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츠씨대쉬업ㄱ어?!
****** 이너 입은 남사들은 많지만 그중 영혼까지 끌어모았다면 역시 쿠니유키.....산조이너도 코테츠 이너도 좋지만 모아주진 않.....
******회사에서 자기 이름 부르면서 낮잠자는 코테츠를 깨우는 버나비라니... 코 막고 "이래도 안 일어나면 위기관리능력 제로다 이 사람"하다가 아저씨! 이러면서 깨워버림 이거 정말 부부라서 할 말을 잃음
******코테츠씨 야해요
******코테츠 보이스로 뉴게임 "와일드하게 가볼까!" 버나비 보이스로 뉴게임 "이키마스요!" < 이거왠지이대로써줘야할거같음
******그리곸ㅋㅋㅋ웃겼던게 오빠:아 타이거 피부 까만피부였어? 아저씨네 나애딸린 아저씨임 오빠아 근데 옷입는 센스 좋더라 코테츠 나:아저씨 옷 잘입음 버니는? 오빠쟤..좀 이상해.. 말을 흐림
******코테츠씨와 파트너가 돼서 좋은 점? 떠오르는 건 없지만 결과적으로 이 사람과 파트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도 있지만 말이죠.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yomeeee_H

From Twitter

****** 앗 그렇군요 이걸 계기로 자주 놀러오심 좋겠구!ㅋㅋㅋ신캐들...참 귀여운데 다들 한정판이죠 하카타는 인질에서 풀려날 기미가 없고...제작 풀린 코테츠네가 유일한 희망...은 전 드랍신도 제작신도 굽어살피지 않는 것 같지만욬ㅋㅋㅋ큐ㅠㅠ
******휴일에 아이들에게 가져다줄 장난감 가격표를 뜯고 있었는데 갑자기 코테츠씨가 놀러왔습니다. 자기도 도와주겠다며 나서신 건 좋은데... 다 큰 남자 둘이서 쪼그려앉아 가격표를 뜯고 있으니 모양이 좀...
******너 임마, 아무데서나 날 이름으로 부르지 말라고 몇번이나 말하냐! 시민들이 있을 때는 코테츠씨가 아니라 와일드타이거!
******뭐 어떻습니까 코테츠씨. 어차피 다들 알고 있는 건데요. 그쵸 코테츠씨?
******진짜, 코테츠 씨 체력 하나는 인정해야겠군요
******라이언이 제 성격에 문제가 있다고 했는데 무슨 뜻일까요. 잠깐, 코테츠씨는 왜 동의하고 있는 겁니까?
******걱정마, 카에데! 네 아빠는… 카부라기 코테츠는 쉽게 포기 안 하는 사람이다!

****** 헉 상자 여셨어요....?0코테츠 안뜨면 저랑공구하실래용....?저 저거 세트사는데 류바라만 필요해서808
******크으 캬아ㅜㅠㅠㅜㅜㅜ넘기뿌다 테노리 코테츠 왜 누워있나했더니 바니쨩 무릎베개구나~~!!!!!😄😄😄😄😄
******도검애들 싸움나가서 중상입으면 옷 다 찢어져서 오는데 수선하는선 사니와가아닐까... 코테츠 이놈들 전부 찢어버리지말~!!
******코테츠군에게는 비밀입니다. ㅁvㅁ`
******아..코테츠형제 제작으로 얻을 수 있게 바뀌었구나............그랬군...하카타 좀 나와라 너만 나오면..!!편안하게 쿠로다조를 구성할수있어!
****** 니 따로 그런 식으로는 통제되거나 하지는 않는데 코테츠의 경우는 빼돌리다 발각된 적도 있고 은근 요주의 인물이라 평소에 이런식으로 재워두었으면
******미췬 나 시나몬작가님서클 동인지 산거 택배왔는데 잡지랑 gem코테츠 피규어도 끼워넣어보내주셧어ㄱㅋㅋㅋ어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놀람


From Twitter

******타이거&바너비에서수염있는쪽인코테츠입니다!
******코테츠 장남을 잡아와야하는데
******코테츠군에게는 역시 아이보리가....
******그럼 저도 그만둘게요. 코테츠 씨가 없다면 히어로를 계속할 의미가… 그리고 원래 히어로는 마베릭이 시켜서 한 일이니까요
******코테츠 아저씨 넘 귀엽다.... 타이버니 재탕해야지
******하치스카 코테츠는 나를 멸시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지. 위작이 제 형인 양 행세하고 있으니까.
******코테츠와..토모에.. 고도와..치히로..

****** 받고 코테츠 10
******그래서 예전 그때쯤에 친구한텤ㅋㅋㅋㅋㅋㅋㅋ코테츠를 그려달라고 한건지 웨슬리를 그려달라고 한건지 헷갈림ㅋㅋㅋㅋㅋㅋㅋㅋ코테츠는 그려달라고 한적이 분명 있는데 같이 우사토라 좋아했기도 했꼬...ㅎ 그땐 짤도 받고 참 행복한 김필구였어 물론 지금도 행복해요
******아 이것도 안했네 코테츠씨 = 우라시마 코테츠
******번역기돌린 코테츠는 토오루라고 번역되는데.. 가끔 내가그린코테츠 파일명 토오루라고 해놓는다..
****** 으아ㅏ808 저도 감사해요 뿡님께 맨날 그람 받기만하구ㅠ_ㅠ뿡님코테츠의 정의로운눈빛은.. ㅠㅜㅠㅠㅜㅠㅠ그 귀여움은 너무해요 벽지로 만들어서 방을 도배해야 합니다..정의로운 사람에 가까워지기 위해.. 헛소리농사중
******코테츠씨, 눈 감아보세요.
******코테츠의 코가 범 호 虎 자니까 와일드 타이거다!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crazyforbuddy

From Twitter

******이 신기록은 코테츠 아저씨의 보조가 있었기에 세운 겁니다
******아까무의식에알티한거보고생갇한건대코테츠씨한테과격하게애정표현하는버나비보고싶다촛불길장미백송이고급스테이크비싼와인
******사실 내가 옛날에 웨슬리한테 되게 설레어하고...막...그랬었던 이유는 코테츠 아저씨가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그랬었읍니다
******#똥싸다가생각난_타이바니썰_정리 카에데와 코테츠의 7일간! 원제-아빠와 딸의 7일간 카에데->코테츠 코테츠->카에데 영혼체인지썰
******코테츠씨와 있으면 화도 나도, 짜증도 나고, 당황스럽다가, 세상이 다르게 보였다가, 기뻤다가, 슬펐다가... 정말 정신이 없네요. 당신 뿐입니다, 저를 이렇게 흔들어 놓는 건.
******코테츠 씨! 진정 하세요!
******코테츠씨!


From Twitter

******웨슬리 그려놓고 수염만 고양이로 바꾸면 코테츠되는게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소네 코테츠라고 한다.
******코테츠씨가 웬일로 조용하네요. 저렇게 진지한 얼굴을 하고 있을 때는 왠지 두근거립니다.
******코테츠씨와 눈이 마주쳐서 저도 모르게 얼버무렸는데 실수했습니다. 그렇게 말한 이상, 괜히 의식하게 돼서 코테츠씨 쪽을 보기가...
******코테츠씨, 제일 사이좋은 히어로가 저라고 대답해주지 않으셨네요?
******코테츠씨가 인터뷰에서 '바나비 이외의 히어로와 콤비를 한다면 누구랑 하고싶냐'는 질문에 누구라도 상관없다고 대답을... 제가 아니어도 파트너가 누구라도 상관없는 겁니까!
******다른 히어로들과 같이 코테츠씨네 집에 갔을 때, 록바이슨씨를 제외하면 다들 처음 방문했다고 그러시더군요. 훗, 저는 몇번 가봤습니다.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moonuuh

From Twitter

******잊고 계신것 같은데, 코테츠군외의 다른 코테츠들은 저와 동갑입니다. 왜 저에게 세뱃돈을 달라고 하십니까. ㅁ"ㅁ
******코테츠씨는 볶음밥이나 피자를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매일 그런걸 먹으면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건강하셔야 할텐데. 마요네즈까지 합하면 전부 기름진 것 뿐이네요.
******tiger and barnaby에서 수염달린 쪽이 코테츠! 잘부탁해>ㅁ
******코테츠씨, 피부가 갈색이어서 굉장히...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무말도 안 했습니다만.
******안녕하세요, TIGER&BUNNY에서 꿈에서 본 여배우를 좋아하는 코테츠입니다!
******히자마루 하치스카 코테츠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코테츠군이 웃는걸 보고있으면 저도 행복합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웃어주는건.....후훗...


From Twitter

******전에 코테츠씨가 여자친구는 있냐고 물어보길래 없다고 했더니, '바니는 얼굴도 잘 생겼는데 아깝네' 라고 하셨습니다. 생긴거랑 관계가 있는 건가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 코테츠씨를 매일 볼 수 있는거로 만족스러운데.
******전에 코테츠씨네 집에 갔을 때, 파이어엠블렘씨가 코테츠씨가 좋아하는 여배우가 표지로 실린 잡지를 발견하셨습니다.
******거뭐고 저 코테츠씨 용돈을 버나비 컵에다가 하고있는데 방금보니 사천엔 모여있어
******토라테츠가 아니라, 코테츠! 아차, 아니아니 그냥 와일드 타이거!
******카부라기 코테츠 카부라기 코테츠 카부라기 코테츠 카부라기 코테츠 카부라기 코텓즈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양아 코테츠 막내.. 끌려감
******?????우리집 코테츠는 외동인데??? ㄴ누구세요???????


From Twitter

****** 아저씨 풀네임 카부라기.T.코테츠에서 따왔지만 자연스럽게 네
******오늘 만화카페에서 바람의검심 보는데 나가소네 코테츠 나오자마자 움찔함 ㅋㅋㅋㅋㅋㅋ
******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졸아~!!!!코테츠 아저씨 ㄱ82818ㅈ8471782년전에 몇번그려보다 말앗엇는뎈ㅋ 열심히그려서 존잘밈만족시켜들일개.......^^b
******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제가 일본 북오프에서 못 질렀던 그 호도 반값에 사왔죠.... 암튼 별건 아님 작년 꺼니까 딱 코테츠 형제 나올시기쯤이라 신캐 외에 단체 샷 정도?
******코테츠너구리 졸라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코테츠의 형제를 자처하는 괘씸한 녀석들이 많아서 말이야.. 정말이지 곤란해.
******코테츠으으으으으!!


From Twitter

******코테츠씨를 믿었는데...
******하치스카 코테츠라고 해. 하치스카 가문에 전래된 이후로 이렇게 불리고 있어. 명이 새겨진 코테츠는 대부분 위작이라 불리고 있지만, 난 진품.. 같은 취급을 하면 곤란해.
******코테츠씨는 꿈에 나온 배우가 좋아지는 타입이라고 들었습니다. 전에 낮잠을 자고 있길래, 머리맡에 제가 나온 잡지를 뒀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시끄럽구나. 코테츠,오니기리. 나한테 무슨 볼일이야?
******코테츠군을 다치게 만든다면 그 누구라도 용서하지 않을겁니다.
****** 어...어...그리고 어....나가소네 코테츠....어...잘 벗어줘서 진짜 좋은 애고...이마노츠루기 서전트점프 잘함
******나가소네 코테츠 저거 머지 0 머하는 칼이징??? 지식이 짧아서 두 자루나 있는 이율,ㄹ 잘 모르겠는데 코테츠 짭이 글케 많았다던데 저것들도 그런 건가?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gudok_TB

From Twitter

******코테츠씨는 왜 자꾸 제 어깨에 팔을 올리시는 걸까요. 다른 사람에게도 하는지 잘 봐야겠습니다.
******코테츠씨는 체온이 높네요. 여름엔 가까이 있고 싶지 않습니다.
******코테츠씨가 집에 초대해주셨는데 긴장해서 다른 히어로들을 불러서 함께 갔습니다. 코테츠씨가 모처럼 초대해주셨는데... 실수한 걸까요.
******코테츠씨 책상, 여전히 지저분하네요. 좀 치워줄까...
******코테츠씨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보길래, 그러는 코테츠씨는 어떠냐고 물었더니... 있다고...
******코테츠씨에게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벌써 1시간째 고민중입니다...
******헉 서클 29일까지 변경할수있나...? 서클명 코테츠 브룩스 주니어로 바꾸고싶은데 될까.......? 주최님:안됩니다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Emiliana_katana

From Twitter

******코테츠씨에게 고백 한다... 안 한다... 한다... 안 한다... 한다... 안 한다... 한다... 안 한다... 한다... 안 한다... 한...한다?! 아, 아직 저는 마음의 준비가...
******카부라기 코테츠, 네 정의는 이정도로 무너지는 것이었나?
****** 2.생각보다 혼자있을때 말 잘 안함 사람많을때 잘 떠들긴하는데 혼자있으면 주변애들이 되게 너 화났어? 하고 물어볼정도로 분위기 안좋아보인다고함 근데정작 난 별생각업고..... 나:아..코테츠보고싶은데...
******남국에 가고싶은 코테츠
******헉 오니기리랑 코테츠 없구나
****** 코테츠러브
******코테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900d09

From Twitter

******바니쨩 좋아한다! ...너무 가벼운가? 바니쨩, 나 카부라기 T 코테츠는... 다앗! 이것도 아니야! 에, 음... 바나비... 이제와서 본명이냐! 으으으...
******????????필기에 코테츠씨 <라고 써놨어 무슨일이지
******얼마 전에 퇴근길에 비가 내리는데, 코테츠씨가 우산이 없다고 해서 잠깐 같이 썼습니다. 역시 남자 둘이서 한 우산은 좁네요...
******미친 코테츠 넘 이쁘쟝
******요리는 그다지 잘하는 편이 아니다. 그래서 청소, 세탁 이외의 것은 항상 쇼쿠다이키리 미츠타다와 카센 카네사다에게 맡기고 있다. 그 외에도 가끔씩 이치고 히토후리나 하치스카 코테츠에게도 부탁할 때가 많다.
******우라시마 코테츠는 동생이야.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는 귀여운 아이지..후후.
******후우우..코테츠의 협차에게 아와타구치의 맛을 단단히 보여주는 시다레샌드..... 침착


From Twitter

******2차 본진이 있긴 합니다.. 사실 아무도 모르지만 남모르게 코테츠를 사모하고 있죠 마음의 고향...
******코테츠씨는 저한테 맨날 말도 안 해주고... 저는 코테츠씨를 파트너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코테츠씨는 저를...저를... 절 뭐라고 생각하는 겁니까!!!! 대답해요!!!
****** 좋다, 해! 코테츠엔 역시 귤이 최고지만! 없으니 딸기를 먹도록 하는 거다, 해!
******감정서에 코테츠말고 소네상만든 진짜 도공이름 적혀있던데 짭인거 확인사살아닌가
****** 그래요...인생은...하...같이 티비봐요... 코테츠안으로 들어간다
****** 코테츠 보조배터리랑 타이거 이어폰마개?그거요!!0
****** 양님혹시 구매하실때 저 코테츠 같이 공구해주실수있나요...?orz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Solitary_night

From Twitter

******코테츠씨는 제 사진도 있으면서 왜 핸드폰에 제 프로필 사진으로 토끼를 선택한걸까요. 몇 번이나 말하지만, 바니가 아니라 바나비입니다!
******코테츠군의 외박을 눈감아줬지만..이제는 안될것같네요
******코테츠 씨한테 무슨 일 있대요?
****** 코테츠님이 스노우군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뭘 죽을 사람처럼 말하시는 겁니까? 이런 사람 아니잖아요, 당신! 건강한 게 자랑이잖아요! 언젠가 코테츠 씨께 제 볶음밥을 먹여드리고 싶어서 연습하고 있었다구요!
******코테츠군, 치킨인가! 나인가!
****** 코테츠때도 우라시마가 3% 나가소네가 0.8%였으니까 아마 이번에도...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Lyuganji

From Twitter

******아 멀ㄹ라 이제 제작득은 씨ㅣ발 그놈의 코테츠들이랑 검비위사에서 형 하나 이렇게 남아쪄 히힝
****** 귀여운 코테츠 꼬까옷 봐주세요..엉엉...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코테츠 형제좀 줘 빌빌빌빌
******아키세 아루 키스미 이자야 쿠로오 우시지마 쿠로코 카네키 호오즈키 미즈키 토도로키 아사노 가쿠슈 비올레 김테형 코테츠 긴토키 보고 싶다 그냥 셀 수 없이 많은 내 최애들 보고 싶다 도대체 최애가 누군지도 다 기억 못 하겠음;
****** 저의 코테츠군이에요...
****** ㅋㅋㅋ 저 복장 잘보면 목에 초커도 있어요...후후 울 카샨님 코텟츄씨에게 입혀 보시는검다.... 코테츠씨의 터질 것 같은 가아스음~_~
******모모냐 나 코테츠형제들이 아니라 사몬지형제들한테 뭐 있나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skaqk103131

From Twitter

******아 맞아요 솔직히 우리 코테츠 그냥 아저씨예요 그게 어때서 귀엽구만 부둥
****** 코테츠씨.....😭😭넘 힘들었어요 지금은 괜찮지만...!!훌적..😢
******나머지는 다 자의로 먹이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서 나왔는데 나가소네는 코테츠들하고 신선조들한테 등 떠밀려서 나와섴ㅋㅋㅋㅋ매번 자세가 불량하면 좋겠다
******흑호+악당같은 코테츠씨의 목소리를 듣고싶으시믄 엘펜리트를봐야합니다 낮은목소리의 고대추씨가 -넌 나의것이다 할때 개같지… 문제는 네타지만 그…아무튼 주거요!
******히라타씨라고!!!코테츠씨보이스!!!!! 존나
******나근데 그거있음 진짜 엄청아파서 자면서 울어가지고 몸에힘도없고 이대로 죽는다는건 이런거구나 했었을때 ㄹ구라안치고 눈앞에 코테츠보였었음 최애는 살아있어 죽으면 만날수있는 차원의 공간속에 존재하니까 내일쯤 죽어보자
****** 맞아 코테츠는 살아있어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tbinfo_kr

From Twitter

******RT 그러한 이유로 타이버니에서는 코테츠가 제일 인간미 있는 히어로
******마요네즈 금지를 결단한 순간 코테츠군의 눈빛이 변했습니다......자네, 나보다 마요네즈를 더 좋아하는거지?
******코테츠군! 잠시만 거기서 기다....윽....웃지말게나, 자네가 없는데 집안 꼴을 신경쓸 시간이 어디 있었겠는가, 놀리지도 말고..!
****** 내지인이 코테츠에게 상냥한세계라 했지..
******저분 내가 좋아하는 작가님거 다갖구잇어,,ㅜ,,< 텐카운트랑 사쿠라비하시고< 엿나,, 그분이랑 도가이쥰님이랑,,허엉,,, 매드신데렐라가 ,,ㅑ마모토 코테츠코..? 엿나 비슷한이름이엇던거가ㄴ대
****** 내최애 나무위키에 보면 캐들 다 나와잇서! 내최애이름은 나가소네 코테츠란다
******코테츠의 진품을 손에 넣고는, 시킨다는 일이 이거야..?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Delriun_op

From Twitter

******..코테츠군?!....정말 깨어난.....!....아아....코..테츠군..
******침착해라, 카부라기 코테츠. 돌파구는 반드시 있다!
******얼른 갑시다, 코테츠 씨
******아아아악 으아아악 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 3자루 째야 너 말고 코테츠 장남 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냈군요, 코테츠 씨!
******신센구미에 코테츠형제 섞여있는거 왠지 직장에 아들 데려온 가장님 같아서 웃김이
******..잠꾸러기도 아니고...이제 일아날때도 되지 않았나? 코테츠군...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ISErism

From Twitter

****** 카네사다즈와 코테츠만 키운 저.. 그나마도 카네상은 태도 시절에 키운거라 크킄... 타도 육성이 시급합니다
****** 뭇츠 거래중이예요~. 하치스카 코테츠만 남았어요~!!!
******코테츠랑 토아 유리엉덩이
******낮엔 고양이 밤엔 사람이되는 코테츠씨는 어떠한가?
****** 021.아이젠 022.코테츠차남 023.나레아우쯔모리하생략
****** RT감사♥ 판매해요> 도검난무 넨도로이드 푸치 하치스카 코테츠, 무츠노카미 요시유키 판매합니다 '' 국내 배송비 포함 각 17000원 입니다.
****** 판매 도검난무 넨도로이드 푸치 카센 카네사다, 하치스카 코테츠, 야만바기리 쿠니히로, 무츠노카미 요시유키 판매합니다 DM이나 멘션 주세요 😊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skaqk103131

From Twitter

****** 양님 그러다 철컹철컹당해도 할말 없... 근데 생각난김에 던져보는 가쿠란에 반바지 치비버니랑 치비코테츠도 괜찮을 ㄱㅓㅅ..읍읍
******오늘 코테츠 씨, 대단했잖습니까.
******..나를 혼자 두지 말아주게나. 코테츠군..
****** 코우세츠 사랑이라는것이다... 타격 짱이라는것이다... 그래서 사몬지 3형제 모아두고 이래이래 돌아다니고 있다제 브이 코테츠는 좀 나랑은 거리가 먼 모양이야... 하치 말곤 오질 않네... 도검덕톡 만세!
****** 깔리기 전문 페로몬 오지상 코테츠 츤츤츤데레 낮이밤져공 바나비
******나:이번에 코테츠 타:미도리 이번 스토리에서 셀딩:츠카사가 랭보인데 나:바니랑 새 굿즈에 신일러로떴는데 타:유성대 보니까 졸업후이야기같고 셀딩:근데 옷 신년츠카사 재탕이더라 나:둘 일러가 너무 따로놀고 타:그래도 미도리는 귀여우니까 셀딩:츠카사5성..
****** ㅁㅈ 이거ㄹ임 혀구같은경우는 서로 본인장르얘기만해서 서로대화가안댐ㅋㅋㅋㅋㅋㅋ 혀구:그래서 이번에 마코토가 나:근데 코테츠가 바니랑 혀구:일본가서 마오 다키를 나:새굿즈를주문햇는데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fu90

From Twitter

****** 작중 내에선 원작애니->코테츠 스페셜 사이드 쇼트애니->바나비로 변신햇던 전적이있습니다 기타등등으로는 코테츠 전단지 지나가던할머니 잡혀있는인질 여자 에드워드 고등학교동창 이 있지요,,^^
******일본갔을때 나가소네 굿즈랑 코테츠형제들 회지 사놔서 다행이다 잘했어 과거의 나!!!
******웬일로 코테츠 씨 답지 않게 머리가 잘 돌아가셨네요
****** 나가소네.... 코테츠 형제....ㅋㅋㅋ...ㅋㅋ.....ㅠㅠ 나가소네 얻고 싶다 나도 ㅜㅜㅜㅜ 이번 이벤트 단도는 얻었는데 ㅠㅠㅠ 흐흡 ㅜㅜㅜ 기본 도검은 될놈될 안될안이니까! 맘편히 생각해요! 야
******초기도하치스카 코테츠 첫 단도아키타 토시로 호칭 ▷1인칭와타시 ▷2인칭키미
******진검필살은 코테츠처럼
******...어째서?.....코테츠군, 왜 자네가 거기에 있는거지?....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귀엽겠다 아보 다른 방향으로 텐션높은 히어로일것 같은데 파트너도 아닌데 파트너마냥 세라랑 함께해도 좋고 코테츠랑 바니처럼 진짜 파트너여도 좋을 것 같아
******내가아직 코테츠형제가 없다는것이..금빛의 코테츠밖에없다..형제상봉언제쯤
******김윤석 강동원으로 매드사이언티스트 악역 강동원과 타이거앤버니의 코테츠같은 중년히어로 김윤석 영화좀 만들어주세요 누가.... 히어로물 짱 좋은거시다....
****** 서로 작은 행동이랑 습관도 알고있어서 카페가면 서로가 서로 음료 주문해주는거 보고싶다 바나비는 주문할때 라떼에 시럽넣고 휘핑올려주세요/코테츠는 아이스아메리카노주세요 했는데 사실 바니가 아메리카노 아저씨가 라떼먹는거
****** 아....버디배경화면 서로 사진걸어놧음조켓다...근데 바니는 코테츠 엽사나 볼땡이 모구모구한 사진이나 잠자는사진 이런건대ㅋㅋㅋ아저씨는 꼭 바니 잡지화보사진<-이런거인거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뜬금없이 새벽에 문자로 바니쨩 자? 보고싶어 이런문자 넣으면 1초만에 전화와서 저도 보고싶습니다 코테츠씨 하고 웃어버리는 버디가 보고싶단말야...흑흑..흐허엉...
******안녕하세요, TIGER&BUNNY에서 사탕은 바로 깨물어 먹는 코테츠입니다!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 매일보는얼굴인데 오늘따라 코테츠가 더 멋있어보이고 바니가 더 잘생겨보이고 그런거이짜나아ㅜㅜ코테츠가 바니한테 어리광피우는거보고싶다구 바니쨩 일 그만하구 아저씨랑 놀자아😣😣할수도잇는거잔아 둘이 손잡고 도시락싸서 소풍도가고
****** 잠잘때는 꼭 붙어서 꼭 끌어안고 잔다던가 모닝키스는 반드시 해야한다던가 아침은 커피로 시작하고 손 꼭잡고 티비 같이보고 장난도치고 게임도같이하고 졸릴때 코테츠가 어깨빌려주고하는거이짜나ㄹㄷㄱㅈ엊ㅂㄴㄷㄱ지ㄷ긛
****** 괜히 바니바니바니 하고 바니이름 막 부르는 코테츠랑 네 네 하고 웃으면서 받아주는 바나비보고싶어😭😭흐앵애애애 버디 사겨 연애해 사랑해 결혼해 데이트해ㅜㅜㅜㅜㅜ
******코테츠랑 바나비 연애해줘........손잡고 놀러다니고...데이트하고....그냥 평범하게 사랑해줘.......ㅜㅜ
******쩐다.. 벌써 '진품인 하니는 끊임없는 위작의혹과 심지어 형제 코테츠가 가품인걸로 오인당해 부러뜨려지는것까지 보게되고, 위작 소네상은 곤도를만나 구원받고-'가 시작됐다
****** 코테츠그리면 나비태그 상식아닙니가????????
******코테츠가 너무 잘생겼음....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코테츠 아조씨 모자 어렵게 생기셧숴~
******이귤리체 의 혼마루의 오늘의 당번은 말당번 츠루마루 쿠니나가 / 우라시마 코테츠 밭당번 모노요시 사다무네 / 히자마루 대련 아츠시 토시로 / 닛카리 아오에 입니다. 대련을 하고 있는 멀리서 지지이 하고 외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안녕하세요, TIGER&BUNNY에서 수염 달린 쪽인 코테츠입니다!
******작거나 크거나 코테츠 씨 보고 싶긔
******그 이미 영화로 나온지 엄청 오래된 내용이지만 한 집에 과거에 사는 코테츠씨랑 미래에 사는 바니랑 서로 편지로 주고받으면서 대화하다가 마지막엔 미래의 시간에서 서로 만나는것 아련
******히나타랑 네지 중닌 셤에서 일격을 날리려던 네지를 말리는 상닌들 개멋짐. 근데 이즈모랑 코테츠도 작가가 미는 게이인데... 카카오비 하시마다에 지지 않는 게이라구!
******더 좋아하고싶은데 내가 이만큼 좋아한다고 말하고싶은데 좋아해요 사랑해요로 내 마음이 안전해져서 답답할때 코테츠씨! 한마디 하면 전부 알아듣고 웃어줄 코테츠가 너무좋다 좋을수밖에 없다...ㅜㅜ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 겉으로는 덜렁거려도 사실은 가장 어른스럽고 노련고 속깊은 코테츠 아저씨 정말 좋습니다 크으으
******코테츠가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서툴지만 상냥한 코테츠가 좋아 덜렁거리지만 듬직한 코테츠가 좋아 지쳤을때 크게 울부짖는 코테츠가 좋아 주저앉고싶어도 일어서는 코테츠가 좋아 주책맞아도 늘 한결같은 모습의 코테츠가 좋아 어떤 모습이여도 코테츠라서 좋아 아저씨라서 좋아 코테츠가 좋아😢
******힘들때 등을 빌려주는게 코테츠 해결할수있는 길을 만들어주는게 바나비 등을 밀어주는게 파오린 머리를 식혀주는게 카리나 손을 잡아주는게 키스 따뜻한 차를 대접해주는게 이반 응원의 격려를 해주는게 네이선 어깨를 두드려주는게 안토니오
******모두가 코테츠가 돌아왔다고 말하고있어! 자, 대답해봐 히어로 와일드타이거. 네 두 모습을 한번에 잃은 기분은 어때?
******25화 if로 그거보고싶다...마베릭과 H-01의 정체가 들통나는것까지 계획해서 짜둔 각본대로 돌아온 코테츠는 인간형 안드로이드였고 진짜 코테츠는 여전히 어딘가에 갇혀있는거.....바나비랑 카에데랑 다른 히어로랑 웃고있는 쿠로 모습을 보여주면서
******코테츠 앓이할거야...😭💕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코테츠 드하학 드핫 다아앗 하는거 넘 귀여운거잖아😭😭드핫 다하아앗 닷-!!!
******아 코테츠 파고 난 뒤로 자꾸 으악!!<이게 드하핫!!드앗!!닷!!!<이렇게 바껴서ㅋㅋㅋ애들이 닷이 뭐냐고 자꾸 물어봄...ㅋㅋㅋㅋ어..그런게잇어...ㅠ
******솔직히 코테츠 손바닥피규어 넘 야한거아님???심의규정 걸어야댐 18세이하 판매불가 땅땅땅
******헐 알티 저거 진짜 너무 딱 우사토라여서 숨이 턱막혔....바니는 깨진 항아리같아서 늘 다 새나간다는 느낌이었는데 코테츠라는 호수에 빠져서 가득 채워진 느낌이야..
******코테츠 왜 예쁜건지 마음은 알겠는데 머리가 이해를 못함...진짜 코테츠 미친 페로몬아재....
******코테츠 궁둥이 세상에서 젤 야함
******프반 둘러보니까 이때도 이상했어.. 코테츠 철자만 붉은색이라니 무슨의도야... 굿즈팀 얘네 이상해...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여어..... 어재...번역ㄱ의답례...코테츠는...제가도전은해봣는데 넘..어렵더라구요.....중년은...제게무리인걸로...알바파이팅나비사마💪💪💪
******타이거 앤 버니 같이 볼사람 코테츠가 귀여워요
******이거 아무리 봐도 코테츠너구리같
******히어로를 잡아라! 라는 슈테른빌트의 행사 진행당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쫒아다녔던 히어로가 와일드타이거였습니다. 덕분에 코테츠군이 한껏 들떠서 하루종일 뛰어다녔습니다.......'가장 잡기 쉬워보이는 히어로' 1위의 축하인사는 다음에 해야겠네요.
******그만 좀 하세요! 축축하다고요, 코테츠 씨!
****** 아니면 역으로 1쿨때 반말하다가 코테츠씨라고 불렀을때 존대하는바니라던가… 1쿨-아저씨 가자. 2쿨-갑시다 코테츠씨!^^ 이게더 좋다……흥항헝
****** 바니-가자…코테츠. 아즈씨-네… 네?? 흥헝항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 2화 아저씨-바나비씨는 귀여운 바니같네요~ 바니-난 바니가아냐! 24화 아저씨-바니씨는 속눈썹이 길군요… 바니-코테츠!!!!!! 25화 아저씨-지옥에서 돌아왔습니다! 바니-코테츠…죽은줄알았어… -< 반말좀해줘
****** 3. 코테츠가 바니 좋아하는걸 일찍 눈치채는건 먼저 사랑을 해봤기 때문일거고 바니가 그걸 눈치 못채는건 20년동안 혼자 상자에 갇혀있었기 때문일것. 반대로 코테츠가 바니를 그 작은 상자에서 꺼내줬다 하더라도 바나비는 코테츠를
****** 2.바나비는 좋아하는 감정을 딱히 숨기지도 않을거고, 그게 숨겨지지도 않을것같음. 근데 코테츠는 이미 손가락에 있는 반지를 뺄 수 없는 사람이고, 그런 코테츠가 바나비의 마음을 100%받아들일수 있다는건 글쎄....
****** 1.서로가 서로에게 중요한 위치에 있다는것은 분명 친구 이상. 코테츠는 가족이 있고 바나비는 자기 개인 생활이 철저하게 중요한 사람. 둘은 서로가 친구이상이라고 생각할지언정 연인 이상으로라는 생각은 안할지도 모른다.
******내 버디해석은 늘 세가지로 갈린다 1.둘다 서로를 그저 친구이상 연인이하로 봄 2.바나비가 코테츠를 좋아하지만 코테츠가 마음을 받아줄 수 없음 3.코테츠가 바나비를 좋아하지만 바나비가 자기 마음이 사랑인지 깨닫지 못함
****** 마음 상관없이 진행해요우 1. 코테츠씨냐 아니냐 2.아저씨인가 아닌가 3.성우가 나캄인가 아닌가 4.그 외 애정하는 성우인가 아닌가 5.저 위의 상황을 다 뿌셨는가 캐릭터 기준으로 나를 치고 가는 것
******마자 코테츠씨는 무언가 꿍꿍이가 있을고야..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성격이 아무리 덜렁거려도 어리숙해도 세간에선 한물 간 히어로라며 놀림받아도 누구에겐 하나뿐인 남편이자 아버지였고 파트너가 유일하게 마음을 열었던 사람이며 모든 히어로를 하나로 뭉칠 수 있게 만들었던건 그만큼 코테츠가 연륜이 있다라고 느끼게 만듦
******바나비한테 웃어주는 코테츠의 웃음이 한번도 진실된 웃음이 아닌거 보고싶다 늘 있던 일상속에서 보는 동료들을 대하는 웃음이었던걸 바나비가 깨달았던것은 카에데를 보고 웃던 코테츠의 웃음을 처음 보고 느꼈던거라면 좋겠다. 당신은 웃을때 그렇게 웃는군요.
******자기 "파트너"라는 히어로 동료였기때문에 라는 생각도 있다. 유독 바니를 챙겨준것은, 유독 바니를 아껴준것은, 유독 바니를 눈에 더 많이 담은것은, 바니를 좋아해서가 아니라 그가 단지 제 히어로 파트너이기때문에 라면 바나비에게 코테츠는
******늘 말하는거지만 공사구분하는 코테츠는 정말 좋아한다 이사람 자기 히어로인거 자기 딸한테도 숨기는 사람이다 바나비가 동료가 아니라 그냥 일반인이었다면 지금 바니랑 이런 사이가 되지도 못했을것이다 코테츠가 바니에대해 벽을 허물수있었던건 어느정도 바나비가
******아...카부라기. T. 코테츠는 오늘부로 살인범이 되었습니다. 이게 뭐야, 술래잡기? 새로나온 이벤트냐? 그런거야? 이런거 하나도 안 즐거워!
******코테츠군을 만나고 분위기가 사뭇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듣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아, 이건 코테츠군에게는 비밀입니다? 웃음
****** 어멋 코테츠쟝! 찰칵 코테츠가 아니라 와이루도 타이가-!! <<이 때 입 엄 청 귀 여 워

코테츠 하치스카 토시로 나가소네 자기 바나비 카부라기 바니쨩 아저씨 TIGERBUNNY에서 서로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TIGER&BUNNY에서 양말은 왼쪽부터 신는 코테츠입니다!
******..의외라면 코테츠군도 볶음밥 한정으로는 요리를 잘한다는 겁니다. 단지 마요네즈를 마무리로 가득 올릴뿐...... 한숨
******미도리야랑 코테츠랑 만나게해주거싶구 우라라카쨩이랑 스카이하이랑 만나게해주고싶고 그냥 히로아카랑 타이거버니 만나게해주거싶다!!!!!!
******헉 배고프다 롯데리아 시켜먹을까..아안돼 참자 롯데리아 배달시킬돈을 저금해서 코테츠를사자
****** 헉..글쿠나..!!!! 그렇구나.ㅜㅠㅠㅠ다행이다.....나맨날셀딩한테 코테츠그려달랫는데 용케뮤트안먹힘 셀딩:지금해주마
****** 아악오징님,;;;ㅠㅠ어떡해요 코테츠 너무 너어무 귀엽자나요....... 아.................용감하고 맑고 순수한 표정에 빵떡같은 손발...악.......꼴딱꼴딱 삼킬거에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빡치는데 코테츠아재가 넘 잘생겼다
****** 그러게...젼나 비밀 결혼식 쩐다...코테츠가 다시 영웅으로 돌아오니까 기쁘다고 공주님 안기 해놓고는 비밀 결혼식을....
******코테츠군은 천연일지도....가끔씩 무빙비하게 웃으며 하는 말에 심장이 남아나지 않을것 같네요.
****** 헉 나 그럼 코테츠그려줘 양심뒤짐
****** 가방은 둘다 취향이었는데 코테츠신발이 너무 하얗고 휑해가지고 제취향은 아니었어요...😭😭😭아조씨 미안해...!!!!! 마자요마자요 자고일어나면 떠있는 신굿즈와 평생보장되는 ATM 타바러들..😂😂
****** 저거 코테츠따로 바나비따로 보면 되게괜찮거든???근데 붙여놓은거진짜 왜...왜 뭔데 싸웠어 니네...?
******사야카와 저는 나란히 코테츠에 들어가 잠들었어요. 사야카의 손가락 끝에선, 알싸하고 달콤한 귤껍질 냄새가 났지요. 온 세상이 따뜻했어요.
******첫 사상이벤트 결과 단검 1 주작도1 부적1 코테츠2 하나 교환권 패자의 증표1 영웅의 증표5 루피10만 기타 회복 아이템 전부 아 충실한 이벤트였다.
******! 그만둬, 코테츠!! 사요가 괴로워하잖아!
******잠깐! 지금 뭘 먹이려는...코테츠군..! 그만...읍.!..으.......................느끼해.....도대체 마요네즈를 무슨맛으로 먹는건지....
******코테츠...?
******나 플랜 일정 안잡았지만 남은게 코테츠형제, 코이님 별로님과 코기미카, 윶님이 찍는 쿠리짱 그라비아, 아이님이 요청한 코기즈오, 린님과 쥬즈아오 배캅물 내번복, 렝라님과 쥬즈아오, 쥬즈코우 쥬즈미카 누구랑 하지 ..
****** 우리 야스는 나가소네 코테츠를 되게 거슬려하더라 신선조 다꼬심
******코테츠, 무사했냐!!
******....능력발동시간이 짧아지면서 코테츠군의 웃음이 사라져갑니다. 하지만 그만큼 다치지 않고 돌아오는 그를 볼때면....저는 기뻐해야 할까요?
******오늘도 짱돌부대가 열일중....쿠리쨩 카네상 코테츠 형제...이거 끝나면 원정 보내줄게...헤시는 안보내줘도 되겠지ㅅ 막말
******닌닌쟈 - 타카하루 원펀맨 - 제노스 이나즈마일레븐 - 이부키 토큐쟈 - 아키라 유희왕 - 유우마 타이거&버니 - 코테츠 나루토 - 보루토 디지몬 - 마사루 포켓몬 - 제크로무 엘소드 - 시엘 내 취향 뭘까..?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w저둘은 슬슬 정말로 공식 게이커플이 되는걸까 저게 뭐야 스에상에 그냥 평범한 둘의 커플반지쟝.. 자연스럽게 그냥 콜라보인척 하짐말라고 바보들어 저거 좀 이상하잖아! 코테츠 반지에 버니라고 써져있잖아 어떡할거냐고 ㅋ ㅋ ㅋㅋㅋ
******뻘한 잡담. 난 게임할 때 캐릭터이름을 좋아하는 캐릭 이름으로 짓는다. 2005년에 마비노기했을 땐 상디 2006년에 테일즈위버에 조슈아가 업뎃되었을 때는 아쳐 2007년 던파는 디란디즈 2011년부터 지금까진 코테츠와 DX
****** 못말리는 타도 코테츠를 위한 선물입니다 꽃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