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선수 경기 첨본게 르블랑이였거든
******르블랑할고얌
******참고로 원래있던 서버에는 마를렌르블랑씨도 있어서 그런 닉을 한겁니다
****** 저 르블랑잘알인듯 8개 맞춤
****** 뭐 이기려면 손에 맞는 걸 써야지.. 내가 미드 진 잘 맞는다 하면서 왜 잘 안쓰냐면 지금은 르블랑만한게 없어요 망해도 머리채 잡고 흥하면 미쳤고 너무 밸런스적으로 완벽하고 안정적인 챔프라
******제가 손에 맞는 챔피언은 뭐 야스오 제드 그런거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피언은 스웨인 카서스 진 르블랑 바루스 트페 등등 입니다
****** ;;;제 셀카보고구림;;^^ 르블랑가 고소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ynun12

From Twitter

****** 앗 마를렌이 차애셨구나..!!! 으흐ㅠㅠㅠㅠㅠ상상하니까 넘 귀여워요..!!! 으윽 ㅠㅠㅠㅠㅠㅠ 르블랑가 소유의 목장 하나는 있을거같은데 거기가서 샬럿이랑 저 옷 입고 우유먹고 놀았음좋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엇 물로리ㅠㅠ
****** 지난번처럼 10시~12시 사이에 ㅈ일 교호ㅣ 갔다가 스튜 가서 좀 쉬다가 르블랑 찍고 좀 쉬다가 저녁에 L.O-L 찍어도 되겠지~
****** 12는 오늘 르블랑 잡았을때 이미 확실히 굳어있었고 3만 지키면 됨
******감히 내가 누구인줄 알고 1교시를 시키느냐 나는 녹서스의 우두머리인 스웨인과 르블랑을 쓰러뜨린 발로란의 영웅
****** 저기서 르블랑의 정석으로 봐야할 건 1. 팀이 망해가도 렙딸리면 안됨 2. 모렐로를 가도 마나관리가 되어야 함 내가 마나 없어서 스킬 못 쓰는거 없었지 3. 조급해하면 안됨 무조건임
****** 스튜디오에서 르블랑세일러수트 엘리 찍을랬어욤!
****** 르블랑은 유통기한이 있다고 생각하니까 조급해 하는거임 그냥 각이 보이면 치는데 안보이는걸 굳이 내가 만들 필요는 없다 생각하면 됨 저 영상 봤듯이 내가 빈틈에만 들어가는거 보면 유통기한 같은 거 없음

****** 르블랑은 저렇게 하면 됨 언제나 무리하지말고 침착하게
****** 아뇨, 잘못된건 아니에요. 수장의 증표인 머리핀을 꽂으면 환술같은걸로 모습이 변하는 것 같아요. 리그의 심판에서 전대 르블랑이 현 르블랑에게 핀을 넘겨주고 했던 말이 "이상하기도 하지. 마치 거울을 보는 것 같아." 라서요
****** 억 그러쿤요..! 위키같은데에는 르블랑이 환술로 본모습을 속이고있다 그러던데ㅜㅜㅜ잘못알려즨..흡ㅂ 르블랑넘 섹시해요 . .. . . !!!인게임에서 고통받아서 그렇지ㅠㅠㅠ..목소리 조녜..
******갑자기 아리 르블랑 보고싶다
****** 8ㅅ8 나 루시 안하는데 요즘 계속 루시 코스튬 나와서 함 ㅋㅋㅋㅋㅋㅋ 르블랑 드림걸즈? 그거랑 이번에 소니소니까지!! 루시 코스튬 풍년ㅋㅋㅋㅋ
****** 할머니는 아니에요 르블랑이 늙으면 다른 멤버가 이름을 물려받는 식이라. 근데 징표 벗으면 본 모습이 나와버려요
****** 르블랑 인게임에서 곶 통 받아서 안조아했는데 ㅈ다시보니까 넘 이뿌네요 ; ;; ; ; ; 할머니라는 설이 돌아도 .. . . .큽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cy_dio1227

From Twitter

******파자 르블랑
******르블랑 영상 올라갔네
****** 제드진.. 모두 ㄱㅏ면..하악... 얼굴 가리거나 르블랑처럼 눈ㄴ에 그러케되있는거 짱조아욯 8 8..
****** 이즈리얼나 라이즈가 키우면 집 나가서 안돌아오거나 한 1년 뒤에 강해져서 돌아오고 르블랑이나 제드가 키우면 분신 만들듯
******르블랑은 내가 너무 귀여워서 이길 수 없었음
******르블랑! 나도 차 한번 끓여 봤는데 말야... 콜라 차라고. 마셔볼래?
******왕 까미유 화이트르블랑이 두개두개

******에볼릭 미드모스트 - 5 야스오 진 베이가 트페 르블랑
****** 르블랑 해요
******르블랑이 타주는 홍차는 세계최고! 왕빵 맛있어!
****** 아 아이작 극한알바랑 제키엘 르블랑세일러 , 팬★티 도 고를수있다
******미아 수녀복 흰색 엘리 쿄 드렉슬러 세일러 남색 드니스 눈의정령사 윌라드 세일러 흰색 제이 스코1 로라스 르블랑트렌치코트 나이오비 한여름밤의 꿈 팝니다 :3 ㄱㅈ거래욧!
******알티감사합니다~! 레나 르블랑 일색일옵 클레어 골든레이디 빨히 리사 밀러 검색히 리사 냥이 일색일옵 ㄱㅈ우대 판매중이에요~ 멘션주세요! ^^
****** 게임 개망했는데 딜 80000넣고 한시간 겜 해서 이긴 영상 보여줄까 르블랑인데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oftenbook

From Twitter

****** 근데 보통 르블랑 콤보 어떻게 넣음 라인전단계에서 QW로 딜교하는데..
******르블랑 졸라 재밌는데 문제는 캐리보다 르통기한이 더 빨라서 망했음
******풀때기르블랑이디ㅏㅅ
****** 아 대박 어쩌지 르블랑;; 대박;; ㅁ라 ㅓㅁ쟈러 미ㅏ어 엄마에게 강제 덕밍아웃이라니
******빅토르 리멕전 진짜 재밌었는데 리멬 후에 못해먹겠더라ㅏ 르블랑은 침묵삭제이후로 안하고 제드는 걍,,,,,야스오는 걍,,, 탈론은 침묵삭제후부터했는데ㅔ,,, 아 롤 할까...?
****** 르블랑 ㅅㅌㅊ
******이글 루시퍼 검쌍히 250, 멍이멍이 옵히 160, 왕실파쌍히 120 카인 세일러 남쌍히 190 토마스 세일러 흰쌍히 190 다무 전령사 빨쌍히 150 트릭시 르블랑 트랜치코트 검쌍히 110 빅터 순록 부분옵히 160 흥정 받아요 샆닉 첨초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pejsh

From Twitter

****** 알티감사드립니다😄 앨리셔 스코 1 히든 160 /하랑 멍이멍이 쌍히 160 /하랑 한여름 쌍히 110 /스텔라 화이트 르블랑 히든 110/ 아래트윗에 이어서
******아 다행이야 르블랑이 투표소라 안그럼 동사무소 갈뻔했네 거기 넘 접근하기 힘드러 집골목골목을 몇개나 지나야해서 매번 헷갈림 주민등록증 만들기가 인생 최대 퀘스트될뻔 했던 곳이였찌
******쓰레쉬 쉬바나 나르 르블랑
****** ☺️감사해요오옹 르블랑 기본 허리랑 허벅지부분이 젤 포인트인거가타여....!!
******Rt 감사> 생활비가 부족해서 ㅎ.... 르블랑 극한알바 0.7 정도 라샌 스코, 미아 보잉 0.5 정도에 급처합니다... 감사함니다.....
****** 그나저나 -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는것 같은데 . 르블랑. 심한 카페인은 몸관리에 좋지 않을거라고 -? 창문 앞에 다가가 비가 두둑. 두둑. 떨어지는것을 바라보며 고개만 돌려 그녀와 , 커피를 번갈아 바라봐.
****** 엉 피즈로 르블랑한테 씹털리고 즐겁게함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bominpooh

From Twitter

******맞라인 르블랑이라 무섭지만 지금 컨디션 최상인상태라 다피할거라 미드바루스함
****** 틀비가 티엔르블랑주움!!헤헤
******틀비가 이번엔좀 좋은거줬다.. 티엔 르블랑.. 검쌍으로맞춰서 팔아야지..
******저는 주교 프랑소와즈 르블랑 드 라 발리에르인데요
****** 르블랑!
****** 르블랑언니 넘 야해욧 ↗▽↖ 이쁜언니가 최고에여 엉엉
****** 아리랑 르블랑 미드캐중에 젤 조아함 넘 섹시해서 조음ㅠ 매혹당하구십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bominpooh

From Twitter

****** >>ㅑ 르블랑 섹시한게 체고시다
****** 와 미드에서 이르블랑 만나면 예뻐서 패시브 매혹 ㅜ
******내가 하는 캐릭들은 하나같이 소환사가 정신병이 있다 야스오 제드 탈론 트페 르블랑
****** 😊그럼 르블랑할래요!
******어.. 그런가?? 난 제드는 그래도 수은사면 살길이 보이는데 ㅆㅂ 탈론 르블랑새끼들 존나 가망이없음 심지어 우리서폿 아리서폿 미포서폿 적팀도 나도 당황스러움
****** 그 사이퍼즈 르블랑 세일러!
******르블랑 이쁘고 재밌고 이뻐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KOS_ES

From Twitter

******르블랑 같이 이동형 돌진기를 가지고 있는 자들에겐 돌진하는 타이밍에 맞춰 밀쳐내야 좀 더 안전하게 싸움을 시작 할 수 있다. #Emperor_of_the_Sands
****** 네 제 풀네임은 주교 프랑소와즈 르블랑 드 라 발리에르에요
****** 좋은 밤. 일려나. 르블랑. 한손에 포장된 테이크 아웃 커피 두잔을 들고는 옆에서 어깨를 살짝 툭쳐.
****** 특히 르블랑님이라던가...르블랑님이라던가... 야미게임에 빠져버린 르블랑님이라던가
****** 빨간 치파오를 입은 자기가 그렇게 그리워 하던 징크스가 소나가 소라카를 생각하면서 당신말이 맞네요 각인은 거짓말를 하지 않는다고 그러면서 안아라 미안하다고 늦게 알아서 미안하다거 거기에 르블랑이 특별히 반전
******롤할때 어떤 놈이 르블랑 김치녀 같다고 한거에 빡돌아서 닥처 김치로 쳐맞기전에라고 챗에 치니까 조용히 겜만하더라
******스텔라 할 줄도 모르지만 스텔라 르블랑 코트 흰색... 갖구시픔... 넘 예뻐 8ㅁ8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KOS_ES

From Twitter

****** 르블랑 엨.. 그러면서 제가 소나보다 더 오래 살았어요 하니까 오래만 살았겠죠 이러니까 노할말
******5년이 지나도 그대로인 르블랑 보고싶다 그러면서 소나 너려줘 아직도 그 각인이 남아있어요? 대단해 정말 서포터들은 24시간 가둬놓고 관찰하고 싶다니까 소나가 피식 웃으면서 르블랑님은 왜 늙지 않냐는 식으로 꽤 어른스럽게 받아쳐줘라 올
****** 르블랑카드
******나무정령르블랑뜰듯
******젴켈 사도복하고 르블랑 잘어울린다 르블랑 검히 세번만에 뜸ㅎ
******탱티모는 라이즈 제드 르블랑 에코 애니 탈론 트런들 볼리베어 다리우스 등등을 갖고놉니다.
******르블랑 가의 서번트래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kyuregi

From Twitter

****** 오! 예전에 르블랑 티엔그림 보고 완전 반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크리시님 그림도 그렇고, 인게임도 르블랑 티엔 멋있어요ㅠㅠ엉엉ㅠ
******니오샵 토니님한텐 트리니티블러드 에스텔블랑쉐 여왕즉위식 버전이랑 진독님한텐 이글1벌/샆르블랑 색깔별로 맡기고 싶다 ^06 애들 고통에 불타 죽을듯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냐 자이라 베이가 카서스 르블랑이요??ㅋㅋㅋ
****** 6 롤 페이커 이상혁.. ㅠ 르블랑 하는거보고 고냥...!! 예전에 좋아하다 힘들어서 탈덕하고 다시 입덕해서 14-15 자료 요새 다시 챙겨보구있음
****** ♡rt감사합니다♡ 자네트 르블랑 세일러 ㄱㅈ/문상 으로 구해요!색히로 구하고 옵션은 크게 삑사리만 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농협은행 이용해요!
****** 7. 미드챔중에서는 룰루 아리 르블랑.. 스킨창고 본케 에서는 셋다 올스킨이다.. 르블랑 새로나온거 깜빡하구안샀는데 그거말고 스킨다있슴... 롤창인생조지고오졌다 ㅠ 리산도좋아하지만 굳이뽑으라면 저셋?
******야쿠는 어디꺼 쓸래 르블랑?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aengdohwa

From Twitter

******새삼 느끼는건데 루드빅 르블랑 안어울리겠다
******이판 진짜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르블랑 친구 이 챗선이었는디 야스오가 지가 먼저라고 박박 우겨서 투미드에다가 그거 본 정글은 랜덤 돌려서 티모였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티모한테 궁 3번인가 타주고 레드 리쉬도 해주니까 나보고 막 천사라 그럼ㅋㅋㅋㅋ졸랔ㅋ
****** 크 좋져...다이애나 봐도봐도 행복....ㅠㅠㅠ 저는 올림푸스롤챔스 mvp블루 전 르블랑 볼거에욤... 요즘 옛날 경기가 보고시퍼요 ㅎㅎㅎㅎ
******근데 르블랑 너무 잼써..
******까까하니가 그 르블랑인ㄴ가 그거 맛있었어용
******명대사 "르블랑이네. 나 갈리오 해도 됨?"
******뭐임? 우리 원딜 르블랑임? 이럼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WPel1227

From Twitter

******르블랑이 AD 원딜 가도 게임 20분까지 모름
****** 아 니오샵 진독님한테 샆 르블랑같은거 맡기고싶다~~~~~~~~~~~~~
******르블랑샛기는 어지간히 던져 싸라; 너 때문에 30분 게임 54분 갔다
******내 꿈사퍼 올캐러 르블랑 맞춰주기
******오늘 딴건 그래도 잘하네 싶고 땡이었는데 성진형 르블랑은 존나 뭐가 다르더라 ㅋㅋ
******울팀 르블랑이랑 바루스 잘했는데 뽀삐가 초반부터 5뎃 해서 망함ㅜㅜ
******할케기니아에 가서 주교 프랑소와즈 르블랑 드 라 발리에르가 되어잇을거임 #내가_만약_트이타에서_없어진다면_어떨지_트친이_인용으로_알려준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Evolick

From Twitter

******이건 사약은 아니지만 르블랑스웨인도 좋아함
******아리할까 르블랑할까
****** 그렇지 - 자. 그럼 질문을 되돌려줄게. 너는 하루가 어땟을까. 르블랑.
****** 나도 르블랑아리.. 화려한거 하는사람들 왕신기함
****** 아냐 난 르블랑 아리 제드 피오라 베인 리븐 같은게 간지난다구 생각하는데 저중에 아리밖에 못함
****** 왜요 좋지 않나요 챡 르블랑
****** 치야기는 르블랑가가 ㄱ아님ㅁ다ㅠ 자비를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185_DNN

From Twitter

******레나 르블랑 일색일옵 클레어 골든레이디 빨히 리사 밀러 검색히 리사 냥이 일색일옵 ㄱㅈ우대 판매중입니다~ 멘션주세요! ^^
****** 아... 그렇군요 언니면 이말은 무슨의미인진 모르겠지만 르블랑을할땐 선템 로아를 가겠습니다
****** 헉 아직 미정인데 써두 되나여 저 르블랑x리븐 아니면 칼리스타x바루스 예정임다
****** 모렐로가 성장 주문력을 들 수 있다는 이유 때문에 효율이 더 좋죠! 어차피 르블랑은 왜곡과 모방이라는 사기적인 스킬이 2개나 있기 때문에 직접 들어간다고 쳐도 스킬 피하기가 쉬우니까요!
****** 근데 르블랑이 안정적으로 하면 무난하게 지지않냐
****** 화이트 르블랑 여기서 샀었음 ㅠㅠ 옷 진짜 그가격에 잘 뽑아 줬었음 ㅠㅠ.....
******르블랑 간만에하니까 진짜 못해먹겠네 15/7/7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poto160

From Twitter

******부부캐하는데 울팀애쉬가 골드부심 부리다가 매장당함ㅋ.ㅋ 내가 내 딜 알고 상대 딜 알고 들어가는데 르블랑이 치고 빠질 줄 모른다~ 이러고 니달리 창 자기가 맞아놓고 맞아줄래야 맞아줄 수 없는 거리에 있는 일라오이한테 왜 창 안 맞아주냐구 함....ㅋㅋ
****** 티모가 원딜하고 르블랑으로 서폿가도 재밌을듯
******가렌 니달리 다리우스 다이애나 라이즈 람머스 럼블 레오나 렝가 루시안 룰루 르블랑 리신 리븐 마스터 이 말자하 말파이트 모르가나 문도 박사 베이가 벨코즈 블리츠크랭크 빅토르 뽀삐 소나 소라카 쉔 스웨인 시비르 신지드 아리 알리스타 애쉬 야스오 에코 ~
******요즘 르블랑이 쓸모있는 경기가 없네
******아.... 르블랑 조끼만 수주해야할까 안에는 걍 흰목티입음대고
****** 작년 서머 2라운드 케티전 룬글 이즈 이거도 조아함 멀리가면 올림푸스? 핫식스? 때 mvp 블루 전 르블랑도 조음 존멋
****** 르블랑 강츄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Casper_JHS

From Twitter

******르블랑슈네즈가 너무 길었다
****** 이작레베 1. 화블랑 혹은 르블랑 2. 눈의정령사 3. 앨리스&모자장수 난 후보 정했다
****** 텔라 르블랑 얼마에 파시나요?
******※ 히카르도 검은색 르블랑 트렌치코트 검블랑 ㄱㅈ로 1.0에 팝니다 시세가 가물가물 해서 흥정 가능!
******..르블랑한테는.. 왠지 존댓말을 해야할 것 같아서요..
******이즈리얼로 르블랑 상대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암걸릴뻔했네
****** 1 바드랑 르블랑 좋아해요 2 버건디 등등의 붉은계열 좋아합니다 완전 붉은 원색은 별로! 3 쩌어그 좋아합니다 저그체고 주인님이 쓰는 유닛이라면 다 조아요 요즘은 울트라가 좋습니다 4 뿌커 >:3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2Sam01420

From Twitter

******뿌커를 좋아하면서 롤 포지션도 서폿원딜에서 미드로 바꿈! ap위주의 챔이 많은 미드라서 아리 카타리나 아지르 르블랑 오리아나 리산드라 조아해요! 그밖 ad는 제드 바루스~
****** 존나 약오르는챔프. 상대팀 르블랑이 내 옆에서 게임하고있으면 꿀밤 존나갈기고싶을정도로 약오름. 요즘 선영겁하고 마관세팅하는 템트리가 유행하던데 개아픔
******르블랑 세일러수트
****** 저 칼바람 하면 다른챔프들 많은데 르블랑 엄청 나와요..! 적이 막 탱탱한거 아니면 좋은거같아요 딜러들 피빼놓기도 좋고ㅋㅋ
****** 오옥 르블랑이 칼바람에서 쎈가봐요 -?
****** 칼바람 한정으로 르블랑...? 협곡기준은 몰겠어요 쫄아서 서폿없인 맘대로 못돌아다님ㅜㅜ
******1위인거야 얘 괜히 쫄려서 1:1 뜨자하길래 나랑 같이 3인큐 돌릴려던 사람들 있어서 시간아깝다고 딜량보면 모르냐고 했더니 오히려 나보고 쫄리녴ㅋㅋㅋ 그래서 1:1 미드 퍼블전 르블랑vs티모 미드 당연히 르블랑이 이기지 티모는 탑이고 룬도 없는데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hopper_j_bot

From Twitter

******베인이 더 죠은데 르블랑도 죠아
******아 르블랑 살까 베인 살까 고민중
****** 저원래 징크스만햇었는데 칼리도하고..시비르도하고.. 트타도하고.. 미드로진출해서 아지르빅토르아리르블랑라이즈 롤챔나온건 거의다쓴듯...^^
****** 어떻게하면 그렇게 르블랑을 잘하실수가 있죠!+_+
****** 랜디 저ㅘㄴ테더 르블랑 다이다이 뜨자고함
****** ?? 주말에 르블랑 일대일 각?
****** 나노 르블랑 챌린저급 ㅈ?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bominpooh

From Twitter

******#세상이_당신을_마녀라고_하더라도 이거 뭔가 르블랑 관련커플링으로 쓰고싶은 소재다. 아니면 사악한 여자챔프없나 어디
******르블랑 오늘 첨써봤는덱...너무..쎈거..아닙닏까...?
****** ... 그 웃음의 의미를 알려주세요, 르블랑.
****** 르블랑은 까마귀가 기본스킨이라 들었습니다만
******르블랑 이렇게나 이쁜데
******한판더!!세판째르블랑 연습중이다
****** 16. 르블랑 코트 이거 진짜 다리가 엄청 얇아보이는 코스튬중 하나! 우아하고 허리도 이쁜 코스튬이지만... 음.. 모델링이.. 코트를 손이 뚫어서 이게. 음..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hiren_401

From Twitter

****** 1. 르블랑 세일러.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코스튬. 공방뛸때 자주 입는 옷중 하나! 개인적으로 남쌍과 흰쌍의 분위기가 정말달라서 두벌 가지고 싶은 옷!
******한다 르블랑 안보인다 상대미드
******나 르블랑하러갈거야
******이상혁 선수 르블랑이 아지르 솔킬을 따니 ㅅㅅㅅㅅ 갓이커
******마자 님들 르블랑템트리모에요...?첨해봐서...템..이따구로감...
******르블랑 첫판인데...
****** 이게 샤코TS야 매혹적인 르블랑 할매야 뮤ㅝ야ㅐ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hiren_401

From Twitter

******사아크한 르블랑 내가 진짜 좋아하는 스킨이라 부캐에도 사 둔건데 뭔 일러가 뭔
****** 르블랑 슈트!! 아니면 왕실! ㅂ 텔라는 푼헤어가 이뻐용
******내가 아무리 뤼패니앵이고 셜록의 명예엔 관심이 1도 없긴 하지만 모리스르블랑이 너무 치졸했었어.. 무개념한 짓.. 위장자는 대만에게 너무했다.. 장르가 섞이는 중
******진이랑 르블랑 정말 좋은데 둘이 연성된거 없을까
******르블랑 나무정령 세일함?
******르블랑 스킨 살까
******탈론티에스하면 르블랑닮앗을듯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ohanmeu

From Twitter

****** 르블랑으로 캐리하시져
******허억제이르블랑 숨멎
******코트는...르블랑코트로 만족합니 아나 제이 르블랑은 없잔ㄹ아... 20분간 책상을 쾅쾅
******모노랑 르블랑은 달라? ...어디가?
******뒷계를 르블랑으로 하지머
****** 옮만에 르블랑 형제 보고십ㅂ으니 찌르기
******르블랑..넘나...약한..것...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bominpooh

From Twitter

******아 페이커 너모 멋지다 아.... 페이커 르블랑 개멋지다...물론 인게임에서 싸우는건 르블랑이지만 빠커가 너무 멋지다 아...
******7월에 렌..이랑 르블랑하구..8월은 ㄹ하기싫가
******H2k 한터 더럽게 못하네. 그리고 게임 계속 후반가는데 왜 르블랑 픽하는거지??
****** 님 저랑 내일 르블랑 일댈 ㄱ
******상혁이 피즈..쓰레쉬..아지르...르블랑..피즈 쉬익쉬익 ㅠㅠㅠㅠ 왜 하필 이럴때 점검해서 못보게하냑우 ㅠㅠㅠㅠ
******사악한르블랑 일러스트 왜이래졌지 ㅅ,,,,
******르블랑하고파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tarpowder_

From Twitter

****** 나 르블랑 신스킨 써보고시퍼...
******ㅁㅊㅁㅊㅁㅁㅊㅁㅊ 사악한르블랑 일러스트 중국버전으로 바뀜
****** 엉엉 르블랑 언니 절가져용
******롤 챔프 중에 아칼리가 제일 조녜라고 생각했는데 도화님 그림 보고 르블랑이 진짜 개진심 존예라고 생각했다
****** 항상 그림 잘 보구 있어여ㅠㅠㅠ 도화님 사랑해여 르블랑 넘
****** 0ㅅ0 르블랑은 기본스킨도 넘 이쁜거가타여....! 빨리 완성해야겠어욥 -//-
****** 르블랑 너무 예뻐요... 진심.... 사귀고 싶을 정도로 넘넘 예뻐여....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tarpowder_

From Twitter

******ㅁㅈ 저 한일교류전 가요 샬럿르블랑으로 !!
******르블랑도 생각해보니 졸렬한 제 식으로 할 수 있을것 같군요
****** 근데 르블랑은 뭐 남캐였으면 안 어울렸을 것 같다 지금이 딱 좋은 느낌
******내가 르블랑을 쓰기에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르블랑이라
******르블랑은 이런 상황이 왔을 때 가장 신나는 것 같음
****** 일단 르블랑은 전에쓰던 케이스로 바꿔넣어봤는데 역시 리뉴얼된거라 잘 안맞고..ㅠ 슈에무라는 케이스만 새로 살수 있겠죠? ㅠ 역시 돈이 너무 아깝네요. 엉엉.ㅠ 클러치안에 패드랑 핸드폰이 있었으면 진짜 목매달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__kamim

From Twitter

****** 으악 ㅜ_ㅜ 부러진거였군요. 아이고..ㅠ 전 목욜날에 개봉한지하루도 안된 슈에무라쿠션팩트랑, 늘쓰던 르블랑파데팩트 거울이 와장창 깨졌어요.ㅜ 슬프당..😢 마음이 찢어지는 줄.. 😢
******미드를 하고 싶다면 전 르블랑과 트페를 배우는 걸 추천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 르블랑 qwerd다쓰면 대요!!
****** 르블랑 짱짱쎄여 weqr인가 까머금
****** ??? 르블랑 그거 스킬 4개 쓰면 되여. 짱짱쌰서 다 죽임
****** + 추가 하는 걸 깜빡했네요 죄송합니다ㅠㅠ 티엔 화이트 르블랑 색고정옵히 3진각 200에 팝니다
******르블랑이나 연습할까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tarpowder_

From Twitter

******ㄴ내 캐 이름이 리셰 르블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 겹치는 분 계셔 어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악한 르블랑의 일러스트가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분리수거 날짜 언제지
******역시 르블랑 팩트는 리뉴얼된거라.. 전에케이스하고 맞지 않구나.담에는 역시 리필말고 본품을 사야하네.ㅜ 안에 팩트가 다.부서지지않아서 쓸수는 있다. 수에무라는 케이스만 새로사면 될것 같음. 다행이다. 🙂
******르블랑왜이렇게안죽을ㄹ까..
******르블랑........ 힘냉.......ㅠㅠㅠㅠ
****** 롤할롤-> 사람이없음 ->아 르블랑개똥캐-> 블서캡처올리기 -> 블서얘기하기 ->망겜롤말고블서하자-> 잠시뒤 롤할롤-> 가끔씩 강희사진주세요
******아 르블랑 하고싶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CypersRabbit

From Twitter

******아르크팡 루니스 캘런 델 르블랑 단 루크리언 전에 써먹던 자캐 프로필에서 이름을 떼오고 있다
****** 으엥...흔한거ㅓ말규 비싸고 이쁜거하고싶다ㅏ... 섫님후...... 르블랑.... 닼라.. ?
******닌타마 카페예약하기... 하이큐 맨투맨입금하기... 세일러르블랑 대여입금하기...
****** 알티 감사합니다~~!! 레베카 앨리스 검은색 일옵 250괴 / 이글 르블랑 검쌍히 130괴에 팔아요! ㄱㅈ도 가능합니다 멘션 주세요~~~
******피터 르블랑 세일러 흰색으로 교환하실 분 있으시면 멘션주세욧😂😂 남색이구 옵션 다 히든이에요! 대 대 원 방 치 스 공!! 옵히 우대해요~!!
******르블랑 로테에서 사라져죠라...로테에 있으니까 할줄도 모르는애들이 한다고 난리자나...개빡친다...
******르블랑 좋다o_o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TARISER42

From Twitter

****** 영화판 르블랑때 살리에리 넥브로치로 조끼밖으로 가지런히 나오는형태던데 노래끝나고 뚝떨어진거 모차가 어땠나요 살리에리~?하는데 주섬주섬 줍는거 넘모에하구 ㅋㅋㅋㅋㅋㅋㅋ르블랑끝나고..살리에리한테 추근대는 모차르트...
******칼바람 피오라야. . . . 왜 내게 시비를 거느냐. . .. 킬딸이 아니라 그냥 킬이겠지 .. . 르블랑이 딜량 꼴지인데 킬딸은 무슨
****** 오 그래? 생생하고 리틀한 대나무나 소소힌 르블랑 다과세트 생각했는데.....
****** 감사합니다 ㅜㅜ 스텔라 마를렌 옷장 정리중이에요!! 텔라 스펑골드 설렘 르블랑 마를렌 패딩 사진엔 없지만 오리진이랑 한복 강강x 도 팔아요 ㅠㅜ 흥정가능하니 멘션 디엠 주세요!!
****** 아웃플레이 목록스벤 칼리스타 무빙, 샌컥스 르블랑 쿼드라킬, 레클레스 바론역전, 트릭 원딜끊기, 감수 2vs1, 엠퍼러 이즈리얼Q 바론스틸 ㅋㅋㅋㅋㅋㅋㅋ
******으엥에엥 모1챔 르블랑 돼버렸서 승률때매..
******샆 캐릭중에 유일하게 만렙인 건 마를렌 결국 에이스 10회도 채워서 르블랑 가의 란 칭호인가 여튼..그거 얻..었음 의도한게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 를렌이로 에이스를 먹은게 10회나 넘은게 놀랬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l0vemiracle

From Twitter

****** 르블랑 W 자리에 직스 띄우는거 던지거 핑와 박은 다음에 스태틱으로 존나패면댐 ㄹ 필승법
******헉 르블랑 재밌어
******미드 드레이븐 서폿 르블랑 원딜 솔..
****** 우리 훈이는 원딜 같은더 하지말고 르블랑만 했으면 좋겠다 🤗
****** 르블랑 ㅂㄷㅂㄷ
******쁘띠첼 푸딩이랑 르블랑 메이플시럽 놓고 와구와구 먹고싶따
******하..르블랑 양심어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gyejung18

From Twitter

******꼭 야스오픽하면 르블랑나오더라
******숙련도가 쌓이면 재밌는 챔피언들ㅣ 만타 르블랑이나 카타리나 개씹꾸르잼
****** 르블랑 일대일 뜨자 자신
******야 르블랑 칼바람에서 할거 겁나없다
****** 기미만 없어도 몇 년은 어랴 보여요. 지성피부려나... 전 건성인데 샤넬 르블랑 화이트닝 에센스 잘 맞는 편이었어요. 비싼게 비싼 값을 해서 좋긴한데 영춘이누나처럼 한창때는 로드샵제품으로 꾸준히 해주는 것만으로도 좋아여
******기분 좋으니까 르블랑 사진!!
******또 르블랑나왓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mioka72

From Twitter

******롤여챔들이 우짜가 현실 세계로 간거 버거싶다 거기에 르블랑이 나쁜팀으로 나왔으면 그니까 내가 버거싶은건 악의 무리를 대도시에 풀어 그럼 애들이 그런 애를 싸우믄거지!!!
******미드 갔는데 상대가 애니, 르블랑, 모르가나, 탈론 기타등등이다
****** 크 아직도 데뷔시즌이 생각나요 ㅋㅋㅋ 데뷔시즌에 엠비션솔킬이라는 대형사고부터 제이스 르블랑이 가장 머릿속에 남아있어요
******르블랑 스킨 사고 솔랭만 1판 하고 다시 접어야지
****** 아르센 뤼팽 대 헐록 숌즈 모리스 르블랑. 헐록 숌즈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등장해 뤼팽과 두번의 대결을 펼친다. 소설 속 셜록 탐정을 그닥 안 좋아해서 그런지 영드 셜록에 빠져있어서 그런지,
******탑:베인 나서스 리븐 ☞티★모☜ 미드:르블랑 카타 제드 야스오 탈론 피즈 베인 정글:리신 신짜오 녹턴 카직스 베인 원딜:베인 케틀 이즈 서폿:쓰레쉬 레오나 알리 블랭 네 서폿빼고 전라인 베인갑니다 #포지션별_사용하는_캐릭터를_써보자
******사악한 르블랑 중국일러 된거같은데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mioka72

From Twitter

****** 스타일이 가장 나랑 잘맞는것같아서... 확실한 이동기에 cc폭탄 롤할때도 르블랑...리산드라..리븐같은거만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 르블랑이라는 옷 회사여야해요
******이번에 메멘토는 당연하지만 정시 ㅁ불가능하고...그 머시기 캐 이름은 리셰 르블랑
******베이스 얘기를 하자면 샤넬 르블랑베이스 광채베이스로는 개 짱인 것 같다 기름지지 않게 발리는게 좋음.. 물론 존나 비싸지만... 그래도 값은 하는지 본품 있는 슈에무라 글로우 크리에이터보단 제형도 느낌도 향도 좋다
******광나는 베이스랑 같이 써도 괜찮은듯 샤넬 그 르블랑 비싼 베이스 샘플이랑 써봤는데 파데 자체는 매트함에도 불구 왠지모를 속광이 흐르구요,,,,,베이스가 좋아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 그래, 그래. 아이가.. 고아였다고 했었나. 르블랑가의 아가씨나 헬리오스쪽에서 거뒀다고 했었지. 가슴 한구석이 쓰린걸 느끼며 아이를 달래듯이 도닥인다. 정 그렇다면.. 나를 불러도 좋네. 정말정말 부를이가 없다면.
******르블랑걸리고 퍼윈따고 끄고싶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edgezzang1

From Twitter

******보통 이러면 저도 르블랑 보고싶네요 하던 분이 한숨을 쉬엇다 ㅋㅋ ㅋ ㅋ 스미마셍,, 앞으로 시마셍,,,
******케이틀린으로 르블랑 낚시 성공적
****** 개까리하다 르블랑만해야지 all line leblanc
****** 르블랑장인 청순호성
****** 난 롤리뽀삐랑 마술사 르블랑이랑 암살자 마이 세개였나..
****** 틀비컬렉 깐거중에서 말렝 르블랑은 기부했고 카인 셰프는 나오자마자 왜 웡하는애가 안떠! 하고 갈았어요....
******르블랑이 4레벨 이전에 q를 몇 번 맞춰서 체력을 어느 정도 깎았다면, 점멸-wqe점화-평타로 4레벨에 킬을 딸 수 있대. 르블랑의 소환사라면 한 번 도전해 보는 게 어떨까?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T1_TnT

From Twitter

****** 상대가르블랑이면 이속템이랑 성배 뽑아놓고 로밍가서 이득을 취해야하는디..
******앙 소나 마법 걸리게 하고 징크 보는 앞에서 키스 시전 해버리는 개같은 냔 르블랑 보고싶다 징크 뜯어보려라 르블랑!
******어....다시 르블랑이나 모을까
****** 앜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르블랑은 다시봐도... 음흉한 미소
******탑:나르,자크?.. 미드:르블랑,솔,제드,카사딘,오리아나,나미 정글:렉사이,에코,카직스,렝가,그브 원딜:베인,이즈,칼리,케틀,미포 서폿:솔,소라카,쓰레쉬,뽀삐,별거다... 오랜만에 정리해땅 #포지션별_사용하는_캐릭터를_써보자
****** 엌ㅋㅋ저도 징크스 햇다가 폭망ㅋㅋㅋㅋ어제 랜덤으로 르블랑 첨해봤는데...ㅠㅠ뭔가 트롤짓하는것같으면서도 너무 재밌...흑흑
******ㅆ 그냥 이쪽에 할거에요... 쓱쓱 ㄴ 오늘 잘했어요~ 2세트 선수도 잘했는데 르블랑이 쫌더 잘함! ㅆ 아니에요 제가 더 잘했어요 아깝다.. ㄴ 네;;;;ㅎㅎㅎㅎ ㅆ 1세트는 제가..쫌...음..생리적인 현상때문에... ㄴ ?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saber1301

From Twitter

******르블랑 선생님은 어떻게 그렇게 매력이 있나요? 비결 좀 알려주세요. 오즈 좋아. 그럼 우선! 르블랑 네. 오즈 빨간머리로 태어나야해! 르블랑 거기서부터 인가요...?
******까미유 스코/르블랑/화이트르블랑갖고싶따
****** 아녀아녀! 그 상자가 생겨가지구요 그거하면 오픈이 가능해여!! 오랜지 이상한거 해가지고 되게 복잡하기는한데여 저그래서 그걸로 르블랑 스킨받았어여!
****** 르블랑 아무것도 못한사람....😢
****** 이래봬도,..시즌2 르블랑 유저이다...
****** 르블랑이 지겨우면 아칼리,베인,럭스를 해봐
****** 후....나 르블랑스킨 두개나있는데...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cy_dio1227

From Twitter

****** 엣지팬이라면 르블랑은 사야지ㅣ 반박불가아님?ㅔ
******르블랑이랑 아리로 피바라기 가게생김
****** 르블랑 요즘 개쌔던데
******아 미친 어쩌지 르블랑 재밌어 ㅜ
****** 재밋다 르블랑사야지
******르블랑 킬딸장인
****** 솔직히 왜곡 0%였다... q랑 e만찍은 르블랑같았어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MHPIris

From Twitter

******야 내가 르블랑을 못하는걸까 아니면 우리팀이 이상한걸ㅋ가
****** 에...르블랑..
******제발 르블랑 하게 해주세여
******아 나도 에코나 리븐이나 제드나 르블랑처럼 화려한거하구싶다
******크.방금판엔 탑 르블랑이더니 이제 탑 트페야? 크!
******르블랑으로 21킬이나 했었내 15킬 정도 한 줄 알앗도니;;
****** 은님 르블랑 고수시네요 저랑 일댈 할래욧? 응 랜디가 짐~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Nan_daboda

From Twitter

******엉엉 펑크 르블랑 엉엉 노래 좀 많이 만들어요
******닷지나지말라고 왜 나 르블랑 할때마다 닷진데...
******아 르블랑 하구시포..
****** 채널링 기술이면 침묵이나 특정침묵에 끊기겠지만.. 제드탈론르블랑 자체가 탈론은 1.5~2초 르블랑은 1~1.5초 제드는 3초밖에 시간이 안 걸려서 제드 들어오는걸 보고 써도 아마 못 막을 듯 하네요
******Q힐은 쏠쏠하고 E스턴은 바드Q상위호환이고 궁은 제드탈론르블랑 엿맥이는급이고
******아 정말 계속 보게 되네 마지막 한타에서 르블랑 죽이는 장면이... 너무 충격적이군
******르블랑 등신진짜...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T1_TnT

From Twitter

******아 난 르블랑이 너무 싫어 진짜 그래도 콩두가 이겨줬음 좋겠다 르블랑 개싫다
******아 근데 모리스 르블랑.. 갠적으로 뤼팽은 잼나게 읽었다만 헐록 숌즈 등장시키면서 어그로 끄는 건 짜증났다..
******아 미친 르블랑으로 엠비피... 아 자살
******ㅎ.....아리했는데 하필이면 카운터픽인 르블랑만나서개같이털리고 따임....... 애쉬는 그럭저럭 애들사냥잘했는데 적팀도 만만치않게 커서 결국 짐 절레절레
******아 나 너무 르블랑 하고싶어서 르블랑 잡았는데 닷지났어 엣지보고 뽕차올랐는데
******르블랑 새 스킨 뭐냐 나무정령? 저거 누가 인게인 곤충같다고 한 적이 있었음. 오늘 엣지 보고 미드에 있는 저 핑크 카직스는 뭐ㅈㅣ;; 했는데 그거엿네 ㅎㅎ
******나무정령 르블랑 스킨은 모르겠는데 스킬들이 너무 예뻐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1210covert

From Twitter

******르블랑 할꺼얏
******르블랑 이번 스킨 너무 이상한데 예쁘다
******그 머시냐 씻구 공식해야지..... 그리고 트리비아컬렉션 깟는제 티엔 르블랑나왓어...........ㅎ...그래.. 검르블로만들면 잘생겻으니 봐쥰댜... 극발암이아닌게 어디냐... 시세가 예전에비해 3배가까이 싸지만
****** 바닥에 머리 박고 당신이란 인간 말종은 죽어버려 하고 이를 갈아 르블랑이 박은 코를 매만지면서 하아 한낱 서포터 주제에 절 때리다니 열이 받군요 하면서 더 징크 괴롭히라는 듯 미포한테 지시 내렸으면 키 스해 키스해
******소나 목소리는 안나오는데 절규 하는거 버고싶다 개인적으로 몸부림 치면서 괴로워하다가 옆에 르블랑이 재밌다는 듯 보다가 소나가 의자에서 발버둥 그리고 르블랑 면상 박치기 했으면 그리고 둘다 바닥에 넉다운 소나가 의자에 묶여있으니
******후타 막 미포가 징크 묶어놓고 약물로 강제 ㅂㄱ 시켜서 올라타서 찌걱찌걱 대는데 그걸 앞 안이 보이는 거울로 르블랑 한테 묶야서 강제로 볼수 밖에 없는 그 소나 상황이 존나 발암인데 끌려
******아 징크스 따묵고싶가 소나랴 덮쳐둬 아 에크님이 뭔가 미포랑 르블랑이 징소나 납치해서 실험하는 그 야썰이 너무 강력했는데 올려주시져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_109o

From Twitter

******레나 그랑미카엘릴리트 앨리셔르블랑 이글화블랑멍이 자네트구속 리첼눈의전령사 팔아요 ㄱㅈ=ㄴㅎ 항상감사합니다~!
****** 린 르블랑 리사 바니 팔렸습니다~!
******사이퍼즈 코스튬에서 르블랑이 젤 맘에 듬
******롤얘기 보니까 겨즈 르블랑으로 씨에스먹는거 내가 몸으로 미니언 가려서 다 못먹게한거 생각난다 개잼있었는데
******아이작 르블랑 개삘인데
****** 유튜브에서 르블랑 서포터 하는법을 쳐보세요
****** 그러고보니 그러네여... 뻘하지만 제키엘 르블랑 보고싶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mint_kuma_

From Twitter

****** 르블랑쓸때 잘써먹었는데
******사실 르블랑 카타 리븐도 걸러도 됨
****** 제가본 르블랑은 원딜르블랑에 이즈서폿까지봤어요 ㅎㅎ 캐리하더라구요 ㅋㅋㅋ
****** 저랑 같이하시면 제가 르블랑이나 킨드로 캐리는 가능하니다.. 나름 자신있어욧ㅋㅋㅋ
****** 르블랑 3단대쉬 하고 싶다
****** ad르블랑이면 좋은쪽에 들어갈정도에요.. 전 ap갱플해서 3킬 18뎃을...ㅎㅎ후후훟
****** 저도 일겜할땐 ad르블랑 같은거하니까 괜찮아요ㅋㅋㅋ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LINA__PS

From Twitter

******레나그랑미카엘릴리트 앨리셔르블랑 이글화블랑멍이 호타루르블랑 자네트구속 리첼눈의전령사 리사태양 돈이부족해서 이렇게 옷장을 열어요...조금 흥정가능해여 감사합니다~'^'*
******내안에 르블랑은 참 할짓없이 사람 괴롭힘 특히 각인에 대하 궁금한게 많아서 늘 마법으로 이것저것 해보고 소나 멘탈 박살내고 ㅋㅋㅋ
******야썰 으아 미포 이 년 으아아ㅏ 징크스 건들지마아아아 ㅜㅜㅜ 아아 근데 좋아 르블랑 까지 합류해서는 미포는 징크 탐하고 르블랑은 소나각인 실험 하거 에잇
******로라스 금갈치를 사시면 검르블랑를 더드리고 드렉 음갈치를 사시면 바니를 드립니다! 라고 하면 적자...
******르블랑 픽할때마다 하야미 사오리 목소리에 진짜;;
******AD르블랑한테 개처맞았네 진짜
****** 55-66 1.칠대죄 엘리자베스, 세일러 르블랑, 럽라 할로윈, 럽라 호노카1기op -5.0 2.사퍼 셰프 검정 남 M -4.5 3.클램프 학원 탐정단 -1.5 프로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Chobin_cos

From Twitter

******난르블랑한테솔킬준적은없는데흑흑
******미치겟다ㅠ 르블랑까지 잘하면 어쩌잔 거지
******나 미드 못하는 챔이 대체 머지? 이제 르블랑까지 마스터햇내;
****** 아테나 그브님 르블랑한태거리주지마요 키 아니그걸
******#내_실사가_취향이면_알티정도는_허락해주지_닝겐 2016년도.jpg 2015년도.jpg 2014년도.jpg 증명사진을_르블랑입고_찍은_사람이야_내가.jpg
******르블랑 미러전되면 서로 qw하면서 크로스하는 병림픽을 볼수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르블랑은 연계가 존ㄴㄴ나쩝니다.. 콤보활용이 너무나도 변칙이 쩌는애라 라인전에서 딱히 힘든애가엄ㅅ음.. 블랑들고 솔킬 한두번 내주면 그냥 하지마라..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르블랑 하지마라.. 뒤진다 진짜..
****** 갸악 맞아 르블랑 가에 팔려가서 인생 조땟다 하고 다리떨고있는데 나타난게 꼬마 숙녀였음 좋겠다. 잘됐다 싶어서 야 이 밧줄좀 풀어줘 나 지금 도망안치면 죽어. 하고 애원하는데 뺨 쫙 갈기면 좋겠다. '무릎 꿇는 예의범절도 모르는
******미드카운터랑상대하기힘든챔피언...아칼리,카타,제드,피즈,르블랑,이즈,야스오....
****** 르블랑 연마 중인데 바드랑 트런들각 뜨더니 이젠 일라오이 ㅜㅜㅜ
******레이튼 르블랑 팔아버릴까 쓰지도않는덱
****** ㅋㅋㅋㄱㅋㅋㄱㅋㅅㅋㅋㅋㅋㅋ아나갑자기생각난건데 나 아는사람중에 르블랑 아지르 모스트였던애가 잔나들고 플레에서 계속 승급해서 다이아갈삘임ㅋㅋㅋㄱㅋㅋㄱㅋㅋ전적 절반이잔나야
******르블랑하면 여름에할라나..으엉..학기중엔 한달에하는것도 힘드니까 방학때겁나해놓고싶은뎅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ㅠㅠ르블랑하고싶다ㅠㅠ아..가격..넘나비싼것..
******* 같이 트윈을 뛰어줄 사람이 없기에.. * 프랑대신 르블랑 세일러를 뛰기로 하였다!
******과제,시험땜시 20일만에 롤했는데 무슨 첫판부터 핵고생이냐 4:5인줄ㄷㄷ 시작한지 아리가 영혼까지 털려서 20분만에 르블랑 13킬인가17킬 0데스ㅋ일라한테도 킬주고 덕분에 핵고생함 그래도 나머지가 진짜 잘해줌
****** 르블랑 계열도 되게 이쁘던데
****** 실1이얍! 아ㅏ아 맞아 나 롤 닏변했어... 이제 나 닉 장미단주 르블랑 ☞수인자캐덕입니다 야
******드디어 아지르로 르블랑을 이기는 법을 터득해 이겼다! 앞으로 남은 건 제드랑 피즈인가…
****** 아직 그 전설의 제드뽕이 남아있는감 솔직히 프로경기급 리산이나 르블랑 피즈이런건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 마를렌 셰프 검쌍히 230 린 르블랑 검쌍히 140 팝니다~~ 멘션주세요!
******롤닉변 장미단주 르블랑 ☞ 수인자캐덕입니다 헿ㅎ헤ㅔ헤 게다가 지금 골드가는 승격전이당!! 그런데 0승 1ㅍ9
******겸님 르블랑스킨 짱이뻐...처음봤어요
******르블랑이 꽤나 빨리 팔려서 아슬아슬하게 날짜 맞췄어요.
******르블랑 두벌있는데 둘다 무기가.... 핳...ㅠㅠㅠㅠㅠㅠㅠ
******아악 르블랑이 1.4고 머더라 그 그그그그 셰프흰쌍히가 1인데 머살까요?!
****** 혹시 히카 르블랑 구하셨나요?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 마를 셰프 검쌍히 240 린 르블랑 검쌍히 150 ㅍㅍㅍㅍㅍ팔앙ㅅ!!요!! 10시안으로 거래 가능하시면 20괴 깎아드려요
******마지막 한타에서 애쉬가 뒤로 빠지더니 르블랑 왜곡 들어올 자리에 궁 빡 쏘는 거 진자 멋잇다 육성으로 와.... 햇움ㅠ 엉엉ㅠ
******바루스 르블랑구도면 작년 서머 병준시의 꿍블랑이생각나는것...
****** ㅎ혹시 히카 르블랑 흰쌍히 인걸로 거래 가능할까요?
****** 저희팀에코 니달리 바루스 애쉬 브라움 아프리카마오카이 카직스 르블랑 칼리 알리 요..ㅠ
****** 아프리카마오카이, 카직스, 르블랑, 칼리스타, 알리스타 롱주에코, 니달리, 바루스, 애쉬, 브라움이요
******로테에 르블랑이 있어서 르블랑이 나올 줄 알았는데 나오는거 >>>자르반<<<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카직스 르블랑 조합 기대된다
****** 안녕하세요~르블랑 세일러 문의 드립니다. 어느 샵 작인가요?
****** 판빙빙이 진짜 신기한게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여캐도 잘 어울리고 완전 섹시하고 도도한 악역도 잘 어울려서 너무 신기하지만 저도개인적으로 후자 빙빙을 좋아하는데 르블랑 진짜 최고로 예쁠거같은데 하 칸나는 럭스야 ?
****** 그와중에 쇼타르블랑 잘어울리는 군요 😂
****** 카페리버나 르블랑..? 깔끔한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르블랑이 확실히 이쁘긴 한데..
******? 레나 르블랑 개야하네
******그리고 빠커센세가 롤드컵에서 르블랑으로 양학을 해따.. 그렇기에 침묵이 ㅅㅏ라져따.. 흑..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 마티니 르블랑은 얼마지..? 날개옷이나..
****** 만약에 입롤을 한다면 그 르블랑씨가 돌진할때 w 하고 e 넣어서 스턴 넣고 르블랑 풀딜이라거나.. 사자왕씨가 수풀속 쾅! 할때 e써서 스턴 하는 그런 게 된다고 하니..
******뫄뫄님 사랑해 ㅠㅜ 르블랑 기본 ㅠㅠ 난 럭쯔 기본하께
******난 뫄뫄는아니지만 르블랑 기본할게
******까마귀의 환영 르블랑 해죠 뫄뫄야
******이상하게 카타 멤버는 카시 르블랑 인데 탈론 포함 린이 보면서 으이그 아청아 하고 놀렸으면 탈론은 카타리나님.. 어린 아이로 상대로..
******르블랑 분신술 쓰는애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상대르블랑로테충이었ㅅ으면
****** 코르키와 르블랑 사이에 뭔가가 보이는데....
******하오니 언냐 까마귀 르블랑 해듀뗴염
******리체에레엘 아 누가 네이비세일러르블랑좀 팔아줘요.......제발...ㅠㅜㅠㅠ
******아무도 하룻치 세라복을안해줘서...집에있는 사퍼 르블랑세일러로 혼자 해봤다..ㅎ...결과는..폭망 헿
******그린거 달빛악령케틀 나무정령르블랑 엣지 롤 남챔들
******급식충들 르블랑 하지도 않았는데 꼴픽박는게 무섭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 1. 전주에다 와드 박은 곳에 텔포를 탄다. 2. 샤코 궁을 쓴다. 3. 르블랑 패시브 발동. 4. 전주 가 있는 트친에게 쉔 궁을 쓴다. .... 저도 전주 가고 싶습니다....
******르블랑있네
******르블랑하고싶다
******태양하고 르블랑은 진짜 이쁨
****** 다이무스르블랑
****** 르블랑누나랑 데이트하고싶따
****** 오늘부터 아지르 르블랑 스킨사서 연습한다

르블랑 세일러 제드 야스오 미드 바루스 탈론 소나 리사 아리 검쌍히

From Twitter

****** 르블랑누나 하악하악
******르블랑 짱돟아💕
****** 팝니다 릭 소니소니 일옵 200 린 르블랑 검쌍히 150 삽니다 린 바니바니 구해봅니다 옵히 우대해요 멘션주세요~
******르블랑 성우가 하야마 사오리...
******르블랑이 안좋은게 아닙니다.. 우리들의 손가락이 안좋을뿐..
******그 후반까지 가는동안에 르블랑이 해야할걸 다 하면 후반가도 절대안말리는듯
******근데르블랑은 유통이라고하는데
****** 르블랑너무어렵다...
****** 그래서 르블랑만 하구있쟝
****** 흑흑... 르블랑 보고싶다 같은 말 하면 정말 슬플거야...
******르블랑 자르반 이즈리얼 쓰레쉬 바루스 자이라 일라오이 렉사이 이야
******저거 탑룰루 첫판 상대 탑 르블랑이었는데 초반 견제에서 둘다 딸피되고 정글 콜해서 르블랑 잡으려다 나 죽고 르블랑 살아서 전챗으로 열심히들 하네^^ 였나 하튼 입 털어서 넘 화나서 집중하려고 노오오력해서 솔킬 두번 따고 전챗으로 똑같이 쳐줌 ㅋㅋ기모띠
******그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무의식적으로 항상 남한테 우아하게 고압적으로 굴 수 있는 능력이랑 신분 가지고 태어나서 자기가 나서서 찍어누르기도전에 남들이 알아서 파멸하고 순탄하게 르블랑 상속자 돼서 고작 스무살 나이에 이미 회사 요직 차지한 마를렌도 좋음
****** 르블랑 지팡이로 맴매 맞을껴
****** 르블랑 세일러복 2개에요.하나는 S사이즈의 로리캐들 옷 이고 다른 하나는 남캐M 사이즈.둘다 네이비 색에 뱃지,모자,니삭스 까지 풀셋으로 코믹랜드에서 구매했어요.한번 하고 고이 보관했던 상태에요.하자는 크게 없지만
******르블랑 옷 다 빨았어요.전쟁이었죠...
******-프랑 봄가을 -르블랑 세일러 남아 여름 / 하랑, 까뮤, 벨져, 이글 유년 중 -닉주디 이건 트윈님을 구하고서.. 또 뭐해보고 싶었더라
******우리 앵미니 고냥 르블랑 미쳐벌여~
****** 르블랑 개꿀잼ㅋㅋㅋㅋㅋ
******하지만 롤이 하고싶다.. 요즘 나오는거 막 르블랑 야스오... 나올땐 넘넘 재밌는데...
******르블랑 해야지
******Wishwica 르블랑 피오라 리븐 다 예쁘고 카리수마 넘치면서 섹시하고 ? ㅠㅠㅠㅠㅠ저도 프젝 피오라 정말 한참을 고민했어요ㅠㅠㅠ이..이건 사야햇..!! 동공지진
******Wishwica 르블랑!!! 프젝 피오라나 챔싑리븐같은거 좋아하시는구나..!! 프젝 피오라 정말 이쁘죠ㅠㅠㅠㅠ
******하고시푼 콧슈👉 챔싑리븐 토쁜 프젝피오라 르블랑 교복컨셉 럽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