿는데 사이즈도안맞고 밴딩도 그지같애 약국 또 내려가야 한 다니 -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ohvideo

From Twitter

****** 보호대 하나 나서 하구댕겨
******앝ㅌ............... 태권도 할 때 남자는 그... 보호대를 차는데 구라기도 그거 입혀주세요 mm 오 세상에
****** ㅋㅋㅋㅋ ㅋ ㅋ 아악..악... 그래서그런갘ㅋㅋ 아니 원래 무릎 안좋았는데 며칠 전에 근육 또 어긋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당분간 보호대 신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ㅋㅋㅋ 하이큐 가득!!! 무릎 보호대 다이소가면 팔아!!!
****** 저도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가 하고싶은대로해... 무릎보호대 보낼게...
******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좋은 생각이예요!!!'//'♡ 죤 부케테니스 공 던질 때 다치면 안되니까 미리 보호대를 착용하셔야 하는...헉 심연이가 피안님 지켜주는 것도 굉장히 멋있을 것 같아요!! 너무감2
******진짜 보호대 안햇으면 골로갈뻔함....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KOOK_DUCK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목보호대 얼른 맹글어주시조
****** 헛 저 55사이즈구 귀꼬리는 없어유ㅠㅠ 상의 팔토시 가방4개 무릎보호대 해서 5만원이에용!
******오랜만에 무릎보호대? 찼더니 느낌 이상
******보호대 없어도 작업은 가능한데 과연 밤에 얘가 제대로 움직일지가 문제지...
****** …어어. 챙겨두고, 가죽과 조합해서 무릎보호대. 강철들 중 하나를 빼내서, 강철 무릎보호대를 만든다. 장착 후 절을 더 찾아본다.
******넨네 손목도 아프신데 무리 하지 말고 넨네 오늘도 보호대 차셨다면서요
****** 근데 편타성 손상에 대한 적절한 치료라면 목에 보호대 대고 움직이질 않거나 아니면 프롤로로 가야 하는데......둘 다 한방하고는 별 상관이 없....????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j2boxnet

From Twitter

******허억 아카아시 가슴보호대랑 팔뚝벨트해줘......
******보쿠토는 왜 허벅지까지 덮는 보호대를 착용하기 시작했나 ^ ^
****** 손목보호대요?!!? ㅠㅠㅠ아 집에 그런게없는데ㅠㅠㅠㅠ보호대 하고하면 좀 낫나요????
****** 으아아 우리 떼띠님 아푸시면 안되는데ㅠㅠㅠ저 손목때문에 침맞고 했을때 진짜 고생했거든요..아직도 문득문득 아픈...ㅠㅠ최대한 쉬시구 꼭 작업해야겠다 싶으시면 작업할때만이라도 손목보호대 착용하고 하세요 그나마 나을거예요ㅠㅠㅠㅠ 손꼬옥
******나손목보호대까지하면서롤하는거보면중독자가아닐까싶다가도내가존나못해서중독자는아니국을반복한다
******무릎에 저거 뭐야ㅠㅠ 테이핑에 붕대 ? , 종아리 보호대, 무릎 보호대ㅠㅠ
******보호대를 하고 자섴ㅋㅋ피좀 덜통해서 저렼ㅋㅋㅋㅋㅋ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sbdisbdijing

From Twitter

****** 좋은 아침, 키츠- 가볍게 스트레칭 하고는 무릎보호대 차 무슨 연습 할까? 토스 올려줄래?
******덕스 구단주의 특단조치, 투명 플라스틱 보호대를 스케이트에 덧대서 발 뼈가 부러지는것을 방지했다고~
******결국 나는 발목 보호대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나오면서 손목보호대를 안하고나오다니... 이런..
******아미친 뭐가 없다했더니 손목보호대 안들고옴
****** 다이소 손목 보호대
******원석이 사진 보다가... 이자식 보호대 조정원 쓰던거 그대로 65번 쓰인거 계속 쓰고있어. 조정원 이름 박힌. 큐티보이가 다 털어 주고갔나봐?..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좀 짠하네.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sbdisbdijing

From Twitter

******비비씨 분명히 보호대 하고잤는데 왜 풀러져있지
******오늘은 진짜발목보호대ㅣ챙겨야지
******손목상태가 스마트폰을 오래 잡을수가 얷어서 무조건 컴켜야하고 그마저도 보호대를 안하면 손떨려서 슈발 작업도 못하고 치료받는날은 꼼짝없이 누워있어야함
****** 주내만 스포츠맨-☆ 의 상징인 손목 보호대를 착용한 것 도 뒷받침? 해주는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
****** 이왕이면 같이 연습하는게 더 좋으니까요. 다시 무릎보호대 차고는 반대편 코트로 가 자세 잡아 빡세게 부탁해요.
****** ㅠㅠㅠㅠ흐아아...반바지랑...무릎보호대...미쳐여ㅠㅠㅠㅠㅠㅠㅠ
****** 으음.. 구석에 벗어뒀던 제 무릎보호대 들고는 문쪽으로 향하다 뒤 돌아 너 봐 선배는 안 가세요? 씻으러.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Kaneffel

From Twitter

****** ㅋㅋㅋㅋㄱㅋㄱ아 넘좋다...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먀모리도 막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하고... 선물은.. 손목보호대 사서 안에 자수 넣어준다거나... 눈에 안띔
****** 보호대 차고 타겠죠?
****** 핳...네...??어디가 안냐하다는 거지요ㅋㅋㅋㅋㅋㅋ아 절륜한 짐승 이와짱 최곱니다 진심ㅋㅋㅋㅋㅋ무릎보호대 나갈때까지 하다닠ㅋㅋㅋㅋ 코피
******내일 무릎에 보호대?? 같은거 해야겠다
****** 어헉 안 주무셨어요?! 네 꾸금입니다 그 무릎보호대 썰을 이제야 완성해서 ㅋㅋㅋㅋㅋ 곰손
******발목보호대를 했는데 어째서 점점 더 아파오는지 이미 와칸나의!!!! 보호대쨔마 일해주세요
******이제보니 죠젠지 애들은 대부분 무릎보호대...???서포터?를 안끼네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cyan_sol

From Twitter

****** 보호대...오....내일 당장 사야지. 그리고, 몸이 안 괜찮아 우는 소리 했더니 우리 르니가 걱정도 해주고 신경도 써줘서 마음이 괜찮아진건데..... 음...응. 그래서 나 너한테 정말 고마운데? 우리 르니 예쁘다. 착하고.
******하루 보호대 안하고 나왔는데 발목이 가볍다 근데 걸을 때마다 절라 따끔거림
******차유현은 방송 이후로 반쯤 연예인이 된 기분을 느끼고 있지만 매우 불편해한다 역시 체질이 소심한 건 어쩔 수가 없다고 지 스스로 단정지었다 ... 손목 보호대를 안 한 날은 소희가 준 손목 밴드를 매고 다닌다 예쁘게 생겼다
******1.방폭이 좋아졌다 통계로 이미 방폭스킬을 가진 조합템 "강철 무릎 보호대"가 마정석 조합템인 "헤르메스의 부츠" 바로 다음의 낮은 제작빈도를 갖는다는게 공개되었다 2.아이솔의 정체성은 트랩 -컨셉이 게릴라다..트랩퍼가 아니라...
****** 언니 우린 재갈업으먄 안되는 걸러 제가 알고있슴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난 온몸에 보호대를 장착하고...언니손은 매우 매우닉하.... 먼산
****** 아니아니 어디서 듣길 관절은 소모품이랫어요ㅠㅠ 빨리 가서 소염제랑 보호대 이런 거 처방받아요.. 아 맞아 근데 병원에서 보호대 팔걸랑 집에 있다고 하고 약국 가서 사유 병유ㅓㄴ에서 사면 존내 비쌈ㅋ
****** 허억.....베개님 감사해요 큐삽님 사랑해요...짤똥한 다리랑 아 진짜 깨알같이 무릎보호대 넘 귀엽고요류ㅠㅜㅜ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insang4gi

From Twitter

******현실 손목보호대겟구나,,,
******손목보호대 사야겠다
******손목아푸댜 보호대어디뒀지
******오늘 넘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정신차린 건 달란 4시간뿐이고... 비록 손목보호대를 저녁 먹은 곳에 두고 왔지만... 내일... 물어봐야지 ㅠㅠ
******지금 스타워즈 제국군 AT-ST 조립중인데 토나올거같닼ㅋㅋㅋㅋ저 튀어나온 케이블이랑 보호대랑 다 따로 있는 부품임 ㅋㅋㅋㅋ 이 쪼그만 데에 벌써 부품이 스무개 가까이...
******초반에 뜨거운맛을 잘써야한다. 초반의 약함을 커버해주던 포차드를 포기하면서 가는 루트이니 뜨거운맛을 사용하는 타이밍을 잘못재는 순간 판이 말린다. 그리고 강철이 남는다면 강철무릎보호대 혹은 강철방패를 만든다.
******보호대 사려고 찾아보는데 팔꿈치나 어깨 보호대 볼 때마다 이거 한 쏘슈케가 생각나서 진정이 안 되는 것 <<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JingJingLim

From Twitter

******바지 원래 어디 짧게 갈 땐 단벌로 가고 그러잖아요? 는 어제 무대의상 속 바지랑 신발이랑 같은 거 보고 뻘하게 터짐 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안챙겨갔다 싶고 ㅋㅋㅋㅋ 아님 발 보호대때문에 넉넉+하이탑 신는건가 싶기도 하고
******지금 손목이 갑자기 아파져서 파스 붙이고 손목 보호대 차고 뭔
****** ...매정한 듯 따뜻한... 나쁜 사람... 흐윽... 천리도... 못... 가서... 발... 병 난... 다... 손목보호대를 소중하다는 듯 품에 안는다
****** 뿌리치며 손목 보호대를 건낸다 잘 쓰라구 어어-
******아악 내 손목보호대 누가 가져갔어 ㅠㅠㅠㅠ
******발목 보호대 계속 하고 있었더니 땀띠 생기는 기분이야...!
****** 마달옹을 넘나 이쁘게 그려주셔서 감쟈합니다... 다음에 뵈면 절이라도 해야하는건가 무릎보호대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numi0315

From Twitter

******아오바죠사이 윔업, 경기복, 무릎보호대 샀다
******오이카와 무릎보호대 한쪽만 흰색인거 존좋
****** 아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심해욧 ㅠ0ㅠ보호대 삽시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냠님 손목 소중하다 주물주물 /ㅠ0ㅠ/
******솔직히 오이카와 무릎보호대 색 다른 거 너무 야함 대체?
******...저도 따지자면 가죽...아니 강철인가. 강철 무릎보호대
******손목 아파서 손목보호대 샀는데 잘 한걸까
******손목보호대 효과가 좋긴하넹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j2boxnet

From Twitter

******무기:마탄의 사수 방어구:고위 사제복, 강철 무릎 보호대
******무기:포차드 방어구:고위사제복, 무릎보호대
******무기 금교전/장탄수 0 방어구 강철무릎보호대
****** 가방에서 무릎보호대를 꺼내든다. 강철과 조합해 강철무릎보호대를 만들어 장착하고, 고위사제복은 벗어버린다.
******음, 이미 강철 무릎 보호대를 만들어놔서 뭔가 딱히 필요하진 않은데...
****** 지가 변화구 받아 쳤는데 파울볼 공이 튀어서 발등에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대 하고 있어서 큰부상은 아니래! 오늘 출장 못했지만ㅠㅠㅠ 애기애긴데 실력파다! 국대가 될것이여ㅠㅠㅜㅜ
****** 전화기 보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살밖에 안된게 늙은척이야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ㅈ 3년전에도 폰케이스는 있다 전화기보호대 이런거도 아니고 개구려
******일단 소리가 엄청 크게 들릴 사람은 아닌것 같군 아야의 강철무릎보호대를 본다
******무기마탄의 사수 방어구강철 무릎보호대 라고 쓰곤 잔다
******배구할 때 입는..신는? 허벅지까지 오는 보호대 저걸 뭐라하지..넘 좋다
****** ....! 이번, 왜이리 잘 나오는거지? 무릎보호대와 강철을 조합해서 강철 무릎보호대를 만든다
******손목보호대를 사야할 것 같다
****** 아싸! 옷감과 가죽을 합쳐 무릎보호대를 만든다. 장착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흙흙 보호대 차야지....? 할매
****** 저 아오바죠사이 윔업이랑 경기복이랑 흰색 무릎보호대 샀어요 ><💕
******와타시ㅣ와 노야상노 무릎보호대 데스
******가질사람 코랜 하이큐 무릎보호대 근데 따듯한거임
******오늘 손목상태 좀 괜찮길래 보호대 놓고와ㅛ더니 지금 약간 죽을맛
****** 아 그런것도 있군요 88 손...목.. 보호..대... 맨날 컴작업만 해서 그런가봐요ㅠ.ㅠ 하나 구해야겠어요 흐흑 감사합니다 ㅜㅜㅜㅜS2S2
******대니돈처럼 팔꿈치나 정강이 보호대 안하는 외국선수들은 겁이 없어서 그런 건가, 한 번도 안 맞아봐서 그런 건가.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와헐 아오네 무릎보호대 안하는거야....?미챡다 상남자- ㅈㄴ
****** 가죽과 옷감을 합쳐 무릎보호대, 거기에 강철을 합쳐 강철무릎보호대를 만든다 무기바스타드소드 방어구강철무릎보호대
******티모시 처음 키 170대. 약간 여리여리하고 동양인같은 느낌. 설정은 입도 찢어지긴 하눈데 심해아귀처럼 제 2의 턱이 있다는 설정도 이떠떠...! 턱 보호대를 차야했고, 좀 더 그로테스크해뜸
******애들 무릎보호대 너무 모애스러워 만질꺼야 만지작
******고기방패인 연인이라. 무기 조 방어구 무릎보호대 변화 없음.
******손목보호대 방송에서끼셨다면서요 이러니까 당연하조...이러고 미친...근데 경기할때끼고온거 이미사망해있다
******눈 떠보니 엄마 없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우나간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도 안와서 전화했더니 산에 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보호대 하고 산을 왜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가발 경기복 져지 무릎보호대 렌즈통 안경 클렌징티슈 음 다챙겼지..?
****** 그럴 줄 알고 이미 써 두었다. 무기 조 방어구 무릎보호대 가죽+옷감
****** 쳇...! 승복이라도 찾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다. 가죽과 옷감을 조합해 무릎보호대를 만들어 착용하고 손에 고폭수류탄을 쥔다.
******발목보호대 사야 하눋ㄴ데
****** 반깁스 3주이상 하면 관절 굳는다고 이번주까지만 하래요... 곧통은 3달 이상 간다는데... 그래서 발목보호대 산거라는 ㅜ ㅜ...일단 사진활동엔 지장 없더라구요 지금도 관절 굳을까바 깁스 풀고있는데 저녁엔 다시 낑겨야...ㄷㄷㄷ
******헉 맏다 님들 나 오늘 손목보호대 삿다?! 곰돌이 마우스 손목보호대 붕방방
******팔목 보호구 장착! +4강 털보호대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그를 흘끗 보고 다시 보호대를 착용한다. 조금. 문제가 되진 않을 수준입니다.
******방금 알았다 강철무릎보호대였던것이다
****** 헐 옆에 보호대..? 같은 거 없어? 안 떨어지게?
******손목보호대 왜 놓고왔지 으으ㄱ윽 뻐근해...
****** 케이크는 기엽지ㅜ 나 아대랑 비타민 이런거 사드릴거임 지금 보호대 준건 내가 해보니 별로라서 스포츠아대랑 뭐 그런거 챙겨죽
****** 발목보호대...필쑤....
****** 흑흑 인대가 좀 다쳐가꾸 보호대 하고 다녀야대여 9ㅅ9 붓고 멍들고 해가꾸 저는 갠차는데 어먀가 안댄다구 막..... 리틧한 거 바써여!!!!!!! 넘 예뿌구 흑백이라 그런가 막 더 모라고 하지 막 더... 언어바보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칠칠맞게 맨날 넘어지냐 무릎보호대 사줄게 하고다녀
******과학의날 하는데 손목보호대 안하고 3시간을 풀로 했다가 통증심해지길래 내 손목에 위험을 느꼇다
******#마지아카피페 시몬:요즘 루가니아 선배 집가는게 불안하고 무서워서 최대한 안전장비와 마법도구 주문, 퀴디치 보호대까지 사놨다. 일단은 안전.
******메르따응..엘프 길어!!!이공식때무네 혼자 다리가 길다...내일 조정해야지... 은근히 아란 옷때문에 멘붕ㅋㅋ사진엔 없지만 망토랑 허리에 두른거랑 손목보호대.... 어질 루미다음으로 은월이 귀엽게 그려진...
******아니 생각해보니까 진짜 며니 손목 심각한거 아님? 보호대를 몇달을 하고 있는거야 애 병원 데려가서 정밀검사 좀 시켜봐
****** ㅅ습관성... 보호대도 있댜..... 보호대 차고있ㅅ거든!
******져지 상하의 검정반팔 교복바지 교복 조끼 교복 자켓 넥타이 벨트 치어화 깔창 파우치 화장 지울거 보조배터리 저녁약 파스 손목보호대 ☆립밤☆ 립밤은 좀..자기전에도 발라....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집에 그 보호대있으니까😵 한이틀만 해보구 😵
******아 근데 준면이 오늘도 손목 보호대 마음 아파,,,,,,,,, 내가 대신 아파 주면 안 댈77ㅏ,,,,,,,,,,,,
******손목나가서 하고있던 보호대를 키보드치려고 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하고 나니 손목 전체가 다 빨개져부러따 손목 보호대? 그거 시급하다 진짜 그거 사는 꿈이라도 꿔야되나; 굿나잇
******무릎보호대-반바지 사이 절대영역 최고
****** 손목은 안 돌아오니까요……. 으윽…… 보호대 사야겠군요…….
****** 앗 그렇게 오래 갈수도 있는건가요..어떡해 ㅠㅠㅠㅠ 손목 아프시다면 보호대같은걸 꾸준히 차시는건 어때요??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 펜을 집어들곤 종이에 무언가를 끄적거린다. 무기-독너클 팔-소드 스토퍼 장식-천사의 날개 머리-머리띠 옷-교황법의 신발-강철무릎보호대.
****** 빛의 속도로 깃털과 철광석을 줍곤 반쯤 연구소로 달리다싶이 걸으며 아이템을 조합한다. 강철무릎보호대와 천사의 날개가 되었다. 뭔가 몸이 가벼워진 기분.
******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곤, 들고 있던 라이터로 종이를 태운다. 아뜨, 으... 재를 물통에 담아 잿물로 만들곤 연못으로 향한다.
****** 아곡 손목보호대 아대 아니믄 속목밑에넣고하는거 귀요미한것들 하나장만해ㅜㅜㅠ디따빨개졌네이
******손목 보호대 맞나 뭐라 하더라 손목 밑에 넣고 하는거 그거 하나 사야겠음 마우스 잡고 정신 없이 하다 보면 마우스 패드에 쓸려서 맨날 여기 빨개짐 방학 땐 굳은 살 생길 뻔 했는데
****** 진짜 깁스 하라고할때까지 하고 보호대 꾸준히 하셈...나 인대 5번 끈ㅅ어짐...ㅎ 똑같은 발목
****** ㅎㅎㅎㅎㅎ저 수련 완전 열심히해서 보호대같은건 쉽게 뜯어버릴수 있는데여? >

보호대 손목 무릎 손목이 강철 차고 발목 손에 오이카와 방어구 바로

From Twitter

******깁스한거 풀고 보호대 차고 다녀도 별 탈 없겠지 ..?
******며니 손목보호대? 저거 계속 하고 잇던데 손목이 안조은건가 ㅜ_ㅜ
******나드 요즘 손목 아작 나서 손목 보호대 하다 보니까 애들 부상의 흔적들에 맘이 더더더더 아파짐
******준며니 손목보호대 오래하네ㅠㅠ 언능 나았으면ㅠㅠㅠ
******손목보호대ㅠㅠ
******빨리 가서 발목보호대 풀고싶다 이거 암만 살살해도 너무 조인다
******난 그냥 토끼 무대에선 손목보호대 차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제친구가 손목 엄청 쓰는 직업인데 한번 치료받고 나선 그냥 일할 땐 손목보호대 차는게 낫다고 그러드라구요 빼면 괜히 덧날까봐 그냥 차게된다고 ㅠㅠ..
******며니 손목보호대 볼때마다 마음이 아파,,,
******아이폰 휴대폰 보호대 떼버렸더니 그립감이 100% 상승이네
******다친손가락 보호대 빼고 구부려봐야지
******ㅠㅠㅠㅠㅠ손목 보호대 맘이 아파욘..으이이잉
******태양의 수호자 '니시노야 유우' ☞무기는 견갑과 무릎 보호대 ☞박스병기는 태양의 매 날렵한 몸과 뛰어난 카운터 실력으로, 패밀리들을 적의 공격에서 안전하게 지켜내는 카라스노의 수호신같은 존재. 사와무라 다이치와 니시노야만 있다면 사실상 방어력은 최강.
****** 으윽 옷가발무릎보호대 다 준비 되어있는데 왜 하질못하냐고!!!!!!!
****** 아 맞아요 오이카와 한쪽 흰색인거 아....설정섹시...ㅜㅠㅠㅠㅠㅠㅠㅠ배구소년드라 모두 무릎 보호대를 내려줘!!!!
****** ㅋㅋㅋㅋㅋㅋ앜 저도 짜릿해요 ??? 으으 무릎 보호대 스윽 내리는거 상상만해도 넘 야해요 진짜...어쩜 좋죠^//////^
****** 아사히 무릎보호대 한쪽만 차고있잖아 노야가 항상 키스해주기 위함이지..
******무릎 보호대 너무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 지난번에도 말했던 것 같지만... 한 쪽은 제대로 차고 한 쪽은 내리고 있으면 그 드러난 무릎이 다른쪽과 대비돼서 너무 좋음. 아 동서동 체육관에서 그렇고 그런짓 할 때 아사히가 노야 무릎 보호대 한 쪽 내려
******낭심보호대 찬 거라 괜찮은가?
****** 넌 보호대를 맡아 난 바지를 내릴게
******노야 무릎 보호대 내려주고 싶다. 내손으로. 내손으로...내.손.으.로. 그만
******앙대게ㄷ따 오늘은 보호대 해야지
****** 우리 애 이제 막 협박하고요.. 이제 물어버린단 말 엄청 잘 하고요........ 기다려봐 내가 어.. 그 뭐냐 매 키울 때 팔에 앉을 수 있게 보호대 그거 사올테니까 알겟지 ㅠ 무는 건 그 뒤야 어?
****** ...ㅠ 손목 보호대와 깨끗한 수건들이 잘 정돈되어져 있다. ? 수건하나가 구겨져있다.
******어젠 무릎아파서 무릎보호대샀는데 이젠 또 뭘사야되냐
****** 무릎 보호대 없는 거 너무 야해요...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일단...오늘 갈 수 있었다면 손목 안좋은 내새끼 팔목 보호대 같은거나 아니면 손목 석회화건염 자료 모은거 싸들고 찾아갔을거얔ㅋㅋㅋㅋㅋ
****** 앗 아프시면 안되는데....8ㅁ8 꼭 좋은 손목 보호대 쓰셔요!!ㅠㅜ
****** 6. 제가 컴그림 선딸때 제일 집착하는게 필압이라 손에 힘을 주고 그려서 요새 컴그림을 서너시간씩 쭉 그리면 손목이 시려와요...;-; 좋은 손목보호대 찾아보는 중이에요
****** 무릎보호대
******특히 그 인라인 스케이트랑 손목무릎보호대 하게 너무 귀여워///
****** 아파보이더라고요ㅠㅠ 보호대에 맞았대도 멍은 들었을듯.. 괜찮아지길222
****** 서포터즈 시랑오바ㅋ ㅋ ㅋ ㅋㅋㅋㅋ ㅋ허엉 넘나 귀여운 것...ㅠ... 그치만 그 짧은 반바지에 반팔입고 무릎보호대 같은 거 한 모습을 포기할 수 업ㅂ써 흑심 휴 기묘애들 배구하면 삼림파괴 절겟지요,,,
******데쿠의 무기는 붉은색 장갑. 부스트 기능이 있어서 손으로 강하게 스매쉬가 가능. 손등 부분에 보석이 있고 팔꿈치보호대까지 갖추고 있다.
****** 발목보호대?
******다행이네 이래서 보호대 차야함...
******헉 보호대에 맞았대 가슴 쓸어내림
******보호대 찼네
******다행이다 보호대 맞아서
******내일은 발 보호대? 그거 사야지 그냥 걸을 땐 괜찮은데 뛸 때 발바닥 가운데가 찢어지는 것 같이 아프당
****** 보호대를 믿어~~~! 삐챠-웅
******일단 사이즈는 맞으니 무릎보호대랑 가발을사야게꾼0ㅅ0
****** 7.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구입한 것들 타블렛, 책상, 모니터, 모니터 받침, 발받침, 손목보호대, 동인전용 책장, 각종 문방구.. 이젤이 하나 가지고 싶은데 둘데가 마땅치 않네요...
******왜 메탈하는 양반들이 손목보호대 하는지 알 것 같다
******고간 보호대
****** 감사합니다:-> 시미즈 가발 안경 / 무릎보호대 발목~허벅지까지오는것 / 배구공 토 일 월 중 직거래로 구매해봅니다 대여도 좋아여.. 화요일에 쓸 예정입니다 중부권이에요:- !
******아 오늘 사퍼할때는 좀 조심해야겠다... 손목이 지금 보호대를 차고있는데도 통증이 이써 0!
****** 당분간은 조심하면서 해야겠다 ㅠㅠㅠㅠㅠㅠ 다음주에 또 만들어야 한다고 하지 않았나??? 찜질 매일 해주고 보호대 빼지 마!!! ㅠㅠㅠㅠㅠ
****** 8ㅁ8 보호대 보호대!!!
****** 예술적인 감각을 모두 동원해서 묶어볼게. 키득거려. 보호대? 어머, 그건 그다지 예쁘지 않잖아- 기각이야. 작은 윙크와 함께 손키스를 쪽.
****** ㅋㅋㅋㅋ평균의 의미가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무릎아래로 갑옷 정강이 보호대랑 신발이었으면 더 좋을거 같다 ?
****** 이상하게 막 묶어놓으려는건 아니죠? 키득키득 그러면 손목에 보호대같은거 대고 묶는건 어때요? 그런 거 하면 이상하려나? 머리긁적
****** 앞길이 구만린데 아껴 써야지, 암. 심해지면 보호대 같은거 사뒀다가 하고. 아프면 형 맴이 찢어지니 아프지 말도록. 알았나. 웃음
****** 무릎보호대 실제로 보면 더 십덕이람니다
******오승택은 앞으로 돌아오면 보호대착용해야 할듯
******난 독특하게도 던파에서 느낀 가장 큰 매력이 뭐 타격감, 컨트롤, 룩덕 이런 게 아니라 아이템 명이랑 플레이버 텍스트야... 다른 게임들은 뭐 '오리할콘 보호대' 이런 이름 쓰지 던파처럼 '세상 속의 작은 진리' 이런 이름 안 쓰거든.
****** 보호대 최고지요. . .
****** 아니 무릎 보호대 한게 그렇게 씹덕일 일이에여....??,....,::.. 씹더기
******아..손목보호대 갈망이야
****** 근데 어제 밎은 부위를 보니깐요 보호대를 해도 보호가 안되는 부분 같더라구요 ㅠㅠ
****** 세상에 엉덩이보호대를 차야겠군ㄴ여
******손목보호대 넘 작은거 ㅅㅏㅆ나 봐 쥐날것같닼ㅋㅋ
****** 아랏졍ㅋㄱㄲ일단..밥을ㄴ좀 먹고.. 그르게요 손목깁스..일단 보호대 하고있긴 한데 깁스만 안했음 조켓다..
******그그 카라스노 손목보호대 사서 체육대회때 끼고싶다ㅌㅋㅋㅋㅋㅋㅋㅋ
******무릎보호대 낍싣
****** 어 보호대 씨룽뎅!!!!!캭 지금 점심드시고계서서 안빼줘여.... 알람아까울렸눈데 쒸익쒸익
****** 근데 진짜 막 부어오르면 심하게 삔거에요..!! 다 낫는동안 보호대 차고다니셔야할수도... ㅜㅜㅜ
****** 보호대 이써 근데 저거 하고 그리면 내맘대로 잘 안돼서...ㅓ
****** 상탈하고 누워있으면서 바지는 배구복바지에 무릎보호대 한쪽만
******손목보호대 잊었다. 뭐 또 두고온거 없겠지..
******무릎보호대 화꺼 보고싶다! 바지가 너풀거려서 흰 허벅지 보이는데 와중에 시꺼먼 보호대 때문에 대비돼서 개쎆ㅆ....
******이공간 오픈, 서칭주문을 담을 수 있는 아티팩트를 찾는중이다. 자주 쓰는건 헤이스트. 마법이 풀릴 때 자주 무릎이 갈려서 다리풀림 무릎보호대를 하고다닌다. 신체 보조마법은 몸 수명을 깎아먹지만 이세계인 특성인지 상태내성인지 데미지 제로 에 가깝다 .
******쌍사단 조달지팡이, 끌망치, 경량투구, 구리 목장식, 다리 보호대, 초보자용 달마티카, 주석 광석 10, 단추버섯 10, 파피라 3
******미쳤닼ㅋㅋㅋㅋ손 상태가.ㄷㅓ 삼각해져서 손목보호대.하나 더 참....
******아침에 출근하는데 보호대 다하고 출근하는 사쿠라의 모습이 대단해보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페너에 빠루 들었으면 선글라스 말고 보호대 차야하는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님 아직 안주무셨구나!!! 응원진짜감사해요 ㅠㅜㅠㅜ 루리 머리카락그리다가 갑자기 현타가 왔어가지궄ㅋㅋㅋㅋ 보호대...제...제 모에포인트를 봐주셨어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ㅜㅠ♥♥♥
****** 새지님 유토루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슨 롤러듀얼!! 으앙 루리 옷 너무 모에터지구 애들 반바지에 무릎보호대 팔보호대 다 너무 귀여워요!!!♡♡♡으아아아아 깨었었던 나 잘했어!!!ㅠㅠㅠㅠ!!!
******눈이 여행할때 부족 여코테들이 부랴부랴 낭심 보호대 채워주는게 생각나는 것이다
******내일은 아예무릎보호대 하고나가야지 ㅠ
******잘때 계속 무릎이랑 골빤빠져서 보호대 끼우고 래깅수입엇섬
****** 끄아...ㅠㅜㅠ 보호대 풀어도 조심하셔야해요. 진짜 손목... 으. 푹 쉬세요 ㅠㅠㅠ
******아이솔이 처음에 대나무트랩 등등을 깔아대길래 혹시나 해서 강철무릎보호대를 만든게 정말 다행이었다. 더블기요틴 밟고 165 달았는데 방폭 없었으면 200넘게 데미지 입고 바로 죽었단 소리다.
******난 화살을들고 어깨보호대를해야겠군
******결국 내 손목은.... 보호대와 한몸이 되었습니다....
******무릎 보호대 찬 이치쥬시 보고싶다!!!!!!!!
****** 약국에 팔아요 저도 발목보호대 약국에서 샀어
******피구하는데 무릎다칠까봐 친구랑 무릎보호대 사기로했음ㅋㅋ <상태가?
****** ㅋㅋㅋㅋㅋ허리보호대?ㅠㅠ하고계시면ㄴ좋을ㄹ거에ㅔ오...배에ㅔ힘주시고다ㅅ니ㅣ시거나ㅏ하시면ㄴ뱃ㅅ살은 ㄴ일ㄹ단쪽들어ㅓ갑니다ㅏ<<죤ㄴ
****** 심하게 다치긴 했나봐요 ㅠㅠ 근데 재연뿌나 연습때도 보호대 하고 하셨다고 하는데.. ㅠㅜ 참 약한가봐요
******포수장비도 .. 나는 포수가 다이스키! 난 만수 더 베이스볼 리가 될거야! 하는사람이 자기 장비를 가지고 있으면 문제가 안되는데 대다수가 그렇지가 않음.. 그리고 헬멧, 배트, 야구공, 보호대, 개인글러브, 유니폼.. ry
****** 손으로 박치기를 막고는 넘어지려는 그녀를 잡아서 받쳐준다 무리하지 마. 대표자가 그랬잖아. 팔목보호대를 벗어 던진다
****** 무릎보호대 유주...! 유주다...! 직감 유성대 안무 움직임 많고 격할 것 같은데 굽 있는 거 신고 뛰는 거 좋아ㅠ ㅁㅠ
****** 아 팔보호대!
******우리아리는 카타상대로 카운터잡고 디나이당하고, 미드지박령행. 적카타는 로밍다녀서 403달성하고 조개도 안올리고 바로 루덴뽑고... 얼마나 아리가 우스웠으면... 아리는 그와중에 팔목보호대 선탬으로 뽑고 앉았음. 적 정글 에코인데
****** Rt감사합니다 *피오라용 가발 더듬이없어도ㅋ *장갑 *팔꿈치 보호대 *허리벨트 *검집 *검 비슷한 기성품or소품수주자 구합니다 멘션이나 디엠으로 문의or견적 부탁드릴께요!
******손목 보호대랑 목 보호대도 필요한거 같은데...
******요즘 무릎이 넘나 아파서 무릎보호대 찾다가 나도 모르겤ㅋㅋㅋㅋㅋ하이큐 무릎보호대ㅋㅋㅋ배구 무릎 보호대 아 일상에서도 쓸 수 있는 심플하고 약간 압박감 있는거면 조켔는데... 쿠션 필요 엄꾸
******뛰쳐나간게 알고보니 자동문 바로 앞쪽에 자전거 보호대? 에서 어슬렁거리고 잇엇다 .....두고와서 넘 미안함....어떡라냐 ...괜히 관심줘가지고.... 내일 내가 일어나자 마자 바러 갈게...ㅠㅠㅠ흐긓ㄱ
******트친님들 손목보호대 약국에서 파는 거랑 스포츠용품샵에서 파는 거 어떤게 좋아요?
******괜찮을줄알고 화장실에서 보호대 풀었다가 기어나갈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손목보호대 사야되나.. 걱정되네
******해신하의랑 패리스 손목보호대를 끼고있는데 균차로 바꾸는게 낫죠?
******지금 카라스노 져지 걸치고 카라스노 공식 손목보호대 차고 있는데 레얼 매니저 된 기분
******팔보호대수정 귀찮은데 그냥 놔둘까 :8
******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목 보호대 안하면 웃지도 말아야 된단말이얔ㅋㅋ너 정말 내 목건강에 해롭닼ㅋㅋㅋ터지뮤ㅠㅠ
******11. 그리고 손목보호대 한것도 물어봤었음... 원래 착용하는건 알고있었는데 한국오는 비행기안에서까지 차고있을줄은 몰라서ㅠㅜ 요즘아파서 꾸준히 착용하는거고 한국에서 치료받을거라구ㅠㅠㅠ 얼른 나았으면...ㅠㅠ흐엉...
******갑자기 무릎 보호대에 꽂혀서 ㅋㅋㅋㅋㅋ 스위티 무릎보호대 훔쳐가고싶다
******이제 발목보호대 풀러도 괜찮겠지
****** 몰라서..ㅋㅋㅋㅋㅋ 내 보고서와 원고할거 생각하면 손목보호대랑 파스가 겸비되어야 될듯 하다
******약국에 손목보호대 파나요
****** 너클. 무릎 보호대. 부메랑. 강철 신...발...아니...
****** 축구할 때 쓰는... 보호대.... 같은 건가요
******정강이 보호대 왜 안해갖고..
****** 이제 허리에 강철 보호대 둘러야겠어! 재민도 절대 허리 삐지 않게 조심해야 돼 ☆ㅁ☆
******나 보쿠토가 저 긴 보호대 하고 있는거 좋아
******rt 앗 맞아요 이렇게 내려가있던 무릎보호대...!
******아무도 없는 부실에서 백으로 하다가 오이카와가 무릎갈려서 스톱 외치니까 이와짱이 덤덤하게 발목에 걸려있던 무릎보호대 올려주고 다시 바ㄱ는...! 끝나고 보니 다 헤져있었다고 합니다^^ 짐승 이와짱 넘나 좋은것
******Paul__OMG 장갑이랑 의족 보호대라던가, 뭐 가공은 네가 할테니. 언제 가지...
******배구장르 파시는분들 기억하세요 아식스 무릎 보호대는 촌스럽습니다 다시 한번 말합니다 아식스 무릎 보호대 촌스럽숩니다
******나 이번달에 용돈 대신 용돈만큼 들어잇는 아빠의 체크카드를 받아서 오늘 약국가서 허리보호대 삿는데 글쎄 사자마자...
****** 어..솔직히 난 뜨거워서 살 밀리는감 때문에 따가웠었음...근데 장갑? 보호대? 같은거 끼고쓰면 괜찮더라! :3
******내가 손목보호대 차고 있으니까 대표님이 벌써 손목터널증후군 오냐고 해서 아뇨 원래 안좋아요 했더니 디게 편한 마우스 있는데 그거 사주신다고...
******얘들아 안전운전 모르니 안전운전? 바이크 타면서 헬멧도 안 써? 응? 카다쥬 넌 몇 살이야 지금 십대잖니? 십대면 십대답게 헬멧이랑 무릎보호대를 착용해야지 형이 아무것도 안 한다고 너도 안 해? 그러면 돼 안돼
******네 손목에 손목 보호대를 차는 게 좋을 거 같다.
******아쉬1ㅓㄹ 급하게 나오느라 보호대 안차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손목은 이제 괜찮아요!! 손목 보호대를 조금 하고 있었더니 ㅋㅋ 좀 덜아파 진거 같아요!! 헤헤헤 /// 다운님도 무리 하시지 마시고 ㅋㅋㅋㅋ 저의 갤러리는 볼게 못되니까 ㅋㅋ 안들어 가심이 누움
******REHBAND 리밴드 레밴드 102333 PAIR 1쌍 당일발송 평일오후2시 이전주문건 팔꿈치보호대 크로스핏 보호대 역도용품 요가 피트니스 헬스 스포츠 전용
******근데 허리보호대를 하면 생리통이 넘 심해져ㅠㅠㅠㅠ
******샀다 손목보호대 '-`.. 오늘 다이소 안가두 되겟댱
******손목보호대 겁나 비싸내 동공지진
****** 저 가위질 하다가 손목나감😂😂😂 요즘 보호대 없이 물컵도 못들게써요
******다리근육 핫섹시한 우리집 오이카와.. ㅎ ㅏ 아무리 생각해도 보호대 흰검 짝짝이로 하는거 넘 조음 씹모에
******무릎보호대 존나 씹덕터져 죽어벌여
****** 세르님 북코페때 넘 짧게 같이 해서 아쉬웠어욧 ㅠ 제가 보호대 잃어버린 줄 알고 있었을 때도 침착하게 괜찮다고 해주시구ㅠㅠ 세르님ㅠ 넘착하셔 항상 고마워욧><
******아손목보호대 해야되나??? 넘...아퍼...;
******발목보호대ㅋ ㅋ ㅋ ㅋㅋ ㅋ 못 뛰니까 ㅋ ㅋ ㅋ ㅋ ㅋ 버스놓침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ㅠㅜ ㅜㅠㅠ ㅜㅠ ㅜ
******ㅏ나 손목보호대..
******아 보호대
******그러고보니 폭스가 킹의 의뢰로 재커리한테 용가죽 손목보호대를 구해다줬지
******보호대 덕분에 물도못마실판
******발목이 자꾸 아파서 자려다가 보호대 찾아서 보호대루 고정시켯구..
******오늘 투표하고 손목보호대사러 다이소가야지.. 영화볼 거 잇남?
****** 네.....ㅠ 흐.. 흐으그흑...흐규ㅠㅠㅠㅠ 보호대 사야겟어여ㅠㅠㅠㅠ
******회사 야유회로 스키장 가서 전 날 술 개 처 먹고 다음 날 눈 떠 보니 중급자 코스 중반이었음. 와중에 보호대까지 야무지게 차고, 곤돌라 올라오는 길에 정상에서 오뎅 먹을거라고 이사님한테 만원 삥뜯음 #모두가_해봤을_술피소드
****** 보호대까지 했으니까 .. 내일 되면 좀 나아지겠죠?
******아 손목 보호대 못사니꺼 붕댜 사서 감아야지
******내일 투표하러 나가는 김에 보호대 사야겟다 더는.. 못 버티겟다
******님들 손목보호대 하시는 분 없으시는..ㅠ?
******보호대 하고자면 땀 차서 싫응뎅
****** 유주 무릎보호대 입덕
******발이야 항상 무슨 신발을 신든 아팠지만, 발뒤꿈치에 가로 3cm 전후 세로 2cm 전후의 광범위하게 까지는 건 신선한 경험ㅋ …앞으론 절대로 신발이 크다고 실리콘 보호대같은 거 안 붙이기로… 그거때문에 이렇게 벗겨지다니 공포;;
****** 마ㅏ자마자 보호대ㅐ 씹덕ㄱ ㅠㅠㅠㅠㅠㅠ 자동으로 그 머지 그거 생김 절대ㅐ영역.. 아니다 공립 유니폼ㅁ 멋져ㅕ!!!!
****** 핑꾸핑꾸ㅜ 보호대 옙버~!~!~!!! 딩동은 공립이라굿
******하이큐 손목보호대있었으면 큽
****** 파스랑 발목 보호대 있지롱.
****** 네..ㅠㅠ 압박붕대나 운동선수들이쓰는 무릎보호대? 같은걸로 무릎을 감싸주래요!!
******탐라에 손목보호대 쓰씨는 분들 0ㅅ0 보호대 추천좀해쥬세여
****** *´▽`* 우리 앤오님 넘나 기여우셔라. 막 아픈데도 그림그린다고 무리하지 마시구..! 손목보호대 꼭꼭 하시구! 침맞을때 아프다고 의사 때리려고 하지 마시구! ?
******진짜 이제 미스릴부츠 있어도 무릎보호대 가ㅑ되나
******카노쨩 무릎보호대 하나만 해주새오...
****** 보호대 차셨네용 ㅎㅂㅎ뭔가 굉장히 만족스러운 기분..! .... 헤헤 항상 건강하세요!
****** 애기야ㅠㅁㅠ 9 누나 오늘 발 삐끗해서ㅓ 병원가서 물리치료도 받고 발목 보호대 하구있다ㅜㅠㅜㅜㅜㅜㅜ애기는 다치지 마 운동할때는 스트레칭 필수! 말 안해도 잘하겠지만ㅜㅠㅠ아푸지마 누나 맴아픔ㅜㅜ
****** 에이치님 학생회장님 헠헠 함께 무릎보호대 요즘 아쿠님이 앙스타 하셔서 행복해여ㅠㅠ
******손목 보호대를 살 땐 손목만 감는거 말고 손가락까지 같이 고정해주는걸 삽시다 #전공을_살려_유익한_말을_해보자
******저는다시 디스크를 고치기위해 견인치료와 허리보호대를 하고 다닙니다ㅜㅠㅠㅠㅠㅠ히유ㅠㅠㅠ
****** 아 큰일이네... 약국도 문 닫았을텐데;;; 일단 자기전까지 찜질하시고 잘때는 베게나 이불로 발목 높여서 피 내려오게해서 주무세요 아침되면 병원가시거나 저처럼 약국가서 발목 보호대 착용하시는게 좋아요
****** 발목보호대를 양말 신고해야할까 양말 안에 해야ㅏㄹ까
******집에제발 내 허리보호대 있게해주세요 그래야 내일 우래기 보러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승준이 봐야해오
******<지금 내 상황> 옷에 마테리아를 박으러 감 -> 마테리아를 박기위해선 요리제외 19이상 제작직이 필요함 -> 가죽공예가 20찍음 -> 20렙제 클래스 퀘스트 내용 큰뿔염소 다리보호대를 만들기 -> 만들려고 보니 백반이 필요함 -> 광부레벨업중
******아 어 아악ㄱ!! 잠만 갑자기 생각났어 손목이 계속 아프다면 곧 찾아올 여름에도 손목보호대를 차야할거고 난 손목만 뜨끈한 엄청나게 오묘한 기분을 느끼게될거고 손목에 땀이 차서 죽어버릴지도 모르고 아악!! 안돼!!!!!!
****** 요즘네가바쁘고 일교차때문에 감기에쉽게걸렸나봐... ㅠㅠ 넌요즘몸이아픈게많아... ㅠㅠㅠㅠㅠ 네가아파서 나도기분이안좋아... 감기약을꼭먹고 물을많이마시고 일찍자고... 손목보호대..도와되면좋겠다...조금꽉껴...헐렁하면 쓸모없어
******친구가 무릎보호대에 관한,,,? 암츤 모에스러움이 담긴 동인지를 보여줬는데 하이큐였다 그 날 이후로 무릎보호대가 아른거린다 웨?
******무릎보호대 어디서 사져...코랜은 배송비때매..주륵
****** 웅 나 손목보호대 이쒀 지금도 하고 있어! 약이랑 물리치료는 저녁시간이라 안 한대 내일 학원가기 전에 가랴구여..
******흐미 저거 무진장 아픈디... 보호대에 맞아서 그나마 다행...
****** 참 나쁜 습관 입니다... 더이상 이 거짓 쇼는 정신이 혼미한 유권자라 해도 절대 먹히지 않는... 이젠 버려야 할 쇼 아닌지... 무릎 아프겠습니다... 보호대 착용 하고 하세요...
****** 하아? 제가 언제 그랫죠 증거 잇나요? 얼텡이 업내요,,, 우웃 고간 보호대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화장실이 급할 때 지려버릴지두 모른다구욧 ㅠ!!!!!
****** 히익ㅠ 보호대 꼭하시구ㅠㅠㅠㅠ통원치료 꼭 하세여ㅠㅠㅠㅠㅠㅠ
****** z zz zㅋ ㅋ ㅋ ㅋ당신이 내....내...고간을 위협하니까 그렇죠....!!!!!!! 동네사람들 냔그님이 이렇게 무서운 사람입니다 모두들 고간 보호대를 ㅎ ㅐ 야만 하는 시대가 온것 이빈다 -!
******손목보호대 불편해 쁘애아아악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