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기대되는건 미세스캅2 정주행이랑 콘서트...후루루루루 기부니가 기부니해욤~
****** 1 영뽀에버 컨셉포토 보정 2 에필로그 영뽀에버 뮤비 캡쳐 3 컴백 뮤비 캡쳐 4 위에거 모두 업로드 ㅈㄴ 귀찮은 단계 5 미세스캅2 재탕 6 저금통 속 동전 분류하기 7 앎이밤 주문건 입금 8 소묘 연습
******미세스캅 2....4화 뒤....완결.... 훌쩍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이번주도 스케줄이 빡빡해요? 미세스캅2 촬영이 끝이 보여서 더 바빠지겠죠? 건강 잘챙기고 끝까지 힘내요. 화이팅❣ 일본은 이번주 금요일부터 긴 공휴일이 시작돼요. 4일간 일했으면 10연휴...너무 기대돼요🙌
******#미세스캅2 에서 이로준 백실장 , 이 둘의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 악역이여도 매력만땅ㅋㅋㅋ #김범 #최진호
******미세스캅2? 를 우연히 보고 있는데 손담비가 엄청 당황스러울 정도로 연기를 못한다... 대체 뭐지 내가 뭘 본거지 싶은...;; ㅋㅋ
******미세스캅2 이로준x백종식 커플링 썰 풀거라서 계정 따로 팠어요 에서 필터걸고 미캅덕질하고 여기선 필터 안 거치고 헛소리합니다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wowwh1991

From Twitter

******미세스 캅2 16회 04.25
****** 미세스캅 2시즌 이로준, 백종식
******미세스캅2 에서 아쉬운 점은 윤정 로준의 줄다리기로 간질간질 하다가 마지막에 터트려 줄 줄 알았는데 초장부터 강력범죄가 나와버린 거. 이로준이 직접 해서 더 충격이었던 듯 그것도 아무래도 좋은 일로다가; 그나저나 증인 아가씨 깨어날 거라고 암시 줬는데
******자꾸 이로준 아버지 유언장 떡밥 던지는 거 보면 EL캐피탈은 공중분해되고 이로준은 제로로 돌아가 엄마랑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뭐 그런 결말인게 아닐런지... #미세스캅2
******오늘의 이로준. 사채업자가 돈 빌림. 이것도 굴욕인데 빌린 돈이 박 이사가 빼돌린 자기 돈. 고윤정 살인범 만들어서 쳐넣으려는 시도 실패. 임원 내에서 영향력 박 이사한테 빼앗김. 고윤정은 몰라도 박 이사는 이겨야 할 것 아니냐 ㅠㅠ #미세스캅2
****** 미세스캅2 오늘도 재미있게 봤어요. 16회도 오승일형사님의 주먹은 너무 세서 멋있었어요..이성적인 사람이라기보다 좀 감정적인 사람? 그것도 매력적이에요❣ 나머지 4회..하나도 놓치고싶지않아요❣
******미세스캅2 어제 예고에 민배우님본거같은데 여태 안나와서 서치서치. 그동안에 나오심ㅋㅋㅋ 회상장면에 카메오였나봐 ㅋㅋ 아오ㅋㅋ #민성욱 #아 타이밍

******#네이버실검 1위:양정원/2위:복면가왕/3위:복면가왕 음악대장/4위:매드클라운/5위:하현우/6위:착한도가니탕/7위:결혼계약/8위:미세스캅2/9위:골로프킨/10위:먹거리x파일
******SBS '미세스캅2' 에서 이로준이 말하네요..."사람과 사람의 만남, 인연은 65억분의1이다"그런 기적같은 인연과사랑하고, 헤어지고,배신하고,이런 군상들과 살아가는 나어떻게 사는것이 제대로 사는걸까요...
******엄마랑 염색하고 미세스캅2 보고 있는데 재미있어 ㅁ!!!!
******미세스캅2 ㄱㄱ
******미세스캅2 김성령 미모 열일하시구요;
******#미세스캅2 킁킁 어디서 검은 돈이 오고 가는 냄새가 나는데.. '청담동 하얀 손' 찾으러 강력1팀 출동!!
****** 오늘도 본방 사수 할 거예요~~😊📺 #미세스캅2 #오승일 #임슬옹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SBSNOW

From Twitter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세스캅2에서 이로준 욕하다가 칼맞은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리멤버에서는 남규만 욕하다가 처맞은 사람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amsnaps SEULONG INSTAGRAM lsod.d자기전에 올릴려고 찍고 잠듬 ㅋ 미캅2 오늘도 본방사수 #미세스캅2 " ongieeee ~ 😘😘😘😘😘😘😘
******주말에 몰아보기! 미세스캅2, 조들호, 마리텔, 그알... 기타등등... :Q_____
****** 예쁜 사진을 보여줘서 고마워요♡ 잘잤어요? 점심 먹었어요? 오늘은 어떤 좋은 일이 찾아올까요? 행복한 일요일을 보내요🙆 그리고 오늘도 미세스캅2 꼭 본방사수❣
******미세스캅2 이로준
******미세스캅2에서 오늘 건달쫒는장면거기 우리학교에서 행단보도건너면 있는 라페스타~~ㅋㅋㅋㅋ이미 2~3번 나온듯ㅋㅋㅋ하이스쿨도 우현이 저희학교와서 촬영했어요 엉엉ㅠㅠㅠㅠ
****** 미세스캅2 백종식 망치걸이

******가족들이 주말에 미세스캅2를 보는 바람에 띄엄띄엄 같이 봤었는데. 후반 절정으로 갈수록 겁나 재밌다...!
****** 근데 미세스캅2 시청률이 저조해서 모르겠어요 ㅠㅠㅜ
******미세스 캅1의 최영진 팀장과 미세스 캅2의 고윤정 팀장님 사겨주세요..... 어차피 둘다 돌싱이시니까 연애에 문제없자나여....
****** 오늘도 미세스캅2를 재미있게 봤어요. 오승일형사님의 주먹은 너무 세네요👊 액션이 멋있었고 카체이스도 손에 땀을 쥐면서 봤어요. 내일은 더 재미있어질 것 같아서 기대돼요❣
******전 미세스 캅1의 김희애와 미세스 캅2의 김성령이 사겼음 조켔구여... 당연히 김성령이 왼쪽이었음 좋겠습니다. 미세스 캅1의 김희애가 너무 부치스럽다보니까 반대로 오른쪽 밀고시픔
******미세스 캅2 사패 미청년 재벌2세와 미중년 여자 형사의 캣파이트 장면 너무 좋습니다... 김범은 옆에 먼가 과묵한 파이터 대동하고 있고 김성령은 곰돌이 푸 같은 능글맞은 중년형사 대동ㅋ
******글래 미세스 캅2 드라마 짜임새있고 여기나온 연기자들도 연기잘하네 춘삼월인가 사월이 거기나온것들은 아예 국어책을읽 고있던데 금사월은 전파낭비지!!!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sojeongjang0111

From Twitter

******미세스캅2 방금 김범 거의 개츠비급 짤생성 장면이엏음
******미세스 캅2도 끝나네 ㅜ ㅜ 담주에 피리부는 사나이도 끝나는디 ㅜ ㅜ
******보통 시즌2가 앞에 거랑 넘 안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미세스캅2는 전혀 무관한 줄 알았는데 진짜 이어지는 내용이구나...
******올. 미세스캅2에 최영진 얘기도 나오네? 신기방기
******미세스캅2 엄마 보길래 옆에서 보는데 브금 1이랑 똑같네
******미세스캅2 손담비 캐릭터ㅓ 왜저랰ㅋㅋㅋㅋㅋ....연기도 좀.............. 채널을 돌려야지ㅣ
******중간 건너뛰었는데 프리비어쓸리 미세스캅2에서 다 보여주고 있다 감사합니다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YUKALOVETWOAM

From Twitter

****** 미세스캅2 방송까지 1시간 남았어요. 미세스캅2 방송날은 일찍 저녁을 먹고 일찍 목욕하고 벌써 컴퓨터 앞에 스탠바이중...오늘도 오승일 형사님 화이팅💪💪
****** TV패션 ▷ WHO손담비 ▷ WHEN 2016년 3월 27일 ▷ WHERESBS-TV '미세스캅 2' ▷ WHAT 재킷-'에잇세컨즈', 6만 9,900원.
******나 원 참...미세스캅2 재밋다요 오늘밤 10시👍🏻👍🏻👍🏻
******#미세스캅2 고윤정 #김성령 과 배대훈 #이준혁 이 쫓고 있던 차량이 폭발해버렸어요!! WoW 저 차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었을까요?
****** 대구 무인에 희찬배우님이랑 준면오빠 같이 와서 그런지 희찬배우님이 자꾸 궁금해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미세스캅2보는 중이에요ㅋㅋ
****** 오빠 데뷔 10주년 축하드려요!!!!이번에 미세스캅2에 왜 안나오셨나요ㅠ.ㅠ아쉬워요...
****** 존나 미세스캅2 개재미써 짱이야 존나 재미써 거기에 싸이코 역하는 사람 연기 개쩜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maya_scared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 먼라는거지???? ???????? 아 존나 요즘 미세스캅2에서 ㄴㅏ오는 싸이코보고 스토커 노래 듣다보니까 존나 싸이코된 기분이야
******내가 진짜 드라마 많이 보는게 재밌는게 없어.. 미세스캅2 진짜 노잼.. 재미없어.. 그래서 시즌 1 정주행 하고있짜나...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
******뭐야 미세스캅2 지금 12화 보고 있는데 오대감이랑 신여사 언제 사귀냐 사귀어주세요
******"고팀장님 광고 찍으시네... #미세스캅2 #정관장 #화애락 "
****** 미세스캅2 이로준은 어때 |ㅅ
****** 저지금티비로미세스캅2보고있어요완전잼던데요
******미세스캅2 최애는 고연정 팀장님입니다 진짜 좋아함 근데 왜 백이사 얘기만 적고있지 아이고 선생님 취향이 안 좋은 곳을 스쳤어요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colynvidal

From Twitter

******미세스캅2에 나오는 고윤정팀장님 보고 수능끝나고 와인색으로 염색하고싶어졌다,,
******동네 맥도날드서 미세스캅2 촬영하나 스태프가 건물밖에 모여있네
******미세스캅2시즌 덕질하려고 계정팜
****** 맞ㅈ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 같ㅌ이 로준이얘기 라 ㅆ고 미세스캅2이야기라 읽는다 할사람ㅁ도 생기고..💕 넘
****** 히ㅣ히.. 사실 이거 제 인생과 엿바꿔먹은 ? 폴라로이드인ㄴ것... 미세스캅2보시눈분이 탐라에계셖다니 개짱인걸료 개반가운...💕
******월화 동네변호사 조들호 KBS 2TV 수목 마스터 - 국수의 신 KBS 2TV 토일 그래, 그런거야 SBS /미세스캅2 SBS
******#우예린 #그럴때날찾아와 우리 우예린님의 자작곡이 드라마 미세스캅2의 OST로 나왔어요ㅠ 얼른 좋은 회사 만나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예린님 노래 들어주세요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yuko2ong_am

From Twitter

******요즘 주말드라마중에 미세스캅2 재밌던데
******<가화만사성> 3여자의 선택 악화일로, 비혼과 아기, 집나오기 결혼의 길로 인도하시겠지? / 거대한 위더스 건물 여전히 결혼하는이가 저리도 많을까? // <미세스캅2> 이로준이 블로그할배 죽일 확률 99%
******함정수사를 하는데 그냥 나쁜놈들이랑 별반다를게 없어서 하나도 공감되거나, 응원할 맛이나지않는다. 개인적으로 원한 계속 쌓인 이로준만 노리면서 다른나쁜놈이랑은 딜하는건뭐냐;; 죄없는 일반인도 이용하고.이로준은 냅둬도혼자망할필이구만 #미세스캅2
******시험끝나면 미세스캅2 썰풀거임 쉬ㅠ펄
****** 어우 피곤해 눈도 잘 안떠지네 그거 아니? 내일은 이제 다시 월요일이다.. 하.. 일단 아침에 빨리 일어나는거 부터가.. 저녁에 미세스캅2 드라마를보다가 자버렸네 얼마나 피곤하면.. 넌 안피곤하니 너무피곤힌다..ㅠㅠ 잘자❤
******님들 나랑 미세스캅2보자,,
****** 미세스캅2 14회도 잘 봤어요. 스토리는 점점 긴장감이 높아져서 재미있는데 오승일형사를 많이 볼수없어서 아쉬울뿐...15회엔 기대해도 되겠죠?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SBSNOW

From Twitter

******미세스캅2 보세요 여러분 존잼입니가 능력 쩌는형사와 천재 범죄자가 싸우는 거 보세요!
******미세스캅2존나노잼이야 1이훨씬재밋엇능디
******가까 작물가지고 너무 티나게 연기한다.. #미세스캅2
******문신했다고 사람 이상하게 보는거 그게 폭력이야~~방금 들은 김성령 미세스캅2 대사^^
******'미세스캅2' 김성령, 김범 도발.."죽이고 싶으면 직접 찾아와"
****** 미세스캅2인가... 그 언니 짱 예쁘죠.
******대박ㅋㅋㅋㅋ미세스캅2보는데 옆에 딴따라가!!!!!!!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juber2539

From Twitter

******오늘 어쩌다보니 공부 하나도 못했네.. 걍 미세스캅2 14회 보고 자야지.. 내일부터 열심히 해야겠다..ㅎㅎ
******#미세스캅2 골목길에서 민종범 #김병철 에게 목을 졸리고 있는 고윤정 #김성령 . 고윤정은 과연 이 상황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김234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스캅2 나오는 거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티비에서 보다가 김범같은 애가 나와서 ㅁㅊ꽃남 재방하나?했는데 미세스 캅이엇음ㅋㅋㅋㅋ 김범하면 소이정밖에 생각 안 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스캅2’ 김범 광기 어린 연기에 ‘소름 쫙’…김성령에 분노 폭발
******‘미세스캅2’ 김범, 김성령에 분노 폭발…광기 어린 눈빛 연기로 ‘화면 장악’
****** 점심 드셨어요? 영양 있는 음식들을 드시고 오후도 즐겁게 보내요♡ 난 오늘밤도 미세스캅2를 본방사수!오승일 형사님 화이팅👏
****** 어제TV ‘미세스캅2’ 김성령, 김범 보다 무서운 김병철 어쩌나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cttnph

From Twitter

******이로준은 머리도 좋고 카리스마도 있는데 꼬리가 너무 길었어... 그러니까 자꾸 고윤정에게 발목 잡히는 거 아냐 ㅉㅉ 분명 이 녀석 최종보스인데 벌써 광탈할 거 같네 어쩌지 #미세스캅2
******특히 박우진 이 놈 감추지 않으면 지켜주지 못한다면서 민종범이 윤정 죽이려던 거 알게는 될까... #미세스캅2
******아니 근데 살인의 결정적인 증거도 없는데 기소하고 나중엔 증거인멸한 박우진하고 아들 병역비리 알려지기 싫어서 박우진하고 뒷거래 해 유죄 판결 내린 판사는 멀쩡한데 왜 고윤정만 ㅠㅠ #미세스캅2
******제3자가 너도 똑같아질 뿐이야 혹은 진짜 죄인이 되는 거야 같은 대사는 정말 치지 말길 바라고...그렇다고 고윤정이 죄책감으로 인해 민종범을 멈추길 포기하는 것도 싫고...알아서 잘 해주길. #미세스캅2
******근데 민종범이 고윤정 죽이려 들던데 죽지는 않겠지만 어쩔런지...애초에 이런 사건은 말대로 과거를 되돌리지 않는 이상 해결이 안 되므로 어느 선에서 캐릭터들끼리 타협을 보느냐가 관건인데 #미세스캅2




미세스 캅 2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wowwh1991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akochan0903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2amthailand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Baidu_2AM_Bar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annamar92438394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kstar_liptool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YUKALOVETWOAM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SBSNOW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NkCasting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vikivideos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wowwh1991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newsen_t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MantoCah_sala3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AsiaToday_News

미세스 캅 2 김범 김성령 손담비 고윤정 임슬옹 신여옥 눈빛 이로준 SonDambi 연기 HEEZROL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