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성의 음양사 성우 검색하다가 오노유우키 사진을 순간 모리링으로 잘못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비명 돌려내...
******쌍성의 음양사 만화 꽤 재밌던데 성우가 알아봐야지
******쌍성의 음양사 엔딩도 좋다
******쌍성의 음양사 봐야겠다
******미쳤어...쌍성의 음양사 오프닝이 화악기밴드래ㅠㅠㅠㅠ 화악기 밴드 넘 좋은...ㅠㅠ 이름도 못외운 인간
******쌍성의 음양사 재미있던데
******최근에 쌍성의 음양사 만화로 재미잇게 봣는데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nepsw1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 이거 애니에 오리지널축생나오는데 왜넣은건지모르겠다 원작에는 자연스럽게 러브코메디요소있어서재밌는데 축생끼어넣어서 정신사납도 짜증남
******2분기 의외로 볼거 있어섴ㅋㅋㅋ놀랏음ㅜㅜㅜㅜㅠㅠ으음...쌍성의 음양사도 봐야하긴 하는데...하나에..
******쌍성의 음양사 부적 날려서 각 부위 통과시킨 다음에 강화시키는거 멋지네.
****** 애니플러스 4/22 23:00 방송『쌍성의 음양사』3화 "엇갈림 A Hero’s Worth" - 슴배전쟁에서는 승리했지만 어째 호라모젠젠 탑승이 유력해보이는....ㅠ
******쌍성의 음양사 베니오쨩! 크롭해서 재업😀
******내 귀도 썩었다 쌍성의 음양사를 보고 한 메구미가 유우키 아오이로 들리다니 ㅉㅉ
******쌍성의 음양사 뭔가 원작파괴가 심한데

******쌍성의 음양사 애니판 이제봤는데 만화판보다 캐릭터들이 성숙해진 느낌인데 이것이 작화의 힘인가
****** 아빠 뭐 원펀맨 끝나니까 나의 히어로 아 뭐시기? 그런 것도 나온다더만 아들 '잘 아네....' 아빠 뭐 쌍성의 음양사인가 하는 것도 나오던데 아들 '그건 또 뭐여....'
******쌍성의 음양사.... 작화의 상태에서 김치냄시가 난다...
******난 쌍성의 음양사라기래 무슨 소리 이용해서 소리의 파동으로 요괴 쓰러트리고 그런건줄알았지 그런데 쌍성의 의미가 읍읍...인줄은 몰랐어...
****** 헉 ㄴ녜 ㅠㅠㅜ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랑 암살교실이랑... 갑철성의 카바네리랑 .... 쌍성의음양사랑... 흐으은 8ㅁ8 더 없나..?😐 별로 없네오....
******쌍성의 음양사는 남주인공 이야기는 계속 풀어가는데 여주인공의 깊이가 그렇게 깊지 않은 것 같다 이걸 이야기를 깊게 만들건지 아니면 그냥 조연 역으로 남을건지?
******쌍성의 음양사이거 재밌넹..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Tossbba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 봐야징
******쌍성의 음양사 재밌는데... 열혈 낫쨩인데.......... 안보ㅓ주시겠지..... 허무한 외침
******아 맞다 쌍성의 음양사 나왔나
******오... 2분기애니 괜찮넹 철갑성의 카바네리 쌍성의 음양사 잼넿ㅎㅎㅎㅎㅎ
******아ㅏㄷㄱㄷ딛 부끄러운 마음을 하이큐 보면서 진정시켜야지 씁하씁하 문스독이랑 조커게임이랑 쌍성의 음양사ㅏ 신작 애니인데 꿀잼이에요..보새오....사실 쌍성 저거는 아유가 나온대서 보는거ㅋㅋㄲㅋㅋ
****** ㅋㅋㅋㅋㅋㅋㅋ안 보는 거 의외로 있어요!!!!쌍성의 음양사도 안 보고....갑철성의 카바네리도 안 보고..........
******그다음이 이제 쌍성의 음양사.... 원래 음양쪽은 좋아했어요^^ Ex 식령,도쿄레이븐스 등

****** 철갑성의 카바네리 부터 쌍성의 음양사, 키즈나이버... 이번분기에 전부치이네요
******키즈나이버, Re제로에서부터시작하는 이세계생활 , 철갑성의 카바네리 , 쌍성의 음양사
******쌍성의 음양사 갑철성의 카바네리...
******쌍성의 음양사도재밌네
****** 다 만화로 먼저 다 본건데 일단 온라인신부는 단편인지 그것좀 묻고싶고 쌍성의 음양사 만화 흐지부지해져서 모르겠고 사카모토는 애초에 단편이라 재미는 그리 없을거라 생각하고 쿠마미코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집주인은 사춘기씨 만화잼애니노잼
****** 온라인 신부는 내가 소설도 있는데 여주년 죽빵 갈기고픈 명대사를 주신분이다 1화 1죽빵 각 쌍성의 음양사는 만화로 먼저 봤는데 재미있다 사카모토입니다만?도 재미있다 쿠마미코는 훈훈함
******쌍성의 음양사3권 다소 다음 장면이 예상되긴해도 그만큼 안정적인 스토리에다 세련된 작화랑 액션씬이 아낌없이 부어져서 여전히 좋다 개성있는 캐릭터 메이킹에 강하니까 앞으로 나올 등장인물들에 또 기대ㅠb 베니오랑 로쿠도가 서로 의지하는 장면 너무 좋아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lemonreira28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 재밌~~!!
******이번에 쌍성의 음양사도 나왔던데
******쌍성의 음양사에 아리마 존나 또다른 오이카와 보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나미캉이 이런 챠라오토코 맡는거 왤케 좋지
******애니플러스 쿠마미코, 키즈나이버, 마요이가, 삼자삼엽, re:이세계, 빅 오더, 플라잉 위치, 쌍성의 음양사 애니맥스 바쿠온, 하이후리, 언해피
******쌍성의 음양사 라디옼ㅋㅋㅋㅋㅋ 성우 두분다 꼬이신닼ㅋㅋ
******이번분기 오프닝 마음에 드는건 하이후리랑 마크로스 델타, 리제로랑 성전 케로베로스, 쌍성의 음양사 정도
******쌍성의음양사에서 왠지모를 익숙한 오이카와 목소리가 ㄴ들리는데..?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ANIPLUSTV

From Twitter

******요즘은 애니 안봐요 코믹스만 보고있음 점점 아재가 되는기분이야! 쌍성의 음양사 재밌더라요?
******쌍성의 음양사 재밌나
******쌍성의 음양사 화끈한 액션, 주인공의 미래의 각성에 대한 예상.. 오오 하면서 보다가.. 쌍성의 의미가 나오고.. 아..왜...아....왜....휴..
******덩달아 쌍성의 음양사도 인간의 기본권을 무시하는 억지를 강요하는 내용이며, 그것을 사랑따위로 포장하고 있음.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플라잉위치,키즈나이버,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마요이가,호야,언해피,쌍성의 음양사,쿠마미코,온라인겜신부어쩌구저쩌구
******이번 분기 작품들 중에 꽤나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건 쌍성의 음양사 문호 스트레이독스 역전재판 죠죠의 기묘한 모험 테라포마스 리벤지 요괴소년 호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반이네?
******이번분기 시청할 고정애니 12세, 카바네라, 다나카쿤은 항상 나른해, 문호 스트레이독스, 사카모토, 소년메이드, 슈퍼러버즈, 쌍성의 음양사, 삼자삼엽, 엔드라이드, 키즈, 플라잉 위치, 하이후리 일단 14개 결정. 이중에 마에노상 4편정도 등장하는 듯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froststar37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는 애니보다는 만화로 보는 것을 추천. 애니 자체가 너무 뻔한 전개라고 해도 만화 쪽이 좀 더 임펙트 있음.
******쌍성의 음양사 봤는데
******이자요이十六夜하면 요샌 한 메구미밖에 떠오르질 않는다... 이자요이 큐에몬이나 쌍성의 음양사;
******쌍성의 음양사 어제 원작 다 보긴 했는데... 딱히 맘에 드는 캐릭터가 없어서 다음 내용이 궁금하지가 않다. 그래서 가면 갈수록 스케일이 점점 커지는 거 같긴 한데 별 흥미가 안 붙음
******쌍성의 음양사 보세요 이거 꿀잼 핵잼
******쌍성의 음양사 보세요 제 예쯘이들 로쿠로도 귀염💕
******쌍성의 음양사는 애니말고 만화책을 보세요.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jang9do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 재밌네요......꿀잼
******쌍성의 음양사 안 봐...
******뭐랄까 지난화에도 이야기 했지만, 이거 제작현장 궁금하다. #쌍성의음양사
******이거 오프닝 감독 누구지??????????? 뭐야 이 하이퀄에 장난 아닌 연출력은????????????? #쌍성의음양사
******쌍성의 음양사 예상외로 잼나다 ㅋㅋㅋㅋㅋ종잡을 수 없는 취향..음양대전기 생각나네
******쌍성의 음양사......<<
******2화부터 오리지널이냐 #OTL #쌍성의음양사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freemaster_

From Twitter

****** 빨강머리 백설공주 2쿨 문호스트레이독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재와환상의그림갈 코노스바 쌍성의 음양사 나만이 없는 거리
******쌍성의.음양사에 거하게.치임
****** 애니플러스 4/15 23:00 방송『쌍성의 음양사』2화 "쌍성교차 A FATEFUL FIGHT" - 빠질 수 없는 유구한 전통의 클리셰. - 쌍성의 음양사가 가진 의미.
******쌍성의 음양사 2화.. 갑자기 전개되는 쌍성의 의미..ㅋㅋㅋ
******쌍성의음양사 op의작화랑연출 퀄 좋은데본편은 작화랑연출이왜이러지..?게다가 로쿠로성우가영별로라고생각하는건나뿐인가....?
******쌍성의 음양사 1화 감상 - 여캐가 예뻤다. 액션씬이 좋았다. 베니오쨩 다리 만져보고 싶다. 진심으로
******쌍성의 음양사 1화 감상 중 여캐들이 맘에 든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Lauah00

From Twitter

******와 쌍성의음양사 이거 짱재밌는뎅
****** 이번분기 너무 많아서 8ㅅ 8 지금 일단 먼저 보고 있는게 리제로/갑철성/문호/사카모토군/쌍성의 음양사/키즈나이버/테라포마스 리벤지 ... 인데 8ㅅ 8 저거 말고도 몇몇개 찍어두고 아직 안 보고 있는 신작도 있어요
******쌍성의 음양사 화악기밴드네 컴포징은 베이스 맡고있으면서 요시와라 라멘토로 유명한 아사
****** 헐 마저 쌍성의 음양사 미침ㅁ미치ㅣㄴ미친 저거 개존잼;;;;;
******월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화 / 성전 케르베로스 용각의 파타리테 조커 게임 헌드레드 수 / 슈퍼 러버즈 쌍성의 음양사 목 / 갑철성의 카바네리 문호 스트레이독스
******..쌍성의 음양사 보는데..이분..성우 오이콩 성우시면서 성격 오이콩이랑 그냥 똑같애..알파끼 갑자기 터지는거하고..ㅉㅓ러..
******쌍성의 음양사 주인공 둘 케미 좋은건 아직 잘 모르겠는데 각자는 맘에 들고 액션씬이 볼만하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_Karil_

From Twitter

******쌍성의 음양사인가는 너무 저연령층을 대놓고 노린거 보니 하차결정..
******아 오늘 쌍성의 음양사랑 리제로 보려고 했는데
******쌍성의 음양사?? 이거 봐야하나!!!!!!!!!!!!!!! 망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무상하고 카이토 나온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쌍성의 음양사 꿀잼
******그런데 솔까말 어지간해선 다 재밌는듯 지금 내가 보는게 리제로, 12세, 삼자삼엽, 헌드레드, 성전케르베로스, 조커게임, 제멋대로하이스쿨, 바쿠온, 우사카메, 쌍성의음양사, 온라인게임신부, 문호스트레이독스, 쿠로무쿠로, 언해피, 사카모토, 카바네리




쌍성의 음양사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ANIPLUSTV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sftblw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StarnoAsami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StarnoAsami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deepliver3559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N_ka01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CA61CA61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쌍성의 음양사 카바네리 히어로 문호 애니 키즈나이버 만화로 철갑성의 나의 꿀잼 애니플러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