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무라 2월부터 슬슬 나오다 지난주까진 자기코너 따로 하는거같던데 어제는 아이바쨩 코너까지 나와서 마사키닷컴도 하고 그러네요 ;;;
****** 맞아요 케미는 잘 모르겠지만 예쁘니 눈은 즐겁구... 미사키 캐릭터도 좋아 ㅋㅋㅋ 순간 마사키라고 칠 뻔 했네~...
******첫째형 나오니까 이쁘게 웃는 아이바쨩 너무 좋다ㅜㅜ 어쩜 저리 이쁘게 웃지ㅜㅜ??? 힐링마사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이바마사키 미친거같앜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짱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마사키 미야비. 활발하고 혈기 넘치는 남고생이려나요. 노노무라를 아줌마라고 부르면서도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학교 때려치우고 내가 아줌마 먹여살릴게! 같은....? 데이트를 한다면 주로 게임센터나 노래방을 같이 갈거 같네요. 패스트푸드점이나.
******마사키 손에서 땀난다니까 닌이 치바현출신ㅣ이라그렇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자들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카다 마사키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kamiyu1004

From Twitter

******다음 4 월 20 일 수 테마 「니시오 리나 / 니시오 마사키 탄생 축제 'or'어린 시절 'or'츠쿠 요미 '
******마사키 미용실 예약해줄게...ㅠ
******마사키는 정말 살쪄야해 포둥포둥하게 옛날에 살짝 포동포동했던 시절 ㄹ씹덕인데ㅠㅠㅠ
****** _ 〝 러브송 〟 스다 마사키 93line _ #RTしたbotとペンを迎えにいく #RTしたbotとぺンを迎えにいく
******마사키!!!! 보고시퍼!!!!!!!!!!!!!!!!!!
******마사키 잘생긴거봐... ㅠ
******나듀 마사키 보고 시퍼

******나눈... 마사키만... 보고 시푼데...
******소중한 시무라 마사키돗토콤ㅠㅠㅠㅠ
******오늘 날씨 비 스다마사키 야마다 료스케 야마자키켄토은 애견이들 으음 부럽다
******스다 마사키 되게 남중국계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오카다 마사키도 젛음.....☆
******우에다 마사키의 푸쉬앤드풀 바이닐과 스펙트럼의 대표작 두 점을 선물 받았다. 비트볼뮤직에서 수입한 구루 수카르노와 밤신사 스플랙터 바이닐도 왔다. 하마다 킨고의 미드나잇 크루진과 쇼고의 aido 1집이 세트로 와서 사람을 혼란스럽게 한다.
******마사키 뭐 안하나 머리 안자르는걸 보니~~~!~~~~????~~~~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votre_fiance

From Twitter

******제가 지금 시야가레를 보고 와서 그럼.... 아...... 마사키...... 너무해.... ㅠㅠㅠ
******님덜아 아이바 마사키 너무하지 않나요 증맬 잘 생기고 귀엽고 착하고 뭐 하시는 분 인지.... 너무 좋아.....
****** 당근보스!!!!! 마사키짱!!!! 아라시짱!!!!!!!!!!!!!!!!!
****** 예?????????? 휴덕이라뇨?????? 마사키에 대한 제 애정에 쉴휴休자는 없습니다만!!!!!!!!!!!!
******ㅁㅈ 나 입덕장르가 이나이레엿다 첫최애가 니시조노 신스케? 엿나 그담으로 카리야 마사키... 인가...? 암튼 그랫다... 이때 닉도 업엇다 요루라는 닉 이때 친햇던 지인 언니가 지어줫던 거다
******마사키가 준거 어느폴더에있는지 모르겠다
******슈ㅣ발 3분기에 컴백하려했눈데 마사키가 넘 이뻐서 실패!!!!!!!!!!!!! 마사키는 이쁘다!!!!!! 으아아ㅏㅏㅏㅏ아크아ㅏㅏㅏㅏㅏㅏㅏㅏ

******...! 마, 마사키가 좋아하는 사람나왔어요! 앗, 딱히 누나보다 좋은건아니구요! ... 삐, 삐졌어요? 누나가 더 좋다니까..!
******와 마사키ㅣㅜㅜㅜㅜㅜ목소리 ㅠㅠㅠㅠ다음에 쇼목소리나오는거신의한수네
******마사키 역할 ㅋㅋㅋ
******왜 하필이면 이름이... 사키뿅 생각나.. 미즈시마 사키... 미즈시마 마사키...
******그거 귀여워 하는 마사키 보고 싶구......
******😇😇😇마사키 웃는거 마지텐시😇😇😇
******닛테레는 아라시를 한집에 넣어놓고 방에서 안나오는 니노와 집에 안들어오는 쇼와 그 중간에서 미션을 수행하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오노 마사키 제이를 보여줍니다. 당장 오퍼하세요 디렉터 #ㅋㅋㅋ


From Twitter

****** 문의 우에스기와 무의 마사키 양날개로 가야겠네요 ㅋㅋㅋ
****** ㅋㅋ아근디 ㅈㄴ짜 내가부르고나서 요헤~~!!! 히로~~!!! 난리나는데 마사키랑 사토야스 소리는 잘안들려서 더욱 더 부르고싶엇다..
******아몰랑 마사키볼깨물면 우유맛푸딩맛
******아나잠만마사키
******아이고 마사키군. 먹고 살기 힘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무관 우에스기 진짜 매력적이었어요! 원래 마코의 사무관은 마사키였지만 ㅋㅋㅋㅋ 고르지말고 둘다 가지는 것도....
******누나들~ 과제는 다 끝나고 트위터하는거에요? = =+ 마사키가 보고있어요!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doyoung_kkuu

From Twitter

******마사키는 당연하게 좋구..
******마사키에!!!!
******나카오 마사키도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소속이였구나
******"카리야 마사키입니다, 잘 부탁해."
******마사키...엄청 숫기없다. 여자캐스트들하고도 좀 이야기 해줘 눈도 맞춰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할 정도로 황 녹만 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 마사키도 최고입니다 엄지 척
******올 오카다 마사키가 웬일로 멀쩡하게 나오냐 ㅠㅠ 쿠도 칸쿠로 드라마라니 😣


From Twitter

******반가워서 달려오는 마사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로도 데려와요.. 센세가 고래 잡아다가 푸짐하게 한상내줄게요...
****** 그 후배이냐아ㅏ ㅋㅔ이 근데 진짜 저 부분... 읽다가ㅏ... 소름이 확,,, '그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말야, 내 아이바 마사키란' '어른이 되어버린거지?' "ㅣ건 팬픽의 한 장면이지?"
****** 헉ㄱ ㅁㅣ코님 저 미코님 닉넴에서 심쿵했서요 뜬금 오레노 아이바 마사키,,, >>>오레노 아이바 마사키<<<... 맞아요 개봉... 해주겠죠...? ㅈ1영만 믿어요,,,
****** ㅏ그 전설의 오레노아이바마사키 말씀하시는거죠!!!???? 감격 ㅠㅠㅠㅠㅠ 진짜 얘내도 결혼 시켜야됩니다
******마사키 다치면 괜히 더 짜증내는데 그거 울분 못참아서 마사키 앞에서 펑펑 우는 니노 보고싶은데오
******마닌도 좋다... 마닌은 마닌인데 니노가 마사키 더 좋아했으면 좋겠다....ㅠ
******하 미친? 스다 마사키, 니카이도 후미, 히가시데 마사히로, 타이가 넷이서 벚꽃놀이 구경 갔다는데 미친????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쇼타는요? ft소메타니 랜선맘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SatellitD

From Twitter

******마사키... 스샷...어디갔어...
******어머~ 위로는 카오리 선생님, 아래로는 마사키?
******아이바 마사키가 아라시의 숙제군에서 사무라이 코스프레하고 우마데고자루 한 이후로 고자루라는 말투 너무 웃겼는데 지진은 큰일인데 내진설계..잘돼있겠지...밍나 다이죠부데스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ㅏ마사킼ㅋㅋㅋㅋㅋㅋㅋㅋ.....넘ㅁ 귀엽잖하ㅏ요..? 끄앙 감출 수 엄ㅅ는ㄴ 꼬리 너무했ㅅ어ㅓㅠㅠㅠㅠ 으우ㅜㅠㅠㅠ휴이님ㅁ 짱....짱......
******가면라이더더블 필름역 스다마사키 데스노트 엘역 야마자키켄토 소년탐정 김전일 김전일역 야마다료스케 을 공통점은 탐정 . 꽃미남 만화속 인물 전문배우들
******근데 떡밥이랄 것도 없는게 쿠보가 여태까지 보여준 것들이 이미 팬들도 다 예측한 범위내의 것들이라... 예를 들면 마사키가 사실 뫄뫄였다 같은
****** 지금까지 모든죽었던 이들이 쿠로사키뒤에섰다. 다들 이치고를 바라보며 은은한 미소를짓는다 마사키는 이치고의 어깨에 손을얹으며 말했다"히토리쟈나이^^" 이치고는 강한미소를 지으며 최후의 적을 향해 외쳤다"케츠가텐쇼오오--- - - -"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masarangchan

From Twitter

******마사키 좀 머리 짧게하고 파마했을때는 잘생김이 덜했는데 예전 처럼 머리 내리고 순둥하게 하니까,,
****** 포제션은 처음엔 마사키만 쓸수있는거 처럼 나오다가 나중엔 마장기신 조자들 모두 포제션 써서 대 바겐세일화 되었지....거기서 사이버스타가 한번 더 변신함으로써 우위가 생겼지만...
******산타상 보쿠니 카와이이 카노죠오 크리크리!마사키☆
****** 누군가 했더니 스다 마사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다 마사키의 매력은 가면라이더 더블이라고!!! ㅜㅠ
******계정을 만들고야 말았다 ~스다 마사키 씹덕계정~
****** 마사키에게 그래도 좀 전에 자는 얼굴 엄청 귀여웠어-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HSM_1999_1212

From Twitter

******알알 모죠 알티인뎈ㅋㅋㅋㅋ어쨌든 시장 아주머니가 화끈하게 부침개를 쏜 잘생긴 청년 오카다 마사키 보고 가새오
****** 네네 맞습니다! 배우 이름은 오카다 마사키 입니다!
******야마마사키 마미
******오카다 마사키..어디서 들어봣ㅅ는대....왜 이름 익숙하나노
******1일1사랑고백 아이바마사키사랑해
****** 괜찮아옄ㅋㅋㅋ 누구나 뻘트윗이나 홈오트윗은 장착하고 사는거죸ㅋㅋㅋ^0^ ㅋㅋ야마다 말고도 스다 마사키, 오구리 슌, 미우라 하루마, 타카스기 마히로, 마미야 쇼타로, 노무라 슈헤이 등등을 라이트 하게 파고 있습니다!
******자동트윗추가는 DM이나 멘션으로 받고있는걸~ 보내준다면 마사키의 귀여운 뽀뽀~?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D24F_1415

From Twitter

******스다마사키 여장 꽂미녀인데 알고보면을 꽃미남에요
******야마다료스케 .야마자키 켄토. 스다마사키
******일본 영화 암살교실 .해파리공주 공통점 스다 마사키 주연 원작 바로 애니메이션이지요
******아이바 마사키 나랑 결혼ㅎ ㅐ.... 아니면 내 꿈에 나오던가...
******도영이 닮은꼴 제보 받아요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서지원 - 최창민 - 아이바마사키 - 타블로 #NCT_U #Doyoung #도영
******시밤!!!!!! 졸귀탱 사쵸 다음에 마사키 씨엠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눕는다 누워
******우와 마사키//ㅂ// 과연 딜레이가 이 정도군 ㅋㅋㅋㅋ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Qkrtndls94

From Twitter

******아 마사키 저 광고 졸랭 좋음 ㅠㅠㅠ
******아씌 야키니쿠 마사키 타격잼
****** 저는 알리퀌 불불카자마 마사키리 40분안에함
****** 맛사키~ 마사키 맛사키~
******저 사진들 쥰이-슈토-마사키 순서대로 꽂혀있네ㅋㅋㅋㅋㅋ 갖고 싶ㅋㅋㅋㅋ
******감독이 린쨩 한번 해봐 해서 해보니까 엄청나게 다리가 잘 올라가서 자 그럼 와카나가 하는 걸로 할까 라고 감독이 말했을 때 마사키 필립 역 의 얼굴이 또...- 키리야마 렌 쇼타로 역 #suda
******맥락은 다르지만 오늘자 훌뮤를 보니 와세다 실업의 카토 마사키가 작년 코시엔에서 자기 투수를 우쭈쭈 달래가며 리드하고 나중에 인터뷰했던 게 떠오르는 것이다 "그 녀석은 자기 세계에 빠지기 쉬운 성격이라서..."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sd_mdk

From Twitter

******스다마사키 진짜 목소리 개발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좋다
******마사키리 은근할만하네 니어가안떠
******마사키리 2-45ㅋㅋㅋ아 외울거존나많아
******사실 저거 참고한 채보라면 더있지... 크로스더소울 이그지스턴스 폼포코 마사키리블레이드 할리퀸...
****** 사무소가 상반기만되면 마서쥰을 풀어주는가봐요ㅋ 그러다 오빠야가 격하게 풀릴꺼 같은 하반기에 다시 안풀어주고ㅠ 그냥 오빠야가 격하게 어필해줘서 좋은겁니다ㅠㅠㅠ 마사키사마 짱!
****** 이즈미는 알고있엇는데 시키미랑 마사키는 첨알았어요ㅋㅋ
****** 시키미 망초 마사키 맥실러 이즈미 이연!


From Twitter

******카 마사키!!!!!!!!!!!!!!!!!!!!!!!!!!!!!!
******지금 '쿄코'라고 말했지? 아? 마사키? 삼각관계야?
******ㅋㄱㄱㄱㄱㄱㅋ ㅋ자다일어났는데ㄱㄱㄱㄱㄱㄱㄱㅋ아니뭔 이런꿈이다이찌???애들이랑 카페에모여서 공부중이였는데 갑자기 니노랑 마사키가 카페에 총들고들이닥치더니 좔둘어놘좽이두라 이러고 너보다내가더커이러고있었음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아 자다일어나서 거하게웃네
******스다 마사키 오 잘생겼다 스타일좋다 생각한 순간,,,,,나의 소나무같은 취향에 소름끼치며 소나무향에 질식함,,,,,,죽순 먹어야지,,현실웃음 터짐,,,,,,ㅎ ㅏ;;;
******최근 그림을 안그리니 재업할그림도없네 진님쥬거라 마사키미도리 행쇼 카리야아쫌
******마사키 때문에 후루그라 먹고 싶군..... 광고 보면 엄청 든든해보이던데.
******샤가레 마사키 코디 진짜 예쁨ㅁ뮤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 미쳐ㅠㅠㅠㅠ머리도 예쁘고 니트도 예쁘고 롤업한것도 취저야...끙...ㅠㅠㅠㅠㅠㅠ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yetto_

From Twitter

****** 거기 안경안끼고 살짝 마사키 코우 닮은 법무관님 있지 않았습니까
******스다 마사키가 가장 좋아하는 클립은 마트료시카 클립 #suda
****** 마사키 텐치 무시하시나요!! #어떻게보면근원
******자동맨션 중에는 나를 연기한 스다 마사키에 관한 맨션도 있어 이런 맨션에는 #suda라는 해쉬태그가 붙으니 보기싫다면 이 해쉬태그를 뮤트해줘
****** 앜ㅋㅋㅋㅋㅋㅋㅋ맞네여ㅋㅋㅋㅋㅋ 모델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99년 데뷔 아이바 마사키....♡
******마사키 신인 패션모델이래도 믿겠다..
******진짜 솔직히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생각하고 애정 다 제쳐두고 마사키랑 니노는 정말 사귑니다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last_SME

From Twitter

******아이바 마사키 오노 사토시 미쳤구요 진짜 존잘에 치유까지 됩니다.. ㅠㅠㅠ 끄어....ㅠㅠㅠ
******발키리1 시나리오 쓴 마사키는 이그지스트 만들어서 폭망. 그나마 봐줄만했던 EOE를 제작한 야마기시는 뭐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나오는 발키리 가챠 제작 중. 이 분야에 관심도가 진짜 0이라서 한숨...
****** 그니까요8ㅁ8 아무렇지 않다는 듯 스루하는 쿨함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내 아이바 마사키는 저렇지 않았다는 게 너뭌ㅋㅋㅋㅋㅋ질투심 뿜뿜이잖아요 휴 그냥 남친한테 자기 변했어 하는 여친의 투정이쟈나요 완전히ㅜㅜㅜ
******마사키랑 욧층 사이에는 별 일 없을 것 같은데…….
****** 마사키 미만잡
****** 극단적 쿨을 큐트로 승화해내는 마사키상의 가오가 포인트입니다!!!
******이 구도 너무 조아 모브발렌으로 보고싶어.. 마사키니무사랑핮나다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Movie_Frontier

From Twitter

****** 마사키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지고 있는데 끝이라니..
****** 흑..흑..네...하늘나라에서 행복하게 잘 살거에요..! 우리 마사키는 오래오래 살아주세요.ㅠㅠ
****** 필립ㅠㅜㅠ 진심 히로인아닙니까.. 배우인 스다 마사키 넘 조아..
******미친 오늘 마사키 존예;; 영상 어디 안 올라오나ㅠㅠㅠ
******아라시 미모의 끝은 어딜까!!!!!!!!!! 마사키 죤ㄴ잘생 ㅠㅜㅜㅠㅠ
******스다마사키가 오야스미 하고 해주라 ㅠㅠ 돈 주고 살 게 ㅠㅠ
******아이바 마사키 x 검정 옷 이즈 진리인것을 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ninodam0617

From Twitter

******우와 진짜 마사키 왜이렇게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야 스와와 스다 마사키 닮았다
****** 헉 오카다 마사키 나와여???
******호코시소타랑 오카다마사키라닠ㅋㅋㅋㅋㅋㅋㅋ누굴응원해야하지? 는 오카다 마사키^^
******아 이뻐죽는다. 마사키 귀여워 죽는다 걍, 쥬오우 배우들 다좋다. 이뻐,귀여워.잘생겼다.
******오늘은 마사키 코우가 보고 싶은 날! 켕겨야 하는 짓일까 잠시 고민해 봤는데 아니 나라면 역시 즐겁게 봐주는 게 좋을 것 같아. 동양인 치고 그렇게 쫀쫀하게 잘생긴 남자가 없단 말이다!
****** 5.이나즈마 일레븐 Go 갤럭시-마나베 진이치로 처음 봤을 땐 별로였는데 계속 보다 보니 우연히 치이게 되었어요. ㅋㅋㅋ 이 만화를 봤을 때 치인 애들이 꽤 많았어요. 신도 타쿠토,카리야 마사키 등등...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leeseulbi53

From Twitter

******날 투어에서 떨어뜨린 건 슬프지만 아무래도 마사키 강화기간을 가져야겠다! 밀린 시야가레랑 브이에스를 봐야겠어!
******마사키도 가끔 울때가... 앗..., 너 뭔데 내 모래성 부숴! 엉엉!
****** 이시하라 소마, 미조구치 타쿠야, 미야타 켄타로, 오오타 ??테루, 마사키 ??... 뭐라 읽냐.. 아 이 활동때문에 고스트에서 미조타쿠 분량 개거지였냐 우리 시부야ㅠㅠㅠㅠㅠㅠㅠ
******마사키 머리가 초코송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잘생겼어!
****** 팬심으로 극복하기 힘든맛일까요..... 마사키는 맛있게 먹던데...
******단데비 스탭롤 감상 ? 프로듀서/원안 이와사키 다이스케 디렉터 호소야 히로코 시나리오 폴카도트 마사키 유이/야마다 유우미/코이즈미 이즈미/미요시 히데카츠/코타니 시라코/쿠온 마히로 /아리스가와 아야미/키사라기 아오 >공간 부족으로 담 트윗에 계속
******마사키리는왜?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617O218

From Twitter

******일본 영화계는 스다 마사키군 전후로 나뉘지 않겠냐구 너무 대단한 배우야 최고야
****** 스다 마사키 넘 좋아영
******와...세상에...카리야 너무귀여움 이나이레 재덕질 입문했다 카리야... 우리 마사키군이 이렇게나 귀ㅕ워... 사랑해
****** zㅋㅋㅋㅍㅋㅍㅋㅍㅋㅊㅋㅊㅋㅋㅋㅋㅋㅋ너도드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나선이개쩔긴하지 ㅋㅋㅊㅋㅊㅋㅊㅋㅋ어디까지들엇냐 근데 그거 나중가먄 무서움이 희석되서존나웃김 마사키 별명 개많은데 임페리얼 토파즈<-이게 제일 걸작이었다
******마사키 환타광고 핵뿜.......... 진지하게 뿜었다.....
******동네 사람들 시무라동물원 보고 카와이한 것들 매니 보시고 아이바 마사키한테 치이셨으멷 좋겠네 다들
******마사키 진짜졸라대빵이뿌다;;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qwd8182

From Twitter

******14년도는 '쿄모토 마사키니 마케나이요니 감바리마스! 쿄모토 타이가'였는데ㅋㅋㅋ 2년전...그리고 그땐 막내였는데ㅋㅋㅋㅋㅋ
******혼혈퀸시를 다 유하바하가 흡수한거면.... 마사키는 아예 소멸된건가
******스다마사키 탓층이랑 사쿠라이 쇼 합친 느낌이야. 머리스타일에따라 이미지 확확바뀌는..
******네? 이게 스다마사키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겁나 이쁜데?????왜 애머리를 이상하게 해가지고 애 미소년 이미지를 없애고 그래요!!!
******그리고 스다 마사키 존나 최고 멋짐
******왜냐면 콘서트에서 그 부분 부르던 마사키 세상에서 제일 가는 미남이었기 때문,,, ㅠㅠㅠㅠㅠ 말도 안 되게 존잘임
******러브 원더랜드 신나는 노랜데 마사키 후반부 파트 나올 때마다 울컥함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qwd8182

From Twitter

******히토미코누나아..., 마사키 옷 어디있어요... ... 네? 빨았다구요? 88!?
******뭐야 앤시티에 왜 아이바 마사키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 미키&나츠메 란이 엄마라면 미키는 모두의 선생님. 쿨하고 엄할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제일 여유도 넘치고 귀여우셔요. 개인적으로 엔딩 댄스 제일 박력있게 추셔서 좋아합니다. 나츠메는 정말 미래가 궁금해요. 정말 예뻐요. 당찬 아가씨.
******마사키 노래 넘 조타♡
******스다마사키...이 좋은 녀석! 착한 녀석!!!
******아.. 내가 오카다 마사키 닮았다고 생각한 애 이름이 재현이구나 ㅋㅋㅋ
******rt 아이바마사키랑 오노사토시 칼 컷 영상 올라오길 기대합니다 🙏🙏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qwd8182

From Twitter

******마사키랑 토리 ㅠㅠㅠㅠㅠㅠ 존잘 ㅠㅠㅠㅠㅠㅠㅠ
******레토양 겁먹을때 아ㅏ아ㅏㅏ....앓는소리내는거 너무 웃곀ㅋㅋㅋ야바이....ㅂ...브락꾸 마사키끙다.....
******코무아이 스다 마사키 팔로하고 있어ㅋㅋㅋㅋㅋ귀여워 ?
******마사키쨩 넘나 귀엽다
******와 마사키신사앞에 벚꽃 흩날린다
******니시메슌 이노치 모야스제! 랑 나카오마사키 야생의 외침 봤는데 심장 멎을뻔 우ㅎㅏ
****** 각본가가 아이카와 쇼/ 츠지 마사키/우로부치 겐이라니 라인업 ㅎㄷㄷㄷㄷ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qwd8182

From Twitter

******ㅈㅎ네요 마초냄새 상남자냄새 풀풀 나는 잇신이랑 천상여자 유미치카 마사키아노....
******마사키는 큰 갈색 눈동자였다. 그도 같았다.
****** 마사키가 모니와한테도 살갑게 굴어라 예전에 그랬던것처럼 하면서 등팡쳤는데 후타쿠치가 개정색하고 선배가 알 빠 아니잖아요 이래서 주변분위기 싸하게 식어가는와중에 후타쿠치는 먼저 가볼게요. 하고 먼저 가고..
******카요랑마사키란있어용~🙆🏻🌸🌸🌸
******<러브송> NG 장면중에서 스다 마사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다 자꾸 밥 흘리면서 먹어가지궄ㅋㅋㅋㅋㅋ여주분잌ㅋㅋㅋ빵터져서 대사 조금 흔들림ㅋㅋㅋ난 근데 얘 와구와구할때가 존나 좋더라 타쿠지같애ㅠㅠ르블리ㅠㅠ
******커흑 이번분기 게츠쿠 드라마 <러브송> 스다 마사키 캐릭터 키타 ^0^ 여기 여주 사쿠라라고 있는데 ㅋㅋㅋ걔를 계속 좋아하고 있고 요리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ㅋㅋㅋ뭐지 서브남주인가…꽃남의 루이같은… 짜식
******포네한테 받은 마사키 파괴력이 장난아닌데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philip_kr_bot

From Twitter

******츠루기는 볼수록 약간 슴돌 냄새가 나는 거 같다. 물론 슴돌은 젠젠 내 취향이 아니지만...ㅍㅅㅍ 츠루기는 귀여우니까< 사실 처음 꽂혔던 건 마사키인데... 왜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사키ㅜㅜㅜㅜㅜ
******가면라이더 더블 보러갈꺼야ㅜㅜㅜ 필립보러갈꺼야 스다 마사키 존좋ㅜㅜ
******사쿠한테 치여서 짤찾으러 앨범 열었다가 마사키한테 ㅊㅣ이는 아라시다단계 -
****** 아냐.. 또 존잘이랑은 몰라.. 오카다 마사키같은....
******월광 중력 배리어트랙에 마사키리월광 뺀 2곡이 하필이면 콰레기랑 부오파
******만화에서 여자애들이 자기들은 이렇게 예쁘게 꾸미면 크리스마스 트리 두근두근 한다 그러고 마사키도 선물포장 리본 하나 조금 풀렸다고 선물 안주려고 그러는데 솔직히 나는 1도 이해 못하겠다 꾸미는거고 포장이고 대체 왜 중요한거지...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Recotol_toru

From Twitter

******오카다 마사키다~~~~
******인성 지성 언동은 키하라 마사키인데 진행과 결과가 월터 왈자크
******음 키하라 마사키랑 월터 왈자크를 섞으면 될것같아




마사키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__R__i__a__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500ml7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__mn26_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SatellitD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SatellitD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_birebire_bi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Yutsu1227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ninodam0617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마사키 스다 오카다 아이바 카리야 귀여워 러브송 엄청 닮은 야마다 일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