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아유무는 마코토랑 히비키 섞어놓은 느낌이 남 ㅋㅋㅋ
****** 후후 놀라움을 보여드리죠,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히비키랑 후와리.. 응원할게.. 그 사랑..
******여러분 제가 히비키 와타루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지아님 닌 뭐냐
****** 기억을 찾았으니 고통이 더 심해질텐데.. 히비키가 미나토의 선택을 보고 어쩌면 네가 북극성일지도 모르겠어, 하고 말했으면 좋겠다던가 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선택 후에 미나토가 보는 번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눈물이..
****** 오너캐는 아직 없네요 앞으로 만들생각도 없고..히비키뿐이니
******teihari_wr 미나토가 사랑하게 되는 걸... 누구로 해야할진 모르겠지만! 번장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미나토가 사랑하는 과정에, 디게 고통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히비키가 아직은 일렀던걸까, 싶어서 집으로 돌아올 수 있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ennya6073

From Twitter

******아니, 히비키는 떡치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파루루 히비키 후와리 유닛 공개좀!!!!!!!!
******teihari_wr 인간들 사이에서 뭔가 배워와야 한다던가! 예를들면... 어떤 감정? 히비키 우사미미 쌍둥이의 경우에는... 쌍둥이니까 두개가 담긴, 애환이었고... 우레는... 생각을 더 해봐야겠고! 미나토는 사랑이었으면 좋겠네요 두근두근
****** 히비키는 건들면 터질거같아서 버서커
******심포기어 주자들을 서번트로 히비키=버서커 츠바사=세이버 크리스=아처 마리아=어새신 시라베=캐스터 키리카=어벤져
****** 히비키쨩그래두..넘..귀여웟... 훌찌럭
******히비키와타루 최애이신분들 이 맨투맨사셈 가격도싸고 사이즈도 다양함

****** 히사양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히비키 와타루의 사랑을 독차지 할 기회라구요? 우선, 잠들기 전 책을 읽어드릴게요. 메르헨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에아직 잘 시간 아니... 히 마지막 잎새를 꺼낸다 에돌아가줘. 부탁이니까
******캬...히비키...
******지금도 히비키가 좋아하는건 뭘까? 하고 생각해보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타카네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히비키때도 '아 히비키가 라라 억지로 천재팀에 끌어오는거 보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비키는 잘생겻지만 내 탐라에서는 아무도 파ㅏ주지 않는다는 단점이 잇다... 잘생긴 여자는 채고
****** 아 정말........그래서 히비키.....텐쇼인이랑은 언제 결혼하니..? ^^...!!
******케토 4장부터는 좀 시간적으로도 무리고 히비키 풀돌은 노려볼ㄹ만한데..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GC_HyoJJi

From Twitter

****** 캬....이름도 예쁘지...히비키 와타루.... 장발남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리엔
****** 히비와타Amazing! 당신의 히비키와타루가 문병 왔답니다~! 장미꽃다발 한가득 설명충병문안에 꽃 들고오면 안댐 에이치😊 콜록콜록 이제 돌아가줄래? 이제 꽃다발 둘 곳이 없거든
******저..쥬논 조아합니다 뭔가 이거 히비키때의 느낌
****** 히비키...너를 위해 내 인생 최애 자리를 비워두었어...
******teihari_wr 아앗 별자리를 데려오셨ㅅ어! 그 12개 말ㄹ고도 안 유명한 애들도 좋다구 생각해요!! 아아님 사진이 여러개신데 제가 안 보이는 걸지도...! 히비키랑 우사미미 쌍둥이... 는 하리님 썰이 넘 강력해서... 기정사실인듯합ㅂ니다..
******젠장일단히비키를보며진정한다
******후토 히비키코우키쿠의 전산실 관리원. 일손이 부족할때 종종 장의사로 활동하기도 한다. 극심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신줄을 놔버린 채 소리만 지르는 버릇이 있다

****** 준님이 히비키가 귀엽다고 할때마다 손이 떨립니다....
****** 아무리 히비키라고 해도 왕따당하는 히오스를 하진 않을걸
******내성격에 똑같은 캐릭터가 히비키라는것에 조금 충격먹기는했음...
****** 히비키 바나패스를 꺼내며 아임레디. 캬 퍄퍄
******히비키는 히오스 하면 렉사르만 할듯
****** 아니 히비키
****** 그 중 하나가 접니다 8ㅆ8 히비키도 히비키지만 그전에 파루류 각성이 넘 끌려요.. 젭알 두개 다 내주었으면 ㅠㅠㅠ


From Twitter

****** 히비키쨩 초면에 실례지만 결혼해줄래?
****** 왠지 히비키는 버서커화가 되어도 이상할게 없다는 마음이었다.
****** 히비키마저뺏어가지마세요.... 린이면 충분하자나....
******아으아어아 히비키 카와이이ㅠ
****** 저는 돈이 없으므로 히비키만 있는상태!
******류큐독립 히비키...
******아...앙스타...젠장 장발남캐 많아서 행복하다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히비키ㅠㅜㅠㅜ소마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


From Twitter

****** 3기도...인기많을 삘인데..꼭 내줄거에여 8ㅅ8... 내기만 하면 전세계의 프리파라 덕들이 히비키를 살텐데말이죠😂😂!!
****** 히비키가 이 사진을 싫어하지만 가족관계가 완만해져서 의지가 가득찼다.
****** 제발 히비키는 건들지 말아주세요.....
****** ㅠ ㅠ ㅠㅠㅠ 파루루 예약하세요!! 전 입금해두고 기다리구있슴다 헤헤헤 빨리왔으면 ㅠㅠㅠㅠㅠ 히비키.. 넘..사구싶은데... 8ㅁ8.. 나오..겠..죠..????ㅠㅠㅠㅠㅠㅠ
****** 잘 자라, 히비키.
****** ㅜㅜㅜㅜ 안내줄리가...없어요!! 인기많은 히비키사마ㅠㅠㅠ 아 저듀 빨리 파루루 사야대는데!! 라라부터 사버려가지구😀
******히비키후와리뽕깡 넨도로는 안나오는걸까.. 파루루 각성 후 넨도로는 안나오나 8ㅁ8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et_it_Gwagum

From Twitter

****** 히비키 건들지 마세요 아죠씨
****** 아 히비키 존나...
******히비키씨 좋은밤되세요
****** 잘자 히비키...!
******어이, 히비키!
******아 히비키 넨드로이드 내주세요 8ㅁ8.... 올해안에 나오지 않을까?!
******아 존나.... 님들 저랑 얘 파자 아니 히비키 존나 예쁘다니까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pandol_ATM

From Twitter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어떨지 모르겟는데 제룩이 일반인한테는 소시룩으로 더쿠분들한테는 히비키룩으로 보이시는 모양인듯해요
****** 축하 감사드려요! 히비키 씨도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히비키 와타루래 이름도 존나예쁘지 안ㄹ아요? 얘 애인 이름은 텐쇼인 에이치에요
******아 히비키 개예쁘네 피네 사랑해
****** 제룩도 히비키닮았다는 더쿠분들이 어느공팟의 공머원들이 그러더라고요
****** 그리구 동네 빵가게에서 케잌만들기 이런거 하니까 거기서 히비키 케잌 ㄱ ㄱ
****** 펜귄님 히비키 너무 사랑합니다... 그... 털도 봤어요 소근소근


From Twitter

****** 히비키 프라모델사서 일단 올리기
****** 쑥스렂ㅂㅂ군요...히비키 많이 그리겠습니다
******히비키생일날 뭐하지
****** 덕분에 히비키의 노래는 완벽 해석 1기=희망 2기=용기 3기=의지
****** 엇? 제가 혼자 구독하고 있었죠... 헤헤 그러다가 오늘 아침에 멘션에서 보고는... 헤헤 잘부탁드려요 펜귄님! 히비키 많이 그려주세요! 헤헤
******6월 16일날 히비키 결혼축하 할건데 올사람
******실제로 케로로 원작자가 그린 히비키라는데 위화감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hahuhino_

From Twitter

****** 케로로 원작가가 히비키 그린거 보면 똑같았죠 ㅋㅋㅋ
****** 안녕하세요 펜귄님, 알크티스라고 합니다! 탐라에서 자주 보여서 구독하고 있었어요! 오늘에서야 인사드리네요 헤헤... 히비키P예요! 잘부탁드립니다!
****** 크리스쨩을보고 침을 흘리는 히비키
******1기 히비키 케로로 작화 리얼ㅋㅋㅋㅋㅋㅋㅋ
****** 수학 히비키는 탁상난로에 앉아서 귤을 3개까먹고 7개를 남겨두었다. 그리고 7개중 4개를 아미가 가져가서 먹었다. 이때, 치하야가 부르고있던 곡을 알아맞히시오.
******쌍둥이자리 히비키 우사미미라 너무 좋은데요 히비키가 별자리를 수놓으면 우사미미가 알게모르게 미나토가 조금 더 하늘을 잘 볼 수 있게 해 줬으면
****** 아 최근 작화 보고 1기로 회귀하는 사람들은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나쁘지는 않은거 같다고....근데 1기부터 쭉 본 사람은 2기 1화에서 히비키 변신씬 보는 순간 충격을 받던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gomsomepunch

From Twitter

******안녕 여러분 스이카 그려야되는데 안그리고 히비키 그리고있다
******히비키=싸움방지,귀요미 껴안 크리스포함 ,덮치기 일쑤 미쿠=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
****** 1차로 할라한테 반했고요 2차로 히비키한테 반해서 뒤졌어요 그렇게 알아주세요
****** 걔 히비키한테 반해서 뒤졌어요
****** 우웅 히비키를 보세용
******이제 자야해...히비키 사랑해 피네 조아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웨요 히비키 완ㄴ전 예쁜골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Arktis_

From Twitter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뭔데 히비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비키를 여자라고 생각해주세요
****** .. 안녕. 히비키.
******teihari_wr 개인적으로 별의 아이라고 불려지는 게 보고 싶ㅍ네요... 그렇게 내려간 미나토가, 번장 같은 인간ㄴ을 만나는 세계관... 인데 저는 사실 어떤 이유로 미나토가 상처를 받게 되고, 히비키가 그런 미나토를 다시 돌아오게 하기
****** 저기 금발 남자애가 텐쇼인 에이치고요 히비키 와타루는 아시겠지 저랑 같이 파주세요
******teihari_wr 히비키나 우레 같은 애들이 있고... 허억 쌍둥이자리 관리자 히비키랑 우사미미 보고 싶다 아니 이게 아니라 그리고 어떤 이유로, 인간 세상에 어린 관리자 중 하나인 미나토를 내려보내구! 이 미나토가 별나토예요! ??
****** 아근ㄴ데 최애는 히비키 맞아요 다만 최애 유닛이 안정해졋을 뿐인골


From Twitter

****** 아악 악 아악 히비키뭔대 이렇게 예쁘조
******근데 일ㄹ단 나는 장발남캐면 반은 치이고 들어가는거같아 히비키 개예쁘다
******내가 진성s라 왠만하면 아이돌들 울리는게 취민데 그림그릴때 거의 항상 우는표정 히비키가 우는모습은 보기싫더라.... 넌 웃을때가 젤 이뻐!!
****** 하아 히비키 짱예쁘다
******젠장 히비키 사랑해
****** 하아 무슨소리시죠 저는 피네와 히비키를 외쳤는데요 읍읍
****** 예 저 그래서 나이츠는 아닐것 같고...지금은 피네가 제일 유력합니다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HideyoshiPhilia

From Twitter

****** 카렌vs히비키
******흥 히비키17은 잊었다 #트친들에게_없을_물건을_올려보자
****** 맞아요... 히비키 와타루는... 누가뭐래도 사랑으로 살아가는 사람인걸... ※주관적 기인들 진짜 찌통파티예요 진짜 와타루레이슈 미치겠고 카나타 진짜 카나타랑 치아키 과거터지면 어떡하죠 죽으면되나요..?
******모르겠네 아,,,,,,,,,,,,,,,,,,,,,,,,,히비키가 너무 예쁘네...
******아니야 버틸수있다..ㄱ,,,,,,,,히비키 사랑해
******난 키 안작아!! 히비키보다 크다고! 물론 코토네보다 크다! 어린애 취급 하지마!
******저 저 공약 못 지키는 이유가 있어요 내 최애 유닛이 피네가 되려고 하면 나이츠랑 언데드랑 홍월이 내 멱살을 잡고 뺨을 후려갈기거든 그리고 피네를 포기하려고 하면 히비키가 내 목을 조른다고


From Twitter

****** 안녕 히비키 TV를 보면서
******몰라우리행앗조스타즈-!!연성하면 ㄷ ㅏ히비키와타루임 히비키와타루7명
****** 히비키
******님들 히비키 라푼젤 보세요
******아니 히비키 그런거 알티하는거 아니야
******헐맞아 사쿠마컬러히비키 완전보고싶음
****** 다른 히비키라면 많이 드릴 수 있는데... ?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cola_ddabong

From Twitter

****** 근데 히비키는 무슨동물 좋아해?
****** 히비키 입니다요~
****** 왜 가면라이더 히비키는 없지 ?
****** 성대모사 해줌 하이사이! 자신 가나하 히비키 ! 취미는 동물들이랑 노는거라구? 에 그리고... 에또 에또 마에카라 즛토 코레카라코레카라 꺼져
****** 히비키가 얼마나 많은데
******앙스타 진짜 게임 할생각도 의지도 없는데 미도리랑 히비키가 너무 귀여운곤
****** 배박겜 히비키?


From Twitter

****** 카겦 신곡 조아요!! 진 그 사람 때문에 그런 음악에 치여서 지금 우타프리 취향과도 이어져버린.... 근데 제 안에선진짜 히비키가 젤 불쌍한... 뭔가 썰 덜풀린 느낌.....
******히비키도 너무 귀여운거같다
******히비키 와타루 ?? #앙스타_연구소AU
******제가 히비키를 얻을수있게 힘을.. 만약 히비키 얻으면 알티해주신분중에서 앙스타한정 인장그려드릴게요... "그렇습니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나의 히비키 와타루라며 제발 내품에카드를....제발...
******하...히비키 넘 예쁨.... 히비키ㅜㅜㅠㅠㅜㅠㅜ
******신이시어 제발 제가 히비티를 딸수있게 해주세요... 수면시간 줄인게요... 지금부터라도 다시 하루에 2시간마다 일어나서 이벤트를 뛰겠습니다.... 제발.... 히비키4성이 너무나도 가지고싶습니다...
****** 히비키!!히비키ㅣㅣㅣ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gyukiame

From Twitter

****** 히비키부장
****** ㅋㅋ ㅋ ㅋ ㅋㅋㅋㅋ 뭐냐ㅑ면 히비키가 자주 쓰는ㄴ대사!!!!!!!
******혹시 오늘 저 보신 분 중에 저를 모르겠다 하신 분은 퍼런색 모자쓰고 유키P 히비키P 어느새 순서가 바... 라고 말했던 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오 데슈 아나타노 히비키와타루데슈
******아...히비키가 멀어져 가는 기분....인데.... 나이제 현질할돈도 없단말이다..
******히비키 쨩은 기껏해야 구축인 주제에 改2 개조렙이 70씩이나 되는 게 건방지다노데스!
******츠키나가 레오 누군지 모르겠고 난 지금 당장 히비키 와타루를 뺨때리고 싶고 앙스타 접속 안한지 며칠 된 사람


From Twitter

******야요이 나눗셈의 나머지는 뭐에요 ? 마코토 예를들면, 2인 1조로 조를 짠다고 칠때. 우리는 13명이잖아 ? 그럼 조는 몇개 만들어지지 ? 야요이 6조요 ! 마코토 그럼 남는 한사람이 있는데, 그게 히비키야. 히비키 ... 왜 ?
******찾아보니 크로스워즈 서브 각본가가 가면라이더 카부토 메인 각본가였고 히비키, 덴오도 했었고 디케이드는 중반 이후, 키바에선 서브 각본가 였다고 함 ㅋㅋ크로스워즈에선 2기의 몇 화만 담당하셨다. 그래서 라이벌 캐의 성격이 두 각본가에 따라 좀 다르다;;
******아어 히비키센빠 핵무섭😫
******히비키 도넛홀MMD 완전 예쁘던데 차분
****** 히비키는 누구죠?
******아ㅏ아아아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 도넛홀 히비키 엠엠디 보고 싶은 울음
******아 진짜 히비키 너무 귀여웤ㅋㅋㅋㄱ 변신이래변신ㄷ노ㅠㅠ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gomgun0810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ㄱ큐ㅠㅠㅠㅠㅠㅠ 표정봐ㅠㅠ변신이라눀ㅋㅋㄱㅠㅠㅠ23살에 큰키를 가지고 멋지고 깜찍하게 변신하고 외친다고 생각하니 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 지구를 지키고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지키는 니시 히비키!!!
******아름답다 히비키 와타루
******아 정말 히비키 슈퍼사이리움 시온라라랑 같이 44659789854765 그리고싶으니까 빨리 나와주셈
****** 히비키가 보여요...
******진짜 히비키 볼때마다 예쁘다 최고네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는 항상 날 어메이징☆하게 해
******히비키 와타루 그렸는데 볼펜으로 그리던거 까먹구 지우개로 지워서 번졌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gyukiame

From Twitter

****** 프리파라 파는데도 증맬증맬 귀여움max인것입니다....ㅠ ㅠㅜㅠㅜㅠㅠ흑...흑 저 나중에 그 히비키 넨도 나오기 기다리고 있는데 나오면 즉시 6세트 지를지도... 눈물
******아니여러분 히비키를 봐주세요 어메이징하는게 그렇게 귀여울수가 없다니까
******다됐고 히비키 사랑해
******히비키, 코토네.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구와
****** ㅈㅓ 순간 히비키×와타루인줄 알고 무슨 커플링이지...??하고 고민한
******엄.... 약간 데빌서바이버 생각나는 그 북두칠성이나 별 신화? 같은 거에... 미나토랑 히비키랑 번장 끼얹은 거요 우와 AU 인데 크로스오버임 어떡하지
******뭐?히비키방구?나?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runeism_

From Twitter

******괜찮을까? 히비키도 카나데도 저렇게 느긋하게...
******히비키하고 후하리 사겨라!
******036 히비키 와타루 잠옷sd를 그려보자하다가 뭔가 이상한게
****** 음 비슷한듯 다름 피네는 에이치 토리 유즈루 히비키고 학생회는 에이치 케이토 토리 마오 이렇게된당
******히비키 바나패스가 준비되어 있다구
******히비키는 핥아먹어야...
****** 냐핫! 히비키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dotory0804

From Twitter

****** 9주년 물판. 사실 저 그림체 그리 내 취향은 아니라 9주년땐 안샀는데, 저번에 일본갔을때 걍 아키바서 히비키만 사옴
******랄까 히비키!!!
******사놓고 아직 전시안하고 있던 히비키 드디어 꺼냄 꺄륵
******아메리카의 히비키진골 샘플사진 볼사람
******히비키 와타루 라는 캐릭터 성우가 에구치라니
******035 히비키 와타루 아직 그림체가 안정되지 않은 탓도 있지만 진짜 나 머리카락 기장에 따라 이미지 너무 다르게 그리는.거 같다.. 는 이건 이것대로 나름 취향인듯
******내 관글함은 히비키만의 것이다! 실제로 히비키짤밖에 없음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gyukiame

From Twitter

******034 신카이 카나타 낙낙서 지인분과 머리가 길면 취향이지 않을까, 이야기 나누다가 생각난 김에 낙서해봤는데 장발이 아니라 진심으로 다행입니다 벌써 히비키에 nn만원 털렸는데 두배로 털릴뻔
****** 히비키…
******주말은 히비키도, 나도 바쁘구나...
****** 히비키가 수령동무 생일 축포로 쏘셧다고..
******!!지울거!! 히비키 머리카락이 휘날려서 날개처럼 표현되는거 넘나.그리고 싶은 그리고 노린 작명이라고밖에 할 수 없는 히비키와타루 울려퍼지다 에 맞는 뭔가 빠밤빠밤한거가득하게 그려보기 까먹을끼봐 올려둠
******이 히비키 일어나면 머리카락 발목까지 닿을것같음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 난 지금 점심 먹고있는 중이에요. 여긴 점심이여서-. 히비키씨는 저녁 드셨나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neronero16679

From Twitter

******히비키 와타루도 이름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암만 생각해도 푸카푸카 이름도 넘나 예쁘다...深海奏汰...연주할 주에 물결 태라니...ㅠ 아이고 주태야 누움
****** 히비키 채고...!!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 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카구라 무츠키 대령님의 보좌관이자 비서인 히비키 코하쿠라고 합니다. 편하게 '히비키'라고 불러주세요.
******천사란 무엇인가? 히비키를 보는 순간, 우리는 천사를 눈으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히비키, 그녀가 바로 천사다.
******ㅋㅋㅋㅋㅋㅋ저거 신캐 나오기전에 쟤 히비키가 기르는 그 나비 의인화아니냐는 말 돌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비키이랑 개수하고싶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subackba_commu

From Twitter

******아이마스 러버스트랩은 질렀다가 히비키 안나옴 끝장이야 끝장
****** 귀엽네요 히비키ㅋㅋ 밖이라 조금 위험했어요
******헉 히비키 페브마스 살까... 운포 6500원 ㄷ ㄷ
******120만이면 히비키는 좀 힘드려나
******토리 두 장 히비키 두 장 목표로
******인류는 두 종류로 나눠집니다, 『히비키 와타루』 와 『그 외』 로……☆
******근데 솔직히 프리파라 혁명스토리 보다보면 너무 앙스따같다니까 히비키도 에1님처럼 프리파라가 영원하길 바랫을뿐이야...그 방법이..쪼까 잘못된거시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Nebulous_Sakura

From Twitter

******히비키요? 걔는 아카츠키랑 결혼함
******유에코스한 히비키 와타루도 멋있을것같아....
****** 10.내주위에파는사람없어서정말다행이다 히비키내꺼에요 이쁘죠?
****** 음...그건 아마 운명일거에요! 방긋 ..농담이에요. 아까 히비키 선배가 주고 갔는데 이 때를 위한 걸지도요. Amazing!
******히비키 미나토!
****** 히비키 말고 다른거 뽑았음?
****** 어째서인지 미쿠와 히비키가 일하는 상황...


From Twitter

******033 히비키 와타루 느낌대로 그릴때 부작용 = 안닮음
******하아 겨울놈들 보기만해도 욕나온다...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뭐ㅑ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에 ㅠㅠㅠㅠ히비키 가운데에 날라다니고 ㅠㅠㅠㅠ 그옆에 네명있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 ㅠㅠㅠㅠ
****** 그럼 저희 아오이와 히비키와 루카 토무... 아이돌이 넘나 많다
****** 후후, 별 일 없어도 이 히비키 와타루가 보고 싶다고 말씀해 주시다니, 이렇게 기쁠 데가! 오늘도 일이었던 모양이죠? 얼른 쉬게 될 수 있다면 좋겠군요♪
******히비키 와타루 친구가 누구냐 슈밖에 생각이 안났다
******무슨 일 있나요? 이 히비키 와타루를 찾으시다니...♪
******히비키 와타루 말투 잘 모르겠어..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 히비키 머리색이 투톤 ㅁ
****** 그외는 스오 츠카사, 히비키 와타루, 이츠키 슈, 쿠누기 아키오미 안경쌤 - 와타시 센고쿠 시노부 - 셋샤 대충 소인, 졸자 정도 칸자키 소마 - 와레 나루카미 아라시 - 아따시 후시미 유즈루 - 와타쿠시
****** 딱히 히비키 최신짤은 없군.
****** 히비키래 후부키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 히비키는 갓곡이죠
****** 히비키라디오에서 올라온 사진이 있긴 한데, 많이 야위었습니다
****** 아나타노히비키츠카사입니다누님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 히비키 가슴이.. 도코?
******히비키는 사랑입니다#bot
****** 히비키씨가 있는 쪽은 하루의 절반 이상이 지나갔나봐요...! 여긴 아직 아침이여서.. 시간이 아깝지 않게 휴일에도 계획을 세워서 행동해야 할거 같아요...!
****** 나 그거 히비키 있음!
******최종명단 나카마니 나루 러브 센고쿠 나데시코 아누치나 미치루 아오모리 링고 아오키 시오 아이하라 에렌 에비하라 코토와루 카도가지리 에키 타치바나 켄 히노야 쿠우미 히비키 카오루 호죠 리지
******히비키.... 보기 시러....
****** 꺄꺄ㅑㅑㅑㅑ 갱이님 히비키!!! 조금 타버린 피부와 새하얀 살결이 대비되어서 무척이나 두근두근한걸요...! 마구 쓰다듬어주고 싶네요!! 아읔ㅋㅋㅋㅋ 정말 좋아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 어유 히비키쨩 칠칠치 못하게 다 흘리고... 안되겠네요 직접 닦아줘야
******여름의 첫자락에서 이미 피부가 탄 히비키 ㅉㅃㅉㅃ하고 싶다
****** 헉, 아이스크림 먹는 히비키의 헐렁한 여름 복장 아래로 살짝이 보이는 저 타지 않은 부분 왜 이렇게 쌔끈하고 매력적이죠? 헤에.. 헤에...
****** 히비키 빨고싶다!
******배로au 참여자 나카마니 나루 러브 아누치나 미치루 아오모리 링고 아오키 시오 아이하라 에렌 에비하라 코토와루 카도가지리 에키 히노야 쿠우미 히비키 카오루 효죠 리지 빠진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저 다이아 원래 히비키꺼라구요
******히비키 아카츠키 베르니 카츠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관심이 갔던 건 조금씩 어긋난 면이 있던 히비키, 츠바사, 크리스 3명이 스스로가 왜 사람을 지켜야 하는지 이유를 찾고 지키는 자로서 완성되는 부분이야. 이런 이야기에서 흔히 시도되는 왕도를 밟았는데 나름 감동적이였어.
****** 히비키 머리색이 뭔가
******모나미 팝업스토어 사람 개많은데 나도 두자루 만들엇다~ 취향의 올블랙 인데 앞부분은 회색밖에 없… 이랑 후와리 안에 들어간 히비키를 컨셉으로 ?? 보라초록
******히비키... 너무 좋자나.. ㅠㅠㅠㅠㅠㅠㅠ 히비키상!!!!!!!!!
******히비키 크, 큰일 났다구 ! 마코토 무슨 일 이야 ?! 히비키 무슨 일 인지 잊어버렸다구 !!
******히비킼ㅋㅋㅋㅋ 상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잘어울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잠깐 히비키 상규였어?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doctorKimmm

From Twitter

******정발판 그 한글화 게임 스샷에 히비키 이름이 윤 상규 라고 돼닜ㅅ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히비키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히비키요!
******휭!!!!후웅!!훙!!훙!!! 히비키의 세계에서 음격봉에 휘말렸다.
******저 사람이 히비키 세이고우...
******난 히비키! 연두마을에서 왔어~
****** 크으으으으 ㅋ으으으으으으으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히비키 얼굴에 취한다~~~~~~~~~~


From Twitter

******에이치는... 와타루를 쓰러뜨리는 것으로 자신의 왕도 완성+피네 영입 <이라고 외전이 그랬다 에이치 시점이었음 와타루는 에이치의 영웅이었고... 에이치 안의 오기인 좀 어떤 느낌이냐면 히비키 와타루와 아이들임... 레이?
******히..히비키30년.. 침을삼킨다
****** 안녕하세여 옆에 히비키 시킨사람입니당!
******정말 뜬금없이 얘기. 히비키 와타루가 교실 천정쯤에 붕 떠있으면 사쿠마 레이가 교실 벽을 타고 올라가서 히비키랑 눈높이 맞춰서 얘기할 수 있겠네 하는 생각이 들었다. 레이가 와타루 피 마시면 물론 썩 내키진 않겠지만 와타루가 애정을 받아서 지상으로
******뭐야 저 대사 어디서 나왔어요 옛친구 누구? 히비키?
****** 와루쿠나이.....히비키 존잘생이다 진짜; 넘이쁨....넘예쁘고.....
******히비키 프로젝트 페어리 버전으로 신청했는데 이쁘게 나와서 기쁘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gomgun0810

From Twitter

******진짜 예쁘지 않냐 히비키......
****** 히비키 줄습니다
******히비키 피규어를 하나를 사...?
****** 그렇담 다음주에 ts 네코미미 냥냥 히비키
****** 아 저도 히비키 시킬건뎅
******핰 시럽아트 히비키 시켰당
****** 원래 최애는 취향 그런거 다 필요없이 뜬금포로 치이는겁니다! 응 저는 커스터메이징할때 가슴바 맨 왼쪽으로 당기는 사람인데 히비키랑 카에데에 치였으니까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nu_metal765

From Twitter

****** 우왓! ㅋ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셨네요! 옷입는거랑 긴 생머리란 거랑요ㅋㅋㅋㅋ 히비키는 약간 도짓코같기도 할거 같아요!
******아 히비키님...착한 혁명 ㅈ합니다
******아 히비x미캉 갑자기 겁나 끌리네.....히비키 마성의여자 .....
****** *일러스트ヨノモ 픽시브17530730 그동안 쌓인 히비키짤이 좀 있답니다 헤헤... ->
******앙상브루 소라니 히비키 와탓테~~
****** 오랜만에 보는 정화짱에게 히비키짤 듬뿍 드려야지 헤헤...
******히비키라고 할까요, 예쁜아.


From Twitter

******히비키 바나패스는 잊지않고 가져왔군 후후
******엘니노님 히비키님이 있는데 나플이 꼬시는거임???
******이제 3기에 유로파라팸으로 파루루히비키후와리세트로 나올듯ㅋㅋㅋㅋ 바람직하다
******히비키랑 둘이있으니까 존나 과거신주쿠풍경을 재현하고있는느낌이다 서로 컴퓨터로 자기ㅎ할거함ㅋㅋ
****** 흐흐흐 히비키...
******이 히비키 카드 가지고싶다....넘예뻐....
******히비키....난 널 가지고 말거야...


From Twitter

******미쿠의 히비키 감금 생활 ? 히비키의 멘탈이 갈려나가는 소리 들린다.
******가로로 깁니다 히비키 비키니즈
****** 아나따노 히비키와따루데~~쓰
******얘 히비키야 날개 떨어졌다 ^^ 깃털날림
******깃털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비키가 천사인건 맞지만 깃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비빅먹는히비키를괴롭히는타카네는어때요
******비비빅먹는히비키라니 야하잖아


From Twitter

****** 저거 밑에 애들 있죠? 히비키와타루 두번 눌러봐봐요!
******히비키랑 살게된다면 둘다 똑같은 성격이라 서로 도울거같아
******히비빅 히비키 오타인데 비비빅 먹는 히비키 보고 싶다
******아리사카선생님이랑 히비키 편도 따로 나왔으면,.. 내안의 우주메이저...
****** 히비키...급해서 오타난거봐
****** 으앙 히비키 커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에사
******히비키랑 레이 닮은 부분 3 이쯤 되면 병자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G_Kuroken

From Twitter

****** 히비키… 츠키나가… 모리사와…! 이츠키…!! 신카이!!!!!!!!
******히비키… 츠키나가… 모리사와… 이츠키… 신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비키님 드디어 wwww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 오른쪽 히비키 앞쪽 미키 왼쪽 타카네해서 페어리로 맞추고 싶네요...ㅎㅎ 핡..... 이타샤부러운데... 차도 없.....ㅜㅜ
****** 그말을, 한참동안이나 기다렸다구. 히비키.
******RT 히비키와타루용서못해
******아 히비키랑 시온 얼굴사이에 낀 라라 보고싶내..얼굴이 너무 잘생김들해서 눈을 어따둬야할지 모르겟는라라... .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Bermyu_Sharp

From Twitter

******히비키가슴 주물쪼물,, , , ,
******히비키 3d는 완전 계집년이다.. . 왕가슴
******시온은 생긴건 여자같은데 목소리때문에 다들 시온목소리 듣고나면 '??얘 남자에요???' 하고 히비키는 여자라고 말해줘야 안다 '????얘 여자에요???'
****** 아니근데 존나 가능할것같지않아요?? 히비키 와타루가 머리말릴때 펴ㅑ범하게 머리카락 쥐어짜서 물기빼고 수건으로 닦을것같지가 않다 아무말
****** 아니 머 죄송할거까지야... 먼가 미안해지니까 히비키짤이나 보구가셈
****** 다들 공감하고 있는거다,,, 히비키의 < 오우 메이징 - 그 >
******히비키쨩 색수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suiel1296

From Twitter

******지금 최애캐 순위 0위 히비키 1위 시마다 아리스
****** 싸울 수 있는 포켓몬이 없다! 히비키는 눈 앞이 깜깜해졌다………. ▼
******히비키 요새 모두가 내 말을 농담인것처럼 듣고있다구. 하루카 에이 ~ 설마, 농담이지 ?
******히비키 오나홀 업나
****** 글쎄요....? 최애는 쌓이는 법이라... 사쿠마 레이나 카게히라 미카나 히비키 와타루나.... 많아요.....훌쩍.... 그러고보니 이고님 앙스타 했죠! 어때요? 어때요!
******히비키랑 색수하고싶다
******아 히비키 넘 귀엽다


From Twitter

****** 발레리나라면 기억나긴 하는데 얜 좀 논외고.. 당장 기억나는 애들중에 그런 아이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본가라면 히비키 같은 아이를 대겠지만서도
****** 히비키 귀엽 =ㅂ=
******이누미 멍멍 ! 히비키 멍멍 ! 하루카 헤에, 멍멍 ! 히비키 하루카, 엄청 바보같다구. 우리말로해. 하루카 :
****** 정의로 향한 나의 발걸음 불의에 당한 나의 헛걸음 -단편시 '히비키챌린지' 中-
****** ㄴㄴ히비키와타루아님 내가 과금할리가 몰라이브 테토라도 풀돌안했는데
******내가 중복을 사면 개라고 선언했는데 내 카트에 왜 또 아니카페 키홀더 히비키가 있냐 죽자 orz
****** 엉덩이도 가슴도 멋진 히비키상이니까요☺진심으로 믿고있습니다..


From Twitter

****** 저도 항상 가슴에만 신경을썻는데 역시 서양은 엉덩이쪽을 더 신경쓴다더니 그말 이 맞는 것같습니다... 저도 지지않도록 엉덩이도 확실하게 커버할수잇도록.. 눈앞의진골히비키상그만해...
****** 네 장이 너무 강렬해서...히비키상 정체성이 다른방향으로 굳어가는듯한... 이전방향:가슴
****** 야한짓을 억지로 당한 히비키
****** ㅋㅋㅋㅋㅋㅋㅋ아니그러케말하니가 넘기엽다 잘먹는 히비키 짱기엽..
****** 허겁지겁 생크림을 먹다가 눈물이 터진 히비키
******히비키도 들어주자
****** 히비키 취향으로 골라. 괜찮으니까.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priparapripri

From Twitter

******뭔가 노동할때는 히비키 캐릭터송이 좋습니다
****** 너무해....넛님 요즘 사랑꾼인데요? 히비키 와타루에도 치이고 텐쇼인 에이치에도 치이고 카게히라 미카에도 치이고 사쿠마 레이에도 치이고 다자이 오사무에도 치이고 아쿠타카와 류노스케랑 나카지마 아츠시에도 치였다구요!!
****** 금요일 새벽, 라님과 펜귄님의 히비키, 따뜻한 차.... 너무 행복한걸요 지금!!! 제가 지금 느끼는 행복만큼이나 두 분도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아읔ㅋㅋㅋㅋㅋ 정말... 라님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라님의 히비키 정말 체고로 귀엽네요!!! 뿌듯뿌듯한 느낌에 마구 쓰다듬고 싶은걸요!!
****** 행복도가 부족하군요 좀 더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유그님!! 펜귄님한테 질 수 없지 저도 섹시 컨셉 히비키로...!!
******어제 오늘 다이아 한개쓰고 그래서 만등 올려놨다고ㅋㅋㅋ 도저히 히비키 와타루가 포기가 안됨ㅋㅋㅋ큐ㅠㅠ
****** 슬슬 잘껀데 히비키도 잘꺼지?


From Twitter

******히비키와타루ㅋㅌㅊㅁㄴㅊㅋㅌㅊㅋㅌㅊㅋㅌㅊㅋㅌ
****** 너도 히비키 둘 그려와 광광우럿따
******국내 방영 안된 가면라이더 히비키/
******키쿠치 히비키
****** 히비키쨩은 언제 자려구
******헉 히비키 핵멋있어
****** 이! 이만 가볼께! 히비키 나중에 또봐!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 앙스타 히비키 -> 와타루or히비와타or롱게 / 프리파라 히비키는 걍 히비키
****** 응 사실 알고 있었어- 히비키는 아카츠키의 말을 잘 들으니까아-
****** 그림으론 없지만 설정에서 자주 한다고 나옴+애들이 맨 처음 입학했을때 여장한 히비키 보고 뿅가는 스토리 있음
******ㅏ~ 난 히비키를 미소년 느낌으로 그리고 싶은건 아닌데~ 뭔가가~~ 내 안의 마지막 마지노선이~ 떡대로는 차마~ 하지만 머리속에선 떡댄데~ 이상하다~
****** 히비키를 좋아하는데 ㅂㅅ아
****** 맞아여, 이제 면세점서 18 안 들어온다고... 그래서 음... 면세점서 선택지가 더 좁아졌네요?ㅠㅠ 일본 한정으로 쟈패니즈 위스키가 있는데 히비키, 야마자기 17년각 5만엔;;;
****** 그렇구나... 히비키는 어떨때가 가족이 보고싶어?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lch20011122

From Twitter

****** 헐...인정할 수 밖에 없어요 타협점으로 히비키 와타루 어떻습니가 전혀다름 에붸님아 꺼져요 좀
****** 저음은 히비키가 하고 고음은 롱게가 하는거죠?
******난 히비키 녀석한테만 질 뿐이지 그 외의 트레이너는 몇 빼고 이긴다. ...진짜야.
****** 에~!? 히...히비키!? 아니아니!!? 나는 남자라구~! 그..그런거...////
****** 그러면 다행이지만... 그런데 히비키는 가끔 집으로 돌아가는 경우라던가 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겜은 진짜 안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히비키 볼 때 마다 팔까? 하는 생각은 드는데 앙1스타 겜 악명이 자자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끄러워하시는 모습이 일품입니다. 히비키.


From Twitter

****** 히비키와 계약해서 아이도루가 되조~
******내 원포올 주력 아이돌들. 그룹 이름은 한창 죠죠 보고 있을때라 '더 월드'!! 가창력 담당 치하야! 댄스와 카리스마 마코토! 귀여움을 담당하는 야요이! 보라 이 밸런스! 히비키는 아이돌의 요정 같은 느낌
******아맞다 이나고 소설판보는데 하쿠류 처음에 ㅋㅋㅋㅋ히비키한테 건방지게 말하길래 이새끼 존댓말쓸줄모르나.. 이랬는데 자기랑 동급생?인가 한학년선배인 유키무라한테는 존댓말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한텐 반말하고 별로안친한 동급생한텐 존댓말하냐
****** 후후.. 히비키.. 쓰다듬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적기 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히비키
******이런, 저를 불렀나요? 그렇습니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랍니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a_rei00

From Twitter

******어메이징그☆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 데스~!
****** 파핏또☆ 히비키~!
****** 아니 뭔가.....히비키를 잘 모르는 내가 이런 말을 해도 되는가 싶은데 애가 학교 5대 기인 이라고 하는 거 같아
****** 좋은 밤 히비키
****** 히비키 군이요!
****** 히ㅣ에ㅔ 히비키와타루가ㅏ 머조 검색ㄱ
****** 히비키 되게 언니취향같아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zwei_tausend

From Twitter

****** 에... 그건 좀 그런데- 히비키는 마시고 아카츠키는 마시면 안된다니-
****** 저 에붸님이 그린 히비키 와타루 좀 궁금해요 소근
******히비키가 이쁜 건 나도 안다
****** 히비키쨩두 웃으면 좋을텐데에~
****** 자기전에 잠깐왔더니 히비키가 있어서 말야-
******히비키 17살짜리 먹고싶다..
****** 히비키 17년 구해놓으면 생각해볼게 ㅎ


From Twitter

****** 미키 히비키
****** 하루카 히비키?
****** 우웅... 히비키도 고생이 많구나아.... #쓰담
****** #도리도리 아까 낮잠을 자서어~ 헤헤... 히비키쨩은~?
******와타루:인류는 두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히비키 와타루와 그 외로요 ㅋㅋㅋㄱ
******#앙스타_유닛별_최애 fine-히비키 와타루 끝
****** 그게 히비키 와타루는 천재지만 > 사랑받고 인정받기 위해 스스로를 쌓아올리다 보니 외려 다른 사람들에게 이해받지 못하게 되었고 스스로를 세상과 유리시키게 되었어요 '점점 높이 올라가버렸다' 라고 말하고...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zwei_tausend

From Twitter

******031 히비키 와타루 트위터를 드문드문 시작하고 5년동안 단 한번도 헤더용 그림을 그린적이 없었는데 커미션으로 그려준 거 빼면 처음으로 헤더까지 꾸며보고 싶구 막 욕심이 나는 것 히비키 넘나 좋은 것
******미나토도 히비키도 편하게 잠들어 있는 모습 보면서 우사미미가 조용하게 폰으로 사진 찍고 갔으면 좋겠ㅅ다구
******미나토 어깨에 기대서 잠든 히비키의 평화로운 모습에 피식 웃으면서 조용히 후드 벗어 덮어주고가는 우사미미를 끄적이고 싶은데 손이 움직이지 않아
******쌍둥히비키 사이에 낀 미나토를 끄적이고 싶은데.. 차분 이름을 지어야 하잖아..
******운메이모~미라이모~히비키라쿠~
****** 아 근데 유즈루 세네... 케이토도 센 편이고... 근데 히비키와타루 명함의 상태가 영 좋지 않아요
****** 히비키와타루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s4arp

From Twitter

******전에 했던 그 뭐냐 80점 공약 아무리 생각해도 안될거같길래~~~ 시험 끝난김에 그렸다!!!! 아 연극부 여장가챠 나왔으면 좋겠다 히비키 여장ㅠㅁㅠ...
******야요이 아무리 해적이라도 와인통에 넣고 칼을 꽃는 게임이라니, 너무해요 !! 히비키 자신은 딱히 아무 생각 없는데. 야요이 히비키씨를 상자에 가둬서 주변을 칼을 꽃는 광경으로 히비키 자신이 심했어. 미안해.
****** 히비키 애껴욧..
****** 잘지내보자. 히비키.
****** 학년 3-B 유닛트릭스타 부활동궁도부 눈남색 머리진한 녹색 키150 성격겸손 특징과자를 들고다닌다 히비키와타루의 친구
****** 앱은 받았는데 하기위해선 gree라는곳에 가입을 해야하는데 가입하려면 막 가입기간지났다고만나오고 개답답....훌적훌적.........사고싶음 사면 되는거야 저 히비키곡 열라 명곡임 나미나도키즈~아토오~ 자동재생
******내가 그린 히비키 보는데 너무 잘그려서 자꾸 보게됨;


From Twitter

****** 성우도 너무 노래 잘부르고ㅠㅠ 너무 귀여운거같아요...햄조랑 콤비도 귀여움........그런데 애니마스 왜 계속 히비키 떨궈놔서 얘 왕따소리 듣게만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히비키는 귀엽다
****** 와타루는 보고 있으면 지루하지 않단 말이야. 매일같이 와타루를 보고 있는데도 어째서 질리지 않는 건지 모르겠어. 후후, 황제폐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다니 영광이군요! 그렇습니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황제에게 어울리는 장미꽃을
****** 미레바가 복 받은거죠;;; 죽일놈이였는데 히비키 덕에 살았으니!
****** 아 이 의상 제 히비키 최애의상임 이 cd의상 일러 인게임카드 일러스트 진짜 예뻐요ㅠ
******히비키 와타루 생일도 아니고 저게 뭔뎈ㅋㅋㅋㅋㅋㅋ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메이트 계정조차 히비키 와타루같아 진짜 뭐한
****** 나 히비키 노래 부르는데까지 봄


From Twitter

****** 아 공격한다고 하면 기분 업되는 키작은 히비키같은애 말씀이시죠 ㅋㅋㅋ 맞아요 귀여워요 ㅋㅋ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아리가토 니악쟝ㅠ 근대 후와리 먼가 히비키한테 헤드락걸기 일보직전같삼wwwwww
****** 아니 진짜 어떻게 사람이 저렇ㅎ게 이쁠수가 있죠? 크으 진짜 히비키 복받은새끼...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고마운줄 알아야한다ㅠㅠㅍㅍ
****** 히비키 스딸린 동무를 위하여! ?
****** 분가를 싫어하는건 아닌데, 아시다시피 히비키에 대한 마음이 너무 커서 ㅋㅋㅋㅋ;;;
****** 8월달에는 신데마스 여름의상 복권한다는데...ㅋㅋㅋ 히비키P는 분가는 딱히..?
****** 히비키나 윳키 안에 채워 넣는것도..?


From Twitter

****** 히비키 아님??? 아이마스 본가에
****** 다섯번째도 히비키 엉덩이가 귀여워서
****** 히비키를 좋아하게된 이유라..귀여워서요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요즘 좀 설렁설렁했더니 순위 쭉 떨어졌넹...이번 케이토 조녜인데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나한텐 아직 무리니까 히비키를 얻어야지!!!!! 히비키가 목표다ㅠㅠ
****** 앞으로도 히비키를 메차쿠챠하게..쿨럭!
******얀데레 히비키래... 그럼 제가 눈 돌리면 망치로 쳐부수고 와주는 건가요?


From Twitter

******얀데레 히비키. 히비키라면 가위 같은 날붙이보다 망치같은거 쓸거 같았습니다.
******우미카제랑 히비키 좋을거같당
******시구레 히비키 좋기만하네!! 굳
****** 흠...그렇군요 하지만 이미지를 벗어난 그림들도 많아요! 갱이님이 그리신 히비키를 보시면 아실듯해요 웃음
****** 히비키의 이미지와는 너무나 동떨어졌다고 생각했어요.
****** 당신의 히비키를 보고 의지로 가득찼기에 팔로잉을 합니다.
******히비키 성우 로코 성우 줄리아 성우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BaKaito_

From Twitter

******데코스티커 장당 900 트윙크 제외 전부 단품 핀즈콜렉션 히비키/유우타 6000 아크릴 뱃지 콜렉션 유즈루 5000 카라코레 스바루/마오 1차 6500
******난 분명 히비키로 아이마스 입덕해서 765P라고 여겼는데 하지메를 기점으로 데레쪽으로 확실히 넘어간 느낌
****** 후후ㅜ후 히비키도 완성하셨네요! w 카와이데스!
******바나님께서 히비키를 엄청 예쁘게 그리셔서 행복하다
******얀데레 유키호가 마코토 묶고 히비키랑 놀아났다며 괴롭히는거 보고싶다.
******ㅁ ㅈ ㄴ 히비키와타루
******ㅏ 히비키 와타루 보고 싶다 ㅣ야기를 떠도는 히비키 와타루~ 이게 이야기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주인공이다 주인공은 무대나 이야기 안에서만 존재하는 개념이기 때문이지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parkha_0804

From Twitter

******히비키 개이뻐
******히비키ㅣ..인가..넘..예쁘더라..예뻐...사랑스러워ㅓ..머시써..
******일방통행이라 할지라도 백합은 좋은것이여.힘내라 히비키
******타카네 머리 정말사랑스럽게 타카네머리를 선명하게 핥고싶다 히비키하고 타카네하고 타마키같은 딸을 낳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하지만 꿈속에 찾아와 히비키가 악기 다섯개를 연주할것같다
******헐 히비키섹시
******히비키 데레데레하는거 귀엽다


From Twitter

******히비키 세상에서제일 귀족적이고 우아하게 생겻는데 보이스 야채장수 대환장쑈
******정말 히비키 와타루였다니.....:Q
******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 히비키 와타루
****** 맞아여. 히비키 와타루라는 캐릭터 이름을 줄인 말.
******히비와타라고 들으면 자꾸 히비키 와타루를 줄인 말인가? 하는 생각밖에 안 든다...
******인류는 『히비키 와타루』와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뉩니다. <오만한 점이 좋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BaKaito_

From Twitter

******히비키 겨드랑이
******히비키 카라아게군을 샀다구 ~ 타카네 한번 먹어봐도 되겠사옵니까 ? 히비키 물론 ~ 얼마뒤 카라아게군 전멸 타카네 꽤나 좋은 맛 이었사옵니다. 히비키 : #제보
****** 님 히비키 부술꺼양
****** 히비키앞에서 토끼 해체해서 고기 구워먹기
****** 히비키는 왕따다
******히비키는 계속 절벽이었음 좋겠다
****** 에... 겨우? 그럼 거기다가 히비키 포스터를 눈 앞에서 흔들면?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Airdish3209

From Twitter

****** 님 5월에 히비키 여장한 님의 눈 앞에서 히비키 무비마스 특전을 다른 사람한테 넘김
****** 히비키 너무 사랑스러워요~~
******히비키짤이 한가득
****** 히비키와 마코토 사이에 껴서 소하렘을 만들고 싶군요. 물론 제가 낄겁니다, 후후
****** 공식에서 히비키랑 마코토가 싸워서 절교하도록 스토리 만듬
******히비키양과 카나데양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는 하미를 도와주었어. #일하는마나
****** ??? 그거 완전히 히비키 레지스탕스 같은...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Airdish3209

From Twitter

******프리파라의 큐트 아이돌 라라 파루루 미캉 아로마 히비키
****** ㅠㅠㅠ 레스토랑 히비키ㅠㅠㅠ 한정가챠 5성은 기간 지나면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전 일반 5성... 이건 평생 못볼것같아요....
****** 누구야, 또 히비키?
****** 쭈르륵.... 그럼 히비키 해죠...
****** 그쵸...? 일단 앨범 차있으면 되는것같아요... 정말 히비키 왜 이쁘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쁘고 난리!!!!!!!
****** 아...예전 못얻은카드들 보면 속쓰린거보면 명함은 중요한데 장수는 뭐... 생각보다는.. ㅈㄴ ㅠㅜㅠ 으윽... 히비키 이번 이쁘고난리!!
****** 히비키!!! 월요일에 다이아 몇개 질러서 세장 받을까 까지 잠깐 생각했다가 진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Twitter

****** ㅋㄱㄲㄱㅋㅋㄱ다행이다ㅜㅜㅜㅠㅠㅜ 히비키얻는거다!!
****** 그럼 토모야 5성-히비키 4성-호쿠토3성-나즈나3성!! 나즈나:엗?
******fine -학교 제일쎈 유닛- 텐쇼인 에이치 히메미야 토리 후시미 유즈루 히비키 와타루
******이번에 유즈루 딸듯말듯하다...히비키는 1장이라도 먹을수있을지 미지수 우울
******#자캐가_겪어본_불행 오데트, 히비키 키보가미네에 입학한 거 말곤 없어. 아, 히비키는 입학시험이었지. 키라라 하이랜더 증후군인것. 링고 5살 때 테러사건에 휘말린것.
******계정만드려는데 히비키 와타루ㅠ영어로하면 뭐지.....?
******망끼시크릿 히비키면 박스로 산다 치순시크릿 가루루면 박스로 산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SinaMafuyu

From Twitter

****** 후훗...아나타노 히비키시로호시데스....♥
******히지만 히비키는 매니저가 없잖아 안될거야...아로마게돈은 따로 뗄것 같지 않고 가루루 가능성 이ㅛ음
******시크릿히비키면박스로산다
******히비키라는 아이의 얼굴이 생각이 날 듯 말 듯.
******히비키굿즈 사고싶어!!!
******히비키굿즈으으으으 인기투표 11위한 히비키굿즈으으으으
******오늘은 히비키를 그려볼까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Ryu_EE2

From Twitter

****** 그레? 그럼 다행이구.. 히비키는 완벽하구나?
****** 역시 대단하네, 히비키는. 보기 좋아. 웃음
******아이돌마스터 DS는 1의 1년 후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작중에서 치하야가 IU의 전년 우승자로 언급되기도 하고, 961 프로덕션을 그만둔지 얼마 안되어 무명인 히비키,타카네 등 연결고리가 꽤나 많습니다.
****** 나보단 히비키가 더 고생했지.
****** 수고했어 히비키!
****** 고생했어, 히비키. 미소
****** 레히비든 히비레든 모두 좋아하는데 그때그때 어느 레드를 그리고싶냐에 따라 틀려진다. 픽시브레드든 리메레든 히비키 성격은 내설정상 똑같아...레드들은 성격분할다해놨는데 히비키는 못하겠다 . .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Sirrush9

From Twitter

****** 히비키 대려갑니다ㅠㅎㅎ
****** 어머 그래요? w / 그럼 이번엔 과거 떡밥 풀려서 사람들이 헉, 헉, 헉!! 하는 소재로 나왔으면 좋겠다! 아, 겸사겸사 히비키랑 에이치 썰도 풀리고 레오랑 히비키랑 왜 너는 기인이 아니니, 하는 스토리도 나왔으면 막장
****** 그래요!! 그러면 싸패 된 김에 에이치랑 레오랑 과거썰 푸는 이벤트가 나와서 사람들이 헉, 헉, 헉!! 이러고 있는데 그 사이에 히비키 있어라!!!!!!!!!!!!!!!!!!!!!!!!!!!
****** 헐 히비키 짱귀여워요ㅠㅠㅠㅠ
****** 헐 아이네 카오루 케이 히비키 하카세 루트 가죠 뭐
****** 히비키랑 레이랑 붙었는데 에이치가 같이 나와서 랭킹 피 터지게 해주세요
****** 다음 이벤트에 히비키와 레이가 나와서 니지님 죽게 해주세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 이쯤되면 닞지님한테 앙스타가 상 줘야 된다....... 다음 이벤트도 히비키 나오게 해주세요....
****** 아, 그건 유령멤버라서 ?? 히비키가 인원수 늘려준다고 꽂아넣은 것 같습니다 나즈나랑 같이 끌려옴 ???
******레이가 학교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일들에 대해 아는 부분에 대한 얘긴데.. 레이와타로 히비키가 이 학원 어디에나 당신의 눈이 닿지 않는 곳이 없고 제가 마시는 공기가 당신의 숨결이라는 사실을 눈치챈 순간 견딜 수 없을 만큼 흥분해버려서요 하고 덮쳤음좋
****** 히비키쨩을 만났기때무네
****** 레레라고 하니까+또 천재들이라는 설정이 붙은 오기인이니까 정말 레이와타 발드au는 둘 다 엑스터도 암드도 가능할 것... 히비키가 암드라면 역시 사슬 대낫인 쪽이 레이와 어울리고 레이가 암드라면 신체에 달라붙는 강화타입이면 좋겠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기나하 히시키 기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 헐 지금 갱님 이렇게 히비키도 그려주세요 하려다가 말았는뎅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브란뉴라던가 초 히비키스러운 노래들은 오히려 캐러 코에로도 칸페키하게 부르고
****** 뉴짤 없는 틧 안 하신다구 그래서 답멘하기 죄송스러운 마음이 있지만 바이오에 잔뜩 그리자고 쓰셨으니까 대체 젤리 먹는 미나스님의 히비키 우주 귀엽구요ㅠㅁㅠ 이제 한 번 왔으니 앞으로도 올 거예요 한 번 오는 게 어려운
******와타루 어머 톰모야꿍 스타킹 올이 나갔군요 어서 새걸... 토모야 아냐 풀로 바르면 돼 당신 이거도 몰라? 히비키 와타루 실격이네 와타루 마상
******나는 보컬로이드 3세대 유일의 소년~! 히비키 루이는 내가 모르는 아이야.
******행복해지는법이번이벤 히비키 와타루사마 일러스트 보기
****** 나 라라해도댐?ㅋㅋㅋㅋㅋ히비킼ㅋㅋㅋㅋ아직 나온지얼마안댐 나 보는건 ... 후와리 좀짱나는캐 파루루 존귀ㅜㅜㅜㅜㅜㅜ먼데귀엽냐고ㅠㅠㅠㅠ
****** 내용은 초능력 디스토피아 시점은 히비키 주제는 삼자의존 3명이 서로 의존하는 느낌 만남부터 절정까지....가 예정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 앗! 히비키 뽑으셨군요!! 9ㅁ9 !! 우앙 축하드려요!!!!
******히비키 와타루 히비키 와타루 히비키 와타루 히비키 와타루 히비키 와타루 키류 쿠로 키류 쿠로 키류 쿠로 ㅣ류 쿠로 키류 쿠로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시쿄인히비키 시쿄인ㅣ비ㅣ 시쿄인히비키 시쿄인히비키 시쿄인히비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히비키 아이작이면 이 어메이징한 쓰레기들 이러냐
******나fine 읽어봐 텐쇼인에이치아임피네땡큐 히비키와타루아임피네땡큐
******미친 상대팀에 텐쇼인에이치랑 히비키와타루있었어
******히비키 와타루의 사랑은 매직은 마법은 러브는 정말로 Amazing하다 나에게 마법을 걸어줬다 나는 아직 살아있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아침에 앙스타 틀자마자 들은 히비키 와타루의 앙!!!상브루 스타!!!!즈가 나에게 마법을 걸어준 게 틀림 없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끼노 에가오" 아..오른손으로도못그리는 이즈미미소를 왼손이 해내버리내요..질투난다..ㅜ 왼손 "히비키"를때림
****** 미나스님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두 젤리 히비키 안 나와서 진짜 슬펐었습니다 연챠를 암만 돌려도 애가 안 오고... ㅅㅠㅠㅠ
******030 히비키 와타루 결국 눈에 박혀서 한화 약 40만... 다이아 10연차를 17번 이나 돌리고서야 간신히 무지개젤리.3성짜리 한장 뽑았는데 5성 다른캐 뜬거보다 넘 기쁜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 데스가 들리는것 같고요.....
******이렇게 히비키도 일단 엔딩...
****** 흐..그런 토모야 멀뚱멀뚱 쳐다보다가 아아.. 첫키스를 이렇게 평범하게 해버리다니, 이 히비키 와타루 조금 서운하답니다..☆ 이런식으로 놀려서 토모야가 아 몰라!! 하면서 부실 나가는 순간 와타루 다리에 힘풀려서 주저앉고는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힌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 하씨,,, 히비키는 더합니까,,,, 침착
****** 잠 못 드는 밤, 나는 사람을 그리워함과 애정을 혼동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매사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좋아하는 작품이 재개봉 한다는 말에 떠오른 문장이 너무 괴도탐정 히비키였다...
****** 히비키를 봤더니 블레이드는 약과라고 생각해버려서요...
****** 힘내, 히비키! 할수있어....!
****** 그러게~다시 만나게 되어 반가워~히비키~#쓰담쓰담
****** ㅋ ㅋㅋㅋㅋ몇초간 상황파악 하느라 멍때리다가 허공에 주먹질할거같구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랑 다르게 이번엔 얼굴이 빨개지는군요? 발전했습니다 토모야군! 이 히비키 와타루 진심으로 기쁘군요! 다닥쳐..!!<<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히비키집에 들어갔나요 토모야ㅐ 히비키그래요. 좋은 꿈꾸고 내일 봅시다 토모야,/
******미캉 히비키
******발드 얘기하다가... 와타루는 정말 암드... 엑스터가 상상이 안 되는데 와타루 역시 엑스터는 레이나 에이치 쪽이 어울리고< 레이와 히비키 조합이라면 레레 같은 느낌이 나지 않을까 발드 진짜 웃긴데 소재가 취향인 건 어째 부정이 안 되고
****** 히비키가 트라우마 있는 계절에 잘 못자는 거 알고 레이가 연극부까지 굳이 찾아와서 소파에서 무릎베개 해주면 좋겠다 자기의 여신님이 편하게 자는 거 보고 심장 떨어지는 토모야... 아니 근데 토모야 정말 주위 허들 높은듯;
******히비와타 자기 자는 얼굴 잘 안보여줄 거 같은데 자는 척은 가끔 보여줌 진짜로 자고 있을 땐 완전 무방비한 애기얼굴 나오면 좋겠다.. 사람은 잘때 어릴때 얼굴이 보인댔어 히비키인간이 아닙니다만'ㅅ';
****** 꿈과 현실을 구분을... 히비키 지못미 ㅜㅜ
****** 어서와~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 폐이, 초파랑, 라미, 히비키, 납작이..우으.. 히비키랑 납작이만 안되잇어서 햇는데.. 아직도 부족하네요..
******새삼 생각해봣는데 히비키와타루 열기구타고 등하교하는거 아니냐 토모야킁 역시 대중교통에만 의지하는 평범함이군요! 열기구타고 날아감
******쿠우카 아키토 류우키 파이즈 블레이드 히비키 만 보면 헤이세이라이더는 다보는군
****** 히비키가 몇이나 되겠어?
******파이즈는 그나마 4호에서 마무리라도 지었죸ㅋㅋㅋㅋㅋㅋㅋㅋ 냥냥펀치 히비키는 강판되서 뭐가뭔지 모르게되버린 ._.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히비키 히비키 히비키 히비키 히비키
****** 아하''! 음 헤이세이 1기 쪽은 쿠우가 아기토 류우키 파이즈 블레이드 히비키 덴오 디케이드정도고, 2기는 더블 오즈 위자드 가이무 고스트? ...어...멘탈단련으로는 류우키 파이즈 블레이드 가이무 추천드립니다...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히비키를 보신다면 꼭 29화까지 보고 멈췄으면 좋겠습니다...
******라이더 엄청 안봤는데 히비키전 작품들 봐야지..봐야지하고 생각은하고있는데 손이 안가아 너무어두우면 못보는병이 있어
****** 딸기 케이크는 히비키에게
******히비키 잠시안녕~😇 100만 첨이야
******저거 왼쪽 후와리 오른쪽 파루루 가운데 히비키로도 보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찌 하나카나보단 우리 히비키 성우들이 표정면에선 압살함
****** 인호네 집에서 히비키가 가져온 룰북으로 오프세션 한다는거같은데

히비키 와타루 가나하 토모야 마코토 에이치 와타루는 눈감고최애이름다섯번연속적기 와타루를 파루루 텐쇼인

From Twitter

******히비키 자신이 계속 지켜봐서 아는데, 타카네가 요즘 누군가에게 스토킹을 당하고있는것같다구 !
****** 히비키 겨털밀기 그리고싶습니다
****** 쫓고 쫓기는 술래잡기인가요~ 토모야킁, 토모야킁 도망치지 마세요 이 히비키 와타루를 혼자 외로이 두지 말아주세요~ 후다닥
******히비키쨩!!!!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가나하 히비키 ....쉬운데?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히비키 와타루 맞이 절찬 쥬얼캐기
******핰아재 이살아;;; 완벽한 히비키
******난 토모야와 히비키와타루 5성이 없다
******아..! 그래 히비키, 좋은 오전이야!
****** 츠바사와 3차이밖에 안나는 히비키....
******히비키 씨도 오랜만이예요.
******당신이히비키와타루ㅜㄹㄴㄷㄴㅈㄹㄴㄷ4ㅛㅛㄴㄴㄹㄴㄴㄹㄴㄷㄴㄹㄴㅁㅈㅎ
******涉바뀌고 싶은 거잖아요. 평범한 자신에서 벗어나고 싶은 거잖아요? 그렇다면, 일단은 저를 목표로 삼도록 하세요! 제가 되도록 해요, 토모야 군! 그렇습니다. 당신이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히비키 와타루
****** 츠바사는 75로 알고있는데...히비키는 78이던가...그런데 히비키는 커...
****** 히비키 메차쿠챠하게 해주세요
******시즈카 히비키 쥴리아는 믿고듣는거랫읍니다
******예전부터 하는 얘기지만 레이와타로 히비키는 침대나 의자에 앉아있고 레이가 그 아래 앉아서 히비와타 손목잡고 흡혈하는 거 보고싶다. 레이가 거북해하면 설마 내 피를 뱉을 생각은 아니죠? 하면서 우위를 선점하는 히비와타...
****** 히비키다조!!
******히비키 와타루 누이 삽니다😩
****** 순수하게 히비키 등근육 쓰다듬고싶다
****** 히비키는 겟타3가 아닙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