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카모토 개명작임
******사카모토 애니를 너무 잘 만들었다 사카모토는 만화책 전개가 슥게하게 빠른데 애니가 그걸 늦춰서 설명해주는 장면들이 많다....아니 왜 프리스토랑 반대로 해놔써;;;;;;;
******사카모토 진ㄴ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ㅅ장
******사카모토 2화떴군 두근
******사카모토 오프닝 미쳤나봐 중독성 생각보다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너무잘생겼...//
******사카모토 입니다만? 이라는 애니 잌ㅋㅋㅋㅋㅋ 은혼 작가 역시 실망시키지않으시는군요 잌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43wyp

From Twitter

****** 는..생각치도 못한 서점포인트로 샀다ㅋㅋㅋㅋ 이럴줄알았으면 사카모토까지 살껄...
******노자키군팬북이랑 사카모토는 나중에 사야지 ㅠㅠ
******은혼 61권사러갔다가..노자키군 7권이랑 팬북이...언제나온거야ㅜㅠㅠㅠ 사카모토까지 4권나왔어ㅠㅠㅠ 돈도 없는데 고민하다가 은혼이랑 노자키군7권만 겟ㅜㅠ
******조아 사카모토잊니다만 1,2구ㅗㄴ 삿다
******아나 사카모토 2화까지 보고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너이새기 쓸데없이 잘생기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뭥미.... ㅏ 깨름직햌ㅋㅋ
******꿈에서 즈라랑 사카모토 나왔어여! 감동😍 간만에 정상적인 꿈 꿨어여... 하아... 확통 6시간의 결과입니까..?

******어쨌든 선생님이 주신 류이치 사카모토 시디를 듣고 있는데. 공부하는 중이니 일부러 피아노곡 앨범을 껴서 주신 것 같은데. 오늘 처음으로 두 번째 시디를 꺼내서 듣는데. 피아노 라이브 공연 앨범인데. 너무 좋아서 죽을 것 같다는 메모를 남깁니다
******올해 생일에 받은 선물은 삼계탕, 메리딸기, 사랑하는 사람들이 해준 축하한다는 말 나를 기억한다는 거 나를 생각했다는 마음 그리고 류이지 사카모토 시디 세 장. 과거를 돌아보면 사월은 항상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아주 소소하고 평화롭고 행복했다.
******알티되는 와중에 급 덧붙이자면... 사카모토&즈라모델이 없습니다 내가 조이포를 재현하질못해....나도슬퍼요...없어서슬퍼...
******어, 사카모토 스카프 어쨌어요?
******셤끝나고 볼것임 ㅠ ㅠ + 사카모토군입니다만
******사카모토군 존잼 ㅋㅋㅋ큐큨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군 보고잇삼 ...... 어라 미도링?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subin8199

From Twitter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마이루.... 퉤이꾸 아우또데....!
****** 다운된 목소리가 일케 간지 터집니다ㅠ 나머지 캐는언제쯤 제대로목소리 들려줄지ㅠ언능 담주가 또 됫으면 좋겟어요ㅠ 사카모토군ㅋㅋㄱㄱ1화는 진짴ㄱㅋ웃겨서 잼엇는데 이번주껀 왜 전 기대이하엿는지몰겟어요ㅠ흑흑 사카모토가 시럽뿌린건잼긴햇는뎈
****** 맞아여ㅋㅋㅋㅋ저도 나루토보다 중간에 좀 건너뛰었는데 갑자기 스토리가???? 아 시몬느 목소리까니까 왤케 멋있는짘ㅋㅋㅋㅋ진짜 조커게임 넘 좋아욬ㅋㅋㅋ성우분들 목소리깐거 들을수있어요....♡ 사카모토군은 일화가 재밌었어요ㅠㅅㅠ
******사카모토가 걷으라고 했는데 빨래가 떨어지나요?
****** 죽이지 않나여?진심 시몬느...이번엔 진심 개잘생긴 캐릭에 비쥬얼빵빵에 주요캐.,맡앗어요...ㅎㅎ진심 조커게임 성우진 쩔어여...ㅎㅎ 사카모토군도 보궄ㅋㅋㅋㅋ2화?솔직히 노잼쓰ㅠ
****** 원피스 진짜 넘 길어욘ㅠㅠ저도 나루토 100화정도는 밀렸어요ㅠ...ㅠ 저 조케게임도 봐요!!! 잘생기구 일단 성우진들이 쩔어요 하앍하앍 신작 마요이가랑 re제로랑 사카모토군 볼만해요!!!
******잠깐ㄴㅋㅋㅋㅋㅋㅋ아상ㅋㅋㅋㅋㅋ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쿠상 연기하던 아상 어디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카모토 제작진ㅋㅋㅋㅋㅋ아....

****** ㅋㅋㅋㅋㅋ고명한 제국귀족이며 사카모토의 든든한 아군인 타카스기와 즈라의 호위무사이자 소꿉친구이고 전장에서 악명이 높았던 긴토키 점점 즈라총수물이되어버림
******단선원 2집에서 류이치 사카모토와 장사익이 느껴진다
****** 제왕 사카모토와 복속국의 차기 왕제로 거론되는 볼모 즈라가 보고싶당 ㅋㅋㅋㅋ😄
******내안에 사카츠라에서 ㅅㅏ카모토는 다정복흑공이당 내숭공이다 겉으론 다정하지만 사실은 음험한 마음을 깊이 숨기고있눙
******사카모토사카모토사카모토!
******사카모토데스카 1화만 무료인건가.
******사카모토 애니로 보고 오겠슘네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Ideun_96

From Twitter

******긴토키:즈라는 나를 제일좋아해. 타카스기:착각도 유분수지. 나를제일좋아해. 사카모토:와하하~ 아무리생각해도 나인것 같구먼~ 카츠라:? 긴&샄&탘누굴제일좋아해? 진지 카츠라:나는 내가 제일 좋네만. 긴&샄&탘:
******사카모토....에.....ㅂ 미친만화...
******현재의사카모토가 양이즈라에게 미래에서기다릴게. 하는게보고싶다.
****** 사카모토상은!!!
****** 시끄러워 사카모토
******동생이 얼른 사카모토를 보라고하니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료마가 천하를 뒤엎을 계략을 꾸미고 있어.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leareye37

From Twitter

******사카모토, 나 방금 던진 공 몇 점이에요?
******은혼 본진 덕입니다. 긴른분자이지만 은혼이면 다 좋습니다♡ 최애-긴토키 / 차애-사카모토 사카긴♡/츠쿠긴/히지긴 은혼 영업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핡 ※자동
******하...사카모토 완결인가......
******우리들이 사랑을 하는 이유 - 사카모토 마아야 나란히 걸어서 집에가는길 그칠줄 모르고 내리던눈 그대의 철학이 닿았을때 제일 좋아하는 내가 될 수 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반복되서 어느새인가 한바퀴 돌고 돌아서 다시 찾아온 내 오리온
****** 으후후 사카모토씨는 월화수목요일이라고 했다구요
******사카모토...!!!!
******사카모토 성우진 진짜 개빵빵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BvB_verk

From Twitter

****** 배구 보려다가 사카모토군을 보고왔다
******우린 쾌원대, 사카모토 타츠마가 지휘하는 함대 상회다! 우리의 대의를 가로막는 것들은 그 누구든 용서 못한다!
******헉 맞아 냀아침에 사카모토봐야지
******사카모토 다친거보고싶엉
******잠자기 1차 실패 사카모토 2화 보고 다시 자본다
******사카모토 존낰ㅋㅋㅋㅋㅁㅊ것같닼ㅋㅋ
******사카모토 타츠마 나는 우주로 갈거야


From Twitter

******일상을 다시 보는 이유. 하카세와 사카모토가 역시.... 1순위지?!
****** 쿨보이 사카모토군 너무 멋져
******사카모토 입니다만에서 사카모토가 미도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사카모토군 잘생겨서 좋았어여
****** 사카모토군입니다만? 입니다
******미투데이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당시에 닉네임이 사가모도 류이치였읍니다. 일상의 사카모토냥에 이의있음이였지요. 엄청 오래쓴 닉네임이라면 저거였고... 아시는분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 2화 자막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Twitter

******사카모토 타츠마 하타모토 차츠마 사카모토 차프마 사카노터치프니 사타모토타츠나 아 먗반 쌋지 긴시카보거싣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적기
******사카모토 만화로 봤을떄도 느꼇지만 역시 병맛이다
****** 허억마자요 사캄대박..사카모토도은근 긴토키한테 좀 머시기..할거같은데같은데
******난 사카모토같은 사람이 될거야
******사카모토 다 보고왔음
******사카모토 보는데 기분묘하다
******아 잠깐 만 미도링 사카모토 진짜너무 핏따리고 나 방금 혼모노 도키도키 ㄱ느겨버림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showinth

From Twitter

******사카모토 봐야징
******오랜만에 분조장 와서 분노의 쳐묵쳐묵을 하며 사카모토군 보니까 화가 좀 가라앉는다.... 으으 징차 넘 열받앗엇어....
******미도링이 사카모토인건 핏따리인데 아상은 대체 왜 쿠보타를..나제다요
******아 맞다 잡썰은 됐고 사카모토 봐야됨
******사카모토 코트 끝이 어케생겼더라
******카구라가 15살인가..?고 신파치가 16이였던것같은데 거기에 긴토키 27인지8인지 후..쨋든 이십대 후반에 또 사카모토가 긴토키보다 나이가 좀 많았을텐데 그리고 곤도가 삼십대던가
******문스독 다사이의 인간실격보다 그냥 사카모토가 평범하게 더 이능력자 같잖아요..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miya_humu

From Twitter

****** ....헨타이. 사카모토씨 초 헨타이
****** ...맨날 사카모토씨가 가슴이야기해서 이젠 오해인지 아닌지 감이 잘 안와요
******하쉬...,벌....은혼보고싶다.!!!~! 사카모토 뭐하냐.??????!
******사카모토군입니다만 재밌어
******사카모토 보고싶다
******아글고 사카모토도 봤는데 금발머리 마키성우 이거만 떠오른더...
******ㅅㅏ카모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넼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pinefinemine

From Twitter

******사카모토봐야지
****** ...사카모토군입니다만? 그거 요즘 하는것같던데.
****** !!!!!!!!사카모토씨 소매에 숨긴 칼날같아!! 표독스러워서 멋있어요
******사카모토 타츠마 사카모토 타츠마 샅카모토 타츠마 사카모토 타츠마 사카모토 타츠마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적기
******ㅋㅋ ㅋ ㅋ 사카모토 뽕찬다
******일단 사카모토로 참아주십셔
******아, 사카모토군하고 소년 메이트 나왔겠다. 암살교실도 떴겠지..? 봐야지 ´͈ ᵕ `͈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Xe_Shiho

From Twitter

******그나저나, 사카모토 3화는 사랑의 숨바꼭질편인가.. 벌써 2권 에피소드 들어갈줄은 몰랐네...🙊
****** 사카모토상 우리 애칭같은거 만들어봐요 #우리_애칭_만들까요
******사카모토군의 비기를 움직이는 버전으로 볼 수 있다니, 행복해.....😂👍
******사카모토 2화 보고왔습니다~!!# ! 알바하는 사카모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ㅜㅠ 특히, '비기스트로우 시가렛 ~갈곳잃은 바람~' 날릴때 우주존잘 옆태가 눈부시다고~!! ~!!!
****** 사카모토 시끄러워에 자동 반응하는 신기한 사카모토. 이분은 의외로 얘기하자면 길다 꽤 질 좋은 약팔이가 사실과 함께 섞여있는 트윗이 의외로 자주 올라온다. 가끔 100% 사실만 있을 수도 있지만 1/2
******사카모토데스가 존나웃기네
******으앙 사카모토군 미도링 너무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Twitter

******사카모토입니다 이것도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김 보면서 숨넘어가게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ㅏ카모토 봐야지
******?????? 사카모토군 1화 초반에 나오는 삥뜯기는 캐릭터 성우 아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기 진짜 성우진 왤케 ㅋㅋㅋ 호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주차쯤 시점으로 조커게임, 리제로 > 네토요메, 카바네리, 타나케다 > 사카모토 >>>>>기타등등 화제의 쿠마미코나 플라잉은 안봤
****** 팝콘만먹지마시고여ㅜㅠ 즈라는 왠지 도서관같이 사람있는데에서 오래있다 일부러 밤늦게와서 빈집보면서 긴토키생각나고 긴토키는 집에 혼자있기싫어 사카모토나 타카스기 집 들어가서 누워있으면서 즈라는 뭐하려나생각하고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치탄다에루_사카모토_츠미키냥_코이즈미하나요_칸코레 이쿠
****** 제목.. 사카모토입니다만...입니다! 사카모토 잘생겨쬬 ㅠㅁㅠ 완벽한 또라이..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pellssi_

From Twitter

******사카모토는 피그마도 개웃김 ㅋㅋㅋㅋ 깨알 디테일
******오랜만에 사카모토마야 노래불러ㅓ 넘나 신난다
******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이 일본어로 사카모토데승아? 이거였어? 난 사카모토데스케도? 인줄;;;;;;
******사카모토 마아야씨 20주년 라이브영상이나 보면서 술이나까자...
******아 근데진짜 미친거같다 사카모토군
******그 녀석이라면 한다. 사카모토 료마는 그런 남자다.
******사카모토데스까엨ㅋㅋㅋ긴상이있어!!!!스기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miya_humu

From Twitter

******사카모토 보다가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류이치 닮은 분이 운영하는 빵집가서 빵사왓다. 돈 말고 다른거 드리고 싶엇음..
******사카모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놈들 호모행
****** 헉 맞아요 재밋어요ㅋㅋㅋ사카모토 목소리 좋아요ㅠㅠ
******사카모토 닮긴했네
******긴토키사카모토, 타카스기랑 야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즈라가 와서 중단했다. 즈라가 '무슨 이야기하고 있었는가?' 라고 묻길래 별 거 아니라고 대답했더니 즈라가 한참 생각한 후에 굳은 표정으로 '유령 이야기따위 무섭지않다!' 라고 외쳤다, 바보
******rt 젊은사카모토랑 어린무츠가 만난 초반에 , 같이있는거 어색해하는 무츠랑 너무 자연으럽게 가벼운 스킨쉽이나 농담 하는 사카모토보고싶다 #미키신_라디오_들으면서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Goruing

From Twitter

****** 응엉;ㅅ; 젛은데 사카모토군재밌어여
******사카모토 은근 멋있는짓 많이하지만 3권에서 엉덩이씨름하는건 존내 ㅜㅅ걌다
******아 ㅁㅏㅈ다 ㅅㅏ카모토 봐야지
******자아 사카모토..이번엔 날어떻게웃길것이냐
******우린 쾌원대! 사카모토 타츠마가 지휘하는 함대 상회다!
******사카모토데스카,,☆
******사카모토군 만화만 보다가 지금 처음으로 애니 보고 있는덷 오프닝부터 남다르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miya_humu

From Twitter

******사사사사사사사카모토 sd라니, 과거의 나는 상상도 못하던 일이 일어났다......
****** 그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인력 막굴려서 빡치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데스가에요 ㅋㅋㅋㅋㅋ 병맛인데 꿀잼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카모토데스가 인데요 미도링이 쿨뷰티계주인공인 병맛 애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빨간 스카프만 있으면 사카모토씨 겟군요 ㅎㅎ
******5. 잡다하게 이것저것 들음 아이돌은 벗어날수없는 스엠수니고 ㅅF1니 파고 락도 그냥 잘 모르는데 듣기는 듣는...그런 팝도 자주듣고 집중할때는 피아노곡들 많이듣는다 주로 히사이시조 사카모토 류이치 이루마 일케 'ㅅ'
******시험 끝나면 친구들이랑 사카모토 보기로 해따
******사카모토입다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hm106902

From Twitter

****** 일단 노자키군 신간과 사카모토군을 집었습니닷
******사카모토 입니다만
******사카모토 존잘이다...핡
******아니아니 아무리봐도 사카모토는 인간이고 성능이 좋아도 종족이 "인간" 이니까?? 세바스찬은 "인간"이 아니잖아??
******사카모토 역시ㅋㅋ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ㅋㅋㅋㅋㅋ
******당연힠ㅋㅋㅋㅋㅋㅋㅋㅋ세바스찬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는 닝겐이잖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군 너무 도발적인데?..... 므흣 다 벗.... //∇// 내 생각이지만 사카모토입니다만에서 제일 좋고 므흣한 장면이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Gaegul_314

From Twitter

******.. ...사카모토 1화 보는데.. 병맛이다
******사카모토 새 좋아하냐? ㅠ 왜 갑자기 너한테 마음이 가냐,...
******남자인데 사카모토한테 반할것같아...
******...? 사카모토 2화에...대체 언제 사이가 미츠키가 나왓지..?..
******사카모토 ㅋㅋㅋ 비기 겁나 웃기네
******사카모토데스가를 보면 숙제를 못할텐데
******오 사카모토 2화 나왔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Lsooooom

From Twitter

******사카모토 2화 나왔다!
******사카모토 류이치 피아노곡 넘 좋아
******생각해보니 교복이 사카모토 교복과 비슷하쟝
******사카모토 코스해보굇ㅍ다 미친ㅋㅋㅋㅋㅋ개멋져
******사카모토 굿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졀라 기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넘 잘생김 더ㄹ덜덜덜
******흑흑 사카모토 봐랴지,,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heune01

From Twitter

******잔느언니 성우 사카모토 마야네
****** 사카모토? 찾아봐야겠네요 짧은게아쉬울정도로 재미난가봐요
******사카모토군임미다 죤나 웃긴데
****** 문자 사카모토:즈라, 내 먼저 하늘로 가꾸마 카츠라:??사카모토????그게 무슨소린가???방금 일어난 참이다만 다급히 전화를 건다 사카모토:아, 미안허이 출근한다는 말이었제 카츠라:
******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군은 굉장합니다..
******사카모토군성우가 루카와 성우란걸 보고 사카모토가 태웅이로 보여...
******사카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kimtexture0211

From Twitter

******이번 분기에 보고있는 애니가 꽤 많은데, 쿠마미코, 다나카군은항상나른해, 문호 스트레이 독스, 바쿠온 은 우에다 레이나상 목소리때문에 가 일단 젤 기다려진다. 삼자삼엽, 키즈나이버, 쿠로무쿠로, 사카모토군도 재밌고.. 원래 뭐든 재밌게 보긴 한다만
******동창회편 보는데 타카스기로 변장한 타케치를 즈라만 때리지 않았다 즈라가 타카스기가 얼마나 보고싶으면 긴토키랑 그 사카모토가 타케치를 패는데 같이 패지 않았던 걸까
****** ㅋㅋㅋㅋ 카와이나아쓰담쓰담!! ㅋㅋㅋㅋ사카모토군 등근육..담에 한번 방심하고 계실때 ? 들고올께요 그럼ㅋㅋㅋㅋ 타블휘둘<< ㅋㅋㅋ!!배고픈데에 퇴근을 못하니 이거원ㅋㅋㅋ 집에들어가자마자밥부터먹어야겠어요흐흑
******사카모토 군 애니도 핵꿀잼이닼ㅋㅋㅋㅋ
****** ㅋㅋ ㅋ ㅋ ㅋㅋㅋ솔직하게 칭찬한 토저씨일뿐인데 말이죠오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치라리즘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말씀하시니 사카모토군의 치라리 ? 보여드리고 싶어지잖아..요?ㅋㅋ하핫 타블휘둘<
******사카모토 보고 프리 본다
******이 목숨 다하기 전에 사카모토 료마를 벨것이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AstralBlkCherry

From Twitter

******사카모토 애니작화 왜캐 쩔어주는거얔ㅋㅌㅋㅋㅋㅋㅋ만화책에선 저얼굴아니엇다고ㅋㅋㅋ
******사카모토 개웃겨ㅋㅋ
******레이시와 사카모토의 아이덴티티....
******108번뇌걸즈 나올때 진짜..그 때의 충격이란 ㅋㅋㅋㅋ노래도 하필..이마와노 키요시로와 사카모토 류이치의..개명곡... 이케나이 류주매직... 갠적으로 이 노래 스바루가 리메이크해서 불러줬음 좋겠다 ㅠㅠ 이마와노 키요시로 노래들은 죄다 어울리는거같다
******아 뭐야 사카모토 4권으로 끝이야ㅠ
******사카모토 재미따
******사카모토의 인간관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thsu725

From Twitter

******머글친구가 사카모토 겁나 좋아함
******2인칭의 과거의 자신과의 대화. 인생에서 무엇이 중요한 것일까? 평범한 일상,우정. 그냥 살아간다는 것의 둘도 없는 소중함. 나이가 들어서 모두가 지나가는 길. -사카모토 류이치
******사카모토에 재즈브금도 댕마음에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카모토 하이개그는 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책으로 먼저 반했으니 이제부터 애니 보고 반해보겠습니다 ㅈㄴ
******누가 사카모토 정체좀 가르쳐줘
******조이포 긴토키, 타카ts, 즈라ts, 사카모토로 얽히고 얽힌 로맨스릴러 대학물로 보고싶다.
****** 토키 친구인 신스케가 싸늘하게 쳐다보면서 히지카타한테 행동 똑바로 하라고 조언하다 토키랑 싸우고 토키를 걱정하는 사카모토는 파치를 지켜보는 상황..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2duck_sul

From Twitter

******사카모토에 여성우들도 마음에 드네 타무라 우에다 ㅋㅋ
****** 야마모토 vs 사카모토!!!!!!
******사카모토상 보려고 크런치롤켰는데 왜 블록해제가 안되는거지ㅠㅠㅠㅠㅠㅠ 아악 안돼 이번달 결제했다고 보여줘 빼앵
****** 졸라 잘생기고 공부 잘하고 모든지 쩌는 사카모토와 날라리인데 넘난 귀여운 아츠시군 진짜 사랑했으면...
******사카모토 2화 너무 좋다 사카모토군을 짝사랑하는 앗쨩이랑 친구의 게이함을 응원해주는 친구들이라니
******우우우우우우우리반 친구들이 사카모토 얘기해...
******사카모토군 골때리네 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heshire_Cat_C

From Twitter

******사카모토 성우 미도리카와네
******아 사카모토4권 사야하는데...
****** 살빼고 사카모토처럼 패션을....
****** 누가 사카모토 같다고 합니다
******프사가 사카모토 같다는 소리를 들었다.
******대박. 폰매장에서 사카모토마아야 프라치나 틀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일본음악 틀어도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츠타에타이나~카나에타이나~시응지루소레다케데~ 아 기분 급좋아짐
****** 갑철성이랑 사카모토랑 아카데미아랑 빅오더, 이세계생활...더쿠는행복합니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heshire_Cat_C

From Twitter

******사카모토 마사뉴키 사카모토 마사유키 사카모코 마가유키 사카모토 마사유키 사카모토 ㅏ사유키 아 두번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 토저씨니깐요! ? ㅋㅋㅋㅋ랄까ㅋㅋ니시니시노 카노죠오다죠?!ㅋㅋㅋ!!사카모토상와?!ㅋㅋㅋ!!
******이 배는 사카모토 타츠마가 샀다!!
******사카모토 허세 쩐느데 멋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색채 - 사카모토 마아야 정말 좋은 노래인데 지금 폰 인터넷 상태가 메롱이라 검색하기가 어렵네요. 듣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로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시고 오프닝을 들으시길 바랍니다 칼데아에 어서 오세요! σ▽σ !
****** 사카모토... 소근
******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에서 쿠보타 성우 왜 이시다야?ㅋㅋㅋㅋㅋㅋㅋ 성우낭비아냐??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KR_Slime

From Twitter

******ㅋㄶㄴㅋㅋㄴ 아헐뭐야 사카모토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카모토 애니화 발표나고서 왜인지 CV 미도링일것 같긴 했음ㅋㅋㅋㅋㅋㅋ
******아 저안경이 긴파치 거였음? 난 신파치거인줄알았는데ㅋㅋ 이기회에 반사이랑 사카모토꺼도 내지ㅋㅋ
****** 앗ㅋㅋㅋㅋ사카모톸ㅋㅋㅋ 저 그거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페북에도 올라오던뎈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하니까 생각났는데 저를 표현했던데에선 태고의용자, 사카모토 류이치 전 미투데이 , 스탕군 이게 대부분인듯 같읍니다 아마도... 알사람은 알것 같지만
******사카모토 미친거같다
******사카모토 봐야하는데!! 어제 노트북 봉인해 버렸어.....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horongdajung

From Twitter

******ㅋㅋㅋㄱㅋㅋㅋ미쳤엌ㅋㅋㅋㄱㄱ여러분 사카모토입니다만? 파세요 아직 2화밖에 안나왔고 사카모토는 잘생겼으며 엄청난 병맛입니다 쿨!☆쿨러☆!쿨레스트☆! 참고로 19세 아니에여😂
******사카모토.. 밥먹으면서 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보기좋다bb ㅋㅋ 몰랐는데 안경벗으니깐 자..잘생겼쟈냐...병맛재미 좋습니다 bbb ㅋㅋㅋ
******ㄱㅋㄱㄱㄱ 사카모토군 2화ㅋㅂㄱㄱㄱㅋ
******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 존나웃기네 나도 저렇게살고싶다
******꿈꿨는데 아마시로가 나왔어ㅠㅠㅠㅠ그리고 누군가 사카모토 마아야 캐가 옆에 있는데 얼굴이 잘 안보이는거야...아 사카모토 캐 누구지 누가 있지...아 5시키!!하니까 그 캐가 5시키로 보임ㅋㅋ둘이서 알콩달콩하는거 보며 흐뭇하며 깼는데...왜 쟌느를 못
******유툽에서 쿠농합숙? 영상보는데ㅋㅋㅋㅋ 저거 브식 온천간거쟈나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딥빡 ㅂㄷㅂㄷ 빤쮸 다 내논사람 이미남이시구여ㅋㅋㅋㅋ 보다가 어디서 많이듣던 목소리다 했어ㅋㅋㅋ
******사카모토 1화보면서 아 쥰쥰은 사카모토안나오려나 ㅂ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rescent630

From Twitter

******오늘ㄹ사카모토존ㄴ쟈ㅐ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진짜 미친거강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남캐만 어울렷으면 코스햇을거얔ㅋㅋ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사카모토에 드디어 탓츠와 마에누의 목소리가 들렸다!!!!!!!!!!!!
******어이, 사카모토. 괜찮은 건가? 대체 저놈은 정체가 뭐지?
****** 사람들 나눠줄려고 산거라 생선인건 상관쓰지않았어..! 내가 억지로 먹지않아도 착한 사카모토선배가 전-부 먹어줄것같은 느낌이야-!
******사카모토 입니다만 2화에 타케우치상 나온거 알고도 무슨 역인지 못찾고 헤매다가 불량학생 2인것을 알았을때의 쇼크란... 어찌됐던 타케우치상 본인은 좋아하는 작품이어서 출연한거 기뻐함
******사카모토 2화 요약평.jpg p.s저....저도 스마일 주세요.... 수줍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llflutell

From Twitter

****** 사카모토 시끄러워!
******ㄷ아ㅏ슈ㅣ발이번화사카모토 미쳣다ㅏ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옷갈아ㅣㅂㅂ는얆ㄴ애ㅑㅅㄴ옷갈아입는ㄴㄷㅏ더ㅔㄴㅁㄹㄴㅎㅁㄶ
******맞다 사카모토군 개떴더라 애니화 된 다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북에 계속 돌아댕겨
******뮈친ㄴ사카모토올라와따!!!!!!!!!!!!!!!!!!!
******내남자로 오늘 하루를 시작하지 꺄아아!!!너무 멋져서 지노 쓰러져버려어 사카모토구운!!!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사카모토타트마
******아 맞아 어제 갔더니 우라라카도 있었다고 합니다:D 옆의 사카모토는 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jino0112

From Twitter

****** 일어나 사카모토
******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도링&아상페어입니다..사카모토봐주십시오 ㅠㅠ
******사카모토씨가 그 먼 우주를 돌아다니다 에도로 내려오는 날은, 언제나 타카스기씨도 산책을 하러 나오시더군요.
******사카모토 보고 자야겠다
******나으 여성우 라인 호리에 유이-사카모토 마야-하나자와 카나ㅜㅠㅠㅠㅠ하앜ㅋㅠㅠㅠ넘 조아
******!!!! 오늘 사카모토입니다만 하는구나 그래 사카모토군을보고 마감을하자
******현재 2분기 애니 감상들 문스독-최애는생겼따.엔딩에서 강한 홈오의 향기가 난다. 좀더 지켜본 다음에 ㅣㅅ 소년메이드,사카모토-재밌다 ㅋㅋㅋ 갑카-주인공이 내 취향이긴한데...내용도 잘 모르겠따 이제 1화나옴; 히로아카-주인공귀엽ㅋ토도로키언제나와..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avocaDo_252

From Twitter

****** 만나러갈 그럴싸한 이유도 없고, 설상가상으로 사카모토가 애인하고 깨지면서 긴파치하고 붙어다니는 시간이 많아짐. 집에 찾아갔더니 사캄이랑 술 마시러 나왔다 하고 어쩔 땐 저보다 먼저 긴파치네 와 있기도 하고. 사석에선 본 사카긴은
****** 시간이 흘러 고3이 되고 긴파치와 다른 반이 되자 만나는 시간도 그만큼 줄어듦. 긴파치는 이번에야말로 거리 넓힐 기회라며 안도하는데 히지카타는 오히려 더 불안해 함.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사카모토하고 함께 있을까봐. 이젠 긴파치를
****** 잘되는 건 상상도 하기 싫음. 그래서 지나가는 말로 사카모토 선생님 요즘엔 여자친구하고 잘 지내신대요? 하며 떠보곤 그런 것 같단 말에 기뻐함. 물론 이런 짓하며 안도감 찾은 스스로가 우습고 한심하지만.
****** 상대에게 좋아한다는 걸 들키지 않기 위해 아무렇지 않은 척 연기하는 것에 익숙해져 가겠지. 다른 점이 있다면 긴파치는 미츠바를 질투하면서도 히지카타와 잘 되길 빌어주고, 그를 좋아하는 걸 미안하게 여기는데 히지카타는 긴파치가 사카모토와
****** 따라붙음. 사카모토하고 함께 있는 긴토키라든지, 제가 아닌 사카모토 밑에 누워있는 긴파치라든지. 그래서 생각조차 함부로 하지 못함. 시간이 갈수록 서로 점점 더 좋아져서 그만큼 상처받고 괴로워하고 그럼에도 쉬이 포기하지 못하고.
****** 어김없이 트렁크 차림으로 자신을 맞이하는 긴파치 보면서 발칙한 생각도 함. 차라리 확 덮쳐버려서 자신을 다시 보게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물론 생각만. 그리고 어째서인지 긴파치를 상대로 발칙한 상상을 할 때마다 그 끝에 사카모토가
******아 사카모토 군에 모리쇼 나왔담서요 동생이 "모리쇼 캐릭터는 떠들 땐 하나무라 요스케 같고 노래할 땐 코토부키 레이지 같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spr0tsuki

From Twitter

******우리반 애들 만화 짱 많이봄 원나블 베이스로 하이큐 사카모토 언텔 ? 프리.... 얘드라 혹시 테니프리랑 쿠로바스랑 히로아카라고 아니...?
****** 있을 것 같냐 이 녀석아. 하고 생각하며 마른 한숨만. 히지카타는 사카모토하곤 즐겁게 웃고 떠들면서 저하고 있을 땐 시큰둥하고 무뚝뚝한 긴파치가 야속하고 속상하고. 거기다 자신이 놀러 올 거 뻔히 알면서도 속옷 차림으로 있는다든가
******오늘 학교에서 우리 반 애들이랑 같이 사카모토 봤ㄷㅏ 친구가 입덕 했다!!! 굿
****** 웃어준 적 없으면서 사카모토하고 있을 땐 유난히 잘 웃음. 물론 긴파치 입장에선 사카모토하고 오랜 친구 사이인데다 비밀까지 다 터놓아 학교나 다른 곳에서처럼 들키지 않으려고 애쓸 필요가 없는 것뿐. 그리고 시카모토 앞에서도 자주 웃는
****** 좋은 사람 탈을 쓰고 곁을 지키는 중이라고 생각함. 긴파치 자체가 무뚝뚝하고 감정 표현을 잘 안해서 약간 다가가기 힘든 타입인데 사카모토하고 같이 있을 땐 전혀 다른 사람이 됨. 화내고 소리치고 웃고 말도 많이함. 저한텐 그렇게
****** 긴파치의 비밀을 아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 사실 히지카타가 엿들었던 날 긴파치하고 통화하던 사람도 사카모토였음. 그 사실을 까맣게 모르는 히지카타는 긴파치가 사카모토를 오래전부터 좋아했지만 남자라 고백을 못하고 제가 그렇듯
****** 사카모토는 긴파치와 대학동창이라 사적으로 자주 연락 주고 받음. 맺고 끊음이 명확하지 않은 탓에 여자친구하고 문제가 자주 생기는데 그때마다 긴파치 찾아와서 한탄하고 조언도 구함. 졸업직전에 긴파치 입으로 본인이 게이라는 사실 들어서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Dr_Suna

From Twitter

****** 화단을 걸어다니고 있는 두 사람을 봄. 실제로 사카모토는 놀아달라며 엉겨붙는 거고 긴파치는 겁나 귀찮아하고 있을 뿐인데 히지카타 눈엔 모든 것이 왜곡돼 보임. 결국 참지 못하고 질문할게 있다며 긴파치 따라 나가서 붙잡아 옴.
****** 일로와! 사카모토!
****** 않고. 그후로 긴파치 볼 때마다 자꾸 짜증이 나고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까지 사카모토와 연관지어 생각하게 됨. 이유 없이 사카모토가 밉고, 둘이 같이 있는 꼴 보면 참을 수 없이 짜증이 남. 그러다 우연히 점심시간에 창문 밖으로
****** 할 개쩐다 심지어 긴토키 신스케 사카모토여.......골라가며 만나는 맛이있겠네 존나
******키님 되게 누구냐 사카모토군같아요
******그냥 잔다 vs 카바네리 보고 잔다 vs 사카모토까지 보고 잔다
******사카모토 낙서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out_Kagura__

From Twitter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미키 사야카 아케미 호무라 샤를로테 아이다 리코 이즈키 슌 센티멘탈코무로마이클사카모토다다 선생님 센세..? 폰중독!
******뭐야뭐야 학교마치고 뙇 하고 사카모토 볼랬는데 왜 안떠 뭐야 왜 안나와 설마 또 결방인가
******사카모토 이거 뭐하는 애니얔ㅋㅋㅋㅋㅋ
******사카모토가 안경 짤각거리면서 배구했으면 좋겠다 넘나 "Cool"한것wwwwwwwwwwwwwwww
******ㅋㅋㅋㅋㅋㅋㅋㅋ엣? 히야마상? 했는데 진짜 히야마상ㅋㅋㅋㅋㅋㅋㅋ 아 히야마상 저 일갈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요새 사카모토로 다시 점점 애니 하시던데♥.♥
******사카모토는 ..!!!!! 왜ㅓㅂㅅ서..!!!!!!!!!
******헐 그러고보니 히로아카랑 키즈나이버랑 사카모토군이랑 다 시작한거야 ???? ... 귾데사실하이쿠2기도 다 안봄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sublelujah_0226

From Twitter

******핡도키도키!! 내일이면 사카모토랑 카바네리를 볼스있어요~♥
****** 그 오란고교에 후지오카 하루히? 같은 느낌은 어덜가요,,, 찾아보니까 사카모토 마아야? 라는 분이시던데ㅅ 멋대로 정해본다
******사카모토 ㅋㅋㅋㅋㅋㅋㅋ 틀자마자 미도리카와 특유의 음성잌ㅋㅋㅋㅋㅋㅋ 아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사카모토 류이치의 A flower is not a flower 이거 매일 자장가로 1시간 반복으로 들으며 잔다 5. 요즘엔 책도 읽고... 영화도 보고... 6. 헉... 글쎄 없는 것 같다 7. 나는 나와 연애한다
******죠죠볼까 사카모토군 볼까 초딩이 메이드하는거 볼까..
******사카모토군 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
****** 사카모토 아니고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vertical_tree

From Twitter

******난 페그오에서 사카모토 마아야가 연기한 캐중 연기톤은 5시키가 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5시키 경카 먹이고 있다ㅠㅠㅠㅠ최종재림 간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구라쨩이랑 사카모토, 긴땽, 오빠가 추가된 OUT팀에 어서와라, 해! 팀원 모으고 있다구!
****** 우애앵.... 지금 코넨네하면 사카모토씨 꿈에나올가요...?ㅠㅠ
****** 사카모토씨....내가....아주많이 싸랑해......ㅠㅠㅠㅠㅠ
******사카모토씨 넘 기여어....
******맞아... 사카모토씨는 너모 귀여워.....
******사카모토의 여유를 부리고 싶었지만 실패한 새 방. 1000/65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Mo2_OAO

From Twitter

****** 맞아 사카모토! 진짜 분량 너무했던거 같은데.. 분량이 얼마나 없었음 타츠마 성우가 녹음할때마다 타츠마 특유 웃음소리 ? 까먹는다고... 시로야차도 좋지만 타츠마 좋았지..
****** 사카모토!!!!!!!타츠마 짱좋은데 분량이 없어...ㅠㅠㅠㅠㅠㅠ
******사카모토! 꺜.
******님들 사카모토보세눀ㅋㅋㅋㅋㄱ
****** ㅋㅌㅋㅌㅋㅌㅋㅋ이ㅣ이거 사카모토엿나...?
******직원 언니가 페북에서 동영상 보면서 ㅋㅋ병맛이다 이거 하는데 소리만 듣고 나 .....사카모토? 언니 니가 그걸 어떻게 알어
******저 은혼은 사카긴 좋아햇는데제주변은다 긴공 좋아한기분이지만 사카모토 cv.미키신이치로 는 긴토키의 말을지멋대로씹는엄청난 재능을갖고있어서 어쩔수가없음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twistraight

From Twitter

****** 사카모토 마야의 기적의바다임당!!! 원곡 진짜 좋아영 ㅠㅠ엉엉엉
****** ㅠㅁㄹ 너와 나 이후로 내 취향인 애니 못봄 은혼은 보는데.. 음 사카모토 봐야겟어
******알티ㅋㅋㅋㅋㅋ 양이즈 노래방 가서 아주머니 난 오토세 이미지가 떠오른다 가 노래만 부를 거야? 하니까ㅋㅋㅋㅋㅋ 긴토키가 어? 그럼 뭐가 더 있어 이러는데 즈라가 아니오. 춤도 출겁니다. 이러고ㅋㅋㅋㅋ사카모토 나사 빠진채로 허허허허 거리고 긴토키도
****** 아 오타 사카모토 시끄러워!
****** 사카모토 씨끄러워!
******사카모토 데스가?
******사카모토 존ㄴ나 웃겨...뭐야이거...애니로보니까 더해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Triple_3T

From Twitter

******막말록구는 사카모토네가 대박이겟다,, 세카이오 츠카무제요~!
******사카모토 완결이쿠나
****** 허..? 그건 또 어디서 들은거냐. 사카모토가 떠들었나?
****** 헐 모야 사카모토 4권에 뭐붙엇어
****** 즈라 데이트한다고 꾸민답시고 예의 그 힙합복장 입고 와서 사카모토가 엄청 웃다가 정색하고 옷가게 A TO Z까지 전부 구입해서는 그중에서 어울리는 옷 선별해갖고 입히고 델꼬다니는 거
******체리즈라 보고 싶어 !!! 막 사카모토랑 정식으로 사귀게 되었는데 친구라고 생각할 땐 어깨동무도 하고 안는것도 막 했는데 애인이라고 생각하니까 눈조차도 못 마주치는 체리-보이
****** 사카모토는 왜 아니에요! 끝까지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congooun

From Twitter

******그러고서 즈라가 사카모토 꽉 끌어안고서 "그냥 이대로, 이대로 있어..." 하면 사카모토는 어이없다는듯이 웃다가 웃음소리가 점점 작아지고 즈라한테 기대서 울었으면 좋겠다...
******그 뒤에 즈라가 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사카모토에게 찾아가서는 "...이번엔, 나도 고객으로 왔네."라고 밤에 침실에 들어갔는데 사카모토가 생글생글 웃으면서 "아하핫, 그럼 할까?"하면서 가운 벗는데 즈라 완전 정색하면서 다시 입으라고 했으면
****** 사카모토는 옷 챙겨입고 나가는데 즈라는 그 자세 그대로 굳어있다가 사카모토가 방 문 닫고 나가는 소리 들리니까 그 자리에서 웅크린 채 주저앉아서 비명지르면서 울 것 같다
******즈라는 사카모토 벗고있는데 끌어안고서는 "난 자네가 그런 일은 안 했으면 좋겠네...!"하면서 울어줬으면 좋겠다.. 그럼 사카모토 얼굴에 웃음기 싹 사라지면서 "난 상인이야." 라고 하면서 즈라 손 쳐내는 거
******사카모토 빗치수 보고싶다... "뭐든지 팔 수 있어, 내 몸까지도"라면서 쾌원대 거래할때 은밀하게 찾아온 모브들에게 몸 대주다가 즈라한테 들키고 저런 식으로 말하는 거
******언니 사카모토 안 읽어?
******센티멘탈코무로마이클사카모토다다선생님이예요. 센티멘탈코무로마이클사카모토다다선생님. 줄여서 「세콤마사다 선생님」입니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peri_s_jee

From Twitter

******저기.. 양이지사 후방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사카모토 타츠마라고 합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 그 뭔가 섹시하면서 어딘가 어... 사카모토군...
******교실에 벌 들어왔는데 사카모토 생각나서 나만 터짐
******솔직히 쇼요센세가 본격적으로 나오기전까지 - 사카타 긴토키 의 이름이, 사카모토/카츠라/타카스기 의 이름 앞머리를 따서 지은거라는 썰을 지지했다.
******아스발 강의실에서 사카모토 틀어준다 미쳐
******사카모토 입니다만 보는데 ㅋㅋㅋㅋㅋ 잘생겼다....
****** 헐 별로 없는 건가요?ㅠ!?많이 보시는데요?!ㄷㄷㄷ뭐가 제일 재밌나여??사카모토는 보려다 말앗는데!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2D_daram

From Twitter

****** 어ㅓ허으어어 넘ㅁ예쁘ㅂ니다ㅠㅠㅠㅜㅜㅠㅠㅠ사카모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아악ㅜㅠㅠㅠㅜ 뒤짐ㅁ
******멍댕해지는 주제지만 사카모토가 생각나는군, .. .
****** 5 자주듣는노래. 일본보사노바를 제일 자주듣는다.편안해서ㅋㅋ 그러다어느날은 힙합만몇주듣기도.. 팝이랑알앤비좋아ㅠ 라흐마니노프랑 사카모토류이치사랑하고ㅠ 귀에꽂히면 다듣는편인데 암튼 요즘은 조용하고잔잔하고의미있는음악이좋다
******원펀맨 파는 분 계시나요 아니면 프리.... 사카모토는 없겠지만808 애절
******사카모토쓸데없이 너무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멘탈진정시킬겸 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있는데 줜나 사카모토 만화책때도 그랬지만 애니로보고또봐도 내 최애캐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카모토는 솔직히 여러여러 고민했다..사실 매는 즈라말고 사캄에게도 어울릴거라 생각했다. 정확힌 매보단 독수리. 하지만..날쌘 즈라에게 입히고 싶어기에.. ㅣㄴ화력강한 모두의 보물 멍뭉이를 잎히겠다..상근이같은 개도 좋고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yoon_1109

From Twitter

****** 긴토키-늑대 즈라-매 사카모토-개 타카스기-뱀..으로... 긴토키는 ㅗㅁ의 일부가 늑대같이 털로 덮여있었으면 좋겠다. 뺨정도만이라도... 즈라는 팔에 날개가 달린 그..시조새 ???? 같은 모냥도 좋고 그냥 팔이 날개인것도 좋고.
****** 헉ㅋㅋㅋㅋ그것도..매우..좋은..헉ㄱㄱ...! 저는 긴토키 늑대 즈라 매 사카모토 개 타카스기 뱀으로 생각했는데..헉..저조합 헉ㄱ..매우좋아요 헉ㄱ헐!!!!!
******1. 은혼에서 최애는 콘도 국장님, 차애는 사카모토 함장님! 언더테일에서 최애는 파피루스, 차애는 샌즈! 가히리에서 최애는 스쿠알로, 차애는 딱히? 흐하웃에서 최애는 시라스, 차애는 텐카! 최유기에서 최애는 팔계, 차애는 딱히?
****** 긴토키 + 호랑이 즈라 + 여우 사카모토 + 곰 타카스키 + 늑대 아 벌써부터 코피가... 코쓱
******헉 사카모토군 4권 나왔네 조만간 사러가야지..!! 지갑을 본다
******사실 공부 열심히힐려고 책상에 사카모토붙여놨었는데 너묵여워서 공부에 집중이안돼 <-왜살아?
******진짜 개너무한게 54권을 일본에서 사고 한국어판을 목빠지게 기디렸는데 4달정도 뒤에 나왔음.... 너네 사카모토 싫어하지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dayeon9887

From Twitter

******사카모토 휴방하는 동안, 오늘도 사탓치에게 설레다 잠듬...zZzzZ
******S카리씨도S마키씨도사카모토씨도 모두 아침에뵈요-...... #강제기절
******사카모토 입니다만? 시험끝나고 볼것
****** 사카모토군..??.....인가 하는 애니욤!!!!!!! 보셨을려나 ㅠㅠ 저도 다 본건아니구 얼굴북에 짤려서 올라오는 것만 봤는데 병맛이더라구요!!!!!
******코스하고 싶드아ㅏㅐᆞ 지금 생각나는 것 만 해도 카카시,사이,상디,신스케,사카모토,삼젯긴...크흑
****** 그 뭐지...사카모토군..?그거볼까나!!
******사카모토 귀엽다 귀여워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Ulo_00

From Twitter

****** 사카모토 우루세
******사카모토입니다 개웃겨 ㅋㅋ
****** 첫번째는 사카모토랑 같이다니는 무츠고 두번째는 카구라 카무이 엄마요!!
******사카모토 성우진 좋아봐야 여자캐릭터는 대사 하나 없네
******트리플 사카모토도 하고 싶은데.... 테싴도 잔얼도 연이 없었다.
******사카모토입니다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존멋
******아니 미친 사카모토군입니다만 학원마치고 오는 버스에서 얘기 나와서 궁금해서 방금 1화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rumble0525

From Twitter

******사카모토는 만화가 더 재미져
****** 사카모토 마아야 보이스가 어울릴거 같은 보이시한 여자애인데 스루도이가 서유리라고 못을박아버림 ...
******1. 잡덕 딱히 최애캐라고 하면 츠미키 아님 일상 사카모토
******사카모토 료마
******사카모토즈라가 예쁘다는 걸 과학적으로 칭찬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긴토키번식 경쟁에 유리하게 진화한 얼굴이네, 즈라! 즈라닥쳐라
******2 8 완벽한 가르마에, 네모난 안경, 성적우수 품행단정..사카모토는 혼자로도 완벽한...
******사카모토 그거 마약인데요


From Twitter

******사카모토 뭐하는 애니야
******자 , 다들 사카모토군 파세요
******5-2 나쁘진않습니다. 여주는 짱짱걸이고 남주는 짱짱맨인데, 뭐라고해야할지 진짜 개잘어울림ㅋㅋ ㅋㅋ ㅋ아 진짜 잘어울려. 아 여주 성우는 사카모토 마야고 남주성우는 스즈무라 켄이치인데 이 둘은 실제로 결혼했습니다. 애니 후에
******사카모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티비 미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사카모토나왘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
******아 이번엔 사카모토상 볼거야 제대로 약빤게 내 스타일이다
******참 아까 간만에 헤븐즈게이트 들었는데 미도링 목소리에서 순간 사카모토가 떠올라서 제정신으로 노래를 들을 수가 없었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eb_pieces

From Twitter

******미친 아인 2부에 스즈켄 모리링 사카모토 마아야; 카지;
****** 타비님 사카모토 연성하신대요!!!!!!!!!! 빼ㅐ액
******히로아카랑 사카모토 보고싶어 재밌을 것 같아
******사카모토 입니다만 ㅜㅜ 4권은 진짜 최고였다... 감동 -재미 -스타일리쉬- 와 - 최고!!!!!ㅜㅜ #사카모토 #사카모토입니다만 #4권
****** ㅅ 우주부자 쩌.. 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통장에 연결된 체크카드 가지고 싶네요 내가 좀 써도 모를텐데..
******사실 마야언니도 쩔어 cv 사카모토 마아야 알렉산더, 레오나르도 다 빈치, 잔 다르크, 잔 다르크 얼터, 료기 시키 어새신, 료기 시키 세이버
******오늘부터 그림 게으르게 그리면 난 사카모토씨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handaeap

From Twitter

******난사카모토다이스키다카라!!!!!!!!!!!!!!!!!!!!!!!!!!!!!!!!!!!!!!!!!
******나만 사카모토 귀엽나
****** 아 사카모토는 뭔가 차분한 긴토키같은 느낌이라서 넘매력적인것ㅋㅋㅋㅋ 치인것까지는 모르겠는데 역시 존잼이다... 얼렁 보셨음좋겠다 질질
****** 헥헥헥... 사카모토 그리시는 지님 보고싶다ㅠㅠ
******히지카타 긴토키 타카스기 긴토키 오키타 긴토키 사카모토 긴토키 카무이는 성이 엄서.................... 츠쿠오도 엄서.......... ............... 마음이 아파......... 아부토도 엄서......
****** 이거개존잼이에요 쿠농의 미도리야같은 도라이임 사카모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보세욬ㅋㅋ
****** 16. 사카모토 입니다만? 만화로만 보고 애니로는 안봤는데 이번에 제작된애니로 볼꺼니까올림! 개병맛개그물로 진짜매우기대하고있는 애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칭구랑..같이바야지 두근두근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Narnhage_dosl

From Twitter

******사카모토 애니로 보는데 세라 목소리 듣자마자 마..마키쨩..! 했는데 맞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마야상.......아이시떼루..영원한 나의 노동요...이번에 아레나에서 콘서트한 follow me 진짜 좋음 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칸나요코상이 피아노치면서 서서히 에스카플로네 음악으로 넘어가는 부분이 소름.
******선임들한테 사카모토입니다를 전파했따 좋아
******사카모토?라는 모범생캐릭나오는 웃긴애니이름뭐더라
******같은 전공수업 듣는 친구가 애니 중에 '사카모토 입니다만' 이었나 여튼 그거 추천해줘서 영상 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ㄱ아지짜 미칠것가탘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잠시 시간이 날 때 해볼까. HsPCA-0001P. 굳이 부를 거라면 사카모토 신자이나 크쥐슈타워비츠 포모르스카가 좋겠지. 도시 안의 사람이라면, 리트윗한 녀석을 찾아갈 생각이다. 악의를 수집할 겸, 감시망도 늘릴 겸 해서 말이야.
******사카모토 4권나왔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goodssale0

From Twitter

****** 안시끄러 사카모토
******존나 사카모토처럼 웃는 사람 ㅣㅆ다
****** 사카모토는 아직 1화밖에 안했는데 역시 존잼이구요..히로아카 작화 엄청 맘에 들어 ㅋㅋㅋ 재밌어..!! 데쿠 목소리 잘 어울려 ㅠㅠ 아직 데쿠 찌통 에피소드라 마음이 아프지만..재밌다..
******사카모토 마아야 - Hello 날 생각해주는 건 두근거려서 좋지만 다시 웃었으면 해 누군가를 사랑하는 걸 포기하지마 살아가는 용기를 보여줘 널 믿고있어 반짝반짝 빛나는 그 미소에 금빛나날이 기다리고 있어
******사카모토 만우절 인스타 이벤트 당첨됐는데 다른 책도 주셨어,,,😇 감사합니다 잘 읽겠습니다 💓
******안나왓길래 사카모토 1권 예약하고옴....
******앗 이거모지 사카모토 이쁘게생겼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_eLeF

From Twitter

******여러분 드디어 사카모토 애니가...!! 성우 목소리 짱좋아요 제발 봐요
******헉 사카모토 4권 나왔어
******;;;;; 사카모토 너 왤캐 이쁘냐
****** 안경낀,,. 다정하고,,. 지적인.... 남자..... 사.. 사카모토 ?
****** 오보로가 타카스기 납치하니까 사카모토가 빡돌아서 타카스기 찾으러 천도중으로 가는거야
****** 페북 들어갔더니 사카모토 영상 이이네 7만건 넘어가 있어서 깜놀...
******사카모토군입니다만 이거 재밌어ㅓ요.... 탐라에 보신분 없으려나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ok_yob

From Twitter

******아 진짜 다시봐도 최고다 열어보다 사카모토 있어서 터짐
******헉 이 노래도 사카모토 마아야가 불렀구나..
******사카모토군입니다만 이거 심심해서 읽어봤는데 진짜 완전 재밌넼ㅋㅋㅋㅋㅋㅋ 잘생긴병맛계의 끝판왕이닼ㅋ
******rt 이거 정말 사카즈라같아..... 사카모토랑 즈라랑 무대같은데서 노래부르다가 마이크 넘어지면 저러고 부르고나서 마지막은 일어나서 엄근진 이럴 거 같단 마링야ㅠㅠㅜㅠ
****** 사카모토 다마레요
******긴토키 사카모토 따라 우주 갔으면 하얀색에 파란 테두리의 롱코트 입고있지 않을까
****** 사카모토입니다만 보세요, 이번 분기 최고의 약을 선사하는 사카모토ㅋㅋㅋㅋ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ok_yob

From Twitter

******RT 1. 만화 '사카모토입니다만'에서 말벌을 컴퍼스로 잡는 '매너 빈즈'를 시전하는 주인공 사카모토 2. 어떤 일본인 집에 말벌이 들어옴 3. 사람들이 매너 빈즈 해보라고 말해봄 4. 성공 인증 ㅁ ....? ㅎㅁㅎ .....!
****** 엉? 뭐야. 사카모토다냐. 일단 맞팔했수다.
****** 나이제 ㅅㅏ카모토 4권사야해
****** 사카모토 ? 난?
****** ㅋ ㄱ ㅋ ㄱㄱ ㄱ아마따 니 나랑 같은 강의엿ㅣㄱ ㅋ ㄱㅂ ㄱㅂㄱㄱㄱㅋㅈㅂㄱㄱㄱㄱㄱㅂㄱㅋㄱㄱㄱ사카모토재밋다....ㅎ
******일하면서 사카모토 마야의 노래를 듣고 있는데, 에스카플로네 OST인 반지라는 노래가 있다. 일본 제목 指輪. 1절 초반의 가지 말라고, 여기에 있으라는 가사가 마음에 꽂혀서...... 이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속으로는 받아들일 준비가 안됐나보다..
******꿈에서 나랑 타에랑 카츠라랑 긴토키랑 사카모토랑 뭐지 해외봉사?를 감ㅌㅌㅌㅋㅋㅋㅋㅋ 근데 봉사 가서 긴이랑 사카뫁이 무슨 병에 걸린 거ㅜㅜ 그래서 숨쉬는시체가 되어서 돌아옴.......... 그거 보고 나랑 타에랑 겁나 울었는데 츠라만 정색하고 봄..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ok_yob

From Twitter

******미친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 그거 애니로도 했냨ㄱㅋㅋㅋㅋㅋㅋ심지어 미도링에 스기타와 이시다상까지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
******호화성우진 보고 싶으면 보는 애니 백곰카페 사카모토입니까?
******사카모토, 그 얼간이 놈이 지난 번에 멋대로 두고 갔다네. 아마 어느 별에선가 주워왔을 테지. 변함없이 우주 항해인지 뭔지에 정신이 팔려 있나 보더군.
******사카모토...어제 봤는데...존나..약이야...
****** 에잇 사카모토 시끄러웟
******사카모토군 무슨요일에 하는거지 여기도 스트리밍 걸리나....
****** 사카모토는 피파할듯 피파 외길인생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그래... 좋다. 차라리 마시고 죽을 각오를 하는 게 낫겠지. 술잔을 들이키고는 사카모토의 잔에도 술을 따라준다.
****** 하...귀여워서 죽었다.....일상 오프닝 노래도 귀엽고 박사랑 나노랑 사카모토도 귀여워....ㅠ
****** !! 한 순간 사카모토가 무척이나 멋져 보였다 대단하신걸요, 사카모토씨!! 눈을 반짝이고 저도 가르쳐주세요!
****** 그렇군요.. 저런 사카모토.. 정신 차려요... 아..아직 죽기엔 할말이 너무 많은 걸요...
****** 음- 사카모토상 봐서?
******사카모토입니다만의 사카모토 성우 에이치님 성우라서 겁나 겹쳐들림 하앙
****** 사카모토데스카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사카모토도 볼만은함
****** 사카모토상- 찌잉
****** 수압이 너무 센거 아니어요?!! 물을 뿌리다가 갑자기 호스를 조용히 내려놓는다 사카모토상.. 뒷정리는 사카모토상에게 맞길께요 도주
******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보고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당들을 자기편으로만드는 정의의 사카모토군...★
****** 사카모토상 인기 너무 많은거 아니에요-?
******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컴퍼스로 벌 잡는 사카모토군👏👏👏
****** 사카모토상- 또 이상한 애가 팔로 했어요-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안돼, 안된단 말이네.. 사카모토...! 쓰러진 그를 붙들곤 안전한 곳으로 옮긴다. ...안돼, 자네는... 자네도 죽게할 수 없어. 검을 들어보이며 오보로를 겨눈다. 살아갈 생각은 마라.
****** 엌ㅋㅋㅋㅋㅋㅋㅋ 범구님도 이거 보셨군여!!!!!!! 진짜 병맛인데 계속 보게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군...♥
******하나자와 카나 - 카나쨩, 하나카나 사와시로 미유키 - 미유키치 코바야시 유우 - 코바야시 화백 사카모토 마아야 - 마야상 우치다 마아야 - 마레이
******사카모토입니다만....보고말았다..... 사카모토 잘생겨ㅛ어....
****** 자네 또한 내가 강했더라면 지킬 수 있었어... 그런 소리 하지마시게! 울먹이며 그를 안아든다. ...일어나시게, 사카모토..., 제발...,
****** ....사카모토.... 몸을 떨며 일어난다. ...그들은, 내 친구이기도 하다네... 내 친구들은, 내가 지킬것이네. 자네도...
****** ...사카모토!!! 순간 어질해지는 정신. 미친듯이 그대로 돌진하여 사카모토를 붙잡는다. ...자네, 무슨 짓이야! ...어찌... 어찌 그러는 겐가...!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아하하핳! 긴토키는.. 사카모토의 살짝 분노한 눈빛이 스친다 건들 수 없으야?
****** 왓시는..별을 좋아하니까... 그제서야 피떡이 되어버린 사카모토 모습이 달빛에 스치며 보여진다 활짝 웃고 있다 안녕히 가시게~ 친구! 아하핳!! 바로 나락들에게 둘어쌓여 푹..하는 소리가 퍼져
****** ㅋㅌㅌㅋㅋㅌㅋㅋ사카모톸ㅋㅋㅋㅋㅋㅋ 거기 지나가는 양아치1이라고 생각한 배역 성우가 스기타....ㅋㅌㅋㅌㅋㅋ여서 이건 꼭 봐야된다 하고 봤는데 은혼은 아직.. 어른되면 볼꺼고... 쇼와겐로쿠라고심중이 뭔가요.. 텅트위스트삘
****** 어엇...! 사카모토에게 밀려 ...자네 이게 무슨 짓- 뭐? ...긴토키... 타카스기...! 옛 동료들의 이름을 듣자 검을 쥔 손에 힘이 들어간다. ...하지만 그렇다고, 어찌 자네만...!
******1-4. 총은.. 몸에 부담이 많아서 잘 안 써도 아주 가끔은 쓴다. 진짜 가끔. 알려준 건 물론 사카모토!
******요즘 그거 잼있드라 사카모토군입니다만 ㅋㅋㅋ 존나 병맛
****** ...역시, 자네는 목소리가 크단 말이야... 조금은 씁쓸해하며 몸을 일으킨다. 사카모토, 여길 어서 빠져나가게. 나는 괜찮으니까. 자네는 부상도 당해 위험한 상태란 말일세..!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1-2. 처음에는 두려움에 굉장히 어두운 성격이었달까. 자신을 구해준 사카모토 이외에는 말도 제대로 하지 않고 어딘가 음침한.. 그런? 그 성격을 고쳐준 건 역시 사카모토겠지..
****** 으윽...! 몸을 일으키다 저와 부딪힌 사카모토를 본다 ...사카모토! ..괜찮은게야...?!
******1-1. 전쟁에 휩쓸려서 혼자 남게 된 건 10대 초중반 쯤. 혼자 남겨져서는 이곳저곳 떠돌아다니다가 쓰러진 걸 사카모토가 발견해서 양이지사 그 머무는곳..? 데려간게 첫만남.
****** 크윽..! 날라가면서 사카모토와 부딪혀
****** 백야차, 네 놈은 무슨 선택을 내릴지어냐? 사카모토를 죽일지, 아니면 카츠라를 죽일지.
****** 사카모토재밌더라구옄ㅋㅋㅋㅋ아직 1편밖에 못봤지만ㅋㅋㅋㅋ
****** 사카모토의 멀미는 언제 나올지 모를 것이었기에 최대한 경계한채로 도주로를 차단하고 있었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누가 놓칠 줄 아느냐- 바로 나락들이 카츠라와 사카모토의 주위를 빙 둘러싸 도주로를 차단해버린다
****** 사카모토상 낼 아침에그림 보내드릴께요! 그러니까 힘내세요!!!
****** 사카모토!! 급히 그에게 달려간다. ...괜찮은게야?! ...이게, 이게 뭐가 괜찮다는건가, 자네!
****** 사카모토상 조심해요ㅠㅠ 아프지마요ㅠㅠ 징징
****** ...사카모토...! 난 괜찮다니까!
****** .... 거짓말하는 걸 모를 줄 아는가.... 입술을 깨물며 오보로를 노려본다. 네 놈은 내가 상대한다. 사카모토를 함부로 건드리지 마라.
******사카모토 1화만 보고 자자,,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트위터에서 방금 본 설정이 넘나 이뻐서 공부를 버리고 컴을 켯다.. 사카모토 다이스키.. 그리고 싶엇어.. 8ㅁ8
****** ...사카모토.... 몸을 일으킨다. ...나는 괜찮다네. 자네야말로.. 몸을...
******사카모토입니ㅣ다만인가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애니화도됐넼ㅋㅋㅋㅋ페북에서 보고왔는디 존ㄴ나욱ㄱ기닼ㅋ ㅋㅋ ㅋㅋㅋ ㅋㅋ
****** ...크윽...! 쓰러지면서도 사카모토의 목소리가 들린다. ...사카, ...사카모토...?! 자네 무사한게야?!
******맞ㅈ아 사카모토...
****** ....?! 사카모토...! 검을 잡으며 네놈, 사카모토에게 무슨 짓이라도 한게냐! 그의 털 끝이라도 건드렸다간 네 놈의 목숨이 남아나지 않을게야!
****** 지금 양이4인방 중 가츠마하라 사카모토 타츠마, 우리가 데리고 있다.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사카모토 우루사이!
****** ...이거 형씨한테 후에 연락을 해야겠네요. 지금은 병원부터 가죠. 온 구급차에 사카모토를 실으며 말해
******11-2. 여담이지만 전쟁터를 배회하던 긴토키가 드림주의 머리카락을 신발에 몇가닥 묻혀왔다가 신스케가 신발에 뭘 붙여온거냐고 말했고 사카모토가 떼어다 즈라랑 함께 머리 색도 참 신기하다며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긴토키는 관심 하나도 없었음.
****** 도대체 누가 이런겁니까 파마머리형씨. 비틀거리며 넘어지는 사카모토를 꽉 잡고 다시 중심을 잡아
******내 이름은 사카모토.
******여친이 '사카모토데스가' 병맛인데 재밌다고 보라고 함. 나는 병맛 그런거 안 좋아한다고, 봐도 절대 안 웃을거라 장담했는데 피식 터져서 뭔가 진 기분....
******사카모토쿤 잘생겼어 인장 바꿨다 ㅎ

사카모토 긴토키 마아야 애니 류이치 입니다만 즈라가 겁나 타카스기 타츠마 긴파치

From Twitter

****** 에엣??? 정신차려요 사카모토상!!
****** 아프지마요 사카모토상ㅜㅜㅜㅜ
****** 삐빅- 당신에 대한 데이터를 업로드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사카모토님. 긴토키님과 절친한 친구사이라고 들었습니다.
****** 역시 사람의 걸음으로 중형함을 따돌기엔 너무나도 역부족이었는지 사카모토를 향해 포를 쏘기 시작한다.
******사카모토, 죽은 겐가?!
****** 멀리서 나락으로 보이는 중형함 2기가 사카모토를 뒤따라오기 시작한다
****** 수장을 포함해 나락들은 중형함을 타고 사카모토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 아하핳! 쾌원대 함장 사카모토 타츠마라 한다네~ 명함을 주며
****** 반갑습니다, 사카모토님. 카부키쵸 스낵 오토세 직원 타마라고 합니다.
****** 아직1화밖에안나왔지만 사카모토군 입니다만? 이거진짜 잘생겼는데병맛이에요ㅋㅋㅋㅋㅋ
******방송 서버 열어놓고 저저번에 산 앨범들 듣는 중. 시오자와상 노래 외엔 별로 못 들어본 곡들인데 다 좋은 거 같다. 시오자와상이 히지카타 토시조고, 이노파파가 사카모토 료마..
******사카모토 볼려다가 츳키가 더 잘생겨서 안봄
******사카긴 - 사실 평소에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관계이기는 한데. 사카모토의 능글거림에 긴토키가 속절없이 휘둘리는 게 포인트 같은 관계. 긴토키가 양이즈 중 한 명에게만 고민을 털어둔다면 그게 사카모토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기는 한다. 반대로 사카모토도
******아니 암살교실이랑 사카모토입니다도 휴방하더니................
******사카모토 4권 왔닼ㅋㅋㅋ두꺼워서 좋군!! 이 만화의 매력중 하나가 이 묘하게 뻘한 그림이라고 생각해서 오히려 너무 잘 그린 애니는 못볼 거 같아.
****** 온라인신부는 1쿨각이고 쌍성은 반응 좋음 2쿨도 가능할껄 요즘은 그정도도 괜찮은 것도 별로 없으니 사카모토도 1쿨 각 쿠마미코는 아이데수우우ㅠㅠㅠ
****** 다 만화로 먼저 다 본건데 일단 온라인신부는 단편인지 그것좀 묻고싶고 쌍성의 음양사 만화 흐지부지해져서 모르겠고 사카모토는 애초에 단편이라 재미는 그리 없을거라 생각하고 쿠마미코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집주인은 사춘기씨 만화잼애니노잼
******사카모토군 왜 애니 슬데없이 고퀄이지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금만 더 늦게 손을 뗐더라면 대참사를 보았을거예요...사카모토씨.. 초췌
****** ㅜㅜㅜ사카모토 빼고 다 처음들어봐 ㅠㅠ
******아 나내일 점심으로 계란먹을껀데 사카모토랑 타카스기를부셔야하는건가
****** 그레땅 근데 사카코가 누구에요 긴코는 아닌것 같고 사카모토ts?
****** 사카모토군 너무 이쁘다 쓰담
****** 사카모토는 너무나도 사카모토의 사카모토에 의한 사카모토를 위한 작품이라 만화로 볼 땐 사카모토밖에 안들어왔는데 애니화에 쿠보타-아상 찍히자마자 쿠보타가 겁나 기다려지게 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사카모토 존좔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사카모토군 봐야되는데 ㅠㅜ
****** 😣😘그리고 머리도 하겠지!! 짱짱 기대된다ㅋㅋㅋ 아 근데 사카모토 원작 하도 많이 재탕하면서 웃었더니 애니가 그르케 웃기진 않더랑ㅋㅋㅋㅋ 책을 좀 덜봤어야했나ㅋㅋ 아쉽ㅋㅋㅋㅋ
******아니 미친 친구가 페북으로 학교폭력 대처법이라고 태그했는데 사카모토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사카모토에 나오는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하이큐 매니저 가끔 여자사카모토로 보임
****** 사카모토 입니다만의 사카모토...!
******오 사카모토 4권 드뎌 울나라에도 정발됐나보넽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 사카모토가 자네 눈 진짜 높구먼하고 혀 차라 타카스기는 워낙 즈라한테 익숙해져서 즈라가 기준인데 즈라만큼미인이 흔할리가...ㅎ 사카모토야 뒤늦게 봤고 긴토키는 유곽에 자주가서 일반적인 눈인데 타카스기는 그게아니니깐
****** 는 원작그대로가서도 사카모토는 입다물면 잘생기고 즈라는 양이군의 꽃이라 잘지내는데 긴토키는 자기보다못생겼으니 존나 까대고 싸워라 그러다 밤에 넷이서 술마시면서 사카모토가 타카스기보고 "자네 그렇게 얼굴만 보다가는 영영 결혼못하구만"
****** 타카스기가 긴토키견제하고 긴토키가 타카스기 견제하고 둘이 사카모토를 견제해서 못했을수도.ㅈ.
****** 즈라가 참 곱지요... 사카모토 의문의 1패
****** ㅋㅋㅋㅋㅋ 너 뭐야!! 진지 궁서 사카모토데스케도?
****** 시무룩하군뇨...... 아름다운 거슨.. 구현해내기도...어려운가봅니다... 사카모토?
****** 저 사카모토그리는데 소질있나봐요!
****** 사카모토 닮지않았어요?!
******야 아무리 본인이 만든거라 주관적일 수 있다지만 사카모토 마아야 위로 후지타 사키랑 난죠 요시노가 있는 건 진짜 뭔가 문제가 있단거다
******사카모토!! 에그님ver 사카모토예요!!
******그래도 틈틈히 애니는 봤는데 글쎄 사카모토군은 지진때문에 휴방이라니..........무사하길....다나카군은 아름답습니다 !!///
******버스 앞쪽자리에서 누가 사카모토입ㅂ니다만 애니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나카 군 - 이것도 사카모토만큼의, 혹은 그 이상의 고품격 개그물 하이후리 - 뭘 하고 싶은 지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칸코레보단 나음
******* 사카모토 입니다만? 1~2권 사노 나미 / 9,000 원 - 하자 없이 깨끗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사카모토입니다 에서 쿠보타네 아주머니가 베스트인듯ㅋㅋ
******어젯밤에 사카모토 1화 봤는데 역시 도도한 미도링은 인생 미도링이다 흑흑 그냥 미소년캐보다 이쪽이 좋다구요ㅠㅠ 아상은 한마디로 임팩트를 남겨놓고 갔다ㅋㅋㅋㅋ 쿠보타찡이 빨리 패스트푸드점 알바하는 거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류이치 사카모토....랑 닮았니..
******사카모토 마아야 from everywhere와 노유진의 정치카페가 끝나부렇다. 하지만 나에겐 아직도 13개의 팟캐스트가 남았도다 orz
******사카모토입니다만?의 주인공 사카모토군이 "베요네타 아들같은 느낌이 있음"이란 덧글이 계속 마음에 남는다 ㅎ
******오늘은 좀... 사카모토 마아야의 기분...
******사카모토 마아야 너무 어렵다 ㅋㅋㅋㅋ 아이기스? 시키? 판포 메이도 포기할 수 없어... 근데 시엘도 있잖아... 우으으으으 페르소나3의 아이기스와 흑집사 시엘로 하는 걸로 ㅠㅠㅠ
****** 실험음악 연주회 고바야시 히사요 타카노 마사유키 사카모토 타쿠야 스기모토 레이코 히라노 토시히사 야마다 히로히코 남산 로 위에 류한길
******기무라 타쿠야가 타쿠야 기무라로 알려지지 않았듯. 류이치 사카모토가 사카모토 류이치보다 더 유명하듯.
******사카모토군 애니보고잇는데 미친듯이웃기네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불끄는데뭐하냐 ㅋㅋ
******사카모토 은근히 어필많이한 그것
******그리고 사카모토 개 잘생김bbbb 뭔 행동하나하나마다 멋지냨ㅋㅋㅋㅋㅋ
******사카모토 마야는 정말 최고라 생각해 가끔 라이트닝이 노래 부른다고 생각하면 더 최고임
******사카모토 마야 색체? 이거 페그오 오프닝이라는데 노래 괜찮다 근데 부르기엔 난이도 쎄다
****** 마, 메이지 유신의 풍운아로 후대에 길이 남게되는 사카모토 료마도 실은 조금 말발 서는 거간꾼, 악의적으로 말하면 사기꾼에 가까운 인간일 뿐이었단 말이지. 그래서 더 멋있긴 하지만.
******사카모토가 엎드려서 웃고 있고 즈라는 그 위에 올라타서 "히히힝!!! 달려라!!!!"하면서 말타는 포즈 하고 있고 그 뒤에서 같이 안 노는 척 하면서 슬쩍 의자갖고와서 앉아갖고 마차에 타고가는 귀족행세하는 타카스기 보고싶다
******잼는 만화책 뭐가있을까요 단순뽕빨같은거말고 스토리있는거... 사카모토 읽어볼까
****** 마쟈ㅑ!! 사카모토가 창영님을 닮은거에요!!!!!! ◇ / 나쁜아이ㅣ!!
****** 제가 사카모토를 닮은 게 아니라 사카모토가 절 닮은 겁니다. 그런 파쿠리 같은 캐러 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안대ㅐ사카모토랑 겹쳐서보여ㅕ으에에ㅔ
****** 저런... 사카모토 혹시.. 그거 많이.아픈거 아닐까요? 병원에 가봐요!! 다급하게 아이도루풍의.연기톤
****** 사실 키리노는 태양을 등지고 있었다! 하하.. 사카모토 괜찮아요? 드라마톤
****** 헤~사카모토씨, 마치 마법소녀물의 주인공 같네요~ 말에 영혼이 실려있지 않아
****** 헉!!!!ㅜㅜ사카모토입다만!!!!4권 왜때문에 이제야 나왔어여!!!!!!!!!!ㅜㅜ하악!!!ㅜㅜ무조건 무조건 무조거누ㅜㅜㅜㅜㅠㅠㅠ저요저요저요!!ㅜㅜ
****** 사카모토... 그런다고 힙합을 하진 않을 거에요... 물론 함께해서 더 즐거운게 있긴 하겠죠 힙합처럼... 하지만 ... 그 함께하는 사람이 저는 아니길 바래요. 그만 일어나시구요 다들 오해하겠어요...
****** 저런..세상은 다..~그런거예요. 사카모토씨.. 도담도담 사카모토씨가 이 세상을 따뜻하게 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 늘어져있는 사카모토를 바라보곤 슬쩍 옆에 앉으며 맞..아요 날씨.. 따뜻. 그래서.. 더 좋아요..!
****** 후후, 어떻게 나무에 나뭇잎 갯수따위를 세겠어요~? 정말로 믿었다니, 사카모토씨는 순진하네요~ 입을 살짝 가리곤 쿡쿡 웃어
******사카모토입니가만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1이 긴토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공이아닌 양아치 1!이ㅋㅋㅋㅋㅋㅋ
****** 게이뽕 차게 만드는 사카모토군 사진을 찍어 뿌릴예정이였으나 잘생긴 사카모토군에게 함락당한 부분을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다.
****** 잘생긴 사카모토군
******굉장한 사카모토군...
******사카모토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음이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 긴쨩해주세요! 키찾아보니 사카모토가 젤크네요... 시라부 어쩔😂
****** 넼 ㅠㅜㅠㅠㅠ 그리고 왠 그 사카모토군이 하는 기행들 료마라면 다 할 수 있을 거 같아옄 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료마도 성이 사카모토였죠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양이전쟁이요! 시라부가 사카모토하고 제가 즈라합니다ㅋㅋㅋㅋ 정해진건 그거밖에없어여
******사카모토에 나오는 금발 애니에선 좀 잘생겼는데? 모리쇼 효과인가 ?
******사카모톸ㅋㅋ왜케 창영님이 생각나지...
******헐 사카모토 시작햇내
****** 아핳! 아하하하핳! 참참 왓시는 장사꾼이여! 명함내밀기 쾌원대 함장 사카모토 타츠마라 한다네!
******아 맏형 사카모토랑 치비즈 왜이렇게 좋지..
****** 치비세명 서로 쳐다보다가 조용히 사카모토 위로이불 삐뚤하게라도 덮어주며 자기네들도 그 이불속으로 기어들어가 사카모토 옆에서 곤히 잠들었으면 좋겠다.
******전쟁같은 하루를 보내고 칭얼대는 애기 세명 토닥이며 재우다가 사카모토가 너무 졸려서 자버렸어. 아직 안 자는 치비 세명이 형아 자? 하고 사카모토 부르는데 이미 곤히 자고있겠지.
******치비긴:즈라 뭐하는감! 치비즈라:즈라아닐세 카츠라일세! 치비스기:시끄럽네! 닥치라고 하지 않았남! 사카모토경악
******아 애기들 돌보는데 애기들이 사카모토 사투리 따라하려니까 사카모토가 기겁하면서 말렸으면 좋겠다ㅋㅋ자꾸 따라하려고 해서 애기들 앞에서 표준어 쓰려고 노력하는데 애기들이 그거 싫다고 해서 어쩌지 어쩌지 안절부절하는 사카모토 보고싶어.
****** 잘 다녀오라고 볼에 뽀뽀 한번씩 해줬으면 좋겠다.창문에 다닥다닥 달라붙어 열심히 손 흔드는 애기 셋한테 손 흔들어주고 기지개 펴면서 자기도 학교 갈 준비 했으면. 맏형 사카모토...으어어어어8ㅁ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