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어제 강남 신세계에서 사온 홉슈 크림. 스트레스 지수 최고치를 찍고 일찍 잤더니 일찍 일어났다. 크림치즈, 쇼콜라, 커스터드 크림.
******이 방법을 옛날에도 했었어야 됐는데 슈ㅣ,,펄,,, 신세계에서 사람들이 개명작이라길래 헉헉 언제쯤 재밌어질까 하고 차근차근 봤는데 결국 차근차근 23화까지 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무슨 23화까지도 노잼임
****** 님 핸대오면 신세계에서 크레페사드림 개 죤 맛 ㅠ
******우럭우럭... 신세계에서 내 최애 주거써.. 우럭우럭
******아무나 신세계에서 빨리 보고 나랑 같이 하이큐로 파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각 학교에서 업마가 생긴다면 내 최애라인 일 것 같아서 광광 우럭다..
****** 팬싸 의정부 신세계에서 해조라 학교 버리고 갓다오게ㅋㅋㅋㄱㅋㄱ 왜 내 학교 동두천?ㅠㅠ
****** 그게 뭐 어렵겠어. 강남 온 김에 신세계에서 사가면 좋았을 걸...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SKSN_Shana_

From Twitter

****** 괜찮아요. 삼성점만 가봤어요. 신세계에서 하는걸 꺼예요. 핫플레이트가 괜찮은편이고 디너엔 회도 괜찮지만... 디너가격이면 다른데 갈래요 ㅎ
****** 아니아니 나 신세계에서 살려고...지금돈이없어😥
******새로운 시대에, 아름다운 악마의 신세계에서 살아다오.
****** 그럼 제가 신세계에서 보고 와야겠네요, 어느정도길래...
******그래도 아직 내게 가장큰충격을 준 애니는 신세계에서 일까...
****** 에헤ㅔ이 왜이러실까. 제가 이타치였지만 신세계에서 윰ㅁ님캐를 봤는데~~~~
****** 제발 공개해줘...신세계에서 공개...

****** 으으?0뭐지 알거 같아여! 신세계에서 본거 말하는건가
****** 신세계에서 보고 배웠는데 그게 청불이라 좋은걸 보고 배운것같진 않지만 맛이 있어서 가끔 함!
******나의 긍지를 걸고, 녀석들을 '신세계'에서… 박살낸다!!!
****** 아 진심 신세계에서ㅜ짱입니다. 아 아아아아 진짜 슌 슌 ㅠㅠㅠㅠㅜ 쳐움
******신세계에서..라는 애니를 보았다. 명작이라고 하던데 정말 대박인듯. 기억에 남았던 장면도 많았지만... 이 장면도 조금 묘한 걸 불러일으킨다. 처음엔 꺅♥이랬는데. 다 보고 나니까 슬픔..ㅠㅠ
******그 머냐 신세계에서 ? 그거 다운 받아두고 나와ㅛ는데
******신세계에서 생각난다 어른이 아이를 무서워하는 세계...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tsuru_1207

From Twitter

******#삼성페이 신세계에서 "위챗페이"를 중국관광객 유도를 위해서 같이 손잡는데 "잘한다" 협업하는 모습보기좋다 그런데 삼성페이는? 자국민의 불만과 불편 불평은 오롯이 오너의 독단으로 무시 되는것인가? 삼성페이도 같이 열어라! 맘만 먹음 내일이라도 가능한데
****** 헉 그럼 신세계에서 간지나는 것 좀 많이 질러라..신문물 좀 구경하게..흫
******깅 여러 의미로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다시 나왔으면 하는데 신세계에서 만나자던 그 남자는 아직도 나오지 않고 있어요...
******네 신세계에서 오아시스는 황량한 사막의 한줄기 빛이 아니라 치임요소일 뿐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행복한 관통라이프를 위한 거임^^
******'신세계에서' ... 이것도 SF인셈인가? 초능력 기반으로 아동살해를 제도화한 이상한 사회를 보여준 뒤에 어떤 과정을 거쳐 그런 사회가 만들어졌는지 주인공들의 성장과정을 통해 거꾸로 더듬어갔다. 전반부는 우울하고 슬픈 스릴러, 후반부는 호러.
******『신세계에서』 기시 유스케. 잘 읽었습니다.
******'신세계에서'도 보긴 봤지만 저런 백합연출은 정말 최곤거 같다... 흘러내리는 치맛자락에서 나오는 에로티시즘이 대박... 침질질

****** 인천신세계에서 다시 만날거잔하
****** ㅋㅋㅋ아마 저는 ㄴ그거 같던데 그 신세계에서 루피랑 동맹맺으려고 하는...?
******아 오늘 밤 1시에는 신세계에서 애니 재방송인가.
****** 엉엉 우리 신세계에서 팸싸하면 만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엄마랑 영화보고 집가는데 그 신세계에서 이마트 가는 그 통로? 거기 옆에 시원오빠 사진 완전 크게 있었다!!!!!뿌듯 우리 엄마가 그거 보고 야 시원이다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에서 봐주세요 ㅠㅜㅠㅜ 포그님 좋아할거같은데.. 저격
******결국 넌 그걸 하기로 결정한 건가? 생각한 바를 밀고 나가는 그 용기는 높게 사겠지만, 단지 말뿐이라면 너도 결국 재미없는 녀석들 중 한 명이 될 뿐이다. 신세계에서 죽을 각오도 없이 바다로 나온 얼간이들처럼 말이지.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hijili1209

From Twitter

******예전에 샤이니 종현님 팬싸를 우리지역 신세계에서 햇었는데 이번에 우리 우현이도 그러면 좋겟다..... 학교 째고 라도 가볼께 우혀나
******모두 신세계에서를보자
******아니 근데 신세계에서 애들 진짜 매력없다고 하는데 직접 봐야 알겠지만
******신세계에서 그게 글케 멘붕이라던데 내 지인 보고 최애 생기더니 아가우름햇어
******신세계에서 볼개오 언제
******신세계에서..아 프랑켄 끝나부리니까 뮤지컬 예매 넘 기찬다...쓰릴 찾아보까
******신세계에서 제 탐라메이저던데 ... 근데 다들 최애삼지말ㄴ랬음 그책에서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nia_zhen

From Twitter

******신세계에서.... 전체화 다운
****** 자성이한테도 쫌 치인거 같습니다.... 예.... 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 신세계에서 삼이사를 완벽히 좋아할 수 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나는 진짜 잘 치이나봐 ㄴ..ㅁ움ㄴ느으으으으므으흐느느으므으으윽 여러분 신세계에서 보세요....
****** 담에 신세계에서 보면 괴롭혀줄것이다
******박성웅 신세계에서 넘 색시햇서
******무출이 아침 공대뛴다고 신세계에서 이젱손봐서 슬프다 엉엉
******신세계에서.... 이거 왠지 자꾸....뭐랄까 마성이 있네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개쩐다 진짜 존잼...ㅠㅠㅠㅠ같이 신세계에서.....봐ㅓ요,,
******애니 뽕찬ㄴ다..잔향의 테러도 보고 보쿠라노도 봐야지...절원의 템페스트????이것두 바야지...ㅜㅜㅜㅜ존잼...아 님들 제발 신세계에서 봐주세요..ㅠㅠㅠ
******저하구 가치 신세계에서 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신세계에서 쟈니로켓 같은거 먹을래? 햄버거즁독자야
****** 저는 230부터있던데 주문할때 ㅠ 신세계에서 샀는데 ㅋㅋㅋㅋ
****** 신세계에서 재밌어???ㅜ 도서관에서 책 봤는데 고민하다 그냥 왔당
******누구 문학작품 파는... 취미가 독서인 트친 있으면 좋겠다. 요즘 또 기시유스케 뽕이 차올라서 악의교전을 읽고있는데 재밌어. 신세계에서 진짜진짜우오오오오오앙 짱 재밌었고!!!!!!★☆★ #RTs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신세계에서 이 애니는 밤에 보기에는 약간 으스스한 듯... 그러면서 넌 잘만 보고 있지
******신세계에서 한 챕터 남았다.... 보고는 싶은데 눈이 아파서 낼 아침에 보는걸로
****** 저는 존나잘먹으니까 걱정마새요,,, 너무먹어서 탈임 진짜 ㅋㅋㅋㅋㄱㅋㅋ 에효~ 신세계에서 다 볼때까지 살아서 내 멱살도 잡으셔야지~~
****** 신세계에서 맛떼이루
****** 안녕하세요! '신세계에서' 입니다!
******앜ㅋ요새 지렁이 키우기인가 보는데 머독 원피스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야 다들 중앙으로 모여 신세계로 가자 신세계에서 보자!!"
******녀석들과는 '신세계'에서 다시… 붙는 거다!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크흐 아유무라세가 맡으면 다 좋아지는 매직 신세계에서 갑자기 보고싶어짐 슌.... 내용은 나한테 좀 크리피해서 보다말았지만 카지가 맡았던 남자애랑 무려 키스신도 있으니깤ㅋㅋㅌㅌㅌㅋㅋㅋ그부분 엄청 돌려봤었는데
******난..이순간만을기다려왓다 신세계에서 가져가서 채점할때읽어야지!
******어 신세계에서 그거 생각하니까 분조장오네 널 계속 좋아했어는 개뿔이 1권 그러고 끝났데 2권이 집에 있어서 못 읽은 칠일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ㅋㅋㅋㅋ좀 무섭내요 신세계에서,,
******아인도 재밌고 나만이 없는거리 <명작ㅜㅜ ... 디스토피아물은 신세계에서.. 사이코패스...
****** ㅋㅌㅋㅋㄱㅋㅋㄱ신세계에서,,, 우움,,~~!! 하지만 님의 예상최애는 안죽을것입니다~~~ 근데 예상되는 애가 둘이라 모르겟내~~~
******놀랍지만 신세계에서 중구는 사람을 죽이거나 폭력을 행사하는 장면이 없다구...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 sf 괜찮으시면 신세계에서 추천이요! 두권짜리라 좀 길긴한데 몰입력도 괜찮고 전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잘 안 읽으시면 문학계열은 정말 재미없으실거고... 저도 노잼일정도니까....
****** 신세계에서 산 통옥수수빵임!
****** 쩝니다 ㄷㄷ 신세계에서 산거래요
****** 이거 신세계에서 산거래. 완전맛있다 ㅋㅋ
****** 좇같아서 다 쳐죽여버리고 카미조쨩만 신세계에서 기억도 지우고 해피엔딩하게 만들고 싶었는데 애처로운 미조쨩이 너무 예뻐서 '아, 됐나'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헉씨 711님신세계에서보시나
******신세계에서 추천한 네랄이 괴롭...간지럽히러 갈 사람.. 1/n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 저게 "신세계에서"
******신세계에서 석 회장 죽었을 때 병원에서 이중구가 의사 멱살 잡으면서 "누가 죽어???" 이러는 장면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다.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제일 많이 생각이 난다. 그 장면과 이중구의 목소리와 기타 등등
****** 음.. 그럼 신세계에서 보셨나요..0?
******염발작안의 토벌자, 샤나야. 신세계에서왔어. 이세계도 잘 지내나 확인차 온거야. 딱히 별다른 의미는 없다구. 신경쓰이면 찾아와. 내발로 직접 걸어갈 필요는 없을 것 같네. 이상한짓하면, 토벌해줄테니까!
****** 공연은 공연이죠! 신세계에서 하믄되징
****** 네버그린스토어에 채용공고가 났는데 강남 신세계에서 세일즈파트를 구함~~
****** 누나 나 이번학기 끝나면 강남 신세계에서 일하고있을수도이써~~ 오래오래 휴학할수도이써~~~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신세계에서 젤 인상깊었던게 중구형님이였는데😢😢😢😢😢
******2년동안 신세계에서 얼마나 스펙타클했으면 이발할시간도없었나....
******신세계에서 백만원 썼더니 포인트 2500점 받았네 ㅋㅋ ㅋㅋㅋㅋㅋ 그래 왜이렇게 갑자기 씨제이 포인트가 생겻나 햇다ㅋㅋ ㅋㅋ
******그래도 저 앙스타로 AU보고싶다한거 신세계에서랑 판하랑 사이퍼즈밖에 없다구요?! ?
******님들 앙스타 신세계에서AU파자!~!~!~!
****** 캥거루국에 퍼오인은 아예 수입이 안 되어서 넷플에도 없는데 너무 잘 됐어요 ㅠㅠ 990메가 한편 받는데 세시간 걸리는 오지에서 한국가서 인터넷 신세계에서 퍼오인을 즐기다니요 ㅠㅠ타이밍 참 ㅠㅠ
******주말에 강남 신세계에서 산 대저토마토가 너무 맛있다.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뭐ㅋ또ㅋ신세계에서 원하시면 칼춤도 춰준다는 이중구를 젤 좋아한 공여사였던지라 보고싶으시다면 풀어드리는 게 인지상정/로켓단/ 예진아 청산가자는 언궐의 죽음으로 시작됨신비를 그렇게 떠나보내고 꽃잠조차 기억나지않은 여인이 예진을 낳고 죽자
****** 진짜 신세계에서 해주라....ㅠ
******우리신세계에서볼래 sf 메소포타미아문명이야,,,,,,,,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감독이 "신세계에서" 도 감독했었네
******모 지내다보면 아시겠지만 내가 신세계에서 가장 정상인이라는걸 깨달으시겠징
****** 신세계에서 보니까 아니던데요
******내가 신세계에서 한거은비캐랑 키스 차상혁의 글솜씨에 감탄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 15동맹 빨간여왕 신세계에서
****** 언니 신세계에서 뭐샀엉!!!
******사실 신세계에서 거의 치일뻔 했는데 물갈 돼서 아 이건 공부하라는 신의 계시!!!! 해놓고 지금 커뮤 뜀 대체
******븝딱이 길마인 바칼서버 신세계에서 2기공대원 마지막 화산소울 모집합니다,, 주말 10시 10분
******나 지금 신세계에서 덕톡중이니? 감동
******ㄹ,,,,,제목그대로 신세계에서......
******신세계에서 애니 작ㄱ화저러 근데 마리아가 성인버전이없다는게 너뭅ㅂ분조장 야코마루 죽창보다 더한 벌을 받앗지만 걍 뒤져라

신세계에서 강남 마사시 이시하마 스즈미야 애니 감독 리모 유미리 CV하나모리 재밌어

From Twitter

******역시ㅣ신세계에서를ㄹ이해하려면 책을보는게 더 나은거같아,,,,,,설명줄줄써져잇어
******가슴에 희망을, 가슴에 소원을 화려한 날개를, 하늘로 펴라. 내일의 꿈을 소원을 같이 신세계에서 이루자.
******시험 끝나면 신세계에서를 보...고싶지만 그 외에도 할 게 너무 많다
******내가 신세계에서 투덱대기를 왠만해서못봤음
******"가본 정도가 아니라 신세계에서 태어났어! 우리 엄마가 해적이거든...! 이거 줄게. 엄마의 비브르 카드. 특별한거다? 나미조랑 난 의자매잖니." 로라
****** 헉ㄱ 아니여!! 그 신세계에서 재탕해써요!!
****** 네 먹짤애니에요.. 첨엔 ^ㅑ프트라 좀 별로아닐가했는데 샤푸투애니는 취향이아니라서요 생각보다 굉장히조앗어요... 글애요 이번작업영상은 신세계에서루...
****** 앗 우타프리잇습니까? 달려감ㅋㅋ 행복그라비티는 그 먹짤만이나오는 애니던가요...조아요...아니 또알님 프로추천맨이신....적어주신것들 보고 취향이면 쭉 볼래요 감사해요 ㅠ 아 신세계에서 재밌습니다 꼭봐주십시오...ㅠㅠ
******올만에 영업하고싶다 신세계에서 보세요
******뭐 신세계에서 재미있는건 사실입니다! 신세계에서 보십셔!
******신세계에서 가 맘에들었나... 고모가 굉장히 열씸히 읽고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