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가 왜 슈가맨에 나오지 ㅋㅋㅋㅋ
******한 방송프로그램에 '디바'가 나왔는데요. 어릴 적 텔레비전 앞에서 디바의 춤과 노래를 따라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던 옛 가수들이 종종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왜 불러~왜 불러~
******근데 개인적으로 디바노래 중에선 이 겨울에가 갑인듯ㅋㅋ
******미친 디바 노래도 내가 개 좋아하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도 채리나 있었을땐 진짜 쎈 언니들 이미지였는데 이민경 들어오고 비주얼센터라는게 생기긴 했음ㅋㅋ
****** 디바 나와서 그건 별 의미가 없어진거 같아요..ㅋ
******응? 내 귀고리? 역시 디바는 보는 눈도 남달라. 이게 보통 귀고리가 아니거든. 어마어마하게 대단한 거지! 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reenfrog0425

From Twitter

******디바 왜불러는 4집 아닌데 채리나 보컬이자낭
******디바 그나마 의미가 있는 스위칭이있다면 기간틱...? 근데 반잡플티도 또 박아야함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디바가 이렇게 이쁜것을
******슈가맨 보는데 디바 노래 진짜.. 하아 진짜 좋았었는데
****** 디바 ?
******애들이랑 오버워치하러 간닷!!!디바 온라인!!!><
****** 듈 프디바 신규모듈임

******이번 오버워치 패치로 나온 디바 새스킨 송리오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디바 멋있다... 진짜 멋있다
****** 전 공격 트레이서 방어 위도우 메이 돌진 라인하르트 로드호그 디바 지원 루시우해염!
******검색어에 디바 언니들이 있길래 반갑게 듣슴미다... 와 진짜 어릴 때 ... 생각난다ㅠ
******디바하니까 생각나는 역대급 그룹 또하나ㅋㅋㅋ 사회면그룹들ㅋㅋㅋㅋ #NowPlaying 두그룹다 노래는 좋다는..
******내가 원래 여덕이었는데 진짜 내가 완전한 덕질을 하기 전 우와 진짜멋있다 라고 생각했던 첫 그룹 ㅠㅠㅠㅠㅠㅠㅠ 디바나와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언니들ㅠㅠ
******디바 언니들 전곡 듣기,, 큭 가사지가 나덜해지게 붙잡고 들은게 엇그제 같은데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kissoodd

From Twitter

******디바! 너..... 못 본 사이 더 예뻐졌네! 꽃이 예쁜데 우리 산책이라도 할까?
******내 안의 우성오메가의 데피니션 같은 캐릭터는 북공작임 여러분 무극 보십시오 작중 최고디바가 남캐임
******디바!! #NowPlaying 이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디바의 곡을 찾으니 226곡이 나오는데 중복이 있겠지 순서대로 쭉~ 듣는중. ... 나 다알아. 꺄르륵~
******뭔가 프디바 생각나네
******뭐지 디바 노래 지금 들어도 좋다 ㅜㅜ
****** 꺄악 디바이니 10K 축하행💕

******투야랑 디바 노래는 지금 나와도 될 것 같음
******디바같은 걸그룹은 잘 없지...... ㅎㅎ
******디바는 똥파리입니까???
******슈가맨에 디바 나왔넹
******러셀 촬영짤이이 아닌데 98민소매나 래비토스나 워터디바이너 옷 아닌사진 정말 낯설다
******진짜 블리자드새끼들 디바 싫어하는 것 같음
****** 키트에선 안터져욧... 20만 지르고 디바가발 못얻은 키트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hoifun_ko

From Twitter

******디바 데뷔했을 때 진짜 멋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오 디바 새 스킨 하나 갠차는데?
****** 메이 루시우 정크랫 디바
******메이는 젤예쁘고 루시우 뭐냨ㅋㅋㅋㅋㅋㅋㅋ디바는 요즘 블쟈 단발병 걸렸나
******빠심터지닉가 갓낀디바냐지
******앗... 오버워치 신스킨!!! 겐지쨘... 겐지... 메이 디바 루시웈ㅋㅋㅋ
******투야 디바가 슈가맨 나왔나보네 디바는 당시 인기 꽤나 많았는데 왜불러 딱이야 업앤다운 이겨울에 투야는 솔직히 노래 기억이 안난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phatheintein

From Twitter

******디바 앨범도 집에 있지 않을까싶다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디바가 탱커라서..못하면...어...음...좀그래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디바 - Up&Down 하가렌 - Good Luck My way S.I.D-Sound - Shy eyes
******내가 디바노래 많이 들었었구나ㅋㅋ
******어제 슈가맨에 디바 나왔는데 여전히 포스! 대부분에 다 노래할땐 우와 - 하다가 얘기들으면 짠하고 그랬는데 이 누나들은 그냥 우와- 하다가 끝남
******슈가맨에 디바 형니들 나왔었구나 ㅠㅠ 나 진짜 좋아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바는 레알 여덕들 쩔었지 ㅠㅠㅠㅠㅠ 언니 아니고 형니들 ㅠㅠㅋㅋㅋ
****** 피비디바비디부 잘 봤습니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PatterNew

From Twitter

******밤비디바비디부
******네이버 실검 1위가 '디바'기에 조금 흠칫했다 슈가맨에 나왔다는 것 같군...
******어제 잠결에 본 슈가맨에서 디바가 노래하던거같은데 립싱크의 상징임을 알리려한건가 왜 랩까지 립싱크하냨ㅋ 못해도 다 봐줄건디
******5경기는 디바 매치 트리플 쓰렛 매치/우먼스 챔피언십 6경기는 쉐인 맥맨VS언더테이커 헬 인 어 셀
******걍 디바나 먼저 보낼까
******디바 영상도 나오나요?? 디바!! 디바!! 디바!!! 디바 ㅠㅠㅠㅠㅠ
******덕통사고가 그거죠...? 내가 안 좋아할거같은데 얘가 몰던 차에 치여서 사고당하는거...? 제가 그걸 당했습니다... 글고 디바 꽁무니나 쫓아다니고... 덕소니네 덕소니야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background_peng

From Twitter

******님 비비디바보다 바보ㅎㅎ
******비디비디바브디바브디바
****** ㅋ ㅋ 디바제시카 도 모르냣
****** 저무서워서 못잠 디바제시카 말하는인형편 봐버림
******햐루엔 최종머리는 디바헤어
******레매32 디바 보고있을라니까 심란하다
******유비트 P.S.LSR* / 리플렉 LSR-*RK / 사볼 ?LSR*KI? / 투덱 LSR-* / 팝픈 LSR- / 마이마이 LSR-* / 프로젝트디바 LSR-* / DDR LSR-! / 철권TAG2 LSRu #LSRbot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enus_lyuh

From Twitter

******진짜 디바 제시카 영상보다가 짜증나는게 몇개있는데 하나는 시청자들이 드립치는거 진지하게 받아드리면서 뭐라고 막하면서 너네랑 같이 못해먹겠다 이러는거랑 은근 호모포빅한 발언하는거랑 상황극하면서 그사람 놀리면서 안타깝다고 ㅈㄹ하는데 보다가 짜증나서 접게됨
******와 뭐지..........그때 디바게 안한건 내가 기억하는데 진짜 예지인가
****** 사실 내가 지금까지 안자는건 프디바 해금때문이기도 하단다
******하드 뒤지다가 클저로그있길래 내 캐 닉이 뭐더라 하고 넥슨로그인 했는데 레비아 닉이 디바게로 되어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함다!진짜 각잡고 해야겠어요!롸님은 학교?회사?어느쪽이든 화이팅 하시구!!!잘하실꺼에요!글고 제 디바는 2040년대에 태어날 예정이라...그때까지 죽지않고 기다리면 되겠죠..
******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저도 요즘 많이 아슬아슬해서 마음이 조급했거든요ㅋㅋㅋㅋ 현실 백세주... 흑흑 꽃가마로 모시러...ㅋㅋㅋㅋㅋ 청개님도 작업 화이팅 하세요! 현실 디바가 사랑을 담아서 오기를...!
******아이디바까도알아볼자신잇음. 우당탕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plastic_b0ttle

From Twitter

******아니 웃긴게 틔터를 끈다 배경화면 디바를본다 덕심이차서 틔터를 들어온다 무한반복
******디바는 2040년 중반쯤에 태어날테니 내 인생도 못 책임질텐데...
****** 헉 저는 바다로 가서 죽어야겠군요...!!으 전 진심이에요...정말로 현실퇴갤하기직전인거같아서 각잡고 작업 해야겠어요ㅜㅜ근데 디바가 너무 이쁩니다....제 인생 어떡하죠?
******뭐 그래서 디바 데려가신다면야 가긴 해야지 내가 양심에 조오오온나 찔릴 뿐
******키온님 디바끄응ㄱㄱ흑흑흑ㄱ
****** 사실 디바랑 가면된다고 4~5인 제의많이왔었는데 지금 다니는공대가 지인공대라... 나오기 그래서 다 거절한...ㅠㅠㅠ
******저 디바 지금 옷잡 몇렙이더라...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oo2283

From Twitter

******키온님 디바!!!사요!!!
******디바 해신5만 모으면 될거같은데
******디바 2주만 더하면 해신5 거형3 일단 되겠다 다시 하자
******디바 11차 블랙네뷸라 반잡플티작 팔면...?
******디바 리버 팔고 기백사줘야지
******레메에서 드디어 '디바스' 타이틀이 '위민스'타이틀로 바뀌었다고 한다. 확실히 애티튜드 시절부터 디바적인 시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확실히 다들 레슬러다워서 변경하는건 당연한 거였지.
****** 우리공대 12얼불 / 써3 / 탈크 스톰미미 + 11 이기리볼 / 써6 / 거형 스톰미미에 옷깃디바 붙여서 다리 보냈더니 진짜 피토하면서 겨우 깨더라구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oldpalziggy

From Twitter

******드롭 데드 디바 재미없는 것 같다. 근데 계속 보게 된다..
******13. 제티님 괴담이나 기묘한 이야기나 으스스한거 되게 좋아해요 0 최근에 표고님한테 디바제시카 채널을 추천받아서 열심히 보고 싶습니다 이제 공포영화의 시즌인데 제티님이랑 같이 보러 가자 여러분 붕붕바방방
******그리고 청하의 결말은 제발 솔로데뷔... 오서정 껴서 애매한 걸그룹 만들지 말고 댄스디바....
****** 디바전과 샤샤 붙잡고 진입 방해 하는 릭옹 보면서 느꼈다. 역시 릭 플레어는 악역이 딱이야! 릭악딱!
******생각해보니 내가 디바컵이나 탐폰을 못쓰눈 이유가 피혐오증 때뮨이었다.. 일반 생리대는 그래도 좀 흡수돼서 덜한데 면생리대 쓸 때도 잘 흡수도 안되고 그거 빨아 쓸 생각에 현기증나서 얼마 못 쓰다가 다시 일회용으로 돌아왔었음.. 휴..
******트레디바가 최곤줄알앗는데 위도트레도개쩔고
******디바제시카 토요미스테리 영남제분 사건 펑펑 울면서 봤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oo2283

From Twitter

****** 디바랑 메르시라.. ... 주로 하는게 메르시 루시우라 딜은 저 멀리...
****** 에엗....ㄱ기햔느 XX44X4요리루카턱해조아이디바궛져
******이지현님 위도우메이커 개쩐다고... 박신희님 트레이서도 개쩐다고... 하 감사합니다 그래서 디바영상은 있습니까 김현지님 헉햐ㅏㄱ랑갹
******로즈디바 인생디바
******어.. .아우ㅜㅜ 디바ㅈㅅㅋ.. 유기견편 보는데 너무 슬퍼..ㅜㅜㅜ아.. 4개월짜리 아기비글한테 끓는물 부었는데 진드기때문에 피부병 걸려있고.. 공기총에도 맞고.. ㅜㅜㅜ못먹어서 장기도 기능을 못하고.. 으어어ㅜㅜㅜㅜㅜ 아...
****** 로즈디바도 이쁜데!! 물론 난 이때 팔아버려서.... 언니한테 잘 어울릴거라 생각해ㅅ!
******디바x 올아레나 해금완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19910926_

From Twitter

******디바 머리랑 어울리는 옷이 뭐가 있어요? 역시 여켈틱...?
****** 오늘 이집트 공격팀에서 디바로 하드캐리한게 넘 죠앗다
******디 냐 토 나바바사 디바? 😂
****** 디바자기?
****** 저는 위도우 잘하는 사람있으면 좋은데 우리편에 위도우 잘하는 사람이 있다.=고릴라랑 디바가 어글을 잘끌면 다 죽여준다.=게임에서 이긴다.=임덕수해피=우리집강아지해피 해피=인류평화
****** 14__gom 프디바...영업한다...듣고...왔습니다.....
****** ㅋㅋ나 디바로 에이스먹엇엇다!!! 헤헿^ㅅ^♡ 최고의 플레이어 ㅎㅅㅎ 근데 은근히 500피통이 금방 까지기도하고 비상탈출 안해야 궁차서 자폭할 수 있는데 궁채우는게 너무 힘들다 :0... 게다가 자폭범위 안벗어나면 나도죽으니가..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Nieeeeeeeeee_7

From Twitter

****** 비타.… 비타를 사는 거예요.… 프디바… 같이.… 부랑부랑
****** 디바 에이스먹엇을때 거꾸로 누워서 빵야하는거 개조녜ㅠ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에에엑 ㅠ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 ㅠㅁ ㅠ나도보고싶다구우 ㅖ약판매 69야!!!!!!!!!!!!
******프디바x 곡선택할때 디스크이미지넣은거 하나하나 너무이쁘다ㅎㅎ
****** 디바 존예;;; 대기화면때 손으로 빵야~ 하는데 존나 이뻐서 셀렉 계속 바꿔서 다시보고 다시본다 ㅎㅅㅎ... 심지어 한국어 더빙도 진짜 잘돼서 오히려 원작이 더 어색한..^ㅅ^.. 근데 디바 진짜 손타..
****** 일사님… 프디바 하자요.…
****** 트레이서 화면전환도 넘ㅁ어지러운...........난 디바가 예뻐서조아.. 얼빠 아아아ㅏ조켓다아아ㅏ아ㅏ아아ㅏ ㅠ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하고싶다ㅏ아ㅏ부엥에ㅔ ㅠㅁ ㅠ
******머냐... 매지컬 미라이 2015에 나온 신곡들이 왜 죄다 이번 프디바X랑 겹치냐.. 만들기 귀찮아서 매지컬 미라이 2015를 프디바 X로 옮겨놨구나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DC_RedBeanBORA

From Twitter

****** 해봣는데! 트레이서 존ㄴㄴㄴ나게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가 최애라 디바 플레이 해봤는데 디바도 은근 손많이타드라 ㅅ.. FPS게임은 이게 처음이라 좀 적응 안되긴하는데 하면 재밋어! 나도 돈없어서 안삿는데 베타서비스로하구잇다
******프디바 울티메들리 해금조건이 뭐지...
******미칭 ㅠㅠㅠ 트레이서 디바라니 ㅠㅠㅠ 미친 내 최애를 다 이어놨어 ㅠㅠㅠ 아 넘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라니까요! 나중에 한번 써봐요o.< 핑크멀린디바교수셰프타르라크꿈 꾸십쇼'ㅅ' /
******프디바 맨날 한두판만함ㅠㅠ 버스에서 하면 잔뜩할텐데 흔들리기도하지만 주변시선이 두려어
******에 겜도중에 홈으로 나와서 트위터하는거 이제안되네 프디바x만 그런거려나
******미친디바존예 트레이서 존멋예 둘이조흔데?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Jihoon_KK

From Twitter

******디바하고싶다
****** 네? 디바 대여배우역으로 장근...s 씨가요? 대여배우역으로..?
****** 아마 채력이 가장 낮은 영웅중 하나인거로 기억해요. 150이 가장 낮은건데 젠야타랑 트레이서 둘이 끝이던가? ㅎ 저는 개인적으로 디바랑 그 얼음쓰는 중국애? 해보고싶어요 ㅋㅋㅋ 용봉님은?!
****** 그리하여 바꿨죠 프디바X 아니면 모에로크로니클 이거 듣기론 신사들의게임이라고 하는거같은... 중 하나살려고.....
******미쿠 디바 X 평이 많이 낮네
******프로젝트 디바에도 제가 등장할 수 있다면...!
****** 으하~ 이렇게보니까 디바 플레이 죽인다 정말 ㅎㅎㅎㅎ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Jihoon_KK

From Twitter

****** dance of the sugar plum fairy 귀르가즘의 절정이고요..슈퍼푸룻 둘이 feeling myself 부른거 미치 진짜 비치 디바 폭팔..
****** 네...제가 그렇게 디바한테 양싸다구를 맞았죠...ㅋㅋㅋㅋ지금도 피시방은 열려있으니 혹시 하실계획있으시면 입구에서 청개굴이를 찾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 그쵸!!!!!!울 디바애기 개이쁩니다 진짜!!!!원래 제취향도 아닌데...!!제취향 아시죠..레오나 엘사 요런컨씰돈삘 캐릭터인데 요런 애한테 빠질줄 몰랐어요!!핵귀!!!!오픈하면 한번 해보세요!!!><
****** 맞아영 영상계속 보면서 다시보니 사이퍼즈처럼 1인칭aos에 더 가까운거같아요! 여캐진짜 대이쁨ㅠㅠㅠㅠㅠㅠ위도우메이커랑 트레이서도 이쁘고 파라도이쁘고ㅠㅠㅠ디바도이뿌고ㅠㅠ\다이뻐요ㅠㅠ엉엉
******풀콤보대신 캡쳐를 택햇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진짜 calc.은 디바x 베스트 pv상 받아야됌....ㅠ ㅠ ㅠㅠㅠㅈㅣ미섬속에 파묻히고싶다
******맞추기 어렵다는 디바 자폭을 맞아주는 친절한 적군들..
******▶B1A4는 디바의 활력소◀ ♬디바는 B1A4의 활력소♬ ☞B1A4와 디바는 서로의 활력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MellinG_RL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괜차나 디바도 이써!!
****** 처부님도 이거 안 보셨군요 탐라정보로 유추해볼때 연습생은 여자만 나오는데 그들이 꿈꾸는 최고 한류아이돌자리에 이미오른 디바 대여배우 역으로 장근/석 나오는 거 같던데요
******와 근데 트레이서랑 위도우 몸매진짜...............디바도그렇고 메르시도그렇고 몸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단편애니만 몆십번씩 보는건지 모르겠는데 볼때마다 나도모르게자꾸 ㅠㅠㅠ//////보게된다 ㅠㅠ
****** 디바매치는 한눈팔지말고 등장씬부터 엔딩까지 빠짐없이 보시길... 트위터끄고 경기에만 집중하시길.......☆
******땐씨디바,,,
******댄스디밬ㅋㅋㅋㅋ
******오늘 오버워치 하는디 디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emonsugar1273

From Twitter

****** 하지만 디바라면?
******이제 곧 시험기간인데 디바만 하고있다... 누구에게 맞기든가 해야할듯..^-^......
****** ㅋㅋㅋ 오늘 레메 보셨어요? 디바 챔피언쉽이 최고였던
******디바 넘 예쁜것
******제가 트레디바 파지만 위도트레도 인정합니다.하.. 디바>트레<위도도 좋음^-^♡
******이모듈 디바 엑스에 그대로 나옴
****** 무슨일이 있어도..할것이다...트레이서언니와...디바언니가 날 기다리고잇서...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love7802

From Twitter

******디바 색 별로에여 바꿔저여 ㅠㅠㅠ 귤이라니ㅣ
******ㄷ디바 이미 바네여친임ㅁ 몰랏음?
****** 디바는 한국인캐라... 더 정이간다ㅠㅠㅠ 얼릉해봐ㅠㅠㅜㅠ
****** 하 디바ㅠㅠㅠㅠ디바도 넘 예뻐ㅠㅠ미소가 잘 어울려요 언ㄴ니.....일단 어떻게든 게임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디바제시카 재밌죠 ㅋㅋ
****** ㅅ갤에서 디바 첫공개때 누가 빠커 센빠이 닮았다고 했는데 내 최애가 될줄이야
******디바 10인 매치는 예상대로 잼업구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love7802

From Twitter

****** 카이토디바에 넣어줄게요 미쿠오!!
******디바가 이ㅣ쁜데요.
******블쟈 최애가 바뀌었슴다 최애 디바 차애 케리건ㅠㅠㅠㅜ여왕님 죄송해요오.....오늘 오버워치 해보고 송하나가 손에 맞아서 더 좋아진ㅠㅠ
******라즈베리몬스터 디바pv 존나잘만들엇다 배경이도 정신없고 안무도 정신없어서 존나커버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카가미네린 프로젝트디바만들어주세요
******디바들이 세상 호령할 때 옆에서 캌햨핰 하는 거 나 잘하는데 뱀 분 저 친구로 어떤지요?
******미친 블리자드...... 트레이서 조녜.... 오버워치 원년 맴버말고 후발주자도 고퀄로 만들어줘...디바ㅠㅠㅠㅠㅠ송하나 보여주시죳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phatheintein

From Twitter

******pv는 디바pv를 맗ㅏ는거 ㅑ..,.
****** 븨앱ㅂ두놓치구 ㅠㅠ~~~~~~~~~~~~ 디바 개인븨앱 하나두 못봐써 ,,
****** 엌ㅋㅋㅋ 아마 디바2 에서인가? 선텐ㅋㅋㅋㅋ
******오버워치 공홈에있는 디바 그림체넘이쁜데 원본을 찾기힘들다..
******헐 오버워치아냐? 트레이서랑 디바졸예라구
****** 그게 오늘 래더매치던가여? ㅎ 래더,디바,헬인어셀만 보면 될듯
******영 재미없게 한 디바 익스텐드도 노멀 전곡 플레이 정도는 했었던 것 같은데 이번작은 그 최소한의 의욕도 생기지 않는 것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oo2283

From Twitter

******디바x는 모듈 수집하는데만 70시간 넘게 걸렸다는 글을 보니 이걸 뜯어야하나 말아야하 하나 고민하게 되는 것이다
******후 끝영소모량 너무많다 로그 진노페 디바 진카사 진빌마 마신 진유열 진빌마 진왕유 하루 끝영소모량 480~540개 ㅂㄷㅂㄷ
******헐 ㅋㅋㅋㅋ학겨에서 유희왕대회도 햇데.... 담학기에도 한다는거같은데 내도 참가하고싶다.... 내가 쓰던덱 중딩인가 고딩때 쓰던.... >>>디바제로<<<
******프디바 하면서 문뜩 깨달았다. 내가 처음 피습이를 산건 프디바가 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단걸.. 너가 내 겜덕후 인생의 한 획을 그었구나..
******잠깐, 됐거든? 또 독재자 디바 꼴 보려고 여기까지 온 줄 아니? 현실을 직시하게 해 줄게, 부잣집 딸 년아. 네 꼬라지를 봤는데 그저 뒤에 서서 흔들거리며 아주 조용히 노래하는 게 네 특기라고.
****** 라인 방벽이나 디바e같은걸로 막을수는있는데... 일단 리퍼자체가 쉽고 쎄고 후방교란 암살 딜 안되는게없어여 궁도개십사기고 괜히 지금 1티어공격수가 아닌듯
****** 저는 쩜 병 가타여..........에스디바여.......ㄷㄷㄷㄷ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h716166

From Twitter

******우와 프로젝트 디바 x 체험판 하는데 신기하네 막 3개 라이브 하고... 막 중간에 보너스 같은데서 잘하면 막 변신변신하면서 옷갈아입고.... :0
******21:37 그 디바 위민스로 바꾸는거 그거 사샤가 이겼어야하는데....ㅠㅠㅠ New위민스 초대 챔피언 사샤가 했어야지!!!! 샬럿 아버지 백인거 너무너무 표가나잖아...ㄱ-
****** 그리고그리고 아이디바구세요 빨ㄹ리!
****** 그럼요그럼요 갓수민 디바★
******ㅋㅋㅋㅋㅋ슈가맨 걸그룹 누가 봐도 디밬ㅋㅋㅋㅋㅋㅋㅋ
******1. 닉네임루리 2. 가장최근에한게임: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디바 X 3. 가장좋아하는게임:파판10, 페르소나 4 4. 좋아하는장르:RPG, 리듬게임 5. 싫어하는장르:딱히 6. 좋아하는제작사:스쿠에니,아틀라스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마,마자 나 트위터아이디바꺼야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z_zlxxx

From Twitter

******그래 마자 소라마리 첫인상은 그거 다른 작품의 더러운댄디바
******디바팀 혼자 압도함 개잘해
******아이디바껏다안허나!
******피곤하지만 디바하다 잘거당 모듈 노가다도 해야하고 이래저래 단점은 있지만 캐릭터가 예쁘다는건 변하지않았어!
******프디바 x 드디어 매각했다. 망겜이라서 못 팔줄 알았는데 다행이야
******디바:누가봐도 쿨님취향 트레이서:누가봐도 슼님취향
******그러고보니 디바게에선 오즈가 보낸 북유럽신한테 원탁이 작살 났는데, 게임에서 북유럽신은 6주인공과 붙고 원탁은 노아가 보낸 문명룡에게 작살납니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MellinG_RL

From Twitter

******그러니까 헤ㅔ디바님이 치마들ㄹ고오면 저는 입어ㅓ줄 자신이잇ㅅ습니다 들고만 와 코팜
******오오 프디바 드디어 하드나와따
******커맨더랑 얼티밋디바, 블러드이블 두장나왔습니다 남격가랑 마창사로 교환 바랍니다...
****** System 디바님의 충동구매력이 증가합니다.
******아 기메디님 차자ㅏ요.... 헤ㅔ디바ㅏ님..멘션이어주세요.. ㅈㄴ
******디바님 코기작 화관썼다는 트윗보면서도 뭐가 달라졌는지 못알아챔....
******댄싱디바 너무 최강유닛인듯 하지만 저는 아오이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icatan_D

From Twitter

******11번가 포인트 남은걸로 프디바x랑 마이크로sd64기가 사는걸로 상반기 지름신 마무리지을까
******이분꺼 본적 꽤 많은데... 난 디바제시카가 강의하는거길래 엄청 당황했엇는데 애들은 누군지 모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학교 인터넷강의 강사가 아프리카tv bj겸 유튜버 디바제시카라 아는사람이 나오니까 공부하는게아니고 걍 유튜브보는느낌이얔ㅋㅋ 새롭지가않앜ㅋㅋㅋㅋ 내가 지금 노는건지 강의를듣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생각해도 나 디바궁쓰고 자폭할거같음
******디바 경기 꿀잼
******아 마져 어제 술먹구 프디바 하는데 어 노트다 저거 저거 쳐야대 저거 치는고야 하고 머리로 생각하구 있는데 막 손은 이거? 이거?? 이게 아닌가 ㅎ 이러구 있는 거 보면서 아 이래서 음주운전을 하면 안 되는구나 하고 새삼 실감햇따
******와 근데 디바 진짜 귀여움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love7802

From Twitter

****** ㄴㄴ... 처박으면 뒤로 밀리는게 다임... 박고나면 디바 근접샷건이라 챡챡 맞긴하는데 디바 전면에 사람 보이는데가 모두 헤드취급이라 디바도 터져요. 디바돌진은 보조 부스터지 돌진 딜스킬이 아님
****** 갓꿀잼 디바합시다
******디바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 근데 디바 평 별론거같던데... 가끔 자폭대박나는 맛으로 한다던데
******흐 아이디바꿧닿ㅎㅎㅎ
****** 전 디바보다 엠파이어...! 긴생머리 넘나 예쁜ㅜㅜ 머릿핀까지 꽂아주면 짱이죠 하아 이것도 디바 못지 않은ㅋㅋㅋㅋㅋㅋ
******S76_ATM 두분 두분.. 디바 전에 그린거 ㅋㅋㅋㅋㅋㅋㅋ맘이 그걸로 원형손거울이랑 안경닦이 만들라구 명령하셔서 지금 만들고 있는데 고르세영..쿡,,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gasum

From Twitter

****** 아스나가발도 좋죠! ㅎㅅㅎ 하 디바가발이 쵝온데...ㅠㅠㅠ 더럽게 비싼것...
****** 왜 아이디바꼇엉
****** 디바도 기엽 근데 메이만 합니다 거의 중국어 너무 기야움
******나는...싀벌 ....에스디바께 못그린다...나도 엘디잘그리고 싶다..
****** 아까도 말했지만 사람들이 공격군이나 디바만 하려고해요 원숭이 궁 우끼끼 개좋은데
******디바아니면 라인하르트가 1인분해야이김
****** 기다리세요 제가 꼭 디바코스프레하고 빵야빵야해드림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visualdivenews

From Twitter

******하진자 아직 16화까디바께멋밧는데 기차나서
****** 헉! 디바님 죽으면 안대여!! 디바님양갱님 죽었으면;
****** 디바인데 하베라니 ㅁㅊ 사기케
******오늘 아디바꺼야지 엄마가 아디외워서 보러올지도모름
******누가 읽밋에 걸리죠? 하는 디바님이 읽밋에 걸리면 놀림 당하시겠지? <<나쁨
******디바님이 읽밋에 걸렸으면 좋겠다
****** 넼ㅋㅋㅋㅋ애초에 세계관에서 젤 어린나이에 참전했다는 설정이라ㅋㅋㅋㅋ아마 옴닉사태가 최초로발생한 2040년대쯤엔 디바는 태어나지도 않았죠...ㅋㅋㅋㅋ그래도 트레이서는 시간역행이 있으니 그걸로몇번되돌리면 비슷해질수있는...ㄷ.. 아무말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eoulmilk

From Twitter

******디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바 때렸어???? 막 마음 아파? 사과해야 돼????????ㅠㅠㅠㅠ디바 찾으러 가야 돼????/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때 말투 진짜 막 깨물어 쥬기고싶엇따 진짜 귀여우어ㅓ서..돌아버리는줄 알았다...
****** 디바는 못들갈듯한 크기다 큽..
****** 아 정말요? 트레이서랑 8살 차이도 큰데ㅋㅋㅋ 다른 언니들이랑 띠동갑되겠어욬ㅋㅋㅋㅋㅋ 흠;;; 트레이서 20살일때 디바 12살인거네요...초등학교 5학년...;;;;
******와 미친 프디바X 레어해금퀘스트 하려면 특정 속성 모듈 필요한데 그 모듈 얻는게 일반 퀘스트에서 곡 중간에 랜덤으로 뜨는게 해금임. 근데 이거 중복 나옴. 프디바X 해금시스템 개좇망게임아
******워터디바이너 때 핫산 러셀 썰을 본 이후로 이것도 호모렌즈 끼고 보게 된다 이번 생은 가망이 없는듯 음 근데 러셀 그 외투 안에 옷 입은거 맞아요?? 가슴쪽을 보니 안 입은 것 같은데 이와중에
******그러나 디바는 폭파돼ㅑㅆ다
******개인적으로 디바 꺼 증말 좋아함.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_DAIKA

From Twitter

******하ㅏㅏㅏㅏㅏㅏ 디바 플라워 스토리 시리즈 너무 갖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바 홈페이지 폭파 된지 1년 지났나...
******덥덥이가 이번 디바쳄피언 매치에 얼마나 공을 들여서 준비했는지 느껴진다
******사실 이번 레슬매니아32메인이벤트는 디바 챔피언십으로 해도 손색이 없었을듯
****** 디바는 자기 분야에서 세계 1인자니깐 실력에 대한 자존심은 근거있는 자존심이지만요ㅋㅋㅋㅋ 누구보고 애라고 하는거냐고 하는 대사에서 어른 취급을 받고싶은 풋풋한 어린이의 쓸데없는 자존심 세우기가 느껴졌습니다..후후 '-^
******이거 그리다 지각할 판........디바게 뻘낙서 2 어제거 이어서
******디바님 엉덩이만지게해주세요
******네 디바게 아트북 질렀습니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YUKARING_EXO

From Twitter

****** :D 음유는 멜로디쇼크/행진곡빼고 다찍은거같사요 ㅋㅋㅋ!! 아마자 작곡음지도 남았구나.. 얘넨 나중에 소울스타 재능작할때 올리려구욘... 대체 왜 디바 재능에는 인형술이 있는가 쓔ㅣㅣㅣ벌...!!!
****** 디바스토리 영상 나오면 저는 묘비세울듯 합니다...저는 원래 디바같은 캐릭터가 취향인편은 아닌데 지금 너무 쎄게 치여서 흑..근데 이와중에 후렝님 디바캐릭터 표현이 너무 웃긴ㅋㅋㅋㅋㅋ쓸데없이 자존심 세우는 하찮은 츤데렠ㅋㅋㅋ
****** 트레이서 위주로 하고 디바,솔저,메르시,한조 이렇게 해봤나 그럼
****** ㅋㅋㅋㅋ으악 귀엽네요 ㅠㅠㅠ쓸데없이 자존심 세우는 하찮은 츤데레 .. 제가 몹시 좋아합니다...디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요소가 잔득 들어간 캐릭터라 무섭습니다. 디바스토리 영상도 나왔으면...ㅠㅠ
****** 고통 받는 왕가슴 디바가 모니터 화면만이 밝히고 있는 어두운 방에서 덕질하며 나쵸 씹고 있다.
****** 프디바하는 느낌이에요 ㅋㅋ
******디바앓이,......송하나 존좋ㅠㅠㅠㅠ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aka_mombo

From Twitter

****** 하 후렝님ㅠㅠ저도 그런커플진짜 좋아하거든요 ㅠ약간 제머릿속조합으론 안녕 해결사가 왔어!하고 다이브치는 디바 기체터질때마다 구해주는 트레이서라던지 정말 좋아여 ㅠㅠ그리고 디바는 나도충분히 빠져나올수있었는데!라고 자존심부리고 ㅋㅋ
******포 틀 디바→↗↘이ㅅ↷
****** 그런데 디바X정도면 쉬워진거임 F2는 게임자체가 겁나 어려워서그렇지
******아 레히삼 굿즈 나중에 사고 디바게 아트워크 사는게 ㄴㄱᆞ을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바 목소리도 귀여워요 게임 대사 완전 겜덕
******프로게이머 아이돌임 디바
******헐 디바 한국인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도 ㅎ한쿸인인데,,이거 그린라이트?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YUKARING_EXO

From Twitter

******사실 라인하르트면 모르겠는데 난 디바였고
******팍서쥰 세계최고디바처럼 하고있는거 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남주인공 포즈는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존재 개무시하고 마이웨이할 상ㅋㅋㅋ
****** 디바는 어떻냐 조깥지!
******갠적으로 트레이서보다 디바가 손에 맞는듯
******디바도 이쁘지만 위도우도 정말 이쁜듯
******근데 디바 나름 탱에 속하는주제에 몸뚱아리는 종잇장이여서 할수있ㄴ느게 적진들어가서 힐러자르는거밖에없음
******오버워치 외모원탑은 디바죠;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gasum

From Twitter

******난 디바 괜찮은데 왜 별루라고 할까....
******오늘은 디바 위주로 연습해야지.....
******타우 아 양 디바레스 디아2 무루 -_-
****** 비광이를 사모하며 열심히 보좌하는 디바라니 비주얼로는 존나 아름답다...둘 사이를 생각하면 어색해 뒤져버려서 문제지
******정령계 금릉...궁우낭자에 환주 디바
****** 근 10년간 봤던 레매 디바경기 중 오늘 경기 진짜 단연 최고ㅋㅋㅋㅋㅋ
****** 저한테 갓겜기입니다 가늘게 수명 연장하고 있지만ㅠ 디바 시리즈랑 아틀리에 궤적 시리즈만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newsen_t

From Twitter

******디바는 차마 내 똥손으로 어케 못하겠는 캐릭이라...
****** 역시 립은 맥입니다.. 맥디바 진짜 인생 립.... 하...
******디바님 커뮤중독!! 이거아님
****** 지금 피시방 베타하고 있으니까 집근처 찾아보세요! ㅋㅋ 전 자리야 파라 로드호그 디바 솔져 리퍼 바스티온 토르비욘 정크랫 루시우 시메트라 주로 합니다. 요즘은 맥크리 메이 위도우 연습 중.
****** SD는 섹시디바의 줄임말 아니엇나요? ㅎ
******난 그래도 트레디바를 판다ㅏㅏㅏ!!!!
****** 예전에 시디바 놀러가서 시마카제 옷 빌려서 입어보다가 치마가 나랑 안맞아서 그대로 내려갔는데 그 광경을 봤던 사람이 하필 트친이어서 폭로당함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9833kim

From Twitter

******디바게는 바뀐 UI가 너무 예뻐서 다시 할 마음이 생겼다랄까.
****** 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만 저는 트레디바를 메인으로 파겠습니다!!! 굳은의지 위도트레도 좋지만...디바의 귀여운 까칠함까지 커버할 트레이서의 다정함이 좋아요!!
******하 프디바X 난이도 해금 왜 안되나 했더니 프리플레이가 있어서 그쪽에 난이도 다 있었네
****** 레너드 하... 5300정홀에 디바 카이쳐 데리고 들했는데도 하...
******캐릭터 설정으로는 트레이서랑 디바가 취향직격인데 공식에서 밀어주는건 트레이서/위도우메이커 같네요ㅋㅋㅋ 이번 영상도 엄청나다..
****** 프디바 X도 나왔으니 올해는 우로탄다가 있을 수도?!?!
******저 눈화장 가까이서 보면 아무리 봐도 악당캐 사망 직전의 폭주상태인것 같은데 멀리서 보면 나이트의 디바 눈화장같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haneMatter110

From Twitter

******내가 생각하는 프디바X의 최대의 미스 중 하나는 왜 명곡들을 다 메들리로 합쳐버렸나...
****** 룰라를 알면서 ㅠㅠ 룰라 멤버 중에 한명이었어 ㅋㅋㅋ 디바 초창기 리더 ㅋㅋ 이후 솔로 하다가.. 에혀 말해 뭐해...
****** 채리나랑 디바를 모른다는게 슬퍼서 ㅠㅠㅠ
****** 헐....... 혹시 디바 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디바x vs 요마와리
******물론 디바게에서 아테나 심지어 드랍캐였는데도 정말 잘 쓰고 있지만, 그래도 가급적이면 콜라보 유닛보다는 그 세계관의 캐릭터를 쓰고 싶은걸... . ㅂ. 9
******하지만 난 WWE 디바는 별로 안좋아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Kasikawa_Maro

From Twitter

****** 에 물컹해져여? 00?!?! 그건 쿠로기리 아닌가 그... 안개같이 되는....!!! 디바는 화상흉터 비슷하게 있는애여!! 그애 맞나요!
******유비트 2 플레이 사볼 일반, 제네 1대기씩 드럼 플레이 뮤제가 플레이 프디바 1 플레이 그 외 전무
******같은 맥락으로 퍼즈도라도 어느 순간부터 가챠캐 얻는 걸 포기한 상태... 지금도 그럭저럭 버틸 수는 있어서. 디바게도 뭘 얻어도 아직 아테나+서페스 둘을 한번에 교체할 수가 없어... <-< 성신 드디어 넣을 수 있게 되서 더더욱이나...
******디바게 확정 5성 이벤트가 물론 좋긴 한데 플러스50고정이 매력적 이건 시작하는 사람 or 이미 덱이 어느정도는 갖춰진 사람이 아니라면 나같이 어중간한 초보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다 _ㅁ _ 좋은 카드 하나로 밀고 나갈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
******인정합니다 솔직히 디바들 날라다니는거 보면 개쩜
****** 연재분에 보면 디바라고 그런애가 있서요 빌런쪽에 흐윽...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디바도 피어싱에 흉터에 야하게생긴 지젼
******마스터 셰프! 엄청난 능력자라고! 디바의 지옥같은 음식... 아니, 음식같은 지옥에서 날 벗어나게 해줬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Kasikawa_Maro

From Twitter

******옷만 생기면 코스할텐데... 디바코스하고싶어...
******그냥 집에 프디바 오락실 기계하나 거실에 유비트 하나 있었으면
******프디바 고자 진짜 못해ㅌㅋㅋㅋㅋㅋㅋ 유비트는 그냥 무념무상으로 두드린다 파파파파파
******아 이게임이 디바 나오는겜이네
******...지금와서? 디바게 가챠
******WWE 여성 레슬러들의 벨트가 디바스에서 위민즈로, 그리고 앞으로는 WWE의 여성들을 디바가 아닌 남성 선수와 같은 슈퍼스타로 지칭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벨트모양을 동일하게 교체. 주목해야할 부분.
****** 빨리 정발해달라고 앙망해야됨 프디바 이딴거 하지 말고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_DAIKA

From Twitter

******예전에 디바 자폭으로 6명 동시 처치 터뜨린적있는데,이게 내계정이 아니라서 동생친구꺼라..동생친구가 동생이 한 줄 알고내동생은 졸지에 디바장인이됨;사실 동생은 위도우충인데 ㅠㅠ그리고 6명동시처치는 장인이라서가 아니라 상대가 멍청한것...
******그리고 위민스챔피언쉽 경기 개짱짱짱짱짱;;;; 근 10년간 본 레슬매니아 디바경기 중에서 이렇게 퀄리티 보장된 경기도 없었던것같다. 경기시간도 적절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추경기
******오늘 피시방에서 나무랑 오버워치 하기로했지 흐흫ㅎ흫 디바쨩 기다려 내가 곧 갈게.
****** 요정의 왕은 모티프 얘기고 천계의 왕은 디바게 얘기에요!
****** 에 이거 디바게 얘기가 아니라 한여름밤의꿈 얘기죠......???????? 혼돈
******프디바 일어 반쯤 못알아듣는게 거슬린다 스토리파트...
****** 하 리본디바 깡패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kusbee

From Twitter

******디바가 넘 예쁜걸...
******.......진심 아까 디바 경기가 메인 이벤트 했어도 이거보단 낫겠다.....................아니 그건 A급 경기였지 참
******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ㅋㅋㅋㅋ그런설정이면 저는 설렘사할꺼같고ㅋㅋㅋㅋㅋ그런데 디바가 애취급하는데 가만있을리가 없죸ㅋㅋ위도우 주변엔 까불이꼬맹이들뿐이네옄ㅋㅋㅋ
******디바게도 로드래도 그렇지만, 아무래도 저 중2함이 흘러넘치는 텍스트가 취향인 듯. 산타 재각버젼의 텍스트도 엄청 중2로망이었음. 사요나라의 겨울을 넘어서-라니.-ㅂ- 란슬롯에게 넘어간 건 그거였나. 남자의 눈물따위 흥미없거든?하는 츤데레 대사들.
****** 넵...디바는 정말 탱도약한데 기동성은 좋아서 미친듯이 치고빠지고 해야해요ㅋㅋ근데 보통은 수비진 캐릭터 위도나 토르비욘같이 자리잡는캐아니면 거의 두루두루 쓰여요!물론 맵마다 이캐릭터가좋다하는건있지만 하고싶은거하는거죠ㅋㅋ
******집기ㅏ서 디바게나 다시 시작해야지... 어제의 흔적
****** 언냐 프디바 3.5 콜?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dkfhddl254

From Twitter

****** ㅋㅋㅋㅋ아눀ㅋㅋ없어요!위도우 사교성없게 생겼는데 멘트가 다 작업멘트에요ㅋㅋㅋㅋ직접해보시면 섹시터지고...그냥 디바가 이세계관 최고 어린애 미성년자라 시비터는거 .. 아닐까요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토르비욘이요!?ㅋㅋ수비진영에서 개꿀이죸ㅋㅋ갠적으로 디바랑 트레이서 위도우는 절대 초보자비추ㅔ여.. 하필 근데 또 잘하면 얘네가 진짜 적팀 멘탈뽀시기 좋은!!아 디바 빼구요 ... ㅋㅋㅋㅋㅜㅜ디바..쩜오탱...
****** ㅋㅋㅋㅋㅋㅋㅋ현명하십니다. 저 그런데 아까 위키 읽어보다가 위도우가 디바에게 어린애라고 말거는 상호대화가 있던데요 둘이 무슨 설정있어요...? 위도우 딱봐도 사교성없게 생겼는데 ...
******아 미쿠 디바도 없군요 ㅈㅅ;
******삼각이면 디바>트레<위도가 좋겠군 트레둥절
******나중에 왕의길 맵에서 디바가 위도우한테 아줌마가 예전에 트레이서언니한테 귀엽다고 했어요!?이러면 위도우가 씩 웃고 애들은 몰라도 돼 이래랔ㅋㅋㅋㅋㅋ아진짜 누구보고 애래 자꾸!!!짜증내고ㅋㅋㅋㅋ흐 귀여워
******아 근데 이번영상보면 완전 위도트레각이네;;디바는 영상나오지도 않겠지ㅜㅜ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keepin94

From Twitter

****** 흐흥~~ 디바눈을 할거에요~~
****** 그럼 나대신 귀여운컨셉해도 난 디바눈해야지
******디바도 영상 만들어줬으면...ㅜㅜ
****** + 디바챔
******이번 레매는 쉐인vs언더랑 디바가 캐리...쉐인은 각본에서 빠지지 말고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WrestleMania
******엥 디바쨩이 최고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와 세상에 진짴ㅋㅋㅋㅋㅋ네 고딩맞아욬ㅋㅋㅋ고3ㅋㅋㅋ아니 세상에 너무 귀여워ㅜㅜ아니 저도 한번도 안꿔봤는데!!!교복디바라니 세상에 부러워요ㅋㅋㅋ그와중에 트레디바ㅋㅋㅋㅋ!!!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_Yozt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 디바가 교복입고 있었는데 고딩맞나.. 트레이서가 있는걸보고 어린애 취급당할까봐 다른 길로 돌아서 가는데 등뒤에서 트레이서가 어디가냐고 딱 튀어나오는 그런 시츄였습니다 구체적
******여러분 저 매이플에 궁수 캐하나 만들어둘까하는데 닉네임을.. 간디바내꺼/ 영령버틀러 이거 두 개 생각해봤고,,, 또 머 조은 오타쿠닉 잇을까요?!
****** 1. 미국에 대한 의제설정 2. 중국에 대한 의제설정 3. 주한미군-한국군과의 관계 로 보면 분명 디바이디드되는게 보이긴 해요.
****** 음 레스너 엠브로스 했고 디바도 한거같은데
****** 디바눈에 어른스러운얼굴이던가..그거얌!
****** 저는 샬롯이나 사샤 베키 다 좋아해서요 ㅎㅎㅎ 솔직히 다른 디바들보다는 낫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언더 VS 쉐인 경기 합니다. 언옹의 포스란 ㄷㄷㄷㄷㄷㄷㄷ
****** 마이크 웍이나 이런게 아직 부족하다는 국내 해설도있고 그래서 릭옹이 같이.다닌다는 말도있었어요 하지만 지금 있는 디바중 기술 임팩트는 진짜 좋긴해요 ㅋ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yp_lishnetzy

From Twitter

****** 우사, 더들리, 디바 태그매치가 킥오프 본방에는 인컨챔, 위민즈챔, 브록vs딘앰, 에제리코
****** 후 빨리 디바짤로 정화해야지
******프디바x 평이 좀 안 좋네... 난 엄청 재밌게 하고 있는데
****** 디바가 레매를 먹여살립니다.
****** 심지어 디바경기가 더 길잫아!!!! 대체 디니는 무슨잘못을 저질렀길래 저정도 스타성에도 이렇게 푸쉬는 안주는건데
******디바게 모르간의 모티브는 아서왕 전설의 모건 르 페이가 모티브인가
******와 씨 근 10년간 본 레슬매니아 디바매치 중 최고네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estleMania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kfo170

From Twitter

****** 잏! 형 얼티밋디바 어디감!
******디바경기에 스눕독 아재가 등판..
******생각해보니 근 몇년동안 이렇게 디바경기에 신경써준적이 있나 싶네
****** 좀 급하게 만든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최근 몇년만에 디바들 위상이 높아지긴 했네여 ㅋㅋㅋㅋ 아 aj리언니 뿌듯하겠네 ㅋㅋㅋㅋㅋ 분홍색나비벨트보단 어설퍼도 저 벨트가 더 나은것 같아욤
******뭐야 디바챔프가 아니라 위민스 챔피언 부활함?
******프디바 X 레지던트 이블은 둘다 개봉후 비타에 설치만 완료.
****** 디바게는 0.2%라는 소문이 있지... 먼 눈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azzyExperience

From Twitter

******이 와중에 현재 플레이 중인 다른 게임 최고레어 확률을 찾아보았다 그랑블루 3% / 페그오 1% 서번트 / 아이나나 3% 심지어 각카드 개별확률까지 풀어줌 / 메르크 1.25% ... 디바게는 묻지말라고 하고 로드래는 못 찾음.
****** 디바소울님, 언제안철수지지했나요? 안철수지지자들과 벽돌을주고받으며 적대적전투력을발휘하던 달레반이시잖나요? 거짓말은하지 말죠? 이런것도 일종의선전선동인가요?스스로 먼저 진실하세요.
****** 디자 트리플 쓰렛은 아직안했고 팀 디바전은 토탈 디바스 팀이 이겼고 이제 경기 후 기쁨의 잭라이더 챔피언 된 사진이 나오겠군 이 기쁨을 애인인 에마랑 나누려낲ㅋ
******디바 구체관절인형 찾고있는데 이거다!하고 감이 오는게 없다... 울먹움럴
****** 그그 디바들 경기만 보고 다음부터 못보고 있어요ㅠㅜㅜㅠ 공식 결과만 간간히 보는중이라..
******으윽...디바보고싶은아침데스...
******아 우리학교 e-러닝 인터넷영어강의 무조건들어야되는데 강사보니까...디바제시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j잖.... 유뷰버잖......아니 강사도 한다고는 들었는데...ㅋㅋㅋㅋㅋ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kfo170

From Twitter

****** 정꾹이 오빠야 너 진짜 디바에요 어? ㅎㅎㅎㅎ 아 오빠 진짜 이뻐.. 정말용 ㅋㅋㅋㅋㅋ
******디바는 탱커계의 한줌 빛입니다...
****** 가끔 정신나간 넘들은 2디바 1라인하르트 노힐 이렇게 뽑는데 그러면 또 힐러잡기가 골치아파지는...ㅋㅋㅋ
******오버워치 탱커하다보면 들어간다 라고 핑찍고 들어간다 라고 마이크로 말까지 하고 들아가서 고릴라 궁이건 자리야 궁이건 디바 궁이건 써거 적진 붕괴해도 우리편 스에끼들은 뒤에서 트레이서 겐지쫓고 있음
****** 디바는 페이지인데 망해쪄ㅜㅠㅜ
******오버워치 탱커쪽 밸런스는 꾸준히 문제인게 라인하르트는 역활이 유니크해서 언제나 좋고 나머지 4탱커가 그때그때 패치 밸런스에 따라서 좋은놈이 있고 나머지는 구림 12월 베타=디바 2월베타부터 그리스맵 패치전=원숭이 그리스맵 패치후=강한여성
******프디바 f는 곡 자체의 스토리텔링을 한다는 느낌이라면 X는 무대에서 퍼포먼스한다는 느낌이라 좀 더 느낌이 현실적이더라구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T_Soohyang

From Twitter

****** 프디바 F세컨드의 칸타렐라를 생각한다 바이올린 키는 리발
******진정한 디바 레볼루션의 시작 #WrestleMania
****** 디바소울.정말사기질이장난아님 광주시창당사진도 끝난행사후사진을 올려서 사람없다고 하고 대전창당사진도 사람이없어 원탁으로했다고거짓사진올리고 해명하라고하면 말없음 완전쓰레기
******5:5 디바 별 하나드림
****** 원래 문빠 디바소울 사기치고 다니네
****** 제 꿈은 디바입니다 ??
****** 맞아요 포와푸리 어감도 넘 기엽고 좋은데ㅠㅠㅠ 아 참고로 제 최애유닛은 사스가 댄싱디바입니다😘 인님으응 안궁금해


From Twitter

******리겜 쪽으로만 보면 여태까지 한 때라도 미친 듯이 들이팠던 것들이 국내 기종 중에서는 시기순으로 드럼, 사볼, 리플렉, 프디바, GC, 뮤제카. 국외 기종은 츄니즘. 드럼 잘 안 돼서 오늘 프디바 좀 건드리고 GC로 돌아갔는데 친정에 온 기분이더라.
******디바x후기 찾아보는데 왜케 어려워...
******디바콘 캐드 좀 만지다 자야지
******디바언니 단무지 너무 맛있게드셔서 급 배고파졌다ㅋㅋㅌㅋㅋㅋ 나 원래 단무지 안먹는데ㅋㅋㅋㅋㅋㅋ
******와 디바언니 어제 중식먹었네ㅠㅠㅜㅜ 언니 녹방보는데 넘 잘드셔서 너무 좋아ㅠㅠㅜㅜ 낼 짜장면 먹자 해보까
******자자..오늘도 알찬 디바덕질을 했따...
******소원을 말해봐 디바버전 문제는 오늘 그리던거 수정하고 이거그리고 뭐하고 하느라 작업하나도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ㅏ아앙아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byzeqy

From Twitter

******시험 닉시 디바콘 MMD
******사실 쇼타르는 모든 걸 노리고 있었고 똑똑한 아이니까 디바한테 자꾸 앵기던 것도 멀린땜에 그랬던 거고, 하여튼 그런...영악한 쇼타르멀린....보고싶다
******디바게 뻘낙서
******그래도 디바ㅏ가 탱커의 정석적인 '전방에서 딜을 받아낸다'라는게 비교적 모자랄뿐이지 비행으로 정신나간 기동해대면서 들이박아대고 근거리에서 갈기는 융합ㅂ포도 충분히 위협적이고 자신에게 어그로집중될때 매트릭스로 상쇄도 되고..뭐..구린캐는아님
******데미지를 받아내는 능력이 고자라고....이무슨... 매트릭스치고있으면 진짜 효과적으로 적의 포화를 막아내긴하는데 이거켜고있으면 디바공격못하고 그사이에 팀이 적을 걷어내지못하면 그냥 아주잠깐 시간조금 끈 기술밖에안됨...
******ㅋㅋㅋㅋㅋㅋ 디바 체력 500이니까 이거믿고 애들앞에 서서 가자! 돌격! 하자마자 몇초도안되서 갈려버린ㄴ기억이 아직도생생하네 빡침
******디바 비행진짜 개쩌는기술인데 얘 진짜 웃긴게 탱커는 탱커인데 탱커역활을 수행하기 힘듬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ames_Alibaba

From Twitter

******디바장점 1.탱커인데 기동력이 웬만한 공격군을 넘어서 게임내 탑급임. 2.주무기가 무한탄창임, 오버히트같은 제한도없기에 계속 갈길수있음. 3.궁이 미쳤음 그냥 생으로 부스터켜고 던져도 애들단체폭사할정도임.
******나 트레이서랑 로드훅이랑 디바하고싶은데....
******아ㅏ 리퍼쓰고나니까 디바 쓰기 귀찮다 존나짧게 요약해야지
******이토 나만 융 이니인타이 코 디바? 디 코 아람 쿵 마니니와라 아코 레쳉 피링스 토!! ㅠㅠ
******1. 닉네임곰국 2. 가장최근에한게임FF14, 프디바 X 3. 가장좋아하는게임못 정함 5. 좋아하는장르JRPG 6. 싫어하는장르비주얼 노벨, 격투 7. 좋아하는제작사스쿠에니, 아틀러스, 세가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마인아... 가수가 하고 싶어...? 네,,, 댄시디바...
******1. 닉네임:제트 2. 가장최근에한게임:디바게 3. 가장좋아하는게임:고민해봤는데 역시 킹하시리즈 4. 좋아하는장르:RPG..? 5. 싫어하는장르:리듬겜 6. 좋아하는제작사:스쿠에니 아닐까 요즘은 겅호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reenfrog0425

From Twitter

****** 프디바 X도 지금 하다가 팔아치우려고 생각중이에요. 아는 언니한테 팔고 그거나 사보려구요.
******일단 디바f시리즈하다가 디바x를 해본소감은 익스트림 난이도가 대체적으로 올라감 패턴도 다양해져서 재밌음 무엇보다 어려운거할때 희열을 느끼는거 아니겠슴? 그래서 스탠다드했습니다
****** 어차피 다른거 찾아봐야 개인적으론 프디바 밖에 안보임
******디바게가 뭔데
******유닛이 짱짱 이쁜 디바게하시죠, 여러분.
******청하... 쌩얼도 좋고 화장하고 디바처럼 춤추는 것도 좋고 오로지 근성있게 올라와서 너무 좋슴다 ㅠㅠㅠㅠ
******디바게 스테미나 다 돌렸으니까 페그오하다가 자야지.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_Yozt

From Twitter

******이번 주말엔 리듬겜만 했네. 태고마스 노가다 트로피 따고, 미걸페 플래 딴 다음에 주구장창 미쿠만 함. 첨에 미쿠 디바 f 샀을 때는 다소 실망했었는데 미걸페로 나름 익숙해진 다음에 하니 점점 빠져들어…♡
******씨벌 자야되는데 디바나 하고 쳐 앉았네 내일 6시에 일어나야되는데
****** 쓰파쓰파 수파루파디바 ~ 수파파루파파 수파루파랄라
******근데 디바가 존나 이쁘다는건 잘 알고 있습니다.
******디바 메카 원화랑 스프레이랑 디바ㅠㅠㅠㅠ
******4. 좋아하는장르rpg, 육성, 대전 5. 좋아하는제작사:딱히 안물안궁 추가 6. 싫어하는장르 슈팅, 레이스.. 못함 7. 해보고싶은게임 에스카&로지의 아뜰리에, 금코4, 사이퍼즈, 프로젝트디바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아아ㅏㅏㅏㅏㅠㅠㅠㅠ원화만 보고있어도 막 너무 좋아서 떨리는 기분이야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막 예전에 엘사짤들 봤을때 항상 이런 느낌이였는데...지금 디바가 제대로 그자리를 꿰찬거같아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Jino_bsb

From Twitter

******디바 귀여운데
******아니 진짜 디바 미친 너무 이쁘잖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면 디바도 얼척없겠다 가만히 니트 생활 즐기면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슈발리에들이 사다주는 알리오 올리오 후루룩 후루룩 먹고 있었는데 얼굴 자주 못 보는 언니가 쳐들어오더니 파스타를 먹다니....! 디바....용서못해!!!! 이러는 거잖아
******디바 원화 큰파일 찾으려다가 다른거 큰파일 구해서 이걸로 걍 만족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폰배경바꿀까..
******수비맵에서 힐러도없이 디바를하는 기분이란...
******디바뽕이 너무 차올라서 주글거같ㄷㅏ으윽
****** 오오오.. 베솤 마펠 아파싷? 디바기 티가 세시 칸? 잠 브라파안 퉇? ㅋㅋㅋ 다쿠 베룸 타후 플시스 튼탕 Unbk 냐..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reenfrog0425

From Twitter

****** 어려운 현실인거야. 그래서 언니가 하는 그대로 '사랑하는 한편 죽이고도 싶은' 감정을 디바 역시 갖는 거야.
****** 뼈저리게 느끼고. 먼저 디바를 사랑했다가 죽이려 한 것은 사야쪽이었다. 다만 디바에게는 어느쪽이든 분리될 수 없는 똑같은 사야라서, 언니가 예전처럼 자기를 사랑하지 않을 거라는 건 이 세상에 홀로 남은 아가씨에게는 믿기도 감당하기도
****** 아무튼 디바는 사야를 너무도 사랑하는 거지. 하지만 어떻게 사랑을 해야 할지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고, 사야와 왜 대적해야만 하는지 온전히 이해하지도 못한채 탑에 있을 때 사야가 자신에게 준 애정을 기억하고 그리워하며 현재와의 괴리감만
******나도 암제랑 오늘 처음가봤음 맨날 검신 디바랑 가는게 정석인줄 알았는뎅
******그리고보니 네이선 말야. 애기들 잘보고있지 어딜 쏘다니다가 이지경이 되서야 디바편으로 붙어서 은근슬쩍 나오는거야! 항상 뭔가 아는듯한 웃음만짓다가 끝났는데 네가 한게 뭐야!!엉ㅜㅜ 디바 밥한번준게 다야!!?
****** 마치 부모에게 애착이 쌓여가는 유아기 때 동생을 질투하며 강한 증오를 품는 아이처럼, 디바에게 사야의 슈발리에들이란 어떤 의미로는 동생들일 것같다.
****** 사야의 두 슈발리에 모두를 공격한 것은 언니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제3의 인물에게 질투를 느꼈기에 그런 것이겠지. 어쩌면 디바에게 사야는 언니라기보다 엄마에 더 가까울 수도 있겠다. 탑에 갇혔을 때는 네이선이 없었으니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Heatrize

From Twitter

****** 디바가 밖으로 나가고 싶어했던 가장 큰 이유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혈육과 어울리는 것이었다. 꽃을 나누는 대신 칼을 나누는 식으로 첫인사를 나눴으니 사야의 관심을 끌고 함께 '놀' 수 있는 수단이란 폭력으로 인식될 수밖에 없다.
******프디바X 보스곡 채보 미친거 아닌가.... 이걸 풀콤한다면 노닝겐급
******얼티밋디바 에요 전.
******내가 봐선 루시우나 디바는 메타따라 뒤질가능성이 있는데 정크랫 이새낀 만능이라 안뒤질듯
******다른건 잘 모르겠고 오늘ㄹ 리퍼랑 디바를 줄창하면서 느낀점은 일단ㄴ 리퍼는 인생캐, 그냥 개쩜. 비주얼부터 캐설정, 플레이성향, 장단점 모두 ㄴ나에게 맞는 그야말로 류즈 그자체의 캐릭터 ? 같은 기분이여서 하는내내 너무재밌었다
****** 디바라고 불러주! 난 가영이라고 부름대나? ㅎㅎ
******디바는 탑에서 나오면 사야 언니와 즐겁게 놀 수 있으리라 기대했겠지. 그런데 밖으로 나와보니 오매불망 기다리던 사야는 어디론가 가버려서 찾을 길이 없고. 재회하고보니 언니가 자기를 죽이려고 이를 가네? 그때 디바는 그걸 사랑이라고 인식했을 것이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greenfrog0425

From Twitter

******전부터 리퍼랑 디바가 땡겼는데 리퍼는 완전 나랑 잘맞는 인생캐였고 디바는ㄴ 중간은 가는데 그래도뭔가 좀...그냥 숙련도부족ㄱ이겠지만 뭐ㅓ 어렵다는것이다
****** 디바가 늘 입에 달고사는 사야언니가 너무 좋지만 너무 죽여버리고싶어! 를 이해하게 되는겁니다... 이유도 모르고 항상 친언니가 죽으라고 경멸하면서 따라다니는데 친언니라 미워할수도 없고 ???상태로 밥만먹고다니는것뿐...!
******그쵸 저도 좋아요 요즘 프디바하면서 카이토를 평범한 카이토로 못본다니까
******프디바 곡중에 제목을 안읽었는데 .. 조금 나른한 느낌? 그러니까 안무가 조금 느슨하고 흐늘한 느낌의 곡이 있는데 스샷찍어와야지 카이토 코스한 리발이라고 생각하며
****** 디바가 안쓰러워죽겠어요ㅠㅜ 그렇게 사랑스런 애가 태어나자마자 본건 차가운 돌벽에 배운건 아무것도없고 짐승상태에서 부하 1234만 늘어가면 그게 다 무슨소용이야...심지어 잠에서 깰때마다 보는게 더러운 정치의 뒷세계뿐...
****** 맞아요.. 무섭다고 얘기했잖아!!!!ㅠㅠㅠㅠ하.. 진짜 디바 외의 모두가 공범이나 마찬가지어서 의도한건 아니었지만 사야조차도 .. 근데 종국에 모든걸 다 잃는건 디바고ㅠㅠㅠ
******머짧이지만시헤남이팔짱끼고다니는디바티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hihaaaa_

From Twitter

******디바티바~✨
****** 그리고 언니와도 사이가 좋았겠죠... 적어도 사야가 자물쇠를 딴 날에 꽃을 따러가지않고 디바곁에만 있었어도 이 사단이 안났을거에요. 디바는 항상 표현했는데 아무도 못알아먹고...
****** 디바 진짜 한국어 쓰자나여!!! 대박!!!!
****** 트레이서 제외하고는 나름 볼만하더라구여 플ㅔ이영상보는데.... 전 하나하고싶어ㅠㅠㅠㅠ 디바디바1!!
****** 지금의 디바가 가진게 익수 여왕 특유의 사랑스러움이라면 사람들 사이에서 자란 디바가 가진 사랑스러움은 어.. 고양이의 느낌이 아니었을까요8ㅁ8 여전히 제멋대로 같지만 그래도 어느새 보면 옆에 와서 막 애교부리고 있고ㅠㅠㅠ
******프디바X 드디어 플레이!
******근데 디바가 사람들 틈에서 자랐다면 지금과 방향은 다르겠지만 정말 사랑스러웠을 거다.. 그렇지 않아도 저렇게 사랑스러운데 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yyeooen

From Twitter

******이번에 프디바X하면서 첨 들은 곡인데 이거... 곡자체가 취향인것도 그렇긴 한데 중간에 목 가다듬는 큼큼하는 소리랑 그 이후 음이랑 여러가지로 너무 간질간질해..
******디바X의 존재의미는 calc과 뷰티메들리만으로도 충분하지않은가
******주말 정리 소울 초대장 552, 코소 9 디바 초대장 580 ,코소 0 검신 초대장 552 ,코소11 홀리 초대장 465,코소0 마신 초대장 777,코소6
******마인아... 가수가 하고 싶니...? 네,,, 댄시디바,,, .png #볼링왕표혜미
****** 8> 태블릿 쓰는데 아트플로우 페인트 ㅁㅔ디바 중에서 쓰고싶은거 써요 손그림할땐 그냥 샤프에 평범한...문제집....
****** ... 으응... 잘 부탁해. 그나저나 사이버 디바라니... 뭔가 범상치 않은 존재라는 것은 알 수 있겠지만...
******디바 구체관절인형 사려고하는데 어디서 맞추는게 좋을까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adyNaress

From Twitter

******디바 뽕이 차오른다
******아이고 디바야 ㅠㅠㅠ 디바야 어엉엉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러분 디바게 재미있습니다..콜라보로 먹고 살지만 콜라보 제하고도 각기 캐릭터들 매력 터져요 설정 파는 재미..최고..
****** 챠오 소년군,난 사이버 디바 모르포,잘부탁해? 왜 제멋대로 나오는 거야!
******어쩌다 엔님께 기승전디바게잇쇼니시마쇼가 됨
****** 으어 저도 엔님께 디바게 영업당해서 정말 좋아요 항상 즐거워요ㅠㅠ!!!♥♥♥ 앞으로도 함께 디바게 덕질 해요!!!!!!!
****** 나는 단호한 단호박의 정디바입미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oyalty_0605

From Twitter

******그런거 보면 진짜 네이선이 디바의 친부가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어요.. 떡밥 던진 것도 그렇고 응..
****** 핫 팥님 생일 축하드려요!! 디바게로 얘기 많이 나누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함께 디바게 얘기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즐거운 생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하여간 슈발리에란 놈들이 죄다 디바를 위하긴 커녕 다 다른걸 보고이썽ㅆ지. 안셀은 실험체로,제임즈는 엄마로,칼은 언니쪽인 사야를,솔로몬도 마찬가지. 그렇게 사랑받고싶다고 티내는 데도 아무도몰라 왜 ㅠㅠ 네이선만 눈치채고
****** 아하하...그건 부정 불가...이네요. 쓴웃음 팟 어라라~ 솔직하진 않다니깐 Gv 모...모르포?! 옆에서 나타난 사이버 디바 모르포 나타나 당황한 나
****** 로망은 로망으로 가지시는게... 아님 디바님양갱님 죽었으면
****** 헉헉 나 안다안다 디바제시카 얼굴 이쁘고 몸매좋고 무서운 이야기랑 막 10개 선정해서 뭐 보여주는거랑!!
****** 시메트라도 우클릭은 견제용이구 좌클릭은 자동조준이라 어렵진않은데. 뚜벅..뚜벅이우러욕.... 지금 공격1티어는 리퍼겐지 서포터는 루시우 수비는 위도우 탱은 윈스턴.디바 라고함 프로급에서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inthe_monitor

From Twitter

******디바한테도 인간에대해 알려준 사람이 있었다면 이지경이 되지는 않았을거아냐 이 멍텅구리들아!!
****** ㅋㅋㅌㅋㅋ유튜브영상인데 그,, 디바제시카라는 비제이?? 가 무서운얘기같은거해주눈거임 짱잼잇어
****** 거짓말!!!전 다알아!!!! 티티님 디바세 하면서 저랑 안놀아줬ㄲ어!!!! 빼애액
****** ....맞는말 이지만...사이버 디바 말살 작전에서 수행 하던중...저는 보았어요. 기계 장치로 장비 돼어있고 어린 소녀를...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1. 롤 - 베인 2. 틴타이탄 - 레이븐 3. 오버워치 - 디바 4. 마마무 - 다^^ 5. 스컬걸즈 - 일라이자 6. 스카이림 - 지자르고 7. 최강의군단 - 비광
******혐8 뮤지컬화 되면 오스왈도 모브레이 디바 보장합니다
****** 디바경기는 퀄 어땠나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Hatsune_Miku_39

From Twitter

******분명 최애는 디바인데 디바만 잡으면 핵트롤됨
****** 웃-음 그래서 5월부코에 디바하시는건가요!
******남자디바던 여자페이커던 둘다 너무 이쁩니다
******디바는 파일럿이 미쳐날뛸수록 기계 자체도 안뒤질뿐더러 기계가 터져도 파일럿이 안뒤짐
******프로젝트 디바 EX~ 많이 좋아해주세요!
****** 이번 X가 처음으로 하시는 프디바이시군요! 한번 f나F2도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룸에가면 카이토가 반겨줘요...♥
****** 프디바X 하다가 듣고 가사도 찾아봤는데 가사도 완전 맘에 든다아아아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alibabatubenet

From Twitter

******디바 이뻐서 좀 해볼랬는데 손에 너무 안맞아서 못하겠음
******아무도 언급 안하는 오프닝의 카이토의 시무룩한 표정 프디바X로 입문하는거라 오프닝에서 카이토가 이런 표정 지었어도 완전 두근거렸 ? 는데..
****** 아이디바깟더니아무도몰라존다.jpg
******루시우 디바 정크랫이 개사기인건 어떤맵에서 어떤 상황에서건 100% 효율이 나온단거임
******디바 잘한다 굿글 디바 너무 귀여워 디바 에뻐 디바 사랑 뷔+지민 😂😂😂
****** 우오.... 그래서 디바코스하신다구요? 웃-음
******내생각엔 바스티욘이 젤사기고 그담이 리퍼 디바같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junghyeon98

From Twitter

******갠적으로 사기캐 셋 고르라면 루시우 디바 정크랫
******내 디바게 삼애캐는 모드레드려나..........
******오버워치를 하고 나서 인생챔 윈스턴 최애 메이 차애 디바 넘나 젛은것...ㅎㅎㅎ 스킨각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프디바 싸게사서 기분좋다
******예전엔 갓디바니뮤랑 촤니뮤 되게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찬미랑 눈나, 동동 마니마니 좋아함..
****** 세상에 ㅠㅠㅠㅠㅠ저랑 같은 취향이시라니!!!국산츤데레 디바 ㅋㅋㅋㅋㅋㅋ진짜 제가 심하게 빠져서...근데 위도우가 엘사성우였나요!?몰랐다...엘사라고 생각하면 저 엔돌핀과다분비로 위험할꺼같은데;트레이서는 어쩐지 느낌이!!납득가는 귀여움
****** 앗 저 사실 트레이서랑 디바? 국산츤데레 여자애 좀 취향이예요! 만약 오버워치하게되면 걔네를 해보고 싶네욬ㅋㅋㅋ 사실 첨에 한국 트레일러보고서는 엘사안나 성우분들때문에 위도우메이커?랑 트레이서가 끌렸는데 후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ru000001

From Twitter

****** RT♥ 평범한 인생존잘님 덕후입니다.. 애니메이트샵에서 프로젝트디바x를 구매하신 분들 중 특전 태피스트리가 필요없으신 분은 저에게 팔아주십시오...일러집도 놓쳤는데 태피까지 놓칠 순 없어...
******아 근데..스발..어케하지..다이뻐서 누구 하나 이쁘다고 말할ㄹ수ㅏ없어...다비드에녹해리테리리치디바딜런 숨참
****** 아이디바깟당
******리듬게임 프디바 X 초회한정 특전 미개봉중
******리듬게임 프디바 X 왔다 미개봉중
******디바 셋팅진짜 넘어렵다;; 증뎀 어서 챙겨
******닉네임타마 가장최근에한게임디바 X 가장좋아하는게임:파판인듯. 좋아하는장르캐릭터 중심이라 아무거나? 싫어하는장르싫진 않지만 호러계열 쥐약. 좋아하는 제작사:아틀라스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난 게이머 아닌거 같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ckdn9825

From Twitter

******에휴 짜증나서 그냥 디바 거형옮겨줌
******하 내가 위도우를 안 해서 못 들어봤는데....오늘 드디어 동생 겜 할 때 들었음. 위도우메이커:여긴 애가 올만한 곳은 아닌데~ 디바:지금 누구보고 애라는거야!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ㅏㅅ밡ㅋㅋ 님언제 아이디바꿧어요?????? 부들부들 999명추종자 그런거업읍니다 이상한단체네요,, 호두님이야말로 제 존잘님께 하신 망언 사과문부탁드립니다
******내일 디바챔끝나고 승자 세레모니할때 베일리나와서 페투페했으면 좋겠다
******흠 템들싼데 딜디바할까
****** 아니 오타 디바게!디바인 게이트!!
******오비탈 순서 외울때.... s p d f... 수파두파.. 로... 외우면... 수능때 수파두파 디바 머릿속에서 자동재생;ㅅ;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melite91

From Twitter

******디바기 애니 오프닝 겁나잘뽑아서 바리에이션 5곡 돌려들어도 안질리는...
****** 서버죽었나봐ㅋㅋㅋㅋ슈퍼두파디밬ㅋㅋㅋㅋㅋ
******헉 소원을 말해봐 추는 디바 보고싶다
******마이마이 유비트 사볼 리플렉 팝픈 투덱 기타도라 이지투 프디바 그루코스 태고 펌프 DDR 네온FM 뮤제카 그리고 >> "츄니즘" << 중요 #플레이해본_리겜을_말해보자
******명장관 + 스탠딩 마이크 => 디바력 맥스
******ㅋㄹ로디바 붙지 아늘까...? 오마자뫄
******우 우왕...? 프디바 천본앵 의상이 나왔...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eload501

From Twitter

******사실 전 아몬이 너무 좋아요 엄청나게 화려하고 디바 기질이 있는 천재 마법사 그런 성격인데도 황제에게는 또 진심으로 충성한 것 같고 모든 스킬명이 음악용어로 메워져 있곸ㅋㅋㅋㅋㅋㅋㅋ
****** 헉 감사합니다 아이언스 알피 좀 너무한것같아요 고담시 제일의 디바력 ㅠㅠㅠㅠㅠㅠ 제가 예쁨력 1/100도 표현못한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줍
******프디바 모듈악세서리 퀄이 너무구려서 무슨 판스온2에서 갖고온것만큼 구리네 했더니 판스온2도 프디바도 세가였다
****** 헉 디바게!
******d아이디바껏음
****** 아프지 맙시다 섹시디바
******우리애기 어디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leload501

From Twitter

******아.... 로즈디바 사고 싶다.....
****** 프디바X 어때? PSP판이랑 아케이드판 재밌어서 해보고 싶더라구
****** 디바굳ㅋ
******디바게는 설정자료 안내주나 팬아트 그리는데 무리수 펑펑낸다ㅠ
****** 디바모드-후천적 다른 쌍둥이 능력 IN 케론인 알토 + 오리지널 합쳐 리메이크
******닉네임:오워 가장최근에한게임:마비노기.앙스타.프디바X 가장좋아하는게임:마비노기 좋아하는장르:액션RPG,리겜,육성RPG ? ,오토메 싫어하는장르:전략시뮬레이션,턴제RPG 좋아하는 제작사:애증의반남,렙파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아 디바 근접공격 총으로 투닥투닥 때리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EIKA_KR

From Twitter

******디바제시카 유기동물 영상 보고왔는데 눈물 콧물 질질 짰다ㅠㅠㅠㅠ
****** 하핫~~세계쵀고 섹시,디바💋나메가 운영하는~ "뷰티풀 하스퓌럴♥" 어서오새용~~😄💋💋💋
****** 으으 아니에요ㅠㅠㅠㅠ 자세한 이야기는 몰랐는데 이미 링크라는 단어까지 나올줄 몰랐어욬ㅋㅋㅋㅋㄷㄷㄷㄷㄷ진짜 쩌는ㄱ닛 같아요 디바게.....
******프디바 하다가 자꾸 삑나서 빢 ㅣㅁ
****** 나중에 시디바 가자고 꼬시는데 성공함
******음악을 할때는 오직 둘만의 세상에 있는 두 사람.... 최고.... 약간 오페라의 유령같이 노랴 연습하는 루나 도와주는 설이도 좋고.. 루나.. 디바 옷 입으면 존예겠지...
******설루 설이랑 루나 작곡가랑 디바... 오직 루나만을 위해 글을 쓰는 설이와 오직 설이만을 위해 노래하는 디바 루나가 보고싶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bambolmiso

From Twitter

******디바제시카! 버블디아! 워후
******160403 #위너 #진우 #JINWOO #WINNER 어디바ㅠㅠㅠ 날봐날봐 지누ㅠㅠㅠㅠ 날봐날봐 지금 당장 날봐여ㅠㅠ🙌
****** 모여 이거 왜알람 안해줫지 해리림 아이디바까서 몬릴잇나 하구 보다가 발견했내용; 마자마자여 넘 넘 ㅠㅠㅠㅠㅠㅠㅠㅠ할말 업내 아 진자 할말xxxxxxx걍 진자 넘... 넘.... 아........
****** 해디바 리애프
******아 프디바 브원이 보고싶다ㅠㅠㅠ
****** 유투브 디바제시카 토요미스테리 추천해드려욥ㅋㅋ제가젤좋아하는bj808!! 꿀잼있어욥
******1. 닉네임먹곰 2. 가장최근에한게임프로젝트 디바X 3. 가장좋아하는게임젤다 시리즈 4. 좋아하는장르jrpg, 비쥬얼노벨 5. 싫어하는장르FPS 6. 좋아하는제작사닌텐도... 눈물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scweeny_IT

From Twitter

******싸이클 타면서 디바한다..ㅎㅎ
****** 시디바 혼자 가면 남자들 테이블에 부킹해줄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싫으면 싫다 하시면 됩니다 전 시디들하고 같이 가서 테이블잡고 술마시다 수다떨다가 와요
****** 디바의,..업 앤 다운이요 ㅋ ㅋ
******좋다는지 알겠다. 궁이 데미지도 엄청 강할뿐더러 활용 방법도 무궁무진하고 전방위 실드도 꽤 괜찮다고 생각함. 기동력도 좋고 사실상 목숨이 2개이기도 하고 라인하르트 디바가 서브탱 느낌ㅈ이라면 이 분은 메인탱 느낌? 디바보다 수동적인 감이 조금
****** 대구에도 있긴 있는데 서울 시디바가는거랑 비용 똑같아요
******기분 말랑말랑 하게 드롭데드디바 보러 가야지.. 2편밖에 안 봤으니 캐릭터 어쩌고 한 거 무색하게 앞으로 더 재밌어졌음 좋겠다
****** 시디바에요. 그 어디였더라... 그... 왕십리에 있는...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하나에 집중 못하고 찔끔찔끔 여러 개의 드라마를 보고 있다. 하오카 루터 드롭데드디바 아이티크라우드 하우투겟어웨이윗머더 오뉴블 브레이킹배드 등등 ...
****** 디바 같은경우 아주 평범한 섹시큐트 캐릭터구요ㅋㅋ 좋아함
****** 고백 사실 내 생 첫 덕질은 아담이었따. 싸이버댄시디바가수.
******닉네임엘가 가장최근에한게임폰-앙스타 콘솔-프디바X 가장좋아하는게임단간론파 1.2 리로드 좋아하는장르딱히...부담없는 건 리겜..? 싫어하는장르깜놀계 호러려나 좋아하는제작사공식은 언제나 아쉽다 #게이머_문답_이걸보면_복사후_작성할것
****** 제 시디바 흑역사
******드롭 데드 디바 보고 있다. 다른 드라마 볼 때는 맘 졸이고 볼 때가 많은데 그런 건 없어서 마음이 편하다. 내용이 숭덩숭덩 지나가는 느낌은 있지만 주인공이 능력자캐 ? 라 즐겁다.
******디바게 링크 개념이 도룡 때부터 있었다는 게 제일 놀라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하 어뜩하지 디바제시카너무조ㅗ아
******프디바 X 판정은 많이 자비로워졌네. 이정도면 할만하지;
******디바 좀 이쁜것 같애
******프디바X 플포판은 언제 발매되나
******프디바x 보스곡메들리는 놀랍게도 사람이 깰수 있게 만들어놓은 모양이다... 익스 첫판에 클리어 가능했어... 근데 애초에 곡이 길어서 손이아픈건 변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엘소드 아라 최강의 군단제리 사이퍼즈리첼리사캐럴 클로저스하피 마비노기디바 블랙서바이벌실비아 헌트쿸:셰프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어흑
****** 평소에 퀸에 디바이신 분이 부끄러워하는게 넘 좋례요... 어깨 탁 치면서 "아 이 형이 뭐래?? 미쳤나봐 히히히ㅣ히힛😏"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 꿀잼이었네요!!! 다음에 또 디바와 자리야 콤비로 휘젓고 다녀요 ㅋㅋ
****** ㅅ? 프디바?
****** 디바랑 위도우메이커가 인기 젤많은거같아요 디바두 개많이나옴 ㅂㄷㅂㄷ
******프디바 악세 대체 무슨 기능인데 클리어못하는 난이도도 가능하다는거야??
******으헝 회사일 바빠서 정신없는데 갑자기 볼 게 너무 많아서 힘들다ㅠㅠㅠ프로젝트디바x 나온거 30%밖에 클리어 못했고 리di북스에 나온 비에루 소설 중 한권 클리어했고 더패쓰 2화 다 못 봤고 너에게닿기를 25권하고 도쿄구울4권은 뜯지도 못햇어 눙물
******디바 개꿀잼
******나는 진자 FPS 취약해서 토르비욘/리퍼/디바처럼 산탄식이거나 윈스턴처럼 범위안이면 추적하는식 아니면 킬 못따내겠음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 넹 어제 1팟 함 에뺑 팟이 저랑 13스오위거형풀 솬사랑 정신3천 홀리 30 6 이었어요 ㄷㄷ 일단1팟부터가 함포에서 에체빔쏠수있는 구성이었어서 게느 짱깔끔하게밀구.. 화산도 짜이디바 베세거행퓰 이었는데 암튼 좀 놀랬어요
******그러고보니 이번 프로젝트 디바 X의 퀘스트 라이브에서는 악세서리를 착용해서 기본 볼테지를 올려야 하는지라 얼굴 파츠의 안경 착용이 반 강제적… 물론 안경 외에 다른 악세서리도 있지만, 가면이나 안대 같은 것보다는 안경이 나아 보이니 …
****** ...더 처참한건 더 공들인 디바게 덱도 죽은거?
****** 이런게 나이먹는 걸까. -ㅂ- 실제로는 타인들은 신경도 안 쓸텐데 말야. 아예 타인이 없는 경우도 있고 디바게는 카드 썰도 그렇고 이벤트 복각도 쬐끔이지만 해주니까. 눈물 로드래는 진짜; 전투필드 내 이벤트까지 세트면서! ;ㅁ;
******프디바하러감다
******디바 브이할때부터 알아바ㅛㅏ
******아 왜나왔지 너무 춥다 집에서 나오지말껄 너무 돟히고 디바가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디바에서 광동어 해여?
******머 디바게해라
******와 프디바x 엔딩보는데 시간 좀 걸리게 만들어놨는걸 이제까진 그냥 곡 차례로 쭈우우욱 한번씩 하면 다 해금되서 엔딩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_계열의_두_자캐를_비교해보자 아킬라, 아리, 일라이맨날 화나고 짜증내는 3대 남캐. 차이점이라면 아킬라는 디바스럽고 아리는 깡패같고 일라이는 그냥 화난거?
******그럼 뀨쨩 이제 디바게하자 ><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사이퍼즈 웨슬리 엘소드 이브 칠대죄 디안느 마비노기 디바 어탐 비모 롤 소라카 마법사의 신부 엘리어스
****** 부펀 프로젝트 디바가 다음팟티비로 방송이 되는데 컴퓨터에 쓰이는 캡쳐보드가 뭔지 알수있으면 좋을텐데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 헐 오버워치... 디바!!
******디바가 제일 꿀잼이야
******PS4를 다시 살까 싶긴한데 정말 이거다. 싶은 게임이 안 보인다. 분명 괜찮은 게임은 보이는데 정작 하고 있는데 DS용 역전검사에 PSP용 미쿠 디바 세컨드니;;;;
******어카징 저 립스틱.... 한번도 사본적 없는 색이라 애물단지잼ㅋㅋㅋ 약간 맥 디바? 비슷한 느낌이에연
******미쿠다요 DLC 때문에라도 미쿠 프로젝트 디바 카이 사고싶다… 근데 평이 너무 안좋아서ㅜㅜ
******옘병 비타로 프디바하는데 노트 위치에 저전력 메세지 떠서 존망 ㅋㅋㅋㅋㅋㅋㅋ
****** 16.04.02 컨셉촬영 PB.은빛하늘님 바다바다비덛벋바바다바다바디바디핫바디바다바다바다바다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어ㅏ어너머아매덥ㄴㄷ음다즈듲브븝브ㄱ브즈두13ㅅ그드그극4ㄱㄹㅁㄱㅂㅁㅁㅁㄴㅁ지스 지스 지스 지스 지스 지스 깨깨님 지스 지스 쎅씨디바~! 워호~~~!!!
****** ㅋㅋㅋㅋㅋ 저는 꺼도 되지만 프디바 하다보니 어느정도 적응이 되서 상관이 없더라구용.. ㅋㅋ 근데 저도 왠지 데레스테 곧 지울거같은..
******내가.... 다이어트만 했어도.... 디바 코스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내가하는캐릭터 맥크리 리퍼 트레이서 파라 겐지 디바 바스티온 정크랩정도인가 공격충,...
****** ㄴ 집에서 비타로 프디바
****** 어 디바게하세여?
****** gjf,,헐 ㅂ 계란님 이제 안바빠여? 드디어 아이디바꿧ㅅ내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디바게랑 앙스타를 잘라버리는게 좀 마음아프지만 내가 굳이굳이굳이굳이 골라서 그만두라면 뺄 수 있는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
******디바게 제작진들 이젠 오소송덕들까지 디바게 신규유저로 들이려는 속셈이구먼.ㅠㅠㅠㅠㅠㅠ그ㄹ봤자 할것같지만.ㅠㅠㅠㅠㅠ칩 열심히 모아야지.ㅠㅠㅠㅠ오소송 콜라보 실시하면 콜라보 스크래치에서 6성 얻게.
******오소송 콜라보 소식에 디바게 다시 깔아버렷다. 오소송 콜라보 시작하면 디바게 깔아달라고 꼬드겨야지. 지금 혈계전선 콜라보 중이라고합니다.
******나디바게 오소송 콜라보 했으면.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16 04 03 게임토피아 플레이 그루브 사아클론 0 그루브 갓겜 ㅈ 마이마이 1 유비트 2 디바 4?????? 투덱 2 팝픈 2 믁제카 1 사볼 3 태고 1 이지튜 1 펌푸 디디알 1
******근데 적이 적당히 뭉쳐있단 가정하에 디바 궁-죽음-살림-다시 궁 하면 최대 2천인거 아냐? 쿨타임 리셋까지 된다는 가정이지만 이거 무시무시한데.
******다만 부활 및 일정 생명력 회복에서, 이 생명력 회복치가 얼마나 되느냐가 문제. 그리고 살아나는 탱커 시너지도. 디바나 윈스턴 같은 적공격 이뮨 탱커나 브루저가 적소에 버텨주기만 하면 역관광도 가능할 것. 그래. 결국 파일럿 빨이잖아! 납득

디바 프로젝트 슈가맨 미쿠 오버워치 트레이서 플레이 하츠네 트레이서랑 게이머문답이걸보면복사후작성할것 Jessica

From Twitter

******시디바 짧은 일화 어 쇼타다 같이 가자 같.이.가.자. 제가 이렇습니다 언팔 급증 예상하고 미리 던집니다 아니 미성년자는 안건드려요 그건 안심하셔도 됩니다
****** 땐스디바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아웃계
******디바 제시카 영화 랭킹너무 좋다. 볼영화가 쭉쭉 쌓여
****** 썰이라고 할 건 없구여 ㅋㅋ 그냥 부르는 노래들이 죄다 헤테로 남자들이 여자들한테 잘 보이려구 부르는 노래들이엇어요... 땐스디바 원햇는대 ㅜㅜ
****** 아뇨 14세세미임 리본디바에 크놀브
******헉 디바제시카님 재난영화시리즈 얘기해주시네 과제내용으로 딱이군
******와스발표정변화장난아니네 이시대의디바아니냐 저쯤되면
******아니진짜 한두마디바께안햇는데 어쩌다가? ? ???
******또 디바해야지
******디바코스각인데
****** 첫인상저는 꽤 오래 청개님을구독했죠 현인상디바야 언니야ㅠ밍나 오버워치하자..나는 왜 장르자취러일까ㅠ 호감도파는 분야가 꽤 겹치네요! 만약 사귄다면함께 디바를 핥겠죠^^.. 한마디오버워치 우주메이져 소취!
******아 번목 넘 좋은데 프디바 영상만 새악ㄱ하면 넘 웃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로시가 뮤지컬과라면 로는 오페라과랄깤kkkkkkkkkkkkk 도피는 고전 연극... 다들 무대 체질에 디바끼 낭낭하지만 약간씩 다르다
******디바코스하고싶은데...후에엥
******프디바하고옵니다
******오버워치는 2060년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인데. 디바 송하나는 스타크래프트6 무패행진 챔피언이었다고... 그렇다면 스타크래프트가 시즌 6까지 나온다는 소리?!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디바 궁극기 할 때 대사인데 진짜 너프됬답니다.
******디바 마비노기 #지우개도장 #자동
******점령맵에서 디바 뽑고 어캐든 궁 100%모은다음 적진에 쳐들어가서 궁쓰면 궁대박 터집니다
******프디바x덕분에 제 유튜브에 300명의 구독자와 8만조회수가 추가되었군요. 그렇죠. 망겜이지만. 리듬게임자체의 문제는 아니기에 신곡이면 엥간하면 흥합니다.
******저 프디바X에서 하는곡이 3곡정도로 고정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대사ㅋㅋㅋㅋㅋ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오버워치 디바 궁극기 잘못ㅆ끄면 나도 뒤짐
******프로젝트디바하고싶다
******다른 영웅들 대부분 쓸곳은 뭐든지 있는데 디바는 진짜 파일럿 예쁜거 빼고 장점이 없는듯
****** 아 돌격병은 대부분 디바 ㅋㅋㅋㅋㅋㅋ
******자 오늘이야말로 한우리에서 넥스트오더 소피의아틀리에 프디바X를 산다
******사스가 갓지민 디바아~!!
****** 아이빠빠라띠디바비비아다비빤띤도뗀단노 이거 초딩때ㅜ달고나기계에서 나왓엇는데 ㅋㅋ
******앗 열창하는 디바가 보고싶다 0ㅠ0 탱고나 플라멩코 추는 언니라던가 0ㅠ0 *
******디바게 무거워진거같다
****** 버스카드, 이어뮤, 프디바 카드, 바나패스 등 ic태그 들어간 모든 카드를 써봤는데 재밍이 불가능하더군요...
****** 프디바x 사신 슬른님 안녕하세요~~
****** 디바모드까지 깻는데 재밋다는...
******프로젝트 디바X 파우치 케이스 스트랩 3종 세트 장착!!!!
******나 분명 디바엑 플포판 지를거 같다
******브라컨 - 후토 마지포...피타돌 - 엘 아이츄 - 코코로 아이나나 - 타마키 유메캐스 - 히나타 블서 - 제니 디바게 - 유웨인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모차르트 씨... 로젠베르크 씨와 난 폐하의 명을 받아 여기에 온 겁니다. 폐하께서 당신 일을 보조하라고 하셨거든요. 그리고 우리가 이제까지 지켜본 결과, 왜 디바가 불안해하는지 조금 알 거 같군요.
******기갑부대 디바
****** 시디바에 시디가 안오는걸 보면 문제가 있다는건데.... 사장님은 그걸 모르고 매니저님는 해결책을 스탭, 알바에게 물어보고
******로드호그는 궁 게이지 셔틀... 갈고리 너무 가까이서 맞는거 아니면 역행으로 빠져나올 수 있음 라인은 실드 와리가리 잘하고 망치를 들었다면 빠지는게 좋음 디바는 그렇게 무섭진 않은데 로드호그만큼 만만하진 않다
******디바엑 스샷을 뿌리쟈
******꿈바이계의 디바😉✨
****** 헤헤 아니에요😊 그리고 덧붙여서 말하자면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라는 비타,오락실 리듬게임에 나오는 모듈인데 사당,부산 모펀이랑 일산 게임토피아랑 구로역쪽에 게임기기가 있어서 이 아이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할 수도 있어요 X !
******디바제시카 토요미스테리극장?보는데 넘무서워서못자겟는거
******프디바 모델링은 묘하게 느낌이 달라....
******프디바 모델링은 저런느낌이라기엔 좀...?
******우음 프디바 모델링 같은데 모르겟넹... 프미라만 한애
******오전에 마트배달 시켜둔거있어서 일찍일어나야하는데 벌써 시간이... 디바 좀 하다 자야징
******디바님 방송봤더니 배고푸다8ㅅ8
******하...디바로 쳐맞을 때 으읏 아..아니야..!이러는거 솔직히...솔직히!!!!! 말을 잇지 못한다
******랑야방♥ 린신 ♥ 위장자아성 쿠로코의 농구아카시, 히무로 은하영웅전설양 웬리 메이플스토리팬텀 블러드 플러스디바 자캐창 리우, 칸 뉴튼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근데 문제는 디바는 그냥 홀딩기 자체가 딜링기야...
****** 디바20인 성공했나요?? 사람없다고 안하더니 이번에 모였나보네여
******흠 디바는 십사기캐릭이라
******디바 20인도 성공.. 결국 우리만 성공못했구나
****** ㅎㅏ..... 국전가서 디바랑 도아익스트림 사야겠네요 언제가냐.....
****** ㅋㅋㅋ 뭐... 나도 소피랑 디바나오고 비타충전다시하는 중 ㅋㅋ
****** 송하나가 디바였낫
******친구가 디바셋팅을 거의다끝냈다 이제 내 로그랑 1+1으로 레이드다녀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존심대결에서 패배한 디바가 너무 보고싶다...하...
****** 울려라! 울려라!! 이왕이면 트레이서가 막 디바 놀린답씨고 했다가 진짜 울어서 놀랬으면
******저 디바를 플레이합니다! 하고 호기만장하게 피시방으로 쳐들어간지 30분도 안되서 방캐로 갈아탔습니다... ㅆㅂ...
****** 그거외에도 친밀도 레벨이 최대 10이라는데 엄청안오름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디바팬 아니면 미묘한수준... 모듈에도 무슨 능력치있어서 그런거따지면서 입다보면 안예쁘다.. ㅠㅠ f1이 제일 낫다
******춤이 너무 구려서 못봐주겠어 원래 디바 춤은 구렸지만 이번건 디바F급으로 구리다고 자부할수있음
****** 레알 거기서 제자리임ㅋㅋㅋ이번에 플4로 디바신작 또 나온다는데 뭔가 좀 업그레이드됐음좋겠다;그래픽도 제자리고 연출은 더 바닥으로 떨어지고 ㅂㄷㅂㄷ
****** 맞다 디바2랑 디바x인가? 3월신작 그거 곡차이외에 차이있어요?
****** 그치 프디바 신작중에 이거 딱 하나 건질만하더라 캬
******소마무슨 첫쩔부터 영조를 먹고난리야 내 디바가 12판인가 11판해서 이제 한개인데 ㅋㅋㅋ
****** 막상 내꺼 디바는 240장에 거미어깨먹음 ㅋㅋㅋ
****** 디바나 해야지 ㄲㄲ
******프디바 게임도 계속 나오고 유키미쿠 넨도같은거도 계속 나오는데 오와콘이라기엥는 좀
******버스에서자다깻는데 버스티비에서 제왑디바가 아기수달처럼 박수치며 즐거워하고잇어서 놀람
****** 이번에야말로 .. ! 부딪칠 수 밖에 없나..! 염신의 포효 - 아그니 간디바- ! 이어지는 진명개방. 성배의 보조가 없었다면 있을 수 없는 기행.
****** 존잘캐릭터분들이 많으셔서 멀리서만 바라본 디바헤어는 팡팡 우럭따.....ㅠㅁㅠ
******프디바x30곡이라는게 메들리곡 포함해서 30갠가보네
******3. 2015 부도칸 라이브의 곡들이 많아서 라이브 다녀온 사람이나 블루레이 감상자의 디바뽕을 채워주려는건 ㅋ 3.1 근데 무대를 좁게 쓰는건 맘에 안든다, f2는 리메이크 PV가 많았지만 X보다는 좋았음 결론 스토리 왜 넣었지
******집에 와서 진짜 누더기처럼 쓰러졌다 일어났다 일어났으니 집에 오는길에 했던 디바X에 대해 논해보도록 하겠다 1. 스토리모드 폭발해라 모듈을 스토리모드에서만 얻게 한건 정말 실수임, 스토리에서 아무리 깨도 기록에 남지 않는다
****** 염신의 포효 - 아그니 간디바..! 염신에게 받은 활의 진명을 개방하여 일전에 킨토키, 테슬라, X를 덮쳤던 불꽃의 화살 파도가 벼락과 격돌하여 집어삼킨다.
******프디바 미라이 영업하고싶다 삼다수 게임이에요 곡수도 많아요 국내정식판이에요 천본앵 빼줬어요...
******하고싶은 코스가 일단 디바는 꼭 하고싶고 미쿠! 하츠네 미쿠도 해보고 싶달찌...ㅋ..ㅋㅋ...
******거짓말 아침에 트레이서의 숙소에서 나오는 디바를 시전한다!!!!!! 얘부터 몰락
******레에ㅔ디바ㅓ어ㅓ그 날아ㅏ올라ㅏ아아
******프디바 엔딩을 봐버렸어....
******여러분 이건 모함입니다. 저는 그런 상상을 하지 않았습니다. 디바는 소중한 최애캐일뿐입니다.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 무섭네요;;;; 디바야 도망쳐..
******그래서 와봤는데 일단 함포가 13 스오위 거형풀 솬이랑 4다리 이기리볼버 디트 5다리 베세거형 그마+베세거형디바 나..름..? 괜찮은거같기도해
****** 시디바 갈때 가발 바에서 빌려쓰는 친구들 있으면 나올때 내꺼 빌려주면 업 안풀고 외출되잖아
******디바머리 지뢰하겠습ㄴ다
******끄앙 디바코스... 하구시픙...
******디바머리좀ㅁ 그만 쓰고다녀
******그리고 전 디바머리가 너무 싫어요
****** 옂갤에 글쓴적 없어욧!... 시디바는 데려가주세양..
******토욜때 한 오버워치 제일 잘한게 그거. 바스티온을 가장 잘했어... 디바가 최애란마랴... 엉엉 ㅠㅠㅠ
****** 제눈에도 멜리데님이 디바를..넘이뻐서..코피가..
******결국 이번에 킷에서 나온 스트리트의상과 가발을 처분하고 갖고싶었던 여토파와 디바가발을 샀다 8ㅁ8 다시 빈털터리가 되었지만 마음만은 풍족해버렷...!
******꼭 디바코스 해야지!
******우로탄다 하나때문에 프디바X 지르고싶기도 하지만 수록곡이나 퀄리티에 비해 너무 비싸다는 느낌을 받고있어서...
******디바랑 루시우까지는 정말 재밌게 했다 단지 둘 다 하이라이트 보기는 힘든거 ㅠ..
******그러나 디바 코스를 할 의지는 만땅이다
******디바... 오늘 써봤는데... 넘나 어려운것...
****** 중반까진 음음하고 보다가 문제의 채보들이 나올때 의자에서 넘어질뻔했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바에서 속도나 연타로 엿먹이는 채보는 봤는데 대놓고 훼이크를 노리는건 처음보네욬ㅋㅋㅋ으잌ㅋㅋ
****** 아 갑자기 할 일이 생긴 것 같아 갓도연 디바
******그렇게 축제 당일까지 연락도 씹고 열심히 옵빠를 피해다니던 킨다는 디바의 무대 이후 공개 고백타임 때 과팅에서 봤던 오즈가 꽃 한다발 들고 올라와 '실음과 뫄뫄야 나랑 사귀자!!!!' 를 시전하는걸 보고 깜놀+뫄뫄가 받아들여 2차 깜놀함
******고급시계 8시간정도 하고 쓰는 글 전체적인 팀밸런스가 있으면 게임을 이기기가 쉽다. 특히 메르시 라인하르트 정크랫 조합은 구토를 유발할정도. 그리고 공격 수비 지원이 나뉜건 좋았으나 디바같이 탱+딜이 섞인건 너프 필요. 지형지물도 이용할 수 있는 갓겜
******디바 정상구먹음
******럽라도 밀아도 디바게도 여하튼 리세마라를 맘잡고 하면 보통 하루나 이틀만에 좋은게 나오는데 데레스테는 몇날몇일을 해도 안 나와..
******무튼 디바 무대 준비돕느라 바빠진 킨다가 살짝 예민해져있는데 옵빠가 와서 '너네 과 뫄뫄라는 애 번호 좀' 하고 말을 꺼냄. 킨다는 기분이 확 상했지만 타고난 호구 근성때문에 화도 못내고 본인한테 알려줘도 되겠냐 물어본뒤 답변받고선 알려줌.
******어 아냐 이건 빼자 산으로 간다 공연은 디바언니만 하는걸로
******프디바 사기 전에 밀린 게임을 생각해볼걸....은 내가 리겜을 좋아해서 루무룩
****** 디바게 한정유닛 0.퍼센트로 두번 뽑아봐서……
******페그오 망함 시로네코 망함 디바게 망함
******디바가 존나 사기다 진짜... 디바랑 얘 뭐냐 데모맨 새끼
******그래서 옵빠가 '이번주는 자주 보네?' 하고 말을 꺼냄. 그에 킨다는 디바 공연 얘길 꺼내며 딸자랑하듯 미주알고주알 얘기함. 축제 때 공연 꼭 보러오라는 말도 하면서.
******참돔으로 매운탕 끓여먹은 느낌이야 디바X는 ...
******내가 트레이서하면 막 시간역행했는데 그자리에 디바궁터지고이럴거같음
******아이디바꿧음
******그 후로 오가며 만나면 인사 정도는 함. 일단 킨다가 주3일 공강이라 학교를 월화밖에 안가니 매주 한번씩 본다 해도 그렇게 자주 보는건 아닌 편. 그러다 축제기간 다가오면서 디바 무대 연습 봐주느라 킨다가 공강에도 매일같이 학교에 옴.
******디바게 요즘 귀찮네
****** ㅋㅋㅋㅋㅋㅋㅋㅋ디바가 초애기인거지 메르시랑 위도우랑 파라,메이는 삼십대임ㅋㅋㅋㅋㅋ
******이 멍청한 내가 프디바 나중에 사야지 하곤 예약 걸어놓은걸 취소를 안해서 .... 결국 받아서 지금 하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토 수영복 모듈이 상상 이상으로 히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에에 아니야요 mm 연락해봤자 디바 때문인걸!!!! 8ㅁ8!!!!!
******리발비타 들고 꼼지락꼼지락 시엘뭐 액션게임이라도 하나 힐끔 리발프디바 시엘:
****** 로펱 디바? ㅋㅋㅋㅋ
******실제 멀린이 빨리 오라 닦달하는 이유 디바가 킨다 올때까지 기다렸다 같이 먹겠다면서 한 숟가락도 안 먹고 있어서
******ㅋ킄ㅋㅋ 젠야타 둥둥 떠다니니까 디바가 그 아래 다리로 휙휙 휘저어보는데 트레이서가 실례야; 하면서 말렸으면
******갑자기 앺으터슼울 디바 노래 듣고 싶어서 듣는데 신나네
******아 진짜 뻘하게 >비타로 프디바 X 로스트원의 호곡 하드모드 하다가 손에 쥐나서 구르는 리발< 보고싶다 시엘한심
******트레이서가 자꾸 디바 챙겨주는게 솔저는 못마땅해서 넌 그 꼬맹이한테 과해. 하고 주의 줬음 좋겠다 지두 나중엔 잘해줄거면서 아님
******프디바X에서 건진 건 오프닝곡 정도인 거 같다... 미쿠는 귀엽지만 카이토도 귀엽지만.... 곡구성하고 시스템이 좀 너무할 정도로 궁합이 안맞는데. 시스템-모듈 랜덤 드랍. 모듈을 얻기 위해서는 해당 캐릭터로 반복플레이할 필요가 있음 곡구성-미쿠올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레이서랑 7살차이...근데 트레이서가 거의 뭐 델꼬 노는거지ㅋㅋㅋㅋㅋ애기가 뭘알아^-^♡애기 우쭈쭈 그래그래 울디바가 짱이야~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네 메쨩이에욧 이번 프디바 에끄스에 저 조합이 있어서!!
******ㅏ 프디바사야되나.......... 하ㅠ
****** 헉 그렇군요!!가젤님 빠삭하셔...프로젝트 디바도 추천 많이 해주시네요0이정도면 쌓아놓고 할 수 있겠어요!! 두근
******요번 디바x는 평가 최악이내... 새로운 시도는 좋은대... 리듬게임의 주 목표가 벗어나니.......
******미경아 가수가 하고싶어? 네 땐쓰디바요..
****** 디바는 할사람이 많잖아요
****** 이쁘고 짱쎈 디바추천 지금 애들이 죄다 공격충들이라 몸으로 때우면서 딜하는게 좋음
****** 헐 아랑님 디바 짱이뻐
******아앗 솔저 아저씨랑 디바 첫 대면부터 서로 졸라 으르렁거릴것같다 송하나가 따박따박 대들고 명령 불이행하니까 솔저가 너같이 겁대가리 없는 꼬맹이들은 일찍 저세상행이지. 하고... 그래도 결국 친해짐 어째서
****** 제 개인적인 추천은 프로젝트 디바 이지만 미쿠 오타쿠<- 그것 외에도 이식 된 아틀리에 게임이나 오토메 게임 많은 것으로 알아요! 제일 이식 활발하게 되고 있다는 이미지에요. 아마 전연령으로 DMMd도 나왔을 걸요..?
******프디바X를 하잖아? 미쿠 목소리나 린 목소리로 노래부르는 카이토가 익숙해져
******디바게 용어 번역 중이었는데
****** 그러면 그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디바!! 어때! 나 꽤재밌게 한 리듬게임인데 흐흐
****** 디바설정상 아직 태어나지도않았어
******아ㅏ 디바라는ㄴㅂ단어너무좋다
****** 난 디바랑 밥먹고싶어
******프디바X 첫 퍼펙
****** 네... mm ㅋㅋㅋㅋㅋ 으앙 갚으면 바로 빚쟁이가 되어버리는 나날ㅋㅋㅋㅋㅋ 아 딥씨디바 저건가 악센 이쁘다...0ㅁ0 님네 레어 가면 괜히 물욕이 부채질되는것
******신지민 갓지민 디바ㅏ~!!!!!
******디바언니들 짱 좋아했다.....앨리트 빝ㅌ디바히얼!!!! 예!!!!!!
****** 디바 겐지 파라 위도우가 바스티온카운터잖음ㅋㅋ
******오버워치 트레이서랑 디바 귀욤
******시부엉 누가 프디바X가 F세컨드보다 난이도가 쉽댔냐
****** 내일도 섹시디바를 외치러ㅋㅋㅋ
******프디바 X...솔직히 나도 곡은 맘에드는데...단점들이 너무 뼈아파서 손이 안감...
******프디바x 평중에서 스토리에선 노래의 힘이다 라고 해놓고 옷의 힘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옷의 힘이 너무 강함
****** 엌ㅋㅋㅋㅋㅋ디바한판하고 그거하고 현탐옴
****** 어이디바꿀꺼야...
****** 백예린 우주를 건너 불러쥿세요ㅜ 나의 디바...-
******프디바x는 어쩌다 망겜이 되었는가...
****** 효성언.... 효성아!!! 박력 왤케 이뽀욤 섹시디바맞지만 귀여운 횻 언제와~잉
****** 효성누나 누나는 대표 섹시디바인데 본인이 섹시하다고 느낄때가 언제에요? 보기 드림 1.무대 모니터할때 2.화보찍을때 3.씻고 거울앞에서🙈 4.기타 애기 올림👅 #전효성 #JunHyoSeong #나를찾아줘 #물들다 #Colored
******뀨쨩은 디바게하자 >
******플스 비타 버젼 미쿠프로족트 디바 나왔다!!
****** #전효성 #Junhyoseong #나를찾아줘 #물들다 #colored 응원법....너무...오글거려횻... 섹시디바 인건 누구보다 잘 알지만 하....외치기 민망해요ㅋㅋㅋㅋㅠㅠㅠㅠ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난다 디바게가 나쁘다
******디바게 관계도 다운받아 봤는데 지하철 노선도인 줄
******맨카인드 디바이디드에서 프리처드가 나올까
******님드라 9시 격전 참철쳐나 디바오실분 읎음?...
******공팟에서 격이나 다리갈 검신 디바 체호리 구해요오오오
******어차피 후반부에서 파워디바 되니까 계속 들어야겠다..
******프디바 샀어...첫 미꾸... 신도림 한우리 5.2 신품
******자자 여러분 9시 격전 참철or디바 10시 격전물딜 쌍격 용병구해봅니다 많은 지원바랍니다
******드롭 데드 디바도 시즌6까지 다 있구나 ㅎㅎㅎㅎ 시즌4 처음 두어편까지 미국에서 보다가 말았는데 ㅋ 마저보면 되겠군 ㅎㅎㅎㅎ
******펫에 디바인하니까 소환렉은 모르겠는데 채널렉이..
******2016 04 02 게임토피아 플레이 그루브 마이마이 뮤제카 디바 사이클론 도라 디디알 노대기 튜덱 1 유빝 1 팝픈 1 사볼 2 태고 1 펌프 2~4?????? 이지투 1
****** 헉 제가 담에 메이해보구 알려드릴게여!!! 세시간이나했는데 디바랑 리퍼랑 맥크리밖에 못해봣더영ㅋㅋㅌㅌㅌㅌ
****** 저듀요,, 쩬장,, 최애는 솔져지만,, 손도 안댄,,, 디바 존잼탱,,, 글구 리퍼가 쉽더라구여 퓽퓽퓽 하면 다주겅
****** 아 맞아요ㅠㅠㅠㅠㅠ디바 진짜 긔엽고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전 알ㄹㄹ고있습니다..저는 게임에서 제가 못하는캐에만 치인단걸... 자살한다
******디바 슈트 주문한다!!!!
******오버와치에 디바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오오오 말로만 들었었는데 NXT 디바경기는 똥같던 WWE 디바경기랑은 급이 다르구나 ㅋㅋ
******나는 이제 슈파 두바 디바 한 곡이 끝날 동안 ㅍ플랭크를 할 수 있는 인간이다 넘뿌듯
******난 원래 파라가 취향이었는데 디바한테 치이고 왔다
******흔한 디바헤어들의 대화 A 디바헤어 팔고싶음 ㅠ B 그거 팔려면 캐릭을 팔아야됨 A :
******헉 환주의 화가성 볼륨 디바 존예
******아무리 게임 제목부터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라지만 다른캐 곡 분량이.... 카이토로 보는데 미쿠목소리면 아무리 춤이 귀여워도 좀 힘들단말야...
******그래픽이 부드럽고도 이뻐서 너무 좋았다 디바가 이뻐
******그 와중에 프디바X는 완전한 애정이 아니면 할 수 없는 리듬게임이 된 듯 하다 by BIG SARU의 리뷰
******갓세정 디바
******아 비제이중에 디바씨 넘나 재미진것 살인야기하는데 재미써ㅠㅠㅠ 뒤에 이름은 하필 그분이름이야ㅗ애ㅠㅠㅠ
******프디바좀 오락실에 많이들어왔으면 좋겠다
******프디바 f2부터 모르는곡 넘 많아..
******와 씨 프디바X 하고있었는데 역재탐라가 너무 웃겨서 다시 못돌아감
******저대신 디바X모듈 모아주실분 9함
******프디바 하면 투덱 잘할수있나연..
******여튼 프디바 해보고프다~
******음 몬가 나 디바키우면 잘할것같다는 소리를 들었다. 왜지 .....
******리디바 1.6 인큐날 2.5 구파원 4.0 ?
******프디바 X는 혹시 미연시입니까?
****** 이....있지 않을까....? 어.... 소소하게 득한건 몇개 있긴하지만 크게 난건 디바뿐이었어!
****** 갓둥이디바~~!!!! 넘나 카와이 함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
****** ㅌ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갓둥이디바~~!!
****** 와 맥크리를 왜 뺏지 맥크리는 디바랑 동급임
******쉬운 순으로 나열하면 주관적 솔저=라인하르트>리퍼>메르시>>>>바스티온>정크랫=디바>>>로드호그>>>>>>>>>>>>>>>>>>>넘사벽>>>>>>>>시메트라>>>>>>>>>한조 어려움고난이도헬난이도헬헬헬 나머지는 안해봐서 등급을 못 매기겠다
****** 저 그것ㄷ때매트청ㄴ까지돌ㄴ리고아디바꿧엇는댜~~~~
****** 셋중에 하나라도 뽑으면 디바게 평생한다
****** 갓지민디바 ~~~~
****** 우리반 방ㅊ탄팬 갓지민디바함 그 지민이 부른건 아닌ㄴ데
******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아이디바바바바꿀거거든요!?ㅋ ㅋ ㅋ ㅁㄴㄹ__0606으로!ㅋ ㅋㅋ
****** 디바게 깔아봤어요- 시간도 없고 금방 질리는 성격이라 많이 할지는 모르겠지만 ㅠ 186.915.261 입니다
****** 그럼... 몇 발이라도...! 간디바의 특성은 끝없이 피어오르는 불꽃을 형상화한 것처럼 화살을 장전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솟아나는 무수한 화살들에 있다. 그 연사성은 보통의 것이 아니다.
****** 게다가 디바 궁을 얼음벽으로 피할수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 하향당했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현역인거보고 놀람
******에이 솔직히 프디바 70렙이면 별로안한거지..
****** 님 그 프디바카드 어쩜
****** 세상에ㅠㅠㅠㅠㅜㅠㅠ사랑해요ㅜㅜㅜ혼자가 아니야!!!!트레디바 세계최고!!
****** 으으 저렇게 깨방정인 캐릭터들 짱좋아하는데....ㅜㅜㅜㅜ 정식 열리면 트레디바 지분 무조건삽니다ㅜㅜㅜㅜㅜ
****** ....? ㅅㅣ...벳..... 디바님ㅅㅈ초대해도됨ㅅ미까...?
****** 염신 아그니 의 업화로 먼지처럼 사라져라. 염신의 포효 - 아그니 간디바- 일직히 저항의 상징이었던 자 제로니모 의 보구를 일소한 염신의 불꽃이 둘을 향하여 쏘아진다.
****** 나아이디바까서 안돼는늓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프디바X? 765 사무스 VR ->PS마스?
******솔저씨 나도 좋아하는데요. 내영혼은 디바에게 팔았으니 솔저씨는 언니한테 양보한다
******내가 최고! 송하나가 최고! 최고의 플레이어 디바! 하면서 쒹쒹대는 디바 뒤에서 마쟈마쟈^^ 추켜세워주는 트레이서랑 그들을 한심하게 보는 위도우....
****** ㄷ띠바님ㅌ디바님 워커하세요!?
******디바님 먹는다! 맛난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랑 오버워치 같이 하실래여??!!!!열리게 되면!!!!디바 대사들 진짜 귀엽죠!!!!!실제로 들으면 더귀엽습니다 ㅠㅠㅠㅠ!!!
****** 오버워치 정식 열리게되면 진짜 파게될것같슴다ㅋㅋㅋㅋㅋ 아 디바 대사들 핵귀...
******아이돌 오버워치 보고싶다 지금 소녀시대 노래 듣는데 소녀시대 뭔가 노래가 디바같음ㅋㅋㅋㅋㅋ아 애초에 디바 만들때 아이돌도 좀 저격해서 만들어갖고 그런가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