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도 재고떨이라고 생각해요 하나카나 에디션때도 그렇고 팬들한테 한몫챙겨보겠다는 심산
******허어 무려 카미야 히로시와 비견되는 하나카나; 정확히는 카미야히로시에도 밀리지 않을 지배력
******호오 하나카나에 대한 평이 굉장히 좋구나. 아까 올려주신 라디오 듣고있는데... '주역이 되기 위해 태어난 목소리' 급 취급....
****** 하나카나같은 성우가 붙어주면 들리지 않는가 "우리의 핵심목표는 이것이다-!"
****** ㅋㅋㅋㅋㅋ 전 성알못이라 ... 하나카나 목소리를 리라이트 하면서 처음으로 구별할수 있게 된...
******마자 글구 예전에 뭐 하다 하나카나 사진을 봤는데 넘 예뻤음 진짜 귀엽고 예쁘고 되게 아이돌같았다.
******아 하나카나 라이브도 잘하네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ho_rang_

From Twitter

****** 이누보쿠에 나오는............ 카루타................. 인데.......... 노래도 대좋고.............. 성우도 하나카나고..................... 좋아요........
****** 응 그그그그그그그 하나카나 센코쿠 나데코 연애 서큘레이션이랑 망상 익스프레스 부른
******아 잠ㅁㅁ깐 하나카나 또켰어.......
****** 갓 하나카나
******님 약밀아 엔딩모음 못보신? 쿠기밍부터 하나카나 아야네루 마아야 등등 고통받음
****** 하나카나 차냥해
****** 바케모노 가타리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ost가 진짜 명곡많은거같아요 ㅋㅋㅋ 특히 하나카나상 연애서큘레이션!!ㅠㅠ 명곡입니당 ㅠㅠ

****** 여주성우가 하나카나 한창 청순한역할 주로할때인데 반전매력을 보여줬지
******성우분들 좋아하는 계열이 딱 보인다.. 남자분은 카지 님만 파구.. 여성분드ㄹ은 대체적으로 천연캐 위주로 맡으신 분들 좋아하나봐 하나카나 님 토요아키 님 아스미 카나 님 하야마 사오리 님..
****** 애칭 하나카나.. 하나자와 카나 님... 마기 홍옥이랑 니세코이 오노데라 코사키.. 등등 슈퍼메이저 성ㅜ분
****** 성우는 마기 때 젤 열심히 빨았는데 그것도 기껏해야 카지 님이랑 하나카나 님..
******후와후와리 후와후와루~~~~ 하나카나 연애서큘레이션 최고당 ㅠㅠ아니어케 목소리가 이렇게귀엽지 진짜
****** 하나카나 등판.
******으으 하나카나랑 쿠기밍 목소리 최고야....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moming_g

From Twitter

****** 하.. 하나카나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럴 땐 망상익스프레스를 듣는거야...하나카나 최고
****** 후자는 하나카나 버프를 생각해도 미스테리죠
****** 언어의 정원은 전에 티비에서 하는거 잠깐 본적도 있는것..같고..... 엍 성우가 미유랑 하나카나구나
******미친 여주 하나카나야
******7월에 볼게 생겼넹 하나카나!
******일본 아이튠즈 3개월 무료 있길래 하면서, 3개월 지나면 돈 내도 좋아서... 내가 좋아하는 가수 3명 이상 고르라는데, 아는 사람 아도니스 성우 하타노 와타루<< 다른 아티스트 버튼 눌러서 하나카나랑 골랐다

******여주 성우가 하나카나라니 무조건 봐야겠군😊
******헉 하나카나~!
******와.. 하나카나..
******ㅁ미ㅣ!!!!!친 아나 ㅋ ㅋ ㅋ ㅋ미라 아ㅏ아 오렌ㄴ지 ㅜㅜㅠㅠㅠㅠㅠㅜㅠ ㅁ아 게다가 나호성우가 하나카나ㅏ?!???!???봐야겟네 ㅅㅍ 만화책으로밧지만 다시보는게ㅜ인지상정
******ㅠㅠ 하나카나도 잇고 아이고😇😇😇
****** 아... 성우 쪽이라면 왠지 그런 거 있어요. 이를테면 하나카나씨가 위스퍼 보이스 계열이 아닌 배역을 맡았을 때... 알 거 같아요
****** 자세히 안봣는데 성우가 하나카나네 대박이다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kimdonghyek

From Twitter

******하나카나 귀여워
******하나카나 아직 살아있네...
****** 잔잔한데..하나카나와 미유가 연기를 진짜잘해서...나름 잘봤던ㅎㅎ!!
******와 하나카나 연기 어쩔거야 진짜 뭘어째
****** 진짜 하나카나 목소리 짱이에요 여자가 들어도 반함 ㅜㅜ
******하나카나 목소리 진짜좋다
******하나카나상에 시몬느.. 대역재콤비인가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jjkwang1225

From Twitter

******하나카나♡
******와 우에샤마 엄청 귀엽잖아. 지금 하나카나한테 요정킥 맞았을때 기분이야.
******솔직히 가슴 사이즈랑 성량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티라노 보세요 티라노. 물론 하나카나라는 훌륭한 사례가 있긴 합니다만, 하나카나 평소 목소리는 겁나게 우렁차죠. 자기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게 아니라는 건 감안합시다.
****** 와타시 목소리패티쉬라 환승해도 쿠기밍 하나카나 정도일듯..?
******요즘 듣는 노래. 운전할때는 하나카나의 too late for chocolate 만 계속. 집에서는 클래식. 드보르작의 신세계에서는 역시 갓명곡입니다 ...
****** 2. 요즘... 마후마후 로스트원의 호곡이랑 싸패 엔딩 이름 없는 괴물 듣습니다 그 외에는 하나카나의 연애 서큘레이션?
****** 사쿠뽕, 카지, 후쿠쥰, 오노켄, 호소양, 마몰, 하나카나, 마야도 나오지요ㅠㅠㅠ성우진 진짜 어마어마함...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CA61CA61

From Twitter

******그리고 완결까지 들었던게 가난뱅이 신이 라디옼ㅋㅋㅋㅋㅋㅋ 시몬느가 게스트한테 맨날 갈굼당했다..웃치한테도 하나카나에게도 갈굼당한다....
******아씨 하나카나 넘나 이쁘ㄷㅏㅠㅠㅠㅠ 하나카나ㅠㅜ
******하나카나 에디션을 이은 케이온 에디션 프리미엄이 얼마나 붙을지
******성우가 하나 카나인데 귀여워 죽겠음....
******여자 성우님들은 워낙 세대교체가 빨라서 심지어 요즘은 유우키양, 하나카나 목소리도 듣기 힘든데 그런 와중에도 꾸준히 활동해주는 나의 시즈카 언니한테 너무 감사한 것이다.
******연애 서큘레이션 최근에야 들어봤는데 하나카나 너무나 기여운것이아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케목소리가일케...애교있게말을하짘ㅋㅋㅋㅋㅋㅋㅋ후와후와리할때 와..정말마지텐시
******하나카나도 출현했었지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From Twitter

******하나카나 맞지?
******저 하얀 머리가 혹시 하나카나?
****** 하나카나년이 쿠노짱을 쳐빠는거지 쿠노짱은 사무소 선배라 된장년비위맞춰주는것
******그 카이바가 죠노우치 시스! 하는 거 하나카나랑 히노사토시도 나왔던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방송 나레이션 아무리 들어도 미카코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하지만 약간 섞인 비음이 하나카나를 당황하게 하는 웃음을 떠올리게 한다....ㅋㅋㅋㅋㅋㅋ
******!!하나카나!!
******킴료 하나카나 노부♡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From Twitter

******하나카나 앨범 은근 좋네.
******스미페 시카코 하나카나 실물로보고싶다..
******요즘 왠지 모르겠지만 하나카나 연애서큘레이션 라이브 영상을 계속 돌려 듣는다.... 왜지.
****** 성우들 중에도 연기력과 관계없이 스펙트럼의 차이가 큰크다고 보면 될듯…딱히 팬이 아니어도 하나카나나 쿠기밍 보이스는 들으면 알잖아요
******아니 근데 나 진짜 까마귀냐? 간간히 라디오만 듣는 하나카나 짤 폴더에 300장 그것조차 안들음 부른노래 딱 3곡 듣는 홋쨩 180장 요즘 어디서 뭐하는줄도 모르는 삼택이 240장
******하나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왕 시리즈 전체에 걸쳐서 프리스토랑 겹치는 성우진이 분포돼있다 보니 성우 장난하고 싶다구. 하나카나에 오노켄 오노유 마모 히라링 캇키 낫쨩 이시카와 미야하라…ㅠㅅㅠ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From Twitter

******그런데 브레이블리 세컨드 주인공은 진짜 연기가 충격과 공포였다. 제가페인의 하나카나정도...
******미친 하나카나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카나의 굴욕;;;
******어제 실친이 내 이어폰가져가서 꽂더니 내폰연결되있는상태 빨리 나에게 오덕오덕하고 규ㅣ여워서 쥬거버릴노랠틀어줘 라고 해서 이누보쿠 하나카나 캐릭터송 틀었자... 그녀는 매우 만족하며 돌아갔다...
****** 텐쨩 사진으로 도배되있거 하나카나사진 딱 한장있음
****** 하나카나 사진도 들고 다니냐 ㄷㄷ
******하나카나 ㅋㅋㅋㅋㄱㅋㄱ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From Twitter

******솔찌 하나카나보단 우리 히비키 성우들이 표정면에선 압살함
****** ㅠㅠ죽은자의 제국에도 막 호소양나오고 아유도 나오고 하나카나도 나와서 헠헠 미쳐따 꼭 봐야지!! 이랬는데 주변에 메가박스가 업..ㅅ.. 인기 많을거 같은데 상영관 좀 늘려줘씀 좋겠어요ㅠㅠ
******라스에 하나카나덬이 있는건갛ㅎ
****** 좋아하는 일본 성우는 하나카나, 하야밍, 코야마 리키야, 나카타 죠지, 와카모토 노리오, 스기타, 미즈하시 카오리 님
******하나카나ㅏㅅ 오타ㅋㅋㅋㅋ
******하나카나 목소리 날아갈 것 같아.... 촤고야...
******하나카나의 국어책 읽기를 볼 수 있다는 그 작품 제가페인ㅋㅋㅋ 그래도 카미나기 료코는 제 최애입니다ㅠㅠㅠㅠ 영상 자르면서 음 그래도 추억 속 국어책 읽기보다 훨씬 나은데? 하다가 마지막 '앗'할 때 ㅋㅋㅋㅋㅋ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From Twitter

******미친 나데코 목소리봐 하나카나 미친 이게 어째서 연기력이 부족한거ㅑㄴ아아아아ㅏ
******요새 유밍 라디오 되게 많이듣네.. 파루냐스랑 하는거랑 하나카나랑 하는거랑 유키치랑하는거
******하나카나ㅋㅋㅋㅋ
******하나카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하나카나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하나카나 목소리 성우가 귀여워 연애서큘레이션 쿠기밍 연애 카지 성우 맨날 듣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