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방다와간다 5분내로 드러감!!!! 나근데 진짜못하는데 템트리같은거두 일절안보고 막하는데!!!! 오직 30찍는거만 목표인데!! 30찍으면 접을거라서!,,!!,!! .
****** 어차피 템트리 외워도 템트리대로 안나옴
****** 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제가 언제든 통수칠 수 있게 돈 모아뒀다가 상황보고 템트리 막 갈아타버려서....드니스 민들레 넘 짜증나ㅏ요ㅠㅠㅠㅠㅠ맞으면 끝이야ㅠㅠ
****** 템을 막 여눈 6개사고 흑흑 나 오늘 너무 슬퍼.. 라던가 헤카림 같은걸로 신발 4개사고 나는 다리가 4개라 신발이 4개 필요해 같은 이런 고의적 트롤만 아니라면 전 어떻게 템트리가도 상관 안하는데
****** 딜러챔프로 가는 트롤템트리 도얏
******사실 미드마이 템트리 가서 Q평히드라 터뜨리면 1400딜 나오는걸로 한명씩 끊을려다가 우리팀 첫승이 끊길것 같아서 접어둠
******씨이발 엘리 템트리 왜저럼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hestiaaaaaa0

From Twitter

******그리고 간만에 블서하고 싶은데 템트리 다 까먹음
******내 제레온 템트리 신발 3 -장갑 7 -모자 10 -버스트1 11 -셔츠 15 -레퀴엠1 16 -장갑 20 -신발 23 -모자 26 -레퀴엠2 27 -셔츠 31 -버스트4 34 -템페1 35 -레퀴엠3 36 -바지2 42 -템페4 45 -이후 유동적
****** 실친이 나한테 왜 프렐 안찍고 템페부터 찍냐 했는데 그냥 템트리 찍는 대로 플레이스타일이 거기 따라가는것같아
****** 루이스는 공격형 템트리를 가면 일단 사리면서 결정슬라이드 스페이스바 로 들어가서 궁극기로 적들을 얼리고 죽이고 샤드리볼버 우클릭 으로 적을 암살하는 부류라서 뒤치 아니면 힘들어요
****** 아 물론 끄라는건 그 템트리 알려주는 옵션 끄라는거에요
****** 당연하게도 님은 사이퍼즈에서 추천해주는대로 템트리를 가셨겠죠? 일단 그거 끄고 방트리랑 공트리를 익히는게 좋아요
******저기 자매의 원딜의 개념이 나와 다르단 건 확실한 것 같다 음음. 근데 룰루 원딜 내가 추천해주고 템트리도 알려줬쟝? 안될꺼야 아마... 드러눕

******템트리가 이상하다. 3장2바2신 마틴이다
******아까 판으로 나만의 라샌 템트리 찾은것같다 오싸 템트리는.....너무 힘드러.,.
****** 오호 내마틴템트리가 상태이상위주이긴해
******아 둔기템트리 외워야겠다
******사실 나르는 템트리 저렇게 안가는뎈ㅋㅋ
******맞아 어제 급 레비아 생각나서 클저 깔았는데 오랜만에 하니 컨트롤도 컨트롤이고 도무지 템트리를 어떻게 가야하는건지 모르게써....
******진 템트리좀 ㄱㄱ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saber1301

From Twitter

******솔찌 스킬템트리 찾아보는데 ㅋㅌㅋㅋ레피하는 사람이 없어서 ........최근갱신일이 15년 10월임 말이돼냐
******요즘 템트리 1신찍고 공이랑 스킬링 다찍은 다음 바지입고 신찍는데 괜찮은거 같다 애처에 라샌이 이속이 빨라서 신발살돈으로 바지랑 허리부터 사는게 나은듯ㅋㅋㅋ
******이미 해장 템트리 완성시켜놓은 자가 어제 팬미에서 아직 나보다 술 한참은 덜 드셨을 선수한테 숙취해소 비법을 물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반전에서 상대 템트리 공개되는거 지금까지 1도 몰랐다 ㅋㄱㅋㄱㅋ사람들이 적팀 템트리 말할 때마다 겁나 잘해서 한대맞고 예상하는줄 알았단 말이야
****** 맞아요 ㅋㅋㅋ 공략보고 연습하고 템트리도 외우고
****** 음... 좀 고민되는 템트리긴해 갈려다가 정수약탈자가 더 나을거같아서 정수올리는디
****** 내가 슬비 티아맷나오기전에 했던 템트리가 마왕3셋 영혼3셋 실드끝 리리컬클럭 리리컬레귤 <모듈 마이스터코어+모듈 이렇게 슬비템트리했었는데 우선무기 쓸만한거 없으면 완메사하나 만들고 마왕이 초반작업 쉬우니까

****** ㅋㅋㅋㅋㅋㅋ 1평 그거 템트리 어떻게 하면 그랗게 되냐...
****** 음.. 그 클로저스 공략게시판에 미스틸 템트리 같은거 우선 검색해봐 내가 마공캐는 안키워서 뭘 얻어야할지 1도 몰라서....ㅋㅋㅋㅋ
******롤 4년하니깐 이제 룰대로하는게 재미없ㄷ다..그러므로 신개념 템트리를가야지
****** 저두 막 첨할 땐 몰라서 삭제했는데 학원애들이 다 하는데다가 고3임 요놈들이 다 육식이어서 배우면서 하구있어욥 ㅋㅋㅋㅋ!! 템트리 익히면소 하더라구요.. 이걸 다 외우는 사람도 있어서 놀라울 따름..
******덕분에 템트리읽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것좀 오늘 공식에서 쓸 템트리인데 결장옴
******어제협력에서해보는데재미는있는데 템트리가영 ...신경쓰여서못하겠는..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HAPPY_RANO

From Twitter

******템트리는역시 111011
****** 인피들고 치명띄우면 900+1.75AC임. 궁보다 쌤. 진지한템트리임ㅋㅋㅋㅋ
******레나 새로운 템트리 여러가지 시도해보고싶다 FA레어 손 끼고 2장2모2티1허2바1신 금강 쿨감링 이렇게 해볼까
******공마틴의 템트리라 1 극공:극공이라도 양심이있다면 1셔는 가주는게 팀원멘탈에 이롭지않을까 ._. 6 1 2 1 3 링 자유구간 6 공이니까 레벨되면 바로가주자 2 1 링 자유구간 공목 정도가 괜찮을것같은데. 물론 조합에따라 바꿀수도있고.
****** zzzzz nnnㅜㅠㅠㅠㅠ 제삐는... 저는 해킹 템트리밖에 몰라서,,,,,,, 시무룩,,,.... 아 이참에 일겜에서 제삐한판 해보고옵니다 프리트라이얼이라면 ?
******내 주요 템트리는 거대한 히드라와 스태틱의 단검이야,
****** 이거 운겜이라 괜차나욤~ 템들 제작하묜서 싸워야하는데 템트리도 보여주거 괜차눈~~~!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RD_Otero

From Twitter

****** 저도 잘 못해요ㅜㅜㅜㅜㅜㅜ템트리도 잘모르겠구ㅜㅠ
******클레어연습해야지..비럭 레어도 몇개없는 거지같은 템트리지만
******둔기아야 템트리 연구해야겠다
******전기인두 드랍이 두개가 되었고 제삐가 있을때 재키가 취해야하는 올바른 템트리는? 전기인두를 하나 남기고 전기톱을 간다-X 전기인두를 둘다 줍고 전기톱을 두개를 간다-O 전기인두로 노트북을 고치고 해킹을 한다-?
******팀조합에 따라 템트리는 유동성있게. 일관됀 템트리는 좋지않아요.
****** 템트리 제대로 개발했어 나즁에 같이하자
****** 헐 장인템트리!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Karielrium

From Twitter

******근데 이거 스킬링은 기본으로 적용인가.... 브루스로 제이 플레이했는데.. 나 탑스핀링 끼는데 그거 데미지가 약한걸 봐선 제이템트리를 따라가는 것 같진 않고..
****** 레알임..협력가서 자기 템트리 5번 아이템 빼고 변신하셈 ㅎ ㅏ...충격과 공포를 봤다 4월1 일반전도된다
****** 템트리는 파랑 포식자 구인수 루난 총검 워모그 쯤?
******근데 이게 일반전에 데리고 온다고 해도 안되는게 템트리 맞추는게 달라서.. 아까 엘리로 로라스 플레이하는데 엘리는 거의 극공찍는데 로라스로 바뀌니 용성찍는것밖에 할수있는게없다
****** 헉 그렇군여...! 메모 항상 캐릭터 새로 시작할때마다 템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 친절히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히카 연습 열심히 하겠습니당😃💕
******사실 템트리라는건 고정적이면 안돼. 아군의 조합과 적군조합, 그리고 서로의 조합이 낼 시너지 ex:적팀에 얼음쟁이가 있어 지속형 스킬이나 궁을쓰는 아군이 위험하다, 5원, 헐 4근까뮤; 를 생각해서 유동성있게.
******신드라템트리 따라해도 맨당따이니.......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inas1220

From Twitter

****** 담번에는 루난 인피 템트리를 해볼게요
****** 그래야겠어용... ㅎㅎ;;; 겐자급 템트리를 해서.. ?
****** ㅠㅠㅠ 초반에 템트리를 외우고 가셔야..편합니다...8ㅅ8...곰찌님 주로 무슨캐릭터로 하셔요?ㅁ?
******으아 이제 윌리엄 템트리 어떻게 타야할지 모르겠다. 괜찮은 템트리나오면 너프 해버리고 고릴라한테 독약도 안나오면 정말 템트리가 답이 없는데...
****** 저희를 위해 방어 템트리만 찍으시는 분이시니 존경해야하는 겁니다.
******둔기 총 권법 제일 빨리가고 후반가도 딜 잘나오는 목록 좀 알려주세요. 실비아 하는데 템트리 햇갈려서 하나 정해놓고 하려구요.
******현우들 이제 죄다 천장장갑쓰네,, 하깆ㄴ 템트리 존나 간편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i4458

From Twitter

******방템 하나 템트리 바뀌고 원석 천갑옷 드랍 위치 추가 된건 기억난다 식칼 수 조정이랑
****** ㄴㄴ...아직 템트리의 다양성이 좀 부족함
****** 랭크+사람들 추천메일 지금 보다왔는데 그닥 잘하는거 같진 않은데.... 템트리도 존나 평범하고 연구나 그런 느낌도 안나고. 인지도랑 실력 그닥인건 둘째치고.... 이야. 사스가 위선자! 캐릭하고 잘어울리시네요! 짝짝짝
******둔기는 템트리가 어케 되는가..
******이작 템트리는 어떻게 하는게 좋아요?? 템세팅이랑 찍는 순서.. 1신이 좋은걸까.......
******근데 웬만한 트롤은 "일반이라면" 넘어갈 수 있슴 자기가 하고싶은 캐릭 셀렉해서 하고싶은 템트리 타겠다는데 머....
****** 오빠는 템트리 어떻게 찍어요?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j10158w

From Twitter

******신개념 코쉬카 템트리...이지스에 앺쇽이 막히면 팔고 신화를 사자..!
******어제 울팀 마틴이 적팀 루시 템트리 예측하면서 나더러 죽어보랬다 그 마틴은 내 존잘님이었다 ㅂㄷㅂㄷ
******원딜로 방혹은 밸타는거 은근히 재밌다. 특히 타라할때, 템트리 특성상 무조건 머리에 티와 바지를 먼저 사는데 궁하나엔 왠만하면 안죽는다. 핵맞고 유유히 걸어나가면 꿀잼.
******졸라 이건 뭐 사퍼로 치면 111111템트리 간거랑 뭔차이여
******윌리엄 새로운 템트리 개발했는데 패치하면 바꿔야되네 ㅠㅠ
******내가 지민이 방송 첨 보기 시작했을때쯤에도 미드빵 했었는데... 아직도 기억남 이렐 1:1이라서 네이버에 미드 이렐리아 템트리 검색하고 그땐 퓨리가 이김... 여전하다 너희두...
****** 둘다 템트리 똑같이!!!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앨리셔는 때에 따라 템트리를 유동적으로 탈 수 있기 때문에 링은 광빔 4링 축빛 영구 쿨감링 평타 순간추뎀링 궁유니크를 써요!
******블랙 서바이벌 2일차: 현우 템트리 오지게 돌려서 결국 유니크급 무기 만들고 자 이제 애들 때려볼까? 하고 도는중에 기습맞고 원킬남.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템지적이야 할 수 있지. 근데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시비조로 말하는거랑 이렇게 가는게 어떨까요 하고 권유하는건 다르지. 칼바람 진지하게 하는분들도 계시겠지만 템트리 어떻게 가든 내 맘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뛰면 안되는게...총괄이라 애들 템트리가 다보여서...
******진짜 만천하ㅏ우 개쎄ㅠ 이 템트리였는데 한대맞고 뒤짐
******스승님 템트리 말씀하세요
******근데 템트리 존나 취향적이다 이렇게 찍는다고 하면 아 뭐 괜찮아ㅅ r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소마들 템트리 9에일 탈바로 시작 레이드를 돌면서 초대장과 도전장을 모음 헬을 돔 미틸뜸 > 쩔공 음검뜸 > 마수맞추고 다리화산딜러 대격뜸 > 이것저것 거적대기 줏어입고 다리화산딜러
****** 이분 왜이렇게 정직하시게 템트리 타셨징
****** ...테크닉은 안 돌았나보네요.... 템트리 궁금하다
****** 안녕하세요 룯시! 오자마ㅈㅏ 물어서 죄송한데, 룯시는 템트리 뭘로 쓰나요?.?
****** 첨에 마틴 뭣도모르고 했다가 그땐 템 트리타는것도 몰랐을때였는ㅋㅋㅋㅋㅋ 마틴 아군에있음 조아옄ㅋㅋ
****** 나 웨슬리로 재밌는 템트리 생각났는데 시험해보고시퍼 트롤할래 업어죠
****** ㅋㅋㅋ... 사실 근데 이번에 템트리바뀌고 특성바뀌고 해도 할 사람들은 해서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허억 템트리 인터넷에 검색해보구 하세용 홍홍 조만간 저랑 같이 한 판 뛰어용 헿헿 어느 라인 가세용?
******1rt 롤 리그 오브 레전드 1. 추천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빡친다 2. 플레이어들의 개념이 좀... 3. AOS장르는 쥐약이다 4. AOS뿐만 아니라 PVP류는 쥐약이다 5. 템트리 외우기 귀찮다 6. 겨우 외우면 개편된다
****** 쉔의 템트리에 그만 정신을 잃고 말았습니다
******바람직한 라이칸 템트리
******음 일단 아지르 특징을 정리해보자면 내셔의 이빨 템트리는 천둥군주 특성에 유리함. WQ평평으로 3타가 터짐 대신 비쌈. 많이. 모렐로 템트리는 천둥군주 터뜨리긴 어렵지만 템이 빨리나오고 마나관리가 쉬워짐
****** 실력이 오를거야 걱정마 나도 그때는 실력 안오르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는데 하다보니 템트리도 개발하고 실력도 늘더라
******이즈리얼 템트리 이거마자여...?ㅜㅜ 죤나 어제 펄스충 인증하고 멘탈깨지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사실상 완벽한 템트리
****** 왜욕하지.. 몰라여 여눈하고 마나무네 가면 된다든데 제가 이즈를 안해서.. 인벤공략충들이 알려줄거야! 그거 욕하는거 아마 pvp가 아니라서 겜 빨리끝내는 템트리 안간다고 궁시렁대는걸걸요?
******아웃기다 나 50렙까지 냥이 피통이고 스킬1도안찍엇던거 ㅋㅋㄱ 우연히 만난 기공분이 마이크로 템트리알려주심
******블소 템트리.. 너무 복잡시러졌어..
****** 질끈님한테 여쭤봐여 템트리!!
****** 둘다 이안쟝이 껴주고 있숴용.. 호호.. 광징도 한피스 끼워줬는데 뭐가 먼저 나오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이안쟝의 템트리...☆
****** 먀주인님...킬은 주인님 몫이지 말입니다!? 노장노모 템트리를 보여준다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물론 캐릭터에 따라서 손에 맞는 아이템들이 있는데 현우시라면ㅊ권법이겠군요ㅋㅋㅋㅋ겜 거 기본창에 도감들가셔서 도감에서 템 트리 보시는게 좋아요 외우고 삼
******이 미친새끼가 제일 무서운 점은 내가 가르쳐 준 세인이나 리 템트리 이외엔 알고있는게 1도 없단 것이다 플렙 두자리 찍고 야 무한의 탑이 어디야? 했을 때 가장 놀랐음
****** 나 템트리 광전사의 군화랑 무대랑 상황보면서 같이 뽑고 그 다음 스태틱 피바라기 뽑고 나머지는 상황봐서. 스태틱을 빨리 사는 편이야.
****** 저두 오늘 외침팟은 구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묵묵히 포지션 맡아서 하고 입 안털면 정말 못해도 상관없는데 입털고 말도안되는 템트리 자랑스럽게 떠들고..
****** 또 op템트리 나오고 너프 하고 뻔함
******당신의 템트리를 박살내드립니다 .<
******시엄님 피터 템트리 입선 빼고 잡기링, 도장링에 보 넣어두고 스테민 터틀 껴놨나 암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후추 빼고 기본 이속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8. 디멘션 점프링 템트리는 정말 개인적인 생각이 많을거라 생각해요! 전 디멘션점프를 데스스타와 콤보로 쓰기때문에 4링을 씁니다. shift+좌클릭에 위치한 스킬이라 쿨타임이 빨리차기때문에 핵이나 용성같은 궁에 회피기로 쓰기에도 좋아요!
****** 초반에 라인전을 한다면 빨리 사시고 안 하시면 안 사셔도 됩니당 전 대체로 렙 맞추려고 사용 템트리는 적팀 조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궁캔 잘 안나는 상황이 많거나 그러면 궁링 하나 사고 프리즘링 사는데 캔 잘 나겠다 싶으면
******템트리 잘 짜인 듯 했으나 한방에 증발당했ㄷ...?
****** ㅁㅈㅁㅈ... 말이 원딜근딜뭔탱하는데.. 그떄 템트리 찍은놈맴이라 애매한..
****** 주작자문 템트리가 어케되는데요...? 그머냐 그리고 엘리멘탈 보우도 찾아보세요 기가 막혀서 말이 안나오실거에요 ㅋㅋㅋㅌㅌㅋㅋㅋㅋ
****** 아하... 저는 홀딩하면서 딜까지 넣는 용도라! 음 그럼 일단 저 템트리대로 찍는 것부터 연습해야겠네요
****** 인호님이 예에에전에 나오던 템트리라고 하던데 쨌든 만년 와드셔틀로 낙인 찍힌 크메가 파밍템을 뽑으니 신선하더구요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혹시 참고가 된다면 제 템트리 가르쳐드릴까요??
******어제 시엄님 사퍼 계정 대리돌리면서 시엄님 주캐 템트리 몰래 다 바꿔놨었는데 시엄님이 클랜톡에 공식하러간다고 톡 올린 거 보고 심장이 미친듯이 뛰었다
****** 엣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인까진 아니거... 그냥 1인분은 가능하겠죠 뭐 ㅂ 공밸 템트리 찍는 것도 연습중이니까요!
****** 아니면 방 템트리 탐ㅋㅋㅋㅋ 물론 원딜일때 적 근딜 ?!
******진 템트리 뭔지아시는분~!
******그리고 초반 템트리 바꿈
******찌르기....찌르기템트리를 외우자 아야에게 뒤진지 394722892048번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님 자크템트리좀
****** .... 그거 유행이 내 중3때 고1때... 최소 5년전 템트리다요..
****** 원래...모든 템트리는....취향.........이죠
******던지기는 트랩 같이가기 되게 편한게 템트리에 들어있는 RDX로 겸사겸사 가주면 돼서.. 다만 난 만천같은걸로는 잘 안가서 파밍하다 겸사겸사 끼우는 용도지만. 트랩 재밌어
******시ㅣ이...화난다 진ㄴ짜 ㅋ ㅋ ㅌㅋ ㅋ ㅋ ㅋ ㅋ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블서초기에 하도 죽으니까 트랩 템트리 노트에 쫙 정리하고 결국 다 외웠던 인간 아닙ㅂ니까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그니까 언젠가 감 잡을거임...아마...아마도
******블서가 운빨겜인것 맞지만 존나 심각...그리고 RDX?는 뭐야 안그래도 힘든데 템트리 한번 더 꼬아놨더라 시뱉.......제일 많이 깔고다닌게 10개깐거임 ㅋ ㅋㅋ ㅋ ㅋㅋ 여...열개...
******요즘은 캐릭터 테크닉보다 신선한 템세팅과 템트리를 찾는 게 재밌다.

템트리 하나 좋아요 상대 1도 찍는 따라 공략 애들 신발 마이

From Twitter

****** 근데 확실히 수치상으로 계산이 가능하고, 실제로 가능한 계산인데도 저런 딜이 나오는 유저를 보면 '일반적인 템트리 상식'으로는 절대 이해가 가지 않을수밖에요...
****** 여기서 문제는 총숙련도를 아이솔에게 붙여주면서 총을 들 수 있게 하고 트랩데미지가 강력한 너프를 먹인것 때문에 총을 포기할 수 없는 수준까지 옴. 방어템, 체력템, 무기까지 제작해야하다보니 템트리가 꼬이거나 가방이 부족한 경우가
******가방 관리하지 견재하지 도망다니지 파밍하지..결국 템트리꼬여서 이도저도 안하고 버티기플레이하다가 운나쁘면 광탈하고 운좋으면 4 5위 하고 아오...이걸 어떻게 풀어야할지를 모르겠지만 어쨌든 계속한다 답이없음
******탱도읍는데 딜가서 죽고 내 템트리 탓ㅋㅋ
******솔직히 트릭시 템은 겁나 화려하게 둘렀는데 내 실력이 그렇질 못해^^.. 막 상대팀 에이스나 엄청 잘했던 사람 템트리? 검색해보면 나처럼 풀성구인 사람 별로 없었던^^... 그럼 풀성구 맞출정도의 주캐도 아닌데 그렇게 잘했단거잖아..
******에 착착 감기는거임 렙은 35가됐고 돈은 2천원 넘게 모였는데 템트리를 어떻게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미친듯이 도핑하면서 우왕좌왕 함 내가 팀챗으로 나 트릭시로 방타는거 첨이라 템트리 어케가야할지 모르겠다니까 울팀애들이 전챗으로 우리팀 트릭시 짱이라
******맘을먹음 1장 방 타기로함 그냥 템트리 이딴거 모르고 걍 장갑사고 방템두르고 신발사고 궁링 1개 찍음 최근에 아푸리카 방송중에 방릭시 하시는분 방송을 대충대충 봤어서 사실 따라한것도 아님 걍 우왕좌왕 하면서 어케어케 한거같음 근데 트릭시가 너무너무 손
******요즘 쓰는 노장노모 휴톤 템트리. 23렙에 5천 핵펀이 나온다.
******긍데 샬럿이랑 말렝만 템트리 조으니까 둘 다 하지.모
******타카 템트리 -상대 레이너가 CP고 정글러가 WP:탄성궁-기관단총-이지스-견갑-신발 필수 -뼈톱 -상대 레이너가 WP고 정글러가 CP:탄성궁-기관단총-견갑-이지스-신발 필수 -뼈톱 -비탄의도끼는 정글을 터트렸을떄 가시는게 좋습니다.
******레나 템트리를 나중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날...나한테 왜 구러는골까... 나 도일있어서 평소처럼 템트리 탔는데..갑자기 캐럴ㄹㄹ이 지켜달래서...그래서 방타는데..근데 휴톤이랑 레베카는 나만 때리고... 근데 3명을 못죽이니가 날 쥬기러 오고...그래서..그래서..8ㅁ8
******이것이 바로 문화적 충격인가 템트리야 뭐 정해진거 없고 각자 마음대로라지만 그래도 효율이란게 있잖..........
******호타루 템이 없다.. 내 템트리의 이유는 템이 없어서... 이다
******아벅2링, 샤드, 드아, 영동 3링 아벅링빼고 다 언커먼으로 기억ㅋㅋㅋㅋㅋㅋㅋ 아이씨 진짜 루이스 템도 이상하고 템트리도 이상한데 이거말고 다른방법으로 쓰는게 전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난 루이스로 장갑,모자,방템,드아링빼곤 찍질않는 이상한 템트리를 정말정말 좋아해섴ㅋㅋㅋ 이상하단건 아는데 이방식으로 해야지 그나마 승률이 나오는...
****** 넹 ㅋㅋ 70렙예능템트리 맞춘거라섴ㅋㅋㅋㅋㅋㅋㅋ
****** 템트리 말해봐~ 네 맘속에 있는 에이스를 그려봐 네 머리에 있는 영혼한타 그려봐 그리고 나를 봐 난 너의 트루퍼 수호자 지니야~ 캐리카를 타고 달려봐 너는 내 옆자리에 앉아 그저 내 오더링 속에 모두 던져 가슴벅차 터져버려도
******강한 생존능력을 가진 원딜러. 오더형 원딜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이하게도 밴시와 헤르메스를 동시에 올리는 특이한 템트리를 올린다. 유동적인 템트리 또한 장점. 상대 입장에서는 단단해서 상대하기 정말 힘들다고 한다. 개인방송에서 Ajeom45
******케이틀린 템트리 알려주세요
****** 블랙서바이벌입니다. 템트리만 잘맞추면 학살루트
****** 여튼 근딜은 그런 포지션임 일단 이정도면 피드백해줄께 ㅋ 요약 1.안전한지 확인하고 레퀴엠을 날려라 2.정석루트로 가라 3.치명킷을써라 4.정석템트리로가라 5.템페스트 기는 아끼다가 적잡을때만 써라 이정도랄까~W~
****** 그렇게 찍지말기.. 그냥 근딜이면 3장2모 2티2바지 간다음에 허리를 찍던가 2장2모 2티2바지 간다음 3장갈지 공목갈지 정하길.. 그 템트리 엄청안좋음 그러니까 48되도 종이마냥 자꾸죽짘ㅋㅋㅋ 가뜩이나 레퀴엠를 상대진영을 들어가는데
****** ..그런 템트리가 적용되는건가...?! 좀 괜찮다고 풀지말고 확실히 나을때까지 잘 보호하고 있으쇼..!! 나처럼 키워서 칼 대지말고!
******블서 근래에 좀 쉬었더니 템트리 다 까먹었엉....
******템트리 먼소린지 1도 몰게따 이해력고자
******나를 가장 많이 죽인 사이퍼<이런 개인 통계도 내주면 좋겠음 일단 내 체감으로는 뒤진뒤에 빡쳐서 템트리 제일 많ㅣ 말한 캐릭새끼가 날 많이 죽인것같긴한데 웨슬리 211
******빅터 템트리...음....아직도 좀 긴가민가
******안죽어도 욕먹는 방법이 있음 야 ***야 템트리 존1나 ****같이 가네
****** 크ㅠㅜㅜ초반엨ㅋㄱㄱ적응하기 좀 힘든데ㅠㅜㅠ조금만 적응하면 넘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욧😂😂 흐 빠르게 템트리외우시구 애들 때리다보면 재미 팍팍 느끼실ㅠㅁㅠ!!
******초반에 방어구 얻고 시작하려다가 템트리 꼬여서 결국 사망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님의 템트리는 궁금하지 않았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
******말파 탑인데 템트리 추천좀
****** 근루님은 히카 템트리가 어떻게 되세요??:3c
****** 마이 슈퍼 템트리 연구했는데 거드라가 하향먹고 지금 ㅂㄷㅂㄷ 중입니다. 포식자->거드라->신발->가갑->멜모->얼망 스테락도 ㄱㅊ 영겁의힘 들고가면 피통 3300 딜300 방어력 220 ? 마저100 올공속들어서 쌨는데...
******아무리봐도 징크스로 존야산것도 멋진데 그템트리로 펜타킬한것도 넘나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렙이 아니여서 굳이 참고안하셔도 되요 템트리는 거의 유동적으로 가니깐 참고하시는 수준이 좋아요
******마오카이 궁너프되고 진짜 못쓰겠던데 템트리 바뀌고 탱커메타다보니까 라인전하기도 수월하고 괜찮은것 같다
****** 요새 하향이랑 방어구 템트리가 많이 바뀌어서 그래요...ㅠㅜㅜㅠ
******공략 1 새롭게 바뀐점 2. 바뀌면서 좋아진점 나빠진점 3. 새로운 템트리 4. 기존공략 활용 5. 끝을 마치며 어떤거같음? 대인공략은 좀 지나고 쓸거같음
****** 3. 근딜은 인생한방. 노티그꽁... 을 실천하다가 요즘엔 19렙때 1셔찍고 2신가는 템트리를 타고있데이. 셔츠 하나 있으니 좋긴하드라
******어제는 하면서 정말 현타와서.. 상향하는거 다 해보는건 좋은데 템트리를 말하고 가던가 티엔리첼히카있고 실친이랑 내가 조합보고 하랑 미쉘했는데. 그냥 다이빙하길래 방인줄알앗더니 공이더라 그냥 가서 궁꼬라박고 상자 아직안깻는데 답설 밀키로 들어가서
******템트리는 좀 고민해보니까 영겁 -> 라일라이 -> 상황봐서 인듯함..
****** 마이 보통 템트리는 뭐에요?
****** 네! 그치만 탱마이는 한타를 열죠! 마이 템트리도 간단하죠!
****** 템트리 소개해줄때 진짜 자상한 오빠같은 말투라서 넘 설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ㄱㅎ로 템트리는ㄴ 6125315415632엿나 ㅁㄴㄹㅎㅋㅋㅋㅋㅋㅋㅋ 걍 개멍이옷규 막에 갈슈록 저거엿오
******님들 ㅈㅅㅈㅅ 나 템트리 까목은 방밸이야 이랫더니 ㄱㅌㄱㅊ 잘하고잇음ㅁ 이래서 ㅠㅠㅠㅠㅠㅠ 고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아 리사 샬럿 드니스 ㅠㅁㅠ 천사님들 ㅠ
******왜 브론즈새기들은 근데 템트리 다알려줘도 이상하게 가다가 털리냐
****** 메탈장식을 좋아한다보다 기본 템트리따라 올라간거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