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헉ㅁ !! 재미있게 보구오세요88 !!!그나저나 유토님은 누구에게 치인골까ㅏ.. 죤
******ㅋ ㅋㅋㅋㅋ쿡님이 유토님보고 어서오라고 하시는ㄱ거기여움 ㅋ ㅋㅋ ㅋ
****** 헉ㅋㅋㅋ유토님ㄱㄲㄱ치이셨나요!!!헉 어서오세요88 !!!!!우리 같이 파요!!ㅋㅋㅋㄱㄲㅋㅋㅋ
******유세이데 세레나이 루리트 아카할 유토상 유아대 이오리가 스이어 치노딨 요한죠? #자캐의_데이트_신청_방식은
****** 앗 유토님두 보셨ㅅ어요??? 헉 나두 빨리ㅣ 다 보고와야겠다...
******우리 유토... 가지...
****** 밍나 안ㄴ녕하세요 히로아카ㅏ에 단단히 치여서 울ㄹ다온 유토입니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machman_black

From Twitter

****** 에ㅔ엗 유우토가 더 ...어렷군요..맞다..ㅠㅜㅠㅠㅠㅠ솨님이 연상이라니 ㄱ급 양심의가책이...ㅋ.ㅋ.ㅋㅋㅋㅋㅌㅋ ㅋ ㅋㅋㅋ꼬꼬마를 데려다가;;;; 어휴;;!;!!!! 유토오노사긔샘!어맛 제가 무슨말을
******어떻게 됐냐고 조심스레 물으니까 유토가 차마 대답을 못하고 유고가 딴데보면서 그 일대는 싹다 날아갔고 스타브베놈 독액때문에 완전 불모지가 됐다고하니까 유야도 화나서 유리한테 따지러감. 유리 완전 뻔뻔하게 쇼파에 기대누워서 팔짱낀채, 화났어요?
****** 제 말투가 너무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마치 다음날 유토님이 어머니께 "이게 무슨 일인지 설명해봐"라는 걸 예언했단듯한 말투 아닙니까?후후후ㅜㅋ카캌
******ㅎ헉 유토님도 생일 7월 3일이세요 0ㅁ0..?? 같은 생일
****** 우리 유토,,,, 서랍은 안녕하니,,,,,?
******우리가 벌칙하는동안 유고랑 이쁜이랑 유토는 사라짐
******레오 자니? 볼랜드 자니? 란지에 자니? 유토 자니?

****** 와아-! 유토도 장난 치면 재밌겠다! 방긋방긋 웃어 헤헤…… 유토도 그런 거에 잘 넘어가는구나- 응응! 알았어!! ?
****** ㅋ ㅋ ㅋ ㅋ ㅋㅋㅋㅌㅌㅌ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토 괴력설
******유토 넘나착한것....제작진이나빴다진짜 엄청착한앤ㄱ데 ㅠㅠㅠㅠ딩ㄴㄹㄹ
******유토야... .. ... ....... .
****** 저 큰일났ㅅ어요 사쿠라바 가슴만지고싶은더 슌 찌찌 주무르고싶ㅊ는데 유토 뱃살도 만지구싶ㅊ구ㅠㅜㅜㅜㅜ 반찬님지태님ㅁ시네
****** +카노 슈우야 C타 C스케 D네 쿠즈류 쿄마 아카마 유토
****** 아 맞아 ㄱㅐ이쁜 소품은 유토님 금손... .


From Twitter

******....유토 어떻ㅎ게된거임
******유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치마...유토.....................그근데 제가 너무 많이 늦어서 막 달라고하기가 넘 죄송한....그그그치만 앞치마 유토.........ㅋㅋㅋㅋㅋ
****** 흐흫긓ㅠㅠㅠㅠㅠ그..그럼 이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유토랑..카터오빠 흐뭇 생각하면서 열심히 그려오겠습니다..
****** 다른 애들도 똑같이 유야를 위한다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유야를 좋아하는 건 아무리 봐도 유리같네요.. 유토는 진짜 엄마 같은 느낌이고 유고는 유야의 형 같은 느낌이라면 유리는 추종자에 가깝달까..
****** 넵~ 유토님 ___0m0 이 공유하셔서 ^-^.....넘 보배로우신.ㄴ.. ㅠㅜ...........앤 캐 랑 벤ㄴ이랑 두개 다 그려서 잠금이랑 오픈이랑 쓰구싶네요....^^..
******아스발 그러고보니 없는걸 탁치고갑니다 라거나 없는게 서버림 <이라는 표현은 자주썼는데 개중 제일 인상깊엇던 리액션은 유토님임 나없는게 서버림 유토님우워어ㅓ 진정해 아랑님의 없는거!!!;;;; 저때 한 10분을 구르며 쳐웃었던걸로 기억

******사격장에서 총도 제대로 못 잡았던 애가 전장에서는 머스킷 건을 가볍게 들고 이리저리 쏘는거 보고 묘하게 짠한 느낌이 들어서 일렁이는 눈동자로 유토를 바라보는 슌 보고 싶다
******유토상 너무 아름다우셔서 눈이 아픔ㅠ💥🔫ㅠ💥💥ㅜ
******유토ㅠ,ㅠ...ㅠㅠㅠ
****** ㅋㅌㅋㅋㅋ우..우움 유토쨩..이제 곧 노다가활약할 산에올라서 헤에 하고서는 파워바하나물고 초ㅑㄱ챡 활약해버리지않을가요!!! ㅠㅜㅜ얼른나와서 울 솨님 폴인럽하게 해조라 유우토쨩ㅠㅁㅜ 999~~!!!~!!<-
******네타를본자들은 마나오노유토에 빠지게될ㄱ것
******유토랑 슌이 사격장에 놀러갔는데 총이 무거워서 낑낑거리는 유토를 슌이 뒤에서 잡아줬으면
******티스레프가 어느날 뜬금없이 "유토 앞머리가 제일 쉬웠어요!"같은 헛소리하면 가까운 병원으로 데려가주세요...


From Twitter

******그럼 유토 니카드를 쓰자! 난 묘지에 있는 팬텀나이츠 룸 실드의 효과를 발동!
****** 조용해도 유토랑 같이 있다면 즐거우니까 괜찮아. 다 보고 나서 차 한잔 하고 낮잠 자는 것도 좋을 것 같아.
****** 슬슬 유야보다 유토 그리기가 쉽다는 착각이 들기 시작한다
****** 알티로말해주시네 유토는기쁩니다
******세샅에 유토의 듀얼ㄹ이야
******이거 먼가 세레나가 프로페서한테 잡혔는데 유리와 유토가 구경하고있는 거 같은...
****** 아케타카와 유토 뮤지컬 ㅏ한당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whale_36

From Twitter

****** 그나저나 유토는 계속 나오는거같네 다행이다
******유토 디자인 다시하고십다.. 부들
******그에 비해 우리집 행성은.. 유토퍽침
******연극부의 에이스 유토군!
******루리 찾으면 슌 진짜 울지도 모르겠다. 루리 찾다가 유토까지 죽고, 고향 떠난 사이에 동료들 전멸. 이제 남은 건 동생 뿐인데. 제발 제작진, 슌이랑 루리 얼른 만나게 해줘요.
****** 가만히 네 눈치를 슬 보다가 어색한 미소 지으며 일어나 헤...헤헤... 유토 놀랐어? 음, 왠지 유토 반응 보고 싶었는 걸- 설마…… 의료쪽 사람들을 부르려던 건 아니었겠지-? 방긋
****** 유토님!! 저 계이했어요~! 다시 한 번 더 잘 부탁드려요!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Zis_cummu

From Twitter

******빨리 유토하고 유리 대화나 했으면 좋겠다... <-< 둘이 유야 보는 시선도 다르고 근본적인 성격부터 달라서 충돌하는 게 잦았으면 좋겠는데 설레발 치면 망한다는 걸 1년 가까이 느끼고 있어서... 답이 없음
******유토님 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릭스타 사기별이에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유토보고싶다
******ㅋㅋㅋ옛날에 원님:저 AKA좋아요 유토:아카...? 유토:아카츠키센세요,,? 원님얼탱이
******유토는 가끔 너무 유령같이 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벌칙 끝나도 나중에 불쑥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뭐 찾다가 스쳐지나가듯 봤는데 순간 보고 유토가 융합쓰는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토렌ㄴ트어케ㅔ써ㅓㅓ요!!! 쭈ㅜㄹㄱ

From Twitter

******결혼식장에선 아무리봐도 유토가 울거야
******불변의 최애는 시논이지만 요즘은 미카구라 학원조곡의 유토도 팝니다☆
******내앞에서 유토아이리 결혼 이야기 하지 맙시다
******유토아이리.. 결혼은 언제쯤
******근데 유토 지금와서 재분리되어도 떡밥푼답시고 와레라가 히토쯔니이이 에 휘말리면 웃기겠다 기껏 탈출 성공했는데...!!
******bbbnㅠㅜㅜㅜㅜ깡님 유토렌ㄴ트 앱 어케써요??
******오늘의 힐링...유토님 이쁜 우미보고 돈까스....... .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_MeoRaeng

From Twitter

******좋아! 프로필! 유토로 다시 돌아온 것
******그리고 8월에는 책 내고 싶어서 일단 구상중인데 포리오에 유마코토,유토루리 얹은거랑 제알 차원 그냥 포리오랑 생각중이었는데 후자로 기울고 있음.. 뭐 뭐라도 내겠지
******루리의 옆에는 유토의 빈자리만이 남았다 #존내
****** 미유토...
******미래영겁 이스토리아 순세레시리즈 라스트송 헤븐리블루 엑스유 매그놀리아 플루큐오르 니와카아메 로제타,,유토피오스피어,,갤러해드앤사이언티픽위처리,,바스토브머메이드,, #부르고_싶은_노래를_적어본다
****** 응! 사람 구경! 다들 너무 즐겁고 신나있는 것 같아서…… 뭔가 이런 분위기 좋아하거든- 틈에 섞이고 싶긴 하지만 왠지 어질어질- 피곤한 것 같기도 하구… 눈깜빡 유토도 이런 분위기 좋지? 배시시 웃는당
******흑흑 조만간 유리가 부스터SP 표지에도 나오겠죠? 유토랑 유고가 그랬던것처럼...메인 부스터엔 카이토나 곧 나온다는 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만 SP라면...!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eeeonin4

From Twitter

****** 아앗- 유토…? 맞지! 방긋 웃어 아까 인사하긴 했지만…… 반가워! 좋은 밤이야!
****** 유토-검이나 창 유고-총 유리-채찍이나 레이피어 아니면 셋 다 낫인데 적당히 개성있는 형태여도 조으다
******장인 유야에 무기들인 유토 유고 유리 보고싶다 적당히 상대 봐가면서 능숙하게 무기 바꿔쓰는 유야가 보고싶어서......
******웅엥웅엥 카얌 에드료 순유토 회지~!!
******잘생긴 슌이랑 유토 볼거ㅑ.....
******으.....유토슌ㄴ보고싶ㅍ다••¡•¡•¡!,,!,!,!,!,
****** 유토지금기분좋아서그럼 유즈케이더그려주세요


From Twitter

****** 나는 성에 닉넴 붙이니 개구려지는군... 알려줘서 고맙 유토신아
******전학생인 레이지가 무심코 여기 화장실이 어디지? 하고 물었더니 유토가 인자하고 다정한 미소로 슌을 가리키고, 슌은 나 왜? 라는 듯한 얼굴로 손들어서 레이지가 ??? 동공지진 ....
******유토님 유즈케이 제 앙스타폴더에 지금 잇거든요 조용히하십쇼 배포해버리기전에
******ㅎㅏ 그림ㅁ늘엇스면좋겟ㅆ서!!!! 쑧쑥ㄱㅅ!!!!!ㅠㅌㅍ터코튴ㅍ튜ㅠㅌ튜ㅜ유토턷 토코ㅓㅌ
****** 그럼유토그려주기
****** 유토님이라면 그리실 거에요! 그지같은 테토라 머리도 만날 그리시잔아
******유야 유즈~ 벚꽃 보러 갈래? 유즈 응! 유고 린! 놀러가자! 린 응! 루리 유토, 세레나! 벚꽃 구경 가자. 세레나 호오. 좋다! 유토 그래, 가자. 슌 나도 간다 유리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nurinuriq

From Twitter

******얽..... 진짜 유토 웃는거ㅠㅠㅜㅠ
****** 그려온담서요아!! !!!!유토님 마오 보고 십다.
****** 헤히힉.,. 꼬마워욧.,. 유토님그림두 넘예뻐엇
******데미안 보고싶다.. 유토무룩
******신야 유토 카노 사랑해 😂😂😂😂😂😂
****** 유토도 귀여운 이름이라 생각했는데. 카사네가 정 그러하다면야.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거에요?
******유리, 유고하나로… 하나로… 하나로… 하나로… 유야우리들 我 이 하나로… 유야, 유토우리들 我 이 하나로… 유야지금 하나로!!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commission_ATM

From Twitter

******유야:이때를… 이 때를 유토:이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유고:지금 이 순간이… 지금 이 순간이 부활의 시간! 부활의… 유리:우리들 我 이 하나로… 우리들 我 이 하나로…
******유토 사담계입니다..ㅅ 9 별 얘기 다하는데 뭐...뭐 그렇습니다 팔로하실분은 자유롭게! <<코코데.~쓰~
******뭐야귀여워아안돼유토그만둬 손등존나짝짝때림
****** 우리 유토도 봐주세요...큽..이제 슬슬 분량이 살아나고있는 유우토오오오!!! 젼나 셤끝나고 꼭 봐주세요!!! DM GX 5Ds Zexal arcV 순서야!! 칩님:아겁나많네
****** 유토 보다는 카사네가 듣기 편하다고 해야할까..
******유토는..... 독심술사……? 아님
****** 오늘 유토랑 썰풀다가 그린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더커버 낚시보내고싶다고 ㅋ ㅋ ㅋ ㅋ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Hibinyang

From Twitter

******아 유토머리...ㅋ ㅋ ㅋ ㅋ 딴 애들은 그려도 엄청 심각하게 얼굴 안커지던데 유독 얘만 얼굴의 2배가 되는 매직...☆ 아련
****** 까고말해서 유토 머리카락이 왠만한 사람머리 한개만큼 솟아있지
******유토원님과 통장은 일심동체군요..... 인콜당연하지 내가배고픈데 지가어떻게 배부를수있어요? 내가 체크로 결제할텐데? 내가 배부를때 걔가 배고플 순 있지만 내가 배고플때 걔는 배고플순 없어
****** 유토는 150 존
******유토 머리 솟은거 합하면 180은 되지않을까?????
******유토머리는 어디까지 솟아있는가 고민
******유토는 걱정만 안시키면 정말 착한 동생일텐데 말이죠..하여튼 바보같아요. 웃음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9291Ri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욕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어서지금배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유토님ㅋㅋㅋㅋ최애캐를향한애정이남다르십니닼ㅋㅋㅋ
******최근에 만든 자캐뒷머리가 유토랑 유사합니다
******에가허허!!!! 유토 볼 빤다 쫩 유토 볼 유토 볼따구 뛰쳐나감
******아하 유토 그리고 계셨구나
******김유토보고싶다유토내놔 김유토당장튀어나와 유토야어디갔니 유야호텔이 그렇게 좋았 니 슌은 버리고
******유토누워잇어어
******왜요... 시한부 유토... 병원복 입고 주기적으로 머리색이랑 똑같은 색의 피를 토하는....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kam__ing

From Twitter

******좋아...... 유토도 자살하는 썰을 생각할거야 기분 멸망스러울때 건드리시다니
******유토를찾습니다 토 야 어 딨 어디갔니 내유토야 당 튀어나와바나나장
******유토:나야 파칭코야? 료이치:너랑 파칭코를 하고 싶어. 루이:최악의 답변이야, 아빠.
******정말로 없다고 생각해요? 정말??정말??? 100초동안만 상상해보새요 유토가 마지막으로 할 말같은거
******유토보고싶다 김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유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토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보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고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싶 유토보고싶다 유토보고싶다 다 유토보고싶다
******칸나즈키하고 시한부 유토 보고 싶다
******하 김유토 보고싶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shall_0516

From Twitter

******야 유토 우리 도망치고 있던거 아니었어?
******아 근데 덴오 료타로 누나네 딸이 하나 아니었나...? 그럼 유토..라이더인 아버지...?
******유토머리 너무 뒷사람한테 민폐아님? 막말
******팬더언니랑 ㅌ유토에 ㅌ유고까짘ㅋㅋㅋㅋㅋㅋㅋ머야 저번이 그 연성게임?!
******서점에서 본 적이 있는 것 같아, 카사네 유토. 잘 부탁해.
******유토님이랑 얘기하다 생각난거지만 테츠가 취한 케이토 부축해도 진짜 존12나 웃길듯... 케이토님이 폰에서 연락처 내리다가 딲 눈ㅔ 띈게 테츠임 존나 ... 나구모! ㅉ ㅏ아식 ㅎㅋㅋ 으로 운을 띄워서 구구절절 내가 너 귀야워하는거알지 로 이어지는
******잘 부탁해요, 유토! 배시시 웃어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kam__ing

From Twitter

****** 카사네 유토, 18살. 키는 모르겠음 말하는게 불편할 뿐 들리고 표현하는건 괜찮아. 앞으로 수첩에 집중해줬으면 좋겠고 쓰다가 지운다 수어보다는 이게 편하지? 잘부탁해!
******아 순간 유토는 머리 어떻게 감지 라고 생각해버렸어 안돼 유희왕에서 그런거 생각하면 루저야!
******유토는 징박힌 초커를 착용함으로 상대방이 목을 조르려할때 아 징때문에 손아파서 못하겠어 라면서 방어하는 효과를 아무말
******유토 뒷머리 몇개에요...?
******유토는 초커 어디서 났니..?
******미아내 유토야 널...조와해... 시험끝나면 연성을해오께
******원래 저게 정상인건데 유희왕에는 너무 머리색들이 화려해서 유토루리슌 삼총사 머리가 너무 딥다크해보인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_Monsieur_Blanc

From Twitter

******그러고보니 유토 미간은 선천적인거였나
******님들 이거봐요 유토 초커임 이쯤되면 병
******야야ㅏ아아악ㄱ 유토슌 너모 좋다
****** 잠깐 쉬자고 말도 못하고 입이 막혀서 손발로 제지할 수도 없으니.... 유토에 의해 악의없이 ㄴ홀 처럼 다뤄졌으면 좋겠네여....
******료이치:Hey! 키요시:누가 내 호시이:이도류를 토우키:받아볼거야? 유토:
****** 입으로 유토를 행복하게 해 주는 것도 보고싶어요....
******유토 피부톤이 유야즈중 가장 어두운데 아예 깜피인거 보고싶다 커흙ㄱ


From Twitter

******rt 아 김명수 졸라기우어튜오터너유토터엉기여부어유오어어욱묩ㅍㅍㅁㄹ머너너오넌
******...?¿ 유토 툭치고 사라짐
******유토 나왓는데....쟤 동네를 저러고 돌아다니는거야? 막말
******유토슌 파쟈 ^^
****** 대박 일본가면 나 찔러줘 유토랑 유고 사고싶다
****** 유토유고 그런것도…?
******으이ㅣ이라 유토슌 보고싶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_0uaooo

From Twitter

******유토야..다쳐줘 ???
****** 유토야😂😂😂😂😂 좋은오후야😂😂😂 잘지내쪄?ㅜㅜ흐응ㅅ윽우ㅜㅜ
******유토도 토시로처럼 급성장한거 보고싶은거시다 사실 유토가 닼리벨 공격력이 전부 떨어졌을때 진정한 랭크업이 완성된다 이 드립치는거 듣고싶었슴 도랏
******유토슌....구다사ㅣ....
****** 그렇게 둘이 듀얼을 하던 중 폭발로 건물 잔해가 유토 쪽으로 날아가길래 유고가 야!!!!!피해!!!!하고 소리지르고 유토는 그냥 묵묵히 서있다 철근 도막에 찔렸는데 아무렇지않게 쑥 뽑아던지고 턴엔드를 선언하는걸 보고
****** 유고가 끈질기게 자기 연구실 근처까지 쳐들어와서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대길래 귀찮다는듯이 유토한테 저것좀 치우고 오라며 손짓하는 유리....
******아 시체인형 유토+매드사이언티스트 유리 보고싶다 유리가 비교적 상태가 괜찮은 시체를 한 구 주워와서 너덜너덜한 사지를 꿰매고 붙여 반쯤 살려내는데 그게 유토였음 좋겠다 이전 기억은 없고 유리 말을 충실히 따르는데 이상하게 붉은 천에 집착했으면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espeon4545

From Twitter

******유토는 눈동자도 잿빛이고 머리도 어두운 편인데 토시로는 청록색 눈에 백발이라 그런가 둘이 붙여놓고싶은거 나뿐? 아니 그 이전에 블리치x앜파 사약망상 하시는분 찾습니다 같이 파주시면 잘해드릴게 개수작
******역시 서페이서가 짱이야 입자 짱 곱다ㅋㅋㅋ기포 하나도 없는거바 ㅋㅋㅋㅋ 퍼티도 200그램 더 샀으니가 서페이서 마르면 보강도 좀 하거.. 좌우대칭 맞추고 귀는 유토로 만들어서 복제해서 붙일가.. 고민
****** 유토님 감사합니다!!! 좀 느낌 반대되게 하려고 했는데 그거 봐주신거 너무 고마워요 저두감사합니다 😊😊😊😊😊
******유토님ㅋㅋㅋㅋㅋ 10개... 아니 괜찮아요 사람이 합작 신청 많이 할수도 있죠..! 저도 9개인걸요
******V 점프 4월호 말곤 죄다 품절이라 4월호만 샀다ㅠㅠ슬픔. 근데 유고랑 유리가 넘 예뻤고 수트 유토유즈가 예뻐서 기분 좋아짐.
******유토 ? 에— 뭐 . . 긁적 #kaoru
******루리는 유토 거예요! 슌?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ryosukenmei

From Twitter

******그 후 유토는 갑자기 모습을 감췄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유토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
******흔히들 말하는 '쟈니즈 드라마'가 아닌, 메인 주연 은 아니지만 같은 그룹의 나카지마 유토가 연기한 한자와 나오키의 역처럼 감칠맛나는ㄴ 역이라구,,,?? ㅅㅔ상에
******오늘 연습해보려 하는 곡은 유토의 뜨거운 영혼입니다 힘내자
****** 헉 쪼아욧 유토님:??
****** 헉.. 나중에 유토님과 셋이서 해볼래요!? 유토님:??
******유야 유토 유고는 천성에다 환경과 경험의 영향으로 비슷한 듯 미묘하게 달라진 느낌인데, 유리는 융합차원에 태어나 지금의 모습을 갖췄다기보단 그라는 인간이 융합차원에 태어났을 뿐이라는 느낌이 강하다. 환경의 영향을 받기보다 환경을 한껏 이용해왔을 듯한.
******이거 드래곤유야즈로 하면 유우야와 유토가 직접 몸 치고박고 싸우는거야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Eluna_0719

From Twitter

******아니. …유토? 과연, LDS를 노리던 엑시즈 사용자는 둘이라고 추측했었지만, 저 유토라는 남자와 너와….
******유리가 유야의 그림자같은 안티테제고 유토는 유야의 앞 대중 . 유고는 유야의 뒤 개인 를 맡고 있다고 생각했다... 너무 끼워맞추기이지만
******아. 유토와 유고의 차이라면 이것쯤일까. 적이 아닌 이상 누구에게나 상냥하고 해를 끼치지 않으려 하는 유토와, 린 이나 그녀와 닮은 유즈즈 을 제외하면 누구에게나 무관심하며 따라서 호의적이지도 악의적이지도 않은 유고.
****** 무ㅓ냐 유토파이브인가
******유토-유고 말인데, 둘 다 소중한 사람이 납치된 입장으로서 만일 오해가 싹트지 않았더라면, 그보다 앞서 유토가 전쟁으로 극도의 경계심에 사로잡혀있지 않았고 유고가 의심을 살 상황에 엑시즈에 닿지 않았더라면 함께 진짜 적에 맞설 수도 있지 않았을까.
******유토 그럼, 가자! 유고 어! 저 망할 녀석에게 한 방 먹여주자고! 유리 우리들을 이용하려 한 것을 후회하게 해 주겠어. 유우야 유토, 유고, 유리… 응! 이런 거 보고 시프
******TVA 신 파워퍼프걸 성우진 공개! 블로섬 - 토요사키 아키 버블스 - 우에사카 스미레 버터컵 - 무라나카 토모 내레이션, 시장 - 하야시야 쇼조 유토니움 박사 - 카와하라 요시히사 모조조조- 타케다 코우지 프린세스 - 코키도 시호 #ACM_bot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030tsukiyo

From Twitter

******유야즈 표지마다 느낌이 다른데, +유토유야의 일상에 숨은 이질적 존재 유토 +유고서로 대등한 위치에서 즐거운 유야와 유고 +유리대립. 상황을 지배하는 자 유리 -저항하는 자 유야 같은 느낌. 라서 흥미롭다.
******유야랑 유토랑 유고랑 찍은건 다 카메라 보고있는데!!!!! 유리랑 유야는 아이컨택을 하고있어 미쳤나봐!!!!!!!!!!!!아아아아ㅏ악
******유토 제외하면 소통도 없는 것들이 되게 듀얼해본것처럼…
******유토가 두 달 연속으로 안 나온 것 자체보다 두 달 안 나와서 유리하고 어떤 관계인지 안 나온 게 더 슬퍼... 전지적호모시점...
******아무리 생각해도 코믹스 유리 너무 전형적인 서브공 느낌이다... 메인공을 질투하면서 오른쪽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오른쪽이가 좋다면 기꺼이 이런 생각하면서 애써 마음을 삼키는 그런... 건 아니고 솔직히 유리 정도면 유토 때릴 수 있을 것 같애 존나
******토시로를 봤더니 유토가 자라면 대충 저런 비주얼이겠구나 싶어서 안면근육 제어가 되지않는다
******정 원고를 계속 하지 않겠다면 유토를 불러 줄 수도 있다.유토의 주먹은 꽤 아프... ... ...아무것도 아니다.


From Twitter

******ㅍㅎㅍ오ㅠ곻ㅎ옹ㄹㄴ노뫃옹융유토ㅠ오튴ㅋㅋㅋㅋㅋ
******네가 아는 유토는 공방전에 오기 전에 이미 임무를 다했다.그녀의 임무는 원로원에 선발되어 가짜 가시를 전달한 후 나와 교체되는 것이었지.우린 처음부터 너희가 건 내기가 미끼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거야.너희의 계획에 속아주는 척 하면서
******유토랑 치이도 케미 쩐다
******아 공식 2세 너무 좋은데... 그치 유토야
****** ..... 졸라 높이 뛰어있는 그가 유토....
****** 그사람들이 못하는걸 유토님은 하는겆ㅅ.. ??
****** 그럼 유토님ㅣ 직접 만드시는건..?


From Twitter

******유토오!
****** 우리 유토는 날개 없는 천사 그 자체에 형아로서 매우 듬직한가하면 한편으론 엄청 귀여워서 이게 정말 내 앤캐인가 난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그와중에 스타일도 포근포근한게 초오오오오 다이스키다제! 그반해 코우는... ㅍ.ㅍ...
******유토머리 넘나 어렵다ㅏ!!!
******유토어제 잠결에 루리가 슌과 대화하면서 나에 대해 말하는 걸 들었어, 내 비늘은 매끈해서 쓰다듬으면 느낌이 좋다고, 계속 쓰다듬어보고 싶다고...
******조개소냔 겁나 평범히 생겼네...귀엽다...유토니움 박사 닮아서 그런가...
****** 타카하시유토인가 걔용?.?ㅋㅋㅋ
******아침부터 BTN 보니 참 좋네 🙈🙊💕 근데 우리유토는 안나온건가..!? 못찾음ㅠㅠ 😜언제부터 우리유토<ㅋㅋㅋㅋㅋㅋ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mi_gyull_

From Twitter

******유토「내 여자친구, 하나 어려. …차원이.」
******"유토는, 이 시간과… 나와 우리들의 이어주는 미래를 지킨다는 선택을 했어. 자기가 사라진다는 걸 알면서도. 유토는… 그런 사람이었어."
******그러는 유토 너도 잘 어울리는데! 잘 나가는 회사원 같아!!
******아아 나 그릴거 너무 많아... 관록 유토 시로 테츠키 미미 테미야 후루 메이 연성교환 뿌님 마스님 커리 등등
******나오..쨩..유토쨩.. 보듬 .......엄마랑 아빠랑 살쟈.......
****** 유토시아 신이 죽어 마신이 관리하고있는 세계 마신이 자리를 비운중이라 마신과 동등한 마왕과 마왕의능력으로 만들어진 악마장이 세계르 ㄹ돌보는 곳이다 평화를 유지하고있지만 그전은 아니라고 한다..지금의평화는 어찌얻은걸까
******팬텀 유야가 어떤 사고로 몸이 완전히 조각조각나서 빈사상태에 있었는데 그의 몸에 다른 유야즈의 파츠를 이식해서 이후 유야는 4중인격이 된 거라고 망상해보는 중. 내장은 유리, 다리는 유토, 팔은 유고 이런 느낌으로


From Twitter

****** 1. 닉네임 뜻은ㄴ.... 원래라면 유 토리예요 풀어쓰자면 제가 좋아하는 유토피아+예전 닉네임의 줄임말=유토리가 나온건데 유토리아는.. 유토피아+토리로 나온 거구.. 15는 오이켄 등 번호 숫자 ㅅ!는 계정 뜻이네.. 이탈
****** 주제곡으로 쓰인 드라마도 재밌서,,, 니노 주연에 유토도 나오는 야구 드라마... ㅠㅠ
****** 사실 루리 아가씨캐릭터일줄 알고 루리유토 마이너일줄 알았는데 공식 루리가 좡좡쎄보이네요 욕깟따^q^....아마 봤을거에요 제가 모토님 연성을 놓쳤을리가 없닷
****** 슌이 항상 따라오는...유토루리...ㅎㅎ..
****** ..유토루리?
****** 루리유토!
******나는 왜 데니루리를 생각하면 데니스한테 반역의 라이트닝 디스오베이 물리 랑 브레이브 클로 레볼루션 물리 를 먹이는 유토랑 슌이 생각나지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ruari511

From Twitter

****** 저되저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토오오ㅠㅠㅠㅠ♥♥♥♥♥♥♥ 아..커미션 신청넣어서 ..뉴짤받아야하는데..용돈을 못 받았네요..부들..시험 끝나고 미천한..제 글이라도..받아주세요,😭
****** 엑시즈 감옥이요? 랜서즈 감옥생활 말하시는건감?? 싱크로 끝나고 엑시즈 가더니 급전개가 엄청납니다 싱크로편 끝부분만 보시고 바로 5기 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요즘 유토도 일합니다ㅋㅋㅋ
****** 마쟈욧ㅠㅠㅠㅠ..시험끝나고..자유를 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도 얼른 보고싶구..진짜진짜..유토..흐아앙😂😂😂😂
****** 유토를 찾아보자!!!!!!
****** 방송은 비밀채널....같은데서....라거나.......유토가 방송 발견하고 흐으읏탁탁하는 그런 묘한 시츄도 좋다
******난 무엇을 위해 태어난 드래곤일까. 유야, 유토, 아니면 그 바보 유고라도 상관없다. 누구라도 나에게... ... 아, 배가 고프다.
******다음달 피타챤 게스트 나오밍 나오니까 네뷸라스로 나오는거 같은데.. 이번달이 쇼타였고 완코얘기 했으니까 다다음달은 마이미루겠네.. ㅎㅎ유토 나오겠군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ruari511

From Twitter

******제일 좋아하는 커플 = 유리세레 앓는 커플 = 유야유즈 맨날 썰 생각하는 커플 = 유고린 이상하게 맨날 그리는 커플 = 유토루리
******내가 평소 망님께 망님의 유토의 멋짐을 얼마나 어필했는지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뒷머리 세세하게 그려주시고 바지 질감 표현 다 해주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 받음...
****** 큐ㅠㅠㅠ저도요.저도♥♥♥♥ 저 5월첫쨋주에..장난아니게 연성 할것 같은..😂..그외에 기말끝날 때까지 시간이 날지안날지몰라서.. 그래도 유토 사랑합니다ㅠㅠㅜㅠㅜㅠ
******1월 28일 이천 3월 6일 이안 4월 22일 죽감 6월 12일 니고 7월 3일 ㄷ유토,,,,,,<오우
******`` ..하루가 유토에게.. 힘내셔ㄹ ㅏ..! 22일 못챙겨드려서 죄송해요ㅠ^ㅠ
******헐..티엣ㅅ유토슌 넘좋아...넘좋아...헐...
******그런데 정말 슌과 레이지가 단명해, 유토에게 슌은 언제나 앞장서 길을 열어주던 뒷모습으로만 남고 유야에게 레이지는 높은 곳에서 신처럼 자신을 내려다보던 모습으로 남게 된다면. 그들을 보호하고 성장시킨 것으로 삶이 끝나, 과거의 인물로만 남게 된다면.


From Twitter

******이거 야마다가 유토 묻어버리는 얘기같다ㅋㅋㅋㅋ 나카지마 유토..콩유토였던 주제에 나보다 키가 20센티 가까이 커져버려..?
******언제나 앞장서 나아가는 슌을 따라 걸어왔던 유토를 보고 싶다. 그를 인도하고 보호하던 슌은 그가 희망을 되찾자마자 쓰러졌다. 너는 언제나 내게 길을 열어줬지. 그런데 왜 여기까지 데려오고 쓰러지는 거야. 더 이상 보이지 않는 그의 등에 흐느끼는 유토.
******유토 샘플보이스 진짜 미친거같다고....
****** ㅋㅋ ㅋ ㅋㅋ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행아웃하다가...흐으아흘ㄹ유토사랑해
******유토입니다.잠시 만나고 싶군요.
****** 왓알유토킹어바웃
******유야랑 유토는 평범한 학생.., 혹은 유야는 마술사나 괴도키드같은 그런... 긔고 유토는 뒤에서 움직이는 그림자같은 비밀리 조직이랄까. 유리가 악이면 유토는 선으로 움직이는? 유고는 오토바이나 자동차 수리하는..., 기계쪽.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NippY_ARC_V

From Twitter

******어아아아 유토보고싶다
******어린 유토가 세상에 내려온 수호자 슌의 날개를 보고 눈을 둥그렇게 뜨고서 이거 진짜 날개야? 날 수 있어? 라고 묻는 것을 보고 싶다. 그 순진한 물음에 슌은 살짝 웃고서 유토를 태우고 하늘을 날고. 그 날의 기억은 이후 환상처럼 유토에게 새겨졌으면.
******사실 그 이후에 노선은 미스테리&추리물...이랄까 이후에 폴리스라인 너머로는 루리와 엄청 닮은 소녀가 앰뷸란스에 실려가는걸 유토가 보게 되는 것입니다... 놀란 유토는 슌에게 전화했는데 루리는 멀쩡. 실려간 것은 루리와는 전혀 관계없는, 히이라기 유즈
******어 뭐였더라 아 그래요 전번에 유토시점 쓰다가 만거 썰풀래요 글 못해먹겠더라 영
****** 이불을 발로 차지않고 주먹으로 때릴거같은 무언의 유토...
******카논유토는 카논이 누나 라고 주장 했던것같지만 여하간
****** 유리ㅋㅋㅋㅋㅋㅋ 유고ㅋㅋㅋㅋㅋㅋ 유야ㅋㅋㅋㅋㅋㅋ 유토 무언의 이불킥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Gogo_DeathShip

From Twitter

****** 마자여 카논유토....................8ㅅ8 카논쟝...... 회색머리를 보면ㄴ울컥한당.....
****** 근데 인간은 잘못을 되풀이하고..유토는 또 실수 하겠죠ㅋㅋㅋㅋ
****** 유토내가… 그랬어…? //◇// 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 유토 퍼엉 그날 유토가 이불킥을 하겠군요 유토 다시는 술 마시나봐라
****** ㅋㅋㅋ근데 유토보단 유고가 유릴 비웃을거같습니다ㅋㅋㅋ화난 유리는 유고음식에 매운걸 넣는거죠..매운소스라던가ㅋㅋㅋㅋ
******유토를 어케 꼬시지 그게 최대의 고민이다 그새끼 철벽이야
****** ㅋㅋㅋ유리한테 들으면서 얼굴이 시뻘개지는 유토가 보고싶습니다ㅋㅋㅋㅋ
****** 유리그래서 내가 △☆◁… 유토 듣고 있다 다음날 유리 이불킥 팡팡팡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PEPE_kr

From Twitter

****** 유토그래서 내가 ◆■▲… 유리ㅋㅋㅋ 다음날 유리너 말야ㅋㅋㅋㅋㅋ 유토? 기억 안 남
******근데 너무할정도로 마지포 공기여서 진짜 ㅠㅠ그렇죠 뭐 게스트로도 안오고ㅠㅠㅠ그러니 코멘트 할 사람 없겠죠ㅠㅠㅠㅠㅠ저번에 유토왔을 땐 좀 나았으니ㅠㅠㅠㅠ
****** 웅....! 열심히 보낼게! 유토도 좋은 불금 보내자!
****** ㅋㅋㅋㅋㅋ벌게임으로 서로의 비밀 말하는것도 재밌겠는데요! 유토는 술취하면서 말못할 비밀도 말해버려서 유리가 그다음날 유토보고 놀린다던가ㅋㅋㅋ유토는 기억 못하고 유리가 취하면 재밌겠는데요 근데 얜 기억할거같아요 자기가 무슨짓 했는지ㅋㅋ
****** 유토가 취한다던가 하면 재밌을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유리라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은 좋아하지만 취하는 건 싫어합니다<< 그래서 벌칙 게임에 탄산 음료 벌컥벌컥 마시고 탄산에 취한 상태로 벌게임을 한다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나는 유토의 길을 걸었을 뿐이야.너에게 그 가시를 전해주기 위해서.
****** 이제 유토한테 존대하면 유고 한정 만 반말하지 않을까 궁금하네요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hc200910

From Twitter

****** ㅋㅌㅌㅌㅌㅋㅋㅋ어? 안바빠요? 뉴짤쪄오라고 협박해도되는건가? 뚫린입이라고못하는말이없다 ㅋㅌㅋㅌㅋㅋㅋ힘내요.. ㅋㅌ ㅋㅋ ㅋㅋㅋㅋㅋ유토 너무 잘생겨서... 괜찮아요 규오님맘엔 안차게 그려져도 저한텐 뭐든 이쁘답니다😊 ?
****** 하지만 오늘완성한다고는하지않았다 손느린자의최후 흐으윽 저도 유토 사랑해요 뉴짤 없어도 되니까 썰많이풀어요 저 썰푸는거너무좋아요 에이유도 좋아
****** 흐어아아ㅏㅏ 세상에ㅠㅠ ㅠ ㅠ ㅠ ㅠ ㅠㅠ유토야ㅜㅠㅠ 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난빙님의 플래너가 되고싶다....유토야....하...어케요....넘 사랑스러워...
****** 큭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유토 여깄어요ㅠㅠ플래너 사이에 있어오ㅠㅠㅠㅠㅜㅠㅠㅠㅈ제 말버릇이 히로보고싶다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서도 이러더니 트위터에서도.....ㅋㅋㅋㅋㄱ 절레절레
****** 헉 아니에요ㅠㅠ ㅠㅠ ㅠ앓아주샤서 얼마나 감사한데ㅠ 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토야...유토야.... 골골
******아미친 아련하게 시논부르는 유토존나나랑ㅎ결혼하자
******제 유토루리는.... 뒤졌어요....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tnals6548

From Twitter

******마바님의...유토루리....
******유야즈유즈즈........ 유토루리 보고 싶다....
****** d아니 탐라왔더니 유토가?
******나 유토 의심암귀만 보면 정신이 안 차려짐
******페르닝 유토 프텍 보셨어요...?
****** 유야가 유야즈 분쟁의 해결사네요ㅎㅎ 유토는 의외로 간장치킨파여서 유야들을 위해서 의견을 말안하고있다가 유야가 반반하고 간장치킨 사와서 고마워한다던가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일상이 보고싶습니다ㅎㅎ
******유토 슬리브 한 세트만 더 갖고 싶다 존나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shall_0516

From Twitter

******아으아아아 유토 슬리브 으아아아아아아ㅏ
******유토루리는 영화보러도 잘다닐것같은데 물론 셋이겠죠
****** 저두 보구싶었어요 ㅠㅠㅋㅋ♥ 3일내내 3시간이라뇨..유토버님 괜찮으세요? 잠을 못자면 제몸이 몸같지가 않은데 3일내내 3시간이라뇨ㅠㅠ! 정말 오늘 푹쉬시고 내일 개운한 아침을 맞으시길 ㅠㅠ!!
******유토가 월급타오면 치느님
****** 헉 ㅠㅠㅠ 유토버님 많이 힘드신가봐요! 정말 시험은 정신건강은 해치는 이유중하나인것같아요... 절레절레 유토버님 힘내세요!화이팅!
******유토야 레옹해 사랑-!
******유토야 주거 탕-!


From Twitter

******크킄... 유토루리....
******애니에서도 니야케야로라 했으니 유리는 미소년 설정 확실한듯 그렇다면 닮은꼴인 다른 유야즈들도 같을거야.. 한가지 다른 점이라면 유리는 귀공자인 반면, 유야, 유토, 유고는 평민이거나 빈민층으로 보임
******아이고 유토래 유고
******유토 매트는 처음이지 않나? 잭이 있긴해도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유토로 만든 몸ㅋㅌㅋㅋ 머리는 친구님 제공
****** 유토님이 등교하실 시간에 저는 잠을 자고 있조.... 흐흐
******유토를…어떻게 한 거냐!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tnals6548

From Twitter

****** 좋습니다. 급침착 유토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유토 버닝상힌트.....교지부셧던 미술부졸업생이신것밖에 모르구........ ? 시무룪..포기할게요... 파워어그로꾼
****** 흐헤 근데 대학교 학식도 맛없서요 이 나쁜 세상 총기난사! 헉 그럼 유토님 스승의날때 반에서 뭐 이벤트 하시려나요 헉 재밌겠다 ???
******유토오옫...
****** 헉 밖으로 나가기 넘넘 귀찮아요! ?????? 흐흑 흐흐흑 먼가 이런 얘기 하는 거 되게 타노싀이하면서도 오묘해지는 기분이네요 ? 혹시 유토님 동아리는 들어가셨나요? ㅁ=ㅁ
****** 헉마자요 여기 탐탐이랑 엔제리너스랑 또 뭐였지 여튼 되게 많아요 편의점도 종류별로 다 있던데! 흐으은 유토상... 유토상 밥사드려야대 흐으은
******소울ㅣ터 톰슨자매처럼 쌍둥이 총인 루리랑 슌 보고싶다 장인은 유토 정장 입어야함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tnals6548

From Twitter

******슬슬 유토와 하야토 웃음 의 과거가!...
******유토한테 배빵맞으면 기절하는데 루리한테 배빵맞으면 입원하는 슌
****** 겅부하시면 유토유야 그려옴돵ㅅ
******알티 아나 히밬ㅋㅋㅋㅋ 네번째 스트롱ㅋㅋㅋㅋㅋㅋ 루리움직이질 않았더니 몸이 뻐근해! 오빠 잠깐 배에 힘줘봐 슌기다려 루리 네 주먹은 유토보다 무겁다
****** ....ㅍ푸실님이 불쌍한 이쉘님에게유토를ㅈ주셧어....?!!!!! 죽어잇다
****** 일단 밖이니까 예전에 그린 유토로 기분을 달래고 있어보셔요 죠낸
******유토니움 교수님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jsi02044

From Twitter

******이 임티는 치솟는 유토오노 주가를 표현한 것이다 📈
****** 유토유야 호시이~?ㅅ
****** 푸실님!!! 유토유야요!! 울컥 행벅
****** ㅋ ㅋ 유토에 ㅣㅣㅣ치여서...흑흑...죄송해요.....ㅋ ㅋ...학교에치여서 힐ㄹ링하고십어오...
****** 휴 언젠간 그리겠죠!!!!! 유토머리 세계최고 어렵습니다
****** ㅋ ㄱ ㄱ 유토와 관련된 컾링이면상관없슴니댜... 유토유야 ??? 를..원해요..
****** 유토요... 울컥..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tnals6548

From Twitter

******스페이드교 cc 유토슌 보고싶다
****** ts유토ts슌이요↑‿↑
****** 유토루리데니... 관심이 가네요///
****** 꺄~ 유토군~ 오늘 저녁은 햄버그란다~
****** 유토×루리×데니요!
******말 끝에 ZE를 붙이는 유야 1인칭으로 와따시를 쓰는 유토 존댓말쓰는 유리 유고는 이미지체인지 어떻게 했으려나?
******유토님어덕하죠라비츠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kam__ing

From Twitter

******유토는 베스트가 좀 짧은 듯한 검은머리같은데 노란 머리+장발 이게 워스트인듯ㅋㅋㅋㅋ 검은 색이라고 할지라도 장발은 영원히 피해줬으면..정말 가득이나 턱이 긴 얼ㄱ읍읍..!
******유토님은 다만드셨을까.....물총.....
******유고어이-!! 누구 유토 던져서 다트 할 사람! 유토나. 유고응? 유토표적은 유고. 턱으로 찍는다 유고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유토가 히로 고백받기 전에 속앓이 하던거 그런거............저런거...ㅋㅋㅋㅋㅋㅋ!!!!!!
******"응. 유토랑 하나씩 나눠 가지게. 생활이 새로워지니까 시간도 새로운 걸로 바꾸는 거야. 왠지 멋지지 않아?"
******유토!! 내일이 마감이야!!방해한다면, 너도 부숴버리겠다!!
****** 리청에유토님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kam__ing

From Twitter

****** 호타루:ㅎㅎ사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1승입니다!<<<<<< 이게 뭔 포지션인가 싶다구요<<<<좋으시다니....유토는 기쁩니다...<<<<
****** 저도 집동네 연고팀도 아니고 학교동네 연고팀도 아닌데 응원하다보니 친구........... 없..........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토님 팀 어디였지요?
******유토루리 보고싶다
******유야 나 10장 유토 나 10장 유고 합계 40장으로 유리 완벽한 덱을 만드는거야 진짜 이렇게 짰냐.....!
******유토유고...겨론해.....
****** 유토 "수고하셨습니다, 프린세스. 자, 저의 손을 잡아주세요. 고생한 당신을 위해 초고급 레스토랑을 예약해뒀으니까요. 오늘은 당신에게 제 모든 사랑을 속삭여드리죠."
******카이님의 유토유고... 입안에 밀어넣는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Eluna_0719

From Twitter

****** 엄마야 유토계정 안뺏ㄸ ㅏ.. 무릎꿇음
******유토가 하란대로 또 고분고분 하는 유고도 귀여워... 데레유고 데레데레!!
******님들 카이님의 유토유고를 봐줘
******유토는 표고버섯만 안먹는걸까 모든버섯을 안먹는걸까..
******유토에게... 버섯 꼭 먹어..
******나 유토랑 유고랑 싸우는 이유가… 유고는 유토를 유리로 착각했거든 친구 나 유토는 유고 이름을 융합이라고 오해해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토유리나왔으니 유고는언제나올려나


From Twitter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왕님왕님왕님왕님왕님 , . 이 보여사의 ᆞ이보아이 ㅗ 보 윳니ㅣ이웟니ㅣ이윈이니윳니ㅣ잉뎌힌시 쥬다이츄자이쥬다이즐디니 요한요한요한요한 잭잭잭 클ᆞ우크로우크로무 카자마씨카자마씨킨진마씯 유토오빠유토와빠유토오빠유토오빠
****** ㅠㅠ ㅠ ㅠ ㅠ ㅠ 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쪼그려앉아서 자기 주위 도는 유토 사랑스럽다고 봐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가 후엔 유토 껌딱지가 됩니다....놔주지 않을거야ㅠㅠㅠㅠ
******덴오는 내 기준에서 너무 슬펐어 유토가
****** ㅠㅠㅠㅠ ㅠ ㅠ ㅠ으윽ㅠ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떤 유토든 항상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안아들어서 뽀뽀해줘야지히히히
****** 막 히로보면 우당탕 달려나가고 매달려서 부둥부둥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굳이 멍멍이가 아녀도 유토가 평소에 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ㅠ ㅠ ㅠㅠㅠ유토멍 최고다 진짜 어떡하냐 너무 귀엽다
****** 아아ㅏㅏㅏㅏ유토야 ㅠㅠㅠ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유토멍이래 어뜻해요ㅠㅠ ㅠㅠ ㅠ ㅠㅠ ㅠ ㅠㅠ ㅠㅠ넘 귀여워ㅠ ㅠ ㅠ ㅠㅠ으아아ㅏ아ㅏ아아ㅏ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ksnakevenom

From Twitter

******카이님 유토유고....! 팝콘
******"쿠로사키는 레지스탕스나 유토라거나 잊어버렸지" "슌! 배빵할거야!!" " 웃음 그래서 지금 어디 있다고?" ".....여기 *유야 안 " #rt
****** 유토유고 티격태격
******지금 생각해보면 유토도 신고하고 듀얼했을 때 교대하기 피했던 거 유리하고 의도는 똑같은 거 같은데 표현법이 정반대였던 데다 유리가 대놓고 헌신적이라... 역시 둘이 사이 나빴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토……!
******유토유즈가 얼음을 잘라달라고 부탁한 게 그때였었나 유고그래서 유즈가 나한테 머리 보호대를 만들어달라고 했던가? 유야8ㅁ8
******그러고 보니 네타 나왔을 때 저때 내가 유토가 물귀신 작전을 실행했다고 생각했었지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 히로보면 꼬리 광적으로 흔드는 유토멍멍이..........ㅠㅠㅠㅠㅜㅠ
****** 유토유야 전제면 더할 나위 없는 그런 느낌이에요... 사실 보는 내내 또렝님 서브공 얘기하셨던 거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
****** 아 유토 수요일이었닝'~' ..저런...구랭 아라쪄
******유토가 집에 왔는데 설거지 해주고 갔다.... 미안해 죽겠다.
****** 유토는 울면 섹시해요 아 따먹고싶다;
******왕님아이보쥬다이요한윳세잭크로우카자마씨유토오빠 도로운전즐기고오게해주세오🙋
******작년 연말추락을 보면 제작년에 추락한 유토가 유야에게 이번 연말추락자는 너야^^ 하며 절벽에 밀어넣었는데 유야가 나만 죽을수는 없다!!! 라면서 세사람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다같이 추락한거같아 존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님 리핏 에프터 미 " 사쿠라기 유토. "
****** 유토님이 그리신 유성대 너무 귀여워요...!!!
****** 내가 유토좋아하는거같은거구나!
******맞아...생각난 김에 정정하자 애드가 유토니움 교수고 퀀뭐시기를 비롯한 이레귤러들이 파워퍼프걸 ... 이라 표현했는데 그보단 애드가 자비없는 계시고 이레귤러들이 밸런타인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 거 같다 ??
******근데 하나에 단독게스트하면 오오하나 니코나마 되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프로유메캐스러 우에무라 유토가 나왔으니 레어티켓은 따놓은거나 마찬가지일듯 ㅋ
******악마조 +모나카 보로 안녕..유메랑 유토도 겁내 오랜만..모나카도 안ㄴ녕~~~ 모나ㅏ카..보로한태 한맺힌 악령들 겁내 많이 씌인거 보고 쫄ㄹ것 같다...그런데 유토가 도망치게 안놔ㅏ줌 ?
******월요일 니코나마에는 하나에랑 우에무라 유토랑 둘이 나오니까 기대중 ㅋㅋㅋ 하나에의 하드캐리....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 ㅋ ㅋㅋ ㅋ ㅋㅋ미안해요.. 하아.. 유토보고싶다 고생한건 전데 왜 그자식이 유토랑사귈까요?
******유토 진짜 비쟈니즈계 미남 아니냐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데 좋은 소식 많이 듣고 싶군요,,,,
******저거 이노오랑 유토여????? 유토야..... 슬퍼짐
******유그자식 아니에요 유토.
******유토시논 6643151668535번 떡침
******아 유토시논 잤다내가봣다..... 급기야
******아니 제가 앤캐앓는게 머가문제죠? 나이제 유토 찬스써도 병크러아니거든요? 병크러맞음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유토 엉덩이
******유토보고싶어요
******카와구치> 널 버리지 않을 사람을 만날거야. 쿠다라 유토> 네가 원하던 일상은 불과 함께 사라졌어. 우메> 너는 그 곳을 빠져나올 수 있어. 아키라> 너는 네 손으로 그 곳을 벗어날거야. 추한 모습으로.
****** 아니 유토도 너무 지극히 자연스레 나와서 야 너뭐임 했는데 이제 아저씨까지 이러면 저희보고 어쩌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게요 유토이상으로 자연스레 튀어나와서 놀랍네요ㄷㄷㄷ
******'아침의 교정, 희미한 잉크 냄새, 아직 낮은 기온, 새의 지저귐, 옆에 있는 녀석의… 펜 사각거리는 소리.' 6권/사카에구치 유토
****** 아 나ㅏ 오늘 영어가ㅅ서 모르는거 물ㅓ보래서 물어봤더니 원장쌤 멘ㄴ붕하면서 유토야... 그걸 이제 물어보는거야....?? 우리 지난 한달ㄹ동안 그거 했는데.....??이래서 ...ㅏ.. 사실 알ㄹ아요ㅎㅎㅎㅎ하고나옴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 유리가 소라에게 밀리는듯했단건 좀 매우 아쉽지만.......소라는 펜듈럼 소환까지도 한데다가 리얼데메지를 쎄게 받은거 같으니... 게다가 원래는 애니에서 압승이었던 유토v신고도 코믹스에선 유토가 밀렸는걸
******유토가 엄청 야한 얼굴로 송글송글 땀에 젖어서 유야의 안은 따뜻해....라고 말하는거 보고싶다
****** 안녕하세요 먼저 찾으시는 분 아니고 시달이라 죄송합니다ㅠㅠ 최애 검색하다 저랑 많이 겹쳐서 용기내봤는데... 전시리즈 다알고 디엠오룡즈 최애에 캐릭터도 만죠메 아스트랄 슌 유토 특히 좋아해요ㅠ0ㅠ 괜찮으시다면 트친하지 않으실래요>-<
******아 아까 49화 켰는데 키자마자 유토가 굴러서 아 얘도 굴렁쇠였구나 했다
******아 역시..유토배우 진짜 낯있었다 싶었는데 진짜 유토배우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눈썰미 좀 좋은것같아 크으 ??
******ㅋㅁㅅ 유야즈 캐릭터성은 이랬으면 좋겠다 +이런거같다 유야-밝은 엔터메 유토-진지츳코미 유리-도S게스 유고-폭주바이크 유고 성격은 오토바이로 들이받을듯이 거침없는 폭주족스타일이었음 좋겠어
****** 유야른... 유토유야 아카유야 곤유야 좋아하고 슌유야도 물론 좋아해요! 슌유야분은 제가 갠적으로 많이 못만났어서 더 반가우뉴ㅠㅠㅠㅠ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 유토님 숙제 파이팅이에요...! 툭...
******정말로 테츠 그리고 잇습니다 유토님 전 테츠 그려본적 없다고 말햇어요 ㅠㅠ
******유토배우가 ㅂㅏ뀐건지 그대로 쓴건지.....바뀐것같긴 한데 얼굴이 낯익고 그래
******걔 이름이 정말 슌이 아니면....... 그 유토가... 애칭을 썼다는.. 게.. 되버리잖습니까........................
******이름건은 아직 확정은아니지만 유토 과거 같은거 풀리는건 레알일테니 저 조만간 자살할려구요
******덕캐들도 잘자요. 키이치 잘자. 자단이 잘자. 요호 잘자. 유토는... 무서운 꿈꾸면 와줘요. 여화누나 잘자.
****** 조아요 매우 조아합시다!!!!!!!!!!!!!!!!!!!!!! 크큭 오늘은 유토님의 기분좋은 날!!! 그리고 금요일 !! 불금!!!!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 유토님 기분 엄청 좋아보여쿜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궄ㅋㅋㅋ
****** 헉 유토님 중간고사 기간이시군요 0 쭈물주물
****** 존재하지 않는 계정입니다 유토님:****
****** 헉 유토님 연성해주세요! 급기야
******아 진짜 유토 너무 좋아 ㅎ히ㅣㅣㅣ
****** 그니가 의젓해보임 유토를 잇는 정상인 같아보여서 지금 개당황스러움
******악!!!!! 작업해야하는데!!!!!!! 악악악악!!!!! 유토 만질만질 악!! 내일 모델링 수업인데!!! 아아가아가아가가1!!!!1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히로유토 공포영화 보러가면 유토는 히로옆에 딱 붙어있을거고 로맨스영화 보러가면 히로손 깍지껴서 잡고있을거고 이런 일이 있을려나 싶지만 야한영화 보러간다면 차마 히로를 바라볼 수도 없고 스크린을 바라보자니 민망해서 초점없는 눈으로 동공지진 일으킬듯
****** 저도 겜덕잡덕이기때문에 괜찮습니다 캬 ㅠㅠㅠㅠ 슌유토파시는분을 만나게될줄은 몰랐어요 ㅠㅠㅠ
******와 세상에 순유토 파시는분이 계셨어!
****** 저저저저저 슌유토 좋아해요! 커플은 모르겠지만 콤비라면 쓰러집니다 ㅠㅠㅠ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
****** 헉 안녕하세요!!!!!ㅅ,슌유토 좋아하시나요 헉 ㅠㅠㅠㅠ!!!!!! 멘션 감사합니다 팔로했습니다....!!!! ㅠㅠㅠㅠ어버버ㅓ버ㅓㅓ ㅠㅠㅠㅠ
******슌유토ㅠㅠㅠㅠㅠㅠㅠㅠ
******슌유토......정말정말좋아합니다..... #탐라너머에_자주보였지만_무서워서_팔로우_못하신분들_지금이_기회입니다

유토 유리 유고 유야 유리가 유고가 유고는 루리 코믹스 유야즈 과거

From Twitter

******유토랑 야부는 모른다..고.....^.TTTTTT 그 의미인거지? ^.TTTTTTTTTTT
****** 네?........ 네..... ㅠ 유토한테 간ㄱ단한 의술 배워야하나 급기야 률 ㄴㄹ ㅠㅠㅠㅠ 손 탁 반ㄴ작용?! 으로 퉁 나와서 슬금 노려볼 거 같아요,,,,,
******꽃밭가서 꽃으로 반지만들어 줄께....유토랑 커플링으로 꽃반지 하자!!!!
******유토 우물쭈물거리고 있다간 액션카드를 전부 빼앗긴다고.
******유토도 그리려고 구도는 잡아놧는데 미안하다 유토야 누나가 너무 힘들다
****** 저 세나가 유토한테 치히로군이 다 이유가 있었을거라고 하는게 넘나 감동적이엇어요
****** 다른 사람은 진실을 모르거나 유토가 동일인물인줄 몰랐으니까요
****** ㅋㅋㅋㅋ 지뉴님... 난중에 사과했더니 유토는 좀더 까여야한다고 치히로 까줘서 통쾌했다하는게 넘나 ㅋㅋ
******유토님저격합니다
******유토 손에 설렘사😹
******유토브금 오래듣고있으니까 정신이 맑아진다
******헤세점 입덕 전 나는... 유토가 이렇게 비글일 줄 몰랐다.... 93인데 하는 행동은 초3같은 매직.... 징징징징~ 지잉~ 챠킹 ~ 이러고 놀 줄 누가 알았어...
******잘생긴 유토 하루에 한번씩 보면서 알아가는 재미가 있다!!!!
****** 오~~~진짜요????유토 알아가기도 힘든데.......🤔🤔🤔🤔🤔🤔
****** 제가 유토가 처음이라서....잘모르는게 많아서....
****** 저는 천천히 구매하려고요...진짜로 유토가 이쁘게 나온것부터 천천히....
******그럼 마지막으로 V점프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타 카키이제부터 수수께끼였던 유토의 과거나 하야토 쿠로사키 와의 관계, 또한 전작에 출연했었던 캐릭터들도 나옵니다. 생략 ????????????
****** 안녕하세요!!!!한국인 유토팬 두유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 마실거리나 그런거..하나씩 들고...좀 달빛 잘 드는데서.... 중간에 앉을만한데 있으면 앉아서 쉬긷ㅎ 하고...아...유토 넘좋아요
****** 맞아요 오늘 달 짱ㅈ밝더라구요.....으음 후유토 밤산ㅊ책
******루리… 유토… 슌…
****** 왈칵 가지트랄 하지 말고 유토에게도 몸 줘라.... 아스트랄도 나중엔 애들이 볼 수 있었다.......
****** 빨리 유토 세뇌당해서 아카데미아 교복 입어라 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근데 받은지 한달도 넘은거라 솔까 까먹었어도 제가 할말이 없슴다.. 그나마 유토는 옷은 단순해서 그나~마..
****** 그렇다고 핀란드가 유토피안 결코 아닙니다
******하...유토랑 루리랑 슌 개이쁘다;;;;;
******츠유토...키레세에!!
****** 뭐가 짜릿해욬ㅋㅋㅋㅋ 는 유토랑 대화할때 화나 있었잖아요
******유토는 흑백작업할땐 나름 예쁜 아이임 근데 컬러가 되면 음.. 근데 난 유야즈 다 어렵더라
******이거 왠지 존재도 잊으셨을거 같은...데요....ㅎㅎ.. 일단 유토입니다 #멘션온_캐릭터의_그리는_포인트를_설명한다
******아 미친다 빌런시논 히어로 싫어하고 히어로유토 빌런 좋아한대 시논쫓아다니는거보고싶네대환장
******"내 레포트♡" 1권/사카에구치 유토
****** 관켸님 태그 님 유토 뉴짤주세요..글구 이거 노래 들어주세요..ㅠ..ㅠㅠㅠ... 이거 아니다
******유토시논노말컾은아니고..시논 오토코노코.. 시논:에..
******ㅋㅋㅋㅋㅋㅋ으앙 단스테 빨리 보고 싶어 으아앙 유토쨔마
******코믹스 슌x애니 유토 보고싶다 싸움나겠지
******유토시논 노말컾이엇나
****** 마자요 ㅎㅎㅎㅎㅎㅎ 거기서 유토 배우한테 제대로 치일뻔했.... ._. 최애는 우노....우로....그노랑의..걘데 이름이 너무 가물가물하네요 ㅠㅠ흑 ㅠ
******유토, 유리, 유고
******유토가 기다리고 있으니까. #Airi
******유토슌 사복 사랑♡
******아 볼때마다 심쿵사할거같아 유토군...? 그렇게 웃으시면 나 심장 터진다고요...???///ㅁ///♡♡♡ ※<<최애의 미소에 약하다
******아카마유토보고싶다
******유야랑 유토는 드래곤끼리 엑시즈했지만 유고랑 유리는 융합이었으면. 유리가 생긋 웃으면서 네 클리어윙 멋져, 아주 근사해..그러니까 나한테 주지않을래?하며 융합재료로 쓰려는데 자기 클리어윙을 잡아먹을셈이냐고 유고가 윽박지르니까 음? 아니야, 그 반대라구
****** 사실 유토도 저번 화에 뜬금없이 대화옵션 추가된걸보면.. 불친절한 앜파제작진같아요
******아니 나 진짜 유토가 너무 문제없이 카이토 설명할때 넘....넘 김이 푸숙 빠졌었어요....애가 토마토 안에서 잘 살고있으면 그런 언질을 주지...
******잘은 모르겠지만 암튼 니네 사이좋구나...하고 죽어가면서 훈훈하게 쳐다보는 유토 ㅋㅋㅋㅋㅋㅋㅋ
******유리가 밥을해왔는데 모양이 엉망..유토유고가 ㅍㅍ 얼굴로 보니까 모욕감 느낀 유리가 짜증잔뜩내고 나가버렸는데 유리 나간뒤에 유고가 한입 떠먹으면서 유고아 쟤 요리는 맛은있는데 비주얼이 진짜 안늘어 챱챱 의외로 맛있나?하고 먹어본 유토 토했으면;
******아악 대박 단스테 토가미=유토...우..우왜옹 류세나타 데려와서 그런건가 ㅠㅠㅠㅠㅠ헉 대5ㅏㄱ ㅠㅠㅠㅠ복귀한 것도 몰랐어 ㅠㅠㅠㅠㅠ
****** 단간 토가미=덴오의 유토요!
****** 슌이랑 유토랑 엑시즈 소환 영창도 멋있죠오...!!
****** 머릿속에선 슌이랑 유토랑 루리가 손잡고 빙글빙글돌고잇음
******신경 쓰이는 오타 빼면 인터뷰 자체 내용은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은데... 수수께끼였던 유토의 과거라던가 민나니 에가오오의 결말이라던가 기대할 수 있겠다는데 지금 아무도 그런 건 신경 안 쓰는 분위기라 ...
****** 앗 맞아요!! 평소에 몬스터엔 별로 관심없는데 유야즈 용들은 전부 멋있는ㅠㅜ 특히 유토 다크리벨리온 등장씬이랑 넘 멋있어요!!
******유야즈 유즈즈 출생추측 유야-부모가 다 있지만 부자가 쌍으로 수수께끼 유토-아직 안나옴 유고-고아 유리-날때부터 아카데미아에 있었을것으로 추측 유즈-아빠가 주워왔을것으로 추측 세레나-유리와 같음 린-고아 루리-오빠가있지만 친오빠가 아닌것으로추측
******아헉 케케 다이어리 유토유야로 보고싶다
****** 으으..유토 닼립벨...머싯어요..
****** 유토오오오!!! 본편등장이 시급합니다ㅠㅜ
******수수께끼였던 유토의 과거나 하야토 쿠로사키 와의 관계… 수수께끼였던 ' 유토의 과거나 하야토 ? 와의 관계 ' 인가 ' 수수께끼였던 유토의 과거 ' 와 하야토 ??? 와의 관계인가 슬슬 모르겠다
******유토… 사복…!!
******사실 전쟁 일어난 그 순간의 유토 슌 루리도 보고싶어...
******유토 사복 좋다.
******유토 많이 그리고싶은데 머리가 어려워서 못그리겠어
******유토랑 슌이 나오고 활약한지가 그렇게 오래됐는데 나온 과거짤이 이거밖에 없다니 너무 슬프다
******유토과거.. 빨리 나왔음 좋겠다😂😂
******유토랑 유리 과거도 좀 내주고 통수도 좀 쳐주고..
******102화에 유토 과거 ㄴㅏ와여?? 아싸!
******유토 잘생겼다
****** 게다가 슌 이름 언급된 부분이 유토 성우 인터뷰라는 걸 봤을 때+그 캐릭터와의 관계에 대해 묻는 걸 보면 슌 외에 다른 캐릭터 지칭하는 거라곤 생각하기 힘들고 역시 편집 과정에서 생긴 단순 오타라고 보는 게 맞을 거 같아요...
******유토랑 슌이랑 어케 만낫을지는 상상도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토 과거 상상하니까 갑자기 가지뽕찬다 어흐흑
******코믹스 유리 너무 좋다ㅠㅠ 유우야도 좋고 유토도 좋았는데 유리도 좋잖아 유고까지 나오면 그래서 넷이 꽁냥대는거 나오면 좋아서 뒤지겠다ㅠㅠㅠㅠ 작가님 제 절을 받으시죠 제 통장도 받으시고
******아아! 상상이 간다! 유토그럼... "슌"으로 괜찮을까? 하는 그런 장면이! ㅈㄴ
******그런데 재미있는건 유토는 슌이라고 계속 불렀죠 뭘까 이건...그만 생각하고싶다 사고를 정지합니다
******근데 뭐 유토가 쿠로사키 슌이라 부르고 정정할 정도로 여유가 있던 건 아니니 이해해
******아시잘..롸리님트윗.. 유토빼고 쿠로사키를 그냥 슌이라고 부른 사람이 없음
******지금 제일 소름돋는건 유토빼고 쟤를 슌이라고만 부른 사람이없음
******헉 유토가 부른 건 애칭<<이면 진짜 미치겟다 최고야
******그럼 유토가 불렀던건 애칭이나.. 뭐 그런거인가???????
******오타겠죠...오타...글고 보통 쿠로사키라고 많이 부르고 유토정도만 이름을 붙이니까 이름뒤에 성 을 쓴거같아영... 예를들면 사와타리성우분이 사와타리를 신고 라고 불렀으면 신고 사와타리 이렇게 붙은거 아닐까요
******유토가 지금까지 안나온 이유는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엿따
******유토과거같은거 풀리면 나 아마 그날 자사라함
******유토과거나 구경해야지
******결국 오타인지 떡밥인지에 대해 제대로 해결해 줄 만한 인물은 유토, 루리, 카이토 뿐인데 카이토가 슌을 어떻게 부르느냐에 따라 결정되지 않을까..
****** 지금 유토성우가 인터뷰한 잡지샷이 떳는데 슌보고 하야토라고 해서 혼파망입니다ㅋㅋㅋㅋㅋㅋ
******유토 과거 쿠다사이...아리가토...이왕이면 유리 과거도...
******... 유토과거 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유토가 갑자기 유야 옆에서 포켓몬 도감설명 할때처럼의 당황스러움이 몰려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유토도 유야 안에 잘 있으면 언질을 해주지...ㅋㅋㅋ 울분
******헉 유토랑 슌 3년전이 보고싶다구..정말 초딩같겠군..
******근데 유토 과거라니 감사합니다
******제일 궁금한게 유토 부모님이 계신가 안계신가 유야는 요코가 있지만 유고는 고아였고..
******유토 과거...보고싶어
****** 유토만 유독 겨가.. 겨... 클린겨.... 보고십.... 꾸닥
******치비슌 치비루리 치비유토 회상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ㅅ= 엑시즈편이니까 나오겠지? 얼른 보여줘😭
****** 오타이길 바랍니다 정말로.... 근데 그냥 넘기기도 참 애매하긴 하네요. 여태까지 슌이라고 부른 애는 유토뿐이었고 유토가 슌이라 알려줘서 유즈가 다른 애들한테 그대로 알려준 거니...
******유토유야로 했는데 양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 근데 만페이 씨가 유토와 ㅎㅌ의 과거라고 언급했으니 그쪽은 아닐거예요
****** 4. 중간에 유토가 촥 한쪽다리만 펴서 쪼그려 앉는 ? 안무 하는데 다리 넘나 긴 것 5. 오도로쿠 카오가 혼토 카와이이나~ 하는 료스케 목소리랑 얼굴이랑 조련동작이랑 모든것이 킬링파트ㅠㅠㅠㅠㅠㅠ녹아내림 끝내줌 개쩔어줌
******그래서 처음에 유토슌 먼역없엇는데 이제 잘봄
******리버스지만 유토하고 슌이나오는 알쥬하치 안붙은 책이 이분들꺼 밖에 없어서... 그리고 그림체가 취향이기도하고...
******이놈들이 나스트랄할때 좀 의심을 했어야했나....?유토가 유야안에 잘 있으면 그에 대한 건덕지를 좀 보여주지 이제와서 듀얼리스트 도감마냥 저 녀석은 카이토!하고 있으니.....걱정한 내 마음을 돌려줘
****** 미카구라 학원 조곡이라고 보카로 프로젝트 있는데 거기 나오는애...!'아카마 유토'! 성맞나...
******유토의 과거!!! 그래 그게 보고 싶었다
******최애:소아온-시논 차애:미카구라 학원 조곡-아카마 유토 삼애:보컬로이드-이아 삼애는 확정은 아니지만 일단
******?야 잠만 유토 죽었어?
******유토새가 내 머리 위에 그걸 싸고 날아갔는데... 내가 검은색이라서 너무 눈에 잘 띄는 것 같아. 지금이라도 쫓아가서 잡아먹을까.
****** 유토오오오오오.........
******으악 유토 seizure
******야!!역사 원상복귀라면서 고우는 왜 안돌아와!!! 유토
****** 아앗.. 풋풋한 유토님이다.. 아앗..
******유토도.. 새스탠드...
******유토는 왜 인질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도 제로라이너 끌고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답고싶은 꼬마 이와쨩의 허세. 그리고 예쁘지만 오이카와는 힘이 약한건 아니었다. 는 설정입니다\ ^o^ / 사랑이 친구 유토가 남자라며 허세부리는게 귀여워서 그만ㅋㅋㅋ
******인형뽑기 밖에 유토 표정왤ㄹ케 웃곀ㅁㅂㅂㅌㅂㅁㅋㅋㅋㅋ
******유토유고유리 각이다....
****** 마저여 넘 조아요 케이토 체고 ㅠㅠㅠㅠ유토님 그림으루 보는 케이토라서 더 조은것같애요 유토님 케이토 우주체고 ㅠㅠ! ´;ω;` ウッ…
****** ㄷ오우 ㄷㄷ ㄷ ㄷ한달전그림이에요 ;;지금은 안댈듯 유토는 민재님의 리츠로도 『충분』하다구요..♪
****** 워어ㅓㄷ ㄷㄷㄷㄷ유토님 리츠앞으로 많이그리시면대겟네요 이케이쁘게그리시는대
****** 유토다
****** ㅋ ㅋㅋㄱㄱㄱ ㄱㄱ ㅋ 유토님ㄷ두 만드셔요!!! 스티커만 만들면 간단하게 겟토 할 수 잇어요 급식먹을때 멋있게 찍고 가심 됩니다^ㅁ^
******헐 유토랑 유고 성우가 형제였...
******으윾스발 유토 테토라사랑.함
******네놈, 유토에게 카드를 건네받았다고 했지. 사실은 힘을 써서 듀얼디스크마저…!
******주인공이랑 두 번 싸우고 유고 주인공3 유토 주인공2 카이토 이런 식으로 싸우면...인간적으로 불쌍해짐
******코믹스 유우야가 현재 유우야의 완전판 버전이라면.... 유우야망설이지 않는 엔터메 듀얼리스트 유토다른 셋을 조율해주는 보호자 ? 격 위치 유고아직 모름. 좀 얌전해진 것 같기도 하고 유리유우야한테만 친절하다 해야 하나, 긍정적인 얀데레?
******슌유토주세요.....으헝엉
******슌유토 우주최고 우에에엥
******슌유토복싶다
******꿈 치고는 너무 멀쩡하게 평소에도 떠올릴 법한 내용이라 신기했음. 여기부터는 깨고 나서 생각한 건데 유야를 안은 유토가 그 뒤 심연 속에 도사리고 있는 괴물 역린쨔마 을 보고 흠칫 하는 것도 좋겠다
******그러고보니 오늘 꿈. 유야 속의 유토가 유야의 기억을 하나하나 되짚어가고 있었다. 최근부터 점점 오래된 기억으로. 그 끝에는 웅크려앉아 울고 있는 어린 유야가 있었다. 유토는 유야를 꼭 안아주었다. 많이 힘들었구나, 하면서.
******아 너무 뻘한 망상인데 코믹스 유리 몸 약했으면 좋겠다 유리:쿠후후후후 이 나의 아름다운 꽃으로 세상을 정복해서 유야와 나만의 천하를 만들겠습니.......커헉 콜록 유고:포기해 너 체력 약하잖아 유토무언의 토닥토닥 유야:;;;;;;;;
****** 으브브브브배뱁ㅂㄱㅈㄴㄴㄴㄹㄷㄹㅋㅋㅋㄴㄴㄴㄴㄴㄴㄴ아아아씨 맞다 아씨 카이토 유토 보고 놀란 다음에 다른반응도 해주겟죠 하는순간아씨엔자살이다 신다님이아니다! 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토나오자나요... 예고편에 카이토가 유야랑 유토겹쳐보고 놀라던.... 어버버배ㅂ
******이번주도 유토 나와줄라나...나오면....좋겟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분들하고 같이공부하시는건가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회계학과...시니까...시험..이..참....암기할게..참..많겠군요.......유토님.....화이팅.......!!!!! 방학때라도 홍대놀러와요♥♥♥
******유희왕 팔때도 백님이 내가 유토파는거보고 놀랬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야방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다보니 본인들 컬러링배색으로 취향이 확고한 유야즈라던가... 붉은바지에 푸르고 초록한 바지만 찾는 유야나 검은 바지를 자꾸입는 유토나 전체적컬러링이 밝은 유고나 ...보라색제복만 입는 유리나...
****** 2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공부만 잘하는 야구부이야기. 유토 나와서 봄 >>>젊은 남배우들<<<이 많이 나옴 유토를 비롯한 청년들의 가쿠란과 야구복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 좋았다. 애들이 말도안되게 빠가지만 귀엽다..
******그눈반짝이는애는 제 유토가 아닙니다 아니솔직히귀여웟고 하나에나츠키엿는데.......근데....
****** 마음은 안박았지만 강제참여를 원하고있다 유토그려달란표정
******유토의 와타시가 듣고 싶습니다 유리의 존댓말이 듣고 싶습니다
******유토니움교수한테 케미컬x맞고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실에서 열심히공부하시는 모범생 유토님의모습^//^♥♥ ㅋㅋㅋㅋㅋㅋ으.....과제가 또생길생각을하니...마음이아프네요.....흑흑...ㅜㅠ유토님 빨리 홍대로놀러와요...유토님이랑 우아하게 데이트 좀하게..ㅜㅜㅠㅠㅠ
******순수 팬나로 굴려보고 안되면..조금만...넣어서 굴려야지.. 유토유고가 완전 지뢰는 아니고..저도 전에 유토유고를 팠ㄴ느데... 그냥 다른 유토유고 파시는분들이랑 캐해석이 엄청 갈려서............ 보기힘들어져버림............
****** 팬나 엑시즈 또 나올 거 같은데 왜 그랬어 애니 유토의 멱살을 잡으며
******SR나이츠피안은 그냥..드는 생각이.. 유토가 죽기전에 무서운걸 주고 감
****** 그러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유토가 나오는 이상 또 나와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정작 몬스터카드가................
******료스케「모든 말을 '다'와 '까'로 끝낸다. 알겠습니까!」 유토「아 소까!」 료스케「죽고싶습니까.」 유토「이야다!」
****** ㅋㅋㅋ... 코믹스 유토 힘내줘야하는데 말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키에서 팬나보다 코믹스 유토짤보고 울뻔ㄴㅎ유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토야...ㅠㅠㅠㅠㅠㅠㅠ
******유토유고 좀 그래진게 최근이라 저쪽탐라에선 말 못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팬나에 SR.... 섞지 않고 굴려...볼..거야...ㅠ.ㅠ.ㅠㅠㅠ
******코믹스유토 일해라 찰싹찰싹
******저 사실 유고유토유고 < 안좋아해서 팬나에 SR섞고싶지 않은데...........크으ㅏ브잌ㄵㄷ 다들 SR많이 섞으시나보네.... 나도 전에SR 섞어굴렸지만......
****** 우아아앙...ㅠㅁㅠ 니니 운다!!! 니니 운닥우!!! 맨날 혼자 앉아서...혼자...유토를 만지작 거리는 불쌍한 니니...
******유토님 저 그쪽 반복재생 해놓는😊😊
****** 이게 다...과제... 내마음도몰라주는 과제...그놈의과제때문이에요!!!내가 얼마나 과제를 사랑하는데!!!!내마음만가져가고!!! 자유는 뺏어가고!!!!!!!흑흑.....ㅜㅠ유토님은 오늘수업늦게끝나시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