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스타가 몰락한 왕의 검 사면 한때는...하면서 스토리대사 나옴 ㄷ
******칼리스타 정장입히고 바루스 웨딩드레스 입히고싶다 물론 원단은 흰색회색체크무늬입니다^^
******바루스 머리 빗어주는 칼리스타 보고싶다~~~~~
****** 공속템 두개 나온 칼리스타에만 스시온 일산의 최고 맛집..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최곱니다.. 전 평생 연어를 싫어했죠 하지만 스시온에서 진정한 연어를 맛봤어요 그뒤로 시내 어딜돌아다녀도 연어라는 글자부터 눈에 들어왓답니다
******칼리스타 한 30키로 될것같다 ㄷㄷ
******칼리스타 바루스 서로 붙잡고 앙앙대는 거 보고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애기ㅏ뜬금없이 칼리스타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jyn5749_lol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저도봤어요.. 칼리스타가 아가로..
******칼리스타... 바루스.. 떡쳐.....
******칼리스타 나미 조합으로 브라움 루시안 을 이겻다! 뿌듯.. 사실 나미 q는 잘 못맞추는데 이상하게 상대편이 너무 붙고 q도 안피하길래..25분에 20어시 받아본건 첨인듯..
******레지나 septania 칼리스타
****** 칼리스타 표정 엄근진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얼 칼리스타가 왜 나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리스타가 왜나왘ㅋㅋㅋㅋㅋㅋㅋ

******칼리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봣쟈나...칼리스타 펜타킬 봐버려짜나 평타때매 토할뻔 해쨔나~~~~~
******이정도는 되어야 칼리스타 스타즈라고 할 수 있지요! 뿌듯!
******죽어여지....안녕...나 진짜 ㅁ칼리스타 너무 안들어가....다들 미안해 내가 너무 미안해
****** 아니 상관없는데 ㅋㅋ 나도 칼리스타 연습해볼라고..
******코비 스멀더스 헬렌 맥크로리 헬레나 본햄카터 이보영 송혜교 차예련 안젤리나 졸리 칼리스타 플록하트 데이지 리들리 헤일리 앳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나 칼리스타 진짜 남잔줄 알았는데..심심해서 챔 줄거리 읽다가 여잔거 첨앎 진자 개ㅐㅐㅐ충격먹어서 애들한테 야 칼리스타 여자래!!! 하니까 응 여자잖아.; 함..난 목소리 듣고 남잔줄 날았는데 애들은 목소리 듣고 여자로 알았데..ㅠ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hankookilbo

From Twitter

****** 힘내여 재가금방가서 칼리스타 서폿해드릴게여 ^^
******사실 롤 캐릭터들중에서 좋아하는 캐들은 전부 걷는게 좀 비범하다... 킨드레드는 종종걸음하다가 이속 오르면 한쪽 다리로 절뚝거리며 뛰고... 바드는 둥실둥실 떠다니듯 걷고, 진은 비척거리고, 그나마 칼리스타랑 켄치가 좀 정상적으로 걷고
******쓰레니달 2세가 칼리스타라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근데 칼리는 헤카림한테 통수맞고 복수의 화신이 되어있어서 그 집단은 칼리스타 존재에 대해 쉬쉬하고 있었음 이제 그녀는 숭고한 존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거지 내 대가리가 너무 딸려서 계속 잇기가 힘..들...다.....
******근데 바루스는 연구정신? 호기심?이런게 많아서 고서적들을 찾아보다가 벨코즈 말고도 칼리스타 빛칼리 라는 존재도 깨달았던 거시다 그리고 점점 그녀의 매력에 심취되어가지
****** 칼리스타 하면 떠오르는 말이 '애걸해봐라!"...
******사추자 칼리스타 나오면 전 정말 기쁠겁니다. 는 사랑의 하트를 날리면서 하는 말이 '애걸해봐라!!'....

******저 개인적으로 그 칼리스타 배신당하기전 생전 모습 밀고있긴 한데 뭐 이렇게 되면 제가 최애커플을 미는 개연성은 앙냥이 털오라기만큼도 없어지긴 하지만 이 사람은 앙냥한 비주얼로 먹고 사는 얼빠이다
******내가 겜하다가 이상적인 칼리스타를 원딜로 만나서 그런건 절대로 아니고
******아니면 빛의 칼리스타 컨셉은 신의 대행자 라던가 감시하는 혼 이런거 때문에 감시자 이런거 해도 좋을거 같은데
******사랑의 추적자 칼리스타... 빛의 앙리스타... 이 사람은 다른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다.
******칼리스타는 사랑의 추적자 칼리스타하고 빛의 칼리스타 나오면 좋겠는데
****** 추억을 얻어, 아마 몇십년이 지나고, 이 칼리스타 스타즈가 추억 속에 잠길때 즈음에도, 그때의 일들을 돌아보며, 즐거이 회상할 수 있는.. 그런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코튼 캔디의 어여쁜 공주님.
******칼리스타로 캐리햇다 ㅎㅎ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setyllizen

From Twitter

****** 칼리스타 오면서 먹었던게 없어서 행복했을거애오...! 드디어 첫끼인가.... 확실치않음
****** 가나는 어려졌을때의 그 천문학 설명이랑 샐러드 먹었을때 네이쳐는 처음 봤을때와 칼리스타 사망사건때. H 얘는.... 손가락 부러졌을때...
****** 가나는 초콜릿 털렸을때를, 칼리스타는 스파게티 먹었을때요! 특히 칼리스타는 스파게티를 맛있게 먹었어오.....!
******#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칼리스타는 괜히 전설로 남고 싶었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걸핏하면 계속 관짝에서 기자님들이 꺼내셔서 영고중이라고!!!
****** 헉 아직 미정인데 써두 되나여 저 르블랑x리븐 아니면 칼리스타x바루스 예정임다
******칼리스타..? 뱌신자에게는 죽음..뿐?
******엘리스 이렐리아 이블린 이즈리얼 잭스 제드 직스 진 질리언 징크스 초가스 카서스 카시오페아 카직스 카타리나 칼리스타 케넨 케이틀린 케일 코그모 코르키 타릭 탈론 트런틀 트리스타나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치 티모 피오라 피즈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hankookilbo

From Twitter

******칼리스타 아이디 검색하고 보니까 왠지 칼리스타가 말한 대사들이 하나같이 귀여웠을거 같다..... 왜그래 미친 병갓님아
****** 훌찌럭! 나나쨩...괜찮아요! 우리 칼리스타스타즈가, 아무리 봐도 제일 예쁜것같은걸요? 꼬옥부둥...
****** 귀여운 칼리스타 스타즈를 꼬오옥 껴안았다... 슈가의 아이돌은 여러분들로 충분하답니다.... 😌💖
****** 어머... 그렇군요! 서민분들에게는 그런 일도 유행하는것이군요? 슈가, 기억해두겠어요! 끄덕끄덕 우리 칼리스타 스타즈는 돈을 아주아주 많이 버신다면 좋겠어요~ 후훗! 오보로쨩도 인세...그, 그런 족이 되고싶으신가요?😣
****** 엌 쉬바 스페어카드 칼리스타 바루스 앙냥해 < 쓸려했는데 결제할때 이름 뜸
******탐켄치나 칼리스타해서 지렁이랑 부엉이 괴롭히고싶어
******칼리스타 땡긴다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Ine_b_

From Twitter

******칼리스타 계정폭파해오
******와 롤 핵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리스타가 스킬을 아무것도 안맞길래 내 팀 3명이 욕을 오지게 혔는디 ㅋㅋㅋㅋㅋㅋㅋ 3명 다 튕겨버림
****** 칼리스타 "신상 목걸이냐. ...됐어, 무슨 용도인지는 나도 아니까 빨리 풀어줘. 싫으면 내가 끊어. 사람한테 목줄 채우는 게 말이 되냐."
******칼리스타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집착 쩔고 예민보스가 되거나 왜 하필 너냐면서 고백하면서 울어버릴 것 같다 답X
****** 칼리스타 "나 없이 살 수가 있단 말이야? 네 주제에?" 아메트린 "내게만 골몰해. 다른 생각을 하면 죽일 거야."
******칼리스타는 우브를 목줄을 물고온 늑대 라고 생각했다. 언젠가 자신의 목을 물어뜯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일어났습니다.
******9. 칼리스타 자클린 르누아르/뮬러 존잘님 커미션. 르누아르가의 사생아였는데 이복남매 로베르의 공작으로 입양되었다. 하지만 본인은 르누아르가를 경멸. 포르티오르 졸업이후 작위받고 그 성을 버렸다.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nosperari

From Twitter

******칼리스타를 원했지만 시비르를 나온 '뱅' 배준식은 "개인적으로 칼리스타를 원했지만 시비르가 나와서 딱히 할 말이 없다.
****** 아무리 한심한 간수라도 망자를 발로 찼다며 뒷발로 루시 차는 헤카림, 그런 헤카림을 보고 역시나 이유없이 그냥 차고 싶어서 헥토파스칼킥 날리는 칼리스타가 보고싶다.
******아마 엉덩이 차이는 순서는 소환사<제드<쉔<쓰레쉬<루시안<헤카림<칼리스타 가 아닐까.
****** 제드 얼굴이없어.. 칼리스타 진짜이쁨 얘가 지금 내최애등극
****** 오 아냐 렉사이 진짜 내취향아니다;;; 다단님이 엄청 미화시킨거에 넘어갈뻔;; 난 칼리스타나 뽀삐 근ㄷㅔ 잘생긴남자는 없는겨?
******그래 실버 칼리스타가 패시브로 징크스 면상궁을 피하는데 그게 안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칼리스타 졸라못하는데 원딜이 칼리스타밖에업서..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Rikacheu

From Twitter

******뭔수로 이긴거지.. 칼리스타님,,,
******시비르랑 루시안, 칼리스타는 왕룬을 끼는게 제일 이득인듯함
******개인적인 생각인데 칼리스타 이상한거 너프시키지말고 걍 패시브 도약사거리를 절반으로 줄이면되는거아니냐? 카이팅 좋은게 제일 장점이라고 말한건 언제고 뜬금없이 서폿과의 궁합이니 시야장악이니 이상한걸 이유로 다른걸 너프시키고있네.. 그러니 고정밴이지
****** 아웃플레이 목록스벤 칼리스타 무빙, 샌컥스 르블랑 쿼드라킬, 레클레스 바론역전, 트릭 원딜끊기, 감수 2vs1, 엠퍼러 이즈리얼Q 바론스틸 ㅋㅋㅋㅋㅋㅋㅋ
******가나 과거 다풀리고 칼리스타 과거도 다풀렸어오. 판사님 이건 신갓의 잘못입니다.
******과거때의 널 보면 어른때도 전에 죽어있겠다고 생각했겠지? 근데 아니였고. 그리고 그 가해자들 있지? 사실 반은 뒤졌어. 그래, 칼리스타가 죽여버린거야. 살아남은 애들은 혼수상태였고 그리고... 거기서 유일하게 멀쩡했던 녀석이....
******우리 칼리스타는 라인을 너무 밀어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A_Routine

From Twitter

****** 칼리스타 알리스타 뽀삨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봐선 칼리스타?ㅋㅋㅋㅋ
******칼리스타라고 생각했던 새로 나오는 스킨이 소라카였다아!!!!!!!!!!!!!!!!!!!!! 리산드라랑 사이온도 나오네 아... 나는 그냥 ip모아서 바이나 사련다
******저는 언다인이랑 칼리스타를 엮은 연성이 실제로 존재할 줄 몰랐습니다
****** ! 근미래적인 SF느낌이 가득한 요시카쨩의 댄스를 보고 감명을 받았다! 세상에, 요시카쨩…! 댄스, 대단해요?! 스탯이 적어도 800은 될 것 같은 이 내공…! 드디어 칼리스타 스타즈의 새로운 댄스신동이 등장하는걸까요?!
******칼리스타 엔딩컷 어떻게 그리지 생각하다보니 소희가 그려져있었다...
******저거 타릭 칼리스타랑 계약해놓으면 개사기..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DC_Sinyo

From Twitter

****** ...? 아뇨, 괜찮습니다. 귀엽지만 저.. 보다는, 다른 분들과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해주세요. 앞으로 칼리스타 프로젝트에 잘 적응하셔야 되니까요.
******칼리스타 너무 너프먹었음 지금 개똥챔 ㅈ
******그나저나 칼리스타 그리는 거 너무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칼리스타 SD
****** 칼리스타같은놈
******혹시 칼리스타 유닛들 전부랑 그 멤버 알려줄 사람...? 개인적으로 필요해서....혹시 빠뜨릴까봐 확실히 하려고! 부탁해!!!!!!!!
******님들 이거 뭐에요? 칼리스타 숙련도 보상으로 S- 하나를 획득하였습니다!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jyn5749_lol

From Twitter

******나 근데 나름 칼리스타 열심히 뛰고있다 솔해처럼 3주차에 트윗 7000찍고 이런상황은 아닌데 2000대니까 이게 평소 스피드...
******난ㄴ 그닥... 자캐한테 가족간 불화는 안 만들어 주려고한다! 그래서 카지미어랑 칼리스타, 민서랑 민아처럼 대부분 가족 간엔 사이가 좋음. 개인적으로 가족 간 불화는 정말 숨도 안 쉬어질 정도로 무섭다 느끼기 때문에...
******칼리스타 뭐지 진짜
******칼리스타 슈퍼세이브!
******ㅋ칼리스타ㅏ 무리함...
******가자 칼리스타!!
****** 아니아니아니, 내 이름에 누가 된다니 그런... 칼리스타 스타즈랑 세이디즈 하트는 프로젝트가 다르니까 말이야. 내 이름보다 다른 동료들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는게 좋아? 나 선배이기 이전에 한명의 아이돌이니까. 라이벌이라구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d_beel1

From Twitter

******지금 칼리스타 살릴까 생각중이애오
******이렇게 무게를 잡은건 다름이 아니라, 신입들도 들어왔고, 전력도 보충된 이 시기에 칼리스타 스타즈 프로젝트의 목표를 다시금 확실히 하고 싶어서 말이네.
******여왕님까지 행차하셨어요…! 칼리스타 스타즈, 대단해…!
******칼리스타 프로젝트 최초의 4인 유닛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유닛명을 정할때에 모든 칼리스타 스타즈 멤버분들이 힘을 합쳐주셨답니다! 후후…! 정말 즐거웠지요!
******그 설정 불금단 내에서 나 말고 두명인가 세명 더 있더라 로그로 먼저 풀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닌커였는데 죽었다 칼리스타 다음으로 두번째 공식 사망캐... 왠지 이름뒤에 쨩을 붙여줘야한다 나기쨩
******세이디즈 하트 리더..!! 응? 나 리더 맞지, 키요타카씨? 일단 세이디즈 하트 소속. 류도우 유키! 칼리스타 스타즈 프로젝트보다 선배 입장이네. 응응. 선배라고 딱딱하게 굴 필요 없이 편안하게 지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From Twitter

******모두, 멋진 개성을 가진 분들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칼리스타 스타즈에서 발휘할 재능, 무척이나 기대되는군요.
******확실히 요즘 루시안 티어가 많이 내려간듯...시비르-칼리스타가 넘 좋다
******칼리스타 풀려있는데 안하나?
****** 아프리카마오카이, 카직스, 르블랑, 칼리스타, 알리스타 롱주에코, 니달리, 바루스, 애쉬, 브라움이요
******불의축제칼리스타 이쁘네
******불의칼리스타 스킨얼마였지
******쓰레쉬 책을찢으며 앙기무띠! 헤카림 미친듯이 죽이며 앙기무띠! 카서스 쥐를잡으며 앙기무띠! 칼리스타 그나마정상 절레절레 모데카이저 들러리 이블린 은신함 요릭 잊혀짐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From Twitter

******타릭 리워크 그거 완전 제드 + 칼리스타네.. 연결 챔피언을 만약 바꿀 수 있다면?
****** 시비르가 칼리스타보다 스킨 만들기 쉬워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ㅠ
****** 은하계 아지르 반대로 붉게 타는 정열의 아지르 비슷하게 붉은 칼리스타랑 티원 창 꽂으면서 찢을때 티원 날개 모양으로 찢어진다든지 쒸익 쉬익... 엘리스 배때지에 티원마크 없어도 되니까 기본스킨에 걍 붉은색만 덧입히든지 ;
******애초에 원딜 시비르가 아니라 칼리스타 나와야하지않나
******내가 뱅이었음 존나 울었음 생에 첫 롤드컵 우승에 칼리스타 원한다고 말했고 기다렸는데 현실은 라이엇응 개나 줘~ 퀄리티 앞으로 또 롤드컵을 진출할 수 있을지도 불투명한 이야기인데 미친 진짜^^
******단지 스킨이 존나 구려서 그런 것만은 아니고 물론 그것만으로도 존나 빡치지만 진심 어딜 봐도 성의가 없어보임 지들이 6인로스터 빼액 우겨서 이지훈 데리고가서 우승했는데 아지르 없는 거랑 뱅-칼리스타를 원했던 것도 뿌로콜리 앞구르기 떡밥도 안씀
******내가 쓰는 원딜은 이즈리얼 징크스 시비르 루시안 그브 칼리스타 베인 케이틀린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From Twitter

******칼리스타 언다인
******#멘션_온_캐가_룸메이트라면_자캐는 와 가나랑 네이쳐 칼리스타 그 외 잉여들을 골라오
******#자캐가_부모에게_물려받은_것은 가나많은 재산, 그리고 불행함. 칼리스타바이올린과 싸이코기질. 네이쳐엄청나게 극미량의 확률로 얻은 녹안, 그리고 어느 한 사명감. 라스파이에 대한 사명감과 저택하나.
******맞아요…! 세이아쨩은 혼자가 아니에요! 우린 모두 칼리스타 스타즈인걸요! 왈칵…
****** 칼리스타면 사이즈 나오는데 욘석은 무리요;;
****** ...그러고보니 칼리스타 처음나왔을때 창창조합 갔었는데 매우신났습니다...
****** 칼리스타 공지는 봤냐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From Twitter

******보니 나는 루즈벨트의 칼리스타, 당신의 이름은? 아. 말할 처지가 못 되나. 이정도 마력도 운용하지 못해서야 내 마스터로는 실격이지만... 성의를 봐서 고해줄게요. 서번트 버서커 칼리스타 루즈벨트. 현계했습니다.
******칼리스타 하바ㅏ발ㄹ언제날까 흐어어 하벼격하고시ㅣ퍼
******칼리스타의 쭈거라! 로 카톡알린음 하고 싶다... 하 넘 착착 감겨
****** 차를 받는다 요즘은.. 잘 모르겠는데 그 일이 끝나고 나서일을 잠시 쉬고 있었는데 칼리스타에 대한 안좋은 소식을 들어서 난리 났었기도 했어요.




칼리스타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칼리스타 바루스 전설로 스타즈 국산차 69대만 루시안 남은 시비르가 팔고도 개인적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