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UN최자
꿍디ㅏ니 설리 쟤 저거 요즘 왜저러냐 제정신이 아닌건 알겠음 최자랑 사귀든 말든 암상관없는데 그냥 애가 좀 이상해진듯
쩌리짱_KS최자는 좋겠네....ㅋㅋㅋㅋ
고하다맨날 설리얘기보면 댓글의 반이상이 최자얘기임
Jasari Da Vida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내가 최자였다면.....
평생 놀고먹고 싶은 모리설리 짤줍하려고 서치하는데 최자가 순진한 소녀를 어떻게 타락시켰나 막 이런...네^^;
캐롤러 주버설리가 무슨 오빵하는 성격이야......... 설리 친한 남아돌들에게도 형이라고 하고 그래서 최자랑 만나는거아니냐 힙-합에 대한 그녀의 열망... 예쁜 꽃인 여아이돌이란 직업에 대한 불만족....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newstown1

From Twitter

미남씨설리 휘핑크림 영상 보니 최자 졸라 부럽다
히데우리가 최진리에게 돌아선 큰 이유가 최자와의 열애설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연애때문에 돌아섰다면 2013년에 쉴드안치고 진작 돌아섰겠지.
이현우남덕 최자 여자친구란 얘기..
히데 당시 그룹활동 깽판쳤을때도 그냥 최자랑 연애한다는 사실만으로 저런다고 되려 팬덤을 비아냥한 여론이었으니까요-
김지원최자가 고자라면 설리가없지
서파이최자가 썩 좋은 남친은 아닌거 가틈 근데 설리 최자만나면서 카야병걸린거같은뎈ㅋㅋㅋㅋㅋ
얼어붙은 꽁치찡설리 = 최자여친 = 최자랑 쎽쓰!! 밖에 떠올리지 못하는 닝겐들을 보는게 넘 고통스럽다. 설리 무대에서 깽판칠땐 미웠지만 이젠 널 응원할게 ㅠㅠ 븅신 불반도에 너의 힙함을 보여줘

온이랑 연기한다고 나갔잖아..ㅜㅜ최자랑 사귀어서 조금씩 성격이 바뀐거 같기도하고..여튼 관종같긴해
CREAM인생은 최자처럼
마루나래그 욕바가지 와중에 선망과 질투의 대상으로 최자는 무조건 등장하는데 너무 노골적으로 열등감을 설리한테 풀어서 너무 웃김 ㅋㅋㅋ
화나칰설리 인스타를 보고 느낀점 설리 이쁘다, 최자 부럽다
ㅂㅏ초최진리 진짜 존나게 사랑했었는데 자꾸 관종짓 하는 걸 볼 때마다 드는 이 비참함을 너는 아니 최자랑 사귄다는 소식 보다 자꾸 노림수 내걸고 관종짓 하는 게 더 기분 더럽고 널 좋아했던 그때의 나도 싫어질라해
쑨✨ 존내 예뻐...최자이고싶다..
S[eX]M 최자와 개...ㅋ......ㅗ....... #도망 #망드립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bcXcSnAA7QoXX3w

From Twitter

시라노설리 ㅁ최자랑 열애설터진뒤로 욕하도먹어서 멘탈이이상해진거같음..
덕이성적대상화자체가 나쁜게아니져,,,근데 설리는 최자랑사귀니까 설리가 이러이러할것이다하면서 성희롱당한거지여..
덕이살다살다 내가 설리를변호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만들좀... 그리고 이상한 성적대상화시킨게 설리본인아니고 걍 등신들이 최자랑 사귄다고 성희롱한거였지ㅋㅋㅋㅋㅋㅋ
방ㄱ아 최자는 아니지만 방자가 조교해줌
몽상가설리 인스타 보니까 댓글이 아주 난리도 아니다 김희철이랑 카톡한 거 올렸더니 최자 불쌍하네 이러고 생크림 짜 먹는다고 엮어서 섹드립에... 진짜 멘탈이 센 건 지 아예 안 보는건지.
소통맨설리 최자 사랑 입안 듬뿍!
유안'설리, 최자 사랑 입안 듬뿍? 노림수 설전' 이라는 개쓰레기같은 기사 제목을 보았다 더러워서 욕나옴

arimas게다가 이것은 컨텍스트 해석까지 가면 분명 오바겠지만 "티피컬 아재로서 최자랑 사귀는 어린 여자로서의 설리" 라는 개념까지 섞이면 진짜 짜증이 나는 것.... 물론 그러거나 말거나 설리 인생 자기가 알아서 사는 거지만 -ㅅ- ;;
지명나는 설리에 대해 사람들 특히 남자들 의 어떤 가학적인 욕망이 존재한다고 생각해 왔는데 최자랑 사귄다는 이야기에 그 욕망이 폭주를 했고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건 아닌가 봄...
Jason Park트위터/인스타/페이스북에서 gonna hate하는 자들이여...그녀는 SM 성골 출신에 전직 f x 이며 최자를 사귀는 배우랍니다....누가 누구를 걱정해...ㅋㅋㅋ
빵라면 댓글보니.. 이해가......최자..나쁜x
바쁜 아버 (ว ˙o˙)ง그러고보니 그 일러북주최자 Jean님 멤버들한테 다음 일러북에선 정산하기 귀찮으니까 일러스트 장당 5만원에 미리 사겠다고 말한적있었음
자몽사람들이 웅성거리는 포인트는 설리가 <휘핑크림을 먹는다>라는 사실 자체가 아님 남자친구가 최자인 애가 렌즈를 똑바로 쳐다보고 직접 휘핑크림을 먹는 영상을 올렸다는 게 포인트지.. 컨셉 화보로 휘핑 크림을 먹었다면 이런 반응이 있었을까? 난 아니라고 봄
✨할리✨ㅈ최자 님이 트친분이라ㅜ말을 아끼게 된당... 할 말은 있는데ㅜ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hotbam69net

From Twitter

눈트잉최자는 설리 병원좀 델꼬갓으면ㅋㅋ
코트 드라이클리닝 파도 내가 최자보다 못한게 뭔데!!!!! ㅆㅂ 키보드를 열나 두드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왜 대체!!!!!! 입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벌임
무기농설리와 최자를 구분해서 생각을 못하고 설리만 보면 최자 끌어오는 애들이 임신부 우대석 보고 질싸인증석 같은 소리하는 애들인가
서수"설리가 인스타에서 저러는 거 최자가 뭐라 안 하나?" 이 말 하나만 가지고도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머저리 같은 사고력의 집합과도 같은 말.
Jason Park설리는 최자와 사귄다. Need to say more...?
김베인설리가 입안가득... 하얀 크림을.. 가득 머금고.. 입안에 가득히.. 최자의 그것을.. 하앗 너무 설레여버럿
24.0와 나 꿈 하나 기억낫다 내가누구집에갓는데설리가거기잇엇고 설리랑막수다떨고친해졋는뎈ㅋㅋ얘기하다알게된게 설리랑최자랑지난달결혼햇고 사실 설리 탈퇴할때 임신해서 애낳고 다시 최근 복귀한거라고...애기 사진까지봣어 꿈에서....근데 애가 최자닮아버렸....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jwabonmucha

From Twitter

노노(NoNo)ㅋㅋㅋ 최자가 뭐 ㅋ 내가 뭐 ㅋ 벗은거 갓냐?그게 모ㅋㅋ 야 나 성인여자야 ㅋㅋ 세ㅔ스도 하구 술도마신다~<딱 이느낌으로 인스타함ㅋㅋㅋㅋ
기아v설리는 최자랑 사귀더니 그냥 막 나가네 ㅋㅋㅋ
최설 려 아하 최자랑 손잡고 싶다 ㅋ
마르최자는 펠라치오로 가사쓰고 설리는 입에 휘핑크림 짜넣고 넘 천생연분이 다,,
♡♥카블리곰신♥♡ 나 쌍둥인데 내동생인 생윤이랑 윤사...??선택한다더라ㅋㅋㅋㅋ 걔도 지리같은건 치를떨어해ㅋㅋㅋㅋㅋ 수능최자 없는 학교도 쫌 있지 않아..?
오타왕 참숯 ㅋㅋㅋㅋㅋㅋ전 그 때는 최자까지 욕하고 다녔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행복하길
최설 려 최자 백만개 잇고 싶다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MioFrogi

From Twitter

핑비드 개너뮤하다 최자한테 꺼디샘
두부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여자같긴한데 웃기고 귀엽고 이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인스타에 '이쯤되면 최자가 보살'이라는 댓글도 봫음ㅋㅋㅋㅋ
무공해가 아닌 유공해 그러게말입니당...저도 최자가 부럽습니다 ?
장난아 아니아니... 전 그러니까 최자가 부럽습니다.. 네..
무공해가 아닌 유공해 아니어니 최자 만나기전에두 조금 얼굴을 보면은 약간 그런 느낌...저만그런가여?
잉잉이설리최자 어울리긴 잘 어울리지만 이런 애랑 사귀는 거 대체 어떤 기분일까 매일매일 점핑만세 하고 싶을 거 같은데
장난아 최자 이 개... 아.. 아닙니다;;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From Twitter

뜬구름[Finnick]설리 움짤 봤는데 왜째서 최자를 욕하고 싶은걸까...
얌땡 예.,,,,,,,,,,,,,,,,,,,,,,,,,,,,,,,,,,,,,,,,,,,,,,,,,,? ? ? 물 음 표 feat.최자오브다이나믹듀오 ,,,,,,,,,,,,,
마노테손범키 순영 개코 승철 최자 한솔 이러케... 아 상상만 해두 발린다.. 윽ㄱ..
까피클치1. 호칭:뚜기님!.! 2. 첫인상:헉스주최자님머ㅉㅣ셔 3. 현인상:벨마귀여워 귀여워짤 4. 이분하면 떠오르는 것:머찐머리색!! 5. 연상되는 컬러:보라색이나자주색 6. 한 마디:뚜기님 5월에 릭릭같이가요오오오오
S♡NE@캡틴 최자가잘못했네..... 착한생각 착한생각.... 아나 일상생활불가능한듯 하...
Holic하영 나는 외국노래에서 저런장면을 많이 봐서 익숙하긴 한데... 다른사람들은 과민반응일수도 있고 아니면 설리랑 최자가 사귀니깐 무조건 부정적으로 봐서 그런거일수도...
★[언텔스포]커미션 받는 숭늉★설344리 최자랑 어울리더니....애가...애가....ㅠㅠ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From Twitter

겅◢ 최자꺼 머랭치기해서 생크림만들었나
화련님@ 주도권 없음 흐으... 최자 부럽...
거북왕 뭘 의미하는건지......최자가 가르쳤나
혜진님은 기억이없다밤무님 2기주최자하신다고?매우대단. 놀랍도다
유하카와상은 귀여운고야!유얼마 최자
유하카와상은 귀여운고야!잎퓨 렛미 최자 유 유 유
Soap Opera♡극성 랩진맘 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진짜..저 있는 책 재고 다들고가서 그 날의 섹드립왕에게 다 드릴거예여 ㅠㅠㅜ추최자가 할수있는 최대치 입니닼ㅋㅋㅋ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From Twitter

썰고님!친구가 한국인 이름을 왜그렇게 짓냐고 물어봤다 남현제 하겨루 소이겸 길택헌 위나호 탁수현 배동훈 최자운 마지완 나바로 선밀암 양수진 하순철 고무진 곽두기 전두엽 성도화 조사희 뭐가 어떻다는건지 잘 모루겟다
Love song Bot다시 시작해볼래 나랑 다시 사랑 안 할래 기다릴게 I’m waiting for you, Girl- 기다려 다시 둘이 같이 걷는 걸 // 내가 많이 변했어-신승훈 With 최자 of 다이나믹듀오
CR최자 인줄 알앗다
Curie 에 그거 막 음악 한번 들으면 다 외우고 최자잔 치고 그런애들 아닌가요
고★Rin★통죄송해요죄송히ㅐ요 제가집와서 지금까지 트위터만붙잡고잇어섴ㅋㅋㄱㅋ 카페계정돌리는ㄹ 부주최자입니다 이제끝났으니까 밝힌다 씻고와서 본계도답멘드릴께요 으으으아으앙
붉은화강암 (나)-2최자 VR제공ㅋㅋ
엠마설리 인스타 개터짐 아니 너 지금 최자 사귀쟈나、…。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From Twitter




최자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최자 드림플레이어 설리 지갑 드림 관심 자신에게 설리가 프라이머리 과거 이성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