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명이 모르는 게 있네.우리나라에서 허용가능한 실종시간의 최대치는 7시간인데,무려 20시간을 사라지다니...
******JTBC 사건반장에서 이창명씨의 20 시간 전의 시간이 나오는군요!!! 그렇게 아픈데왜하필 20시간 후일까?? ㅎㅎㅎ
******이창명이도 이제 아웃이네.. 그리 뻔한 거짓말을 하냐?... 차라리 음주했다고 밝히지... 근데 정신차리고서도 신고를 안하나? 1억원 짜리 차가 사고났는데...ㅎㅎㅎ 지나 가는 소가 웃겠다...
******개그맨 이창명 씨가 "자기는 술 한 잔도 못한다"며 음주운전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예전 이창명 씨 보해복분자 광고모델할 때 이창명 씨가 복분자 엄청 먹었다는 소문이 있네. ㅋㅋ
****** 개그맨 이창명이 ‘장애인 실언’으로 11일 아침방송 ‘행복채널’ KBS2 보조 MC에서 도중 하차했지만 비난이 그치지 않고 있다. 그는 4일 ‘행복채널’에서 장애인 관련 보도후 “아이를 가질 때는 성관계를 깨끗이 해야죠”
****** 이창명 모든 프로그램 하차시키세요 국민방송이지요
******이창명하니 어디 프로 나와서 장애우 가족보고 올바른 성관계 운운 한것도 떠오르지만 장나라 이종범 사건에서 시구 두번 시킨 사람도 이창명 이었다. 결론은 한번 인성은 개도의 여지가 없다는 것..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celebtide

From Twitter

******별 인기도 없는 이창명이 음주운전했다고 방송에서 하루종일 떠드는거 보니 전경련이 어버이연합 지원한게 제법 큰 문제인 것 같다..
****** 이창명 술 못마신다고 했는데 탐라에 과거 술 먹는거 봤다는 목격담이 ㅎㅎ
******'출발드림팀' 이창명 → 대체 MC 투입 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 이창명 목격담도 나올 듯한데요
******양심없는,이창명이,뭐?음주안했다고??. 그럼외ㅣ도망갔는데??하여튼 이말썽 부리는 따라들은 두번다시 방송복귀 시키면 ,,절대안되요!!
******이젠 이슈가 없어서 이창명이냐?? 어처구니가 없구나... 좀 큰걸 가져와라 바보냐??
******이창명 뭥미?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없는거냐?

******이창명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사고직후 잠적한 이유가 너무 궁색해 음주운전 아니면 그자리에 있지 왜 도망갔나
******이창명. 술을 못마십니다. 이거 거짓말이면 방송에서 더 못보게 될 듯. 입이 방정일지도,
******이창명은 어디서 튀어나왔대.
******종편채널들~이창명이 뭐가 그리 대단한 인물이라 교통사고를 가지고 연일 소란을 피우는지? 시청료가 아깝다.. 보도거리 없으면 차라리 쉬어라~
******Retweeted 길은 외줄기 : 이창명 요번에 김문수 지지유세한다고 돌아다니면서 시끄럽게 굴더니 김문수도 떨어지고 자기도 맛이 가버렸군.
******이창명 요번에 김문수 지지유세한다고 돌아다니면서 시끄럽게 굴더니 김문수도 떨어지고 자기도 맛이 가버렸군.
******한국문화공사? 이창명 차소유? 포르쉐?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6pojEQaAoML55kB

From Twitter

******이창명인 술을 전혀 못하는가보다. 사고내고 현장에서 사라진 이유가 에어백이 터져 가슴통증이 심해 병원을 갔기 때문이란다. 포르쉐 앞이 왕창 나갈 정도면 속도가? 알콜 측정위해 피도 뽑았다고 하는데 알콜 다 분해되고 난 후엔 수치가 안 나오지. 꼼수?
******에구 이창명 저시키 밥줄 끈기겐네 ㅎ
****** 이창명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대형사고를 내고 현장을 이탈한 것이 말이되냐? 국민 대다수는 이창명씨가 오리발 낸다고 생각한다
******이창명 졕기 현실에서도 코메디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밨던중 젤 욱끼당 ㅋㅋㅋㅋㅋㅋㅋ 저쉐이 지가 말하면서도 지가 막 우껴서 우슬라고 하는거 같은뎅 ㅋㅋㅋㅋㅋ
******이창명... 음주도망? 공인이니 이해할만도 하지만 그래서 공인이니 그러면 안되는것?
******이창명 왈 난 술 안 마셔따 오히려 술이 날 마셔따
******#네이버실검 1위:프린스/2위:신다은/3위:임성빈/4위:외모지상주의/5위:옥시/6위:lpga/7위:갓오브하이스쿨/8위:무궁화호/9위:해피투게더/10위:이창명

******이창명 나타났어? ㅋㅋㅋㅋㅋ 술 깨서 오리발 내미는 몬냥이네..ㅋㅋㅋ할튼 어제 하루는 이창명 때문에 웃었다.ㅋㅋ 난 이창명이도 어디 토굴 드가서 살줄 알았어.ㅋㅋ 누구처럼.ㅋㅋㅋ 문재인도 가야할 건데.ㅋ
******잉 이창명 사고쳤나보네 제주도MC는 누가하징?
******이창명 돈 많이 벌었나보네... ㅎㅎ
******이창명씨 졸렬
******출발드림팀 이창명이가 교통사고 내고 차를 버리고 도주했었네. 경찰서에 20시간만에 출두해서 음주운전 안했고 자긴 술을 못 마신다고 했다는데. 근데 차는 왜 버린거냐? 출발드림팀 폐지 대환영!
******음주운전의 의혹을 받고 있는 이창명은 "술을 전혀 못한다"고 웃기고 있네~ 작년 10월 부산 불꽃축제 때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소재 창명의 지인 개업집에 와서 고성과 함께 술 퍼마시는 마시는 걸 두눈 뜨고 분명히 보았다 어디서 공갈 때리노? 확마~
******이창명 음주운전이면 드림팀 폐지 각 아니냐??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erissue

From Twitter

******이창명ㅋㅋ 드림팀 망하겠네
******이창명도 잘하면 이번이 마지막일수도 있겠다.
******이창명씨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
******이창명 방송에서 안보였으면
******#네이버실검 1위:이창명/2위:탁재훈/3위:쿡가대표/4위:연금복권/5위:기상청 동네예보/6위:힘찬/7위:딴따라/8위:부산날씨/9위:어버이연합/10위:연애혁명
******이창명씨 짜장면집도 있었울텐데
******이창명씨였어!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0dailypost0

From Twitter

****** 그렇다기보다... 프로그램이 본질을 못찾고 요리 한창흥할때 편승하려다가 이상인이랑 이창명 대판싸우는 설정으로 방송하고 이런게 무리수였죠 거의 수명 다해가던 프로라서...
******<광명사고 당시 병원후기> 엑스레이 찍는 중간에 이창명씨가 병원에 왔더라구요. 엑스레이 찍고 나오면서 이창명씨 보고 해맑게 웃으며 괜찮다고 그러는데 어린민호군이지만 대견스러워 보이더군요.
****** 태진아도 이창명도 할일 되게 업다




이창명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sportskh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a01068639981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newsvop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News1Kr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yonhaptweet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KBSnews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KBSnews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이창명 교통사고 개그맨 음주운전 의혹 단독 빗길 유령회사 포르쉐 포르셰 법인차


+ Recent posts