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즈는ㅋㅋㅋㅋㅋㅋㅋ모모 전문 매니저 유정연 느낌...? 뭔가 좀 반대의 애들이 겁나 친한걸 보는 기분임 세세한 취향이나 행동방식은 안맞는듯한데 그딴거 상관없고 우린 겁나 즐거워!! 은근 잘맞아!! 이런느낌
******유정연 진심 머리자른거ㅜㅜㅜㅜㅜ
******유정연 채영이 넘는 연습하면서 노잼이들 여러번 투닥거리지않았을까ㅋㅋㅋㅋㅋ왜 이렇게 눈에 선하지ㅋㅋㅋㅋㅋㅋ
******유정연 센터 호롤로...ㅜㅜㅜ
******대답은 누가하나~?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뻐.유정연
******유정연 167에 49kg였는데 요새 더 빠진것같던데 어떻게 걸어다니냐...
****** 1. 트와이ㅣ스 첫인상식틴 3화인가 첨으루 봣는데 애들이 노래를 생각보다 못햇다.. 근데 나.연 넘 이뻣다.. 얼굴 보려고 정주행ㅋㅋㅋㅋㅋ 현인상최애 유정연으루 바뀜,, 이쁘고 귀엽고 착하구 트둥이들.. 끙끙..ㅠㅠㅠㅠ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oyaduck11

From Twitter

******손채영 뜀틀하는건 봐써요 유정연 점프 미나 다리찢기 ...
******유정연 왤케 황정음같냐..
******음중 여자친구 우아하게랑 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 바뀐 거 아님 영상 지금 봤는데 오늘부터 우리는 스타트 끊는 유정연 목소리 되게 특이하다 ㅋㅋㅋㅋ 얘가 여덕몰이 하는 애였나
****** 내 거네요 유정연 꺼져
******유정연너무조아ㅜㅜㅠ
******진심 뜀틀 유정연 졸귀;;;;;;
******하유정연...

******유정연 보이쉬 그딴거 필요없고 존예라서 충격
******유정연 다리 진심 개예쁨..
******아무래도 유정연 춤선때매 빠렉하나바 개조아
******뜀틀 유정연이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유정연ㄴ 머리 그리는 법 알았으면 유정연 연성 한 28829920209227736장 그렸을것
******유정연 핵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연 뜀틀봐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WICECRONG

From Twitter

******유연정 유정연
****** 진짜 유정연 친동생이고 싶다 ㅜㅜ
******요즘유정연졸라이쁨
******유정연 방민아
****** 유정연 일것같다
******유정연만 생각하면 맘이 몰랑몰랑해져 🌱
******유정연 말랑말랑하지 않아요...?

******유정연 나와라
******유정연 매너 넘 스윗하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영이 몰래투표할때 손잡고 나가는거 ㅂㅐㅁ뱀인줄 알았는데 유정연이었음 후...
******어제같았으면 30분만 더 놀았으면 유정연보는건데 엿겠지만 오늘은 기분이좋아서 어머 나도 아까 저기 갔었는뎈ㅋㅋ로 끝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케 기분 좋짘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근데 유정연새기가 마왕 해서 뭐함ㅁ ㅅ ㅔ계정복은 개뿔 세계평환데요
******우사생 밀린거 이제야 보는데 유정연 넘 머싯다 흑
****** 여장한 공주 이창형 마왕 유정연ㄴ 호에엑,,,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euwaiseu9

From Twitter

******유정연자켓많이입어줘
******유정연..ㅜ
******나도 길가다 유정연을 우연히보고싶다ㅠ
****** 안녕하세요 선배님 ^^ 그래 우리 친구를하자, 난 트와이스 유정연이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유정연 손꾸락에 밴드 안붙히네 다나았고 꺅 이제 다치지마ㅠㅠ
******헐유정연 머리 개기야어
******나 맴아프니까 아직도 유정연 손가락 안나았아면 왜다쳤냐구 다치지말라고 해주세여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glanzen07

From Twitter

******손채영은 유정연 너무 좋아한다
******근대유정연화장법엄청바꼈다 식스틴때는화장진했는데연해졌어
******유정연스냅백많이써줘라!!
******유정연..ㅠ
******조아~해~~~~~~~~~~~~~~~~~~~~~ 우사생 7화 유정연 조아여~~ 톤
******이주영 유정연 넘나 내 스타일인것,,
******유정연 진짜 이 사진 겁나.... 분위기.... 세상세상 멋지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metdew1

From Twitter

******유정연목소리존잘ㄷㄷ
******우아하게 무대영상을 볼때마다 드는건 진짜 유정연은 히든카드인가..이생각뿐..
******유정연사복기여어..
******유정연 배구하는 거 보고싶은 밤이다..
****** 핳 유정연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정연.. 사랑해.... 아톰님 감사합니다ㅠㅠ
******유정연 영상은 남친 찾기보다는 저랑 같이 분식 먹어주실분 구해요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From Twitter

******나 유정연은 계실별로안냄ㅁ
******유정연ㅑ사랑해
******와....유정연...
******유정연 징짜기뻐하는거 기야운데
******유정연 조아여 엉엉 씹넉사ㅜ
******7. 묵로 쓰레기될려고 많이 노력했는데 내가 덜 쓰레기였다. 애들 많이 때리고 괴롭힐려고했는데 내가 맘이 약해가지고... 헛소리 똑똑한 척. 말 잘하는 척. 눈치 빠른 척하는거 힘들더라. 그래도 유정연 무서웠었다 해주셔서들 좋았음. 쓰레기 재밌어.
******내 건강 유정연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01xx26

From Twitter

******유정연 파트에 갑자기 무대자랑을 하길래 불안 불안했는데 춤추는 멤버들을 잡더니 지효 애드리브시작하니까 지효원샷잡구 정연이 파트는 그렇게 끝났다고 한다
****** 안녕하세요 선배님. 대답은 늦어서 너무 미안해요. 저희 트와이스 유정연입니다. 선배님 만나서 반가워요 ^^ 그리구 KSent 환영합니다
****** 네 안녕하세요 제가 트외이스 유정연이에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구 KSent 환영합니다. Mind to follow me back?
****** 안녕하세요 유정아 ^^ 난 트와이스 유정연입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구 KSent 환영힙니다 ^^ 우리 친구를하자 어?
******맴아프니까 내일 레뜨체뚜 가시는분은 유정연한테 손 왜다쳤냐구 물어봐주세여...ㅠ
******근대유정연보다지효괴롭히는게더눈에보여
******Yoo Jungyeon; 유정연 November 1, 1996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YESH4

From Twitter

******유정연 갓세븐 멤버설.jpg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트와이스 #유정연 #TWICE #Jeongyeon
******설마 투와이스의 유정연이겠지 싶었다
******유정연은..
******#송지은 이후로 열심히 덕질할만한 아이가 등장했다 #유정연
******유정연막내대하는거너무나도다르닼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사진 제목을 바꾸죠 유정연의_여자들_.jpgㅋㅋㅋㅋ
******ㄹ 유정연 걸크러쉬 이미지소비 개심하다고...일부러 그런거 너무마니시키던데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__gogogo

From Twitter

******쏴롸있눼...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랑한다 #유정연 #JYP #살아있네 #TWICE #CheerUp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연ㅋㅋㅋㅋㅋ
******유정연표정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정연 하세요
******1가정당 1유정연, 에릭남 해야한다고 본다
******유정연복제해야합니다
******삐삐셀카를 찍지 않는, 그리고 셀카를 올리지 않는 유정연 때문에 원스들이 ‘유정연 삐삐쓰는 것 같다’ 라는 의심을 하게 만들었던 사연이 있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dnfldkemfrhwkek

From Twitter

****** 유정연 1인 1가구 소취..
******유정연 손채영 임나연 조주희 김사나 아필유 한번만 해주세오
******저 표정 진짜 귀여워섴ㅋㄲㅋㅋㅋ보다가 소파 탕탕침ㅋㅋㅋㄱ유정연ㅋㅋㅋㅋ #rt
******유정연말투좋~아여~~~~호~~~오~~~~~
******우리 집에도 유정연 복제해주라,,,
******사라ㅏ해ㅐ!! 창ㅎ형아ㅏ아ㅏㅏㅏ!!!!!!!!!!! 유정연따위 버리고 내랑 결혼ㄶ하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나 어제 유정연처럼 입고 다님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bubjongin

From Twitter

******유정연 너무좋아서 미치겠다 상사병 간접체험 중 ;;;;;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가구 1유정연 외 않 해 요 ?
******그러고보니 내가 사슴상에 심장이 반응하는구나.....유정연 완전 인간ㅅ ㅏ슴 ㅜㅜㅠ
****** 유정연이 좋다니까~? 씨익 웃으며 얼굴을 가까이 가져다 댄다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졸라조아
****** 음- 유정연이요~? 손목을 끌어당겨 품에 안고는 웃는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irarimomo

From Twitter

******유정연보다김찬미라고 바보 ㅠㅠ
******진짜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여~~~~~ 호~오~~~~~겁나귀여워진짜
******시큰둥하다가_유정연이_핑크남친룩입은걸_본_임나연씨의_표정.jpg
******유정연 우주대탈주~~~
****** 탈주알바 유정연!
******저거보고유정연요즐꿈잼이라말한거...집어넣을개...
******유정연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아무생각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yungwins

From Twitter

******유정연 아 미친ㄲ 왤케 잘생김
******뭐하십니까 유정연씨~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밬ㅋㅋㅋㅋ
******아 근데 아까 유정연 그 남친룩이랍시고 입었던 착장 넘 조았어,,,
******재미는그닥모르겠는데유정연한테박수쳐주고싶다 그마인드좋아최고야진짜
******유정연 누무좋아..
******유정연 넘 러블리하다,,,,,,,,,,,,, 정여나ㅜㅜ잉,,,,,,,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WICECRONG

From Twitter

******와유정연진짜....
******헐 새상에 유정연 ㅁㅊㄷㅁㅊ
******유정연 넘 좋은것.....ㅠㅠ
******유정연 볼캡 이식하자
******백퍼 손챙이 유정연 졸졸 따라다니는거
******ㅋㅋㅋㅋ유정연ㅋㅋㅋㅋ현실남친
******유정연 사랑한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Chaeng900

From Twitter

******유정연 오늘도 다정다정;;;;;; 랜선연애하는ㄱ ㅣ분이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설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유정연복제하자.....
******유정연..진짜 여자가 설레는 포인트를 너무 잘알아 ㅁㅊ......
******1가구 1유정연
******올...유정연...
******솔직히 1가정 1유정연 합시다
******하 유정연 설레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Chaeng900

From Twitter

******유정연 겁나 설렠ㅋㅋㅋ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 뽑은걸로 퉁치자
******유정연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유정연생각최고야!
******ㅋㅋㅋㅋㅋ유정연ㅋㅋㅋㅋㅋㅋ 다 좋뎈ㅋㅋㅋㅋㅋㅋ난 너의 모든게 다 좋다...ㅎㅋㅌㅌ
******아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DC_Jeongyeon

From Twitter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쵸딩가태
******유정연 잘한닼ㅋㅋㅋㅋㅋ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 그렇게 입구 한두명으로 시작해서 돌고 도는 회전문 시작인겁니다.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는것 그것이 덕질의 진리......이게 갸예요 유정연이!
******3. 유정연 그전까지 두와이스 폴더에는 쯔위랑 임나연밖에 없었으나 이 사진이 올라온 이후로 혜샤님의 사랑은 급격히 방향을 틀기 시작하는데
****** 19:14 유정연북 19:14 허창혁딱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Chaeng900

From Twitter

******검소끝판왕 유정연 가만보면 이 후드 참 조아해ㅋㅋㅋㅋ 하나 꽂히면 오래입는 스타일인듯ㅋㅋ 그런모습조차 넘나 좋다...
******님들도 당해주세요 유정연
****** 그러게 유승우인지 유정연인지 흑흑
******뽀삐뽀삐유정연의 흑역사로 연습생 쇼케이스 당시 고양이 의상을 입고 췄던 춤.
******유정연 코 진짜 너무 예뻐
****** 유정연 이제 머리 기르고 있다고ㅠㅠㅠㅠㅠㅠ 머리 묶을 수 있다고ㅠㅠㅠㅠ 좋아햄ㅅ는ㄴ데ㅠㅠㅠㅠ 헤디 나랑 싸워ㅠㅠㅠ
****** 분노의 엠넷과 같은 분노의 제왑... 그래도 난 유정연 머리 기른 게 조았다구 묶은 정연 뱉으라구ㅠㅠ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YESH4

From Twitter

****** 손채영톤뭐얔ㅋㅋㅋㅋㅋㄱ유정연 예쁜거랑 잘생긴거 둘다 열일중ㅋㅋㅋㅋ
****** 진짜 유정연 오빠미 낭낭...
******유정연 머리 짜른거 씹귀......
******유정연 진짜 육성재됐네....
******유정연 완전 남돌ㅋㅋㅋㅋㅋ
******5. 유정연 사람 가지고 노는게 제일 재밌는 거미 새끼. 부유한 명문가에서 태어나 소설가가 된다. 새디즘. 돔.
******#자캐_중_가장_위험한_녀석은 인외인 마리앙셀 드래곤 제외하면 의외로 정가후>> 유정연=서가야>>> 잔>>>>>>>>>>>>>>>>>이찬미>>> 넘사벽 >>> 이찬란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manothewitch

From Twitter

******유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졸라애교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도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대빵혼낫다곸ㅋㅋㅋㅋㅋ대빵맞았다곸ㅋㅋㅋㅋㅋ
******유정연어릴때졸라사건사고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분위기보소..... 유정연사랑해 나도 하트으♡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유정연 옆선 미쳐 ㅠㅠ
******맞다 저 알바하다가 유정연이랑 진자 닮은 손님 봣음
******유정연 멍뭉미 넘쳐😝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beautiful_jy_

From Twitter

******유정연 넘 예버 ,,, 사랑햇
****** 아레알...유정연...
******유정연♡ - twice
******항상 유정연과 함께. ♡
******지하철에서 버논+유정연 닮은 남자 잇어 ㄷㄷ 개잘싱겻네
******정연 「나연언니한테『유정연!!!!!』라고 문자가 와서『시끄러워.』라고 답장했더니『 유정연 』이라고 문자가 왔다.」
****** 유정연으로갈아탔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jan_myon

From Twitter

******오늘 일본에서 밋앤그릿 했나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내가 고백한다 데이트 할때 런치는? 내가 먹고싶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연 상여자임
******유정연 진짜 정연이형 되었네
******유정연 세포다 잘 간직하려무나
******♡ 유정연
****** 거 유정연이 뭘 했길래 글케 무서워하시는지....넘 잘 알겠습ㅂ니다.... 는 다른 사람 찾아보라고하면ㄴ.. 저만큼 능숙한 애는 찾기 힘들어. 내 취향에 맞으면서 능숙한 사람은 더 드물고. 이럴 것 같애요.
******유정연새기/우현이놈/련이새끼/피타쨩 피타 취급좋넹
******유정연 그냥 부드러운 느낌의 한자 왕창 때려넣음 #자캐_이름의_유래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From Twitter

******지금 유정연ㄴ으로 답멘 달기엔ㅋㅋㅌㅋㅋㅋㅋㅌㅋ이 새낀 뭐 하느라 안 자고 있던 건지 젠젠 모르겠다
******화가 유정연은,,,연필을 깎다,, 손을 베이고 말았답니다,,,, 아얏
******아까 그 뭐냐 화가 유정연인가
******유정연새기 열성알파같은 느낌인데,, 웨,,
******유정연 머리길이는 이정도나 식스틴 후반 머리여야해
******진짜 유정연같은 남자랑 결혼하고싶다
******유정연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nzmtaehyun

From Twitter

******애들 급 쪼꼬미 해보여ㅠㅠㅜㅜ 씹덕ㅠㅠ 유정연 표정ㅋㅋㅋ
******유정연춤딱딱끊어주는거존좋....
******존나양갈래악개인데유정연양갈래보고싶다
******유정연 진자 잘생긴컨셉으로 밀고가나여
******유정연 어ㅐㄹ케 잘생김ㅁ ㅜㅜㅜㄱㅜ수ㅜㅜㅜㅜㅜㅜㅜ
******유정연 체고다 진짜
******미친 유정연 존나잘생김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spookyhoshi

From Twitter

******저는 트와이스 유정연이요
******유정연 옷입는거 왜케 좋지 ㅋㅋ
******유정연머리소화력봐...저런머리도잘어울리는데좀더길었으면얼마더이뻤겠어...
******유정연 진짜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 기획사에서 트와이스와 비슷한 컨셉의 걸그룹을 만든다 해도 단 하나 확실한 건 유정연 같은 스타일은 만들어 낼 수 없다.😁 유정연. 니가 쵝오야.😍😍😍
******유정연은 뭘까.. 어떻게 저 머리까지 소화하는 걸까... 정연님ㄷㄷ
******유정연 저렇게 가르마 타니까 너무 사랑이다 으앙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Kongdyuberry

From Twitter

******유정연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 PRETTY ㅠㅠㅠㅠㅠㅠㅠㅠ
******유정연 왜 멍무이라서 날 힘들게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가구 1ㅔ릭남? ㄴ 1가구 1유정연ㅜㅜ 엉엉ㅜㅜㅜㅜ
******아...좀..유정연 조나 귀엽다..아 사랑해..
****** 와...유정연 멋있어..
******아 유정연,,,.....진짜 예뻐도너무예뻐 양심없게이쁘군
******요새 유정연 빠심 자꾸 터짐....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From Twitter

******빗치 이창형 X 화가 유정연 보고 싶드
******유정연 머리 보면볼수록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아니 유정연 너무 잘생겼어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ㅠ
******저번부터 유정연이 유연정으로 보여
******유정연 짱짱잘생겼지...
******유정연 손다쳐써...?
******유정연 아침부터 심장폭행 오짐ㅜㅠㅠㅠㅠㅠ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WICE_V777_JY

From Twitter

******유정연이 힘이 센 건 후를 때리느라 쎄진 것이 분명하다 아님
******유정연이ㅣㅣ돠
******유정연 내면 안되겠다
******아 유정연 인장 다니까 <<이거 해야할 것 같애
******앗 갑자기 유정연 뽕 차올랐어...유정연 인장해야지..
******유정연으로 가보구싶어
******유정연짱이다 중견가수쯤뎃을때 켜명아웃한다고 봅니다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gak_jung

From Twitter

****** 유연정말고 유정연
******유정연다리진짜이쁘다
******유정연머리볼때마다좋은데..아쉽다..아니아쉬운데좋다
******아 맞아 이거 파일명이 유정연 손이야.
******유정연새기
****** 정연그렇게 질색할 필요는 없잖아. 조금 상처야. 미소 아 유정연 웃는 거 진짜 싫어하게 될ㄹ 것 같다. 개가식적이야ㅑ
******아 저 유정연 넘 좋아졌어요. 그래. 일케 따먹을 수 있다는 건 좋은거야.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candyHandyy

From Twitter

******유정연 이새끼는 누가 그랬어도 저럴 새끼ㅣ라................
******그러게요. 유정연이 쓰레기라..................
******유정연이랑 떡치고나면 반죽음됩ㅂ니다~~! 돈 많이 줄게! 떡치자!! 그리고 몸 골골대는게 더 오래감ㅁ
******유정연새끼는 겉으론 웃으면서 지꼴리는대로 다 해버릴 새끼라.. 그러게. 하면서 지갑 꺼내곤 소식 들었어. 안타까워라. 다른 애들 여럿이 떠들고 다니더라. 이러면서 그래서 하룻밤에 얼마? 이럴것같ㅌ다.. 서 능요쿠
******유정연 진짜 존잘.....😍
******** Dal.komm & member 04. 08, 06h 10m - 전정국 김태형 변백현 도경수 오세훈 구준회 민윤기 박지민 권순영 - 유정연 박수영 이지은 류수정 송혜교
******유정연이저도1위해주세요??라고했나그랬는데지효가노잼1위라고했는뎈ㅋㅋㅋㅋㅋ채영이가우오아앙나2위당~하는데겁나귀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양쪽팔흔들면서그러는데진짜ㅠㅠㅠㅠ그리고임나연이대신너는오글1위야하는겈ㅋㅋㅋㅋㅋ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2missionbay

From Twitter

******정연이엉덩이로이름쓰기걸렸을때임나연ㅋㅋㅋㅋㅋ모르시나본데정연이짱잘해요귀여운거하는거ㅋㅋㅋㅋㅋㅋ그리고시작과동시시에유정연이입에서 유~하는거씹귀ㅠㅠㅠㅠㅠㅠ
******유정연모자벗으니훨신나은거같다
******유정연.... 정연 오빠..... 정연이 오빠...???
****** 진짜로요 유정연이말만하면애들요즘에웃던데
******헉 유정연




유정연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_Ducong2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bansi1020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wice_advance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beautiful_jy_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__gogogo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jm66741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TWICE_V777_JY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JOOHANIM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HSK_15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chibi6986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kimsin5965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머리 우사생 Jeongyeon 1가구 오늘부터우리는 움짤 정연갤러리 완전 RO2WARHO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