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두 이겼어용8ㅅ8 근데 저 넘 많이 주근..흑흑 그라가스 ㅂㄷㅂㄷ
******으잉? 여성유저 모스트가 그라가스인게 왜 웃기지...
****** 적 그라가스 서폿 / 미드 에코 / 탑 일라오이 정글 니달리 / 원딜 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
****** 데파그라가스 할때부터 아... ㅈ됬다 싶었음
****** 전 시즌2 부터 그라가스를 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뜰때 전부터 했던ㅋㅋ
****** 그라가스는 잘 몰라서.. 머 해보면 알겟죠
****** 그라가스는 탱 아닌가요..?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ajyousee

From Twitter

******딜 그라가스 무시받는거 넘나 서럽습니다
******아왜.. 징크스 그라가스 / 시비르 미포 면 우리가 당연히 이기는데.. 그라가스가 딜을 가놓고 우리 디나이 계속 당하는데 뒤에서 시비르 e 각만 줘.. 진짜 롤 첨하나 무슨..
******그라가스궁 생각보다 어렵내
******그라가스 승률 변화 0퍼 -> 0퍼
****** 이게 다 포식자구인수거드라그라가스를 안해서...
****** 제가 또 그라가스 장인이라 ...
******그라가스하고 노틸러스 상대로 솔더블킬 가능한 에코찡...

****** 아지르 궁 방호로 피했다가 들어가는거보고 진짜 경악했다 그라가스 궁 피하는거랑 q로 날라가다가 점멸로 방향전환하고 포탑쪽으로 차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라가스의 쓸때없이큰지팡이
******릭 맨날 술빨고 반쯤 취해잇는 미친상태로 다니는데 말할때마다 끄억 끄억 거리는거 너무 그라가스임
******라인전 한정으로 게임 내 최고의 사기급 기본 지속 효과를 지녔으며, 전 게임에서 그라가스, 리산드라 등과 함께 모든 일반 기술이 광역 공격 기술인 영웅이며, 궁극기로 피뻥 및 강력한 고정피해 기술을 지닌 챔피언이 바로 초가스.
******47. 그라가슴.. 아니 그라가스는 리그오브레전드 최고의 거유 캐릭터입니다. 2위는 우르곳입니다.
****** 헉 그라가스 급 푹신함을 느낄수 있나요....부족하지만 코르곳....아이가스님 등짝에 탑승하겠습니다!! 전혀아님
******상현 탐켄치 ㅋㅋㅋㅋ상대 이제 넥서스밖에 안남아서 궁으로 그라가스먹고 상대 넥서스깨러갓는데 억제기 재생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살당함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9595_Chasery

From Twitter

****** 걍 그래서 그라가스 하다가... 뭔가 안맞아서.. 걍 세주 하는데 연승찍음 ㅋㅋㅋㅋ 그리고 시비르로 꿀꿀 빠는중
******엘리스/자크/그라가스/킨드레드/헤카림/피즈/에코/아무무 자주하면서 손에익은 정글챔프들 그래도 챔프폭 많이 늘렸다 ;ㅅ;
****** 시즌바뀌고 패치되면서 더...힘들어져서.....ㅠㅠㅠㅠ 시즌4때 가장 잘됐던것같아요.. 골플대에서 8 90퍼도 나왔는데.. 요즘 정글몹도 너무세고 정글러들도 무지막지해지고ㅠㅠㅠ 그라가스 시ㅂ...
****** ㄴㄴ 그게아니고 그라가스 술통이나 아우렐리온 큐 처럼 스킬을 두번 누르는게 스킬시전>>데미지 가지 의 시간을 늘려버려서 그럼.
****** 저 게임했으면 리얼 그라가스가 뭔지 제대로 보여드렸을것임 이즈 Q 휘어서 날아갔을듯
******브라움은 얼굴도 칼같고 쌔끈빠끈 잘빠진 체형인데 그라가스는 그없 ㅋㅋㅋㅋㅋ 주황색 대머리 수염들 취급 온도차이 너무하다
******람머 마오카이 뽀삐 그라가스 룬 공속 방어 마저 공속 좋음

****** 음 .. 그냥 챔프적인 느낌으로? 케일이랑 그라가스랑 ... 또 있었는데. 암튼 쟤네들은 그냥 손에 안 맞아. 그것처럼 운전도......
******우리는 꿈을 꾸는 케이티...빛나는 롤챔 부스 안에서의 밴픽... 오늘은 주장님 그라가스 잡으셨네...
******그거 어떤 유저가 문의에다 물어봣다면서요 소나 아리 이런애들중에 가슴 누가 제일 큰가요 그라가스
******이제 니달리 그라가스 리신 챔 3개만 함
******그라가스는 배불뚝이라 커엽
****** 꼬갓 정글 그라가스중 ㅋㅋㅋㅋㅋㅋㅋㅋ스맵 꼬갓방송에 어그로 끌러왔다가 역갱맞음 ㅅㄱ; ㅋㅋㅋㅋㅋㅋ ㅋ ㅋ
******오늘 둘째언니 라 쓰고 웬수라 읽는다 가 시집을 갔는데 예식 끝나고 밥 먹으러 갔는데 수제 소세지와 맥주를 주길래 개신박함 하면서 그것만 먹는데 옥토버 그라가스가 된 느낌이여따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qalk2833

From Twitter

****** 마자요 그 중 컵케이크가 제일 이뻤어요...작년에 줬던 못생긴 그라가스 술통이 없어서 다행이었죠
******탑그라가스 공속 방어 마저 공속 12 0 18 / 착취 선파 비사지 얼건 코어로 취한다
****** 한 명의 그라가스가 되어 와장창을
****** 엥? 거기 그라가스들이 술통굴리는데 아닙니까
****** ㄴㄴ 그때그라가스는 QR로 바로 물몸삭제하고 강력한포킹이되는게 장점이었는데 반대로말하면 적보다 조금이라도 성장도가 밀리거나 포킹을 빗맞추는순간 바로 급속히 잉여화되서 솔랭에선 잘안나왔아
****** 그라가스는 쉬웠잔아?
****** 그라가스 사기아닌시절이 언제지....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rosla89

From Twitter

******그거 그라가스가 사기인거야
******님들 저 그라가스 개잘씀
****** 여기 그라가스 정말많군요
******그라가스궁피식장면까지ㅠㅠ
******그라가스 오, 아리. 무슨 일이지? 아리 카르마님이 치킨 먹고 싶데요! 그라가스 그래그래 딸꾹 , 술 한잔 어때? 아리 아뇨, 그건 됐어요! 그러가스 여기있다 아리 감사해요~ 그라가스 카르마가 결국 임신했나보군
****** 써머땐 가야겟 ㄹ.. 그라가스처럼ㅁ 봐야지.. 맥주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 그라가스도 뜨나보네... 엘리스도 살까....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Marianople

From Twitter

******챌은 모르겠는데 일단 다12마구간은 킨드 니달리 엘리스 그라가스 그레이브즈 렉사이 6개가 중점적으로 많이보임 물론 경험담
****** 마1~다1구간 기준으로 그 4개에 그라가스 킨드레드 추가하시면댑니다
****** ㅈ 나 그라가스임
******루퍼 조용히 앉아있다가 마지막에 원석이 롤챔이상형가지고 애들이 그라가스 애니 하면서 놀릴때 웃다가 장난 거드는거 너무ㅠ좋다고
****** 히익 탐켄치나 그라가스가 아니었군요!
****** 아낚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가스 롤챔피언 중 채고 사이즈 아닞니까
****** 그럼 그분한테 너는 가슴 큰게 좋으면 그라가스가 최애냐고 물어봐주세요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HanwoolLee

From Twitter

******탑그라가스진짜좀은거같은대어려워보임
****** 그라가스
****** 그라가스 점멸박치기랑 쉔 도발 <
******우는 아이에겐 산타그라가스가 선물을 줘야지
******ㅋㅋㅋㅋ 그리고 전판 그라가스가 투신님인거 알고 방송들어왔엌ㅋㅋㅋㅋㅋ
******그라지아인가 그라가스인가 올리면 블락입니다
****** 그라가스도 좋지않?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KimUDIT

From Twitter

******그라가스 아조시가 애니같은 애들한테는 상냥할거같다
******쿄 그라가스 찌찌꿈꾸셈
****** 그라가스다
******르블랑과 그라가스도 있었다
******금방 제일 중요한 순간에 그라가스 궁이랑 트런들 기둥이 겹쳐져버렸네ㅋㅋㅋㅋㅋ
******아지르를 그라가스 궁으로 뽑아 낼 수 있다면 DFM이 이길 조합
******그라가스 탑 돌려서 미드 에코... 음...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From Twitter

******응? 미드그라가스?
******아니 ㅋㅋㅋㅋㅋㅌ 50분 게임하는데 징크스 포지션 젼나 좋은데다가 문도 그라가스 탱에코에 뒤지지도 않고 들어가서 궁으로 징크스 띄워도 우리팀은 애니 스턴에 으엑 이러고 있어 답ㄷ답...
******남친은 나보고 살쪘다고 구박하면서 롤 챔피언 중 그라가스 닮았다고 놀리는데 정작 Most 1이 그라가스다. 이렇게 애정을 표현하는 건가 츤데레 같으니 절대 아님 참고로 남친은 피들스틱을 닮았다 같이 먹어도 나만 찜 엉엉
******그라가스추천으로 술집간 야소가 뭔지모르고 도우미시켰는데 돈벌라고 불법으로 일하는 고딩제드 만났으면 3초정적 후에 제드는 그냥 손님이라하먄ㄴ서 원래 다른사람받던대로 야하게 ? 해주는데 야소 당황해서 어버버 얼굴 시뻘게져ㅠㅜ
****** 라인은 나서스처럼, 한타는 궁 최대한 많이 맞추고 E스텍 체력소모 주의하면서 QE돌리다 위험하면 W 존야. 마법사 딜러라기보단 그라가스나 워윅 같은 추노형 딜탱이라 생각하는게 편함.




그라가스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그라가스 아리 공속 니달리 Gragas 궁으로 에코 최고의 승률 미드 이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