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배 인스타 플필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사연님의 말씀 인상깊었나바ㅎㅎㅎ 썬=sun=태양 ㅎㅎㅎㅎ 지금 프사 썬칩임ㅋㄱㅋㅋㅋㅋㅋㅈㄴ귀엽ㄱㅋㅋㅋㅋ
******노사연씨 말에 감명받은 29세 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신기하다... 승윤이 슈스케 3차 오디션 볼때 노사연씨가 심사위원이었는데 같은 프로 패널로 나왔다...
******노사연님ㅋㅋㅋㅋ썬이래 ㅋㅋㅋ
******노사연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
******빅뱅! 할 때 왈칵하다가 노사연님 보고 빵터짐
****** ㄴㄴ 노사연은 노관심입니다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Byain518

From Twitter

****** 노사연 점이 크는 점이었는데 점 빼는데 칠십 얼마 들었대서 ㅋㅋㅋ 제것도 어릴때 비교하면 커지고 있고 지금 작은 크기는 아니라서 ㅋㅋ 노사얀 점 크기는 아니지만!!!! 더 커지고 깊어지기 전에 빼버리고 싶어졌아요
******노사연이 때리고 싶은 사람..ㅋㅋㅋㅋ
******노 노사연의 비 비밀 년송합니다 사송합니다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노사연언니처럼 열창하고 싶다 겨미 댜룽해 전말루...
******저도 닭발 못먹는데....헤에 노사연님도 못드시는 구나 나돈데 없어서
******나 왜 계속 노사연씨를 이무송 남편이라고 말하지
******노사연 이무송 커플에게 조공 보내기,

****** 푸욜 노사연 ㄷㅋㅋ
******#NowPlaying 노사연 - 만남
******이동네 가서 앉아있으면 팔찌파는 어린애들이 대여섯명쯤 와서 재롱을 부리는데 막 노사연 만남 이런걸 부름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노래가 끝나면 팔찌를 파는데 얘네가 졍말 약았으면서도 안된게 자꾸자꾸 더 사라고 말을 건다 한국말로.. 매우 유창하게....
******불후의 명곡 노사연편이 있다면... 단편선의 "만남"에 투표합니다.
****** 댜기 ㅜㅜㅜㅜㅠㅠㅠㅠㅠ나두 욕나올 정도로 보고시퍼ㅠㅠㅠㅠ엉엉,, 우리의 만남은,,, 만남 - 노사연
******방송반하면서 노래를 트는데 애들이 '노사연법'이 듣고 싶다해서 노사연법이 뭐냐고 물어봤었는데 노사연법이 아니라 ' 너 사용법' 이었다. . .
******노사연이 닭발을 못먹는 이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Momi_9488

From Twitter

******노사연이 닭발을 못 먹는 이유 ㅠㅠ
******12.고1때까지 지어디업빠들 좋아하고 헤비메탈을 듣던 암흑기 ? 에는 아이돌 노래도 잘 안 듣고 팝이 최고!를 외치고 있었는데 친구들이 점심때 보던 영상을 우연히 보다 노사연의 만남을 부르던 초난강한테 치여 SMAP에게 빠짐. 지금도 탈덕 못함..




노사연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mi__ong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girogiro0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Enfant_Manim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노사연 먹는 이유 만남 만남은 이무송 발을 이동네 못드시는 작은 직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