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엘해군좀
******애드인가 이름이 에드야?..애드야..? 애드탈트붕괴올것같은데..아무튼 전직일러 이쁘다..루시엘인가 걔네랑..여자애도 이쁘고..
******어우다행이다 루시엘 모션압 공유는 되는구나
****** 헤헤 돈만 있으면 율쨘 집에 하나 청엽이 피규어 하나 놔주고 싶네ㅋㅋㅋㅋㅋㅋㅋ 루시엘 우주!!!섹!!시!!
******나 루시엘 패치 이제봣는데 스탯분리는 내가 생각해도 씹사기였으니 그렇다 치고 스위칭 대기중인 캐릭터는 MP 패널티 적용 안 되던 게 왜 이제와서 문제라며 고치냐
****** 으악ㅋㅋㅋ아니 엄지가 아니라 드라마티컬머더라고 비에루게임인뎈ㅋㅋ 알려주려곸ㅋㅋ 이예에 루시엘 쏘핫!!!!
******트이타에....루시엘을....검색하지말쟈 내 멘탈이 손상되는걸 느낌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Harong9116

From Twitter

******나 노블 키울때만 해도 대전가면 존나 욕 먹었는데 벨패전에 노블로 대전가니가 노블 캐리 어쩌구저쩌구하더니 벨패하니까 이젠 사람들이 루시엘 안 좋아졌다고 빼액거림ㄱㄱㄲㄱㅋ어쩌라는거냐 트위스트 추면서
******루시엘 죽었어요??
******패치졸라너무ㅜ행..내 루시엘 이제 머하구사냐
******루시엘 하향이 그렇게 심한건지 공대에서 코빼기도 안보인다.. 소켓 맞추러간건가 ㅎ;
******코그 진짜 아무리 루시엘 하향시켜놔도 이건 아니지않은가..;
******내가 귀여워서 이걸 10분동안 더 해야괴..... 루시엘님 미워
******루시엘 지금 모션 공유가 안된다는데

****** 끄으... 마자 루시엘한텐 파란게 어울렷어..
******루시엘
****** 앞으로 나 루시엘로 공대할때 시엘로 맞고 있으면 아 잠시만요 제가 강기계 악세를 루한테 끼워놔서요 루로 맞아야해서 스위칭해도 될까요? 해야댐
******루시엘 안키우시는 분들 분명히 이렇게 생각하게찌? 아 그래도 다른 캐릭보단 쎄잖아요 이럴거라구 그래 쎄야지 악세값 두배로 드는데 딴 캐랑 똑같이 뎀지 나오면 누가 루시엘하냐?
******아 그냥....그냥 루시엘 장비칸도 분리해줘 그냥 차라리 두명 키운다는 마음으로 키울게 이 찝찝한 두명이서 하나는 뭐야 장비는 통일인데 악세는 스탯 따로 적용이고 아 진짜
******아 루시엘 하향되도 밥값하는건 사실인데 솔직히 루랑 시엘이랑 각각 따로 마목 기반 끼우는건 진짜 넘하지 안 ㅎ앗냐
******그 엜트친분 한분이 나 루시엘 쓰는데 자꾸 루시엘 까서 불편했었다.., ,.....결국 블언블함 훌찌락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garden_w22

From Twitter

******으음 루시엘 그만 깠으면 좋겠다 루시엘 최애인 사람도 있는데
******그 뭐냐 루시엘 프모 리뉴얼한거 이쁘던데 이번에 리뉴얼아바타 포인트로 살 수 있게 할려나
******ㅋㅋㅋ ㅋ 저 만화 루시엘생각나
****** ㄴㄴ염ㅎㅎㅎ루시엘 키우는 애들 다 없어짐
******음,,, 루시엘 솔직히 꿀많이 빨았다 생각해서 그리고 루셸은 캐릭터가 한명이 아니고 두명이잖아
******루시엘 진짜 게임면에서도 캐릭터면에서도 다 너무너무 아끼는 인생 최애라 누가 루시엘에 대해 암것도 모르면서 막말하는거 보면 넘 화난다
******루시엘 얼마나 디졋지

******루시엘 중 한명만 모션압 입고있어도 춤 같이춰지는거 고쳤나보다 근데 트와모션압은 아직 같이추는ㅋㅋ
******생각 걍 좀만 바꿧더니 루시엘 할만해짐ㅋㅋ
******야 루시엘 할만한데?
****** ㅠㅠ 하지만 루시엘 스탯은 너무 오버였던 ㅠㅠ
******루시엘 둘이 메타가 바뀌었는데 재미는 더있네ㅋㅋㅋ
******아 졸라 개화난다 욕하는건 욕하는건데 누구한테 말하는지는 좀 가려서 말해라 내가 엘소드하면서 루시엘 엄청 팠고 루시엘이 인생최애고 본캐도 부캐도 루시엘인거 빤히 알면서 저러네
****** 루시엘 계약 끝났습니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Comu_lk

From Twitter

****** 오늘 패치에 루시엘 1-3 스크립트 추가됐으니 곧이에여!!! 좀만 참아요!!
****** 루시엘 1-3을 들고오며 미천한것! 어딜 감히 짐을 버리고 가느냐!
******루시엘 계약 끝났습니까~~
******루시엘은 대전 또오오오옥같고 던전이 디져버림ㅋ 대전 어차피 스톰프 소익토 똑같아서ㅋㅋ 문제는 던전 노블같은경우엔 님이 영던장갑을 갖고있으면 메타만 바뀔뿐 크게 죠까타지는 부분은 없지만
******아 나더 루시엘직변하거싳당
****** 루시엘 모션 오류 고칠 생각은 있으세요? 오늘 패치한거 보니깐 아예 루시엘 막 나오던 시절로 되돌려 놨던데요. 오류 못고쳐서 스텟합산 시킨거였으면 스텟분리할때 오류 좀 고치고 패치해주시지 그랬어요?
******그리고 말하지만 이번 루시엘 패치 장비,스텟 요약하자면 루시엘 막 나오던 시절로 돌아갔습니다. 비던셋 악세사리로 효과 받으신분들은 하나 더 장만 하셔서 루 시엘 다 껴 주도록 합시다


From Twitter

****** 루시엘 스텟도 죽이고 프모압도 통수치고 ^^
******낄낄ㄹㄹ 탐라의 루시엘분들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온다
******루시엘 출시당시:이게 엘소드겜임? 엘소드가 아닌것 같은데 마족이라니 설정파괴다; 게다가 저 대놓고 노린 설정은 뭐임 별로임 ->로가가 잘생겼네 게다가 노블전직하면 쉐도우볼트도 재밌겠다->계속 하다보니 루시엘 정들음ㅠㅠㅠㅠㅠㅠ쀼에엥에에에엑
******내가 루시엘을 안키워서 그러는데 영혼 수집가가 드드 스킬이니?
******루시엘이 캐릭 두명이어서 좋은게 아니라 그냥 얘네 붙어있는게 넘 좋아서 하으 ㅠㅠㅠㅠㅠㅠㅠㅠ 드삼이 보고싶다~
******루랑 시엘을 아예 다른캐로 떼어달라는 분들이 많은데...솔직히 루시엘, 두명이 아니였다면 나는 계속 아라 키웠을거고 루랑 시엘 둘 다 좋아해서 ㅠㅠ 떨어지면 정말 슬플것 같아
****** 된건데 그게 이상한건가요? 전 그렇게 생각안하는데요. 루시엘은 두명의 캐릭터입니다. 그러므로 돈도 두배로 드는것도 당연한거구요. 스텟합산이 당연한게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ripse_01

From Twitter

******루시엘 망함 그리고 망한김에 노블에서 드드로 전직변경함 ㅋㅋ 시밧
******애드하고 아라 루시엘 전직들중애 모가재일나아요?
******루시엘 키우는분들 힘내세요
******저거 신캐구캐 차별이 아니라 걍 다 섞였는데ㅋ..ㅋㅋ.. 당장 루시엘만해도 영혼수집가가 드드한테 붙어있었는데 걍 웹기획자랑 디자이너 손발이 안맞은거
******루시엘..전부 감소되고 초기화된거밖에 안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하향 겁나 쳐먹었네. .
******헉 루시엘 1라인이 로가/노블이 아니고 킬리/드삼이엇다니 새로운 충격
****** 본캐 전직을 노블트리 타서 킬리아크처럼 너프 장난아니게 먹은건 아닌데, 기본적으로 루시엘 전체적 능력치 대폭 감소하고… 대전에서 강타 엄청 써댔는데 이제 악마의 불꽃 사라지면 못써먹겠네.


From Twitter

******…루시엘 고인이 되었군.
******마장 글고 저거말고도 루시엘 캐릭터로 혹한의벨더 맵 오른쪽 끝으로가면 보이지않는 벽이 있어서 안으로 못드렁가여
******1. 최애차애...는 제가 워낙에 잡덕이라 장르별로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알고싶으시면 메인트를 참고해 주세요... 죤나... 제일 깊게 파는 장르인 엘소드만 말하자면 최애는 루시엘, 차애는 아라 :D
****** 사실 애드루시엘이 엘수색대 발판이었다카더라!!!!!!
******짐과 계약해서 마법집사가 되거라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으 이따가 집에가서 밸패가 완료된 엘소드를 켭니다 루시엘 내 루시엘
******루시엘즈 마트가는거 보고싶다... 노전,로가노블:루가 카트에 타고 시엘이 밀어줌 킬리드레:드로가 카트에타서 킬리 울림


From Twitter

****** ㅠㅠ...루시엘은 전용보상줘야한다...
******원래 이런거 잘 몰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딴캐들은 뭐가 추가되거나 그냥 특성바뀌는 정돈데 루시엘은 감소됩니다. 재사용 시간이 추가됩니다. 이런게 많네
****** 엘소드를 다시 파볼까 루시엘 나오고 나서 얼마 안 되고 사퍼로 갈아타서 그쪽 잘 모르는데 시엘이 잘생겼다는건 제가 아주 잘 알았습니다
******오늘 엜 밸패임??? 애드 루시엘 다이죠부;?
******그래서 디에키우려고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루시엘한테 4차무사줌
****** 아뇨 저 말 취소합니다 안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것보다 지금 내 루시엘 스탯 장난아님.....소켓이 망했어
******광형이랑 루시엘님 인장이 두 분 다 신쿠라 헷갈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Endimio_

From Twitter

******개편된 루시엘로 던전을 돌고 와보겠삼
******수많은 하향을 벌여놓고서는 상향한것만 이벤트 페이지에 적어놓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루시엘은 조정, 개선밖에 없고ㅅㅠ
******아 진짜 너무한다 스탯 0퍼는.....다른거는 루시엘이 하도 십사기였으니 어쩔수없지만 이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시엘 각각 크리 반토막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로가 동속이 9퍼ㅋㅋㅋㅋㅋㅋㅋㅋ 극대화는 말 할것도 없고
******망해버린 루시엘 스탯을 보러 가 볼까
******루시엘 3라인 나왔을때 직변권을 줄것같지가 않은데....
******이야... 루시엘 이거 뭐 살아있을 수 있는 가능성이 거의 없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limele0

From Twitter

******루시엘들아 가서 스텟합산이나 ㄱ
******중요한건 그것도있지만 내 루시엘 스탯이 엉망이 되었다는거다 마목하나 더 사줘야겟군
******가서 루시엘야캐요 하면댐???
******라리스파피 및 시녀들..이려나 센유키혼자 앓는다..ㅜ 라 연후 나으리께서 같이 있어주겠지!!! 총 오라버니도 오려나! 아픈애 앞에서 커플짓하면 때린다 대체 루미안루시엘, 이제는 아이덴도..? 바류: #자캐가_아플_때_곁에_있어주는_사람은
******루시엘 1-3차 직업 대사 떴어여
******엣지베리라니 완전 루시엘같은것
****** ㅠㅠㅜㅠㅜ흐으ㅜㅜ아 다기대돼요 빨리 노전루시엘 키워야겠어요 전직변경권으론 안되겠어요ㅠㅜㅠㅜ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qndjddl0466

From Twitter

******루시엘3전직라인 뜨면 엘소드 복귀해야지...
******루시엘😇
******밸패 미리후기 그아 마나 상향♡ 보프가 상향한다고라고라 디위가 숨을 쉬나여어엇 블마 쇼크웨이브! 엠프를 살릴 마음이 있는거냐 배세 부활이냐 비연!☆ 마마 좀 그만 괴롭혀 루사가 상향이라고요? 디에는 늘.. 잘가 루시엘 겔포스는 하향 할 것 같았어
****** 오늘 루시엘 하향되서 별거 없을텐데...... 쉬벌 너 내 템 털러갈려고 그러지
******루시엘 1-3ㄷ라인 아!!!!!!!!!!!!!!!!!!!!!!!!!!!!
******아 대박 루시엘 보이스 어떡ㄱ해 아 루시;엘 어떡ㄱ해
****** 이번 패치로 루시엘 대사 추가돼서요0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ushimi_BM

From Twitter

******난 중2병 컨셉 되게 안좋아하는 편이지만 루시엘1-3는 기대된다
******루시엘 1-3 짅짜 나올려나보내,,..,
******이누노논 옷입은 루시엘..
****** 루시엘만 스크립트 추가잇네욤 ˙◊˙
******루시엘 1-3 곧 나오나보네
******헌터로 키우긴 했으나 인간인 그와 뱀파이어인 윤호는 애초에 상대가 되지 않았다. “그리고 실의에 빠진 루시엘을 안을 거야. 이번엔 기필코.” 윤호는 낮게 중얼거렸다.
******허억.......루시엘 호접지몽 사줘버릴까...그래버릴까??????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brun_md

From Twitter

****** ㅠㅠ귤님...부둥부둥 힝 정말 감사해여ㅠ 저두 루능이랑 귤님만이 좋아해요😭 전 요즘 엘소드 정떨어져서 어차피 저도 잘 안들어가는골.. 패치내용보면 루시엘키운거 후회될때도 있는데 루시엘을 키워서 루능이같은 멋생쁨앤캐도 만나서 만들기잘한것!
******그루시엘 토끼얼굴그려진 잠옷입고 베개꼭 끌어안으면서 잠안온다고 말하면 진짜 너무 귀여울거같지.....슈....ㅠ루능이 처음엔 막 밀어내다가 결국엔 릴리 꼭 끌어안고 도담도담해주면서 잘자라고 이마에 뽀쪽 #밤에_앤캐가_잠이_안_온다고_말한다면_자캐는
******하아...루시엘 노답 ㅋㅋㅋ
******자고일어나면.. 루시엘이 죽어있겠지..
******그보다 루시엘 유저 이제 그냥 룩딸용으로 많이 넘어갈 듯...드삼이 아폴은 대전보정만 하면 됐었는데 던전까지 칼질먹어서....
******아닙니다 마음이라도 감사합니다 브로님......제 루시엘 내일이면 고 자가 되어버렷..!
****** 어..음...그시절에 루시엘을 안키워봐서 모르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Sonyscat

From Twitter

******젠 장 내일패치면 제 루시엘 스탯 엉망이된단말임 진짜없음?????
******루시엘만화:>
******역시 아라보다 자주하는 루시엘 템 파밍이 먼저일까....
******루시엘 앤솔도 나오다니 완전 갓흥캐네;; 루시엘 팝시다
******피시방 전용 앉기커스텀 로딩화면인가?하면서 보니까 루시엘 민중 ㅋㅋㅋ 깨알같군 #엘소드
******미친 파랑..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18:37 내일이면 루시엘 고인된다는게 사실입니까? ;-;......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ushimi_BM

From Twitter

******루시엘 3전ㄴ직 내줘!!!!!!!!! 연성 많이 할게!!!!!!!!!!!!!
******온갖 드라무긴 다 모은거 가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 흑묘때 루시엘라 깔맞만 안나왔는데 무교해줄걸 그랬죠...☆ 지금도 후회됨 ;; 역시 깔맞이 룩도 쵝오..!! ㅠㅠ
******그래서 루시엘 대기캐릭 스탯적용 0퍼라구요...?
******그냥 루시엘 바닥까지 떨어져서 키울사람만 키웠으면 좋겠다 이왕된거 폭삭 뎅겅 해버리지 글애? ㅋ ㅋ ㅋ
******글고 루시엘,애드 캐릭 부심충은 뭐냐 부심충 자살좀 제발
******엘포에 루시엘 개까는데 볼때마다 빡이치고 속이 뒤집힐것 같다 대전삭제시급 아니면 툴팁 분리 제발
******루시엘, 엘소드 검정은 꼭 살거고.. 애드, 이브, 레이븐, 로제가 2순위....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berserk_2

From Twitter

****** 나도시름...야 심지어 루시엘 3차도 안나왓는데...
******님들 일케 이쁜 루시엘 팔래...?
******우리 루시엘도 곧 주거가...
******루시엘 하기전까진 그아가 본캐였지..
******오 일본엔 루시엘 로열 나오ㅓㅆ네
******하향먹기전에 나도 진작에 루시엘 키울걸
******내일 시험공부고 뭐고 다 때려치고 리뉴얼 되기 전의 루시엘 덕질할거다...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doglife7878

From Twitter

******루시엘 스탯 결국 다시 높이거나 그런거 없네 개억울해 진짜 솔직히 나중가서는 좀 체념했는데 들인 돈이 아깝다 박제하지말걸 루시엘 하는 이유를 거의 없애버렸네 이미 박제해둔 아바타가 아까워서 짜증나고 레압무라도 팔아버릴까 고민중
******아씨 내일이면 루시엘 죽네.. 아..
******루시엘그려주세요 뻔뻔
******이게 루시엘 그 문양?이랫나?
******루는 원판 옷이 더 예쁘다고 징징징징징 나 이제 루시엘 새로 안키울거야ㅠㅠ ㅈㄴ
******영어공부 손대기도 싫다. 것보다. 루시엘 키우고싶다...내 캐릭터로 내 캐릭터 버스태워주고싶다고. 파티플하면 로제가 낄 확률이 높단말이지.
******루시엘 하향기념 해군극지 내주세요 코그님


From Twitter

******루시엘 곧 죽을텐데 뭣하러
****** 난 루시엘이 애들 패는맛이 있어서....근데 노블레스할걸
****** 릍ㄹㄹ루시엘넘뽕차네요 ㅠ ㅜㅜㅜ ㅜㅜ
******루시엘에서 루사로 오면서 날 낚였었어!! 내가 기억해!!
******루시엘은 이전게 나은것 같은데
******바라카몬 보다 드드킬리보고싶읍니다 병자 루시엘 치유물 누가 그려주셧으면 졸겟다흑흘극
******루시엘 하향먹어서 압타값 팍팍 내려가는중임ㅋㅋ 신난다^ㅅ^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jirco40

From Twitter

******문제는 뇌암카드가.... 뇌/암 모미지 뇌/암 첼시 뇌/암 루시엘라 끝 아니던가
******암속성 루시엘라는 무려 스타팅 3턴 뇌/암 패널변환 카드! AS가 2색패널이나 3색패널이나 배율은 동일한 것 같기에 SS와 함께 쓰면 최대 공업 배율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 그나마 범용성이 높은게 뇌광이고, 뇌암은 뇌암덱에서 활약할듯
******광속성 진화와 암속성 진화의 역할이 극명히 갈리는 루시엘라. 광속성은 전속성 회복과 체인보호라는 S급 유틸 덕분에 고난이도 던전에서 쓸 수 있을듯
******루시엘라 뇌/광 AS 전체 힐 SS 3턴 체인보호 Ss2 6턴 루시엘라 뇌/암 AS 5체인 뇌속 공업, 다색패널 추가 SS 뇌/암 패널 SS2 뇌/암 패널 + 35% 뎀감효과
******에린 식장 잡아. 형하고 루시엘 어서 결혼해
******아 루시엘 대기 캐릭터 스탯 0% 작용이면....현마작 다시해야할텐데...ㅠㅠ
******쉬벌 이건 뭐지??? 생각해보니 진짜 루시엘은 돈만 두배로 들고 스탯은 한명 스탯인거네???? 아니 이런 개떡같은????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angmang_

From Twitter

****** 으익ㅋㅋㅋㅋㅋ그리다 만거잖앜ㅋㅁㄴㄹ 이리보니 부끄러ㅃㄷ으아아ㅏㅏ 루시엘 옆에 역시 파엘을 그렸어야 했ㄴ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그린게 아쉬움 힝 덤앤더머 페어하난 있지만 다른 하나가 미완성인 기모찌d.e.a.t.h
******그래서 루시엘 해군은 언제 나온다고요..? 퀭
******10강부 필요없으니 루시엘유저에게 현마를 보상하라
******근데 사실 게임 내에 구현된걸 봤는데 아이샤랑 레이븐이랑 애드, 루시엘 외에는 음.. 할말을 잃었다
******ㅋㅋ ㅋ ㅋ ㅋ ㅋㅋ 루시엘 마목 하나더사서 끼워줄까..
******아니 루시엘...ㅋㅋㅋㅋㅋㅋ
******루시엘.. 아라.. 이쁘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cielcielle

From Twitter

******아근데 루시엘 해군..
******다음 온리전엔 루시엘 책 내고 싶은걸~ 는 이번도 멀음
******아~~~루시엘~~~
******그 때 루시엘굿즈가 가뭄의 콩 나듯해서 보이는 족족 두개이상 샀는데 시엘 부직포?뱃지가 보여서ㅋㅋㅋㅋ세개사고ㅋㅋㅋㅋㅋㅋ좀 정신나감ㅋㅋㅋㅋ애드굿즈도 매니삼
******아 달래님 멜치님 루시엘책 못샀는데 개처럼오열
****** 아니예요 달래님 시엘이 얼마나 매력넘치는지ㅠㅠ진짜 달래님 그림 스타일도 달래님이 그리시는 루시엘 넘나 사랑합니다ㅠ.ㅠ합작도 마니해주세요 참가하시는것마다 이뻐죽겠어요ㅠ.ㅠ저는 청셸책을 세권산 사람..아껴보고 다시보고 보고또보고..!!!
******루시엘 엘시 의견으로 합류하는 데 성공했는데 정작 엘시는 개인적으론 둘을 안믿고있는거 ㅋㅋㅋㅋㅋ 엘시의 이 점 너무 좋음 개인적 감정과 완벽히 분리해서 판단내리는거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lcre47

From Twitter

****** 그건 그렇지만 루시엘이랑 로제는 좀 심했음 완전 동떨어져있어서
******일단 애드까지는 그래도 애드가 이브랑 엮였고 엘리 아라 청도 기존 캐릭터랑 연결고리가 어느정도는 있었는데 루시엘은 진짜 자기들끼리만 이야기를 진행하니 되게 겉도는 느낌이다. 태생이 원정녀인 로제는 말할 필요도 없지 이년 삭제 언제 하냐
******애드까지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루시엘이랑 로제는 다른 엘소드 캐릭터랑 엮이지 않고 루시엘은 루랑 시엘끼리, 로제는 로제랑 제로끼리, 이렇게 자기들끼리만 엮여서 이야기가 나오니까 저래서야 엘소드 캐릭터일 필요가 있나? 싶다.
******커스텀도 좋고 모션압도 좋음.. ㅈㅂ.. ㅈㅂ..ㅂ.ㄴ.ㅁㄹ..ㄹ내줭... 루시엘ㄹ 커플댄ㄴ스춰라
******어제 루시엘 대사 ㄴㅁㅋ에서 읽고있는데 너무 시엘레븐 각이라 설렘
******신캐보단 루시엘3차 전직이... 더 필요한데..ㅠ
******루시엘 3라인이 얼른 나왔음 좋겠다 3라인 시엘은 드레쪽에 가까울까 로가쪽에 가까울까


From Twitter

******루시엘은ㄴ....내가 컨트롤과 지갑사정이 좋지 않아서 포기했었어...
****** 헉 짱이뻐요..... 루시엘.... 돈 두배.....
******루시엘즈 파세요 축약해부럿ㅅ다
******루시엘 공모하려다가 너무 아재 같아서 그만뒀다😊
******호오, 좋다! 계약 성립이다!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 모이런 드삼이는 루시엘이라 그론골꼬야
****** 그러니 저와 함께 루시엘과 닌타마를 팝시다 탐라의 여러분!!!! 그리고 조용했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Eichi_ATM_

From Twitter

******로리 로리 Oh 로리 POP!~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미천한 것! 마감은 되어 있느냐?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 ㅎㅏ..... 루시엘 귀엽ㅂ죠....^^ 저 엘소드 최애컾ㅂ이.... 진짜 엄청난 마이너에요.... 오죽하면 제가 연성할정도로....
****** 피토함과 룩딸이 두배!!루시엘 할쨕하고있는 샤인입니다 코쓱
****** ;;;;;;;멜치님 루시엘 회지 표지 잘 봐쑵니다 ;;;;;; ㅠ ㅠ ㅠㅠ ㅠ ㅠ 이제 8382829p 책 내쥬신다면서요 대박 ㅠㅠ
******마르바스! 권능, 힘이여! 쓰고나니 무슨의민지 모르겠네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그놈의 은밀한 하루 #루시엘_앤솔로지_공모_이름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Eichi_ATM_

From Twitter

******로리콘은 사워크림으로 마무리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꼼짝말고있어 아저씨가 쿠키 구워줄깨 얌전히 굴고 있으면 쿠키가 잘 구워진다구 아저씨의 흉흉한 일상 #루시엘_앤솔로지_공모_이름
******괜찮아 합법이야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루시엘 앤솔 보자마자 2-1=0, 1+1=1 이런거 생각났는데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코믹북 다음엔 루시엘 나와서 명대사 해줬으면
******시에에엘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3애드 루시엘 하향에 노트북도 없으며 시험 기간 = 자살


From Twitter

****** 시엘 짐을 잘 좀 그려보거라!!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내가 발컨인 증거 1.타워 스킬&밸런스타입 보스방에서 죽음 2.타워 서포트&디펜스 루시엘라있으면서도 못깸 3.멀티에서 절 보신분은 잘알것일세 ?
****** 작년 12월 로제 제작년 12월 루시엘 ㄷㄷ
******5월달에 루시엘 3라인 기원..
******와ㅋㅋㅋㅋㅋ 루시엘이 4뎃햌ㅋㅋㅋㅋㅋㅋㅋ
******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내본진ㄴ 루시엘이고 부본진 사이퍼즈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버닝중인장르라거해야하나 부본진정도로하쟈 ㅋㅋ
******꿇어라! 이게 너와 나의 눈높이다!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From Twitter

******나와 너, 너와 나의 티타임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이제 루시엘그리러!
******내 가이아 루시엘 캐는 망해서 엘리시스로 먹여 살려야대뮤ㅠㅠ
******아. 엘소드 이번 여름까지 루시엘 3라인 전직 안나오면 나도 그냥 베이에다가 팔아버릴까.
******루시엘 죽었다고한분누구임
******아맞다 5코에 앧두기랑 루시엘 워터볼 낼까 생각중인데.......너....사지아늘랭??????
******전 지금 루시엘 펠키에 꽃혀버림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garden_w22

From Twitter

******루시엘 한정으로 현마 오백만개주던가 스텟 합산 100 50으로라도 돌려라 ㅋ시빨
******대체 뭦쟈...뭐냐 외그러는데 나한테..? 루시엘라 미코토 츠키미 환장..
******루시엘만 아니엇어도 이런거 고민 안했을텐데ㅋㅋㄱㅋ진심 돈덩이들 으휴
****** 벨레노그럼 우리 잠깐만 이러고 있도록 해요 루시엘응...ㅎ
******사유:극심한 벨레노 부족입니다. 벨레노일하기 싫어서 잖아요. 루시엘 루시엘 어떻게 안거지ㅣ
****** 아.. 아이고.. 루시엘은 소켓 이번에 완전 힘들겠군.. 그럼 현마를 얼마나 모아야하는거짇ㄷㄷㄷㄷ 마마는 한번 찾아봐야겟다
****** 헉 마자 루시엘도 은근 약하더라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garden_w22

From Twitter

******요즘엔 루시엘을 열심히 키우고있당
******오늘 근무지에서 주웠는데 루시엘같다
****** 덧붙여서 애드 / 아라 / 루시엘 팝니다아아....
******그리고 루시엘 꺽고 앤오님이랑 행앗을햇다 루샐말로는 아 이길걸 다지네 라고. 말했다..ㅋ
******그 아주 전에 리트윗 돌던 마시멜로우 구워드시다가 이루어진 담소 두 분께 허락받아서 루시엘로 그려보고싶...지만 그냥 머릿속에 고이 상상하기로 크하학
******루시엘 첨봤을땐 그래도 상하관계니까 좀 격식있지 않을까 했는데 엘타입 보고 야 얘네 엄청 허물없이 친하구나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
****** 일단 루시엘은 스 탯 통 합이 가장 큰 피해고, 노블도 주구장창 하향이네요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한동안 루시엘 덕질을 안했드만 다시 뽕차네 루쨩 내가 넘 조와하눈대
****** 헉 선팔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루시엘 좋아하는데 얘기는 잘 안 하는거 같아요... ㅠㅠㅠ 잘 부탁드릴게요!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사워크림은 거품 의미불명인것입니다...
******아,,이번 밸패로 루시엘 다시맞춰줘야 되는게 악세뿐만 아니라 모션압도 다시 맞춰줘야 춤 출수 있다는게 넘 슬프다... 앞으로 무슨 일이 있어도 모션압이 나오면 루시엘 둘 다 사줘야되는거니...?
****** 소환석 루시엘 장난임니다... Combination 은 괜찮을려나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아 어쩌지 루시엘 밸패 적용되고나면 이제 시엘로 부채도 못펼치고 우아하게도 못춰서 시엘 궁딩이도 못보고 아 시엘 런 팔기전에 이 사실을 깨달아서 정말 다행이다 시엘 등짝도 못볼뻔햊ㅁㅈ네
****** 나머지 전직군은 로제랑 루시엘이 남는데, 로제는 옵티머스,루시엘은 노블레스쪽으로 생각중이에요! 이쪽은 이미 구도 있으니까 바로 진행될 거 같은..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루시엘이 인생 첫 육교 건너는 역사적인 순간이야 근데 이거 좀 무섭다
****** 마자... 로리최고 뭔ㄴ ㅠㅠ 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ㅠ 응징님 루시엘 봅시다.. 우주존엄... .^^
****** .....? 생각ㄱ했던 반응이 아니어따 우리 팡님 루시엘....그려죠요.......... 기어다닌다
******루시엘 그려줄사람..
****** 루시엘언니 코미언니 귀여워요!!!!
******티타임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이랄까 그냥 포카포카한거 생각하고 있었음 😂
******헉,, 루시엘 너무좋아..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ㄱ ㅋ ㄱㄱ아 악 그럴가 뭔ㄴ 아.. 응징님 루시엘ㄴ그려주세요 흑흑
****** 건강을 위해 잠ㅁ을 청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자면서 루시엘 연성 꿈꿔주세오 사탄으 목소리
******엘소드팝니다 루사마마우주최강메이져!! 루시엘이랑애드좋아해요~ 그리고놀랍도록아무도관심을가져주지않았다한다 맞팔은멘션주세요~ #탐라너머에_자주보였지만_무서워서_팔로우_못하신분들_지금이_기회입니다_
******루시엘.. 보구싶다.. 차라도..
******루시엘 구원무 하나만 잘뽑히면 좋게ㅣㄷᆞ.. 엘트룐 무기를 만들었는데 유니크까지 갈 조각이 읍어서 엘리트 하나뽑았어..
******루시엘라는 병이있더ᆞ 모양이고..
******꽃이 없던이유는 알드베릭이 잔뜩따다가 루시엘라 침대에 장식..꽃이 거덜날때까지..ㅋㅋㅋㅋ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천사 알드베릭이 산너머에 꽃많이 피어있다고..루시엘라가 보고싶다 해서 따러갔는데 하지만 그곳엔 더이상 꽃이없었고..꽃을피우기위해 알드베릭은 자신의 피를 쥐어짜네서..그 피로 꽃을 피워 그 꽃을따서 루시엘라에게 가져갔지만! 유감 그녀는 이미..
******알드베릭루시엘라도..스토리 복잡해보영
****** 루시엘 46?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시엘보고싸울때가제일이쁘댘ㅋㅋ루시엘너무좋앙♥ rt
******요즘 루시엘 파시는분 많이보여서 햄보캄
******개인적으로 엘소드 내에서 제일 좋아하는 콤비는 커플링이랑 별개 엘남매/ 청,아라/ 루시엘 쪽임 ..!!! 전자랑 후자는 서로 사이좋은게 좋아서 좋아하는거고 청,아라는 서로 개쌍욕하면서 머리 잡아당기면서 꺆꺆 거리는걸 좋아함😀
****** 헉헉ㄱㄹ헉 루시엘 이뻐요ㅠㅠㅜ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난 인겜 루시엘은 몇몇 유저 인성때문에 존나 안좋은쪽으로 보는데 캐릭터쪽만 생각하면 루시엘 콤비 엄청 좋아함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아 그런데 내가 루시엘쪽은 안파봐서 그러는데 드드 성격 어떤쪽임? 백수아재느낌임? 나쁜의도 아님
******이 트윗을 보시는ㄴ순간 루시엘을 연성하게될것입니다 전 눈감고타자를 쳐서 보이질안ㄴ아요
****** 넹 루시엘 굿즈 4종나와요!카드텍이랑 폰 파우치랑 마우스패드랑 머그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엔님 엄청 바쁘시구나ㅠㅠ는 루시엘 온리부스라니;;;;; 거긴 제 천국인가요808??!!!!!!! 하지만 못 간다
****** 그리고 온리전보단 이번 5월서코가 급해서요 ㅋㅋ ㅠ 루시엘 온리부스라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 아이고 루시엘 스탯분리되니까 애드 상향을 위한 거라고 하시네ㅋㅋㅋㅋㅋㅋ
******나는 뭐...오로지 루시엘 아라 애드밖에안그리는거같다... 음...다른애 잇엇나아...?
****** 다른 쪽으로 보면 뭔가 정말 힘을 어느정도 찾은 것 같애서... 험... 정말 루시엘 스토리가 점 점 끝날 것 같이 보여서 기분이 안좋아..
******가섭 루시엘 아이제 숙제해야지 슈벌ㄹㄹ..
******루시엘...안맞아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시엘이 나한테 너무 안맞아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속 기사회생...머지 수속 기사회생 카드 루시엘라 & 미유미유 뇌속 기사회생 카드 토미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그리고 고생의 흔적... feat. 루시엘 쩍벌
****** 아..앙대..루시엘라말고 다른 만렙캐는..!없나여..!! 넘사기인데 루시엘라는..
******생각해보니 루시엘에 춤화무따면뭐함 하향돼면 안쓸텐데
******걍루시엘키울래
****** 애드도 8ㅁ8... 그들은 좋은 애드 루시엘이었습니다....
******엘!솓!드 좋아하는 것 루시엘 애드 죽이기 관짝에 집어넣기
******야 군주님이 마계의 군주셨는데 3라인 한번 가자 군주님이 잃으셨던 지위도 명예도 힘도 모두 되돌려받으실 수 있게!!!! #루시엘_3전직_기원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 나온다면 좋겠는데 이번 넨도롱 투표땐 루시엘은 순위권에도 못 올랐더라구요😂😂😂😂😂😂 ㅅ슬픕니닷..
******루시엘 입덕할래
******아 님들 잠만... 루시엘 세트효과 공유 안 되면 루로 모션압 입었을때 시엘로 춤 못추고 시엘로 모션압 입었을때 루로 춤 못추는거 아니야??? 둘 모션압 따로 맞춰줘야되는거 아니야????
******ㅁㅁㅁ뭐라고?????? 루시엘 앤솔?!?!?! 통장을 턴다
******루시엘 앤솔 엘온에 나오는 모양이군!!! 돈을챙긴다
****** 이벤트는 5월5일까지 진행되오며, 참가방법은 #루시엘_앤솔로지_이름_공모 해시태그를 같이 달아 트윗해주시면 된답니다😁
******근데 얘네는 로제 4라인 낼 동안 루시엘 3라인 안낸거냐 졸라 너무하네

루시엘 애드 스탯 엘소드 아라 3라인 따로 엄청 문제는 로제는 캐릭터

From Twitter

******김영선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 루시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섭 팝니다. 레이븐 바니검정 청풍 흑 봄의 롤리타 가면X 허스키 커스텀X 봉가 15한복 원색 론리울프A 솔벜/솔버클 루시엘 바니검정 시유 루 바니빨강 아라 청풍 흑 시유 비포 바니검정 전대 제시 웬만한 가격에 넘겨요
****** 유정오빠 은호오빠 ㄹㅜ시엘언니 메르헨 리마 현아 나물이 시온 미르 현이 아스바또누구잇더라기다려봐요 그래 저스틴 율이 현정오빠 어어그리고 시우
****** 루시엘이라....나두 루시엘 20인가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잘 연습해봐!
****** 루시엘ㄹ.... ._.
****** 네!앗 근데...급한건 제 루시엘이라.. 루셸 렙업좀 도와주세요...시부유동이에요.
****** 네넵! 혹시 들어와있으신가요? 아직 접속 안하셨으면 청빛루시엘 로 친추주세용!
******탐라에서 많이 봐왔지만 루시엘 3라인 나온다면 동족들의 배신과 하는 짓거리들 보고 흐콰한 루랑 그거 영향받아서 마족화되면서 미쳐가는 아님 감정을 잃어가는 시엘이었음 좋겠다.
******저도 제가 어느 정도 수위의 말을 무심코 타임라인에 쓸지 몰라서 팔로잉은 웬만하면 고등학생 윗쪽의 분과 나누고 싶어요! 썰을 주로, 종종 풀 것 같습니다. 올캐러 좋아하지만 루시엘과 아라, 로제에 대해서는 크게 아는게 없어 언급이 적을 것 같네요.
******저번시즌 디에 루시엘로 트슷 먹은게 첨이였는데
******흑흑...흐규규....애드접고 팍ㄱ 루시엘ㄹ로 넘어가???;
******루시엘 키울까.....
******하...루시엘이나 키워볼까..
******루시엘 에픽퀘 회상으로 듣겟소이다
****** 에드는 하향이고~ 루시엘도 하향이고~ 근데 엘소드는... 뭔가 잉여 다됬어..
******루시엘은 짱짱셌따
******미치게따.. 루시엘키워야할듯
******그야 티피는 루시엘이 다쳤을 때 도움을 주는 아이니 잘 보여서 나쁠 건 없..<<
******루시엘그리고싶어
****** 다인:징그러운거 싫어함.... 뮬:역겹지만 내색안하고 할수있을듯 소이:걍착함 민호:필요에 한해서... 근데 죄책감오질듯.... 루시엘:걍싸패
******아 나 애드 그거 이번에 나온 그 압타 사주고싶은데 루시엘도 사주고싶고
******님덜 루시엘 좋아해여..? 무해함을 어필하는 밝은미소..
******루시엘님 닉네임 때문에 계속 웃고 있다
******루시엘님 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닫!!!
******루시엘 관도 못짜고 파묻혔다길래 위로의 선물겸 모험님 그리고 있돠..채색 5시간 결과물이 이거야..ㄷㄷ 언제 다 완성한담ㅋㅋㅋㅋ 다 해서 모험님 드려야지 그나저나 머리가 너무 핑크핑크하군..
****** 루시엘 21일에 하향존나처먹긴한데 아직까진괜찮음 ㅋ ㅋ ㅋ ㅋ ㅋ ㅋ 너가 계속할거아니면 지금을위해 루시엘을하거라 ㅋ ㅋ ㅋ ㅋ ㅋ
******언젠가 루시엘 중심 개그북 내면 아무도 안사겠지? 크흐흐 눈물폭포
******언젠가...언젠가 내가 루시엘 메이저로 만들어놓을거야...
****** 애드/루시엘/아이샤 ㅂ 근데어차피 21일에 밸패해서 다 뒤짐 ㅋ ㅋ ㅋ ㅋ ㅋㅋ ㅋ
******좋아합니다~~~~~~~♡ 티엔탄야 린미쉘 노조에리 루시엘 니코마키 빅터마를 바레린 티엔린 나만 판다. 쌍광
******루미, 루시엘미 #닉네임_끝을_미로_바꾸면_귀여워진다 ...후자는 몰라도 전자는 어디서 들어봤는데 ㅁ...
******아.. 제발 대전이랑 던전 밸런스 따로 분리해줘.... 블하 상향먹은건 조아.............. 루시엘은...
******루시엘라 풀돌햇져
****** 맞ㅈ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우ㅜ리 루시엘타치한태 유ㅔ그러눈지.. 주륵
******하.. 대전 루시엘 젠부 하향먹엇으면 좀;; 아까 공대도는데 루시엘땜에 자꾸 3뎃햇어
******어 나 이루스님 루시엘라 아까 본 거 같아
****** 더 큰 문제는 브레스가 번개속성인데 지금 들려준 이거 번개속성 +30퍼더ㅓ라 루시엘라 전무 가지구십어 히잉
******우리집은 용병의 의의가 없어ㅓ... 루시엘라 걔 적 5마리 죽일때마다 sp 30씩인가 그만큼 차요
******루시엘라 지금 3돌이에여 4돌까지 얼마 안남음
******그것은 영겁으로의 광망 1스 그거 루시엘라 알드상! 알드베릭 쿠워어 브레스 이거라ㅏ서...
******울집 루시엘라 ㅋ ㅋㅋ
******솔직히 용병 젤 좋은건 루스님 루시엘라... ?
******잠깐.. 루시엘 모션압공유가 안된다는것은....
******하긴 드래곤 라이더 코스트 깡패라서 저 한동안 루시엘라만 넣어다녔어 별 문제는 업ㄹ었음 ?
******헉 그런가요... 저는 백묘 루시엘라 브레스 밖에 못쓰는 애입니다
******루시엘라가... 존나짱세서... 다른 애를 키워야 할... 가치를... 못느껴...
******내가 룬 거의 안쓰는 이유 루시엘라 말고 쓰는 캐가 없다
******흑묘 첫저격 루시엘라 성공하고 두번째 저격 아이 성공하고... 그리고 이후로 영원히 저격에 실패함
******루시엘 아냐 그 마리카 아냐
****** 앗ㅅ안녕하세요! 루시엘 키우셨었군요!! 제 차애입니다ㅎㅎ 코쓱 최애는 아카시에요u//u 잘부탁드릴게요!!
******루시엘 관짝갔어요
****** 루시엘 특성 죽이는 패치.. 그럴꺼면 정말 뭐하러 듀오캐를 내놨는지..
****** 응앍앍 빛오빠나 루시엘오빠나 프레기님 안계시나요
******라리스 - 엔시 언니 도움 센유키 - 엔시 언니 도움 라 연 - 그냥 '라'씨가 예뻐서+'연'-인연 바류 - 바류가 예뻐서...<< 루미안 - 루시엘 이름을 내가 지었는데 루시엘이랑 어울리는 이름..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 밸패 아직 안 되었나요/ 이번에 루시엘 망했다는데 들어가봐야겠네요ㅠㅍ..
****** 안녕하세요>
******엉엉 루시엘 하향이라뇨 고인캐라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루시엘 삭제하고튀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미안나참, 청개구리가 따로 없군. 손을 슬 떼며 나라면 괜찮아? 그건 다행이네. 동생이 우리 루시엘같은 동생이길 바라. 장난스럽게 웃어보인다
******나루시엘 어딨어 저쪽오너관속으로 갔다 나머..? 그럼 루미안도 죽일거야
******루시엘 혀 핥짝?
******아 루시엘 오너가 루시엘 죽인다길래 루미안 자살로그를 조오오금 써놓은건 있...
******루시엘 스탯 분리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잣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스트 서버 가본 분이 루시엘 분리되고 한캐릭 몫도 못하는 슬애기가 되서 던대전 무기를 따로 만들어야한다고
****** 3.그 아밀레이스가 섞여 서로의 몸으로 들어갔을때 루시엘과 헛똑이 느끼는 불쾌지수를 각각 구하시오.
******헛똑과 루시엘의 혀가 DNA 이중나선 구조를 이룰 때 한 꼬임당 염기쌍의 갯수를 구하시오.
****** 헉 저도 엘소최애에서 마마 최애에요!!! /// 여캐쪽에선 보프최애이고 루시엘들도 너무좋아해요!! 너무기뻐요!!
******루시엘님! 프레기님이랑 여장 같이 하시죠!! 아님
****** 헉 마마최고 마마최애에요!마마아아아!!!8 루시엘2라인들도 넘나 좋아해요 넘.... 쫗아..!
******루시엘님 여장 응원합니다
******아니 알티한 존잘님 세번째 아트가 너무 루시엘같다 ㅎㅎㅎㅎ 병자
******난 네가 있는 곳이 어딘지 몰라. 천국인지, 지옥인지도. 하지만 한 가지 분명히 말해줄 건 거기서도 잘 지내야돼. 내 걱정은 하지말고. 아, 루시엘 걱정은 해주면 좋고. 피식 웃더니 농담이야, 바보. 응.. 다음에 또 보자-고 말해도 되지, 오빠?
******여장이란 말이 보이면 어디서든 달려온다! 여장 전도사 루시엘!!
******‘너를 루시엘로 지키지 못해서 항상 미안했어. 미안해.’
******엉엉.. 우리 루시엘.. 우는 소리가 들렷...
******루시엘 일상만화:D
******그리구 둘 다 1차인것이 좋아 루시엘은 캐릭터당 한번씩 전직하니까 노블라인에서 시엘은 로가가 끝이잖아요 혼자 거기서 시간이 멈춘것만같은데 그래서 같이 1차면 좋겠구 그래
****** 30분전은 지금의 루시엘님이 아닙니다. 지금!! 지금이야! 말로!! 탕 아 훈제치킨먹고싶네요 ㅜㅜ
****** 밸패때문일거에요 본캐인 루시엘이 죽었습니다 야호
****** 엘소드 캐릭터블마 네메 아팔 크어 애드 루시엘 선점 완료 언텔 캐릭터인간 샌즈 언다인 머펫 스포일러캐릭터 2명 선점 완료
******루시엘라&미레이유와 신 플미에가 있다 문제는 그것뿐이었다
******으앙 ㅋ 이브 여왕님과 루시엘에 한꺼번에 치일 것 같다
******루시엘은 이제..답이없어...
******루시엘까지 있는 느와르 완전체 짤
****** 애드 루시엘 노전직 개편도 추가
******루시엘 이칼 역시 이 레압은 헤어만큼은 내취향인 경우가 많은듯....
******야 루시엘 스탯 그거 또 바뀌었다매,,,
****** ㅋㅋㅋㅋㅋ...루시엘라 넘 사랑스럽... 고록 부둥부둥
****** 히히 루시엘 스탯합산 반토막 오예ㅣ!!!
******나 커뮤 신청서 정리하다 루시엘라 고록찾음... 아씨 두근거려..
******ㅋㅋㅋㅋㄱㅅ쉬ㅃㅏㄹ루시엘 하향했냐
****** 🙄최 루시엘 좋다
******루시엘...? ...ㅎㅎㅎ
******루시엘한번 노가다해서 연 후에 다시는 하고싶지않다고 느꼈는ㄷ ㅔ😂
******뭐 꽁 방무라 할 말 없지만....콤게 쿨탐 막 10초 ㅣ따위로 넣어놨음 성능면에서 루시엘은 타직업에 비해 진짜 할 가치는 없음
******목요일에 관짝가면 뽕채울 겸 에픽 전부 풀보이스로 들어야지 하아 루시엘쨩
******루시엘ㅜㅜ진짜 ㄴ그그극ㄷㅈㄷ................... 제발결혼ㅅ해
******음 루시엘 결혼해라 아무말
****** 이번에 코그가 루시엘 제대로 죽이려 드네요 ㅠㅠ
******헉 갑자기 속상해짐.. 루시엘 스텟돌려줘
******ㄴ 제가 인겜 루시엘한테 쌓인게 많아서 눈에 뵈는게 없음 그런데 솔직히 스탯 갈아엎어야되는건 좀 안타깝긴함 물론 꼬우면 루시엘 키우든가 하는새끼들은 개꼬심
****** 그와중에 댓글에 루시엘 유저들만 현마 100~200개씩 뿌려라는말에 크게 웃습니다 ^^
******야 구라 안치고 루시엘 까여도 그렇게 많이 까인거 아니지않음? 왤케 강캐충들 징징거림?;;
******솔직히 루시엘은 하향되도되지만... 콤비네이션 20초...
******하늘로 올라가는 놈들 잡기가 제일빡쳐 아라&애드&루시엘&로제 ^^
******더 있지만, 이 두가지 문제점만 얘기해봐도 이미 코그가 이브를 버린건 확실합니다. 다시 재개편을 해주시던가 롤백을 해주시던가, 로제만 쳐다보느라 이제 루시엘도 애드도 무시하고 있고. 이제 이브 전체 개편해서 성능은 말 하지 않겠지만 개편 전에 비해선
******저번 루사 너프, 루시엘 아이샤 너프당했을 때 다들 탐라에 왜 너프하냐 뭐가쎄냐 말했는데 데체 지금은 아니지만 랑 엠프는 그 긴시간동안 광광울어서 눈물도 말라버렸어요
******아 맞아 체리츠 제작중인 게임,,,빨간머리 남자애 성우가 영선님이신데 본명도 최 루시엘이라 뻘하게 웃겼다
******어제 엘소드캐중 하나인 로제.. 전직은 프레이야 그렸는데 복징이랑 총을 까먹어서...ㅎㅎㅎ 그래도 로제 예쁩니다ㅠ 글고 루시엘.. 가셨.. 본캐가 가셨다니요!
******그러고보니 루시엘 패치후 어찌되었나영
******자야한다. 그래 자야지. 후.. 루시엘 걱정에 눈이 안감긴다 젠장
******살빼고나면 반드시 양어언니와 루시엘을 뛸것이다 양어언니안해
****** 루시엘오빠..........
******별빛 프랙이랑 캌2013 완성! 나머진 알아서 프레기가 올려주겠지 루시엘 인성;
****** 루시엘 스탯 반토막은 거짓이니라.....😢😢😢😢😢😢😢😢😢😢😢😢
******아아니 이 무슨 루시엘 스위칭이란말인가
******루시엘즈 단체로 봄소풍 가는거 보고싶다.....
******나랑 같이 루시엘 키우자
******나 루시엘 사랑함
******나도 루시엘은 함 시공무로 해볼까 ㅎㅎ 노블 만렙 찍으면 시공 돌아야겐네
******루시엘 하향안 보고 루시엘 유저들이 템을 팔고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타유저들 루시엘 한계치가 너무 높아요 스텟 합산 없애던가 하향좀 루시엘들 ㅋㅋㅋㅋㅋㅋㅋ 꼬우면 루시엘 키우셈 루시엘들 ㅁㅊ 루시엘 개고인 상향좀 이걸 키우라고 해놨냐 타유저들 꼬우면 루시엘 접으셈
******루시엘이 디졌는데 이제 뭘 키울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