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의군주막걸리를 세례하는건 과거에 죄인을 죽이기전에 마지막으로 주를 주고 저승가는 길에 배고프지 말라고 주는 행위다 막걸리세례한 저 애들은 그 의미를 알고 한것이냐
미운보조개막걸리 세례?? 아까운 막걸리 걍 나줘..........
ㅁㅣㄹㅏㅇㅁㅊ ㅋㅋㅋㅋㄱ 그 막걸리세례가 원대 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lla☆자 이제 원광대 막걸리 세례의 전통이 무슨 의미인지 알려주시죠
서점 알바생 탄소원광대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기에 뭔가 봤더니 막걸리 세례가 뜨더라.
(만렙토끼)ZM[합작]막걸리 세례 사과 실검 1위넹
금공기/골든에어뉴스보는데 저거 막걸리 100통 써서 신입생 한테 세례하는거 쥰내 웃기당 ㅋㅋㅋㅋ 무슨 액운이 없어지고 안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그럴바에 그 막걸리 100통 쓴 돈으로 즐겁게 파티나 하지 어휴..... ㅅ....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brdgnews

From Twitter

アメミヤ막걸리 세례가 전통이래 하하;; 이번에 성희롱에 술 끼얹고 진짜 대학 신입생 환영회에서 무식한 짓 많이 하네. 대학이 아니라 조폭 신입 행사 같다;;
어부노인원광대 막걸리세례 교수 동참은 아니라고 해명하는데 ...동참 안한다고 저런 짓 하는거 몰랐을리가 알면서 모른척해줬으니 계속한거지
늑루 / ヌクル막걸리세례 저건 또 뭐야 미친;
궁금한 야호도대체 대학과 막걸리세례는 무슨 관계가 있는걸 ㄲ ㅏ.
과제몬 봉인해제~!!!막걸리세례는 우리도 했는데 기분 더러웠다..돼지머리 갖다놓고 절하고 종이태우고..막걸리 신입생머리에 붓고 뿌리고 우리주변으로 빙둘러서서 낄낄거리고 짱났어...
머엉올해 동아대 사건사고 1 부총학생회장이 3사관학교 합격사실을 숨기고 출마→당선→RUN 2 총여학생회 재선거 후보자격논란 직전선거에서 실격된 선본이 재출마 3 화학공학과 막걸리세례 ☜ New!!
시몬 너는 어쩜그래신입생환영회 오물막걸리세례.. ;; 대학들은 신입생환영회 아예 금지시키면 안 돼? 제발 부탁이다!




막걸리 세례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SBS8news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wikitree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hotbam69net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mtnnews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newstown1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jake7989v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gimleejang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wikitree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hanitweet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yonhaptweet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sldpnc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newsvop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dongamedia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SBS8news

막걸리 세례  원광대 신입생 환영회 교수도 뉴스 사과 오물 논란 대학 신입생에 jshong2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