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셓님한테 갚을 돈 모으고 그랑블루 계정 살 6만원까지 모으려면 힘들겠다
******최근 이래저래 좀 화제가 되고 한글화 떡밥도 나오면서 그랑블루 판타지 한국 유저들이 제법 늘어나는 것 같은데...MMORPG에서 하던 습성 ? 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 같아서 보고 있으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그래서 그랑블루 공략 보러 위키 들어갔는데 챌린지 미션 공략이 없어서 ㄹㄹ웹이나 디씨갤을 봤는데 그 놈의 딜 어쩌고 저쩌고 효율 어쩌고 진로 어쩌고 끄응 대충대충 플레이 하는 나는 평생 안 쓸 단어들이 잔뜩
******이번 그랑블루 이벤트는 그냥 던지는걸로. 모든걸 사상에 때려박는다
******그랑블루 포인트 백만 찍었다 끝이야
******그랑블루 캬쥐노좀 돌려놔야겠다 4천만대네
******그랑블루 1/2이벤트랑 데레스테 이벤트가 같이 끝나니 거짓말같이 삶이 여유로워졌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Nos_ammm

From Twitter

******사람들이 그랑블루 줄여서 팢이라고 부르더라
******그랑블루 판타지
******그랑블루 딱히 할거 없으니 바로 이천중 준비해도 될 것 같다 .. 뭐 홍성정만 미리 준비해도..
****** 그랑블루 이벤 3연속 화속성인데 기분이 어떠시죠! 하하하하!
******난 그랑블루..그래피크..아카이브 사야한다ㄱ귯.. 노아쨔아앙..
******그랑블루 판타지 아이디 팝니다, 가격 생각해둔게 없기 때문에.. 그냥 적당히 연락 주세요.. 쓰알캐18,바하,그라니,아폴론,오딘 있습니다. 현 랭크 59 조이쨩도 암다르크도 못구하면서 무슨 기공사야..!
******그랑블루를 하겠어.

******그랑블루 현재 덱. 주인공은 그때그때 바뀌니 둘째치고 잔다르크 적 방깎 + 아군 공업 알베르 2스 슬로우 후 3스로 어빌리티10배+1스 듀얼데미지 페리 오의게이지 차징후 2스로 오의데미지 증가 ..인데
****** 답은 그랑블루를 알고있다
****** 지갑을 갈아넣으려면 그랑블루 인생을 갈아넣으려면 칸코레 둘 다 스까서 갈아넣으려면 dmm 야겜
****** 아일단 그랑블루좀 하고
******고백하자면 그랑블루 pv 저번달에 봄. 작년에 시작했는데도 말이지... 있는지도 몰랐음...
******그랑블루 무기 풀각하면 뭐 생겨요??? 스킬이라던가...
******나도 그랑블루..SSR 많았으면좋겠는데...이거..엄청난현질겜이라면서요..리세계정으로만족..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10duck_verde

From Twitter

******사이혐즈 코스튬 삽니다 루시 왕실 타라 그랑블루 릴리트 클레어 다크라이더 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그래도 데레스테는 일단 이벤트하나는 끝났으니..그랑블루랑 아이카츠도 이벤트중이었어요?
****** 그랑블루도 거의 못 했고
****** 저 그랑블루계정 받은거라 ㅋㅋㅋ
******그랑블루하랫쫘나
****** 그랑블루 아이디 보낸단걸 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2957260 입니다!
******남들이 그랑블루를 그리니 난 크루세이더퀘스트를 그려야겠어

******그랑블루는 특정 무기 나오면 무기랑 관련있는? 동료가 나오고 하는식인데 이쪽은ㅋㅋㅋㅋㅋ무기도 강렬하고 스탠딩도 강렬한ㅋㅋㅋㅋㅋㅋ무지개토 미치겠다 대사도 "지금 그럴때가 아냐..ㅠ"
****** 히익 그랑블루";
******폰으로 그랑블루 느려서 잘 못하겠던데...내일은 금요일이니 뭐.. 일하면서 열심히해야지
****** 그랑블루에 꼳은 시간?
****** 헉 그랑블루 하나양..
******그랑블루판타지 아트웍 진심 너무 멋있다
******그랑블루 만세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glory1991

From Twitter

****** ㄴㄴ 나 그랑블루 약해서
******그랑블루하다 자얒
******그랑블루 SP인가..너무빨리달아...SP겜 간만에하니까 헷갈림ㅋㅋㅋㅋ
****** 아냐. 그랑블루야.
****** 그랑블루 때문에 하...
******린 그랑블루 160, 제이 구속 검쌍히 180에 판매합니다~.
******그랑블루 ... 난 그냥 캐릭터 보는 재미로 하는듯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DTV_1

From Twitter

******내가 그랑블루를 왜했지..ㅁㄴㄹ;;
****** 그랑블루를안해서 졔이름 처음알음
****** 그랑블루?
****** 그랑블루관해서 여쭤보려고ㅜ영
******그랑블루 판타지하는 사람과 트친되고싶다
******후... 그랑블루 1부 스토리 종료... 아카샤랑은 한번더 싸워보고 싶군. 나중에 암덱으로 더 강해지면 다시 도전하겠다. 근데 회복책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크다...
******제가 어리석었습니다...그랑블루 유우저들의 심판을 받겠읍니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그랑블루 판타지 뉴비가 버프받을 기공단을 찾습니다
****** 잘못씀 아니 체력 5천갈떄까지 그랑블루를 안접을까 라고써야하는데 ...
******시부린 아이올라이트블루가 그랑블루에서 나온거야?
******그랑블루가 2년이나 지속된 게임이고 그에 따라 분량도 만만찮을텐데 한글화 질이 어째 걱정되긴 하지만서도 위쳐3 한글화팀이 2명밖에 안됬던걸 생각하면 역시 인원빨로 밀어붙이면 불가능한것도 아니겠지
******틀비/트리비아 웨딩 옵히 0.5 / 110 틀비/트리비아 검블랑, 검르블 쌍히 0.7 / 150 마를렌 그랑블루 파쌍히 0.6 / 130 판매합니다 멘션주세요♡
****** 그랑블루나쁘지않지.내 머리가 자꾸 잘리는것만빼면.
****** 한벌쯤은 사주시지도 않을려나요...뭐 아무렴 많으면 좋죠! 전 지금 그랑블루 입히고있어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inkxell

From Twitter

******싀바 그랑블루 이벤 잘못 계산해서 한 40만 오버하겠네 ㅋㅋㅋ
******그랑블루 폰에서 렉 엄청 먹어가지고 지웠는데
******그랑블루 정말 많이하넹
******그랑블루 하는 트친 삽니다, 시작한지 두달반 조빱임ㅎ
****** ㅠ0ㅠ 아니예여!! 그랑블루니까 블루블루하고 싶었는데 배경존못이 김곱둥이 글머 그러쳐머 ㅠㅠㅠ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란 요즘 갈수록 넘 잘생겨서 심장이 아포
******그랑블루 + 데레스테를 하면 돼!
******제제님 결국 그랑블루 어케되신거에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765_production

From Twitter

******그랑블루 시나리오 이벤 이제야 보고 있는데 로아인 삼총사 이놈들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즘 타임라인에 그랑블루 - 붐이 오고있어서 좀 당황스럽다
****** 그랑블루를.
******아오 그랑블루 이밴트 포기
******rt. 진짜 알지도 못하는 그랑블루에서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캐릭터라 한글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는데 신용카드를 신청해야 한다니 너무한 거 아임니까...
******그랑블루 판타지 "SSR 조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그랑블루 visa 카드 뿐인상황에서 높은 인기로 지금 카드 신청해도 6월 이후에 받을 수 있다고. . . .
****** 그랑블루가 뭔가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GB_YukiHana

From Twitter

****** 그럼 트위터 말고 그랑블루를 거ㅏㄴ두세요;
******제가 지금은 이래도 사상강림때는 그랑블루 접속 1시간 이내 꺼질일 없을겁니다
******앗 그랑블루 영문판도 있나
****** 그랑블루는 복각 자주해주는편이라고 들었었는데 부디 ㅠㅠㅠ..!!! 부디 베인도 복각!!!!!!!!
******조이 덕분에 그랑블루도 팍 식어버렸고 이제 남은건 진짜 칸코레 뿐인가봐
******그랑블루때문에 사이게 인증계정 하나 있었는데 신데 투표되네 ㅋ
******그랑블루해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JungPring

From Twitter

******그랑블루 힘들게 요일던전 깨니까 통신오류 뜨더니 드랍한 것도 다 지워지고 스템만 날아가 있고 대체 뭐냐 ㅋㅋㅋ 병맛이네
******그랑블루 빨리 한국어 패치가 되야 뭘 하든 말든 할거같다..
******그랑블루 판타지를 하는 자의 표본
******그랑블루 수퍼스타 좋음?
******음 근데 그랑블루 소울스타 좋아요? 사람들 많이 쓰더라?
****** 구글에 그랑블루 핫산 검색하셈
******그랑블루 비자카드 만들 때 연수입 등의 개인정보가 사이게에 넘어간다고 명시해놨는데 대체 게임 회사가 그런 금융정보를 얻어서 어디에 쓰려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ikeing0

From Twitter

****** 격렬하게 그랑블루!
****** 그랑블루나 하시죠!
******그랑블루 됨?
****** 그냥 그랑블루하는 기계가 되는 겁니다 후후후 6시간동안 캐봤다
******아 그랑블루 반값이 끝나서 드디어 인간의 몰골로 돌아올스 있게 됐다...힘들었다
****** 그랑블루 카페들어가서 입문서가 몇십장되는것을보고 시작전에 접었으...
******그랑블루 스타대시 누구데려오지 큐ㅠ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PdSPiCa

From Twitter

******그랑블루 오케스트라에서 얘가 너무 가지고 싶다
******지타가 그랑블루 최애입니다.
******이번 그랑블루 이벤트는 은장 28개만 털어먹으면 뽕을 뽑을때로 뽑아버린 이벤트가 됐.....
******RT 그랑블루 VISA 카드를 신청하는 시점에서 연수입을 포함한 개인정보가 사이게이에게 제공된다고 ㅋㅋㅋ
******지금 기공단원 중 현지인 한 분이 그랑블루 카드를 신청하려다가 자세한 내용을 보고 기겁해서 취소했다는데.
******그랑블루 남는 기사단 자리 없나요..쥬륵
******그랑블루에 마주작인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rcaress

From Twitter

******그랑블루 도라스타 애들 볼 수 있을 줄 알ㅆ는데 한 번도 못 봄 피에르는 한 번 봤는데ㅜㅜ... 정식동료 영입 가능한 걸로 아는ㄷ0 성능이 구린가...?
******크~~~~~~ 그랑블루 인기투표 우승자들이 다 이미소유한 애들이라 가챠지를 필요가 없다~
****** 그나마 그랑블루는 9만엔으로 확정 캐릭터 하나가 튀어나오지만 이번에 좀 별개 케이스가 나와버렸지
******그랑블루 아재들 공투 일퀘나 깨죠. E3EBC 오셈
****** 세이카제님도 그랑블루를?
******그랑블루 카드 신청 완료. 이제 심사 들어가고, 결과 나오면 발표주겠지.
******그랑블루 토속 스작 1차 완료!!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UFO_2020

From Twitter

****** 그랑블루 혜자 이벤트 할때마다 알려줘.
****** 아이작 코스튬 삽니다~8ㅁ8 극한, 셰프, 그랑블루, 라파엘, 팬다, 멍이멍이, 버뮤다1 제외!
****** 요새 그랑블루만 하느냐고 다른겜 할 시간이 없...
******칠해 축 그랑블루. 꽤 만족하며 굴리고 있다.
******RT 근데 이건 워낙 이런게 많아서...상태이상 지속시간 안적어둔 스킬이 그랑블루에는 제법 있습니다
******옥션에 내놓아도 20만엔이라... 굉장하네. 요즘 소셜 게임은... 그랑블루 안 하고, 앞으로 할 생각은 없지만 수입이 생기면 나야 좋으니 카드 하나 파볼까.
******...전에 GBA 없는 회사컴으로 그랑블루하다가 컴이 꺼진건 역시 내 착각이 아니였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Pengkoo_2

From Twitter

******저소음과 효율적인 쿨러링을 테마로 엄청 짠머리를 굴려봤는데, 결론은 하나더라. 근본적인 것들 cpu나 GBA.. 을 갈지 않는한, 그랑블루하면 시끄러워진다... 초 고사양게임 그랑블루...
******그랑블루가 엄청난가 보네... 나보고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란 사람이 왜 이리 많아...
****** 판매합니다~ 윌라드 라파엘 카페리버 그랑블루 화블랑 웨딩 스위트허니 다이무스 와일드 서퍼 팔림 티엔 쿄 자네트 르블랑 드렉슬러 화블랑 스코2 클랜룩
******나 롤 큐돌릴때 그랑블루 켜서 숟딜하고 옴
******솔직히 그랑블루의 제일 큰 장점은 PC에서도 돌릴 수 잇는거니까
****** 그리고 갑자기 그랑블루 하고 싶다며 계정을 내놓으라 협박하고
******왜 그랑블루 열풍이여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JYongky

From Twitter

******그랑블루는 안할듯..ㅋㅋㅋ
******그랑블루 아재들에게 내는 문제 : 아래 무기들 중 공인이 붙은 무기의 번호를 말하시오.
****** 마를렌 미카엘, 그랑블루 ㄱㅈ로 삽니다! 히든 있었으면 좋겠어요!! RT부탁드려요😍
****** 근데 그랑블루 원페어는 메달잃어서 슬픔..ㅠㅠ.........
******간바루조이 성능인데 이게 어딜 봐서 밸런스... 하긴 공체 다 좋으니 밸런스 타입 맞네 ? 활활타라 그랑블루, 그야말로 한정캐를 이런 스펙으로 내다니...
******그랑블루 그레네 닼이레는 저에게 버리십시오...>-< 열린쓰레기통
******야호 그랑블루 크로니클 주문한거 내일 온다 0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346_ranko

From Twitter

****** 그랑블루가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계속 돌리니 다음번에 획득가능하실겁니다. 게임이 레벨 부익부빈익빈이 심해서 고레벨들은 빨리 다 끝낸다는데 저레벨들은...;ㅅ; 다음 이벤트전까지 레벨링을 하는게 정답입니다!
****** 파콜도 뜯고 트레 해요!!! 나나 그랑블루랑 그레네 좀 굽신굽신
******그랑블루 랭크 40됬다 후후 난너무 강해 아이앰 썜
****** 으엑 자기소개할라고했는데 넘나 빠른반응이신것 ㅠㅠ 안녕하세여 저두 그랑블루시작한지 한달쯤돼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공부도 하고 그랑블루도 하면됨 ㅎ
****** 엫 0....헉 안그래도 그랑블루 톡방 만들까 생각중이었는데..! 같이 만들려던 사람들이랑 얘기해보구 말씀 드려도 괜찮을까요?
******나도 그랑블루 트친이 필요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unenburg

From Twitter

****** 아는분이 운영하는 그랑블루 라인톡방이 있는데 소개해드릴까요?
****** 형 그랑블루 해? ㅋㅋ
******그랑블루 암속캐들 다 취향이라 견적 뽑아달라고 했다가 기겁하고 꺼짐
******갠적으로 그랑블루에서 가장 좋아하는 분
******그랑블루 본게임보다 카...말하면 크위터 정지당하는 곳이 더 재밌어서 곤란하다
******사소리가타메 센세 그랑블루한다고 일 안 하는 듯ㅋㅋㅋ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초보입니다 삼신기나 오딘 프랜 구해봐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_KKamo

From Twitter

******그랑블루 이벤트 당첨되면 소설 써주기로 했는데 당첨 안될거 같으니 걱정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 님 그랑블루 켜면 되는거잖아?? 아님
******그랑블루는 갓갓 겜이라구욧
****** 아 그랑블루는 스킬쓸때 대사도 나와요?? 탐라에서 그랑블루 자주 보이던데...
****** 그랑블루판타지욧
****** 에고...그럼 대체 소설판 발매 때 그 난리는 뭐였는지...아무튼 제 그랑블루 입문은 또 뒤로 미뤄지는걸로...
****** 그랑블루 가챠 괴밀아보다안준다는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noch_now

From Twitter

******그랑블루 토속이 구리다지만...사라사 옥토 오이겐 파티면 좀 무서움...오이겐대신 사라넣으면 죽지도않고
******슈발리에 마그나 1마리 / 셀레스트 마그나 2마리 잡을 그랑블루 아재들 손!!
******사이게가 자꾸 그랑블루에 한정 놀이해서 영 그렇네...
******그랑블루해볼까 가챠쾌감 재밌을거같은데
******그랑블루 초창기에 혜자겜으로 불린적도 있다는걸 상각하면 과연
******유엘 최종상한하고나니 그랑블루 할맛난다
******데레마스 투표하실거면 어쩌피 모바게ㅜ게임인데 다들 그랑블루합시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Nekyun

From Twitter

******이번 그랑블루 카드 건을 보면서 한국과 일본의 신용카드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 보이는 게 재미있다.
******조이쨔응이 신용카드 특전이라는게 알려진 이후로 내 그랑블루 텐션이 바닥을 친다.
****** 그랑블루에 대한 고찰 써
****** 그랑블루를 그만해 멍청아
******내 탐라 남덕들 데레스테 그랑블루 페그오 셋 중에 하나는 하고 있다 내 탐라 여덕들 데레스테 앙스타 페그오 세 중에 하나는 하고 있다. 공통점 모두 과금을 하고있다 결론 남여덕 다 가챠에 월급을 붓고있다
****** 어차피 내 표는 영향을 주지 못할거 난 그 시간에 그랑블루를 하겠어
****** 제가 저래서 팀전을 안 합니다. 온라인게임도 그닥 안하고... 그랑블루 판타지도 재미있게 하다가 중간에 자꾸 협력플레이를 강조해서 좀 많이 빡셌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ikeing0

From Twitter

******혹시 오늘 판데 4층 뚫어주실 그랑블루 아조시들 안 계십니카?
****** 근데 아직 약함+그랑블루 속성중 최하위 데미지를 자랑하는 토속성과 화속성이라…형은 풍속성, 잘크면 압도적인 히므로 밀어붙이게됨…오죽하면 별명이 풍쿠자냐구 ….
******그랑블루 시작.
******쩐다 프사가 와이트인 그랑블루 하는 사람... 나랑 비슷한 사람이다!
******그랑블루 크로니클 7일 배송이랬는데 빨리 오면 조케따..
******그랑블루 대체 뭐해야하는건지원
******그랑블루에 속성업은 수 광 암 3종의 자리가 남아 있다는데 바하에서 넘어갈만한 인력은 어디보자.. 암속성은 루시퍼나 다크 드라군이나 달토끼 정도가 유력한 용의자.. 일려나..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Junechii

From Twitter

******기왕 그랑블루 할거면 조이쨩만큼은 입수해야 할 것 같은 내가 있고 하지만 조이쨩 입수가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지도 아는 내가 있다. 제기랄 -_-
******그랑블루 스틸북 사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오다아88
******길가도 그랑블루로 넘엉갔네.. 오랬만에 보니 묘한 친근감이..
******그랑블루 인기 투표 결과 봤는데.. 의외로 페리 밤피가 높아서 신기한 느낌.. 길려나..
******드디어 그랑블루 무기 스킬 하나 만렙 찍었다..ㅠㅠ
******베노건 그랑블루좀 하다가 그려야지
****** 루다님 루다님 내가 그랑블루 씹고수에게 들은 이야기인데 암속은 초반에 키우는게 헬이래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cailia

From Twitter

******음 그랑블루카드는 조용한게 떨어졌는갑다..
******그랑블루 영어판 빨리~
******그랑블루 쓰쓰알 애들 40렙 찍었는데 상한해방 하려면 플레이어 랭크 좀 더 올려야 하나요? 이제 21렙인데 스토리 진행 안 하고 게릴라 던전이나 좀 하는 정도라... 요일 던전 베리 하드 돌아야 하나? 하드까진 친구빨로 깨는데
******지하처루탔으니까 그랑블루한다
******사이게임즈 왤케 연락을안주냐... 확 그랑블루 삭제하고 나나시스할까보다..
****** 그 그랑블루 블로그 운영하는 분이였음
******그랑블루 프렌드 석입니다 ㅎㅎ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 제가 지금 그랑블루 과금중이라면 엄청 솔깃할 이야기군요.. 으으 하지만 최소 8월까진 과금 자제하려 합니다
******그랑블루를 지운건 좋은데 할게읎네
******어제 누가 자꾸 나보고 스텔라 그랑블루랑 리사 한복이랑 바꾸자고 하든데 ㅅa...그냥 무시해버림
******뭐 소셜게임이 돈을 벌어야 한다는건 당연한데, 그 과정에서 유저의 반감을 얼마나 넘어설 혹은 무마할 수 있는가는 좀 고민해야하지 않나 싶다. 일단 그랑블루 판타지는 최근 잘 안하고 있었지만, 최근의 행보를 봐선 복귀하긴 어려울 것 같다...
******ap절반 이벤트 오늘이 마지막이니 그랑블루하시는분들은 마그나..소환해서 공인 드시길..
******500그랑블루코인 냅뒀다가 서프가챠 뜨면 보탤까
****** 저건 일본에서 그랑블루 비자카드 만들어야 준데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katuki11

From Twitter

******그러고보니 그랑블루 마지막 10연 안돌렸었엌ㅋㅋㅋㅋ
******그랑블루 1/2 이벤트 언제까지임?
****** 그랑블루랑 신데 어쩌고 중에 고민하다 그랑블루 캐릭터들한테 덕통당함 ㅎㅎ
****** 으윽...전 그랑블루로....만족을 해야겠어요....
****** 아배님도 그랑블루를.....큽....
******레페 막차타고 그랑블루 판타지 시작했어욤 어제 스타트 대쉬로 쓰타리나 받구 암닭도 뽑은ㅎㅎ ㅃㅈㅁㄱ ㅈ? ㅈ!
****** 그랑블루를 폰으로 왜 해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ritcg

From Twitter

****** 연풍님은 그랑블루만 되는폰이면 상관없지않나여
******갓겜 그랑블루...! 이 사람은 그랑블루를 안해봤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세마라 정보나 얻어봐야지..
******그랑블루 작업용BGM이 지겨운 거 보면 오늘 컨디션이 좀 안 좋은갑다
******와 그랑데 제대로 모르고 있었는데 신ㅋㅋㅋ용ㅋㅋ카ㅋㅋ드ㅋㅋ발ㅋㅋ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 안해서 다행이야
****** 그랑블루는 컴퓨터게임입니다
******존나 그랑블루 고사양으로 돌려도 랙이없음 ㅋㅋㅋ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Mill_game

From Twitter

******그랑블루한다 틀림없는 오따꾸야
******이번에 그랑블루 판타지 유저 천만 이벤트 동안 너무 달려서 방전 상태. 한동안 좀 쉬어야 할 듯…….
****** 그랑블루 영문서비스 11일 부터란다 ㄱ
******어제 자 트위터 기억에 남는 거 1. 백금마스 발매일 공지 2. 하루타 개ㅅ... 그랑블루 비자+조이 3. 로손 카시마를 보는 것 같은 에렌 베이커 센세
******음 나도 그랑블루 해야지.
******그랑블루 신용카드 주문이 밀려서 지금 신청하면 6월말에나 받는다고....
******그랑블루는 참 좋은 게임인 거 같아. 내가 지르고 싶다 해도 안 나올께 뻔히 아니 서프 때 밖에 못 지르겠거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dgestorm

From Twitter

****** 엘리그랑블루 노쌍히 0.6 문의드립니다
******RT♥ 스텔라 그랑블루 검쌍히 180 / 토마스 라파엘 분쌍히 1삑 150 티엔 바니 빨쌍히 200 / 티엔 세일러 흰쌍히 180 ㄱㅈ 거래시 220:1 반올림 계산합니다!
****** 그랑블루랑 바하무트 콜라보
******그랑블루 메인스토리는 정말 재밌다 생각하는데 50장 이후부터 너무 난이도가 올라가서 어려워ㅓ
****** 그랑블루 친추 아이디졈
****** 오빠 디앰확인. 그랑블루 설치중
******이렇게 또 한명의 그랑블루 희생자가 탄생했따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amiaW17

From Twitter

******수업시간에 그랑블루나 해야지..
****** 아.그랑블루임??ㅋㅋㅋㅋ그랑블루 하거싶었는3ㅔ 일어가.... 언어의 장벽이 큼..
****** 그랑블루 해보고픈데 일어가...
****** ?????? 그랑블루가 리겜이었음? 혹시 데레스테랑 착각한거아님메?
****** 그랑블루 판타지 ㄱㄱ
****** 그랑블루도함?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는 그랑블루를 한다... 통학러에게 폰게임이란 아주 소중한 거야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liiiiiiiiitz

From Twitter

****** 그랑블루하자
****** 그랑블루 형 찔끔찔금 현질한거 모아도 내가 여다 부은거는 넘는다 ㄹ
******으으... 뿔달린 여캐는 취향이 아닌데 그랑블루때문에 뿔캐가 많다
****** 맞팔감사합니다! 그랑블루하는분들찾고있어요 ㅎㅎ
******어제 아파서 하루종일 자느라 그랑블루 못함 ㅠㅠ
******아씨 그랑블루 스토리를 들어서 아는건데 자꾸 사운드가 안 나와...
******그랑블루 그만하고 자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오늘.있었던 일:플포마스 발매일 결정 구성발표 , 그랑블루VISA특전 간바루조이, 엘렌선생님 보건체육가르쳐주세요 폭풍같은 하루였다
******그랑블루는 개인적으로 민트색히든도 색이이쁨
****** 머리내린코스튬 로멘틱 왕립 왕실 세일러 루시퍼 스코 그랑블루 상어 한여름 파이트 폭풍 앵그리복 카페원더 모자장수 정도!
******그랑블루 핫산 써보신분 저거 정지 안당함?
******일어나자마자 하는게 밥먹으면서 그랑블루 일퀘라니
******ㅋ ㅋ ㅋ 그랑블루 스타트대쉬 한정상품 일주일동안 파는거 오늘 4:44분까지여서 개기겁하면서 바로질러버림;; 부가세 포함 3090엔인데 35000원이 통장에서나가네.. 오열
******그랑블루해볼까했는데 존나복잡하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 갑자기 그랑블루 비자 카드가 나왔는데 비자 카드 만든 사람들에게 SSR 캐릭터 '조이'를 준다는 소식이 떴거든요. 인기 소환수 디 오더 그랑데가 캐릭터로 나오다는게 퍼져 있긴 했는데 설마
****** 본인은 지인통해 인증받아놓고 안썼는데... 결국 그랑블루 콜라보 이벤트때 잘써먹은...
****** 그그랑블루쪽도 뭔가있나요;;~!?
****** 쿠키런은 특히 보물의 강화와 뽑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어마무시하니까 그런 분들은 정말 엄청 멘붕 했을 것 같아요ㄷㄷ 안 그래도 오늘 그랑블루 쪽도 멘탈 대폭발이었는데ㄷㄷㄷ
****** 그랑블루 메인스토리 파타그랑데공역 다 깼어요 ㅠㅠㅠㅠ
******그랑블루, 칸코레 이렇게가 언어장벽때문에 안하고있지
******아-----무리봐도 그랑블루인거같은데...누구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taunt_d

From Twitter

******이번 그랑블루 조이짱 건에 대해...어쨌든 이번 분기 들어서부터 사이게임즈가 해외 유저층을 신경쓰기 시작하고 있고, 이미 다국어 서비스까지 실질적으로 진행중인 상황에서 일본 유저 only로만 놔두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그랑블루도 한판에 50개씩 주는 혜자갬이라 ㅋㅋㅋ 아그리고 절대 절대로 레제페스전엔 가챠 ㄴㄴㄴㄴㄴ
******기공단 짤리고나니까 그랑블루에 손이 안가네
******그랑블루 판타지 이번 이벤트에 상상으로 등장한 파라찡 ㅎㅅㅎ...
******그랑블루에 크롬에 트윗덱에 녹스키니까 서피스가 터질라카네 아주
******그랑블루에 대해 모르는게 있다면 퐞창 라크냥이 대답해드려여!
******트오세 해야되는데 그랑블루하느라 못했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dgestorm

From Twitter

******사실 저는 그랑블루를 600만 이벤트인가 700만 이벤트인가때 했었지만 접고 다시하는건데
****** 정말 솔직히 말하자면 그랑블루는 다른게임 처럼 SSR이나 USR같은 캐릭터 하나 들고 팡팡 뿌수는 게임이랑 달라서.. SSR하나로는 메인스토리도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수가 있어요
****** 그런거말고 갓겜 그랑블루나 해라
****** 그랑블루는 무과금으로는 음... 그랑블루는 과금해도 막 쎄지는게 아니라서 과금안하면 정말로 쎄질려면 엄청난 노가다를 하지않는이상은.. 오이겐같은경우는 땅속 키 캐릭인데 레페 이벤트 한정캐라 ..
****** 그랑블루 재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뭐하는 겜이야...? 이것두 나름 스토리있나...?
****** 뭐긴 그랑블루챙이지
******나도 언젠가는 머릿속으로 생각해둔 맴버로 그랑블루로 회지내고싶ㄷ....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erphegore

From Twitter

****** 그 분 때문에 그랑블루 하려다 리세에 치이고 포기했습니ㄷ..
******그랑블루 넘 어렵다 ::ㅅ:그냥 가챠하는 맛에 하고있따 ?
******밍고스는 진짜 얀데레 연기 넘 잘어울리는것 같다 ㅋㅋㅋ 슈타게도 그렇고 그랑블루도 그렇고
******그랑블루.. 하실래요..? G메일 아이디랑 비밀번호 알려주시면 바로 드립니다.. 1번 빼고 줄친거 빼고 멀쩡히 살아있은
******그랑블루 트친을 좀 더 늘려볼까
****** ㅋㅋㅋ 닉네임 그랑블루 카타카나로 잡아놨으니 시험 끝나고 그거 키워야지
****** 그랑블루 판타지 공투 2-1~ 쭉 갈건데 같이갈사람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erphegore

From Twitter

******그랑블루 비라쨩... 본편 진행하기전에 삼바카 이벤트를 먼저 봐버리는 바람에 본의아니게 본성을 먼저 알아버려서 스포아닌 스포당한...ㅋㅋㅋ 근데 그냥 밝혀지기전에도 스탠딩 표정들이 좀 얀데레스럽긴하군
******그랑블루 유저들이 보면 암에 걸리는 짤
******다음팟 제목 그랑블루 판타지 잔다르크 암속 300연 저격 가챠 비번1111 합니다
******그랑블루 인기투표 결과 떴었네. 쓰알 1위 페리 2위 밤피 3위 누나 스알 1위 뷔라 2위 다누아 2위 스테라
******독자앙케이트로 그랑블루를 다른 장르로 해봤으면 하는거 1위 액션 2위 시뮬레이션 3위 대전격투
****** 호큰 할랬는데 그랑블루 판타지 켜놓고 트위터 하고있네
****** 그게 스밥이라고 해서 그랑블루의 무기 레벨은 두개가 있음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erphegore

From Twitter

******호큰 할랬는데 그랑블루 판타지 켜놓고 뭘 하는 거지 난
******그나저나 진짜 소쨩한테 그랑블루 카드 연회비 1년치 내주고 조이 데려올까 고민된다 그랑데쨩 왤케 이쁨
******그랑블루 판타지 1부 스토리 다 깼다...
****** 맞음. 치킨을 먹는 게 정답임. 그랑블루는 서프 때 아니면 안 질러. 나.
****** 리세마라 하다가 그랑블루가 질려서 접으셨어요? 헉.. 저.. 계정 드릴까요 수줍수줍 1번빼고 있어요 부끄럽
****** 그랑블루 하시는거에요?
******이제 빨리 그랑블루 AP BP 다쓰고 자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dgestorm

From Twitter

****** 그랑블루 들가서 내 프로필에 들가면 있음~~
******헐...? 그랑블루 평타칠때 그냥 막나가는 거 아니었군요. 타게팅이 있었어.. 30랭크 넘었는데 이제 알았어...
****** 안녕하세요 혹시 티엔 바니와 하랑 그랑블루 압교 가능하실까요?
****** 으음..? 그거 모바일 웹에서도 그랑블루 들어가면 아이디 같아요?
******크롬 PC 로 그랑블루 과금할 방법은 없단 말인가 !!!!
******그랑블루 는 그냥 모바코인 폐기하고 VISA 카드 받으라고 V ! I ! S ! A !
******구와아아악 요즘 그랑블루 1부 스토리 다 보고나서 엔딩영상만 몇번을 쳐다보고있는지 모르겠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umKuMa

From Twitter

****** 그랑블루 올비를 반박할 수 없다 저 사실 계정이 데레마스 하면서 만든거라 계정 아이디만 늙은거에요...ㅠㅠ
****** 아 그랑블루 올드비에 프로듀서 뉴비시구나 ㅎ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만들어야해...!
****** 아이마스 이벤트로 프로듀서분들 그랑블루 많이 하셔서 라인방 따로 만들었어요 ㅋㅋ 다들 프로듀서분들...
****** 아 맞다 괜찮으시면 그랑블루 라인방에 초대해드릴까요
****** 그랑블루 갓조선에 서비스하면 갓조선은행에서 카드이벤트로 조아풀껏....
******왜 그랑데 캐릭터를 그랑블루 신용카드 만든사람만 주는걸까 왜 어째서 한국인을 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bae1229

From Twitter

******그랑블루 비자 카드를 만들어서 막 긁으면 각종 아이템이..!
******와 미친 그랑블루.. 50장 로즈퀸 왤케 어려움;
******그랑블루 친추해주랑 10342382 그랑데 스타트뉴비
******일본도 그랑블루는 PC 앱으로 켜는구나
******그랑블루가 재미있어서 참을수가 읍다
******진짜 그랑블루 R이나 SR캐중에도 SSR 승격해줄만한 애들 많은데 이미 있는 SSR들 다른버전 내주거나 신캐만 내주고 있다....왜냐.....왜....
******공부 30분 했으니까 그랑블루 2시간 해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dd22ee22dd

From Twitter

******원래 누님취향하고 상당히 거리가 먼데 그랑블루는 멋있는 누님들이 많아. 실바누님이라던가 우리누나라던가
******배박다가 그랑블루하면 좀 휴식한다는 느낌이 듬...
******아아 그랑블루 레벨링도 슬슬 끝이 보이는구나!
******아 그래 그랑블루 접속 안했군
******ㅊ원 익명처리함 형 카드 안만드나여? 왜? 비자카드 만듬 그랑블루 케릭을 준다고
******그랑블루나하로감..ㅂㅂ
******그랑블루 곧 30랭인데 슬슬 메인퀘 뚫기가 힘드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hollow_jack

From Twitter

******로아인 친구들? 그랑블루 나오는 귀달린 남캐들 구분이 안가...
******그랑블루 굿즈 선예약했다... 갑자기 예약마감하면 안되니깐... 그런의미에서 얼른 선점 다되었으면....
******이제 그랑블루 메인 스토리 48화
******그랑블루도 표절겜 있었네. 그것도 성인용으로 ...
******그랑블루 카드 아는 형한테 부탁할까가 순간 스쳐 지나갔지만 부탁했다간 얻어맞을거 같아서 패스한다.
******밀리좀하고 그랑블루하고 오늘 꺼 복습좀하고 자야지
******요 며칠새 그랑블루가 시들하다. 재미가 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시간 쪼개서 열심히 하기도 좀 귀찮아진 느낌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iluvloli

From Twitter

******그랑블루 카드 신청했는데 존내 지겨워서 대충 입력한 부분이 좀 있네.. 떨어지려나 먼산
******그랑블루 클리어 못할때까지 스토리 따라가면 되나요?
******그랑블루 현재까지의 전 스토리 클리어... 40000도 안되는 구린 전력으로 힘냈다조... 진짜 아카샤 잡을때 미치는줄 알았음.
****** 넵!! 사실 쵸비님이 트이타에 그랑블루 레이드 쳐달라고 보낼때마다 가서 쳤어요!! ㅋㅋㅋㅋ
****** 제가 그랑블루 시작한지 얼추 9개월 즈음에 완성했는데, 설렁설렁 했던 기간을 생각하면 집중해서 하면 진짜 2~3개월 컷 가능하실걸요 계정 판 지 1달만에 만드는 괴물같은 케이스도 있지만... 그건 참고대상이 아니고ㅋㅋ
****** 헉리을님도그랑블루하시는군ㄴ욧!!!
****** 전 그랑블루 대화를 할 대상이 없어서 따로 분리를 못하는거지만 난잡하다면 분리시키는게 확실히 편할거같네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nagoya9jung

From Twitter

******아 귀찮어 그냥 그랑블루 한국어 지원하면 시작해야지 크롬 번역 됐다 안 됐다 그러네
******팔아요 히카르도 바니바니 빨쌍히 1.0 트릭시 그랑블루 검히 1.0
****** ㄴㄴ 그랑블루해야함
******이사람 그랑블루 개열심히 해서 자주보이는데 프사볼때마다 너무너무귀여운것.. 코토리상..
******그랑블루 메인퀘는 어디까지 깨놔야하지..
******..그랑블루도 아이돌 물이었어..?
****** 죄송한데 그랑블루 스킨 이번에 파는게 칼리를 사면 자신의 칼리 캐릭터 모습을 바꿀수 있다는건가요 ??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huimol29

From Twitter

****** 어...좀 고민된다ㅋㅋㅋ이따 그랑블루 달려야해서!
******후타나리년 완전 그랑블루챙이네.. 하루에 렙을 몇개씩이나 올리는거지
******그랑블루 영문 지원한다고 해서 해볼까하다가 영어보니깐 머리가 아파오더라
******그랑블루 비자 ㅋ
****** 그랑블루는 앱으로도 가능하고 웹으로도 가능한겁니다 신데마스가 아님...
******그랑블루 앱이 아니라 그냥 웹인건가? 으 웹..
******근데 그랑블루 아이디 넘버가 그랑블루 시작 순번인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ihako_pzdr

From Twitter

****** 기공단? 그랑블루? 아닌가.....
******그랑블루 비자 + 조이에 관해서 "그럼 고등학생은 어떡하라구요!!" "어른이 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럼 한국인은요? 환생을 기다려야되나
******앨리셔, 마를렌, 이글 외에 까미유 라파엘, 린 그랑블루, 레나 파이트 판매합니다! 팔린게 많아 다시 글 올립니다~ 😊
******그랑블루보단 쉬운데
******바로 밑에 그랑블루 사용자 한다 케이스케
****** 차라리 데레스테를 추천드립니다... 리겜이라서 못하겠다면 어쩔수없지만 무과금 그랑블루는 진짜 좀...
******일단 우리말 겨루기 보고나서 그랑블루 어떻게 하는건지 찾아봐야겠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dgestorm

From Twitter

******삼성 브라우저 자동 번역기능 없는데 그랑블루 때문에 크롬 다시 설치해야하나 -_-;
******그랑블루 시작해볼까 이거 하루종일 붙잡고 있어야 하는 게임임?
******그랑블루 판타지 아크릴판 공구 선점 받고있습니다. 2차배송비를 제외한 가격입니다. 현재 클라리스 1개, 페리2개, 뱜피 1개 남아있습니다. 선점기간은 다음주 4월 16일까지입니다.
****** 루리웹 그랑블루 게시판 가보면 초보자를 위한 기공단 모집이 몇몇 있어요 대부분 할당량 같은 건 없고 그냥 편히 플레이하는 곳…
******그랑블루 판타지가 흑잔느 정식으로 내놓으니 타입문의 페이트 그랜드 오더도 흑잔느 내놓으려ㄴㅏ..... 물론 그랑블루 판타지와 같은 게임 회사에서 만든 신격의 바하무트 흑잔느가 더 오래전부터 나왔고 애니에도 나왔습니ㄷㅏ.....
******그랑블루 이번 하양. 카구야와 페리 어빌중에 효과가 체인버스트 상한 업이 가능했는데 이번패치로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거때문에 욕 많이먹네요
****** ㅣㅅ* 리무는 구쇼님에게 그랑블루 동료신청을 한 듯하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dgestorm

From Twitter

******그랑블루도 해볼까
******꾸준히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좌거래만! 여러개 사시면 깎아드려요! 흥정도 받아요~ +마를렌 왕실 0.8 ,트리비아 그랑블루 0.8 제키엘 멍이멍이 0.8 ,캐럴한복 0.5
******그랑블루 메인퀘 실패하고 다시 도전하면 이제 공업 hp업 버프 생깁니다
******그랑블루 공투 퀘스트 하드 7스테이지부터 뚫는거 도와주실 분? 엪은 내가 다 쏜다!
****** 아까 비자카드 일러스트 ㅂ 그랑블루 판타지 특전 비자카드걸랑 ㅂ 게임이야! 모바일!
******그랑블루카드다..
******그랑블루 조이쨩 갖고 싶다. 근데 한국에선 방법이 없잖아? 안될거야 아마..ㅠ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Wandava

From Twitter

****** 물어보진 않았지만 이 분은 분명 그랑블루 얘기를 하고 있는 것...
******시밤 고오급 시계하느라 그랑블루 거의 못했네
******배가고픈것도 아니고... 카페가서 그랑블루나 하다...
******그랑블루 잔느 얼터는 질드레랑 비슷한거네
******그랑블루 판타지 디오더그랑데 조이쨩 인게임 일러 ㅁㅊ 더 가지고싶어짐...
****** 그랑블루나 해라
******저게임의 정체는 그랑블루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ihako_pzdr

From Twitter

******한마디만 하자.. 그랑블루 운영 조카치하네! 히오스나 해야지...
******라파엘, 극한, 셰프, 버뮤다1, 그랑블루, 팬다, 멍이멍이 이정도 있나..
****** 뭐 그랑블루 콜라보 신용카드 만들면 지급해주는 캐릭이라나요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그랑블루 로제타가 왜좋다는거임여?
******아 그랑블루 40연차해도 ssr안나온다고 욕하고 있었는데, 페그오는 40연차해서 4성도 제대로 안나오는 게임이었지. 뭐야 망한것도 아니네
****** 빨리 그랑블루 도와
****** 그랑블루 한다고 칸코레 안하시는거 아니잖아요 ?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FINALE21

From Twitter

******그랑블루 판타지 인기투표 결과가 나왔습니다. 4월 7일부터 인기투표 상위 캐러 & 소환수 확률업 가챠가 시작된다나 봅니다.
******그랑블루 비자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하세요
****** 그랑블루판타지에 나와요
******밀리마스라운지가 메이저 올라가버림 데레마스모처럼의 총선거 데레스테LMBG이벤트 그랑블루공헌도보상 SSR무기 먹어야함 그루코스세이브 날아가서 복구해야함 고딕마법소녀뭔가 또 이벤트중 살려줘
******쟤 그랑블루 하면서 입이 너무 거칠어짐
****** 그랑블루 신용카드욧... 체크카드도 아니고 신용카드라서 얻고싶어도 얻을 수 없는 그런...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rcaress

From Twitter

******뜬금없지만 그랑블루 저번 일일레제페스가챠10연에서 대박났던 건 계정별로 쓰알유엘/쓰알요델/쓰알유스티스+나르메아인 거 같음. 마스터 요델은 써보고 내가 무슨짓을 했는지 모르겠는데 뎀딜이 어마무지하게 들어가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모름
******그랑블루 비자카드 만들고 싶어 ㅠㅠ!!!!
******그랑블루 해야할게 넘 많앙 ㅠㅠ
******그랑블루 진짜 요즘 쳐돌았나 안치라때도 그렇고 애미가 뒤졌는지 한정캐만 뽑아내다가 그랑데 캐릭으로 내달라고 하는건 비자 신용카드 만들어야 주는 한정캐로 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 신용카드 가입조건이 존나 하드한가보네 ...
******루시 앨리스 일옵일색 300괴 탄야 앨리스 검쌍히 삑옵 있을수도 370괴 엘리 그랑블루 노쌍히 190괴 하랑 루시퍼 검쌍히 200괴 리사 전령사 빨쌍히 180괴로 팝니다!
******그러고보니 그랑블루 영어 적용은? 3월중이라 하지 않았나?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liiiiiiiiitz

From Twitter

****** 오늘 소식이 풀린 건데...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만들면 조이 디 오더 그랑데 캐릭터 를 준다고 해서 옆동네고 여기고 완전 시끄러웠어요 ㅋㅋ 신용카드에 캐릭터를 붙여팔다니 ㅠㅠ
******그랑블루 레이프! 신용카드로 변한 선배
******아 그리고 그랑블루 93랭 되었습니다 ?
******그랑블루 레벨업을 해야한다ㅏ..
******그랑블루 비자랑 조이 덕분에 오늘 하루도 유쾌합니다 껄껄
******그랑블루 일러스트레이터 중에 겨드랑이 페치 있는 것 같조이
******히히 나만당할순없지 앞으로 그랑블루 영업하고 다녀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Zano_garnet

From Twitter

******게임은 한번 잡으면 열심히 하는데 금방 손떼버리고; 그나마 유일하게 오래할수있던게 FF였고.. 요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근데 요즘나온 FF시리즈들은 좋은게임이긴한데 내 입장에선 ???? 이런 상태라 그래서 그랑블루가 딱 내 취향이었고
******그랑블루 프렌 구합니다. 언제든지 친추 주세요!
******아케이드 리겜은 요새 비마니쪽은 거의안하고 세탁기 마이마이 만 하는데 이것도 데레스테랑 그랑블루 요 두개때문에 시들시들...
******데레스테 부계정 만들려는 찰나에 그랑블루에 덕통사고 당하고.... 나는 그렇게 게임만 하게되고 중략 그러니까 영업왕이 나쁜거야 찰싹찰싹
******트렌드 신경 안 쓰고 있어서 눈치 못 챘는데 그랑블루의 여파로 크레카.. 비자..
****** 안들림 여름이니 베이직한 그랑블루 어때요
****** 미..미아는 그랑블루죠...! 하핳 미아를 안해가지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_pan0826

From Twitter

******그랑블루 비자 무조건 오토리볼빙ㅋㅋㅋㅋㅋㅋ 너무한거아니냨ㅋㅋ
****** 그럼 그랑블루 안하는 나는 이거 언팔히고 저거 팔로하면 되는 각?
****** 나 아마 자기전에 엄청 가까이서 폰봐서그럴걸 맨날 일어나자마자 그랑블루보고.. 그래서 그런거 줄이려고
****** 이 그랑블루 괴인들
****** 그랑블루를 하면 저도 만들겠지만 하지를 않으니...ㅠㅠ
******악 아악 그랑블루 개갞ㄲ끼드라
****** ㅋ 그쪽은 그랑블루만 올라갈거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 계정을 하나 넘기면서 저쪽은 해제함ㅋ 이제 저긴 그랑블루가 올라오는 일이 없을 것
****** 쪽에도 그랑블루만 가득한 듯한
******그랑블루로 지저분해지기도 했고 로 계정을 옮겼습니다 이쪽은 앞으로는 그랑블루만 올라올 겁니다.
****** 그랑블루갤러리ㄱㅏ서 물어보셈
******그랑블루 아무리봐도 너무 무서운 게임이야
******이번 그랑블루 이벤 빡세다 메인스토리부터 왜 힘들죠?ㅜㅠㅠㅠㅠ
****** SMBC계열의 그랑블루 신용카드....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bunnymilkS2

From Twitter

******아 그랑블루 소환석말고?
****** 아뇨아뇨 그랑블루요
******그랑블루가또...
******밀리마스마라톤 고딕마법소녀아이돌 데뷔 그랑블루금융업계 진출 이대로 괜찮은건가 일본 모바게업계
******그랑블루 정말 한글화 되는구나...
******그랑블루 계정 고가팜
******그랑블루재밌어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JEGAN0083

From Twitter

******내가 그랑블루를 하지 않는 것 카드 디자인 캐릭터가 남자라는 것 내가 관심없는 이유
******아 그랑블루 그 캐릭터송 다시듣고싶어졌다
******그랑블루 내 아이디 얼마나 하려나
******그랑블루 신용카드건으로 유추할수 있는 사실 1. 미개한 조센징은 죽어라 2. 찌질하게 기프트카드 사러 편의점 가지 말고 그 자리에서 카드를 긁어서 돈을 바쳐라!
******탐라 일부분들이 아이마스 한정판과 그랑블루 신용카드 특전에 멘붕하고 계신다.
****** 일단 그랑블루 같은 경우는 나중에 한글화도 준비중이고… 디시나 루리웹에 그랑블루 커뮤 들어가보면 자세하게 다 나와 있어요 한번 가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나도 그랑블루 빨ㄹ ㅣ강해지고싶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g_epk_phoenix

From Twitter

******그랑블루 캐릭창은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내 트위터 겁나 그랑블루로 뒤덮여서 개 지저분하넼
******그랑블루 파타그란데편? 제국편? 푸른 소녀편? 어쨌든 엔딩 봤다. 설마 여기서 또 신격바하 네타를 써먹을줄이야
******그랑블루 VISA 카드 때문에 멘탈이 무너져서 잠시 좀 눕고 오겠습니다.
******나는 '게임 내부 컨텐츠는 플레이어가 시간과 노력만 투자하면 전부 체험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가챠게임은 절대 그렇지 않고 오늘 그랑블루 비자를 보면서 또 한번 느낌
******나도 이제 그랑블루 혜자라고 안함
******진짜 이제 주변에 그랑블루 하라고 그만해야될거같음 사람버리는기분임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alkanna

From Twitter

******내가 그랑블루 했으면 벌써하고 차랑 집사려고 적금넣은거 다때려부수겠지
****** 솔직히 그랑블루만큼 가챠방침?이 혜자인 게임 보기 드물
******그랑블루 비자카드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이거 혹시 갖고계신분 얼마나 계실까 ㅎㅎ
******SS 레어카드를 주는 그랑블루 비자카드가 발표되자 탐라의 그랑아재들이 멘붕, 현실도피를 하고 있다. → '뭐 캐릭터 이름이 조이? 그러면 조이라이드잖아 안해!' '한국 그랑블루 체크카드나 만들어야지 으헤헤히'
******그랑블루 보면 옛날에 확밀아 보는거같음
******그랑블루 딱히 헤비과금러는 아니라 어차피 그랑데 못구했겠지만 이번껀 진짜 어이가없네... 새로운 경지의 뻘짓이라고 느껴짐..
******그랑블루 비자카드ㅋㅋㅋ 근데 형태는 다르지만 이미 다른 게임에서도 CPI 광고에서 보상을 제공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비슷한 사례는 이미 있다고 볼수도? 실제로 ㅁㅅ에서 가챠돌리려고 카드만든 유저들 있었음... ...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___Rapid

From Twitter

****** 그랑블루는 카드게임이 아닙니다
******다제를 보면서 그랑블루는 무서운 게임이구나 하며 오늘도 한가지 생각하게 된다
****** 아뇨. 조이 자체는 입회만 하면...20만엔 이야기는 카드 포인트로 그랑블루 템 구입 이야기에요
******그랑블루 체크카드를 만들면 그랑데 준다길래 '삼신기를?' 했는데 그 부속품 ? 을 주는였군.. 성능은 어떨라나..
******오늘 종나 웃긴게 백금마스 발매일, 구성 뜬지 1시간만에 그랑블루 비자카드로 덮혀버림.....
******그랑블루 대단해
******그랑블루 판타지.. 결국 지웠다... 내가 진짜 딱 싫어하는 앱 구조라서... 도무지.. 어떻게 못하겠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ugh_Lamhfada

From Twitter

****** 이번에 그랑블루에서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만들면 ssr캐릭터를 주는 이벤트를 해요....
******그랑블루 얘기였냐wwwww
******??국내에 그랑블루 카드 진짜 있어요 문제가 연회비 8만원이였나
******그랑블루 랭업 귀찮아
******에이 머야 한국에서도 그랑블루 카드 만들수있네 ㅎㅎ
****** 그랑블루....읍읍
****** 한창 유행중인 그랑블루판타지인 모양이네요ㅋ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eolinsis

From Twitter

****** 엥? 그랑블루 비자카드 나와요??
****** 그랑블루에서 visa카드 특전으로 ssr캐릭터를 줍니다....
******페리랑 뱜피가 끌린ㄷ 아 지금 내가 그랑블루 접을까 고민하면서 굿즈 사고싶어하는 미친 호구마인드 됐잖아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떄문에 중2병 각성하고 흑화할거같다
******그랑블루 어떤겜임?
******그랑블루 카드 일러가 지타였으면 만들었다
****** 그랑블루엔 관심없고... 카드발급이 필요하신분. 저에게 연락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foodnjoy

From Twitter

******그랑블루 신캐 신용카드 등록 특전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그랑블루 비자 카드 동봉된 그랑데 조이 시리얼 삽니다. ㄴ 이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마스 비자카드에 재도전하려는데 그랑블루 비자카드라는 강적이 나왔네..
****** 이야 요즘 그랑블루 열심히 했드만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못만드는 우리들의 선택
******그랑블루판타지 지웠다 잔다 빡친다
****** 그랑블루에 정기적 상납을 하라는 의미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RenfuuP

From Twitter

******진짜 그랑블루 슈퍼 갓겜인데 상술은 슈퍼 쓰레기자식들 소리를 들어도 싼 것....
******이야 그랑블루 3번째 SSR 이야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ㅓㅓ저자ㅏㅏㅓ나아아ㅏㅏ YEAHHHHHHH WRYYYYYYYYYYY!!!
******그랑블루 비자카드는 만들고 싶지만 내가 정직원이 아니야...
******비자 체크카드 신청하면 그랑블루 캐릭 주는거임?
****** 그랑데 캐릭터 '조이'를 일본 그랑블루 비자카드 특전으로 제공한답니다
******그랑블루 렙업이 계속되니 쉴틈이 없어..
******지금 그랑블루 비자 카드는 신용카드여셔 일본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발급이 안 될 수도 있음...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slb5ch

From Twitter

******그랑블루 이 친구들은 외국어 서비스 준비하면서 외국에서는 획득 불가능한 특전을 준비하는건가
******그랑블루 현황
****** 해외 진출도 적극적인 그랑블루니... 어쩌면 다른 경로로 특전제공하거나 할 지도.... 하고 빌어봅니다
****** 그랑블루 비자카드 가입하면 S레어 준다는 것 같은....데요? 아마도요
******RT 여튼, 이 그랑블루 판타지 비자카드는 그걸로 결제하면 월드 프레젠트를 지급하는데, 그걸 그랑블루 판타지 인게임 내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그랑블루V 포인트로 교환하고 1000포인트 쌓이면 인게임 템으로 교환가능. 이거 기공사를 위한 템이네.
****** 일본에서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발급받으면 특전으로 준답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님아 혹시 그랑블루 톡방 만들면 올생각 있으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hanayo_1ove

From Twitter

****** 그랑블루로 넘어오면 일러가 존예로 다 바껴서 신기해 ㅋㅋㅋ
******아 진짜 그랑블루에 현질 한달에 딱 10만원만해야지 돈이 너무 빠져나가서
******그랑블루 비자카드를 만들어서 그 카드로 그랑블루에 과금을 더 하라는 메세지로군
****** 아 근데 좀 에바임 ㅋㅋㅋㅋ 저거만들면 레알 인생이 그랑블루되버림
****** 그랑블루 비자카드 만들면 준다는데...
****** 상대가 사이게이라고요. 제 경제관념을 박살내놨어요. /아이마스+그랑블루=경제관념이상
******그랑블루 비자 한국에서도 만들고 받을 수 있나요....?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hollow_jack

From Twitter

******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만들면 캐릭터랑 특전줌 ...
****** 그랑블루 비자카드 가입 특전이래요 ...
******그랑블루 비자카드 공동구매 뭐 그런거 없냐!! ㅠㅠ 그랑데쨩을 얻어야한다
******그랑블루와 데레마스가 콜라보 하는 이유는 우즈키의 영업력을 이용해 단장들에게도 가챠를 더 돌리게 하려는 전략일것
******그랑블루 랭업해야하는데... 이래서 언제 시나리오 돌지
******그랑블루 안하는 일본 시민권자 찾습니다..
******그랑블루 접을까?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pram11

From Twitter

******그랑블루 비자카드 외국인도 해주냐?!
******그랑블루 이펙트가 정말 대박인데 보여줄 길이없어서...찍어옴
****** 그랑블루 판타지 잼써?
******그랑블루 신용카드 디자인이 여캐였다면 혹시나 하겠지만 남캐라서 관심 1나노그람도 생기지 않습니다.
******혹시 그랑블루 판타지 톡방 만들면 들어오실분 계시나요 .
******그랑블루 10연차 무료 이거 한번만 되는거였나?
******그랑블루 지른 돈 > 경차 한 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pongco09

From Twitter

******요즘 오락실가면 좀 망설여지는게 오락실을가는 타임대가 보통 12시에서 4시정도까지 있다가는데 그동안에 그랑블루 어설트타임이있어
******이쯤되서 그랑블루 파스티바같은 캐릭터가 신캐로 나오는데 얘가 거의 주연급 비중인지라 첫등장편이 퀄리티나 분량, 임팩트가 난이도가 있는지라 빡센던건 생각남. 글작가님이 친절하면서 잘해주셨고 편집담당자님이 매우 느슨해서 저렇게 풀어줘도되나 싶었다 ?
******12400엔?! 그랑블루 가챠 1세트정도잖아! 할만한데?! 1세트=가챠3번
****** 아니 사실 너 때문에 그랑블루 계속 하는 거야.
****** 헐 내 사랑은 그랑블루에 못미쳤어 ㅠㅠ
****** 근데 난 그랑블루해야돼서...
****** 그랑블루와 신데마스 운영하는 게임회사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Zweige_S

From Twitter

******어제도 그제도 그랑블루 하다가 잤더니...ㅋㅋㅋ큐ㅠㅠㅠㅜㅠ근데 생각보다 전투가 넘 재밌어....
****** 거.. 거짓말 하지마! 미오쨩은 살아있어!! 이번에 그랑블루 판타지 신데렐라 콜라보에서도 나왔다구!
******그랑블루 아저씨들 jp얻는 법좀
******그랑블루 아직 200만밖에 못했는데...
******내가 요즘 느끼는 건 역시 그랑블루는 결국 골고루 해야됨... 한 속성만 깡패 만들어봤자 별 수 없다.... .....근데 지금은 상성맞는 타속팟보다 광팟으로 뚜까 패는 게 더 세긴 함 15턴 이상 장기전은 안 되지만
******그랑블루판타지 몇일간 가챠무료로 뿌리기에 해봤더니 게이가 쏟아져나와서 만족스러움
****** 4월 2차에도 그랑블루는 없군여 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Zweige_S

From Twitter

******사실 전 그창인생이 아닙니다. 라이트하게 그랑블루를 즐기구 있다구요!
******그랑블루 최고 간지캐는 잔다르크 아닙니까?
******그랑블루 클래스2 직업변경할려면 뭐가필요한거지;
******이번 4월 그랑블루 이벤트 예정. 쉬지말라는 사이게이
****** 그랑블루 판타지가 이벤트가 늘 있어서 엄청 노가다뛰어야하거든 ...
******흠좀.. 요번 패치노트 뭔가 ㅈㄴ 졸렬하게 고쳤는데... 이제껏 올려주던걸 왜 오류라고 하면서 고치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고치는건 좋은데 말은 똑바로 해야지;;; 망할 그랑블루
******그랑블루 이번에 얻은 흑화 잔다르크 운용 영상 간단하게 이벤몹이나 쳐봤는데 딜량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Tasty_Sandvich

From Twitter

******잘 시간에 자는 곳에 누워 그랑블루 하면 안 되는 이유. Aㅏ... 10시 13분에 콜로 하드 솬해놓고 잠들었어! 내 무훈작! ㅠㅠ
******그랑블루와 신희 프로젝트를 비교해보는데, 저런 세세한 무기스킬 발동 표시까지...
******엇... 이제 그랑블루 ㅋㅈㄴ 다신 안들어가도 되는건가... 슈빙 떳다
******미친 그랑블루 쓰알 3%였네
******그랑블루 메인스토리 1장 엔딩영상 계속 돌려벌수 있나
******그랑블루 이벤트 마무리 지었으니 이제 데레스테 이벤트 순위에좀 신경써야지.. 이번엔 귀신같이 두 이벤트 다 이벤트 기간이 똑같아서 죽을맛..
******그랑블루 하는분들! 팔로우 합시다!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Tasty_Sandvich

From Twitter

******그랑블루에 이마이 아사미가 있다니...아니 그 얀데레녀가 이마이 아사미인줄 몰랐다....
******그랑블루 판타지는 이 분을 좀 더 밀어줬으면 좋겠다
****** 초멘 실례하지만, 신희 프로젝트는 그랑블루 판타지 에로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토 그랑블루 유저에겐 '에로블루'라고 속칭으로 불리죠. 사진에는 체인버스트 시스템 비교.
******그랑블루 라인방이나 단톡방은 들어갈때마다 어느정도 기만방이되는것같은데 처음에는 운돼지가 또오...!! 했는데 그냥 나도뜨고 그사람도 뜨고하니까 나중에는 이 분위기도 이 분위기대로 재미있는것같다
******그랑블루의 시부린은 완전히 중2병 말기증세를 보이고있어
******다른 그랑블루 파티가 막 데미지 100만씩 뽑아내는걸 보면 허허허
******그랑블루 시간표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Tasty_Sandvich

From Twitter

******갓겜 그랑블루허쉴?
******그랑블루 시작한지 2주반된 유저입니당 ㅜㅜ
****** 데레스테 스탬 다 태우고 그랑블루 해보고 있어
******그랑블루가 한글지원도 안되고 게임시스템이 복잡하기때문에 입문이 많이어려움. 그럴때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초보자가이드를 보라고하는데 그러면 안된다생각함. 순식간에 들어오는 외국어와 방대한양의 정보때문에 입문하고싶은 의욕이 확꺼지는 경우가 생김.
******그랑블루시작한지 한달반인데 모든마그나가 솔플혹은 반피방생이됀다.. 개씹퐞창같다
******그랑블루 3달차...
******그랑블루에서 가장 쓰고싶은 직업이 사무라이랑 오거인데 그랑블루에서 가장 쓰레기인 직업이 사무라이랑 오거...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ucl0071

From Twitter

******그랑블루에서 '강화소재'라는 딱지 붙은 레어 무기들은 어디에 씀?
******혹시 그랑블루 하시면 친추해주세여... 삼신기를 가지고 계시다면 더욱좋슴니다...
******30만...쟤 물어본건 ㅏ갤인데 아마 그랑블루 유저일껄?
******그랑블루 너무 하드한 게임이다
****** 근데 뭐냐 그 수저얹는건 그랑블루에선 어케얹어여 ㅂ?
****** 그냥 그랑블루를 쉬는거죠
******동영상을 보는것보다 그랑블루를 하는게 컴퓨터의 부담이 훨씬 더 크구나... 정말 은근히 고사양 게임인 그랑블루...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Horizon_Love_kr

From Twitter

******음 자기전까지 그랑블루 달려서 AP다녹이고 자고싶은데.... 저랩이라 AP다녹이기도 힘드넹..
******돈없으니까 그랑블루 과금은 안하겠다
****** 난 모바게 잡을라고 그랑블루 판손 등등 있는거 다해봤는데 괜히 시간만 잡아먹는거 같아서 그냥 다 삭제함 ㅋㅋㅋ
******그랑블루하면서 코사장님 연기 들으면 너무 멋진데 이 아재가 라디오에서 그 아재 맞나 싶어서 웃기기도함ㅋㅋ
******으 이제 누워서 그랑블루 마저해야지
******그랑블루 처음이자 마지막 빡가챠의 산물을 간만에 꺼내쓰기로 했다.
******후,,그랑블루 끝..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rcaress

From Twitter

****** 샨곰님 11일부터 그랑블루 영어판 지원한데요
******그랑블루 여캐 짱이쁨
******신격 바하무트에서는 바하무트 목 못따서 난리치는 애들이 ☞ 그랑블루에서는 바하무트가 착한놈이 됩니다
******그랑블루 가챠 다돌리니 접속도안함
******그랑블루 돌이 3천개 모여서 10연 돌렸더니 신캐인 샤오와 아리스텔라 2명이 동시 획득. 근데 솔직히 노린건 흑쟌느였는디... 근데 샤오 성우가 사쿠라이 타카히로네? 허허.
******아ㅏㅏ그랑블루신캐뽑고싶다
******어 어느새 피로도 다썼네 ㅠㅠ 회복물약은 있지만 그냥 그랑블루하다가 자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daybreakasen

From Twitter

******글옵할사람도없는거같으니. 그랑블루나해야징
******으아아아 그랑블루 흑화 잔다르크 득!! 19가챠만에 얻었습니다.
******그랑블루 영업하고 싶다... 전통풍 ? 턴제 RPG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듯요ㅜㅜ
******그랑블루 바하무트 단검 ssr 완성. 이제 마그나 스작을 해야지.
******생각해보니깐 토이즈드라이브가 그랑블루 같은 방식이었어..
******그랑블루로 수정해야지
******하아 그랑블루 한글........... 빠......ㄹ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Artome87

From Twitter

******걸프렌드도하고 그랑블루도 하니 바쁘군
******아 큰일났다 그랑블루 이제 200만임 ㅋㅋㅋ 300만 못하면 어쩌지
******그랑블루 캐릭터들도 예쁘고 살짝 맛간것 같은 친구들도 많고 좋은!
******어 그랑블루 곧 민스트렐로 직변가능하네
******탐라 아저씨들 막 할거없으니까 그랑블루입문을 하네;; 왜 님들 지갑을 버려여
******아 쉬바 갑자기 그랑블루 렐걱렬
******그랑블루 빨리 한글화 해줬으면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namaksyn

From Twitter

******그랑블루 인벤
******그랑블루가 나한테 구체적으로 시비검
******아 얘 보고 그랑블루 개땡기기 시작했다.. 내가 좀더 시간이 있었다면
******ㄹ 그랑블루 지타쨩이 제일 이쁘다
******그랑블루 서버가 오늘은 이상한듯..
******아만츄에 이토 시즈카 나오네. 크으... 그랑블루 애니화되면 거기도 나오면 좋겠따.
******그랑블루는 생각보다 데이터 너무 먹고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Zweige_S

From Twitter

****** 맞다 랃 그랑블루 이거 보석 3천개모아 10연돌리는게낫니 단차가낫니..???? 그리고 애들 강화는 잡템으로해주믄되는지???
****** 사실 그랑블루보다 지원더 많이 받는게 버뮤다.....
******그랑블루 리세마라 SSR, SR 대충 정리해봤는데 2번째 계정 저거 OP급 SR 합치면 씹깡패 아니냐 ......
****** 그랑블루도 하다보면 빈익빈 부익부인거에요
******그랑블루 리세마라 권장기간에 좀 돌려봤는데 정리해보니 젤 호황이었던 계정에 금딱지가 꽤… 흐음흐음
****** 공투... 어... 오늘은 그랑블루 덜 하려고 했는데..
******그랑블루 판타지 동인지 많이 뜨던데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Zweige_S

From Twitter

******HRT의 계략에 의해 최근 그랑블루 유저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님들아 다시 생각하세요 이건 가벼운 마음으로 덤벼들 게임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 돈으로 더 좋은 게임들을 많이 살수있습니다.
******아 그랑블루 서버 왜 이 또 쉬,,불.,.....
****** 그랑블루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뺴애애애액
******아 빨리 이 그랑블루 이벤트남캐 뺴고싶다 빨리 신뢰도 맥스좀;
****** 근데 왠일로 그랑블루함?
****** 이거 그랑블루 어떻게 하는거에양??
******그랑블루 계정 샀닼ㅋㅋㅋㅋㅋ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Delriun_op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ㅋ 올리브색 그랑블루 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상했어 아님
******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컬러는 잘 안그리니가요 졸라 그랑블루 비 컬러면 빨간비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피 뒤집어썼니? 아님 크흐흐 좋아해주셔서 감삼다>///<
******오브젝트 지키는 미션…하기 전에 그랑블루 해야지
******그랑블루 판타지 희망편...???
******그랑블루 기공단 구합니다...말이 안통하니 소환한거 숟질해도 되는지 때려도 되는지 몰겠네요8ㅁ기부해도 조용하고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블루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Junechii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i_Yagu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LgunX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Ero_Fantasy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그랑블루 판타지 카드 비자카드 신용카드 비자 그랑데 캐릭터 조이 만들면 스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