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 오늘 #쇼음악중심 스페셜 스테이지! #oohahh하게 #우아하게 변신한 여친이들💞 잘 보셨나요? 오랜만에 #버디 만나서 너무 신나요!😁👍😆❤️
****** 자매님 그거 봐써? 여자친구 우아하게부르는거
******yedding_#여자친구 #GFRIEND #예린 #우아하게 우리 예린이 오늘 귀여웠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것,..♥
******#KPOP #TWICE 의 #우아하게 #부르는 #GFRIEND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30秒でこりあそんぐ。
******여자친구랑 우아하게 노래 잘어울리네 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봐도 여자친구×우아하게 는 미쳤다고ㅠㅠ 저번 Gee때도 그렇고 정말 저를 이렇게 씹ㅂ덕사하게 하실겁니ㄲㅏ???;;;;;;;;;;;;;;;;;;;;;;;;;언ㄴㅣ들이 이렇게 예쁘단건 말안했잖아요!ㅠㅠㅠㅠㅠ뭐말안해도 알고있ㅅ었지만^_^
******d와 어제 여자친구 우아하게 추는 거 ㅘㅅ는데 미친 유주 개ㅣ뻤다 엄지도 이뻤따 그냥 다 여신이언ㅅ다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hummingmelody

From Twitter

******아무리 생각해도 여자친구×우아하게는 미친것같ㄷㅏ진짜 좋ㅏ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나 우아하게 매일 학ㄱ교에서 부르고댕ㄱㅣ는데 여자친구가불ㄹㅓ주다니 나 이번생 운 다쓴듯
******확실한건 우아하게는 트와이스한테 어울리고 오늘부터 우리는은 여자친구한테 어울린다
******여자친구가 부른 우아하게 들었는데 이거 원래 여친 노래에여? 뭐가 이리 잘어울려
******여자친구 우아하게를 되게 자기색? 청량파워청순소녀 느낌으로 바꿔서 좋다 은하 진짜 너무 예쁨 엉엉
******아 여자친구 우아하게 너무 잘한거아니냐곸ㅋㅋㅋ
******우아하게 여자친구 유주 너무 예뻐ㅓ,,,,,,
******오늘부터 우리를을 부르는 트와이스와 우아하게를 부르는 여자친구

******모오오오? 트둥이들이 여자친구 노래 부르길래 여자친구가 우아하게 한것도 봐야징~ 하다가 엄지에게 치여벌이고 만 거시었다..작고..귀여운... 요즘들어 한결같은 3D여성취향
******음.. 진짜 트와이스가 부른 '오늘부터 우리는' 보다 여자친구의 '우아하게'가 좀 더.. 애초에 트와이스 맴버 컨셉이랑 그 하늘색 교복이랑도 안어울림...
****** 그리고 하나더있어 트와이스가 오늘부터우리는 부르고 여자친구가 우아하게부름
******여자친구 우아하게 무대 보는데 얼굴 너무 열일 한다 진짜..
******ㄴ진짜 우아하게 진짜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어케알ㄱ구 여자친구가 부를생각을한ㄱㅓ지ㅠ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너무 기쁘다 트와이스가 오늘부터 부른것도진심 신ㄴ의 한수..ㅏ 넘행보케서 잠이 안와ㅜㅜㅜㅜㅜㅜ트와이스 여자친구 둘다 오늘 최고예뻤다 사랑해ㅠㅜ💕
******여자친구 오늘 쇼음악중심 스페셜 스테이지! OOH AHH 하게 우아하게 변신한 여친이들💞 잘 보셨나요?
******여자친구가 해도 우아아하게 존나 좋아보이는 것은 우아하게가 갓갓 명곡이라는거지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sienbee

From Twitter

******#여자친구 오늘 #쇼음악중심 스페셜 스테이지! #oohahh하게 #우아하게 변신한 여친이들💞 잘 보셨나요? 오랜만에 #버디 만나서 너무 신나요!👍😆❤
******여자친구가 우아하게ㅠ커버한거 너무좋음ㅁ
******오늘여자친구너무이뻤다!!💘💘트와이스분들도 넘나이쁜것💖💖 오늘부터 우리는 우아하게 #여자친구#트와이스 사진출처-mbc예능연구소😘
****** 덕분에 여자친구 우아하게를 봐써여 감사함니다 트와이스꺼두 보구오께여
******여자친구 버전 우아하게
****** 여자친구 우아하게는 봐주세여 ㅎㅅㅎ
******여자친구 우아하게 개좋네

******음중 여자친구 왤케 카메라 혼란스럽게 잡아주는것...??? 우아하게보다가 멀미날뻔
******우왕 여자친구 우아하게 노래 듣기좋당ㅋㅋ 유주쩌넹
******세상에 여자친구가 우아하게라고? 대박 미쳣 도랏네!!!!
******여자친구가 우아하게 진짜 잘 어울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 여자친구가 우아하게라니
******미친여자친구우아하게 미친미친미친미치님ㄴㅈㅁㅈ
******그리고 우아하게는 여자친구가 불러도 떴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잘하더라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GFRDofficial6

From Twitter

******#여자친구 #GFRIEND 오늘 #쇼음악중심 스페셜 스테이지! #oohahh하게 #우아하게 변신한 여친이들💞 잘 보셨나요? 오랜만에 #버디 만나서 너무 신나요!😁👍😆❤️
****** 트와이스가 오우 불렀고 여자친구가 우아하게 불렀는데 둘 다 좋네요 ㅋㅋㅋ
******여자친구 우아하게 보는데 새삼 엄지가 다현이 파트 하는거 너무 신기하구요 김사로 쩌네
******와 여자친구 우아하게 개좋다
******여자친구는 흡수력이 대단하넼ㅋㅋ 우아하게 자기들 노래 같앆ㄱㄲ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우아하게 무대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우리 챙언니! 오늘부터우리는무대 완전 짱이었어요! 여자친구언니들도 우아하게를잘소화해주고 트와이스언니들도 오늘부터우리는무대를 아주 잘소화해줘서 정말 좋았어요!ㅋㅋ 트둥이언니들은 트둥이언니들대로살고 여친언니들도 여친언니들대로사네요!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GFRDoffical

From Twitter

******아 미친 트와이스×오늘부터우리는 여자친구×우아하게 라뇨 헉ㄱ이러시면 제 심장이 많이 아픕니다 ㅎ헉 두예쁜이들이 ㅅㅓ로 노래바꿔부르기 헉 이ㅏ니 헉 사랑합니다 말잇못
******여자친구의 우아하게를 보면서 든 생각 1. 갓유주님은 진짜 어디에다 붙여놔도 다 어울린다... 소화력 갑 2. 소원이는 묻히는거 아쉬웠는데 파트분배만 잘 하면 비주얼로 뜰 수 있겠다 3. 예린이 머리 핵귀엽다 사댱해 헉헉
******가인 24시간이 모자라 이후로 제일 잘 된 체인징 무대 여자친구 우아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중 여자친구 우아하게랑 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 바뀐 거 아님 영상 지금 봤는데 오늘부터 우리는 스타트 끊는 유정연 목소리 되게 특이하다 ㅋㅋㅋㅋ 얘가 여덕몰이 하는 애였나
******트와이스가 시간을달려서 부르고 여자친구가 우아하게 불렀어? 아쉬바 류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
****** 여자친구 상큼발랄귀요미 신비야 너 프로필 레드볼 광고촬영 사진 짱 이쁘고 귀엽다^~^그리고 쇼 음악중심 여자친구 트와이스 우아하게 노래,댄스 대박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진짜 맞아요 싸랑해요 ♥♥띤비 싸랑해 엄지야 너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 우아하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는 어울릴것같아서 별로 안놀랏는데 은하가 너무 잘어울려서 그건 좀 놀랐다...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ainteunha

From Twitter

******우아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랑 여자친구가 잘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로군
******#여자친구 #GFRIEND 오늘 #쇼음악중심 스페셜 스테이지! #oohahh하게 #우아하게 변신한 여친이들 잘 보셨나요? 오랜만에 #버디 만나서 너무 신나요!❤️




여자친구 우아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sieun1116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beatumji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AI_HEunbi98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yehrins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KPOP_30Second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GF_YERlN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yeriyn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owlady_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yeonting_tyt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여자친구 우아하게 GFRIEND 스테이지 움짤 스페셜 쇼음악중심 보셨나요 여친이들 변신한 오늘부터 oohahh하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