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하 걍 아이가 다섯 봐야지 행벅
**unny<아이가 다섯>에서 아버지로 나오는 장용아저씨는 별 대사도 없이 그냥 걸어만가도, 옆에만 서있어도, 그냥, 아빠 같다. 그래서 아무 대사도 없는데도 가끔은 그냥 보고 있는데도 눈물이 나네 ㅠㅠ
**레아이가 다섯 봐야지
**andaag근데 진짜 내 안의 줌마감성.. 아이가다섯이랑 결혼계약 존잼인것...
**아 자존심 상한다 아이가다섯 가화만사성 결혼계약 셋다 존잼 내일은 월요일ㅠ_ㅠ
**ea Bluerain - lily지금 앓앓하는 드라마가 기황후 그 겨울 에다가 최근 아이가다섯 추가
**ea Bluerain - lily아이가 다섯 갤 생기면 상플러가 될거야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wowwh1991

From Twitter

**이상슈퍼마리오가화만사성이랑 아이가 다섯 둘다 재밌는데 #ForEverWithBtob 둘다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해
**캬 현재 네이버 메인 #안재욱 #소유진 #아이가다섯
**antos Yuri아이가 다섯 제10회 03.20
**양아 레알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극 중 이름을 모르겠다 케미 쩐다고요
**양흐에에 아이가 다섯 케미 너무 쩔어서 죽어버렷..
** 꾸는 냥이미정의 블랙박스 영상보다 더 웃긴 상태ver. I got a boy in 탕비실ㅋㅋㅋ 그러다 마지막 장면 심쿵ㅜㅜ 진지상태, 버럭상태, 오지랖상태, 다정상태+귀여운 상태까지 모두 만날 수 있었던 아이가 다섯 10부♡
**loria kim재방송을 본후...아이가다섯... 이제..점점 재미있게 가야죠..ㅎㅎㅎ

**럭 계옮 아마도 할걸..? 그건 그렇고 님 그리웠음 할머니집에서 폰 붙잡고있음 할모니한테 혼나서 같이 드라마 봤음 아이가 다섯 재밌더라 깔깔
**loria kim아이가 다섯^^
**고파란알티. 캐백수 주말드라마 #아이가다섯 인 거 같은데.
**장천사♥주스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아이가다섯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개설렘ㅠㅠㅠㅠㅠㅠ남주 핵존멋ㅠㅠㅠㅠㅠㅠ핵벤츠남ㅠㅠㅠㅠㅠㅠ
**녕아이가 다섯 재밌당ㅋㅋㅋㅋ 신혜선 나올때 젤 재밌음ㅋㅋㅋㅋ
**집사드라마 <아이가 다섯> 재미있다. 안재욱 소유진 오랫만의 복귀작, 두 배우 모두 매력터진다~
**바나나여러분 아이가다섯 보세요ㅜ.ㅜ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newsfriday

From Twitter

**아 진챠 재밌다 아이가다섯
**이넝쿨당 뒤부터 주말드라마 재밌는거 1도안해서 넘 슬펐는데 이제 볼거 생겼쟈나! 아이가다섯 넘 재밌어ㅋㅋㅋㅋ 안재욱 존멋!!!!
**로아이가 다섯 보다가 안재욱 보곸ㅋㅋㅋㅋ 설렐뻔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미짐승아이가다섯 너무 좋닼ㅋㅋㅋㅋㅋ안재욱 짱..❤
**우심형탁덕후_화숩니다아 아이가다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웃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아씨 아이가다섯 보는데 리맨물 보고싶게 안재욱 넘나 멋있는것
**양아이가 다섯 뭐야 ㅋㅋㅋㅋㅋ 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케이러브아이가 다섯 존잼 ㅠㅋ
**버아이가 다섯 개웃김 ㅠㅠㅠ 설레기도 하고
**린미미친 방금 아이가 다섯에서 걸크러시 쩔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 엄마가 왜 저걸 보는지 알겠다 대박ㄱ설레;;;;;;;
**곤소곤아이가 다섯. 괜찮네. 작가를 찾아 보니 로필 작가.
**벽히 믿어2008년도 드라마 <가문의 영광> 이후 모든 인물의 캐스팅이 좋은 드라마, <아이가 다섯>. 그러니까 아역부터 회사 동료들, 가사도우미 역할까지 모든 인물들. 조화롭다. 주말드라마라 한 6개월은 방송할 거라는 것도 좋고 ^^
**ㅅㅈ아이가 다섯 재미썽
**uleㅋ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인가 그 드라마에서 아갓보부름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mediadailysns

From Twitter

**니 (ΘωΘ)? ✨아 아이가다섯 불륜남녀랑 그년엄마까지 진짜 개때리거싶다
**아름ㅡ덕후질은 내인생 즐거움 됐지아저씨나온 복가나 다시봐야지 아이가 다섯 심형탁캐 노답
**라곤아이가다섯 은근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
***'ェ'*)ノ♡아이가다섯 싸가지왕자병x도짓코엄근진 이라니 노말이여도 지금 치였지만 비엘이였으면 뼈묻을듯
**운님아이가다섯에서 저 쟤네 너무 귀여워 서로 싸이코랑 또라이라 부르는 얘들 너무 귀여워ㅋㅋㅋㄱㅋ
**우'-^아이가 다섯인가 저 드라마에 짝사랑남자한테 차인 여자랑 왕자병 쩌는 남자 잘어울린다 저런 커플 보고싶어요
**멍ㅇㅅㅇ[메인트보셔요!]아이가 다섯에 지금 나오는 저 남배우 화장 왜 저렇겤ㅋㅋㅋ강하겤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mediadailysns

From Twitter

**놈 랏죠아이가다섯에...남자 잘생겻다....
**래님아 ❣아이가 다섯 저남자 진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아 아이가 다섯 보고 싶은데 갖자기 손님 오셔서 내 방으로 피해왓어ㅠ 그래서 센과 치히로 보고 잇음
**ㅣㅊㅏㅏ아이가다섯 듣는데 좀 그지같은 대사 들은거같아
**조이집에 가서 아이가다섯 보고 싶따..
**상욱소주 한 병 억지로 마셨다. 기분이 괜찮아졌다.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 보고 있다. 재미있다. 예쁘다.
**ea Bluerain - lily아이가 다섯에서 신혜선 성훈 너무 잘 어울림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bearbean01

From Twitter

**ames An TV패션 ▷ WHO안재욱 ▷ WHEN 2016년 2월 28일 ▷ WHERE KBS-TV '아이가 다섯' ▷ WHAT 지갑-'타마', 16만 9,000원.
**로지금 미용실인데 네살 다섯살쯤 되보이는 여자 아이가 껌딱지처럼 엄마한테 붙어서 끊임없이 수다를 떤다 이래쩌 저래쩌 요래쩌~~하면서 ㅎㅎㅎ 조런 딸래미 있었음 좋겠다 아 이뻐
**타기리군아이는 자기만의 방법으로 누굴 얼마만큼 좋아하는지를 헤아린다. '할머닌 설탕 네 조각만큼 좋고, 엄만 다섯 조각만큼 좋아' 하면서. 다섯보다 큰 수는 알지 못한다. 그 너머는 아이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미지의 세계다.
**아이가 다섯 재밌다
**라넬리☆Ranelly♡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점점 로맨틱해져가는 호태와 순영의 재회~^^ #심형탁 #아이가다섯 #kbs드라마 #沈亨倬 #shimhyungtak
**펠린 허즈로네 후후후... 훌륭한 어른이네요. 아이에게 잡심부름... 아이가 아니라 부정하고 싶지만, 열 다섯은 확실히 아이가 맞으니까요. 대신 잡심부름을 부정하는게 좋겠죠. 이건 내 호의랍니다. 아이의 순수한 호의. 심부름과는 다르죠.
**in min와우 😊 아이가다섯 토요일 최고 나왔다 👏👏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gloriawithme

From Twitter

**류인 사츠키/그냥 다섯살짜리의 아이가 아니다. 나 키류인 사츠키 라는것을 잊은것이냐. 원초 생명섬유말인가? 그것이라면 손을 써두었다. 쿠로이도들 네놈의 수하는 전원 내가 쓰러트려뒀다. 라교, 인류 해방으루이해 네놈의 목숨은 여기서 받아가겠다. 방해하지마라!
**oon J.E.토 오마베 - 무한도전 - 아이가 다섯 - 가화만사성 일 1박2일 - 아이가 다섯 - 가화만사성 - 역사저널, 그날 주말 저녁은 외출 ㄴㄴ 이렇게 보내야 하거늘.
**antos Yuri아이가 다섯 9회 03.19
**타아이가 다섯 드라마.. 드라마에서 당연하듯이 나오는 그런 것들이 현실에서 나는 안 그럴거야? 천만에. 타인 얘기는 그럴 수도 있지 하지만 막상 자기 자식은? 정말 이기적이지 그게 인간이야.
** (┌ ^ o ^) 꿃아이가 다섯 끝났으니까 좀만 쉬었다가 미세스캅2봐야지
**채아이가 다섯9회 봤는데 개웃겼다ㅋㅋ 연태웃는거ㅋㅋㅋㅋ
**우심형탁덕후_화숩니다구리고 오늘의 아이가다섯 감상평 이호태 너무 착하다 잘생겼다 개 설렌다 ....☆ 안미정 불쌍하다 바람핀 남편새기 나가 D져라 같이 바람핀 친구 불임이여라 !!!!! 흥.... 오늘 호태 분량 터지는 날이었구나 ~~ 이힣히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lovely2092

From Twitter

**아아이가 다섯 거기서 남자배우 감정연기 넘나 아련해서 누구지 아저씨!!!!!!!!!!!!!!!!!!!!! 하고 찾아봤는데 심형탁이었음
**근♡케익아이가 다섯 소여사 직장동료로 나오는 남자분 스타일링이 너무나 한석율같음 머리모양이나 옷이나
**민정아이가 다섯 첨 보는데 성훈 존잘 ㄷㄷ
***'ェ'*)ノ♡아이가 다섯봐야한다
**anghun Han아이가 다섯->가화만사성->결혼계약 휴식이 없군
**스 그 뭐냐 드라마 아이가다섯? 그거 제작지원하는곳이램
**이윤다섯 아이가 죽었는데 사설해병대 캠프는 '영업중'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AsiaToday_News

From Twitter

**aria Gabrielai've catched up with both 아이가 다섯 and 돌아와요 아저씨 latest eps.. DOTS will be done tomorrow.. now it's to recharge..
**ath내 발음을 교정하도록 도와주려고 그랬겠지만 그때마다 비꼬는 말을 듣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었다 나는 얼른 몸을 돌려 계단으로 올라갔다 젖어오는 눈을 아버지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서였다 열다섯 살 곧 열여섯 살이 될 남자아이가 눈물을 보인다는 수치심은 아버
**더채고존멋♥잡초 혹시몰라요!! 몰래 겨론해서 아이가 스물 다섯일지!!!! 히로:시ㅣ벌
**ILUS어디보자 로즈빵이 곧 만 세살..... 저 아이가 다섯살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어 넵넵!!! 회색 아이가 쭌이 갈색 아이가 별이에요! 원래는 은비 별이 쭌이 하루 사랑이 이렇게 다섯마리.... 키우셨는데 은비는 집을 나갔구ㅠㅠ 하루 사랑이는 다른분께 입양보내셨어요!
**사의 노래요즘 흥미롭게 보는 드라마 1.아이가 다섯 안ㅈ욱 캐릭터 너무 좋음 별은 내가슴에 할때 너무 좋아했던 배우ㅋ 노래 포에버 짱!!! 2.돌아온 아저씨 오서한테 푹ㅋ 3. 최고의 연인 변ㅈ수 욕하면서 보는ㅋ쥔공 답답ㅋ오늘부터 사이다 시동 시작ㅋ
**난나아이가 장염걸려 다섯번 토하고...집안의 모든 옷과 이불은 토범벅ㅜㅜㅜㅜ 덕분에 오늘 내일 얼집 못가고 나는 글못쓰고... 일주일만에 휴재위기 빨간불. 하아. 살류쥬. 아가 얼른 낫자.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Ranellycoco

From Twitter

**ana틀린거야' 라고 가르쳐야 하는 상황이 맞는건가? 친구들의 이야기에 니가 의연하게 대처해야 한다고 해줘야 하나? 다섯살 아이가 그걸 가르쳐주면 내면화할 수 있나? 혹시 그 와중에 상처만 받는 건 아닐까? 일단 이 아이도 그런 옷을 좋아하는데 엄마인 나가
**대숲홍보중 루스아 아이가 다섯 보는데 너무 발암이다. 그쪽에서 바람피워서 이혼한 건데 무릎 꿇어야 양육비 준다니ㄷㄷ;;
**로보가 보라고 했다. 아이가 생기면 아무래도 마음대로 가진 못하니까. 지금 여기는 애가 셋이고 첫째가 한국 나이로 10살이다. 이번 여름에 다섯명 다 같이 한 달 동안 유럽여행을 간다고 한다. 첫째 태어난 이후로 첫 번째 여행. 예전에 자신들이 봤던 걸
**eading Alaska 전 3번요 ㅎ 부엌이 좀 크기가 있어야지 살면서 불만이 안 느는것 같아서. 3200 투룸이면 새너제이가 물가가 세긴 세구나.. 혹시 아이가 정확하게 몇살이죠? 우리앤 입학과 동시 다섯살 생일 딱 되서 학교 킨더로 시작했거든요.
**연 약속했잖아요.....불안하게 왜 이래요...나는 괜찮으니까 약속지켜요 응?내 옆에선 다섯살 짜리 아이가 안하는 행동이라도 해도 괜찮으니까아....
**헐 울엄마 왜 오늘 아파트 안에서 아이가다섯 촬영 차량 봤다고 지금말함?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라니아(ラニア)옛날옛날~옛날에 다섯아이가🎵 우주멀리 아주멀리 사라졌다네🎶 이제모두 용사되어 오~돌아왔네🎵 후ㄹ...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videobang

From Twitter

**백하게 살고싶은 ㄱㅐ똥이23살 아빠와 22살 엄마가 2살에서 5살사이의 자녀 네명에게 밥을 주지않거나 상습폭행해서 입건됐다. 이들은 재혼부부이며 아이가 총 다섯인데 한명은 이 부부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이고, 학대당한 네명의 아이는 이들이 새 가정을 꾸리며 각자 두명씩
**ou A아...드라마들이 다 혈압올라서 못보겠다 진짜 아이가다섯은 권오중왕빛나김청 트리플로 망했으면.. 가화만사성은 이상우제외 나오는 남자들 다 망했으면..
**생화원5..... 4.... 3... 2.. 1. 다섯을 세기 무섭게 아이가 스쳐지나간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운명. 그리고 자신의 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듯 무작정 앞으로 뛰어나간 그가 굉음과 함께─ -Nortia
**우심형탁덕후_화숩니다투모니터를 집에도 해놔야할까보다 진짜 ㅋㅋ.... 지금 컴터엔 켠왕 배우님 생방 뒤에 티비엔 아이가다섯 드라마 재방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포토샵켜서 배우님 그림 그리는중 ㅋㅋㅋㅋㅋ 무슨덕질을 하고있는걸까 난.....
**은콩아이가 다섯 촬영중ㅋㅋ
**람의 푸른 목도리영화 룸에서의 애도는 처절하게 다가왔다. 다섯 살 잭의 우주가 붕괴되고 낯선 세계가 펼쳐졌다. 트라우마는 어떡할지, 너 어떻게 살아갈 거니. 아이가 룸을 찾아가자고 한다. 그러고 애도한다.고치처럼 작은 방에게..잘 가..라고. 그 순간 눈물이 흘렀다.
**MPC] 예반 볼코프 사람은 변하기 마련이지. 너도 변했지 않나. 어떤 방식으로든. 놀랍게도 다섯살의 나는 아주 사랑스러운 아이였어. 아버지는 외교관이었고 어머니는 전업주부였지. 완벽히 그림같은 집에서 모자랄 것 없이 사랑받는 아이가 지금의 나라니.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치드라마 아이가다섯에 나오는 국짐보고싶다,,거기서 나온 에피소드처럼 졍국이는 새로 발령받은 팀장 짐인이 사원인데 처음만나고 졍국이가 자꾸 자기 엉덩이쪽을 쳐다보는것같아서 처음엔 에이 착각이겟지했는데
**스터(언펠) #아이가 겪긴 너무 어려운 일인거같은데 생각보다 너무담담하게 말해 당황한 가스터였다 뭐....이번엔 이런 큰일 안일어나도록 조심해야겠구나...물이여서 다행이지 엉뚱한곳이였음 위험했을거야....다닦았다
**아이가다섯 재밌다 ㅋㅋㅋ
**파소유진배우님 아이가 다섯에서 아가보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심형탁덕후_화숩니다주말드라마 ? 아줌마들이나 할머니들이 보는 드라마 아니야 ????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과거의 나새기 죽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주말드라마 아이가다섯 재미있게 챙겨보는 1인
**들 옛날 옛날 아주옛날 다섯아이가
**여사 아이가 다섯은 그래도 막장 소재가 그나마 덜하다는 점에서 .... 볼 만하다는 느낌;;; 다른 드라마들 보고 있으면 맨날 싸우고 화내고 보는 내가 같이 화나는 기분이랄까요... 주말저녁에 즐겁고 싶습니다 ㅠ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xxvvzz01

From Twitter

**eina. 아이가 다섯 재미있다는 반응이 좀 있던데요. 저는 주말은 요즘 다 포기...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도대체 저걸 이제와서 왜 만드는지가 궁금해 한 번 보려고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은근히 챙겨보는 것은 <천상의 약속>...
**연아, 맞다. K사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약간 볼 만합니다. 안재욱-소유진 커플이 괜찮아.. 적어도 전작 <부탁해요 엄마>보다는 낫다고 생각. 그러나 주말드라마인 만큼 고구마 다섯 개 먹고 물 안 마신 정도의 답답함은 감안해야 함..
**ika주말을 내딸 금사월로 혈압 올리게 하더니 이젠 아이가 다섯으로 웃기고 울리고 제발 울환자들 혈압 올리게 좀 하지 말게요ㅋㅋ 그리고 주말드라마 시간대가 너무 늦음




아이가 다섯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Manpa_ss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안재욱소유진 성훈 드라마 심형탁 주말드라마 소유진의 로맨스 심이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