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바 으음...
******코노스바... 굳
******코노스바 진히로인
****** 지난시즌 호타루, 마이센빠이, 갸루코 3대장에 루프물 스토리적 부분에선 나만이 없는 거리 판타지부분에선 그림갈가 코노스바대세라고 할 거 딱 하나 꼽긴 좀 그랬어도 1시즌 풍작이었다고 생각
****** 코노스바 보셈
******코노스바 어디서 볼 수 있지...
******텐쨩이 아쿠아 연기를 한다 X 아쿠아가 완전 텐쨩 그 자체 O 일반인 "텐쨩이 이런 연기도 된단 말이야? 쩐다 헉..." 토라하모 리스너 "코노스바 방송하라니까 왜 토라하모 틀었냐;;"


From Twitter

******코노스바 보는데 이거 상당히 물건이다. 여신 출신 무능한 아크 프리스트 공격 맞추지도 못하는 M 크루세이더 폭열마법밖에 못쓰는데 그것도 하루에 한번인 폭열마법 덕후 아크 메이지
******코노스바 2기는 5권까지는 내용이 나와야한다 그래야 메구밍 귀여워!!!!!!!!!!!
****** 코노스바 2기 확정났으니 안되도 방종까지는 안끝날거임 ㅅ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가 고어물이었나요.
******아 코노스바 마치코 출연은안햇구나
******플라잉 위치의 마코토랑 치나츠 보고 있으면 코노스바의 메구밍이랑 코멧코가 떠오르더라... 얼마나 훈훈한 광경인가
******헐 코노스바 스튜딘작?

****** 으어어... 코노스바 꼭 한 번 봐야겠군요 이렇게까지 다들 얘기를 하시니
******코노스바 재밋나보다
****** 코노스바 뮤지엄이면 호랑이굴 B점 말씀이죠?
******코노스바 10화완결이네 마치코랑 텐쨩나오니 함볼까
******코노스바가 연재판과 서적판이 다른이유 둘다 읽으라고 이놈들아
******그럼 지금 가봐야하는 곳이 코노스바 뮤지엄, 쿠마미코 온리샵, 아트레 아키바 점 이정도인가
****** 넵 ㅋㅋ코노스바 2기 언제 방영인지ㅠ아세요?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DongGeulKun

From Twitter

******책도 주문토끼 3권+코노스바 6권만 사고 나머지는 싹다 보류해야겠다
******담달 코노스바 6권도 잇지만 내첫라노벨이자 2년동안 소식끊긴 사자는 일하지않고 성녀는 붉게5권나옴 ㅎㅎㅎㅎㅎ 솔직히 안나오는줄알고 팔뻔...
******코노스바 6권나온다 사야지 5/10!
******선임이 휴가갔다오면서 코노스바 넣어온거 받음 ㅎㅎㅎ...휴가갈때까지 코노스바 정주행 고고싱이다
******코노스바 외전으로 메구미편이 있군요
******코노스바 6권 정발판 뜨네....하
******코노스바 좋다

******아 코노스바 보고싶다
******흐으으음ㅁ....나 일단 코노스바 돌리고싶....
****** 혹시 코노스바 볼만한가요?..
******코노스바 메구밍으로 만화연재시작하네
******저번 주 시리즈별 매상 *2위 27,588부 리제로 *3위 22,663부 코노스바 *4위 21,237부 온라인 게임 신부
****** 코노스바
****** 코노스바 게임도있어여..? 꿀잼일듯..ㄷㄷ


From Twitter

******실황에서 처음 안거지만 코노스바 BD1권 특전에 있는 게임에서 카즈마를 매우매우 육성시키면 익스플로전을 배울수있는데 메구밍은 마력, 체력 모두 사라지지만 카즈마는 일정마력,모든체력이 사라지고 사용후 메구밍은 하루동안 전투참여 불가능하지만 카즈마는 아님
******코노스바 10화라서 정주행한 결과... 아이고 지금잔다
******코노스바.. 만화봤어요..
******코노스바 다봤는데 재탕만 3번 다시하는거같다
******코노스바 다봤는데 개웃기네 ㅋㅋ 원래 하렘물은 안보는데 이건 그렇게 벗기는것도 아니고 하렘이라기보단 개그위주라 잼썻
******코노스바 웃긴게 예전에 디아블로2나 메이플스토리 하던 시절 생각나서 웃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고 딱 그수준
******가끔 박ㄹ혜를 코노스바의 메구밍으로 합성한 짤이 있는데, 박ㄹ혜의 혜가 은혜 혜고, 이걸 메구미 라고 읽으니 틀린 개 아니였어!


From Twitter

******코노스바 - 에리스
******코노스바 볼거다 나갈럼들이 얼마나 애잘알인지 보겠어
******^▽^ 코노 스바 보고 있는데 왠지 나도 렙올리고 스텟 찍고 싶어진다 RPG 최고
******친구가 코노스바 사달래서 돈받고 사옴..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마마마 - 마미 프리큐어 - 큐어 리듬 코노스바 - 아쿠아 마리미떼 - 사치코 마크로스 - 셰릴 세일러문 - 세일러 마스 마기 - 홍옥
******코노스바에 아쿠아라는 엄청난 녀석이 나오기 전까지 잉여신이라는 칭호는 넵튠이 달고 있었어요
******코노스바 프텍 발매됐는데 카즈마가 없대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GangGangJoker

From Twitter

****** 코노스바재밌어용
******만화 코노스바는 스킵에 스킵에 스킵이네
******다크니스가 나름 내 취향인데. 음. 코노스바 봐볼까.
******코노스바 2기 주세요! 억천만 해주세요 빼애애애애앵
******코노스바 2기 하면 카즈마가 갓즈마 되는걸 볼수있을터
******뭐돌릴까. 코노스바 하고싶음.
****** 코노스바 어떤거요!?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playback240

From Twitter

****** 어..확실히 안버린 아이들은... 지금은 카겦, 로리불릿, 코노스바..
******?코노스바 만화책도있네 봐봐야지
******코노스바 BD 2권 데일리 첫날 2위
****** *좋아하는 것* 덕장르 중심 -여캐물- 나와 호랑이님, 코노스바 -남캐물- 데스노트, 이영싫, 바카야로이드 위는 현재 파는 거고 옛날 팠던 거는요... 노블레스, 해리포터, 어마금, 은혼, 암살교실 등등...
******요즘 피곤한가..? 잠잘땐 순간적으로 기절해버리고.. 혓바늘도 났당.. 코노스바 다 봐야하는뎅
****** 그것이 성우랑 코노스바 나오고나선 슬슬 궤도에 오른듯
******1분기에서 1만장 넘긴거 코노스바밖에없네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espeon4545

From Twitter

******코노스바...? 그거 재밌나..? 다 봄 우오오오ㅗㅗ오!! 재밌다!! #RepiAuto
******그리고 지금은 가게 지하층 코노스바 애니 뮤지엄을 보는 중
******나 지금 코노스바 소설 보고있는데 왜 다크니스가 소개팅할때 옷 일러스트없져
****** 라노벨은 학생신분으로 소지가 불가능한 물건이 아니며 코노스바는 아마 만12세 이상 이용 가능으로 알고있으므로 몬다이나이 그니까 혹시라도 잡기만 해봐 너네 신고할테니까
******크킄 버스에서 두 명을 동시에 영업하는 중 코노스바 라노베도 챙겼고 여러모로 애들을 영업시키게쓰오
******코노스바 pv나올때까지만해도 벌써부터 작화가 무너지는게 보인다는둥 별소리 다나왔는데 재밌으니 1분기 판매량 원탑 퍄퍄 물론 작화가 좋다고 말은 못한다만
******코노스바 7권까지 읽었는데 앨리스 갑자기 히로인됨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evanesce_myname

From Twitter

******코노스바 팀코하고싶당
****** 코노스바 애니판은 정말 반복해서 봐도 깨알같이 잼잇어요 완급조절이 정말 적절해요
******얘기 자체의 밀도로만 보면 코노스바 애니판은 상당히 괜찮은 것 같다. 한 화를 봐도 알차게 많이 본 것 같은 느낌이랄까.
******코노스바 5권 다 읽고 느낀점.... 충격과 공포!!!
******역시나 이번시즌 원반 판매량은 코노스바 외에는 똥망이군
******코노스바 BD판도 봐야될거같다
****** 1분기에 나만이없는거리, 코노스바에 묻힌 명작. 조용한 판타지가 가능하구나 라고 ... 대단한 작퓸이라고 생각함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Duwed0220

From Twitter

******코노스바 부채 인쇄 이쁘게 잘 됐다!ㅎㅎㅎ
******전함소녀 ㅋㅋㅋㅋ 어째서인지 모르겠지만 코노스바 2기 제작 결정되었다고 이벤트 자원 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오프닝 부른사람 목소리 개좋다
****** 어떤 사람이 코노스바의 메구밍을 엄청 좋아하는데 어느 날 트윗으로 '메구밍 귀여워!'라는 트윗을 하며 사진을 올렸는데 이때 캐릭이 아닌 고기 사진으로 잘못 올려서 이걸 가지고 사람들이 엄청나게 놀려댄 사건이 있었습니다.
****** 코노스바 쭉 보니까 그 고기 장면 이전이 메구밍이 고기 처묵처묵 하던때인데 1초의 차이가 이렇게 한명의 캐릭터를 고기로
******코노스바가 대체 뭐지 했는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었어.
******코스노바에요? 코노스바가 아니라?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Kernsyresets

From Twitter

******코스노바가 아니라 코노스바였엉?
******빙의 하라고 나온 목록 사쿠야 동방 , 아쿠아 코노스바 , 시구레 칸코레 , 하루나 칸코레 .. 이 중에 하나로 투표 한다..?
******빙의 하라고 나온 목록 사쿠야 동방 , 아쿠아 코노스바 , 시구레 칸코레 , 하루나 칸코레 .. 더 있어?
****** 나 알아! 아쿠아... 그으.. 코노스바..?
****** 별로 상관없습니다ㅋㅋㅋ 코노스바는 내용 다 알고 봐도 재밌으니.
******코노스바같은 현시창 판타지가 좋다
****** 코노스바 8권까지 소근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NPC_Rambutan

From Twitter

******코노스바 BD 4권 표지
******코노스바 게임 있는거 암?
******코노스바는 그.... 현시창이라 더 재미있는듯
******코노스바도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원래 스튜딘이 1분기 던지려고 그냥 홍보용 애니 만든건데 적절한 작붕과 성우진이 하드캐리해서 빵떴지
******리제로랑 코노스바가 너무 꿀잼이었어.,
******이거 책 오긴 했는데 코노스바 1~4권은 읽지도 않았는데... 동생이 이 소설을 좋아하니까 주말에 집 가면 이것들 전부 갖다줘야겠네요.
******코노스바읽다가 말았는데 다시 읽을까? 8권이 재밌어보이네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pam_bluesea

From Twitter

******코노스바 최고의 인기캐릭터는 달라도 달라
******이야~~~~1분기애니 코노스바가 제일 잘 팔렸네;;; 약12000장 팔렸다는데 .... 원작에 비해 그림체가 별루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의외다 그래도 ㅈㄴ 재미는 있었지
****** 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7화까지보다 말았는데 생각난김에 오늘 정주행이나 해야겠음 난 아쿠아 좋던데 존나 재활용불가여신 컨셉 개좋음
******리제로와 그림갈과 코노스바는 왜 셋중 하나라도 전자책으로 나오지 않는 것인가.
******코노스바…!!
******자 과연 코노스바는 2권도 10000+권의 매상을 달성학 것인가. 안정적으로 1만권대를 달성할 수 있으면 진짜 대성공이다
******코노스바 이제야 보기 시작 밀려있던 이유는 애니맥스쪽을 통째로 안봐서... 이거좀 보다 잤다 일어나서 출근해야..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bsh36301

From Twitter

******얼마전부턴 코노스바가 뜬거 같고
******코노스바 세계관에 얘들이들어가는건가
******코노스바 + 마기 + 엘소드?
******헐 진짜 코노스바 아쿠아가 텐짱이네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연기잘한다고 생각햇ㅅㄴ는데이정도로 잘할줄은
******왘ㅋㅋㅋ 나 코노스바 아쿠아가 텐짱인거 이제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타야로상 코노스바 특전게임 실황한건가
******코노스바 크루퀘 도트!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hobullho

From Twitter

******코노스바 보세여
******무채한의팬텀월드 코노스바 갑철성의 카바네리 늑대와향신료
****** ㄴㄴ 코노스바
******블로그 정리중인데 코노스바 리뷰 쓰다말앗네 내일 정주행하면서 써야징
******코노스바 쯔꾸루 한글판 받았다
******코노스바 팀코도 해보고싶군
******아 코노스바 2권 초판 갖고싶다 끼에에엑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hold0688

From Twitter

******코노스바 BD Vol.4 재킷 대체 뭐가 스포인가 했더니 에리스사마 가ㅅ 으읒ㄹㅈ 말하는건가??
******아니 코노스바 이렇개 인기 많았음? ㅋㅋㅋㅋㅋ
****** 제목 보고 코노스바 같은 건줄 알았는데 애니 보니까 진짜 상상이상으로 재미있네 연출도그렇고 스토리가
******코노스바 10화 끝 아님?
******코노스바 다 봤음. 아쿠아 커여엉...
****** 노..농담이고 코노스바
******코노스바에서 아마미야 소라가 가장 잘 하는 연기를 찾은듯 -> 바보 연기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dbok1234

From Twitter

****** 홍마족의, 아니 코노스바의 양심 융융...
******코노스바 오프닝에 보니까 흑발의 캐릭 하나 더 나오던데 그러고보면 걔는 끝까지 안 나왔네... 메구밍 친구랬나
******코노스바 일러레 분이 언더테일에 관심을...
******코노스바 붐이긴 붐이구나.... 메구밍소설에이어서 길드언니 소설;;
******코노스바 진짜 재밌는데.... 안봐줘 ㅠㅠ
******코노스바 5권을보고 드는생각은 역시 메구밍 미만 잡
******코노스바 캐릭터송을 이제야 듣는데 카즈마 캐릭터송 듣는데 눈물이 흐르는구만....ㅠㅠ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LawBeast

From Twitter

******코노스바? 그거 재밋다는데
******근데 스튜딘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대박 터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가 살렸다 살렸어 ㅋㅋㅋ
******코노스바 봐야겠는데..?!
****** 흐응... 코노스바같은 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코노스바 오프닝도 마치코라는거 알고 들으니까 좋다 ㅎ
******나 미친새끼 진짜 잠안온다고 코노스바 10회 다봤네
******코노스바 진짜 오디오 엄청나게 물리던데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ShioneSanctuary

From Twitter

******코노스바 개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코노스바 보는데 재밌네
******그림갈 코노스바 리제로 이3권은 꼭 살거다
******코노스바 잼따 오랜만에 애니볼맛 나네
****** 고치우사=주문은토끼입니까 코노스바=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단델리온=성곽도시의 단델리온 이렇게에요
****** 이 분 코노스바 보시고...
******코노스바 1권이랑 넷요메 1권 뭘 먼저 읽을까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SegmentionFault

From Twitter

******Leahy_bot 코노스바 9화였나 8화였나 꼭 봐야됨
******코노스바 1화만 봐볼까!
******아마미야 텐..... 텐쨩...... 텐쨩의 그동안 연기는 뭔가 큰 이미지는 없었는데 이제 들으면 카즈마아아아앙 엏어흫엏읗엏읗엏 말고 떠오르는 게 없다.... 코노스바 네이놈.........
******음....코노스바 보느라 뮤탈은 레이드 안보냈는데 지금 찾아도 1시는 넘어야 토벌되것지?...때려칠까
******코노스바 9화..왜 현실엔 없을까..있으면 성범죄 박멸일텐ㄷ
******음음. 역시 코노스바에선 아쿠아가 제일...
******음 코노스바 이거 그냥 애니 9화 저거때문에 제목정한거 같은건 나만 생각하는건가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ahj6140

From Twitter

******아 코노스바 라노벨 사고싶은대 한권씩 모으다보면 돈이 증발할거 같아...
******아. 코노스바 3권을 읽었습니다만. 다크니스씨가 왜 콧땅을 싫어하는 지 알거 같습니다. #절레절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동인지는 하나도 본적 없는걸!
******코노스바 얘기 아니다...! 거기 아쿠아는 그냥 봐도 멍청하잖아!
******코노스바 특전 게임보고 발암이라고 오버하는 사람들은 RPG 초심자임이 틀림없다. 발암은커녕 오히려 너무 쉬울 정도.
******코노스바 2기 언제 나옴ㅋㅋㅋ 개재밌네
****** 코노스바가 머단한것...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kidwhdtjr

From Twitter

******메구밍이네요! 이제봐서 이제 그림! #코노스바 #메구밍
******코노스바 보는 중 헬팟이잖아!!! 헬팟이잖아!!!!! 탈출
******코노스바 특전 게임은 라스트 보스가 듀라한인가...
****** 코노스바 핵꿀잼.
******코노스바1화보는데 쓸대없이 친절하고 세세하게 전생하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다봤다아앙
******코노스바 소설로 읽는데 글을 어떻게쓰면 애니보다 수준이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도록썻지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코노스바는 이제 보다보면 애들 웃긴것만 기억나서 캐릭터가 야하게 그려져도 그저 웃기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앙앙앙아아 카즈마아아아아앙 ㅏ카아아아아아
****** 어 코스노바가 아니라 코노스바..
******코노스바 최종화. 지금까진 별 생각 없었는데 이 연출 한 방에 아쿠아가 좋아져 버렸습니다. 아 너무 귀엽다고ㅋ
******2위가 재와 환상과 그림갈 5779장. 1위는 코노스바 12519장.
****** 아 코노스바였군요ㅋㅋㅋ 감사합니당~
****** 코노스바에 나와요~
******님들 코노스바 보새영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코노스바 아쿠아 성우 연기너무잘하는거아님?????
****** 아니다 추천하는건 텐쨩이 하드캐리한 『코노스바』
******코노스바에 태오넣어보고싶다아!
******한 분기 늦게 코노스바 보기 시작한다...
******심심하니 조아라에서 코노스바 패러디나 봐야지
****** 빨리 코노스바의 유쾌함을 다시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
****** 아.... 안나도 좋지만 코노스바 2기가 졸라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안나쨩이랑 같이 코노스바 대륙에 떨어지고싶다
******무채한의 팬텀 월드도 그냥 자막 포기해야지. 솔직히 우타와레루모노랑 코노스바까지 병행하면서 그것까지 할 자신이 없다. 힘들다.
******2기 나와줄거라 미는다 코노스바
******옆집 사는 형 전에 나한테 오타쿠 기분나쁘다고 막 얘기하더니 자기 방에서 코노스바 읽고 있네 이거 뭔 책이에요? 라고 물어볼라다가 참았다
******코노스바 오프닝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리다 했는데 마치코였네
******코노스바가 그나마 이번시즌 생존자인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요즘 유행하는 '현실 안여되가 판타지 세계로 가서 대활약' 클리셰를 싫어하다보니 땡기질 않는다.
******리제로하고 코노스바는 원작보고싶다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코노스바가 지난분기 판매량에서는 1위구나.. 역시 지난분기는 ㅈ망인기
****** 3rt 요즘듣는 노래라.. 베이시리즈,유희왕,디지몬 중에서 02 나 코노스바 리제로,헤세점,AKB 등등 넘 많다.. 오늘은 또 크레용 신짱에 치여서 극장판노래 열심히 듣고있습니다
****** 낙제기사의 영웅담이랑 코노스바있으시면 보내주실수있겠사옵니까 ㅠㅠ
****** 코노스바 애니는 2권까지 애니화 됬는데 저는 3권 부터 나와요. 그리고 첫 출현은 OVA에서 나올예정이에요.
****** 융융님은 어디에서부터나오나요? 코노스바 아직 애니밖에안봐서 모르는분이에요 ㅠㅜ
******도m이면 코노스바의 다크니스?
******rb_yuzuriha 코노스바 파일있으신가여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코노스바..? 코노스바라시나♡
******코노스바 카즈마라도 돌려볼까. 잘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코노스바 성우진이 굉장하구나
******세상에 코노스바 존나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 경박스런 비명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티비플 보니 요즘 네덕들이 뭘좋하는질 알겠다 코노스바 유즈키유카리 언더테일 이군
******코노스바 시작할때 아타라시이 모노가타리오 츠쿠루 카도카와 라고하는데 카도카와는대체 뭐하는 회사인가요
****** 엌 마자욬ㅋㅋ 코노스바진짜 병맛재미 장짱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아스카 마영전 린 이노리 고쿠데라 카캡체 코노스바 제로이세계 휴코끝나면 다해버릴것밍.. 부들뷰둘
******코노스바 폭렬도 티셔츠 발매
******그러고보니 일본 레오나 성우가 코노스바 다크네스 성우네. 둘 다 개돌에 얻어맞기 좋아하는 특성...누가 연성해주면 좋겠다
******코노스바 다봤다
******코노스바 2기랑 원펀맨 2기 주세요ㅠㅠㅠㅠㅠ아이실드21도 좀 리메이크해줘....ㅠㅠㅠㅠㅠ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코노스바에 나오는 아쿠아 여신인데.. 저 안경은 제가 합성..
****** 엥 코노스바 그거 메구밍이 메인히로인 아닙니까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여태껏 코노스바 1권 읽음
******코노스바 세계관에 전생하고싶다.
******님들 코노스바 별 다섯개 만점에 어느정도 됨?
******코노스바 개재밌네
******코노스바 소설 보신분
****** 코노스바 재밌죠 ㅋㅋ
******코노스바 초판 존나 비싸게 팔리네 양심이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 코노스바는 인정합니다
****** 코노스바에 압살당함 퓨ㅠ
****** 재밌음 저거 코노스바 한번 봐
******글고보니 코노스바에 엘프가 없었던것 같네
****** 코노스바는 개그물입니다
******메구밍 기여운거같은데 코노스바 함 봐볼까
****** 코노스바에여 풀네임이 이 멋진세계에 축복을 이던가

코노스바 메구밍 아쿠아 2기 애니 tvple 아쿠아가 멋진 세계에 축복을 봐도

From Twitter

******물론 코노스바에서는 민폐 여신 같은 것 보다 메구밍이 훨씬 귀엽습니다 ?
******휴가나와서 많은 애니를 봤는데.. 사카모토입니다만?의 병맛같은 op과 메구밍 코노스바 의 와↑가↓나↑와↓ 메구밍!! 이딴것만 생각나는 느낌..
****** 코노스바는 보셨슴까?
******코노스바 애니화 버프 톡톡히 받네 매상 스게함
****** 코노스바6 벌서 나오나여?
******코노스바5권 메구밍커여워!
******오늘 코노스바 폭염2권 읽어야지
******코노스바 볼까?
******애니 -페이트시리즈 은혼 그외에도 엄청 많이 -가장 최근본건 코노스바! -요즘 가장 빠져있는건 페이트 시리즈 -남캐 최애-길가메쉬 여캐 최애-메데이아 -왠만해선 지뢰가 없는데 너무 유명하거나 사람들이 너무 띄워주는 애니에 거부감을 느끼는 경향은 있음
******스튜딘 그 최신 애니중에 초반부 보다 버린 코노스바..?그건 작화 좋던데 깔끔하고 얘낸 시리어스물을 담당하면 안됨...ㅋㅋㅋㅋ
******코노스바는 질려서 안보는데 우산 디자인 취향직격
******오늘 낮에는 코노스바 2화나 작업할까.
****** 헉 네네!! 메구밍은 사랑입니다ㅠㅠ 코노스바 ㅠㅠㅠㅠ넘나좋은것 ㅠㅠㅠ
****** ㅈ합니다...그러고보니 어제 코노스바봤는데 시서니님 인장이 메구밍이었더군요!!
****** 코노스바2기기대해봅니다
******아 코노스바 재밌었다
******이번년도나 내년에 볼게 너무 많다 진격거도 보고 도검난무 하나마루랑 도검난무도 봐야되고.... 그리고 코노스바2기도..
****** 코노스바 원작 읽었고 애니도 보았습니다...
******코노스바 원작 읽으신분계신가 애니라도
******코노스바 재밌어여?
****** 안녕하세요 메구밍님 오늘 코노스바 애니 정주행 달렸는데 폭렬마법 잘봤습니다
******코노스바는 저정도 밀어줘도 돼요
******아 근데 코노스바 애니 작화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원작 일러>>>>>애니가 성립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소설 재밌나용
******코노스바에 게살 저렇게 벗겨지는거 애니만 그런줄 알았는데 일본에서 저리 처리해가지고 주나보네 컬쳐쇼크다
******코노스바 2기 빨리좀...
******코노스바 서큐버스 가게 못봤냐 초개념가게라고
******아 근데 진짜 서큐버스 하면 생각나는데 코노스바에 나온 서큐버스 그건데 그건 대단하다고 봄
****** 사에카노+ 코노스바 ㅋㅋㅋㅋㅋ 진성더...ㄱ....읍읍...
****** 줄일 건덕지가 없지 싶었는데 역시 그렇군요. 음 요즘은 공식-반공식 쯤이면 한국에서도 일본식 축약어 그래도 꽤 쓰긴 하던 거 같지만... 코노스바라던가.
******코노스바의 캐릭터는 주인공만 멀쩡하군
******코노스바 자막만든사람 누구얔ㅋㅋㅋㅋㅋㅋ 그냥 지 삘대로 만드넼ㅋㅋㅋ
******코노스바에 나오는 메구밍허고 융융 다그렸당'\w/`
****** 노래방에서 노래 좀 부르셨을려나... 설마 코노스바 송 부르신거 아니시겠지
******코노스바를 너무 감명깊게 봐버려서. . . . . . 학점이 날아가버렸!!!!!!!!! #코노스바
****** 애니는 주문토끼 만화책과 라노벨이라면 코노스바
******오......... 코노스바 순위권인데
******현재 갖고있는 라노벨 방패용사 성공담 8권 아까 배터리 충전중에 다읽음 방패용사 성공담 9권 코노스바 1권
******코노스바에 바닐이란 캐릭이있는데 기분이 묘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닉인데 ㅋㅋㅋㅋ요즘 좋아하는 라노벨 캐락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스바 다봤다. 메구밍 짱짱귀염.
****** 코노스바에서 유일한 정상적인 홍마족이지
******코노스바 2기언넝 나왔으면 좋겠다! 2기확정이던데 메구밍 앓이가 시작된다아아아... !
******코노스바 빅 스포 남주인공 1편부터 뒈짐
******코노스바 다봤당
****** 코노스바 작화는 그저 그랬는데 재미있었어요!! 특히 듀라한이ㅋㅋ
****** 응..빠빠..코노스바 영업팟팅
****** 코노스바 최애일뿐!
****** 프로덕션IG - 하이큐, 공각기동대 본즈 - 강연금, 나히아 쿄애니 - 하루히, 케이온 스튜딘 - 페스나, 코노스바 선라이즈 - 건담, 러브라이브 가이낙스 - 에반게리온, 그렌라간 토에이 - 원피스, 드래곤볼
****** 코노스바져거 아직도 모집행?
****** 코노스바 쯔꾸르 해보는 중인데...잘 만들었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